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비아의 용감한 "등반 콜리타스"가 빙하와 록키 산맥을 오르다

 



볼리비아는 매력적인 민속과 산악 지형으로 유명합니다. 사진작가 토드 앤토니는 그 자체로도 눈길을 끌지만, 두 요소를 결합하여 서로의 아름다움을 더하는 매력적인 사진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Cholitas 등반은 전통적인 다채로운 의상을 입은 Cholitas 그룹이 빙하와 바위 언덕을 단호하게 오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Cholitas 등반은 Antony가 Cholitas의 여러 측면을 기록하려는 노력의 일부입니다. 조상의 지식과 미학을 전면에 내세워 이 하위 문화의 여성들은 법률, 의학, 심지어 레슬링과 같은 산업에 합류했습니다. 사진작가가 Cholitas에 매료된 것은 Aconcagua 산을 오르는 이 여성 그룹의 작고 낮은 해상도 사진에서 찾을 수 있는데, 그는 다른 프로젝트를 조사하는 동안 처음 목격했습니다.

"제 프로젝트 중 일부는 결정하고 계획하는 데 몇 달이 걸릴 수 있지만, 이 프로젝트는 바로 눈에 띄었습니다." 앤토니가 My Modern Met에 말했습니다. "산 풍경과 대조되는 다채로운 드레스와 그들의 영감 어린 이야기가 눈에 띄었고, 그날 오후 볼리비아의 한 중개인에게 연락하여 작업을 진행하려고 했습니다. 계획 과정에서 Flying Cholita 레슬러도 알게 되었고, 둘 다 촬영하기로 했습니다."

이 시리즈를 촬영하는 데는 고유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사진작가는 "어느 정도는 계획을 세울 수 있지만, 일단 올라가면 많은 것을 다루어야 합니다. 날씨와 고도가 주요 요인 중 두 가지입니다. 그 고도에서는 매우 느리게 움직여야 하며, 기본적인 일을 하는 것조차 숨이 차요. 그리고 우리는 엄청난 두통을 겪으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주변 환경을 인식하고 개방하여 스토리를 가장 잘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소와 순간을 찾아야 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앤토니에게 이 여행은 기억에 남는 이미지를 만들어냈을 뿐만 아니라, 콜리타스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그들에게서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주었습니다. 그는 특히 종고 빙하 기슭에서 공동 식사를 나누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우리는 모두 서로 같은 언어를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공유된 경험이 대화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토드는 회상합니다. "그리고 일출 첫날 아침, 와야나 포토시가 가까이에 있는 가운데, 우리는 그날 등반에서 안전한 통행을 허락해 달라고 파차마마(고급 산을 다스리는 여신)에게 찰라 의식(제물)을 했습니다. 의식의 마지막 부분은 너무 강해서 머리가 터질 듯한 현지 알코올을 한 모금 들이키는 것입니다. 콜리타족은 우리가 한 모금 들이키자 모두 우리를 보고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그들은 정말 놀라운 여성 집단이었고, 그들과 함께 보낸 날들은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

앤토니는 Climbing Cholitas와 여전히 연락 중이며 프로젝트의 이미지를 보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함께 만든 것에 정말 만족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관광객을 위한 산악 가이드 사업을 운영함에 따라 그들에게 환상적인 노출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글로벌 노출은 그런 면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앤토니는 이 특정 그룹에 빛을 비추고 싶어하며, "사람들이 이 놀라운 여성들의 힘과 자부심과 그들의 업적을 보길 바랍니다. 여성이 자국에서 해야 할 역할에 대한 틀을 깨는 것입니다. 저는 그들이 산 위로 문자 그대로 올라가는 것을 수년간의 인종 차별에서 벗어나는 은유로 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holitas와 같은 사람들은 각 촬영을 특별하고 기억에 남게 만들고 Antony가 그의 작업에 흥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가 다음에 주목할 만한 피사체를 찾도록 영감을 줍니다. "그들과 시간을 보내고 그들의 독특한 삶을 살짝 엿볼 수 있는 특권적인 기회를 얻는 것은 정말 헤아릴 수 없는 일입니다."라고 그는 인정합니다. "그리고 사진은 저에게 그 문을 열 수 있는 열쇠를 제공합니다."

사진 작가 토드 앤토니는 볼리비아의 클라이밍 콜리타스를 사진에 담았고 , 그들과 함께 산을 오르는 트레킹에 동참했습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화려한 의상을 입고 빙하와 바위투성이의 언덕을 결연하게 탐험합니다.

콜리타스 등반 은 이 하위 문화 내의 다양한 측면과 직업을 기록하려는 앤토니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앤토니는 "산의 풍경과 그들의 영감 어린 스토리에 대한 다채로운 드레스의 부조화가 내 눈길을 끌었다"고 말합니다.

"작은 규모로 계획을 세울 수는 있지만, 일단 올라가면 많은 것을 다루어야 합니다. 날씨와 고도가 주요 요인 중 두 가지입니다."

"우리 모두가 서로 같은 언어를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공유된 경험이 대화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방식으로 말입니다."

앤토니는 여전히 Climbing Cholitas와 연락 중이며 프로젝트의 이미지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함께 만든 것에 정말 만족해했습니다."

"저는 그들이 산 위로 문자 그대로 올라간 것을 수년간의 인종 차별에서 벗어나기 위한 은유로 봅니다."

"저는 사람들이 이 놀라운 여성들의 힘과 자부심, 그리고 그들의 업적을 보길 바랍니다."


세계 최초의 로봇 및 AI 박물관이 서울에 개관


세계 최초의 로봇 및 AI 박물관(RAIM)이 한국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서울에 위치한 이 미래형 건물은 Melike Altınışık Architects 가 설계했으며 , "AI 및 로봇 분야의 유동성과 역동성을 반영"하기 위해 구형의 비방향적 형태를 취했습니다. 약 80,000제곱피트에 달하는 이 광대한 박물관은 과학, 기술 및 혁신을 기념하는 곳입니다.

