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도 있는데 아슬 아슬 하네”…계곡에 나타난 비키니女 ‘논란’

 



“아이도 있는데 아슬 아슬 하네”…계곡에 나타난 비키니女 ‘논란’


설정

lluv

관종녀와 불편러들의 대환장 파티네 ㅋㅋ 13:57

000

lsw9

눈이 가요 눈이가~ 노래 가사 처럼 몇명만 비키니 입고 있으면 눈이 가게 되는데 옆에 있던 와이프가 난리 친다.그럼 누구 잘못? 내 잘못인가 이것이 궁금하다. 13:57

000

kwjl

앞으로찍어라 13:56

000

pppp

말이 비키니지 팬티하고 브라 아냐?? 속옷수준인것은 맞지 걍 속옷입고 밖에 다녀 비키니보다 더화려하고 이쁘자나 아닌것도있지만 13:56

000

mirr

그놈의 아이 타령. 연예인 몸 비비 꼬는 거 따라하면 영재라고 박수치는 인간들이. 비키니랑 애가 뭔 상관. 지들이 비키니 보고 음란한 생각하면서 부러운 걸 애 탓 13:56

000

choc

13:57

youn

이뿌다 이뻐. 날씬하고 이쁠때 먆이 입어라~배나온 항아리 아재들도 윗통 잘만 벗드라.그건 안구테러지만 젊고 이쁜데 뭘 13:55

010

kyi0

기자도 참 할일 없구나. 13:55

000

ultr

13:56

lati

유교사상 심각하다ㅋㅋ 13:55

000

jhee

지금이 조선시대도 아니고, 뭐가 어때서~~~ 13:54

000

elfr

계곡에서비키니가 왜불편하냐면 바다나해수욕장은드넓은데 계곡은 좁아 그래서 민망쓰 ㄷㄷ 바위도많고 그늘도있고 나무도있고그런데 굳이 입어야하나싶다 눈쌀찌푸려지게 뭐하는짓인지 자기자신을 좀사랑해라 모지리여자들아 여자망신 상대가불편해하면 그옷은입으면안댐 13:54

102

kt20

아이가 뭘.아이가 보면 어때서.. 이런걸 기사라고 13:54

000

noel

꼰대적 발상 13:54

010

palt

지금 유럽와있는데 할머니도 비키니입음 오버좀 하지말길 아줌마 들 13:53

021

you9

ㅋㅋㅋ웃기긴한데 지맘이지 뭐 기사처럼 웃통벗는 아저씨들도 많구먼좋게좋게갑시다~ 13:53

000

pcnn

애들도 보는데 굳이... 13:53

000

enss

계곡에서 비키니 입으면 뭐 어떠냐.. 신선하고 보기도 좋네.. 13:53

000

ltly

비키니 입고 신문에 나왔으니 작전 성공했네. 13:53

000

bboy

여자의 의복의 자유를 뺏지말라매ㅋㅋㅋㅋㅋ 노브라를 넘어 상탈도 허용해 달라매ㅋㅋㅋㅋㅋ왜 귀신같이 몸매좋고 이쁜애들이 하면 이렇게 개검품을 물고 못생긴애들이 하는것만 응원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2

000

cool

이니 얼굴을 모자이크해야지 왜 엉덩이를 모자이크하냐 다벗은것도 아니고 수영복인데... 야동을 많이본 부작용? 13:52

000

cjh8

아줌마들 빼액좀 그만해라… 댁은 두번 ㅃㄱㅂ어도 쳐다도 안 봄 ㅡㅡ 환경공해 13:52

000

akit

비키니입은사람한테 동의를 구하고 저사진찍어서 올린건지 13:52

000

rntj

선비국가 아니랄까봐 ㅋㅋ 유럽, 미국가면 널리고 널렸는데 한국에 있는 보수적인 애들 좀 어떻게 처리 좀 해야할듯 13:52

010

kidn

저게 몇년 전 사진인데 커뮤 글만 보고 퍼와서는 기사 쓰고 있네. 13:51

000

jair

13:50

ansr

난 찬성 13:50

000

fuck

아기 있는게 뭐 어쨋다고? 뭐만 했다하면 선진국 들먹거리면서 선진국 처럼 바꾸자고 난리치더니 이럴때는 조선 유교 십선비로 회귀하냐? ㅋㅋㅋㅋㅋ 제발 일관성 좀 있어라 결국에 선진국이 뛰어나서 따라하자는게 아니라 그냥 지가 하고 싶은것만 하겠다는 얘기잖아 그리고 도대체 이나라에 미풍양속이 뭐가 남아있냐? 퀴어축제도 하는 나라에서 13:50

012

mosa

큰~~~아들 때문에 그런거지 ㅋㅋㅋㅋㅋ. 13:49

000

top4

아이씨좃나부럽구먼ㅡㅡ계곡에비키니라 ������ ������ 13:49

000

etj0

해수욕장이랑 캐리비안베이 이런덴 절대 안가시는분인가보네 ^^ 13:49

000

lk15

최고의 기사(클릭장사)는 쓰잘때기 없는 논란꺼리를 던져 준다. 개뼈다구 던져주면 개때들이 서로 싸운다. 온라인 세상 똑 같네 13:49

000

kals

13:49

mate

한국사람들 진짜 웃긴다 ㅋㅋㅋㅋ 일본에 한번 가봐라 .. 엄마가 어린아이 손잡고 성인용품 가게에 들러고 독일 프랑스 이태리 같은 나라는 성인용품을 생활용품처럼 마트진열대에 올려놓고 손님들도 자연스럽게 구매하고 그런거등 ?? 이거 아무도 이상하게 보는사람없어 .. 한국에서는 상상도 못할 일이지 ?? 이태리 스페인 여성들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쳐다봐도 이상하게 안보고 당당하게 행동한다 .. 아니 계곡에서 비키니를 입었다고 이런식으로 기사나온 한국을 유럽사람들이 보면 진짜 한국을 이상하게 볼듯 ㅋㅋㅋㅋ 13:49

000

sinj

아이들도 좋아함 13:49

000

gaz4

입는것도 자유 보는것도 자유 13:48

000

ppse

계곡에서 비키니 입으면 곤란하지? 해수욕장 수영장이면 몰라도. 13:48

000

dlqh

여적여 13:48

010

suji

많은 사람이 불편해 하면 안하는게 맞습니다. 13:48

011

pret

여기가무슨 괌임?ㅋㅋ 13:48

000

ahn6

배 나온 아줌마들은 보기 싫것지그닌까 평소 자기 관리좀 하고 살셔들 13:48

000

hazi

별 씨나락 기더기 물가서 비키니가 어때서 13:47

010

shm3

13:47

altp

음.... 해변은 되고 계곡은 안된다. . . 13:47

000

buzz

감사합니다. 13:47

000

godd

계곡이 휴양지가 아니면 어디가 휴양지임? 13:46

000

nekk

ㅎㅎ 관종 관종. 그러면서 3초 쳐다보면 성희롱이라 화 낼려나?? 제발 관종들아 속과 겉이 같아야 한다. 계곡에서 저렇게 입으면 봐 달라는 거 아닌가? 안 쳐다보면 볼때까지 드러낼거면서..... 13:46

011

0507

아저씨건 아가씨건 계곡에서 벗지 마라 계곡이 해수욕장이냐 잠깐 물담그는 정도로 즐겨라 애도 아니고 13:45

001

himo

그냥 다 벗고 다녀주라 13:44

000

crad

13:44

bina

13:44

zxc2

아니 모가 틀려 바다는 입어되고 계곡은 안되냐?몸좋으면 입으면되지 13:44

000

star

좋은데 왜그래 13:44

010

thch

그런데 눈길 준다고 기분상해죄는 남발하지 맙시다. 13:44

000

ybk1

13:44

ijhs

애들데리고 워터파크 안가시는지요ㅋㅋ 13:44

000

ilov

장소마다 어울리는 복장은 있겠지만..아이도 있는데..하면서 논할문제는 아닌거 같다.그렇게 따지면 해변가,워터파크 등 아이가 있는곳이 다 문제 되는거아닌가? 나도 아이를 키우지만.. 좀 예민하게 받아들인게 아닌가 싶다. 그정도는 개인의 자유고 선택사항으로 넘기는게 맞지않나하는 생각이다. 13:44

000

inte

저 정도도 못하나? 우리나라는 불편 호소인이 너무 많다. 13:43

000

cool

캐리비안베이는 초미니빤스입은 애들천지인데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계곡은 아직까진 좀 어색하긴 하죠. 몸에문신한 애들이 대부분이고 몸매자랑하러 그런건데 그냥 그러려니 해야죠 뭐 13:43

000

vics

와우 사진찾아보니 엉덩이진짜이쁘네 .... 입지말라는 녀자들의 질투 13:43

000

kimh

히잡쓰고 다니라 하지 그러냐 ㅋㅋ 13:43

000

nkej

비키니를 입고 싶은게 본인 자유이듯..안보고 싶은것도 자유다.. 13:43

000

stso

개딸 같네.. 느그들 맘대루 해라..! 13:43

000

davi

자격지심이지 ㅋㅋㅋ본인은 그렇게 될수 없으니 ㅋㅋㅋ 괜히 시비 ㅋㅋ 13:43

000

cndm

불편한 부모들과 아이들의 정서를 위해서 전국 모든 계곡과 해변을 노키즈존으로 법으로 지정해 주세요 13:42

000

tgbc

어디여..함 가보자 내가 다 늙어서 힘은 없지만 구경 정도는 할수 있다 늙은 마누라도 데리고 가야지 13:42

000

sang

피해주는거 없는데 왜 봘광인지 13:42

010

rbgm

이건 아니다.물가에서 수영복을 입어야 하는 것은 당연하다. 도심에서 비키니를 입으니까 문제지 계곡에서 비키니 입는 것을 뭐라고 하냐? 13:42

000

wotn

계곡에서 이러고싶니? 13:42

000

krak

피서 왔는데 그냥 좀 두지 왜 또 시비일까 13:41

001

nix0

니들 아이걱정해도 뒤에선 성기만지기 놀이하고있어. 13:41

000

yg09

왜? 난 보기만 좋구만~그냥 평상복으로도 추천함~~^^ 13:41

000

day1

계곡에서 고성방가나 하지마라!! 13:41

000

csn1

계곡에선 비키니 못 입게 하면 안되요?? 꾸릉내가 너무나서 같이 못있겠던데 13:41

000

hgh1

좋은데 왜. 그냥둬라. 눈요기나 하게 13:41

000

kyon

실컷 누려라.젊음은 순간이다. 몸으로 돈 버는거도. 13:41

000

wjhs

그냥 벗어라~관종같은데.. 가릴것도 없어보이는구먼 13:41

010

vics

보기 좋아요 13:40

000

mate

내가 이태리 로마에 처음가서 수영장에 갔을때 일인데 .. 남자인 내가 여자 탈의실인줄도 모르고 그 안을 두리번 거리자 .. 여자 한명이 내 어깨를 툭툭치면서 " 나 지금 옷 갈아입을건데 고개만 살짝 돌려달라 " 고 하더라 ㅋㅋㅋㅋ 난 순간 엄청 놀랬음 .. 이 상황이 한국같았으면 여자들 놀래서 소리지르고 빨리 나가라고 고함지르고 카운트로 달려가서 여자탈의실에 들어온 이상한 남자 한명 있다고 신고하고 난리가 날 상황이었는데 .. 너무나 자연스럽고 개방적인 이태리 여성을보고 이태리 하고 한국의 문화차이를 피부 13:40

