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남자가 불면증에 시달렸다

출처: 게티이미지

한 남자가 불면증을 호소하며 병원에 갔다.

의사는 그에게 철저한 검사를 했지만, 그에게서 신체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를 앉혀서 말했습니다.
들어보세요, 불면증을 치료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한다면, 그냥 문제를 침대로 가져가는 것을 멈추세요.

알아요.
남자가 한숨을 쉬며 말했다.
하지만 못 자요.
제 아내는 혼자 자는 걸 거부하거든요.

한 소년이 자동차가 왜 경적을 울리는지 물었습니다.

출처: 게티이미지

“엄마, 왜 모든 차가 경적을 울리는 거지? 소년이 물었다.

결혼식이 진행되고 있거든. 그의 엄마가 대답했다.

하지만 그 뿔은 경고 신호가 아니었나요, 엄마? 그가 물었다.

그렇죠, 아들아.

잭은 샤워 중이었습니다.

출처: 게티이미지

잭은 더위가 극심한 시골 중부에서 살고 있었습니다.

오늘은 옷을 입기엔 너무 더워요.
그는 샤워실에서 나오면서 아내에게 불평했다.
여보, 내가 이렇게 잔디를 깎으면 이웃들이 뭐라고 할까?

그의 아내는 잠시 시간을 내어 그의 몸을 위아래로 훑어보았다.

마침내 그녀는 고개를 뒤로 젖히고 말했다.
아마도 내가 당신과 결혼한 건 당신의 돈 때문일 거예요.
 

리틀 수지가 친구에게 질문을 던졌습니다.

출처: 게티이미지

사람들은 카드로 미래를 예측할 수 있나요? 수지가 어린 조니에게 물었다.

제 어머니도 할 수 있어요.
조니가 말했다.

정말?

그래요, 그녀는 제 성적표를 한 번 보고 아빠가 집에 돌아오면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날지 말해줄 수 있어요.

한 남자가 새 차를 타고 길을 질주하고 있다

출처: 게티이미지

한 남자가 스포츠카를 사서 백미러에 번쩍이는 불빛을 보고 정말 즐거워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차를 몰고 가다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깨닫고는 시속 160km까지 빠르게 속도를 올렸습니다.
그는 속도를 줄이고, 차를 세우고 곧 경찰이 그의 뒤에 멈췄습니다.

경찰관이 창문으로 다가와서 무슨 생각으로 그렇게 도망쳤어요?라고 묻는다.

글쎄요.
남자가 잠시 생각한 후 대답했다.
몇 년 전에 경찰관이 제 아내를 데리고 도망갔어요.

그게 무슨 상관이 있어요?

그녀를 다시 데려올 줄 알았는데.

한 커플이 함께 앉아 있었습니다

출처: 게티이미지

한 부부가 집 앞 베란다에 앉아 있었는데 이웃들이 손을 잡고 지나갔습니다.

아내는 한숨을 쉬며 말했다: 이봐, 마이크. 메리의 남편이 매주 주말마다 그녀를 영화관과 저녁 식사에 데려가는 걸 봐? 왜 너는 그럴 수 없니?

마이크는 술잔을 한 모금 마시고 대답했다.
물론이지, 뭐든 상관없어.
그냥 메리가 주말에 시간 있는지 확인해.

한 남자가 지역 술집에서 자신의 쌍둥이를 발견하다

출처: 게티이미지

어느 화창한 날, 두 남자가 술집에 앉아 라거 맥주를 마시고 있었는데, 한 남자가 다른 남자에게 돌아서서 말했습니다.
저기 저 남자 보이세요? 저랑 똑같아요! 제가 가서 이야기해 볼까요?

그래서 그는 그 남자에게 다가가 어깨를 두드렸습니다.
실례합니다, 선생님. 그는 말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나와 똑같아 보이더군요!

두 번째 남자가 돌아서서 말했습니다.
그래요, 저도 같은 걸 보았어요.
어디 사셨어요?

저는 브리즈번 출신입니다.
그 남자가 말했다.
깜짝 놀란 두 번째 남자가 말했다: 나도요! 당신은 어느 거리에 사세요?

“맥카시 스트리트. 두 번째 남자가 대답했다: “나도! 몇 번이지?

첫 번째 남자는 162라고 말했다.
두 번째 남자는 충격에 빠져 나도! 당신 부모님의 이름은 뭐야?라고 대답했다.

“브루스와 섀넌!

두 번째 남자는 경외감을 느끼며 말했다: 나도! 이건 믿을 수 없어!