Melike Altınışık Architects는 스마트 기술을 설계에 통합하여 건축물이 단순한 컨테이너가 아니라 박물관의 적극적인 참여자가 되도록 했습니다. 제시하는 기술적 내러티브의 일부인 Building Information Modeling(BIM), Off-Site Construction(OSC) 기술, 레이저 CNC 가공, 로봇 용접과 같은 최첨단 기술이 모두 건설에 사용되었습니다.

"기초부터 마무리 작업까지, 스마트 시스템은 건물의 디자인과 운영의 모든 측면에 짜여 있습니다." Altınışık이 Dezeen 에 말했습니다 . "건물 자체가 살아있는 것 같고, 방문객과 상호 작용하여 모든 면에서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박물관 내부에서 방문객은 로봇에게 인사를 받고 리셉션 구역, 카페, 박물관 매장이 있는 1층으로 초대됩니다. 수직 전시 터널은 방문객을 1층에서 상층 전시층으로 이동시켜 영구 및 임시 전시를 진행합니다. 방문객을 과학 및 기술 발전의 이야기로 안내하도록 설계된 내부의 깔끔한 선과 열린 공간은 미래형 박물관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알트니식은 RAIM이 도시 전역에 퍼져나갈 수 있는 여러 기술 박물관의 시작일 뿐이며, 이 장소가 중심 허브로 남아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제 상상해보세요. 언젠가 RAIM에 형제가 생길 거예요! 도시 곳곳에 RAIM이 튀어나와 미래형 네트워크의 노드처럼 서로 채팅하는 걸 상상해보세요." 그녀는 공유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여기서 시작됩니다. 우리의 디자인은 모선 역할을 하며, 연결된 대화형 박물관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최초의 모니터링 센터 역할을 합니다."

세계 최초의 로봇 및 인공지능 박물관(RAIM)이 대한민국 서울에 개관했습니다.

Melike Altınışık Architects가 설계한 이 건물은 "AI와 로봇 분야의 유동성과 역동성을 반영"하기 위해 고안된 구형의 무방향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1층에서 로봇이 맞이해 주고 수직 전시 터널을 통해 천천히 위쪽 전시 공간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사진: Melike Altınışık 건축가

박물관의 설계 및 건설에는 스마트 기술이 통합되어 박물관이 제시하는 기술 이야기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알트니식은 RAIM이 도시 전역에 퍼져나갈 수 있는 여러 기술 박물관의 시작일 뿐이며, 이 장소가 중심 허브로 남아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미술사를 바꾼 위대한 조각가 16인


로댕, 미켈란젤로, 도나텔로—이들은 미술사에서 가장 위대한 조각품 중 일부를 만든 혁신적인 선구자들의 이름입니다 . 이러한 재능 있는 창작자들과 같은 조각가들은 대상을 살아 움직이게 하고 관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재료를 조작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갖습니다. 대리석을 깎든 청동을 주조 하든 조각의 힘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시간의 시험을 견뎌낸 유명한 조각가들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매우 사실적인 인물을 만드는 능력으로 평가받았거나, 경계를 넓히고 기대에 도전하려는 의지로 소중히 여겨졌을 것입니다. 스타일과 관계없이, 우리는 역사상 가장 인정받는 서양 미술 작품을 만든 위대한 조각가들을 모았습니다.

고대 그리스인부터 20세기 모더니스트까지, 15명의 유명 조각가를 살펴보는 이 책은 서양 미술의 발전에 대한 타임라인입니다. 각 예술가의 기여가 없었다면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시각 문화를 상상하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서양 미술에서 가장 유명한 조각가 16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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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락시텔레스

"크니도스의 아프로디테" 대리석, 프락시텔레스의 4세기 그리스 원본을 본떠 만든 로마식 모사품. (사진: Museo Nazionale Romano di Palazzo Altemps via Wikimedia Commons, Public dom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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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프락시텔레스
활성화된 날짜
기원전 4세기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크니도스의 아프로디테
움직임
고대 그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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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그리스 의 위대한 조각가에 대해 아는 것은 어렵지만 , 한 이름은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습니다.플리니우스 대왕과 비트루비우스와 같은 위대한 작가들의 작업 덕분에 프락시텔레스는 고대 그리스 조각 과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그의 원래 조각상은 하나도 남아 있지 않지만, 우리는 원본의 로마 사본 덕분에 그의 작품을 알고 있습니다. 크니도스의 아프로디테 는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작품이며 누드로 묘사된 최초의 실물 크기 여성상의 예입니다.이 작품은 앞으로 수세기 동안 조각에서 여성의 모습을 묘사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도나텔로

도나텔로의 "회개하는 막달레나" (사진: Divot via Wikimedia Commons, Public dom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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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도나토 디 니콜로 디 베토 바르디
태어나다
c. 1386 (이탈리아 피렌체)
사망
1466년 12월 13일(이탈리아 피렌체)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다윗, 회개하는 막달레나
움직임
이탈리아 르네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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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조각가 도나텔로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에 예술과 문화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 주로 피렌체에서 작업했지만 그의 작품 대부분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그 도시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의 청동 다비드 상은 고대 이후 최초의 독립 누드상이자 르네상스 조각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예술 변화의 표식입니다. 그의 목조 작품인 회개하는 막달레나 의 놀라운 사실성은 도나텔로가 시대를 얼마나 앞서 나갔는지를 보여줍니다.


미켈란젤로

미켈란젤로의 "다비드". (사진: Marta Pons Moreta/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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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미켈란젤로 디 로도비코 부오나로티 시모니
태어나다
1475년 3월 6일(이탈리아, 카프레세)
사망
1564년 2월 18일(이탈리아, 로마)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시스티나 성당 천장화, 다비드
움직임
이탈리아 르네상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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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인상적인 시스티나 성당 천장화 로 인해 프레스코화와 긴밀히 연관되어 있지만 , 실제로는 본질적으로 조각가입니다. 그는 모든 대리석 블록이 공개되기를 기다리는 예술 작품을 담고 있다고 믿었고, 그것이 나타날 때까지 쪼개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의 상징적인 다비드 상은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지속적인 상징으로 남아 있으며, 여러 세대의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의 다른 가장 유명한 작품 으로 는 교황 율리우스 2세의 무덤을 위해 제작된 모세 와 이탈리아 로마에 있는 동안 제작된 라 피에타가 있습니다.