101

vhxm

응? 비키니 입고 있으면 좋은 거 아닌가? 13:40

000

buzz

13:40

qkqq

조선시대냐? 비행사도 아닌데 유행하는 점프슈트는 왜입고 다니냐? 담부터 계곡갈땐 정장입고 가야겠네 챗! 13:40

000

pupt

몰래 사진을 찍는 행위도 올바른것같진않네. 13:40

000

robo

툭하면 애들 핑계 ㅋㅋ 그냥 부러우면 부럽다고 해 넌 몸매가 안되서 비키니 못입잖애~~ ㅋ 13:39

021

skeh

13:39

awp_

해변에 가면 거기는 가족끼리 놀러 온 사람 없음? 계곡이라서 안된다는 사람들은 뭔 논리임? 13:39

000

ifol

웃기는 돼지아줌마의 아우성 13:39

000

jbc2

뭐ㅡ지꺼. 자랑하고싶다는데ㅡ그냥보고 눈요기로 즐기세요ㅡ섬에서는 나는 보고싶어 못보네ㅡㅡ 13:39

000

hwan

부러우니까 그냥 욕 박아버리네 ㅋㅋㅋ 13:39

000

ord7

외국에는 엄마가 비키니입고 애들하고 같이 물놀이합니다 13:38

000

skyj

기자야 억지로 기사쓰지말어라 일하기싫은면 퇴사해라 별 그지같은 기사쓰지말고 13:38

000

3369

자기의 아집과 편견을 벗어나면 죄악이고 잘못된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네 13:38

000

roma

그냥 남편이나 남친이 비키니 녀 쳐다보는게 겁나 짜증나서 아이들 핑계대시는듯... 13:37

000

okko

뚱뚱하고 못생긴 여자들이 불편해하드라 13:37

000

ji34

냅둬라...다 벗지만 않음 뭔상관이냐? 비키니도 수영복이고 물놀이 할때 입겠다는데..장소가 시내 한복판도 아니고 13:37

000

heo7

지나친 오예 입니다.ㅎ 13:37

000

hone

따질 이유가 있나? 해변에서 되는 것이 계곡에서 안 돼야 할 이유가 있나? 13:37

000

cros

기사 사진 에 모자이크 하는것 부터 이해 안됨. 여자 수영복이 19금 이거나 선정적임? 수영장이나 휴양지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입는건데 왜 도대체 모자이크 하는지? 얼굴이 나온 사진도 아니고 뒷모습임. 13:36

000

dkjv

13:39

bmwc

지금이 70년대?ㅋㅋ 아님 그냥 시기? 아님 본인이 그러지 못하니 남도 하지 말라는 심보? 조선시대냐? 정말 꽉 막힌 사고네 13:35

010

kjch

바다 워터파크 수영장 여기는 괜찮고 계곡은 왜 불편해??? 13:35

000

rkd2

13:35

babi

놔둬라ㅡ 13:35

000

neon

애한테 계곡물에 똥 오줌 싸라는 당신들은 제정신이고? 13:35

010

coco

어느 휴가지엔 아이 어른들 없는것도 아니고 뭐가 문제야? 자유지. 길거리 한복판에서 비키니 입는것도 아닌데 참.. 가지가지 한다 13:35

100

jake

비키니에 모자이크는 왜하냐? 13:35

020

audd

물놀이 하는데서 내가 편하면 되지 요즘 세상에..이런 문제가 아니라 남들이 불편감을 느끼느냐 아니냐의 차이 아닐까? 불편감을 느낄 사람이 많은 공간이면 생각을 좀 해줘라.. 13:35

010

mtit

기왕이면 아래팬티 좀 벗어주면 고맙겠다 13:34

000

kky7

아이들 어르신 무슨상관인데 13:34

001

cool

이게 무슨 ㅋㅋ 애가 왕이에요? 길바닥도 아니고 여름한정 계곡 해수욕장인데 저건 부모가 자격지심아니면 남편분이 처다보니 괜히 애팔아서 하는 소리같네 그딴소리할시간에 맥주까지마시고 운동하세요 아줌마가 계곡에서 처잡수시는것도 자유이듯 저분이비키니 입는것도 자유에요 애 똥오줌 계곡및 산에다 뿌리지마시구요 13:34

021

oswa

미니스커트 입었다고 허벅지가 드러난다고 난리치던 구시대 어르신들 욕하던 젊은이들이 자신들이 늙어서 비키니 입는것에 난리치는 구시대 어르신들이 되었구나~ㅋㅋㅋㅋ 13:33

031

oluc

어딜가나 관종있고 정해진 답은 없음 싫으면 안가면 됨 13:32

001

jinh

다 벗고 있는게 아니라면 비키니 정도는 상관없다고 생각하는 1인 ~~ 13:32

000

blue

비키니 가지고 왈가불가 하는것들이 안방에서는 제일 더터하게 놀듯.... 13:32

000

vola

결혼식장도 장례식장도 일하는 회사도 비키니입고 가자. 13:32

000

imss

물놀이가서 물놀이 복장하고 노는데 뭔상관이야. 몸매되는 아줌씨들도 저런 복장은 본인이 신경쓰이고 불편도 하니까 점점 자제하게 되는데, 어린 아가씨들 한창 예쁜거 입고 물놀이 즐길 계절에 취향대로 입는거지. 나는 보기 좋을것 같은데. 애정행각을 벌이는것도 아니고.. 13:31

000

poli

아이있는거하고 비키니하고 상관관계가 있어? 치킨ㆍ삼겹살집도 못가네 성인들 술먹는데?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고? 13:31

000

7ask

물놀이 시설에도 해수욕장에도 아이들 있고요. 많이 있습니다. 그럼 그곳에서도 입지 말아야 하나요. 그리고 계곡은 휴양지가 아니라니 휴양지가 무슨 뜻인지도 모르시는 것인지. 인터넷에 계곡 휴양지 이렇게 검색을 하면 끝도 없이 검색이 될 정도인데. 작년과 올해 비키니 라이딩의 경우 조사도 하고 처벌도 하지만 이건 그렇게 안하죠. 개인에 따라 안좋게 볼 수 있을지 몰라도 문제 삼을 일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13:31

000

rain

수영 하는 곳 이라서 수영복 입었다. 아무 문제 없다. 13:30

000

1862

홀딱 안벗는게.다행 13:30

000

wwoo

다 좋은데 몸매 안되는것들은 제발 입지마라..눈 썩는다 13:30

001

cute

어울리진 않지만 뭐 어때다 벗고 있는 것도 아니고 13:30

000

prie

아줌마들 못입어서 부럽쥬? 질투나쥬? 애아빠가 쳐다봐서 화나쥬? 그래서 애들핑계대는거쥬? 13:30

000

gmgx

다벗든 입던 가치읍다. 신경쓰지말고각자놀면댄다. 13:30

000

jvjy

그냥 둬요~~유교정책땜시 나라가 일본한테 넘어갔지..서양문물 일본처럼 받아들였음 일제강점기 없었거든..열린마음으로 갑시다~ 13:30

010

iui2

쓸기사 소스가없나? 별x같지도않은걸로 글쓰네 13:30

000

hyuc

보기싫으면 안보면되지 별 꼰대질을 기사로 하고 앉아 있네 13:29

000

blue

그놈에 아이들 아이들 13:29

010

koon

이쁘고 좋네.. 요즘 애들은 스마트폰이나 대중매체로 알거 다 알고 볼거 다 본다. 보기 싫은면 안보면 되고 민망하면 다른데 가서 놀면 되고 13:29

000

sail

요새는 아저씨들 스캔보다 아줌마들이 아래위로 쳐다보는게 더 기분나쁨… 좀 예쁜여자 지나가면 그 짧은 찰나에 안보는척 하면서,눈알 위아래로 굴림.그 행동이 얼마나 웃긴지 본인들은 알까몰라.. 13:29

000

lkbn

남자들은 웃통을 벗고 놀아도 되고 여자는 안된다는 생각은 잘못이다. 여자도 비키니가 아니라 노브라로 즐길 수 있어야 한다. 13:28

000

kcj1

13:28

dhfk

애들은 논다고 신경도 안쓸텐데 13:28

000

sail

13:29

flas

13:27

saem

무엇이 문제인지? 가릴곳을 안가린것도 아닌데~~문제된것이 없을듯 한데요 13:27

000

kame

보고싶다. 13:27

000

mate

13:32

guse

부러워써? 물놀이 하는데 가릴곳만 가리면 되지 그렇게 보는 사람이 이상하구만 13:26

000

king

좋아좋아 계곡에서도 눈이 즐거운 우리대한민국 보는걸로 고소하진말자 보라고 입고다니는거니 13:26

000

asd1

외국에선 비키니 입은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고 한국처럼 빤히 쳐다보지도 않는다 13:26

111

lotu

아이 걱정되면 바다로 가라 13:25

000

soma

13:25

poli

뭐 어때서 실내도 아니고 건강미 넘치고 눈피로도풀리고 좋네. 13:25

000

ssan

신림동 등산 산책로 강추 13:25

000

park

기자들이 일을 안해 말세다 13:25

000

drum

눈도 시원하겠네요. ^^ 13:25

000

kimj

이러니 맘치웅 소리 듣지…워터파크는? 바다는? 그놈의 우리애우리애… 13:25

010

yymi

애들대꼬 딴데가라 짜증나 애들 13:24

001

fait

저 사진 본게 10년은 훌쩍 지난듯한데.. 그만 좀 써먹으시죠 기자님.. 당사자라면 고소하고 싶겠다. 13:24

010

neov

거기가 야디야? 13:24

000

song

한국인은 자기가 싫은 것을 꼭 아이도 있는데 이러면서, 마치 지가 아이를 존나게 위하는 사람인척하는 습성이 있더라 13:23

000

cho0

“아저씨들은 웃통 벗고 노는데 그건 괜찮냐” -----> 그럼 아저씨들처럼 웃통 까면 되겠네!!!!!! 13:23

001

thep

계곡에 비키니는 괜찮은거아니야?시내 한복판에 비키니도 아니자나~? 13:23

000

anem

해변에서 비키니가 문제가 된다면 맞는말이지만 그건 아니지 않나 수영장에서도 비키는 입는 마당에 뭐가 문제인가 사유지도 아닌마당에 문제없다 꼬우면 니가 딴데가던가 감사해야지 ㅎㅎㅎㅎㅎ 13:23