그래서 그들은 또 한 잔을 사서 바텐더가 교대하는 동안 이야기를 계속했습니다.
새로운 바텐더가 들어와 동료에게 다가가서 오늘은 무슨 새 소식이 있어요?라고 물었습니다.

아, 별로. 머피 쌍둥이가 또 취했어.

캔버라 거리를 걷던 한 남자가 강도를 당했다

출처: 게티이미지

캔버라의 한 거리를 걷고 있던 한 남자가 갑자기 그의 뒤를 따라오던 한 남자가 총을 꺼내며 지금 당장 네 돈을 다 줘!라고 말했다.

피해자는 당신은 나에게 이런 짓을 할 수 없어! 나는 정치인이야!라고 말했다.

강도는 잠시 생각한 뒤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제 돈을 전부 내주세요!

한 노부인이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다

출처: 게티이미지

한 노부인이 현관에 앉아 긴 인생을 되돌아보며 마지막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갑자기 요정 대모가 그녀 앞에 나타나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말합니다.

“음, 이제, 그 노부인이 말했다.
“아마도 나는 정말 부자가 되고 싶은 것 같아요.

그러자 그녀의 로킹체어가 금으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어머, 난 젊고 아름다운 공주가 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녀는 아름다운 젊은 여성으로 변신합니다.

세 번째 소원은? 요정 대모가 묻는다.
바로 그때 늙은 여자의 고양이가 그들 앞 현관을 가로질러 돌아다닌다.

“어머… 잘생긴 왕자로 바꿔줄 수 있어요? 그녀가 묻는다.

그리고 갑자기 그녀 앞에는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잘생긴 청년이 서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를 쳐다보며 반해 있었습니다.
무릎이 녹을 듯한 미소를 지으며, 그는 현관을 가로질러 걸어가 그녀의 귀에 속삭였습니다.
당신은 내가 거세당한 것을 후회할 거야.

지미가 학교에서 일찍 집에 왔다

출처: 게티이미지

어느 날 지미가 학교에서 일찍 집에 돌아오자 엄마가 왜 이렇게 일찍 집에 왔어?라고 물었습니다.

수업 시간에 질문에 답한 사람이 제가 유일했기 때문입니다.
라고 그는 대답했습니다.

와, 제 아들은 천재네요.
질문이 뭐였죠? 그녀가 물었다.

지미는 문제는 '누가 교장 선생님 머리에 쓰레기통을 던졌는가?'였어요.
라고 말했습니다.

한 남자가 지역 술집에서 자신의 쌍둥이를 발견하다

출처: 게티이미지

어느 화창한 날, 두 남자가 술집에 앉아 라거 맥주를 마시고 있었는데, 한 남자가 다른 남자에게 돌아서서 말했습니다.
저기 저 남자 보이세요? 저랑 똑같아요! 제가 가서 이야기해 볼까요?

그래서 그는 그 남자에게 다가가 어깨를 두드렸습니다.
실례합니다, 선생님. 그는 말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나와 똑같아 보이더군요!

두 번째 남자가 돌아서서 말했습니다.
그래요, 저도 같은 걸 보았어요.
어디 사셨어요?

저는 브리즈번 출신입니다.
그 남자가 말했다.
깜짝 놀란 두 번째 남자가 말했다: 나도요! 당신은 어느 거리에 사세요?

“맥카시 스트리트. 두 번째 남자가 대답했다: “나도! 몇 번이지?

첫 번째 남자는 162라고 말했다.
두 번째 남자는 충격에 빠져 나도! 당신 부모님의 이름은 뭐야?라고 대답했다.

“브루스와 섀넌!

두 번째 남자는 경외감을 느끼며 말했다: 나도! 이건 믿을 수 없어!

그래서 그들은 또 한 잔을 사서 바텐더가 교대하는 동안 이야기를 계속했습니다.
새로운 바텐더가 들어와 동료에게 다가가서 오늘은 무슨 새 소식이 있어요?라고 물었습니다.

아, 별로. 머피 쌍둥이가 또 취했어.

나이든 남자가 새로운 도시로 이사하다

출처: 게티이미지

의사의 권유로 한 노인이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새로운 도시로 이사했습니다.

정착한 후, 그는 비슷한 나이의 이웃을 만났습니다.
그는 이웃에게 이게 정말 건강한 곳인가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렇죠. 남자가 대답했다.
처음 여기 도착했을 때는 한 마디도 할 수 없었어요.
머리카락이 거의 없었거든요.
방을 가로질러 걸을 힘도 없었고, 침대에서 들어올려야 했어요.

정말 멋진데요! 남자가 말했다.
여기 온 지 얼마나 됐어요?

“나는 여기에서 태어났어요.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