미켈란젤로는 죽을 때까지 조각가로 활동했으며, 88세로 사망하기 일주일 전까지도 조각 작업에 헌신했습니다.


지안로렌조 베르니니

베르니니의 '플루토와 페르세포네'. (사진: 스톡 포토스 출처 wjarek/Shutterst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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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안 로렌조 베르니니
태어나다
1598년 12월 7일(이탈리아, 나폴리)
사망
1680년 11월 28일(이탈리아, 로마)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데이비드, 아폴로, 다프네
움직임
바로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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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다른 어떤 예술가도 지안로렌초 베르니니 만큼 바로크 시대를 잘 정의하지 못할 것입니다.그의 인상적인 경력은 거의 70년에 달했습니다.천재였던 베르니니는 십 대 시절에 대규모 대리석 조각품을 만들었습니다.나중에 그는 미켈란젤로의 발자취를 따라 성 베드로 대성당의 건축가가 되었고, 대성당의 상징적인 광장과 기둥, 그리고 중앙의 청동 캐노피를 만들었습니다.재료의 거장인 베르니니는 놀라운 움직임의 창조와 그의 작품으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그의 손에서 대리석은 너무나 실제처럼 보이는 부드러운 살로 변해서 손을 뻗어 꽉 쥐고 싶어집니다.그의 가장 유명한 조각품 중 하나인 플루토와 페르세포네는 그의 창의력을 보여주는 훌륭한 예입니다.


안토니오 카노바

안토니오 카노바의 "사랑의 키스로 부활한 프시케" (사진: 위키미디어 커먼즈, 퍼블릭 도메인을 통한 장폴 그랑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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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안토니오 카노바
태어나다
1757년 11월 1일 (이탈리아 포사뇨)
사망
1822년 10월 13일(이탈리아, 베니스)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큐피드의 키스로 부활한 프시케
움직임
신고전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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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석으로 만든 작품으로 유명한 안토니오 카노바 는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신고전주의 조각가일 것입니다. 그는 이 운동의 형식에 충실하여 고전 고대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1800년대 가장 유명한 예술가 중 한 명으로서 그의 조각품은 유럽 왕족과 엘리트의 의뢰를 받았습니다. 그의 후원자 중에는 나폴레옹이 있었는데, 그는 그를 위해 화성의 모습을 한 정치가를 보여주는 영웅적인 조각상을 만들었습니다. 카노바는 대리석을 변형하고 돌로 부드러운 휘장과 이슬이 맺힌 피부와 같은 놀라운 질감을 만드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오귀스트 로댕

로댕의 "사상가"의 캐스트. (사진: Sean Neal/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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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프랑수아 오귀스트 르네 로댕
태어나다
1840년 11월 12일(프랑스 파리)
사망
1917년 11월 17일 (프랑스 뫼동)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생각하는 사람
움직임
현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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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조각가 오귀스트 로댕은 일반적으로 현대 조각의 아버지로 여겨지며, 이 예술 형식을 현대로 가져온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고전적인 교육을 받은 그는 세계 박람회 에 작품이 전시된 후 국제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 로댕은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예술가 중 한 명으로, 그의 뛰어난 작품인 사상가는 전 세계의 다양한 주물로 볼 수 있습니다. 로댕은 사실주의와 장식을 포기하고 질감, 표면 세부 사항, 빛과 그림자를 사용하여 감정을 전달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내면의 감정과 고통에 초점을 맞춘 것은 예술사의 전환점이며 모더니즘의 특징으로 작용합니다.


콘스탄틴 브랑쿠시

브랑쿠시의 "무한의 기둥". (사진: Radu Bercan/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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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콘스탄틴 브랑쿠시
태어나다
1876년 2월 19일(루마니아 호비차)
사망
1957년 3월 16일(프랑스 파리)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우주 속의 새
움직임
모더니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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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조각가 중 한 명인 콘스탄틴 브랑쿠시는 모더니즘 의 선구자였습니다 . 루마니아 예술가는 민속 전통에 큰 영향을 받았지만 유럽 외부의 문화에서도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의 조각품은 깨끗하고 기하학적인 선으로 유명하며, 이는 그의 찬사를 받은 Bird in Space 시리즈에서 입증됩니다. 브랑쿠시는 또한 뛰어난 야외 조각품을 만들었습니다. Endless Column 은 1차 세계 대전의 루마니아 영웅을 기념하기 위해 그가 만든 세 작품 중 하나입니다. 쌓인 모양은 토템 꼭대기에 반 마름모꼴이 특징이며, 이는 무한대를 상징합니다.


마르셀 뒤샹

마르셀 뒤샹의 "분수" (사진: 알프레드 스티글리츠, 위키미디어 커먼즈, 퍼블릭 도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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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앙리-로베르-마르셀 뒤샹
태어나다
1887년 7월 28일 (프랑스 블랭빌-크레봉)
사망
1968년 10월 2일 (프랑스 뇌이쉬르센)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분수
움직임
다다이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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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방면에 걸친 프랑스 예술가 마르셀 뒤샹은 많은 아방가르드 예술 운동 과 관련이 있습니다 . 하지만 그가 다다이즘에 관여하게 된 1차 세계 대전 이후, 그는 발견된 물건을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뒤샹은 이 작품들을 "레디메이드"라고 부르며, 예술의 자격에 대한 세상의 생각에 도전하기 위해 이 작품들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가장 잘 알려진 레디메이드인 Fountain 은 R. Mutt라는 이름이 적힌 소변기로 만든 조각품입니다. 당시에는 충격적인 작품이었지만, Fountain 은 현재 예술사의 전환점의 일부로 여겨집니다.


