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en Arnal의 꿈 수채화

Massif Central은 프랑스 남부 해안 바로 위의 지역입니다.
여기서 풍경은 산이 우세한 언덕 지역을 번갈아 가며 보이며, 한 마을과 다른 마을 사이의 경계는 거의 항상 그 지역을 채우는 큰 강에 의해 정의됩니다.
 Julien Arnal 의 예술에 영감을 준 것은 바로 Massif Central의 색상과 파노라마입니다 . 



2D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애니메이터인 Julien Arnal은 프랑스의 이 지역에서 태어났으며 그의 모든 작품에서 그가 자란 장소에 대한 사랑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Arnal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드러운 색상과 섬세한 색조가 특징인 섬세한 설정을 만들 수 있는 기술인  수채화 에 전문화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을 완성하는 것은 그가 묘사하는 장면을 채우는 작은 캐릭터, 우리 삶의 일부가 되고 싶은 사람, 시골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싶은 사람, 파리 옥상에서 일몰을 감상하고 싶은 작은 캐릭터입니다.

























Apollonia Saintclair의 에로틱한 일러스트

엘레나 포르투나티

Apollonia Saintclair는 여성의 몸이 남성의 욕망의 대상이 아니라 오히려 자신의 신체라는 여성의 환상을 표현하기 위해 에로틱한 만화를 만듭니다 . 잉크의 사용은 마치 묘사된 이미지에 전제된 성적 긴장을 훨씬 더 명시적으로 정의하는 것처럼 종종 강렬하게 표시됩니다 .

Milo Manara 의 작품과 비슷 하지만 더 지저분하고 더 노골적입니다.
 Apollonia Saintclair 의 묘사는  경건하지 않고 경멸적이며 섹시합니다.
그녀 자신이 말했듯이 잉크는 그녀의 피입니다.

영화적 작품이라면 1940년대 교외 극장 에서 상영된 X등급 영화 일 것이다.
앨범이라면, 열여섯 살 때 헤드폰으로 들을 수 있는 앨범 중 하나이고, 엄마가 친구들과 함께 거실에 있는 모습이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명확하고 스커트나 커튼 뒤에 숨겨진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마치 우리가 처음 보는 것처럼 , 육체적인 사랑의 행위가 벌거벗은 채 우리 눈앞에 나타난 것이 처음인 것처럼, 여전히 우리를 당혹스럽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이것이다 .













































미술흑백

Jay Sprogell의 도시 초상화

Jay Sprogel 이 누구인지는 한 단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 Jay는 감독이며 실제로 The Roots 및 Chloe Lilac과 같은 아티스트와 협력하여 일부 비디오 클립을 제작했습니다.
Jay Sprogell은 특히 매일 사용되는 말장난과 관용어에서 영감을 얻어 초현실적인 미학을 담은 GIF로 유명한 디지털 아티스트입니다.

Jay Sprogel은 사진작가이며 우리가 집중하고 싶은 부분은 바로 이 부분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커머셜 프로젝트와 더불어 눈길을 끈 것은 재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통해 시청자들과 공유한 개인 사진이었다. 

브루클린 사진작가는 도시 정글에 완전히 빠져 있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어린 소녀들의 얼굴을 포착합니다.
도로, 자동차, 지하철 터널 등으로 대표되는 도시의 끊임없는 존재에도 불구하고 최종 결과는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친밀하고 개인적이다.
인공조명과 네온사인 사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보는 이들을 최면에 빠뜨리는 소녀들의 모습이다. 

우리는 Jay Sprogel의 사진 몇 장을 선택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그의 웹사이트 와 Instagram 프로필을 방문하세요 . 






















Nuno Serrão에 따른 기억과 감정

사진작가 Nuno Serrão 의 프로젝트인 Spooky Action at a Distance는 개인적이면서도 보편적인 이야기를 만들어내며 기억과 감정이 얽혀 있는 성찰적 여정으로 관객을 초대합니다.
이 시리즈는 비선형적인 내러티브를 특징으로 하며 종종 파편화되고 신뢰할 수 없는 기억과 연결된 덧없는 감정을 포착합니다.
이러한 역동적인 얽힘은 우리의 과거가 부분적으로 기억되더라도 우리가 현재를 인식하는 렌즈를 계속해서 형성하는 방식을 보여줍니다.


