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만

 

나의 치유 여정 살펴보기 – 90일 후

나의 치유 여정 살펴보기 – 90일 후

호르몬 피임과 스트레스 불균형은 안녕, 바이오해킹과 정신적 명료함은 안녕!

내가 실제로 원했던 유일한 커피 잔이 아침이었다는 것을 백만 년 동안 생각해 본 적이 없었을 것입니다. 한 번. 절망과 수면 부족보다는 욕망에서 나오는 점심 식사 후 커피를 계산한다면 아마도 두 번일 것입니다.

내가 "원한다"고 어떻게 말했는지 주목하세요.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커피를 좋아한다. 아침에 카푸치노를 마시면 가슴이 뛴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커피를 마시는 경험을 기대하기보다는(실제로 카페인 자체의 효과는 필요하지 않음) 아침에 일어나 커피를 마시기 위해 침대에서 일어나 커피 머신으로 끌고 가곤 했습니다 . ).

와.

 

 

그러면 무엇이 다른가요?

지난 몇 달 동안 저는 꽤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몇 가지만 언급하자면, 저는 대대적인 에너지 점검을 실시했고, 식단과 영양의 구조를 변경했으며, 개인 주기를 계획하고, 수면 주기를 이해했으며, 마침내 호르몬 피임법을 버렸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큰 변화이기는 하지만 그 중 많은 부분이 짧은 시간 안에 이루어질 수 있다는 점에서 흥미로운 교훈을 얻었습니다.

우리가 우선순위에 의지할 때 이러한 변화는 쉽고 쉽게 일어납니다.

 

변화 1번: 호르몬 피임법은 이제 안녕! 

오늘날 세계의 많은 여성들이 일종의 호르몬 피임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 경우에는 피부를 깨끗하게 하려는 목적으로 대학에서 시작했고(소용이 없었음) 올해 5월에 호르몬 피임법을 버렸습니다. 영원히. 약 7년 간의 운영 기간이었습니다. 

돌이켜보면 생리주기 추적, 장 염증 및 미네랄 결핍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지만(그것이 실제로 내 피부를 치료한 이유였습니다), 의사에게 갔을 때 가능한 첫 번째 옵션은 호르몬 탄생이었습니다. 제어. 저는 개인적으로 호르몬 피임법 개념에 반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신체와 호르몬 전반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정확히 아는 것을 옹호합니다. 내 가족의 건강 상태를 잘 알고 있는 사람으로서, 피임은 건강 상태를 더욱 악화시킬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피임이 더 이상 선택 사항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던 이유입니다. 

피임약을 끊은 지 90일이 넘은 지금, 기분이 좋아진 적이 없다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7년 만에 처음으로 자연 주기가 약간 이상했습니다. 합성 호르몬이 아닌 자신의 호르몬에 익숙해지는 것은 농담이 아닙니다. 그러나 건강, 에너지 및 사고 방식의 변화를 직접 보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제가 찾은 것은 지금까지 저에게 믿을 수 없을 만큼 잘 작동해 왔으며 Natural Cycles 라는 앱입니다 . 임신이나 임신을 예방하려는 경우 '가임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다양한 주기 단계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배란을 추적하며 매일 기초 체온을 측정하여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제는 유지 관리가 덜 필요한 접근 방식을 선호하기 때문에 실제로 Oura Ring을 사용하여 매일 체온을 측정합니다. 보너스 – 수면을 추적하고 더 나은 건강 목표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변화 2번: 식단과 영양 관리하기

내가 최근에 식단 점검을 받았다고 말하는 것은 진심입니다. 그리고 저는 유행하는 다이어트나 덜 먹고 더 많이 움직이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칼로리 부족 없음, 생식 비건 없음, 케톤 생성, 자정 이후에는 탄수화물만 섭취합니다.

나는 기본으로 돌아가고 있다.

내 식단의 가장 큰 변화는 음식 "제품"을 제거하고 주방에 실제 음식만 보관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진짜 식품이란 가공되지 않은, GMO가 아닌, 유기농, 고품질 식품을 의미합니다. 내 냉장고에는 야채가 넘쳐나고, 나는 풀을 먹고 자란 유기농 고기, 목초지에서 기른 유기농 계란, 농장에서 생산한 신선한 유제품, 고품질 치즈와 발효 요거트만 섭취합니다. 

왜? 내 말은, 대체 무슨 소란이야?

개인적으로 나는 건강을 최적화하고 몸의 전반적인 염증을 낮추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먹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이상하게도 다양한 호르몬 교란 물질이 우리 음식에 남을 수 있고(예: 살충제와 제초제) 때로는 내부에서도 침출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기농 농산물만 구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풀을 먹고 방목한 동물은 곡물을 먹인 동물보다 더 높은 영양 밀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오메가-3 지방산과 장쇄 지방산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상적으로 신선한 유제품을 농장에서 생산하세요. 날것이며 균질화되지 않은 상태로 영양분과 건강한 지방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집에서 만든 사워도우는 더 복잡한 글루텐 구조를 가지고 있어 장과 혈당 수치를 낮추기 쉽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식료품점의 "바깥쪽 고리"와 지역 농장 협동조합 및 CSA로 전환하는 동안에도 염증과 장 건강의 연관성을 더 잘 이해하고 싶었지만 동시에 장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음식과의 균형을 유지하고 싶었습니다. "가장 건강한" 선택이 될 수 없습니다. 

에헴, 와인과 젤라또 – 보고 있어요!

저는 매일매일 배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90일 동안 제가 발견한 것은 제가 먹는 구조(채소/섬유질, 그다음 고기/단백질, 그 다음 전분 및 단 음식)가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잠도 더 잘 자고, 피부도 더 이상 예전처럼 트러블이 나지 않고, 에너지 수준도 좋아졌고, 마침내 내 몸과 조화를 이룬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변화 3번: 에너지 정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최근에 내가 만든 마지막 주요 변화는 내 에너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나는 코티솔을 낮추고, 실제로 기분이 좋은 것에 더 집중하고  , 내 인생에서 내가 원하는 미래와 더 이상 일치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의 일부는 나의 일상생활에 규칙적인 움직임과 명상을 도입하는 것이었습니다. 움직임과 운동은 과도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명상은 외부 상황에서 길을 잃기보다는 내 몸 내부에서 일어나는 일에 집중하고 기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소 진부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일기를 쓰고 모든 생각을 종이에 적는 것이 제게는 완전히 판도를 바꾸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패턴을 인식하고, 내가 원하는 것에 더 잘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내가 원하는 미래를 구상하는 데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90일은 짧은 시간이다. 즉, 해당 기간 동안 얼마나 많은 변화가 일어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놀랍습니다. 특히 그것이 더 나은 것일 때. 귀하의 건강을 최적화하는 데에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귀하의 여행에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정말 흥미로운 일이 될 거예요. 그건 확실해요!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