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일에 흑인 침례교 교회에 가는 여성들은 이브 생 로랑 꾸뛰르 쇼에 참석하는 여성만큼이나 성급합니다 ."
패트릭 켈리는 용기, 유머, 대담함이라는 가장 강력한 무기가 스며든 그의 작품을 통해 미국 사회가 수년 동안 엮어온 치밀하고 편협한 음모에 맞서 싸우고 이를 약화시킨 승자였습니다.
유명한 미국 디자이너의 참고 대상은 항상 미국 남부의 흑인 여성, 즉 그와 함께 자랐고 그에게 모든 것을 가르쳐준 사람들이었습니다.
너무 빨리 비극적으로 끝난 그의 인생 일은 문화적, 역사적 호기심이 담긴 재미있고 화려한
여정이었습니다.
1980년대는 우리 시대의 가장 중요하고 문화적으로 중요한 디자이너 중 한 사람의 탄생과 죽음을 보았습니다.
Kelly는 힘이 있는 한 모든 형태의 인종차별과 동성애혐오에 맞서 싸웠으며, 오늘날 그 어느 때보다 그가 우리에게 남긴 유산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패트릭은 1954년 미시시피 주 빅스버그에서 태어났습니다 . 가정과 교사인 어머니와 외할머니 밑에서 자란 그는 어릴 때 아버지가 그들을 버리고 나서 어릴 때부터 패션계에 열정을 쏟았다.
6살 때 그의 할머니는 그에게 백인 여인 의 집에서 빌린 잡지를 보여 주었고 , 젊은 패트릭의 첫 번째 관찰은 " 할머니, 흑인 여성은 없습니다 "였습니다.
대답은 똑같이
직접적이고 사실이었습니다.
" 아무도 그들에게 시간을 할애하지 않습니다 ."
그것이 그 아이의 영혼과 양심에 불을 붙인 첫 번째 불꽃이었습니다.
그 아이는 얼마 지나지 않아 어머니와 할머니의 가르침을 잘 활용하여 초등학교에 다니면서 바느질을 배웠습니다.
1972년 에 그는 미시시피 주 잭슨 주립 대학교를 졸업하고 잠깐 다녔다가 조지아 주 애틀랜타 로 이사했습니다 . 같은 해에 그는 뉴욕에 있는 파슨스 디자인 학교(Parsons School of Design)에 다닐 수 있는 장학금을 받았지만 분명히 " 파슨스 교장은 패트릭 켈리가 아일랜드 사람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그에게 장학금을 주기를 거부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1990년
그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날까지 그와 함께 있었던 그의 남자친구이자 사업 파트너인 비요른 아멜란(Bjorn Amelan) 은 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패트릭은 애틀랜타에서 빈티지 의류 부티크에서 일하며 생계를 꾸렸는데, 그곳에서 처음으로 패트릭은 그는 디자이너 옷을 손에 들고 그 중 일부를 미용실의 작은 구석에서 수선하고 판매하다가 도시의 패셔너블한 동네인 Buckhead에 자신의 가게를 열었습니다.
1979년은 패트릭의 인생에서 결정적인 해였습니다.
그는 젊은 디자이너의 작품과 그가 만든 그림을 감상한 흑인 톱 모델 Pat Cleveland 와 강한 우정을 시작하여 그를 뉴욕 으로 이주하게 했습니다 . Big Apple 에서 Kelly는 어떤 수준에서든 패션 산업에 진출하려고 시도하지만 그녀가 부딪히는 벽은 엄청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그들은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패션 디자인 분야에 지원한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라고 Amelan은 설명합니다.
뉴욕에서 끔찍한 한 해를 보낸 후, 1980 년에 그는 다시 클리블랜드의 조언에 따라 파리 로 이사했습니다.
파리의 수도에서 패트릭의 삶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Elle 매거진 에 실린 보고서 덕분에 성공은 즉각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의 옷은 평생 동안 그를 키우고 영감을 주었으며 80년대의 우아함을 횡단적으로 구현한 남부 흑인 여성들을 위해 고안되고 디자인되었습니다.