000

kkyt

고마운건데~~ 13:23

000

muto

지들 마음이지 냅둬라 13:23

010

jmle

아이들 보는데가 아니라 내 남편들이 보는데 이거 아니니?? 13:23

010

city

비키니를 입던 빤쓰를 입던 자기 좋아서 입는거라 뭐라 할 일은 아니지만 쳐다본다고 성희롱 이딴 개수작만 안부리면 됨 13:22

000

kimh

벗고 다니든 입고 다니든 그냥 냅둬요! 지들 허고 싶은대로 하고 사는 세상인데. 13:22

000

kpg0

5년전인가...?? 수원역 앞에서 한 만취녀 홀딱 벗고 스트립쇼 하고 있는데, 옆에서 '어서 옷 입어요...!!!' 라는 말소리만 들릴 뿐 아무도 안 말림. ㅋㅋ... 그게 우리 나라여... ㅋㅋ... 13:22

000

t031

우리나라 사람들 불평불만 다 감수하면 북한 됨. 전 인민이 유니폼 입고 검찰의 감시를 받아 모든 행동을 규제받아야 함. 그 와중에 정치인 등 기득원은 호의호식+마약,성범죄,뇌물수수,폭력 등을 일삼고.. 우리나라도 그런 적 있었지.. 독재하다가 총맞아 죽은.. 13:22

000

dcky

눈호강 하고 나서 지눈에 다락지 생겼네요. 13:22

000

kimj

고정관념좀 버려~물가에서 수영복 입는게 맞는거야~ 13:22

000

vane

걸레 13:22

000

300e

난 아줌마라 그런가.. 저런 사람 나타나면 신기하고 재밌어서 쳐다보고 웃을거 같은데. ㅎㅎ 아저씨들도 눈요기하겠지만 여자들도 젊고 이쁜여자들 쳐다보는거 좋아함 13:21

000

topg

그럼 계집 니들도 웃통벗어 13:21

000

ktae

쳐다보다가 감옥간다 13:21

000

jhkm

이기적인것들 내가 좋은데 왜 ? 개보다 못한 것들. 13:21

000

kc09

기사거리 없으면 집에가서 빈대떡이나 부쳐 먹어라..기사 꼬라지 하고는 13:21

000

choi

이미 나온 기사도 돈벌자고 또 올리는 이상규 매경 진짜 찌라시네 국짐 어용 찌라시 노릇으로 돈벌고 광고 기사로 돈벌고 이딴 기사로 돈벌고 쪽팔린것도 모르나 이 찌라시는 13:20

000

smal

보기좋네요 13:20

000

pys_

한국은 사실 정서적인 편견이 너무심해 13:20

010

sang

자기몸매가 안되니 부러워서 그런가? 13:19

000

tlqk

이제 저거 쳐다보면 어맛 어딜보는거에욧! 하고 성희롱으로 신고당할듯ㅋㅋ 13:19

000

ggds

나도 남자지만 남자들이 계곡에서 웃통벗고 온천지 헤집고 다니는거랑 비키니랑 뭐가 다르다고 난리냐.그냥 불편러들 얘기 아냐?? 13:19

000

su43

상규야 직접 못 봐서 아쉽냐?ㅉㅉ 13:19

000

heom

꼰대들아 조선에서 벗어나자 제발 13:19

000

bigv

날씨 더운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비행기표 예매 나 지금 떠나 요 13:19

000

impe

아니 자기들이 벗고 싶다는데 왜 난리 13:19

000

s4**

아이들이보기. 아슬아슬한게아니고...남편이볼까. 아슬아슬한게아닐까?ㅋㅋㅋ 13:19

000

pjh2

남자도 비키니입고 활보하고 다닐까~~ 13:19

000

gaya

노출증환자?! 13:19

010

chan

13:18

chjo

그래서, 이게 경제랑 뭔 상관인데? 13:18

000

wow0

저렇게 입는건 자유 처다보는것도 자유인데. 처다본다고 성희롱이라고 고소하니 문제지. 이건 형평성에 맞나. 입을자유가 있으면 볼 자유도 있는거지 13:18

020

skyk

남편들은 흐믓하지~이젠 계곡에도 비키니라... 야~~~~호 좋다^^ 13:18

000

gach

이상규? 너 ai 기자냐? 기자? 웃기고 있네. 며칠전부터, 울궈먹고 있네. 급기야 사진까지. 사진속의 인물이 저 사진 사용을 고발하면 좋겠다. 13:18

000

hann

13:18

huhj

수영복도 모저이크해야하나요? 란제리도아니고? 13:17

010

roze

이렇게 성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질 못하고 꽁꽁 숨기고 죄악시하는 나라에서 출산율이 0.75명이라고 한탄하는거 보면 헛웃음만 나옴ㅋㅋㅋㅋ 13:17

000

carp

상규야 또 한 건했어 역시 남자들에게 여자씹을 미끼던지는 게 최고지 13:17

000

pray

아이랑 어르신 보기 민망하다고? 그럼 아이랑 어르신이 워터파크라도 가면 기절하겠네? 13:17

000

sama

계곡에 비키니 입은 여자랑 아이랑 뭔 상관이냐? 그면 해수욕장도 애들 안데리고 갈레? 13:17

020

sugi

모자이크 좀 없애라~ 13:16

000

hgb3

사진 찍은놈 불법촬영죄로 집어넣어라 13:16

001

crys

이쁜애들은 뭘걸쳐도 혹은벗어도 이쁘고 못생기고 뚱뚱한애들은 아무리발광해도 혐오스럽다는거만 기억하면된다 이모든것은 개개인의 독립된 자아의 영역이되며 우리는 정면으로 응시하고 평가만하면되는일이다..애매한애들은 따라갈려 노력할것이고 도저히 따라잡을수는없는애들은 깊은좌절과 저주를 퍼부을뿐 할수있는거따윈 아무것도없게된다.. 사실앞에 자신을 인정하는것은 작은용기로도 충분히가능하다.. 13:16

000

hann

13:18

anje

노출증 ㅋㅋ 13:16

002

cuet

선생님들! 이런건 반대하지맙시다 13:16

010

gigi

ㅋㅋ 상관은 없지만 계곡은 숲이라 그늘도 많고 물도 바다보다 엄청차가워서 비키니입고 놀기에는 별로 안좋을텐데~? 그냥 보여주기 식인듯~ 안쓰러운 눈으로 한번씩 봐주세요 13:16

000

mppa

13:16

natu

이쁨 13:15

010

gjrn

13:15

best

아슬아슬한 사진을 먼저보여주시길~ 13:15

000

weai

노출 환자 아니야? 출근도 벗고 가지. 왜? 13:15

001

juns

그냥 물놀이할떄 입는 옷 입니다!!!!!!!!!수영복아닙니까?!!! 물놀이하는거 아닙니꽈!!!!!!!!!! 13:15

000

ankw

왜 모자이크죠? 왜요? 비키니인데 13:14

000

tmdw

13:14

dand

13:14

yoki

남자는 다 좋아하지^^ 여자들이 질투해서 그렇지 13:14

000

kang

해수욕장은 애들없어?? 애들 보민망하다는 좀웃끼고 ㅋㅋㅋ근데 계곡에서 물도 잔데 꾸역꾸역 쪼매나한곳에서 비키니를 왜 쳐입고 있냐 ㅋㅋ ㅋ바위위에 올라가서 태닝하려고 ~~~ ? 13:14

000

fres

아프가니스탄이냐? 비키니 입던 말던 무슨 상관이야 13:13

001

cshd

장소에 맞게 입는것도 인성의 일부다. 계곡서 웃통벗고 노는 사람들도 비키니못지않게 눈살 찌푸려지는건 마찬가지. 13:13

000

ipss

오펜하이머나 계곡비키니나 다 애가진부모들불평임 적당히해라 그러다 공공의적된다 13:13

001

gari

보기좋구만... 시원한 맥주마시며 즐겨라.. 눈 앞에 비키니녀가 돌아다니는데 뭐가 싫은거냐...시원한 맥주 마시며 좋은경치에 이쁜 비키니녀까집.... 최고의 휴가일듯.. 13:13

001

jang

부러우면 지는건데 13:13

000

ycom

계곡에서 비키니 입은 사람 본적은 없지.... 눈총을 견디고 자기 를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였나보지 뭐~! 반대하면 어쩔 의미가 없잖아~ ㅎㅎㅎ 13:13

000

sars

차라리. 다벗어라 13:12

000

mnd5

이런 논란의 종지부는 남성전용, 여성전용, 가족전용, 노출전용 계곡, 해수욕장, 워터파크, 수영장 이렇게 분리해야함. 13:12

000

luxu

이런소리하는것들도 같은여자들인건아냐?ㅋㅋ 근데무슨성차변드립이야?지들끼리 싸움하면서 13:11

001

kbsl

기자야 유럽 안가봤냐 13:11

010

ocuk

계곡핑계 대지마시오. 비키니 혐오하고 아이들이 있다는 핑계를 대는 아줌마들 자신들 몸매가 엉망 이니까 날씬한 비키니 입은 처자들과 비교되기 싫어서 그러는 일종의 자괴감 열등감 같은거로 보여짐. 캐러비안베이 가면 아이들이 없나요? 괜시리 트집잡지 마시고 비키니 소화 할수 있도록 운동해서 몸매관리 하세요. 13:11

044

raw1

옷 저리입어놓고 쳐다보면 쳐다본다고 난리침 13:11

000

sean

비키니 입고 다니면서 사람들 특히 남성들이 쳐다보면 시선강간이라고 신고안하면. 문제는 신고하는 여자들이 있어서 저렇게 비키니 입고 다니면 요즘은 남자들이 되려 불편하다는거지. 저 차림으로 돌아다니는 여자들 보는것도 안된다면 비키니 입고 다니는면 안되는거고 남에게 피해를 주는것이다. 13:11

010

ahnt

허이구 뺄거 눈치도 없지 13:10

000

moza

부자연스럽긴하지...뭐 입는건 자유고 따가운 시선과씹히는건 감수하길요 13:10

000

lase

기사쓸게없는갑다 13:10

010

fama

왜모자이크 13:10

000

best

적어도 아재들 웃통깐거랑 동일선상에서 바라봐야함 13:10

001

roze

집에서 애들이 볼지도 모르는데 아예 성교도 법으로 금지시키도록 하죠 13:10

000

dave

13:10

yes7

비키니를입던 빤쓰만입던 니들자유지 근데 처다보는시선이 성적모욕감이드네 추행이네 개소리하지마그럼 니들이 벗는것도 자유고 남자들이 처다보는것도 자유니까 13:09

