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osure One Awards는 2024 One Shot Photo Contest 수상자를 발표하여 흑백 사진의 뉘앙스를 기념합니다 . 전문 및 비전문 사진 작가 부문으로 구분된 이 콘테스트는 단색 색상 팔레트의 시대를 초월한 품질을 강조합니다.
사진작가들은 초상화, 풍경, 컨셉추얼 작품, 미술 등 다양한 부문에서 경쟁했습니다.
Paul Lukin은 프로페셔널 부문에서 전체 우승자로 지명되었고 Olga Steinepreis는 비프로페셔널 부문에서 우승했습니다.
루킨은 방콕에 거주하는 사진 기자입니다.
그의 수상 이미지는 군중이 동물을 응원하는 동안 수탉 싸움에 대한 공중 관점을 제공합니다.
그가 설명했듯이 , 흑백으로 작업하는 것은 사진 작가에게 의도적인 선택입니다.
저는 흑백 사진에 끌립니다.
더 신비롭고 시대를 초월한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현실을 반영하는 것보다 현실을 해석하는 것에 더 가깝습니다.
색상을 제거함으로써 초점은 형태, 대비, 장면의 본질로 이동하여 시청자가 더 많이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상상력과 해석을 장려합니다.
Steinepreis는 확연히 다른 이미지로 비전문가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두 형제의 초상화는 형제가 공유하는 유대감에 대한 감동적인 찬사이며 어린 시절에 대한 향수어린 모습입니다.
놀이와 웃음의 순간 사이에 찍은 아들들의 이
사진은 또한 창의적으로 그림자를
사용하여 구성을 향상시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더 많은 수상자를 확인하세요. 흑백 사진을 좋아한다면 Exposure One Photographer of the Year
대회에 참가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 현재 참가 접수 중입니다.
중국의 춘절을 준비하는 인상적인 이미지가 2024년 핑크 레이디® 푸드 포토그래퍼 오브 더 이어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양 중화의 이미지는 전통에 대한 찬사를 담아 찐
팥소 공이 가득한 방에 들어가는 여성을 보여줍니다.
이 훌륭하고 완벽하게 균형 잡힌 이미지는 빛, 그림자, 신비, 그리고 가슴 뭉클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Pink Lady® 올해의 음식 사진 작가 창립자 캐롤라인 케년의 말입니다.
축하의 잔치가 준비되고 있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음식은 정교하게 만들어졌고, 그 원형은 빛이 쏟아지는 격자무늬 스크린의 각진 모양과 대조를 이룹니다.
그러는
동안 음식을
만든 여성은 지쳐서 또 다른 쟁반을 들고 들어옵니다.
그녀의 역할은 손님들이 파티를 열고 즐기는 동안 노동하고 제공하는 것입니다.
양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영예를 얻은 36명의 수상자 중 한 명입니다.
65개국의 사진작가가 제출한 수천 개의 작품 중에서 선정된 수상자는 전 세계의 음식 이야기를 강조합니다.
포도 수확의 엿보기부터 맛있는 케이크의 초상화까지, 이미지는 먹을 만큼 맛있어 보입니다.
APAL의 CEO이자 Pink Lady®의 소유주이자 시상식의 헤드라인 스폰서인 필 턴불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성장하고, 모으고, 요리하고, 먹고, 음식으로 축하하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매년, 이 놀라운 사진들은 전 세계 모든 문화와 모든 사람들에게 음식이 하는 근본적인 역할을 상기시켜줍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가장 마음에 드는 수상작을 살펴보고, Pink Lady® 올해의 음식 사진 작가 웹사이트 로 이동하여 결선 진출자와 수상자의 전체 갤러리를 감상하세요.
이 사진은 제가 진행 중인 자화상 프로젝트의 일부로, 여성들에게 이상화되지 않은 자기 이미지를 통해 해방을 찾도록 촉구합니다.