알렉산더 칼더

알렉산더 칼더의 "Cheval Rouge (붉은 말)" (사진: LeeSnider/ Depositphoto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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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렉산더 칼더
태어나다
1898년 7월 22일(펜실베이니아주 론튼)
사망
1976년 11월 11일(뉴욕시, 뉴욕)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모바일
움직임
키네틱 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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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조각가 알렉산더 칼더는 원래 기계 엔지니어로 교육을 받았는데, 아마도 이것이 그가 움직임에 매료된 이유를 설명해줄 것입니다. 칼더는 와이어 조각품과 모빌을 처음 사용한 선구자였습니다. 모빌은 바람의 영향을 탐구하기 전에 모터로 ​​구동한 일종의 운동 예술입니다 . 1930년대에 그는 거대한 야외 조각품을 만들기 시작했으며, 대부분의 공공 의뢰는 1960년대에 이루어졌습니다. 강철로 만든 이 대형 추상 조각품은 종종 IM 페이를 포함한 최고의 건축가의 의뢰를 받았습니다 . 다방면의 예술가인 칼더는 또한 연극 제작을 위한 무대 세트를 만들고, 보석을 디자인했으며, 다작하는 화가이자 판화가였습니다.


알베르토 자코메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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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알베르토 자코메티
태어나다
1901년 10월 10일(스위스, 보르고노보)
사망
1966년 1월 11일(스위스 쿠어)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걷는 남자
움직임
초현실주의, 표현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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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 조각가 알베르토 자코메티는 아마도 가늘고 길쭉한 조각상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그 거친 질감 덕분에 관람객은 화가이자 판화가이기도 한 조각가의 힘을 볼 수 있습니다.1938년부터 6년 동안 자코메티는 각 조각품의 높이가 2.75인치를 넘지 않는 소규모 조각에 집중했습니다.그의 가장 유명한 조각품은 Walking Man 시리즈입니다 .이 네 개의 실물 크기 조각품 중 세 개는 청동으로 주조되었습니다.자코메티의 작품은 실존주의와 인간의 상태를 논의할 때 종종 고려됩니다.많은 학자들은 그의 길쭉한 조각상이 20세기 삶의 의미 부족과 관련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헨리 무어

헨리 무어의 "Reclining Figure". (사진: Ron Ellis/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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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헨리 스펜서 무어
태어나다
1898년 7월 30일(캐슬포드, 영국)
사망
1986년 8월 31일(Much Hadham, 영국)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리클라이닝 피규어 시리즈
움직임
모더니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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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추상적 공공 조각으로 유명한 영국의 예술가 헨리 무어는 영국과 해외에서 2차 세계대전 이후 가장 뛰어난 조각가였습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어머니와 아이라는 반복적인 주제로 누워 있는 인물을 특징으로 합니다. 무어의 인물은 종종 여러 조각으로 분해되지만, 그의 깔끔한 선은 시청자가 추상적 형태 내에서 인물을 효과적으로 볼 수 있게 합니다. 그의 작품 팬이라면 허트퍼드셔의 페리 그린에 있는 60에이커 규모의 그의 부지를 방문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현재 헨리 무어 재단이 소유하고 있으며, 그의 작품이 가장 많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솔 르윗

솔 르윗의 '타워'. (사진:피어스버트랑위키미디어 커먼즈를 통해, 퍼블릭 도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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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솔로몬 르윗
태어나다
1928년 9월 9일(코네티컷주 하트포드)
사망
2007년 4월 8일(뉴욕시, 뉴욕)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벽 그림
움직임
컨셉추얼 아트, 미니멀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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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멀리즘 과 컨셉추얼리 즘의 창시자로 알려진 솔 르윗은 1960년대 후반에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 미국 예술가는 조각품보다 "구조물"이라는 용어를 선호했습니다. 그는 종종 입방체 형태의 모듈식 구조물에 큰 관심을 가졌으며, 그의 작업 대부분은 쌓인 콘크리트 블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나중에 곡선 형태와 채도가 높은 색상을 통합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그의 이전 작품과는 완전히 달랐습니다. 다면적인 예술가인 르윗은 벽화, 구아슈, 건축 프로젝트로도 유명합니다.


루이스 부르주아

루이스 부르주아의 '마망'. (사진: tichr/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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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루이즈 조세핀 부르주아
태어나다
1911년 12월 25일(프랑스 파리)
사망
2010년 5월 31일(뉴욕시, 뉴욕)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마만
움직임
모더니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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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 예술과 설치물로 가장 잘 알려진 프랑스계 미국인 조각가 루이스 부르주아는 1982년 현대 미술관에서 첫 회고전을 개최한 후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때 그녀는 이미 70대였고 다작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자신의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그녀의 조각품은 종종 가족, 성, 죽음이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1990년대에 부르주아는 거미를 예술의 상징으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Maman은 청동 6개로 구성된 에디션으로 주조되었으며 높이가 30피트가 넘습니다. 이 작품은 어린 시절에 사망한 조각가의 어머니에 대한 찬사이며, 그녀의 가족에 대한 그녀의 힘과 보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아니쉬 카푸르

아니쉬 카푸어의 "클라우드 게이트" (사진: Ffooter/ Depositphoto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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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아니쉬 미하일 카푸르
태어나다
1954년 3월 12일(인도 뭄바이)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클라우드 게이트
움직임
현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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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규모 조각과 개념 미술을 전문으로 하는 조각가 아니 시 카푸어는 시카고, 런던, 뉴욕시의 공공 미술 작품 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아마도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은 클라우드 게이트(Cloud Gate) 일 것이며 , 애정 어린 이름으로 The Bean(콩) 이라고도 불립니다 . 시카고에 위치한 이 작품은 거울 마감으로 연마된 168개의 스테인리스 스틸 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기념비적인 작품은 카푸어의 공공 미술을 잘 보여주지만, 그의 경력 초기에는 화강암, 석고, 석회암과 같은 단순한 재료를 사용한 기하학적 조각품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조각된 돌로 작업하기 시작하여 이중성이라는 주제를 다룬 공동이 있는 조각품을 만들었습니다.