000

dhkt

13:09

k466

아이들 핑계 고만 아이들이 비키니 보면 안되나? 13:09

000

jojo

나모리지텅텅이다광고 때와장소를분간못허는게머리를왜달고다니냐 다봇고다녀라 나모지리야 13:09

000

tx74

애들 고래고래 소리지르는 건 괜찮고 비키니는 그렇고 노인네들 술먹고 진상치는건 괜찮고 비키니는 그렇고??본인들 돌아보고 남들까자. 13:09

020

pops

갑론을박하는 아지매들도 식단하고 운동해서 좋아지면 입을거아냐?ㅋ ㅋ 13:09

010

sana

하야튼 여자들은 이상해. 자기 몸을 노출 못 시켜서 안달임. 13:08

000

pag1

보기 조은데 아이들을 재워 13:08

000

love

어디든 어른신 어린이는 있는데...구지 계곡만 비키니 입으면 민망하다니 이상하네요 13:08

000

jkho

난 좋아 눈요기 ^^ 자기몸 노출도 자기 권리인것 처럼 내 눈으로 흘켜보는것도 내권리임 13:08

000

prop

아이들은 워터파크도 못가겠네.. 심한 느낌은 있으나 굳이 이렇게 까지 13:07

000

star

이런거 쳐다보면 성추행으로 걸림 13:07

000

utak

사진찍어도 되는거면 비키니 입어도 돼! 초상권 운운하는거면 비키니 금지해라! 남자가 우통 벗는것이 되는 이유는 그거일거다. 13:07

000

medi

남자기잔가 본데 이런거 올려도 되는건가요?내가 찍었다면 당장 사법처리될건데 ~ 13:07

000

fate

계곡두 피서지인데 피키니를 입던말던 먼상관 꼭 자기는 몸매 안되고 유부녀라 비키니 못입는데 부러워 하는거 같네 13:07

010

dmsd

아이가 보면 뭐가 문젠가? 13:07

000

ment

수영복을 입었다면 문제가 없는 것 아닌가요? 알몸이면 문제이겠지만……디른 댓글에서 처럼 바다, 수영장, 계곡을 구분힐 필요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13:07

010

temp

허리 40인치인 니들 레깅스입고 돌아다니는것보다 나으니깐 걍놔둬 13:07

000

bhs9

주술을 신봉하고.. 일본 극우보다 친일적이고.. 중국과 러시아를 적으로 돌려 경제적 이득을 날려먹고.. 부인은 자기땅으로 고속도로를 휘어지게 만들고.. 이런 상황에 언론이라는 것들은 비키니 기사나 쓰고 자빠졌다. 13:07

000

dun2

계곡까진 사실 눈살찌푸린다해도 비키니는 자유지.. 도로대변도아니고 계곡정도야 어쩔수없죠 13:07

000

time

아이핑계대지말고 눈돌아가는 남편핑계 되는게 합리적이긴하지~~ 13:06

000

taes

13:06

rupt

또 서준맘.하은맘들이 불편해하노 ㅋㅋㅋㅋㅋ 자기들은 못갖는 몸매에 극대노 13:06

010

shen

웃기고 있네 진짜. 이런거 다 되지. 공원 잔디밭 어디 일광욕하러 가서도 좀 벗고 다 되는 걸로 해야지. 탈레반국도 어니고. 성기만 안내놓우면 다 되는 걸로. 지금이 2000하고도 사반세기가 또 다 되가는 시대다. 꿈을 깨세 오천년이 꿈속이라 13:06

000

cami

좋기만하구만 뭐 이슬람도 아닌데 싸매지말고 당당하자 ㅎ 13:05

000

seol

그게 싫으면 애들을 데리고 나오지마 13:05

010

art_

13:05

giti

오지랍은.. 참네.. 엄마들이 그러지? 13:05

000

aiac

13:06

roze

역시 공자, 맹자의 나라답네요. 심지어 본국인 중국도 이 정도로 규제는 안하는데 차암 대단한 나라임. OECD 국가 중 유일하게 성인물이 불법인 나라답고 차암 좋습니다 13:04

000

meta

옷입고 물속들어가는 사람이 더문제~ 아무 문제없고 아줌마들은 안왔으면 좋겠다. 13:04

010

cafa

우리나라에 계곡에서는 비키니 금지법이 있나?해변에는 애들 없고 수영장에는 애들 없나?무슨 말도안되는... 13:04

000

wjda

13:04

step

남이 비키니를 입던말던 신경끄고,, 제발 공공장소에서 고래고래 소리나 지르지마 그게 더 꼴불견임 13:04

010

rell

13:04

myod

내로남불도아니고 머지?? 바닷가는 애들없나 워터파크는?? 그냥 민망하다기준을 자기가 정한거아닌가? ㅋㅋ길바닥에서 발가벗고다니는것도아니고 본인자유지 뭘 13:03

000

komu

소라넷 사진이잖아.. 13:03

000

rimp

그냥 다벗고다녀라 그러고싶으면 벗고다녀야지 와서 만져달타고 저러는데 가서 만져주고 좋아하것다 그치? 13:03

001

juns

꼬우면 운동해서 몸 만들고 비키니 입어 ㅎㅎㅎ 비키니 입거나 민소매 입고 쓸데없이 버스나 전철 손잡이 쎄게 잡늗 사람들 심리가 ㅈㄴ 뻔함 ㅎㅎ 육체미 자랑하고 싶은거 사람들이 모르지는 않음 ㅋㅋ 13:03

000

cndm

정말 대단한 한국 사람들..아직도 이런보수적인 인간들이있다니 13:03

000

sora

별걸다 신경쓴다 ㅋㅋㅋㅋ 입든말든 참견은 놔도 그냥 우리나라가 유별나게 따지네 가만보면 13:03

000

jjpa

이상규 기자는 이름으로 보면 경주 이씨 같은데 저 집안은 아직도 갓쓰고 다닌지 궁금하네. 13:02

000

newt

왜 계곡이 휴양지가 아님? ㅋㅋㅋㅋ 오지랖 꼰대들은 꼭 지 기준밖에 몰라요 13:02

000

love

댓글참.. 어른들은 저런거 많이 보지만 애들은 어디 그러냐? 참말해도 말같지도 않은 댓글쓰는 수준이.. 한심한다 그러니 한.남.소리듣지. 13:02

001

b570

해외여행 소개하는 유투브에서 해외 유명 야외온천 이나. 계곡에 물놀이 즐기는 외국여성들은 거의 대부분 비키니 복장인데, 소개하는 여성 유튜브는 전부다 옷을입고 물놀이 하더이다. 로마에가면 로마법을 따르라고 하던데, 이것은 어떻게 해석을 해야 할지? 13:02

020

kgbk

그냥 여적여 13:02

000

sora

계곡에 비키니 이상하긴하다. 뭔가 더 야해보임 13:01

000

jack

13:01

neox

13:01

dirt

13:01

hoan

지꼴리는데로 살다가게 나둬라 13:01

000

qrit

몇 년 전 사진을 재탕하냐 13:01

000

jhwb

자유다 물이있으면 노출도 있는거다 원빈이 삼각수영복 입고 있어도 신고할거냐 안하고 볼거자나 하여간 대한민국 일부 여자들이 대한민국 재앙 13:01

020

wkl6

그럼 애들은 수영장 안가나?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13:01

000

jupp

기자라는 사람이 남의 사진 그대로 퍼다 쓰네 이게 논란이 될 일이냐? 해수욕장에서도 비키니 입어서 논란이다 기사 써보지? 13:01

010

haso

계곡은 휴양지 아닌가요? 비키니수영복은 물놀이용 옷아닌가요? 다 벗은것도 아니고 본인이 몸매되서 입는다는데 , 남자는 수영복입어도 되고 여자는 안되는건가요? 이런게 뉴스꺼리되나요? 강낭한복판 비키니녀 정도는 되야 논란꺼리고 이슈지!!아직도 조선시대에 살고 있는건가.... 13:01

010

bnm3

계곡에서 비키니입는것 법계정이 시급하다 13:00

100

uiku

우리보다 나를 우선하는 사회 ... 각자 지맘대로 하세요 13:00

000

sinj

굿 13:00

000

ever

아이들도 해수욕장이랑 수영장 갑니다.우리 애는 다른 사람의 옷에 크게 신경 쓰지않던데... 계곡과 해변이 무슨 상관이지요? 13:00

000

park

비키니는 바다는되고 계곡은안되? 미치것다진짜 13:00

010

pcb2

입고싶어도 못입는 여자많다~ 13:00

000

kbka

13:03

jeek

뭐가 문제? 12:59

000

nams

자격지심 12:59

000

dn96

12:58

sunn

계곡에서 당연히 입어도 되는거 아닌가!! 기사 거리도 아니구만 12:58

000

sky5

쉬원하니 좋구만. . . 작성자 A씨가 열등감 있나보구만. . . 몸매에. . . . 12:58

000

sang

해수욕장에선 비키니 되고 계곡은 왜 안되냐? 그것도 참 이상하네 ㅋㅋ 비키니만 안벗음 된다. 12:57

000

chan

물 놀이 하는데 패딩 입고 하니.. 12:57

010

ssan

멋 있어요.. 고정관념탈피. 12:57

000

skc6

비키니는 해수욕장이나 수영장에서 입는거야때와 장소에 어울리는 옷를 입어야지 아무 곳에서나 아무렇게 입고서 성희롱 운운하면 안됌 12:57

010

tjdw

무식햇니 뭘모러는 변태중에 최고의 변태녀지 12:57

010

moon

어느계곡인지..고맙지. 12:56

000

lseb

쳐다보면 성추행이라고 개 난리 치겄지 12:56

000

babt

좋은데 그래야 명당이지 12:56

000

qufd

뭐 어때~눈은 자주 가겠지만^^ 12:56

000

jang

지 몸매가 안된다고 입은사람을 혐오하냐 12:56

001

crki

비키니가 아이들이 보면 안돼는 복장인가? 왜? 12:56

011

nprn

12:55

njb1

13:47

sjin

13:00

joyh

溪谷 이든 海邊이든 이왕 이면 홀딱벗는게 어떻까요 그곳조금가려선 무엇하게요 별볼일 없는데 12:55

002

musi

아저씨들은 뭐 웃통벗고 팬티만 입고 노는줄 아나... 12:55

000

dbth

문화적 편견~~목욕탕에서 옷입고 있나요?계곡가서 입고싶으면 입을수있죠 남녀편견 오지구요 남자들은 사각팬티에 웃통벗어도 되고 여자비키니는 안되고~~울 나라사람만큼 남들한테 관심많은 사람들도 드물어요 남한테 나쁜짓안하고 피해주지않으면 관심끄세요 스트레스 받지말고요 외국잠깐있었지만 100킬로넘는 줌마들비키니 입고 활보해도 아무도 신경쓰지않습니다 우리는 타인들 눈을 넘 의식하고 남한테 신경쓰면서 살아감 12:55