다이애나 왕세자비 , 그레이스 존스 , 나오미 캠벨 , 이만 등은 패트릭과 그의 놀라운 작품을 사랑한 여성들의 몇 가지 예일 뿐입니다.
이로 인해 패트릭은 Chambre syndicale du prêt-à-porter des 에 승인된 최초의 미국 흑인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couturiers et des créateurs de mode 는 프랑스 기성복 산업의
권위 있는 관리 기관입니다.
패트릭 켈리는 패션계를 뿌리부터 뒤흔들었고, 그의 컬렉션은 인종차별적 고정관념을 탐구하고 이에 맞서기 위한 도구였습니다.
인종차별적 이미지를 뒷받침하는 동일한 상징(예: 수박 조각, 어린이를 위한 검은 인형, 바나나 등)을 놀이, 활기, 아이러니로 재차용하여 이를 무력화시키는 접근 방식도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Kelly를 다른 어떤 것보다 더 기억할 가치가 있는 모범으로 만드는 것은 백인이 지배하는 산업에서
자신을 주장하기 위해 싸웠던 전투이며, 많은 흑인 디자이너들이 매일 계속해서 싸우는 것과 같은 전투입니다.
2004년, Robin Givhan은 Washington Post 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 Kelly가 패션의 어휘에 대해 지속적으로 기여한 모든 것은 그녀의 민족성의 특별한 의미에 의해 지배됩니다.
Kelly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이었으며 이 사실은 그가 디자인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대중과 소통하는 방식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 어떤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도 그의 인종과 문화 모두와
그토록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지 않습니다 ."
포용성은 그녀가 디자인한 모든 옷에 있었으며, 1987년 그녀는 People 잡지에 다음과 같이 선언했습니다.
“ 나는 뚱뚱한 여성, 마른 여성, 모든 유형의 여성을 위해 디자인합니다.
내 메시지는 당신이 있는 그대로 아름답다는 것이다 ."
1989년 8월 그의 경력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 Kelly는 Warnaco , Benetton 및 기타 여러 회사 에서 동시에 일하던 중 AIDS 에 걸렸고 이로 인해 10월로 예정된 그해 쇼 준비를 완료할 수 없었습니다.
그의 병은 1990년 1월 1일 사망한 이후 오랫동안 비밀로 남아 있었습니다 .
그의 장례식에서 그의 친구이자 고객인 Gloria Steinem은 " 그는 우리를 금과 보석으로 나누는 대신 단추와 리본으로 우리를 하나로 묶었습니다 " 라고 말하며 연설을 마쳤습니다 .
그의 작업은 FUBU 와 같은 브랜드와 Jeremy Scott 의 기술을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
패트릭 켈리(Patrick Kelly)의 문화적, 예술적 유산은 오늘날 모든 분야에서 인종 차별에 맞서 싸우는 전체 패션 시스템을 안내하고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강력하고 장기적인 프로젝트, 아이디어 용어로 작업하도록 독려할 수 있는 등대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불공정하고 전혀 포용적이지 않은 현상 유지를 뒤집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스타일스타일
Nacho Varela는 도시 생활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습니다.
2017년부터 스페인 사진작가 Nacho Varela는 사진에 대한 열정을 직업으로 삼아 전 세계의 거리와 도시를 탐험했습니다.
마드리드에 기반을 둔 Varela는 다양한 장소의 일상 생활에 몰입하여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인간 조건의 복잡성과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순간을 찾습니다.
그의 시리즈 " De Vidas Ajenas "는 각 장면이 덧없는 삶과 찰나의 순간을 들여다보는 창이 되는
이 여정에 대한 증언입니다.
프로젝트의 모든 이미지는 작업을 중단하지 않고 촬영되었습니다.
나초에게 사진 예술은 매일 눈앞에 펼쳐지는 삶의 미묘한 차이를 포착하는 방법입니다.