Serrão의 작품은 향수의 일시적인 성격에 대한 시각적 명상입니다.
각 이미지는 퍼즐 조각처럼 작동하여 시청자가 해석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이야기의 조각을 제공합니다.
이 단편들은 기억의 덧없음과 그에 따른 피할 수 없는 감정적 필터에 대한 씁쓸하고 달콤한 인식으로 가득 찬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그리움에 대한 보편적인 경험과 공명합니다.


이 컬렉션을 통해 Serrão는 인식, 감정, 기억을 통해 정체성을 형성하는 인간의 경험을 탐구합니다.
그의 이미지는 시적이며, 기억이 과거의 정확한 복제가 아니라 감정과 현재 정신 상태에 영향을 받은 재해석으로 어떻게 다시 떠오르는지를 반영합니다.


Spooky Action at a Distance는 거울이 되어 우리가 기억하는 것, 느끼는 것, 과거를 재구성하여 현재에 의미를 부여하는 방식 사이의 섬세한 춤을 반영합니다.
Serrão의 프로젝트는 대중이 자신의 향수에 직면하고 내면 세계의 주관적인 본질을 인식하도록 초대하여 기억, 감정 및 인식이 합쳐지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사진술검정색과 흰색

토비 바인더의 053kids

독일에서 가장 산업화된 지역 중 한 곳의 중심부에서 우편번호는 종종 간과되는 세대에게 정체성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사진작가 토비 바인더(Toby Binder) 의 장기 다큐멘터리 프로젝트 053kids  빈곤, 사회적 불의, 소속감 문제로 얼룩진 뒤스부르크 -호흐펠트(Duisburg-Hochfeld) 에서 성장하는 젊은이들의 삶을 깊이 있게 탐구합니다 .


독일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 중 하나이지만, 독일 어린이의 20%가 빈곤선 이하에서 살고 있습니다.
Duisburg-Hochfeld에서는 이 비율이 50% 이상으로 증가합니다 . 이곳에서는 미성년자의 93%가 이민자 가족 출신입니다.
바인더의 사진과 인터뷰는 체계적 불평등과 정체성 , 소속감 , 생존 의 복잡한 얽힘과 씨름하는 공동체를 포착합니다 .


이 지역의 문화적 구조는 모순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독일 국기가 안티파 그래피티 옆에 휘날리고 있습니다.
일부의 경우 깃발은 통합에 대한 열망을 상징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저항의 표시입니다.
젊은 주민들은 회복력을 가지고 이 조각난 정체성을 헤쳐나가며 공유된 경험과 투쟁에서 연대를 찾습니다.


Binder의 작업은 이러한 젊은이들의 미묘한 자기 인식을 조명합니다.
그들 중 다수는 독일 여권을 소지하고 있으며 현지 방언을 사용하지만 스스로를 "독일인"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가족의 출신 국가를 정체성으로 여기거나 단순히 '053kids'(우편번호에서 파생된 라벨)의 일부로 정체성을 느끼며, 이는 그들이 진정으로 집처럼 느끼는 유일한 장소를 나타냅니다.


17세의 Apo는 다음과 같은 이중성을 구현합니다.
“우리는 Kanacken[외국인에 대한 경멸적인 용어, 자랑스럽게 회복됨]입니다.
그렇죠." 동시에 베를린에서 알바니아인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엔사르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알바니아인의 혈통을 갖고 있기 때문에 알바니아인입니다.
하지만 호흐펠트에 5주 동안 머물지 않으면 향수병에 걸립니다.
나는 독일을 사랑해요!”


뒤스부르크-호흐펠트(Duisburg-Hochfeld)의 거리는 아랍인, 동유럽인 가족, 바이커 갱단이 지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약과 무기 밀매, 매춘이 만연해 젊은이들은 쉽게 돈을 벌고 싶은 유혹에 빠지게 됩니다.
일부는 범죄의 악순환에 빠지며 성인이 되기 전에 오랜 범죄 기록을 축적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비좁은 생활 공간과 경제적 문제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학교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어 자신을 해방시키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은 탈출구를 제공합니다.
신흥 래퍼들은 음반 계약을 체결한 현지 아티스트를 주목하며 재능과 인내를 통해 성공할 수 있음을 입증합니다.
한편, 갱스터 미학은 반항의 표현이자 동료들 간의 단결의 표현입니다.