112

inma

다 벗은거면 모를까 비키니가 무슨 상관??? 꼰대들같으니 12:54

022

texu

12:54

icru

그냥 아무것도 아닌 기사인 듯 .... 12:54

000

jaja

무슬림 여성 처럼 다 가리고 다니라고 하지 그래... 지금이 조선 시대도 아니고 피서지에서 저 정도는 허용 되는 세상 아닌가? 도대체 어느 정도 까지 하라는 이야기 인지... 12:54

010

dol0

기사가 클릭수 올릴 목적으로 작성 12:53

000

mgne

12:53

ppo2

훌렁 벗고 자랑좀 해 보겠다는데그냥 좀 두자. 눈요기하며 물놀이하며 좋구만요~~ 12:53

010

ywl2

12:53

kumb

바다와 계곡은 여름휴양지 누구나 있는 곳이지바다는되고 계곡은 안된다는 논리는 좀! 비키니 입고 있는 녀 쳐다본다고 성희롱으로 고발은하지마세요 12:53

000

kcou

에이 하나도 안보여 된장 테이프로부처라 12:53

000

dvdm

이런 게 뉴스 거리가 되는 유교텔레반의 나라 대한민국. 기괴하다. 아이돌들은 다벗고 성적인 춤 추는데 12:52

000

leoh

12:52

jyy4

어맛 나는 늙고 다리도 짧고 살도 디룩디룩 쪘는데 감히 젊고 이쁜 것이 있어?ㅂㄷㅂㄷ 빼애애애애앵ㄱ 12:52

000

hij1

12:52

plus

거기가 살짝 비쳤으면 금상첨환데ㅋㅋ아까비~~~~~~~~~~~ 저런여자가 계속 나오기를 기원하며..... 12:52

011

park

성차별같은 소리 하고 있네 지들 필요하면 성차별이래 군대나 보내달라고 그럼 단체로 말하던지 여자는안가고 남자 아이들만 의무로 군대 가는것도 성차별 아니냐 ㅎ ㅎ 12:52

000

kill

계곡에서 비키니가 안어울리는건 공감함 근데 해수욕장은 애들이 없어서 개나소나 비키니 입고 다니냐? ㅋㅋㅋㅋ 질투하는데 애들 끼워팔기는 하지마라 ㅋㅋㅋㅋㅋ 12:51

020

3498

참 가지가지한다.엉거슬쩍 자기편한돼로동물의 나라에서 하는짓. 물 자꾸 흐리지 말아으면 한다.다른곳에도 벗고 있는데 많지 안는가.새상 자기 기분돼로 하면 어떻게 됄까.? 12:51

000

lim8

보통 뱃살 때문에 비키니 못입는 여성들이 불만이 많지. 부러우니까ㅎㅎ 남자들은 좋아합니다. 12:51

000

good

비키니사진 모자이크 삭제후사진좀 다시올려주세요 부탁드림니다 12:51

000

winn

비키니를 입고 싶어도 입을 수 없는 확찐자들이 아이들 핑계로 열폭하누 ㅋㅋㅋ 12:50

000

kyw3

남의사 다 벗든말든 몬 상관입니까. 괜히 몸매가 부러웠나보네 .... 12:50

001

ruda

바닷가엔 어른만있냐? 12:50

000

yoo7

음..좋구만..니들이 못입는다고 그러면 안되지..앞으로 저런분이 많았으면 합니다. 홀라당 벗는것도 아니구만 왜케 난리야..지금이 조선시대냐.. 12:49

000

rlxk

보기 좋네 ㅋㅋ 선글라스 끼고 맥주 마시면서 보고 싶다 12:49

000

rbej

어쩌라고 12:49

000

1122

흐뭇하구만. 이 기사 보고 자제하면 서운한 데. 꿋꿋하게 본인 길을 가세요. 응원합니다. 12:49

000

eldz

3초이상 쳐다보면 성희롱 신고 ㅋ 12:49

000

kys7

개인의 취향을 존중합시다 내로남불 하시지말고 12:49

000

mcd0

바다. 워터파크는 애들이 안가나봐ㅋㅋㅋ 12:48

000

kdj7

아이들 핑계는 무슨.... 그냥 안 보면 되지. 12:48

000

hell

이걸 뭐라고 하면 어떻게 하냐??...아 세상 참...계곡이 아름답다. 12:48

001

rcro

홀딱 벗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음탕한 짓을 애들 보는 앞에서 하는 것도 아닌데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이상야릇하게 지들이 생각하며 보니까 그런거지 참 별~비키니 계속 입어요~고맙습니다~ 12:48

000

rjsd

팬서비스 자기애 충만 12:48

000

avil

보여주겠다는 자신감! 우라는 자신있게 뚫어져러 그냥 보면됨 ! 12:48

010

eumw

개인자유 안입은건 아니잖니 12:48

000

vkdl

해수욕장에선 비키니를 입었다고 선정논란은 안되고 계곡에서 아이들 있다고 선정적이라고 하는 논리는 뭐지? 12:48

001

drju

수영치려고 입는 수영복인게 뭐가 문제인지!강남서도 비키니입는데 물놀이하면서 압는건 당연한듯 ㅋㅋ 12:47

010

dlag

서울 한복판에서도 입고 다니는 세상 12:47

000

spik

꼰데맘들 또 달리겠네ㅋㅋ 12:47

000

real

애들도 좋아할거라는 생각 안해봄? 12:47

020

kyk1

몸매 안좋은 A씨 ㅋㅋ 12:47

000

kiss

위치좀주세요 물놀이는 저기로 가야겠네요 12:46

000

gnls

어린아이들이 있는 엄마입장에서 입는것은 자유이나 불편한것도 사실.. 12:46

000

hive

12:46

cana

이쁘고 몸매 되는 애들만 입어라.아니면 죽는다! 12:46

021

nigi

비키니님 너무감사합니다 자주자주 출몰부탁합니다 12:46

000

cuti

민망하다기보단 웃긴데ㅋㅋㅋㅋ 12:46

010

shnh

12:55

gaga

그놈의 아이도 있는데 타령...자기들이 불편하면 아이들도 있는데 12:45

020

chun

무슨계곡에서비키니~~엉간이자랑하고싶은가부네몸매~~간심끌기작정이구만 12:45

010

tyki

뭔 애들 핑계를 대고 있나? 애들 워터파크에는 안가냐? 12:45

030

y234

보기좋구만^^ 사랑해~~ 12:45

000

shin

냅 두세요. 그냥, 모기 밥이 되는 거지요. 12:45

010

kimh

해수욕장, 워터파크에도 비키니 천진데ㅡㅡ그냥 제보자 눈에 거슬린듯ㅋㅋ 12:44

020

ls04

산모기떼 만나보시면 바지 입으시겠죠 12:44

000

psha

웃통 벗고 노는 아저씨들은 당연히 비키니 처자들을 좋아합니다. 같이 노세요. 12:44

010

yble

비키니 불편한 애들 : 비키니 못입음 ㅋㅋㅋㅋㅋㅋ 12:44

030

kiki

이건 그냥 우리나라 정서문제..아니 굳이 이런소리들어가면서 입는건모람?? 천하일색이더라도 우리나라계곡에서 비키니입고있음 꼴베기시른데...그뒤는...그냥 입지말기를 불편하니까 12:44

000

jjae

모자이크 안해도 수영복일 뿐이데 괜히 모자이크해서 더 자극적이게 보이네 12:44

010

kidm

뱃살 축늘어지고 ㅗ코끼리다리를 가진 니들이 저여자가 부러워서 내남편 거기잇는 남자들 시선이 다 그리로 가니까 샘났던거잖아 질투 시기 별 희한한것들이 참... 12:43

010

eliz

계곡 비키니는 안어울..눈둘곳없을듯 12:43

000

baed

13:01

ryon

시원하니 보기 좋구만 12:43

010

rnjs

별걸다 뭐라고 하네 12:43

000

ihas

각자의 의견은 다를 수 있음을 존중하며 비키니건은 다른 사람에게 나의 의견을 공론화하여 뭐라 할 필요는 없음. 여기서 중요한 것은 "저렇게 입으니 성폭행 당하지"와 같은 생각들을 하게 자녀들을 키우면 안 됨.짧은 치마를 입고 돌아다니든. 늦은 밤 여자가 늦게 돌아다니든 그건 그 사람의 자유. 그런 사람을 건드리는 나쁜 놈으로 자녀를 키우지 않게 하면 됨. 문제는 비정상적인 사람이 간혹 있기에 자유영혼들은 그들을 자극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는 있음 12:43

000

leej

레시 가드 만든 놈은 평생 변비에 시달리다 똥독이 오를 것이드아~~ 12:43

000

igam

아이는 비키니 좀 보면 안되내... 아이들이 비키니 좀 본다고 탈선이라도 하냐....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보고 느끼면서 크는 거지. 12:42

010

tjdg

지 뱃살보니까 지가 한심해보이는거야ㅋ 질투나고 샘나서 난리치는거지ㅋㅋ 여학교 예쁜애들 왕따시키는것만봐도 딱이지뭐 12:42

000

park

사진 찍고 인터넷에 올리는 사람이 더 정신나간 사람 같은데 12:42

000

mpla

그냥 비키니를 못팔게해라 이럴거면.. 이슬람국가도 아니고 무슨.. 그리고 수영장 바닷가 다 애들 있는데 뭐 애들 타령이냐.. TV도 없애지 그러면?? 12:42