그의 이미지는 걷기, 대화, 도시 풍경 관찰과 같은 단순한 몸짓으로 포착된 평범한 사람들의 순간을 Varela의 렌즈 덕분에 의미가 가득한 작은 이야기로 변환시킵니다.
“De Vidas Ajenas”에서는 빛과 색상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더블린의 비오는 날부터 로마 선술집 내부까지 독특하고 연상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그 결과, 즉흥적인 촬영의 즉각성과 영화에 가까운 구성 관리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통해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시리즈가 탄생했습니다.
나초 바렐라에게 그의 시리즈에 포착된 '외계인의 삶'은 무한한 영감의 원천입니다.
묘사된 각 개인은 더 큰 이야기, 즉 그를 둘러싼 도시 맥락과 보이지 않는 연결로 이루어진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세상에서 "De Vidas Ajenas"는 우리에게 속도를 늦추고, 끊임없이 우리를 피해가는 "지금 여기"를 성찰하도록 초대합니다.
일상의 장면을 보편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는 작은 시각적 그림으로
변화시켜 가장 순수하고 진정한 형태로 인류를 불멸화시키는 방식에는 시적인 면이 있습니다.
사진술거리 사진
Emanuele Di Mare, 인물 사진에서 거리 사진까지
한 가지 장르만을 전문적으로 다루거나, 한 가지 주제만을 촬영하기로 결정한 사진가들이 꽤 있습니다.
일부는 풍경을 선호하고 다른 일부는 인테리어를 선호하며 일부는 황량한 시나리오를 선호하고 다른 일부는 모든 것을 사람에게 집중합니다.
그러다가 때로는 한계를 두지 않는 예술가를 만나게 됩니다.
그 중 한 명은 밀라노에 거주하며 작업하고 인물 사진과 거리 사진을 모두 시도할 수 있는 젊은 사진작가 Emanuele
Di Mare 입니다.
Emanuele Di Mare와 사진의 관계는 몇 년 전인 2015년에 시작되어 풍경에 전념했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후자에서 도시의 맥락과 환경 으로 변화가 일어났다 . 거리를 걷는 사람들을 관찰함으로써 Emanuele은 대도시에서 느낄 수 있는 모든 움직임과 광란을 담을 수 있는 순간을 영원히 포착합니다.
그러나 앞서 언급했듯이 에마누엘레는 한계를 두지 않았고 친구들부터 시작하여 초상화 의 세계에 들어갔습니다 . 오늘날 그의 모든 사진은 모델 선택부터 그녀의 특징적인 특징인 빛까지 세심하고 세심한 작업의 결과입니다.
실제로 거리, 옆모습, 군중 또는 클로즈업 등 그의 각 사진에서 우리는 분명히 자연스러운 빛 과 그것이 피사체에 주는 색상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와 인스 타그램 프로필 에서 Emanuele Di Mare의 작업을 보고 발견한 후 가장 놀라운 점은 그의 기술과 선택이 매뉴얼과 분명히 인터넷. 인터넷이 그의 여정에서 근본적으로 중요했기 때문에 Emanuele는 지난 1년 동안 자신의 YouTube 채널 에서 놓칠 수 없는 조언과 미니 레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Emanuele Di Mare는 9월 24일부터 30일까지 ImageNation Milan 에 전시되는 사진작가 중 한 명입니다 . 자세한 내용 을 알아보려면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콘텐츠와 사진작가와의 인터뷰를 계속해서 팔로우하세요!
조나단 히그비(Jonathan Higbee)의 도시적 우연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장소에 있다는 것은 특히 사진 촬영에 있어 인내와 행운이 혼합된 것입니다.
같은 장소에 머물고 계속 돌아오는 것에서 나오는 것은 뉴욕의 거리에서 도시의 우연을 포착한 미국 사진작가 조나단 히그비(Jonathan Higbee) 의 사진 시리즈처럼 끊임없이 진화하는 사진 시리즈이다 . 조나단은 관찰만 하고 혼돈 속에 가만히 머물렀으며 광고판이나 책 표지 앞을 지나가는
행인이 독자의 일부가 되는 것처럼 성찰이 어떻게 현실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지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올바른 사진을 기다리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의 마법의 결과입니다.
