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아 로버츠와 형 에릭 로버츠의 형제 관계: 그들의 주장된 드라마 타임라인

줄리아 로버츠와 그녀의 형제 에릭 로버츠의 형제 관계: 타임라인

데이비드 피셔/Shutterstock; 캐롤라인 브레만/EPA-EFE/Shutterstock

1956년 4월

에릭은 배우가 되기 전 월터 그래디 로버츠와 베티 루 브레데무스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1967년 10월

리사가 태어난 지 2년 후, 오션스 11의 여배우가 로버츠 가족을 완성했습니다.

1990년대

에릭과 줄리아가 영화계에서 싹트는 경력을 쌓으면서 주목을 받는 것도 큰 타격이 되었다.

저는 이 일을 재밌게 하기 시작했어요. 저는 이 일에 엄청 열광하는 팬이에요! 매일, 하루 종일 할 수 있어요. 하지만 그러다가 모두가 저를 놀리기 시작했고, 저는 엘리자에게 '왜?'라고 물었어요. 에릭은 2018년 Vanity Fair 에서 회상했다 . 그러다 갑자기 250편의 영화가 되었고, 저는 제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농담에서 '그가 못 하는 게 있을까?'로 바뀌었다는 걸 깨달았어요.

90년대 초 패널 인터뷰에서 에릭은 여동생의 영화 ' 귀여운 여인' 의 성공에 대해 냉소적인 발언을 했는데 , 그 발언은 맥락에서 벗어나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졌습니다.

2004년 11월

줄리아와 그녀의 남편 대니 모더는 그해 11월에 쌍둥이 헤이즐과 피네우스를 맞이했고, 출산 직후에 에릭을 초대해 신생아를 만나게 했다.
(줄리아와 모더는 2007년 6월에 태어난 아들 헨리도 두었다.)

저는 그들의 방으로 안내되었고 즉시 형제애와 삼촌적 사랑에 휩싸였습니다.
 
Runaway Train의 배우는 Vanity Fair 와의 인터뷰에서 그 이후로 형제 자매가 여러 차례 추수감사절을 함께 보냈고 자주 이메일 친구가 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2018년 1월

에릭은 바니티 페어 에 자신의 약물 중독이 줄리아와의 드라마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 저는 그것을 불화라고 표현하고 싶지 않아요. 저는 제 자매들을 정말 좋아했어요. 그들을 사랑하고, 숭배했어요. 에릭은 줄리아와 그들의 자매인 리사 로버츠 질리언 을 언급하며 말했다 . 그들은 저에게 소중했고, 우리는 매우 친밀한 시간을 보냈어요. 우리는 모두 서로를 매우 보호적으로 여겼지만, 자신을 보호하기 가장 어려운 사람은 바로 자신이에요. … 저는 주변에 있는 것이 지쳤어요. 불평하고, 비난하고, 즐거움을 즐길 수 없었어요. 제 세상의 모든 사람은 때때로 휴식이 필요했고, 거기에는 줄리아도 포함되었을 거예요.

에릭은 그 후 자기 자매와 딸의 이름을 지도에 올리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제가 없었다면 줄리아 로버츠도 없고, 여배우로서 에마 로버츠도 없었을 겁니다.
저는 그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줄리아가 처음 뉴욕에 왔을 때, 저는 윌리엄 모리스에 가서 '누가 제 자매 줄리아와 계약할 거예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모든 사람이 제가 1위라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제가 훨씬 앞서서 1위였거든요. 저는 골든 글로브와 아카데미 상 후보에 오른 첫 번째 사람이었기 때문에 자랑스럽습니다.

2020년 5월

에릭은 Us Weekly에 자신과 닮은 딸 줄리아가 유대감을 느끼는 모습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독점적으로 말했습니다 .

그들을 보는 건 정말 멋진 일이에요. 둘이 함께 있는 걸 보는 게 좋아요. 미시시피 출신의 그녀는 에린 브로코비치 스타와 엘리자가 자주 대화한다는 점을 언급하며 열광적으로 말했다.
아내와 그녀는 매일 대화를 해요. 이메일을 주고받고 있어요. 그들은 이야기를 나누고, 저는 그녀를 통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요.

2022년 6월

에릭은 Behind The Velvet Rope With David Yontef 팟캐스트 출연 중에 헤드라인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관계가 항상 괜찮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줄리아의 언론과 대중적 페르소나에 관해서는 단호하게 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제 페르소나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만약 당신이 영화를 찍고 있고 언론이 당신 가족 구성원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싶어한다면, 그것은 일종의 '왜?'와 같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2022년 11월

The Hollywood Reporter 와의 대화에서 에릭은 에마와 함께 부녀 영화를 만들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농담이세요? 정말 좋아할 거예요. 제 여동생이 제 여동생 역할을 하는 것도 좋아해요. Suits 출신은 자신의 실제 딸이자 형제 자매가 있는 매체에 말했습니다.

2024년 7월

에릭은 인터뷰 중에 줄리아나 딸 에마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라는 지시를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Still Here Hollywood  팟캐스트에서 줄리아가 어떻게 지내는지 물었을 때 에릭은 그녀에게 직접 물어봐야 할 거야. 나는 내 여동생을 사랑하지만 그녀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어. 그녀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하지 않아.라고 농담했습니다.

인터뷰의 다른 부분에서 그는 내 딸이 그녀에 대해 말하지 말라고 했지만, 나는 비틀거리며 그렇게 했습니다.
나는 그들 중 어느 누구에 대해서도 말해서는 안 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합니다.
라고 주장했습니다.

2024년 9월

에릭은 자신의 회고록인 Runaway Train: Or the Story of My Life So Far 에서 줄리아를 유명하게 만들었다는 주장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 Entertainment Weekly를 통해 발췌한 책에는 이 책에서 사과하고 싶은 것 중 하나는 '내가 없었다면 줄리아 로버츠도 없었을 거야'라고 여러 번 공개적으로 말한 것입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것은 불행한 
일일 뿐만 아니라 사실이 아닙니다.

그는 계속해서, 그리고 줄리가 이 더 많은 공개 사과를 받아들였으면 좋겠어요. 그런 말을 한 건 어리석은 짓이었어요. 저는 그녀를 자랑스러워했지만, 그것은 자존심을 뒤집어서 제 이익을 위해 한 짓이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에릭은 그의 가족이 오스카 수상자를 줄리라고 부른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