000

glee

해수욕장에는 애들 없나? 12:42

010

kim6

맨 만 까고 다녀봐라 그런가 부다하지 더까야된다 찬성 12:42

000

zung

12:42

dbsw

장소에 맞지않는 비키니 차림 사차원여 12:41

000

rlag

남자들은 비키니입고와주면 감사하다고 생각할듯ㅋㅋ 싫어하는 사람은 딱봐도 비키니못입는 배불뚝 몸매 아지매들일듯. 12:41

010

veno

이 아줌씨야! 비키니 입고 관종 되겠냐? 노브라에 T빤스 정도는 입어 줘야지 ? 안그래? 12:41

000

pch0

저러면서 처다보면 쳐다본다고 질알할꺼잖아! 12:41

000

shad

미안하고 고맙읍니다 ㅋㅋㅋ 12:41

010

yskd

다 벗지 않았는데 왜들 그러냐 그냥 봐라 도촬도 하는놈들이 있는데 그냥 보자 12:41

000

milk

그냥 상식적으로 생각해라계곡에서 비키니가 정상이냐??? 12:40

010

dhfl

남자가 저러면 경범죄 12:39

000

kang

똥배나왔는데 레깅스좀 입지마라 비키는 입을수있다쳐 계곡이나 해수욕장에서는 입을수있지 근데 인간적으로 똥배나오고 레깅스는입지말자 12:39

010

tjsd

보는 사람의 기분도 생각해주라.ㅡㅡㅋ. 12:39

000

nown

아이들이 도대체 어쩌라고 ㅋ 그놈의 아이들 ㅋ 그냥 인체의 모습이다라고 생각해라. 기자놈이 꼬롬하네 12:39

000

atom

아저씨들은 중요부위에 밴드라도 좀 붙이고 웃통을벗던 바지를벗던 하세요 12:39

000

loll

다른거 다 떠나서 계곡물 냉장고물처럼 차가움.냅두면 알아서 껴입을거임. 12:38

000

mind

12:38

nigh

20세기 기사가 왜 올라오지?? 기자가 개념이 없네 12:38

000

kkj3

남자나 여자나 자신있으면 하는거지 꼭 몸매 안되는 것들이 이것도 뉴스거리인가? 12:38

000

bach

저기서 비키니 입는것들은 아재들보고 자기 몸매보라고 자랑하는것들이긴함 12:38

010

seok

12:38

sonm

12:37

usag

꽃뱀인듯~~ 12:37

010

urci

13:16

milk

오우야..남자들이야 입꼬리 올라가지 ㅎㅎ 근데 애들은 무슨 상관임 애들이 저거 보면 어떻게 됨??? 이쁜 누나 흰속살 보는게 불만이면 니자식들 휴대폰부터 압수해버리는게 낫지 않을까? 유튜브만 틀어도 별풍에 헐벗고 춤추는 여자들 널렸는데 12:37

000

rptm

12:37

jong

12:37

ssdl

꼭 남들 복장에 대해 뭐라고 하는 사람은 애들 핑계를 대더라고. 애엄마들 가슴에 손 얹고 생각해봐. 니 아들래미들이 비키니 입은 여자를 보면 성기가 발기되서 성욕에 못이겨 강간하러 달려들까봐 무섭고 두려워? 혹은 아들래미들이 집에 가서 그 비키니 입은 여자 생각하면서 부모님 몰래 자기 방에서 자위할까봐 그러는거야? 아니죠~그냥 니들이 보기에 꼴보기 싫고 같잖으니깐 그런거잖아. 비키니가 미풍양속을 해치는 복장이면 진작에 규제되었겠지. 그런데 아니지? 그럼 비키니를 입을수도 있는거고 래쉬가드를 입을수도 있고 각자의 자유인거야. 12:37

000

liol

몸 좋으신 남자분이 상의 탈의하시고 짧은 반바지 입으셨다면 뉴스 헤더와 댓글구도가 어땠을지 궁금하네요 12:37

100

vajr

12:39

bund

. 12:36

000

sang

뚱하고 못 생긴 아줌마들의 질투로 인한 불편한 마음을 애들 핑계대며 표출하는 것 12:36

000

coco

애들도 있는데 눈쌀이 찌푸려진다? 니 눈깔이겠지...애한테 물어봤어? 12:35

000

jyk4

운영규정 미준수로 인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13:18

1

sool

아이 핑계 되면서 남의 비키니 지적 말고 본인들 몸매 지적을 해라. 그놈의 끌어 내리기 . 12:35

000

mino

좋겠다.어디냐 12:35

000

aini

자유라는단어가 무방비하게 넓어진 이유이다. 계곡같이 가족단위로 많이와서 쉬는곳에 아저씨들 웃통벗고있다고 비키니가 된다는 그런 논리.. 그런자유..권리. 힘들다 12:35

000

pure

해수욕장은 젊은 사람만 감?? 워터파크는?? 12:35

000

forg

남한테 관심이 많어 12:35

000

hohj

때와 장소가 복장이 맞다면 괜찮은거지. 12:35

000

sopa

너무 예민한 반응. 12:34

000

jkwi

남 눈치 좀 그만 보고 살게 해라. 이거 뭐 살얼음판이라서 한국에서 살겄냐. 남이사 그런든가 말던가.. 별 12:34

000

cokk

ㅎㅎㅎㅎ그냥 저기서있지.,수영하지말구서있어라. 눈요기좀허자 12:34

000

05yo

모자이크 왜 한거야... 판단하려면 보여줘야지.. 12:33

000

oran

남탓윤나니한테 물어봐라~ㅋㅋㅋㅋ 12:33

011

wuwu

12:33

hwan

피서도 어렵네 ㅜ 12:33

000

vajr

사진 저거 도촬 아님? 12:32

000

tsha

때와 장소를 잘 가려야한다. 남들이 불쾌하고 불편하면..자기만족이래도 자제 해야한다. 사회적 규범과 도덕이란것이 그래서 존재하는것.....저건 자유가 아니라 방종이다.. 12:32

010

magm

감사해야 하는거 아니냐. 한국여성들 비키니 너무 안입는다.사라몸에 대한 인식 좀 바꿔야할듯... 12:32

101

sola

집에서 축~쳐진 뱃살이랑 지방덩어리 엄마만 보다가 밖에 나오니 몸매좋은 아줌마들 보는 애들이 행복해하지 않겠나?? 애들 행복하게 해줘라 12:31

000

iamj

외국애들 비키니 입고 거리 잘만 돌아다니던데? 12:31

000

hoya

노츨증 환자 아니면 관종이지 뭐 12:31

011

solo

12:31

egyp

해외가서는 아무렇지 않고 한국만 들어오면 이러네 이해가 안가 ㅜㅜ 12:31

000

cycl

애들을 왜 걸고 넘어지냐? 저런거 신경도 안쓰고 놀기 바쁘다.남편이 보는게 싫겠지 12:31

030

zkfl

휴양지에는 아이들, 어르신들이 없나봄 12:31

000

mess

유별나다 유별나..ㅋㅋㅋ 열린 성교육을 하세요.. 아이에게 그게 더 이롭습니다. 12:31

010

ksbp

그저 감사하지요 12:30

000

moon

그래 어저씨, 아줌마, 아가씨, 할배 다 웃통벗자. 전국민 촛불집회 열자. 됐지? 비키니를 패션으로 착각하면 깨인사람으로 착각하는 mz들이여~ 12:30

000

egar

12:30

east

12:30

taah

뭐가 어때서? 해수욕장엔 애들 없냐~~~그걸 선정적으로 보는게 이상 하네 12:30

011

cs**

논란은 3류기자놈들이 만든다 12:30

000

wdhl

뭐어때 저런거까지 통제하면 이게나라여? 도시한복판에 비키니는 음란죄겠지만 물가에 피서가서 비키니는 상관없다라고 본다~ 똥배에 트렁크팬츠가 더 싫음 나는.... 12:30

000

iamj

아이들이 비키니 보면 큰일나는 거임? 어린이들 해수욕장 금지시켜야겠네? 12:30

000

mic7

국민 정서라는말이 왜 있겠어요~ 난 남자 웃통 깐거 내 의지 와 상관없이 봐야하는게 짜증남! 숭해 아 ~~주 숭해 12:30

000

di**

나만 이해가 안되나..계곡에서 비키니가 왜..문제지?? 외국애들이 비키니 입는건 되고. 한국여자는 안되고..머야 ㅋ 12:30

011

colo

12:30

ysan

12:31

luck

요즘 세상에 비키니를 입든 뭘입든 ~ 참견은 너무하지 ~ 근데 중요한건 자유인데 비키니 입은분들 처다본다고 남녀노소 할거없이 고소 만 안하면~ 같은 여자 입장에서도 눈이가긴가요~ 자기만족이죠 당연히 근데 1도 없나? 본인이 예뻐보이길 남들한테? 누구나 이뻐보이고싶고 잘생겨보이고 싶어하죠 본능이죠!! 12:29

000

chul

요즘 남 신경안쓰고 산다 뉴스거리야 나체도 아니고 12:29

000

zxcv

ㅎㅎㅎ 웃자 12:28

000

dlrl

뭐가 문제지?????? 그럼 전신수트라도 입어야 해??ㅋㅋㅋ 그것도 넘 이상하잖아ㅋㅋㅋㅋ 12:28

000

1004

이 걸 기사로 쓰는 대한민국이 레게노 12:28

000

ddol

민망하다 라고 느끼는건 사회적관습 등 이런것들로 인해 본인도 모르게 고정관념에 의한 것입니다. 해수욕장은 괜찮고 계곡은 안되는 이런 생각의 틀을 깨야함 12:28

000

simj

불법이 아니면 됐지 이제 그만 합시다. 12:27

000

onor

애들이 보면 안되는 이유라도 알려줘 12:27

020

jjhe

계곡이 비키니가 어울리지않는건 내몸이 다칠수있기때문. 남의시선은 차치고 풀많고 돌많은 계곡은 풀에스쳐도 발진이 일어날수있고 돌에 상처가 날수있기때문. 아이들어르신은 해수욕장도 다 있다. 보기싫은건 당신 사정이고 다치든지말든지 벗지만않는다면 그냥 신경쓰지마요. 12:27

000

choo

머릿속에 뭐가 들었길래 비키니를 보고 아이 걱정을 하나~ 성에 대해서 언제까지 쉬쉬~ 대기만 하는게 능사가 아니다 12:27

000

dunj

저런것만 봐도 우리나라 성문화의 이중성이 여실히 드러난다.비키니가 왜? 우리나라는 아직도 이르다고? 입어야 하는 장소가 정해져 있나? 입었다고 경범죄인가? 12:27

130

lawk

계곡과 비키니? 안어울린다고만 생각하는건 고정관념이지, 옷도 언발란스라는 패션도 있는데... 홀딱 벗고 놀아보자99999 12:26

000

msj9

수영복을 입는데 그게 무슨 잘못이냐 나체로 온 것도 아니잖아 12:26

000

byun

12:26

tmdc

비키니 입고오면..조으다.근데, 비키니 입는 장소가 지정되어 있는거였어? 해변엔 비키니 투성이던데 거기엔 얘들이 없나보지. 근데 얘들이 성인여성이 비키니 입었다고 불편할까? 12:26