제프 쿤스

제프 쿤스의 "Balloon Dog" (사진: Reflexview/ Depositphoto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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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제프리 린 쿤스
태어나다
1955년 1월 21일(펜실베이니아주 요크)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풍선 개
움직임
팝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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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프 쿤스는 대중 문화와 일상 물건을 다루는 조각품으로 종종 사람들의 기분을 상하게 했습니다. 일부 비평가는 그의 작품을 키치하고 저속하다고 보는 반면, 다른 비평가는 이를 혁신적이라고 생각합니다. 1970년대 후반에 그는 가장 잘 알려진 시리즈 중 하나가 될 Inflatables 에 대한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 원래 Inflatable인 Rabbit 은 광택이 나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든 기성품인 팽창식 토끼에서 주조되었습니다. 2019년에 쿤스의 Rabbit은 크리스티에서 8,000만 달러에 판매되어 살아있는 예술가가 판매한 가장 비싼 작품이 되었습니다


야요이 쿠사마

야요이 쿠사마의 "호박의 영혼이 하늘로 내려왔다" (사진: Ncysea via Wikimedia Commons, CC BY-SA 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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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이름
야요이 쿠사마
태어나다
1929년 3월 22일(일본 마츠모토)
주목할만한 예술 작품
인피니티 미러 룸
움직임
컨셉추얼 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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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각과 설치물 분야에서의 현대적 작업과 물방울 무늬에 대한 깊은 매혹으로 널리 알려진 95세의 일본 예술가 야요이 쿠사마는 현대 미술계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쿠사마는 유명한 Infinity Mirrors 외에도 다양한 크기의 호박을 특징으로 하고 일반적으로 밝은 노란색으로 표현되는 호박 조각품 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 이 유명한 호박은 대조적인 검은색 물방울 무늬로 얼룩덜룩하게 칠해져 쿠사마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사진작가, 미국 전역의 낯선 사람들을 하나로 모아 친밀한 초상화를 촬영하다 [인터뷰]


Julie & Xavier, 일리노이, 2007

17년 전, 사진작가 리차드 레날디는 도박을 했습니다. 그가 두 낯선 사람을 자발적으로 모아서 그들의 초상화를 찍어달라고 부탁한다면 어떨까? 그리고 그저 어떤 초상화도 아닙니다. 이 초상화들은 친밀했고, 두 세계를 하나로 묶기 위해 의도된 것이었습니다. 비록 잠깐일지라도요.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레날디는 미국을 횡단했고, 2007년부터 사람들에게 Touching Strangers라는 시리즈에 포즈를 취해달라고 요청하기 시작했습니다 . 사진작가이자 캐스팅 디렉터로 일하는 레날디의 이미지는 놀랍습니다. 언뜻 보기에 이 사람들이 몇 초 전에 만났다는 것은 불가능해 보이지만, 그것이 현실입니다.

2014년, Aperture는 Renaldi의 Touching Strangers를 출간했습니다 . 이제 사진작가는 한정판 인화본 과 이 시리즈의 미공개 이미지로 가득 찬 웹 갤러리 로 이 10주년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 분열적인 수사로 가득 찬 시대에 이러한 초상화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해 보입니다. 종종 다른 인종, 나이, 종교, 성적 지향을 가진 이러한 완전한 낯선 사람들이 아름답게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Renaldi는 우리에게 단결을 유지하는 데 힘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My Modern Met에서는 Renaldi와 Touching Strangers 에 대해 초기 구상부터 그 과정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만남까지 이야기를 나눌 기회를 가졌습니다 . 저희의 독점 인터뷰를 읽어보세요.

헌터, 마가렛, & 애비게일; 뉴욕; 2013

매튜 & 제로미, 오하이오, 2011

네이선 & 로빈, 매사추세츠, 2012

Touching Strangers 에 대한 아이디어는 어디에서 얻게 되었나요 ?

거리에서 환경 초상화 작가로 일하면서, 저는 뉴욕시의 거리와 대로에서 끊임없이 교차하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었습니다. 도시에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 대부분이 서로 낯선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저는 우리 사이에 존재하는 연결과 낯선 사람들 사이의 친밀감의 잠재력에 대해 궁금했습니다. 보이지 않는 접착제로 연결된 도시 사람들을 생각하면서, 저는 그 연결을 가시화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See America by Bus 에서 작업을 시작 하고 Greyhound Bus Stations의 공동 벤치에서 낯선 사람들을 함께 촬영했을 때, 언젠가는 현재 버스 정류장 벤치에서 하고 있는 것처럼 의도적으로 낯선 사람들의 초상화를 함께 찍는 대신 세상 어딘가에 포즈를 취하고 편안한 구역을 벗어나 서로 신체적으로 만지도록 요청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떤 모습일까요?

타리, 숀, & 서머; 캘리포니아; 2012

이런 낯선 사람들이 상호작용하고 가까워지는 과정이 어떤 것인지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대부분의 낯선 사람들이 처음에 서로의 몸을 만져보라고 하면 망설이고 어색해하는 본능을 보입니다.

지시가 없는 상황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제스처는 손을 잡거나 서로의 어깨에 팔을 두르는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더 많은 것을 원했습니다. 그들 사이에 더 많은 친밀감을 만들기 위해 저는 감독 역할을 맡아서 많은 공동 작업자들에게 구체적인 접촉 지점을 지시해야 했습니다.

관객 중에서 자원자를 고르는 무대 최면술사처럼, 나는 내 피사체의 제안에 대한 개방성과 그들이 얼마나 밀어붙일 의향이 있는지 읽는 법을 배워야 했습니다. 대중 앞에서 캐스팅하는 것은 도전입니다. 거리의 삶이 거의 무한한 조합과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처럼 보이는 대도시에서도 성공적인 페어링은 주로 우연에 달려 있습니다.