과도한 자기 기록은 친숙함을 조장하여 여성이 사진 속에서 거침없이
존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들이 종종 자신의 몸과 음식과 맺는 복잡한 관계를 감안할 때, 억제 없이 BLT를 먹는 모습을 포착하는 것은 적절하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여성이 카메라를 받아들이고 해방과 자기애로 이어지는 것을 열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사진이 대중에게 처음 널리 공개된 해를 기념하여 명명된 1839 Awards는 이 매체를 강조하기 위해 일련의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합니다.
55개국의 사진작가가 전문
사진작가와 비전문 사진작가 모두에게 개방된 컬러 사진 콘테스트에
참가했습니다.
방금 발표된 결과는 놀라웠습니다.
결국, 두 개의 다른 컨셉트 시리즈가 전체 상을 수상했습니다.
전문가 부문에서는 Alexandrena Parker가 감독 없이 밖에서 노는 아이들의 이미지로 전체 수상자로 지명되었는데, 요즘은 보기
드문 광경입니다.
Astrid Reischwitz 는 사진과 자수를 결합한 그녀의 유산에 대한 매혹적인 시각으로 비전문가 부문에서 최고 상을 수상했습니다.
카테고리 수상작 중에는 숨겨진 보석이 많이 있습니다.
장난기 어린 파스타 한 접시부터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강렬한 시선까지, 이 대회는 컬러 사진이 우리의 세계관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수상자가 발표되자 논란이 없지 않았습니다.
기술과 매체에 미치는 영향을 따라잡기 위해 이 대회는 최고의 AI 이미지를 시상하는 부문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대회 주최측이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사진작가가 그 부문에 일반 사진을 출품했을 뿐만
아니라 People's Vote Award를 수상했다는 것입니다.
사진작가는 나중에 이미지가 AI가 아니라는 사실을 밝혀 실격 처리되었지만, 이 소식은 많은 이의 눈길을 대회로 끌어들였습니다.
이 행사와 수상자들의 뛰어난 실력을 보면, 기술이 아무리 놀랍더라도 인간적인 감성에서 나오는 창의성과 예술성에는 미치지 못한다는 사실을 사진작가라면 누구나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몇몇 가장 좋아하는 수상자를 보시고 1839 Awards 공식 웹사이트 에서 전체 갤러리를 확인하세요 .
수세기 동안 관객들은 신비로운 모나리자 에 사로잡혔습니다 . 이탈리아 거장 레오나르도 다빈치 의 작품 중 핵심 작품 이자
르네상스 회화 의 대표적인 예인 이 작품은 가장 잘 알려지고 능숙하게 표현된 예술 작품 중 하나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1804년부터 이 상징적인 유화는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 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이 그림이 걸려 있는 곳에
모여 레오나르도의 가장 유명한 예술 작품을 찍을 차례를 기다립니다.
매혹적인 시선과 신비로운 미소를 통해 모나리자 는 16세기 초에 처음 그려진 이래 대중을 매료시켜 왔습니다.
호기심 많은 도상학, 독특한 역사, 악명 높은 도난으로 유명한 모나리자는 미술사에서 가장 잘 알려진 그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그림의 이러한
측면을 탐구하여 다음과 같은 질문에 답합니다.
모나리자는 오늘날
왜 유명한가요?
1 작품 소개
2 모나리자란 무엇인가?
3 모나리자는 누구인가요?
4. 모나리자는 왜 그렇게 명한가요?
5 오늘날의 모나리자
제목 |
모나리자 |
아티스트 |
레오나르도 다빈치 |
년도 |
1503-1506 |
중간 |
목판에 오일 |
크기 |
30인치 × 21인치(77cm × 53cm) |
위치 |
루브르(프랑스 파리) |
모나리자 는 이탈리아 예술가, 발명가, 작가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그린 유화입니다.
1506년에
완성된 것으로 추정되는 이 작품은 상상의 풍경을 배경으로 앉아
있는 여성의 초상화를 특징으로 합니다.
가장 유명한 그림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가장 가치 있는 그림이기도 합니다.
루브르 박물관에 영구히 보관되어 있으며 오늘날 8억 달러의 인상적인 가치가 있다고 추정됩니다.