조슈아 K. 잭슨의 거리 사진
조슈아 K. 잭슨은 순간을 포착해 거리를 사진에 담는 방법을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일을 정말 잘 해내서 흥미롭지 않은 그의 모습이 하나도 없습니다.
버킹엄셔(Buckinghamshire)에서 태어난 조슈아는 서머셋(Somerset)에서 학교를 다녔고, 런던으로 이주하여 경제와 금융을 공부한 후 10년 동안 런던에서 일했습니다.
"2016년 8월에 저는 거리 사진 촬영을 시작했고, 3개월도 안 되어 이 일을 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 이후로 저는 계속해서 풀타임으로 사진 촬영을 연습해 왔습니다.
"
이미지는 회화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으로 보이며 그 중 다수는 영화적 컷을 갖고 있어 도시에 불연속적이지 않고 일관되고 시적인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합니다.
사진작가의 시선은 모호하고 거의 추상적인 아름다움을 특징으로 하는 내러티브 스타일 로 인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도시는 혼란스럽지 않고 마술적인 것처럼 보인다.
혹은 작가의 이미지에 존재하는 또 다른 요소인 신비로움 으로 가득 찬 혼란스러운 마술처럼 보인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
Jay Sprogell의 도시 초상화
Jay Sprogel 이 누구인지는 한 단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 Jay는 감독이며 실제로 The Roots 및 Chloe Lilac과 같은 아티스트와 협력하여 일부 비디오 클립을 제작했습니다.
Jay Sprogell은 특히 매일 사용되는 말장난과 관용어에서 영감을 얻어 초현실적인 미학을 담은 GIF로 유명한 디지털 아티스트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B_a4bfvBzvV/
https://www.instagram.com/p/B-GAH1jBFlj/
Jay Sprogel은 사진작가이며 우리가 집중하고 싶은 부분은 바로 이 부분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커머셜 프로젝트와 더불어 눈길을 끈 것은 재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통해 시청자들과 공유한 개인 사진이었다.
브루클린 사진작가는 도시 정글에 완전히 빠져 있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어린 소녀들의 얼굴을 포착합니다.
도로, 자동차, 지하철 터널 등으로 대표되는 도시의 끊임없는 존재에도 불구하고 최종 결과는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친밀하고 개인적이다.
인공조명과 네온사인 사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보는 이들을 최면에 빠뜨리는 소녀들의 모습이다.
우리는 Jay Sprogel의 사진 몇 장을 선택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그의 웹사이트 와 Instagram 프로필을 방문하세요 .
Paola Francqui(일명 Monaris)의 거리 사진
도시를 채우는 얼굴들, 자동차 헤드라이트나 가로등의 차가운 빛에 비춰진 옆모습, 피곤한 얼굴, 잃어버린 얼굴, 사랑에 빠진 얼굴, 버스 창문 뒤, 택시 창문 뒤, 자동차 창문 너머로 도시를 바라보는 시선. 카페와 복원. Paola Francqui는 대도시, 아니 오히려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영혼을 사진으로 찍습니다.
Instagram에서 Manaris 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푸에르토리코 출신의 Paola Franqui는 현재 뉴욕에 거주하고 있으며, 뉴욕에서 사진에 대한 열정이 태어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놓았습니다.
Paola는 사진 분야의 경력을 고려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Rutgers University에 등록하여 형법을 공부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취미는 그의 샷에 매료된 몇몇 사람들의 흥미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뉴욕은 그의 열정을 키우기에 완벽한 장소가 되었고, 그가 거리에서 만나고 스쳐가는 수십, 수십 명의 사람들이 그의 주제가 되었다.
Paola Franqui는 자신이 촬영한 얼굴을 통해 우리에게 삶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진정한 시각적 서술자입니다.