처음에는 순응하는 지나가는 사람들 중에서 피사체를 선택했지만,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더 선택적으로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을 모아서 그림을 그려야 했고, 그들을 혼란스러운 도시 소용돌이에서 고립시켜서 제 협력자와 그들의 배경 사이에 일종의 운율을 만들어내려고 했습니다. 첫 번째 피사체는 또한 제가 파트너를 찾을 때까지 저와 함께 기다릴 의향이 있어야 했습니다. 제가 동반자를 찾는 동안 사람들이 그냥 떠나면서 많은 기회를 놓쳤습니다.

Will & Becky, 오하이오, 2014

Ekeabong & Andrew, 캘리포니아, 2013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가장 흥미롭게 배웠거나 관찰한 것은 무엇입니까?

작품을 세상에 내놓은 후 제가 얻은 한 가지 통찰력은, 사진 속 사람들이 낯선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더라도, 보는 사람은 여전히 ​​사진 속 사람들의 관계에 대한 서사를 만들고자 하는 강한 충동을 느낄 것이라는 것입니다. 완전히 낯선 사람들이고 공통된 인간성 ​​외에는 어떤 식으로도 관련이 없는 두 명 이상의 대상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거나 암시하려는 충동이 그렇게 강했을 것이라는 것은 저에게는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엘레인 & 아를리, 뉴욕, 2012

레이카와 애널리, 캘리포니아, 2012

이 프로젝트 촬영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은 무엇이었나요?

기억에 남는 만남은 많았지만, 이 만남이 특히나 인상적이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트윈 피크스에서 저는 한때 애널리라는 남부 억양의 사우스 캐롤라이나 출신 여성에게 초상화 중 하나에 자원해 줄 ​​수 있겠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녀는 마지못해 동의했고, 저는 그녀의 동반자를 찾아갔습니다. 잠시 후, 저는 히잡을 쓴 무슬림 여성이 남편과 함께 걷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수년간 전통 의상을 입은 무슬림 여성을 캐스팅하려고 노력했지만 항상 거절당했습니다.

나는 멀리서 기다리고 있던 Annalee가 내가 머리 스카프를 쓴 여성에게 묻는 것을 보고 마음을 바꿀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나는 남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무슬림에 대해 편견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제 Rayqa라고 소개한 무슬림 여성을 고통스러운 불관용에 노출시킬 가능성이 있다는 걱정이 들었다.

Rayqa의 남편은 그녀가 나를 위해 포즈를 취하는 것을 허락했지만, 그녀는 거부했습니다. 낙담한 나는 Annalee와 함께 포즈를 취할 다른 사람을 찾았을 때 "안녕, 사진작가!"라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두 여성은 손을 잡고 있었습니다. Annalee는 Rayqa를 가로채서 자신을 소개하고 그녀와 함께 사진을 찍자고 했습니다.

Soukhet & Dawn, 하와이, 2012

크리스 & 아마이라(일리노이주), 2013년

Aaron & Ava, 오하이오, 2014

2007년에 처음 작업을 시작한 이후로 작업은 어떻게 발전하거나 바뀌었나요?

기술적으로 프로젝트가 진행되면서 사진이 더 좋아졌다고 생각합니다. 거리에서 캐스팅하고 피사체가 서로에게 더 애정을 갖도록 지시하는 이중 역할에 대해 더 편안하고 자신감이 생길수록 사진이 더 친밀하고 잘 구성되었습니다.

저는 외부적으로 이 작품이 있는 세상이 진화하고 퇴화되었다고 생각합니다. Touching Strangers는 다양한 인종, 종교적 소속, 성별, 성적 취향, 계층의 사람들이 상호 작용하는 세상을 보여줍니다. 제가 지평선에서 보지 못한 한 가지는 전 세계로 퍼진 파시즘과 권위주의의 부상이었습니다. 브렉시트와 트럼프주의는 확실히 사람들을 갈라놓고 분열과 불신을 심는 결과를 초래하는 세력입니다. 저는 이것이 Touching Strangers 의 의도와 대조적이라고 생각합니다. Touching Strangers는 핵심적으로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맷, 앨리슨, 다야, 오하이오, 2014

폴 & 앤드류, 오하이오, 2014

제시 & 준, 하와이, 2012

Touching Strangers 가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왜 지금 추가 사진을 공개하기로 결정했고, 이 기념일이 당신에게 어떤 의미가 있나요?

10년이 정말 정말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 이 프로젝트가 잘 숙성되고 있고, 작품에서 제기하는 주제와 개념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15개 에디션의 사인 프린트 와 Aperture 에디션에 없었던 84개 추가 이미지의 새로운 웹 갤러리를 출시합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을 이전에 보여준 적이 없습니다).

저는 2007년에 Touching Strangers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 이는 첫 번째 iPhone이 출시된 해였고, 소셜 미디어 회사들은 그들의 제품이 세상을 더 가깝게 만들어 줄 유토피아적 미래를 약속했습니다. 이러한 혼란은 곧 버락 오바마의 당선과 우리가 "인종 차별 없는" 미국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확신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모든 것이 지금은 얼마나 순진하게 들리는지요.

이 프로젝트는 널리 퍼졌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내 사진의 소유권을 갖고, 이야기나 심리학을 사진에 투사하고 관계에 대한 서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때때로 이러한 투사는 친밀감에 대한 욕구나 분열된 정치의 통합을 구체화했습니다.

반대로, 어떤 사람들은 이미지, 낯선 사람의 몸에 가까이 있다는 생각에 불안해했습니다. 이 두려움은 옳든 그르든 수년 후 코로나로 인해 공인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Touching Strangers가 친밀감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우리가 그것을 갈망하든 그것에서 물러나든 말입니다. 동맹이든 적이든, 우리는 서로의 관계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저는 우리 모두가 조금 더 나이가 들었으니 이 이미지들을 다시 보는 것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탠리 & 칼라, 펜실베이니아, 2013

톰 & 킴, 오하이오, 2014

흥미로운 사진들이 북한 내부의 현재 생활을 보여준다

2013년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프로페셔널 부문 수상자가 방금 발표되었는데, 여기에는 북한의 현대 생활을 담은 매혹적인 사진을 찍은 사진작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사 부문에서 수상자는 러시아 모스크바 출신의 일리야 피탈레프였으며, 러시아 및 국제 뉴스 기관인 RIA Novosti에서 일하는 사진작가입니다.