성모 마리아의 르네상스 묘사와 비슷하게 표현된 이 작품은 허리 위부터 여성 인물을 묘사합니다.
대부분이 천과 실크 상인 프란체스코 델 조콘도의 아내인 리사 게라르디니 라고 믿습니다.
그녀는 로지아 , 즉 적어도 한 면이 열린 방 에 앉아 있는 모습으로 묘사됩니다 .
그녀 뒤에는 예술가가 상상하고 스푸마토 기법을 사용하여 그린 흐릿하고 고립된 풍경이
있는데 , 이 기법은 선이나 경계가 없고, 연기와 같거나 초점
평면 너머에 있는 형태를 만들어냅니다.
이 인물은 팔짱을 끼고 앉아 시청자를 응시하며 부드럽게 미소 짓는 듯합니다 . 수세기 동안 특히 눈길을 끄는 것으로 입증된 미적 특성입니다.
이 미소의 반쪽 마음 또는 모호한 본질은 이 상징적인 그림을
더욱 수수께끼처럼 만들어 시청자가 뮤즈의 기분과 작가의 의도를 이해하려고 시도하게 합니다.
그녀의 시선은 구성의 또 다른 매혹적인 부분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녀의 눈이 방을 가로질러 당신을 따라가며, 그녀가 바라보는 대상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람이라고 믿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눈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독일 연구자 에 따르면 이 모나리자 효과는 실제로 그림에서 나타나지 않습니다.
사실, 그들은 그 여인이 항상 당신의 오른쪽으로 약 15도 각도를 바라보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즉, 당신의 눈보다는 당신의 귀를 더 많이 바라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떤 경우이든, 지각된 것이든 실제이든, 그녀의 모호한 표정은 모나리자 가 지속적으로
성공한 가장 강력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신비로운 모습 외에도 그녀의 표정은 가능한 상징성 때문에 미술사학자들에게 가장 강한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많은 사람이 그것이 이탈리아어로 '조콘다'라는 단어에서 암시하는 행복이라는 개념을 똑똑하게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1519년 레오나르도가 죽은 후, 모나리자는 예술가가 남은 생을 보낸 프랑스에 남았습니다.
그곳에서 수세기 동안 왕실의 소유로 남아 있다가 마침내 1797년 루브르
박물관에 영구 전시되었습니다.
20세기 초, 모나리자는 미술계 밖에서는 비교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1911년에 강도 사건이 일어나 이 그림이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이탈리아 출신인
루브르 직원 빈센조 페루지아가 이탈리아에 반환할 의도로 박물관에서 초상화를 훔쳤습니다.
이탈리아는 모나리자가 이 그림이 있어야 할 곳이라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2년 동안 자신의 아파트에 그림을 숨겨둔 후, 의심스러운 미술상과 피렌체 우피지 미술관 관장에게 선물했고, 그 그림은 2주 동안 박물관에 전시되었습니다.
결국 모나리자는 루브르 박물관으로 반환되었고, 페루지아는
6개월
동안 감옥에 갇혔습니다.
이 사건으로 이전에 간과되었던 그림이 주목을 받게 되었고, 하룻밤 사이에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사람들은 그것을 르네상스 전성기 초상화의 예로 감상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모나리자는 돌멩이 던지기와 붉은
페인트와
같은 파괴 행위에서 살아남았고, 이는 이 걸작의 전설에 더해졌습니다.
격동의 과거와 현대적 명성으로 인해 오늘날 모나리자는 방탄 유리 로 덮여 전시됩니다 . 이렇게 독특하고 논란의 여지가 있는 전시에도 불구하고 이 그림은 루브르 박물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 중 하나이며,
놀랍지 않게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관람되고 방문되는 그림 중 하나입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파리에서 사망한 지 500주년을 맞아 루브르 박물관은 혁신적인 가상 현실을 사용하여 방문객을 모나리자 에 더 가까이 데려오는 블록버스터 전시회를 개최했습니다 . 최첨단 기술을
사용한 이 행사를
통해 미술 애호가들은 방탄 유리 뒤로 들어가 그림의 숨겨진 세부 사항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