남자들이 거부할 수 없는 칭찬

그를 특별하다고 느끼게 하고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기쁘게 하는 비결!

당신은 뭔가 나를 붙잡고 키스하고 싶게 만드는 뭔가가 있어요. 당신은 정말 매력적이에요!|PEXEL

영형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당신의 남자에 대해 생각하고 그가 어떻게 하면 관계를 가치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인지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유를 아시나요?

사회는 남성이 관계에서 보살피는 역할을 하고 여성은 사랑, 애정, 로맨스의 수혜자라는 관념을 우리에게 심어주었습니다.

이런 생각은 남성들에게 너무 깊이 뿌리박혀 있어서 우리는 여자 친구, 약혼녀, 아내가 특별하다고 느끼게 하거나 적어도 우리와 함께 있으면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눈에 띄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남자에게 정말 가치 있는 관계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를 스토킹하지 않고도 그가 바람을 피우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가 하루 종일 당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입니다.

비결은 눈에 띄는 것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일을 해보세요.

대부분의 여성들이 남자를 위해 익숙하지 않은 일을 하세요. 이렇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눈에 띄고 당신의 남자는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당신을 더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오랫동안 저는 자신감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대학에서 제 성적이 그다지 훌륭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제가 갈망하는 모든 것을 살 돈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런 이유로 제 사회생활은 제가 비밀리에 존경하는 대부분의 사람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제 여자친구가 점차 저를 위해 그 이야기를 바꾸고 있습니다.
그녀는 대개 이렇게 말합니다.

아가씨들, 당신은 내가 아는 사람 중 가장 똑똑한 사람 중 하나예요. 나는 많은 똑똑한 사람들을 만났지만, 당신은 가장 똑똑한 사람 중 하나인 듯해요.

그리고 그녀는 내 시험 성적이 평균 이하일 때조차도 그 말을 멈추지 않습니다.

조금씩, 나는 그녀가 내게 보여주는 똑똑한 사람처럼 생각하고 행동하고 있습니다.
나는 학업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처음으로 내 안에서 잠재력을 보고 있습니다.
내 관점은 더 나은 방향으로 바뀌었고, 낮은 자존감은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눈에 띄었다.

그녀는 격려자 역할을 맡아서 내 꿈을 좇고 잠재력을 탐구하도록 자신감과 동기를 부여해 주었습니다.

이것은 나를 더 좋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우리 관계의 유대감을 더욱 깊게 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관계에 신뢰, 투명성, 친밀감을 가져왔습니다.
우리는 지금 1년 2개월 밖에 되지 않았지만, 마치 3년이나 4년 동안 함께한 것 같습니다.

아무도 내게 그런 기분을 느끼게 한 적이 없어. 그녀 외에는 나에 대한 그런 이미지를 가진 사람이 없어.

저에게 있어서 그건 정말 소중한 일이에요!

여성 여러분, 여러분의 관계가 오래가고 만족스럽게 되는 비결 하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당신의 남자가 어떤 여자도 그에게 느끼게 하지 못했던 특별함을 느끼게 하세요. 그건 엄청난 비밀이고, 내가 당신에게 알려줄게요.

남자를 특별하다고 느끼게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칭찬은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남자를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기쁘게 하는 15가지 칭찬!

아래는 내일부터 당신의 남자를 기쁘게 해야 할 15가지 칭찬입니다.
저는 당신을 위해 가장 좋은 칭찬을 추출하고 조사했습니다.
적절한 경우에 사용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 “그 색깔 셔츠를 입으면 참 잘생겼어요.” 남자가 집중할 만한 무언가를 제공한다.
  • 우리가 함께 있을 때마다 당신이 나에게 느끼게 하는 게 정말 좋아. 세상에서 가장 행운아 같은 기분이 들어!
  • 와, 정말 헬스장에서 노력한 게 보이네요. 팔이 참 인상적이네요.
  • 당신의 미소는 내가 본 것 중 가장 환영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내 세상을 밝게 합니다.
  • 당신은 인생에서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 매우 결심하고 동기를 부여받았으며, 아무것도 당신을 가로막을 수 없을 거라는 걸 압니다.
  • 당신은 모든 것에 대해 매우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이건 정말 환상적인 특성이에요.
  • 당신은 내가 아는 사람 중 가장 관대한 사람이에요. 당신이 내 인생에 들어온 게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 당신은 내가 만난 어떤 남자보다 더 많은 배려와 존중으로 나를 대해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사랑해요.
  • 이렇게 노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누군가를 사랑받는다고 느끼게 하는 방법을 정말 잘 알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 인생에서 이런 기분을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 당신은 뭔가 나를 붙잡고 키스하고 싶게 만드는 게 있어요. 정말 매력적이에요!
  • 당신이 내 삶에 있어서 정말 행운이에요. 만약 그들이 나에게 두 번째 기회를 준다면, 나는 여전히 당신을 선택할 거예요.
  • 제 친구들과 친척들은 당신을 사랑해요. 당신은 제게 정말 희귀한 보물이에요.
  • 당신은 숙련된 청취자입니다.
    그리고 제가 가진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항상 저를 위해 거기에 있어줘서 고맙습니다.
  • 오늘 수염이 예쁘고 옷차림도 멋지네요!
  • 당신은 정말 내 영웅이에요!

관계에서 남자를 기쁘게 하는 데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세상을 움직이거나 그에게 가장 비싼 정장을 사줄 필요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려 깊고, 그의 노력을 인정하고 성공할 수 있는 능력을 믿는다는 것을 그에게 알리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그를 최고의 사람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두 분의 관계에도 긍정적인 파장을 가져올 것입니다.

나를 믿으세요.

당신의 관계 성공을 위해,

건배!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