000

iddi

해변이나 수영장엔 아이들이 없남? 해변이나 계곡이나 다 같은 피서지지 12:26

000

vlvk

하하하 너무웃기다ㅋㅋㅋㅋ 12:25

000

binu

ㅋㅋㅋ 입는 거는 자유지만 수영장도 아니고, 쫌 개념없는거 아녀~~ 12:24

000

gksw

12:26

crem

수영장 워터파크 바다는 그러려니 하는데 계곡은 좀 안맞는다 생각하는데 횽아들은 어때? 12:24

000

yhw1

모자이크 처리하니 더 이상하네. 지적질 참견 말기. 12:24

000

eejr

한국은 어째 갈수록 더 조선 시대로 가냐? 북조선화 되가나? 12:24

010

yooh

관심을 안주면?? 12:24

000

mari

몸매 좋으면 입고 몸꽝은 입지마라 숭하다 ㅎ 12:23

010

park

조선시대도 아니고....비키니가 불법이면 팔질 못하게 해야지????. 해수욕장은 합법, 계곡은 불법?. 워터파크는????. 비키니를 입고 자전거를 타던 버스를 타던... 신경끄세요 12:23

010

vita

입던지말던지 12:23

000

park

모자이크는 왜?ㅋㅋ 12:23

020

kimk

여성의 유방 생김의 용도는 아이 젖멱여 키우라는 것이며..엉덩이 벌어짐은 태아 출산을 돕기위한 것이다...그 이상도 그 이하도 없다. 12:23

010

mono

12:27

sjhs

12:28

wnsc

12:22

kkdw

그냥 관종, 저렇게 입고 보면 또 뭐라하지나 마라 12:22

001

ant1

진짜 나쁜건 저런 계곡에서 불법 영업하거나 무단투기하는게 나쁜거지 뭘 어디서 감히 뭔데 지적질이야… 12:22

000

cds9

12:22

hanp

12:21

shto

감사합니다 해야지~~ 12:21

000

a139

12:21

midu

저 사진 찍어서 올린 사람 몰카아닌가 12:21

000

chol

해변은 아이들이 없어서 비키니 입는건가?프로불편러들이 정말 많네.. 12:21

010

bhsb

본인 자유지 뭐 12:20

000

ant1

대학을 위한 조기교육은 하면서… ㅋㅋ 12:20

000

hein

외국인이 입었다면 과연 머라했을까? ㅋㅋ 아직도 틀에박혀있네.. 한참 멀었네.. 12:20

000

ps01

12:20

rodi

대한민국엠 중장년노인네들만 너무 바글바글하다.. 지들이 어딜땐 그래도 청춘들이 많아 밝고 경쾌했는데... 이젠 기사조차 꼰대스럽다!!! 기자들도 물놀이가는 사람들도 전부 405060708090100백세들 뿐이니.. 뭐눈에 뭐만 보이지요 12:19

000

jesp

참 왜 이런 것이 문제가 되나요?답답합니다 12:19

000

webf

12:19

qkrw

이유가 참 구차하다 계곡에는 아이가있고 해수욕장엔 아이가 없냐? 자기가 안하고 못하는거 남이 하니까 샘나는걸수도 있다고본다 12:19

012

baey

계곡에 비키니입은 여자들 꽤많이 보이던데? 12:18

000

buen

계곡이 휴양지가 아닌가? 길거리면 눈쌀 찌뿌려지겠는데 계곡은 솔직히 뭘입던 상관없지 않나? 비키니도 수영복이다. 12:18

021

love

캐리비안베이는? 워터파크는? 해수욕장은? 12:18

010

l1jj

날씨가 40도 넘어도 계곡은 춥다 물도 차갑고~그늘 많아서 파라솔 안펴도되고~~!! 입는거야 자유 겠지만…. 어울리지 않는건 사실이고 관종으로 밖에 생각이 안든다.. 12:17

0112

bitg

12:17

qjaq

비키니를 입는건 상관없지만 아재들이 쳐다봤다고 신고하는게 문제지 12:17

010

squi

수영장, 워터파트 안감??? 거긴 애들 없음??? 기자야 적당히 하자.. 12:17

030

dlcm

별 진짜..아오 12:17

000

jina

그르게 바다나 휴양지 보다도 다칠 위험도 있기는 한데.....근데 입었다고 또 뭐라 하긴..좀 12:17

000

koko

문제는 저런 관종한테 눈길 주면 성희롱 고소당한다. 및ㄴ 12:17

020

uter

용추계곡으로 오시면 줄을 서겠소 12:17

000

jind

불편러들아 그냥 물놀이 다니지마라 그넘의 “우리 아이들이~” 뭐가 그리 불편하다고 불만들이냐 12:16

001

ml20

13:34

ebla

익숙하지 않아서 그래. 12:16

000

seo9

물놀이 하는곳에서 비키니가 불법도 아니고, 몰상식도 아니다. 날씬한 젊은여자를 질투하는거지... 12:16

010

kis6

노출증 환자라고 생각하면됨! 계곡에서 어울리지 않는건 다 알잖아요. 수온도 그렇고. 그냥 환자! 12:16

031

ciel

냅둬라보여주고싶다는데 12:16

010

sunn

니들 비키니 입은거 상관안할테니 노골적으로 쳐다보는거 머라하지마라~제발 봐주길바래서 입고오는거잖니 12:16

020

cesp

12:16

kjh-

이쁘면 모든게 용서가된다~ 못생겼으면 죄가된다~ 12:15

010

12qw

아저씨가 웃통 벗었다고 무슨 느낌있냐~비교헐걸 비교해야지~ 비키니 입고 돌아다니는것들 죄다 잡아다 처벌해야 함 왜냐하면 그러한 요소로 인해 성범죄가 일어날 개연성이 아주 농후하기 때문임. 대한민국에서 처벌 곤란하면 이북으로 보내버리셈. 거기가서 그러구 도라다녀보라구~~~~ 12:15

010

laeb

머가 문제라는거지? 걍 수영복 패션 중 하니일 뿐인데 12:15

000

chec

그럼 계곡이나 수영장 해수욕장에 돼지 출입금지 시킵시다 12:15

000

nams

여기가 공산당이오?? 12:14

000

pray

수영복이 민망하다면 평생 수영장 해수욕장 못가겠네. 12:14

000

lhj3

보기에 민망할 순 있지만 입을수도 있지요. 정작 아이들은 신경도 안 쓰고 지들 노는데 바쁠꺼에요. 12:14

000

cjsr

아이는 가만히 있었는데 지가 돼지라서 그냥 부러운거 어르신 불편하면 그냥 안과를 가세요 남자들 한테 물어봐라 보기 불편 한지 아직도 그런 편향적인 생각들을 가지고 사는 인간들이 있네 12:14

010

leon

몸매도 별론데 뭔 자신감으로 저걸입남?ㅎ 12:14

000

joch

워터파크는 아이들이 더 많아 근데 거기는 다 비키니ᆢ고정관념을 버리세요. 12:14

010

nana

아이들은 비키니 입은 여지들한테 눈길한번 안주고 신경 안씀 ㅋ 아이들은 지들 노느라 바쁘지 ㅋ 아줌마 아저씨들이 신경쓰지 ㅋ 12:14

000

zen7

산돼지가 인간보고 질투심이 난거지 꾀왝꾀액 12:13

000

07sa

보는건 내 자유지? ������������ 12:12

010

news

별게 다 기사가 되네? 12:12

000

bsk1

12:12

youk

비키니를입던 품바옷을던 누더기를입던 먼상관이야 할배들 너거나 땡여름에잠바입지마라 12:12

000

ysjo

개인적 생각은 외국은 어떤 수영복을 입어도 야하지도 눈살 찟뿌리지도 않고 평범한데 우리나라는 별스러워진다는게... 12:12

000

icar

기자가 보기싫었던거지 아 그만좀 일상 개취좀 퍼다날러!! 12:12

000

shak

난 존데 뭐라냐? ㄴ ㅣ가 이상 하다..........!!!! 12:12

000

eerr

절벽 배툭튀 아줌마들이 가만둘리 없지 12:11

010

gask

이런거 가지고 이러지말자 도시 안에서 그런것도 아니고 ~ 옛날엔 홀닥벗고 남여 같이 수영했어 물론 국민학교때지만 12:11

000

yong

이상규 딱봐도 제정신 아니네~~ 12:11

000

full

그래서 자네는 지금 한복입고 고무신 신고 갓도 쓰고글 올리는 중 이신가? 어햄~~~������ 12:11

000

scho

패미들이 불편해하는거지.. 12:11

030

nana

사실 아이들은 저런 비키니 입은 애엄마 신경안씀 비슷한 애엄마와 애아빠가 신경쓰쥬 .... 12:11

110

magm

12:10

lee3

뭐 해수욕장이나...계곡이나 똑같지,,,, 바캉스~~~ 예쁘면 용서가 되고~ 눈요기도하고 좋지 않나??? 뚱보나 못생기면~ 눈만 버리는거지~~~ 12:10

