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 스피어스, Sam Asghari 이혼의 '고통'에 대해 말한 후 슬퍼 보입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소원해진 남편 샘 아스가리 와 충격적인 결별을 한 지 며칠 만에 우울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

"Toxic" 가수는 금요일 밤 늦게 Daily Mail이 입수한 사진 에서 캘리포니아 옥스나드에 있는 Dave's Hot Chicken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스피어스(41) 씨는 술 버즈볼즈 칠러(Buzzballz Chiller)를 손에 들고 일행과 함께 레스토랑을 나서며 침울한 표정을 지었다.

팝스타는 어깨가 드러나는 흰색과 분홍색 스웨터, 검은 색 반바지, 샌들 한 켤레를 입고 겉보기에 브래지어가 없었습니다.

그녀의 지저분한 금발 자물쇠는 그녀의 어깨 한쪽으로 밀려 났고 그녀는 화장을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영장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샘 아스가리.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소원해진 남편 샘 아스가리와 헤어진 후 침울한 표정으로 금요일 밤 늦게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브리트니스피어스/인스타그램
해변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
Daily Mail이 입수한 사진에 따르면 "Toxic" 가수는 금요일 밤 늦게 캘리포니아 옥스나드에 있는 Dave's Hot Chicken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한입 베어 물었습니다.
브리트니스피어스/인스타그램
소파에 앉아 있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샘 아스가리.
팝스타는 음료수를 손에 들고 식당을 나왔다.
브리트니스피어스/인스타그램

외출은 "Gimme More" 가수가 29세의 Asghari에 대해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발표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이혼을 신청 하고 "화해할 수 없는 차이"를 그들의 결별 이유로 언급했습니다.

스피어스는 금요일 밤 인스타그램에 라임 그린 팬티를 입고 춤을 추는 자신의 영상과 함께 " 모두 가 알다시피 헤삼과 나는 더 이상 함께 있지 않다 . 블랙 크롭 탑과 블랙 부츠.

“솔직히 누구의 일도 아니기 때문에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이 아닙니다 !!! 하지만 솔직히 더 이상 고통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어떤 종류의 텔레파시 방식으로 나는 친구들로부터 내 마음을 녹이는 메시지를 너무 많이 받았고 감사합니다 !!!

춤추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외출은 Spears가 그녀와 Asghari의 결별에 대해 처음으로 말한 후에 나왔습니다.
춤추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그녀는 금요일 자신이 춤을 추는 비디오와 함께 "솔직히 더 이상 고통을 참을 수 없었다"고 적었다.

"나는 너무 오랫동안 그것을 강하게 연주했고 내 Instagram은 완벽해 보일 수 있지만 현실과는 거리가 멀고 우리 모두가 그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그래미 수상자의 성명서는 Page Six가 그녀와 전 피트니스 모델이 결혼 1년 만에 이혼으로 향하고 있다고 확인한 지 이틀 후에 나왔습니다.


더 많은 Page Six를 원하시면…


TMZ는 당시 Asghari와 Spears가 그녀가 자신을 속였다고 고발한 후 열띤 논쟁을 벌였다고 보도했습니다.

나중에 아울렛은 "패밀리 비즈니스"배우가 그의 소원 한 아내가 그녀의 집에서 일하는 "남자 스태프 중 적어도 한 명과 연결"했다고 주장했다고 ​​주장했습니다 .

개인 제트기에 탑승한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샘 아스가리.
전 개인 트레이너는 결혼 1년 만에 스피어스와 이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브리트니스피어스/인스타그램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샘 아스가리의 셀카.
그는 결별 사유로 '화해할 수 없는 차이'를 꼽았다.
브리트니스피어스/인스타그램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샘 아스가리의 키스.
TMZ에 따르면 Asghari는 아내가 집에서 직원과 바람을 피웠다고 비난했습니다.
브리트니스피어스/인스타그램

소식통은 TMZ에 Asghari가 스태프와 "Womanizer" 가수가 "타협적인 위치에 있는" 영상을 발견했기 때문에 불륜 혐의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렛은 또한 모델이 관계 기간 동안 Spears로부터 신체적 공격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

두 아이의 엄마는 올해 초 소원해진 남편이 자고 있는 동안 주먹을 쳐서 남편의 눈에 멍이 들었다고 합니다. Page Six는 이러한 주장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들고 있는 샘 아스가리.
그는 또한 그래미 수상자가 그들의 관계에서 자신을 신체적으로 학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브리트니스피어스/인스타그램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샘 아스가리의 하이킹.
모델은 그가 서명한 철통같은 혼전 서약으로 인해 거의 아무것도 없이 결혼 생활을 떠날 것입니다.
브리트니스피어스/인스타그램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샘 아스가리.
소원한 부부는 2022년 6월에 결혼했습니다.
@britneyspears/ 인스타그램
어떻게 생각하나요? 댓글 달기. 

Asghari는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들의 철통같은 혼전 관계 로 인해 Spears로부터 거의 아무것도 없이 그의 결혼 생활을 떠날 것입니다 .

 한 소식통은 2022년 6월 부부가 결혼한 지 며칠 만에 "브리트니와 샘이 그녀에게 유리한 혼전 관계에 서명했다"고 말했다  .

소원해진 부부는 더 이상 말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변호사를 통해 이혼을 처리할 예정이다 .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