이것은 바로 그의 예술의 가장 매혹적인 측면이며, 평범한 일상의 순간, 지하철 여행, 바에서 커피 한 잔, 점심 시간, 버스를 기다리는 시간 등 우리가 더 이상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순간입니다.
. Paola Franqui의
카메라 렌즈에 포착되는 순간 마법 같은 순간이 됩니다.
Paola는 일상 생활과 일상의 특별함을 포착하고 그녀의 사진은 얼마나 많은 아름다움과 삶이 매일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보는 방법만 알면 됩니다.
“사람들이 내 이미지를 통해 감각을 뛰어넘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나는 사람들이 살아가는 삶 뒤에 숨은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싶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Paola Franqui의 사진 몇 장을 선택하여 그녀의 웹사이트를 방문 하고 그녀의 다음 작품을 놓치지 않으려면 Instagram 에서 그녀를 팔로우하세요 .
https://www.instagram.com/p/BxVCCGPJnUQ
지젤 데켈(Giselle Dekel)의 섬세하고 재미있는 일러스트레이션
단순하고 세심하며 결코 상처받지 않는 유머를 갖춘 Giselle Dekel 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재미있는 방식으로 분위기를 포착합니다.
벨기에 출신인 Giselle Dekel은 어린 시절 그림에 대한 자신의 열정을 발견했습니다.
이 열정은 몇 년 후 그녀가 직장을 그만두고 전적으로 일러스트레이션에 전념하게 만들었습니다.
믿음의 도약일 수 있었던 것이 올바른 조치로 판명되었으며 현재 Giselle은 이스라엘에 거주하며 작업하며 그곳에서 풀타임으로 예술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5만 명 이상의 팔로어를 보유한 Giselle Dekel은 자신을 둘러싼 사물, 사람, 여성의 세계, 건축, 그림자,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어 각 주제를 개인적인 방식으로 해석하고 각 일러스트레이션에 유머를 부여합니다.
모든 상황을 수용 가능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빨래를 하려고 옷더미 위에 누워 있는 여자, 커피 한 잔 속에 앉아 있는 여자, 멋진 냉동 칵테일에 뛰어들 준비가 되어 있는 여자. 일상의 가장 진부하고 지루한 순간들이 너무 과장되어 웃길 지경이다.
더욱이 지젤 데켈의 작품의 특징은 이러한 경계선이 있는 부조리한 주제를 수채화와 디지털 페인팅의 혼합 기법, 부드러운 색상과 섬세한 붓놀림으로 그려내 최종 결과가 거의 초현실적이라는 점이다.
우리는 그의 작품 중 일부만을 선택했지만,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그의 웹사이트 와 인스 타그램 프로필을 방문하세요 .
Ana Hell의 사진에 담긴 국경 없는 세상
국경이 없고 차별이 없는 세상을 상상해 보세요. 모든 사람은 어디에나 속하며 유일한 규칙은 자연에 의해 결정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유토피아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Ana Hell 에게는 이것이 그녀의 어린 시절을 상징합니다.
“나는 “아무데도 없는 아이들”인 우리가 세상에서 우리의 자리를 찾는 마법의 현실을 상상합니다.
”
스페인 사진작가가 " Como un Pez "(" Like a fish ") 프로젝트를 만들도록 영감을 준 것은 바로 유목민 종교 공동체에서 자란 그녀의 독특한 성장이었습니다 . 사진을 통해 Ana는 자신에게 있어 "집"이라는 개념이 얼마나 덧없고 감지할 수 없는 것인지, 집은 모든 장소였으며 동시에 사람이 아니었음을 말하고 싶어합니다.
그녀 자신도 오늘날에도 한 곳을 집으로
인식하기 위해 애쓰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러면 사람은 어떻게 형성됩니까? 개인의 정체성은 어떻게 형성되는가?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은 익명성, 정체성, 인간 관계의 복잡성과 같은 주제를 탐구하는 그의 사진입니다 .
국가 정체성에서 시작하여 개인을 정의하는 세계와 사회에 삽입된 Ana Hell은 자연의 경계만이 가능한 환상의 세계를 상상합니다.