이 아이들의 옷차림도 '053kids'의 삶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십대들에게 옷은 개인적인 표현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소속되는 방식이다.
학용품 구입에 사용되는 부모님의 돈은 종종 최신 스트리트웨어 트렌드 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 악셀(16세)은 중고옷과 외국 축구클럽의 빈티지 재킷을 믹스해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재미있고, 돈도 절약되고, 다른 아이들은 기성품으로 사는 것보다 내 스타일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바인더의 시각을 통해 '053키즈'는 모순으로 정의되는 세대로 등장한다.
그들은 독일이 제공하는 기회에 대한 감사와 그들이 직면한 장벽에 대한 좌절을 모두 구현합니다.
탄력성과 지략을 강조함으로써 Binder의 작품은 고정관념에 도전하고 시청자가 소외된 커뮤니티에 대한 인식을 재고하도록 유도합니다. 

나일 호드슨(Niall Hodson)이 자신의 뿌리로 돌아왔습니다.

Niall Hodson 의 사진 프로젝트 인 It All Occurred on Board Street ( 이탈리아 잡지 The Greatest 의 Nostalgia 이슈를 위해 제작된 패션 사설 )를 통해 사진가의 뿌리를 탐구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어린 시절의 장소에 경의를 표하고, 자연광을 사용하여 과거의 즐거운 추억과 함께 제공되는 낭만적인 따뜻함을 전달하려는 사진가의 열망에서 탄생했습니다.




이미지는 Hodson이 자란 거리인 Board Street 근처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언니와 저는 동네를 돌아다니며 다른 아이들과 놀고 말썽을 부리곤 했어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필터 없이 형제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이러한 자연스러운 플레이 감각은 ​​전체 프로젝트의 창의적인 원동력 중 하나였습니다.


포즈와 움직임을 통해 Hodson은 긴밀한 유대로 연결된 사람들 사이에 생성되는 친밀하고 진정한 역동성을 탐구하여 시리즈 전체에 스며드는 개인적인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향수는 그의 예술 작품의 중심 주제이며, 사진작가가 계속해서 발전시키고 심화시키는 공통 주제입니다.
 It All Occurred on Board Street 의 이미지는 Hodson의 어린 시절 추억에 대한 찬사일 뿐만 아니라 공유된 순간의 아름다움과 기억의 불러일으키는 힘에 대해 성찰하도록 초대합니다.












사진술사설

Charlie Tallott의 포스트 다큐멘터리주의

찰나의 순간에 결정화되어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 무기한입니다.
이것이 포토 런던 의 우승자인 Charlie Tallott 의 사진을 검토할 때 우리가 얻는 인상입니다.
 적어도 세상이 돌아다니는 것을 멈출 때까지(At Until The World Stops Going Around) 는 사진 작가에게 극도로 극적인 순간에 탄생한 프로젝트이자 책이기도 합니다 . 사진을 통해 Tallott는 비록 간접적이기는 하지만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법을 확실히 찾았으며 또한 그의 개인적인 이야기의 가장 어두운 면을 우리에게 보여주었습니다.




3개월간 입원한 후 그는 어머니가 그에게 반복한 " 너에게는 항상 내일이 있다 "라는 진언을 따르는 이미지 속에서 피난처를 찾았다.
이는 " 내일도 해가 뜰 것이다 "와 매우 유사하다.
이 프로젝트를 실현하는 동안 Tallott가 따라간 길은 특정 선을 따르지 않는 것 같고 사진 작가 자신이 The Guardian 에 설명했듯이 "이것들 사이에는 상관 관계가 없지만 사진 작가의 감각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어떤 방식으로든 이미지에 부과됩니다.
모든 것에서 내 흔적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따라서 Charlie Tallott의 존재는 이러한 장면이 가져오는 감정적 부담을 통해 빛나는 것 같습니다 . 플래시의 공격성과 방식은 외부 세계의 이야기가 아니라 사진가의 머릿속에서 일어나는 일을 말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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