2012년 북한은 국가 건국의 100주년을 기념했고, 그렇게 하면서 며칠 동안이기는 하지만 엄선된 국제 사진작가 그룹에게 문을 열었습니다. 피탈레프가 소니에 말했듯이, "북한 정권이 전 세계에 축하 행사를 보여주는 것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소니 웹사이트 에서 그의 경험에 대해 읽어볼 수 있습니다 . 가장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는 질문(과 답변)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의 이미지는 겸손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으며 북한 사람들의 성격을 엿볼 수 있는 희귀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일련의 작업으로 무엇을 성취하기를 바랐습니까?

"북한에서 사진을 찍는 동안 어떤 계획, 아이디어 또는 개념을 갖는 것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저는 러시아 최대의 정보 기관에서 일하고 있으며, 정의상 모든 사건의 본질을 파악해야 합니다. 그리고 저는 북한 사람들이 그들만의 분리된 세계에 존재하며, 국가 외부에서 이해하기 어렵다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공산주의와 지도자들에 대한 믿음으로 사는 사회입니다. 상점은 비어 있고 사람들은 고통받습니다. 그들은 세상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사는가, 행복할 수 있는가, 그들에게 삶은 어떤 의미인가 - 이것이 제가 계속 스스로에게 던진 질문입니다. 저는 여전히 확실한 답을 얻지 못했고, 제 불확실성을 명확히 하기 위해 다시 그곳에 도달하기를 바랍니다."

아래는 피탈레프의 북한 여행에서 가장 눈을 뜨게 하는 사진 몇 장입니다. 모든 획일성 외에도 얼굴 표정을 주목하세요.



러시아와 북한 사이의 중국 국경 문서화


이안 테는 여러 번 러시아와 북한 사이의 중국 국경의 작은 도시, 주요 산업 시설, 이웃 지역을 통과하는 1,000km의 도로 여행을 하여 China: Undercurrents 라는 제목의 사진 저널리즘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 중국의 사회, 환경, 정치 이미지가 결합되어 다른 세계를 엿볼 수 있습니다. 러시아 관광객과 기업가를 대상으로 하는 중국 시장의 번잡함과 북한 국경 근처의 중국 마을의 치명적인 고요함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구역은 한때 공산주의의 보루라고 여겼던 이웃 국가들 간의 관계와 국경 간 무역을 촉진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안은 자신의 작업을 "정부의 명령에 의해 만들어진 이러한 인공적인 장소, 특별한 경제 구역에 존재하는 초현실적인 삶에 대한 탐구"라고 설명합니다.



평양, 북한의 거리에서 자전거 타는 사람이 찍은 GoPro 영상 공개를 시청하세요


사진: iggy74/ Depositphotos

북한은 시민들의 삶을 형성하는 엄격한 제한으로 인해 신비로움이 감돌고 있습니다. 관광조차 엄격히 통제되고, 공개되는 영상은 제한적입니다. 특히 그곳의 일상 생활을 묘사한 영상이 그렇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평양 거리를 자전거로 산책하는 희귀한 영상이 온라인에 올라와 북한 수도의 평범한 하루를 엿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영상은 아마도 두 명의 인도네시아 관광객이 찍은 것일 가능성이 높으며, 보도에서 타야 할지 주요 도로에서 타야 할지 큰 소리로 궁금해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또한 외국인인 북한 사람들이 자신을 쳐다보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12분 분량의 영상에서 그들은 사람들이 걸어다니는 거리를 가로질러 달리는 모습이 나오는데, 아마도 출퇴근 시간대에 사람들이 출퇴근을 하는 모습일 것입니다.

영상에는 간판과 광고가 거의 없는 도시가 나와 있습니다. 소련 건축물이 넓고 깨끗한 거리와 함께 스카이라인을 지배합니다. 날씨가 쌀쌀해 보이는데, 사람들이 두꺼운 재킷과 스카프를 두르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녹화 날짜는 없지만 평양의 건물에 대한 통찰력이 있는 사람들은 2019년 이전에 촬영되었을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시청자들은 또한 군용 지프부터 빈티지 메르세데스-벤츠 자동차, 심지어 더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자동차인 렉서스 LX 3세대까지 거리의 차량에 주목했습니다. YouTube 사용자 @urban1960에 따르면 3분 지점에 표시된 건물은 대학 병원입니다. 산책길에는 의류 매장, 정육점, 신문 가판대도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사람들이 알아차린 가장 중요한 특징은 장면이 얼마나 소름 돋을 정도로 조용한가입니다. 그래도 우리가 거의 알지 못하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이 영상은 엄청나게 통찰력이 뛰어나고 우리가 거의 볼 수 없는 북한의 일상을 보여줍니다.

평양의 거리를 자전거로 산책하는 모습이 담긴 희귀한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되어 북한 수도의 평범한 하루를 엿볼 수 있게 됐습니다.

출처: [ Reddit ]

관광객이 북한 여행을 불법으로 문서화하고 그가 밀수한 통찰력 있는 사진을 공유하다


올해 초, 런던에 거주하는 사진작가 미칼 후니 에비치는 세계에서 가장 호기심 많은 나라 중 하나인 북한을 여행했습니다. 그는 소규모 투어 그룹과 두 명의 가이드와 함께 평양의 수도를 돌아다녔습니다. 예상하셨겠지만, 이 여행은 쉬운 여행이 아니었습니다. 수많은 제한 사항 중, 사진 촬영은 일반적으로 불법(특정 지역을 제외)이지만, 후니에비치는 어쨌든 카메라를 가지고 가기로 했습니다. 그의 투어 가이드는 사진을 찍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지만, 후니에비치는 기적적으로 모든 사진을 가지고 나라를 떠날 수 있었습니다.