조나단 히그비(Jonathan Higbee)의 도시적 우연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장소에 있다는 것은 특히 사진 촬영에 있어 인내와 행운이 혼합된 것입니다.
같은 장소에 머물고 계속 돌아오는 것에서 나오는 것은 뉴욕의 거리에서 도시의 우연을 포착한 미국 사진작가 조나단 히그비(Jonathan Higbee) 의 사진 시리즈처럼 끊임없이 진화하는 사진 시리즈이다 . 조나단은 관찰만 하고 혼돈 속에 가만히
머물렀으며 광고판이나 책 표지 앞을 지나가는 행인이 독자의 일부가 되는 것처럼 성찰이 어떻게 현실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지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올바른 사진을 기다리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의 마법의 결과입니다.
아디다스와 문부트의 콜라보레이션
adidas Sportswear는 기성복 스타일의 도시 모험을 위해 디자인된 Moon Boot 와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습니다 . 컬렉션의 중심에는 프랑스계 알제리 콘텐츠 크리에이터 레나 마푸프(Lena Mahfouf) 와 겨울 시즌에 이상적인 스트리트 감성과 다재다능한 정신으로 의류를 해석하는 K팝 그룹 BABYMONSTER 가 있습니다.
아디다스 스포츠웨어의 DNA에서 영감을 받은 이 라인은 문 부츠의 스키 디자인 과 아디다스의 스포티한 룩을 결합하여 부분적으로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 다양한 의류를 제공합니다.
이 컬렉션은 Moon Boot의 의류 데뷔를 기념하며 레깅스 , 크롭 탑 , 낙하산 바지 , 오버사이즈 후드티 등의 제품을 포함합니다 .
adidas x Moon Boot 신발은 BOOST 기술과 발수 소재 덕분에 스노우 부츠의 편안함과 러닝화의 가벼움을 결합하여 어떤 조건에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Collegiate 재킷은 두 브랜드를 기념하는 그래픽을 통해 클래식한 미국 대표팀 재킷을 오버사이즈 방식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Nacho Varela는 도시 생활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습니다.
2017년부터 스페인 사진작가 Nacho Varela는 사진에 대한 열정을 직업으로 삼아 전 세계의 거리와 도시를 탐험했습니다.
마드리드에 기반을 둔 Varela는 다양한 장소의 일상 생활에 몰입하여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인간 조건의 복잡성과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순간을 찾습니다.
그의 시리즈 " De Vidas Ajenas "는 각 장면이 덧없는 삶과 찰나의 순간을 들여다보는 창이 되는
이 여정에 대한 증언입니다.
프로젝트의 모든 이미지는 작업을 중단하지 않고 촬영되었습니다.
나초에게 사진 예술은 매일 눈앞에 펼쳐지는 삶의 미묘한 차이를 포착하는 방법입니다.
그의 이미지는 걷기, 대화, 도시 풍경 관찰과 같은 단순한 몸짓으로 포착된 평범한 사람들의 순간을 Varela의 렌즈 덕분에 의미가 가득한 작은 이야기로 변환시킵니다.
“De Vidas Ajenas”에서는 빛과 색상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더블린의 비오는 날부터 로마 선술집 내부까지 독특하고 연상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그 결과, 즉흥적인 촬영과 영화에 가까운 구성 관리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통해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시리즈가 탄생했습니다.
나초 바렐라에게 그의 시리즈에 포착된 '외계인의 삶'은 무한한 영감의 원천입니다.
묘사된 각 개인은 더 큰 이야기, 즉 그를 둘러싼 도시 맥락과 보이지 않는 연결로 이루어진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세상에서 "De Vidas Ajenas"는 우리에게 속도를 늦추고, 끊임없이 우리를 피해가는 "지금 여기"를 성찰하도록 초대합니다.
일상의 장면을 보편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는 작은 시각적 그림으로
변화시켜 가장 순수하고 진정한 형태로 인류를 불멸화시키는 방식에는 시적인 면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