이 놀라운 시리즈는 나머지 세계와 단절된 땅과 문화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Huniewicz는 평양의 웅장한 건축물과 기념물, 그리고 시민들의 일상 생활, 즉 끊임없는 군대의 존재와 함께 하는 일상 생활을 포착합니다. 그는 그들이 도시의 "좋은" 부분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고, 그저 덜 이상적인 지역을 통과했다고 지적합니다. Huniewicz의 교활함 덕분에 그는 두 가지를 모두 사진으로 찍을 수 있었습니다.

Huniewicz는 자신의 웹사이트에 여행 사진을 많이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그의 원래 캡션과 함께 가장 좋아하는 사진 몇 장을 아래에 포함했습니다.

위: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곧 우리는 평양이 우리와 같은 외국인 방문객을 위한 유토피아적 쇼케이스가 되어야 하지만, 더 화려한 부분도 있고 덜 화려한 부분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우리의 말 없는 운전자는 이를 완벽하게 알고 있었기 때문에 주변이 인상적일 때는 편리하게 속도를 줄이고, 덜 유쾌할 때는 속도를 높여서 사진을 찍기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아무데도 걸어갈 수 없게 했습니다. 기차에서 내린 지 1~2분 만에 우리는 모두 미니밴에 몸을 쑤셔넣었고, 그것은 우리의 두 번째 집이 될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스마트폰을 가지고 가는 것은 이제 괜찮지만, 수신이 되지 않고 어디에서도 와이파이가 없습니다. 나갈 때 휴대전화를 철저히 수색할 것입니다.

가이드를 만나세요. 그들이 없이는 호텔 구역을 떠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분명히 좋은 경찰이었고, 심지어 우리를 위해 노래까지 불렀습니다. 그는 나쁜 경찰이었고, 우리는 그가 군사적 권위를 가지고 있었을 것이라고 추론했습니다. 군인들이 그의 서류를 검사할 때 경례를 했기 때문입니다. 그의 목소리는 우리에게 잠을 자라고 말하고 아침 전화로 우리를 깨웠습니다.

우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던 웨이트리스는 종종 약간 겁먹은 듯했습니다. 이것은 북한에서의 우리의 첫 밤이었습니다. 우리는 호텔 지하의 작은 방에서 저녁을 먹었고, 도청기가 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서로를 믿을 수 있을지에 대해 논쟁했습니다(전체 그룹은 7명이었습니다).

양각도 호텔에서 바라본 평양의 모습입니다. 왼쪽은 고려 호텔로, 얼마 전 화재가 났다고 합니다. 중국인이라면 이곳에 머물게 될 겁니다. 중국인은 다른 누구보다 훨씬 더 많은 자유를 누립니다. 호텔은 도심에 있으며, 그곳에 머무는 관광객은 스스로 블록을 돌아다닐 수 있고, 거리를 건너도 됩니다(공식적으로는 허용되지 않지만요). 오른쪽은 류경, 일명 파멸의 호텔입니다. 330m 높이의 건물은 북한이 공사를 마칠 자금이 없어서 거의 비어 있습니다(1987년 공사 시작).

수도의 중심인 중부 지구 김일성 광장에는 대동강 건너편 주체탑 바로 앞에 인민대학습당이 크고 당당하게 서 있습니다. 그 건물 안에 있는 도서관에는 외국 서적이 몇 권 있지만,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허가를 받지 않으면 북한 사람들의 정신이 서양 사상으로 오염될 테니까요. 그리고 북한의 공식 명칭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라는 걸 언급했었나요? 한때 마르크스와 레닌이 전시되었던 곳에, 지금은 두 명의 평범한 용의자가 우리에게 친절하게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여기 그들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아들보다 훨씬 우아합니다. 아들은 실제 생활과 달리 하이힐이 달린 신발을 신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코트도 입었지만 파카로 대체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이 장소로 몇 번이고 데려갔는데, 어쩌면 그들은 이 벽화를 정말 자랑스러워했을지도 몰라요.

1925년부터 1945년까지의 일본에 대한 한국 저항을 기념하기 위해 지어진 이곳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개선문입니다. 첫 번째로 높은 개선문은 멕시코에 있습니다.

서부에서 아이가 무언가를 청소하는 것을 마지막으로 본 것은 언제였습니까? 또한, 왼쪽의 동상은 미국 국기를 밟고 있는 북한 군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그 장소를 깨끗하게 유지하겠다고 자원한 것 같지는 않다. 한국이 더 이상 비료를 공급하지 않기 때문에 북한 주민들은 봄에 심기 위해 겨울에 배설물을 모으는 일을 맡는다. 이것은 재와 인간 배설물을 섞은 비료인 토이비를 생산하는 데 사용된다. 공장과 공공 기업은 2톤의 토이비를 생산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북한에는 방문할 수 있는 곳과 방문할 수 없는 곳이 있는데, 후자가 훨씬 더 많습니다. 글쎄요, 여기가 그 중 하나입니다. 보통 우리는 가이드와 함께 갔는데, 한 명은 앞에, 한 명은 뒤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둘 다 앞에 있어서 북한 사람들을 위한 이 평범한 가게에 말 그대로 15초 동안 우회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사진과 다음 사진을 찍을 시간이 10초 정도 있었고, 나쁜 경찰에게 쫓겨났고 분위기가 다소 불쾌해졌습니다. 그가 제가 이 사진을 찍는 것을 봤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도시 중심부에는 내가 본 다른 건물과는 달리 이런 다채로운 고층 빌딩들이 있습니다. 다리와 같은 다양한 인프라는 심각하게 방치된 것처럼 보입니다.

평양의 아파트 단지.


그들은 이 지역을 정말 자랑스러워했던 것 같아요. 우리를 계속 그곳으로 데려갔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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