000

t058

비키니입은 여자랑 아이랑 대체 무슨상관인거야?? 12:10

000

kang

어느 계곡인지 살짝 알려주세용 12:10

000

rkdd

성폭행뭐이런거 여자들옷차림도중요하지 근대피서지에서는 자유롭게 12:10

000

poan

내가 민망한기분이드네… 12:10

001

dong

사람에 따라 눈호강이 될 수 있는거고 시각적 테러가 될수 있는건데 12:10

010

newg

계곡, 바다에서 수영복인 비키니는 문제가 없지. 그리고 문신남녀보다 100배 낫다. 12:09

000

eodn

어메 구멍으로 뱀 들어 가겠다 12:09

001

rhfv

계곡엔 아이가 있고 해수욕장엔 없나? 해괴한 논리 12:09

020

neyj

입든 말든 너네 남편이 쳐다보니까 그게 싫었겠지 아님 너보다 몸매가 좋았거나 아무튼 여적여 12:09

000

mbk1

아이들도 비키니식으로입지않나?! 왜 어른들의 잣대로들이대는지 열녀문 세워줘야하나 글쓴이 ㅋ;;;애들은 신경 안쓸건데 12:09

000

hyun

백퍼 질투 12:09

000

sunh

좀 어색 하긴 하네근데 굳이 계곡에서 ㅎ 12:09

000

rawo

무엇이 불편한거지? 근육질남자가 티팬티입고 다니면 좋다는건가 12:08

000

ilso

좀 더 벗고 다녀도.. 인권을 중시하는 우리 대깨들은 더욱 좋아합니다. 12:08

000

phs1

13:29

bbat

3초이상 쳐다본다고 성추행범으로 신고안하면 ㅇㅈ 12:08

000

just

민주국가에서 비키니 입는다고 눈쌀을 찌푸리는 사람은 대체 어떤 생각으로 사는걸까,,? 12:08

011

isju

냅둬~안쳐다보면 뻘쭘해서 겉옷을 입든 쳐 입고 가리게 되있어~ 12:07

000

sean

바닷가에도 늙은이 애들 많거든요!! 12:07

000

deja

계곡에 비키니 웃기지만 별수있나요. ㅋㅋ 저렇게 입고 본인처다보나 안보나 눈알 굴리는게 웃긴거임. 시선 개의치 않고 당당하면 뭔상관 12:07

000

vivi

비키니 안입어돚 괜차나여 그냥 시스루 비키니 입으셍ᆢ ㅋㅋㅋㅋ 12:06

000

bagw

계곡에 비키니라니. 해도 안들텐데.. 안춥나?? 12:06

000

self

애들이 좋아하겠네 ㅋ 12:05

000

june

입어도 된다. 대신 쳐다본다고 성희롱이라고 하기 없기! 12:05

000

ksue

저 여자분의 용기에 박수 12:05

000

kcsm

차별울 느끼면 그냥 웃텅을 벗으세요. 내세울 것이 그냥 누드비치스타일뿐인 것으로~. 12:05

000

kyna

웃기는게 지금부터 40~50년 전에도 계곡에 수영복 차림 많았는데 지금와서 논란이 된다니 놀라을 따름 입니다. 12:05

010

kspr

자유. 12:05

000

pksi

계곡에서 비키니 입으면 모기 옴총 물릴텐데 ^^;; 12:05

010

hyun

바위 돌어 미끄러져서 긇힌다 ㅋㅋ 벗든가 입든가 가릴곳만 가리면 되지 ㅋㅋ ㅋ 12:04

000

idea

이런게 뉴스에 나와? 기자양반, 기사거리 없소? 의미있는 기사를 쓰세요~ 12:04

000

park

좋은데 왜~ 저 사람은 자기표현 하는거고. 참 요즘 젊은 엄마들 보면 좀 오바다 오바 12:04

010

wsdy

비키니를 입던 원피스를 입던 뭔 상관인데. 놀러가서 입겠다는데. 별것도 아닌걸로. 기사 쓰지마라할일 더럽게 없네. 12:04

000

kimb

좋은데 와? 뭐가문지고? 12:03

010

jaeh

무슨 엉덩이 다 내놓은 서양식 Y비키니니 아니고 넓게 가리는 비키니인데 아슬아슬? 남편볼까봐 질투심 아냐? 12:03

030

ssms

아이들이 아니고 남편이 걱정 이것지 12:03

2160

mira

어디 계곡인가요??? 12:02

010

flow

좋지 않을까? 보는 재미 쏠쏠 12:02

000

ijeb

웃긴게 유투브에 비키니 툭하면 나오는데 왤케난리임 그렇게 선비처럼 키우면 성정체성이 더 이상해진다... 12:02

102

ldw6

여자들의 질투 12:02

010

gosu

저게 문제임? 나체도 아니고 도심도 아니고 무슨 상관 ㅋㅋ 12:02

000

sq**

예쁜데~ 질투하는거? 바닷가 ,수영장에는 애들 안감? 뭔 애들 핑계야~ 12:02

010

ardo

아이 있으면 비키니 입으면 안되냐? 참나 조선시대도 아니고 12:01

030

chof

조선인들은 독일,프랑스 누드 공원 보면 기절하겠구만, 독일,프랑스는 법적으로 나체로 누드비치,누드수영장은 물론 누드공원도 합법이다 독일은 남녀 혼탕으로도 유명하다 유럽은 역사 자체가 전쟁이라 군인들이 중시되었고 자연스럽게 기사들이 높은 계급을 차지했고 지금도 영국은 기사작위 = 귀족작위나 다름없다 일본도 사무라이가 중시되었지만 한국과 중국은 유교사상 때문에 유달리 남녀 의상과 혼탕에 민감하다한국도 고려시대까지는 남녀 혼탕이 당연시되었었다 토착 중국인 이성계 때문에 한국인들이 이상해진 것 12:01

200

ssms

12:03

fhwm

윗통까고 다니면 아이들본다고 윗옷 입으라고 하시던데...자유민주주의 국가인데 휴양지에서 통제라... 12:01

000

doli

아이고 사람들좀 사라지겠네 아주 드글드글 12:01

000

cabi

아이들이 벗은거본다고 뭐가달라지지?아저씨들이 달라지겠지 12:01

000

pooh

남에게 피해만 안준다면 무상관 12:01

010

shkl

비키니가 아무렇지 않다면 왜 모자이크처리를 한건가요? 12:01

000

4x3x

차리리 나체로 다니지 그려계곡 과 바다 차이점은? 12:01

000

wild

아이에게 3초 이상 처다보면 성추행이라고 현장교육할 좋은 기회 12:01

000

ryam

예쁜데 왜요..벗겨졌다면 뉴스겠지만요... 12:00

000

cucc

바다엔 아이 노인이 없냐? 기자가 아이와 노인 무시한다. 그렇게 따지면 목욕탕에 다벗고 들어가는 문화가 더 웃기다. 11:59

000

limh

노브라쇼 다음으로 황당한 기사 11:59

000

enab

때와 장소를 가릴줄 아는 사람이 되자 기본적인 예의를,,갖추자 계곡에서 비키니라,,,, 11:59

012

fsdf

저런거 다 들어주면 나라가 너무 북한화 되는거 아니냐? 좀 자유민주주의 국가 답게 자유롭게 살자 11:59

000

iksb

문신이 더 보기싫음 11:59

010

rnjs

아빠들은 마누라 가 무섭고 눈치보여서 ㅋㅋ한눈팔다가는 욕 바가지로 먹기때문ㅋㅋ 11:59

000

sohe

11:58

mkx3

11:58

fsdf

부러워서 그런거니깐 그냥 넘어가자.. 뭔 이게 기삿거리라고.. 11:58

010

tian

한국에 얼마놔 못생긴 여자들 많길래 즈런 여자들이 자신감을 11:58

000

bbyk

부러우면 지는거야 ㅋㅋ 11:57

010

neoa

해수욕장이나 휴양지에는 아이들 없냐? 어르신이나…아파트 단제 내 물놀이장이야 공동 생활과 주거 목적이 더욱 강해서 그렇다 쳐도 계곡은 원래 노는데다. 11:57

000

burb

11:57

hsia

사람들이 왜 자기 가치관과 자기 기준에서만 생각하고 다른 사람을 멋대로 판단하고 단정짓는지 모르겠다.. 그럼으로 매일 논란거리가 끊이질 않는다.. 11:57

000

jsw1

자신있으니 그런건데 왜그래? 11:57

000

otta

11:56

boxi

엄마들이 싫겠지 아빠들은 환영이야 11:56

010

kyg7

부러우면 지는거다 . 펑퍼짐한 아줌마들이 문제 삼는듯 11:56

000

muil

나도 입고 싶은데 꼰대가 너무 많아 11:56

000

ag01

냅둬라 얼어죽게. 계곡물이 얼마나 차가운데 11:56

000

koe5

아이들이 더 좋아 할수도 .... 11:55

000

shwo

아효~~뭐만하면 난리다. 11:55

000

rete

이거 도촬아님? 범죄자가 글을 쓴거 같은데 11:55

010

tian

몸매봐라 어깨만 넓고 넙죽 퍼진게 그래 가지고 살 뺀다고 날씬해 보이겠냐 혼자 수영복 자신감이라니 그러니 짜리몽땅 하다는 소리 듣지 11:55

200

0389

팬티를 입던... 보기만 좋구만!! 조선시대가서 살아라!! 11:55

000

golm

빨리 유튜브 들어가서 조회수 좀 늘려 주삼.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사회에서 돈 좀 벌겠다는 데 무슨 공자님 왈왈거려? 11:55

000

coco

어차피 이 사회에서 법 말고는 지켜야 할게 있나요 ㅎ 자식이 보는 앞에서 불륜도 저지르는 세상에 11:55

000

adml

시원하니 좋구만 11:54

000

jodc

가슴도 안보이고 팬티도 안 내려서면 눈요기할 것이 없다 우리는 핵심! 11:54

000

mis5

백퍼 아줌마임 11:54

000

seok

핑계거리로 툭하면 애들내세워서 방패막이 시키지ㅋㅋ 11:54

000

ver3

사진 찍은 사람 도찰범죄 11:54

002

simp

하루종일 텐트치고 장비세팅한 아빠들에게 드리는 선물인가 . 11:54

000

dugi

계곡에 벗었다고 이게 기삿거리냐? 11:54

000

ajho

이런게 불편하다고 여가부가 35조 쓰고 교도소 노래방 설치하고 신림역 성폭행이 끊이질 않는거임..정신들이 딴데 가있고 배들이 불렀거든..ㅎ 여가부가 형량 높히자고 노력하는거 봤음? 여성 피해자가 꾸준히 생겨야..여가부는 좋거든.. 11:54

000

hsj1

내앞에서..그리해라..감사할따름!.. 11:54

000

jero

수영복을 수영복이라 못하나. 비키니 입을수있지. 아이들눈에는 아무이상없지 성인들 눈에 비친 모습으로 아이가 어떻게 생각할지 판단하는게 문제.. 11:53

080

ggr0

이게 기사냐 한심하네 진짜 ㅋㅋㅋ 11:53

000

oliv

다같이 수영복입은거랑 혼자만 저러는건 다르지.... 11:53

000

tksw

돼지계집이 제일 시러하는 여자 날씬한 비키니입고 있는것..아이들 핑계 대지마라...계곡은 자유로운 피서지다. 11:53

000

pink

아줌마들은 특유의 시기질투성 째려봄이 대놓고 심하긴 함. 남자한테도 무릎 바로 위까지 오는 나름 긴 반바지임에도 다리가 이쁘면 일부 아줌마들이 대놓고 심하게 째려본다. 깜놀했어 진짜. 노려본다 노려봐. 나야 감이 좋고 경험이 많아서 딱 알지. 저것들이 또 시기심 발동이구나! 그리고 내버려둬. 어차피 저런 차림이나 빨간색 구두, 빨간색 경차 등에 민감히 반응하는 정질자 살해마들을 자극하든 말든 그 결과의 감당도 선택도 자기 자유야 솔직히. 돈을 보이거나(show) 뿌리면 사기꾼이 모집되는 거고, 성을 뿌리면 성도착자와 살인마가 꼬이는 11:53

000

hans

개딸들도 양지에서 활동할 수 있는 외모였다면 음지에서 변태지지하지 않았겠지.ㅠㅠ 11:53

000

qwer

애 낳고 본인한테는 신경못쓰니 다른 것에 불만이많아진거임 애들 손에 들려있는 스마트폰부터 뺏는게 맞다고봄 거기엔 더 선정적인영상들이 끊임없이 나옴 11:53

000

ver3

뭐가 문제인지? 아이들 있는데...라는 표현이 이상함 11:53

000

anam

그냥 보면서 즐기세요 ㅎㅎㅎㅎ 11:52

000

spec

에휴 한복입고가라 다들 11:52

000

gksc

나야 고맙지 뭐 11:52

000

tian

11:53

sbrr

여름에 비키니 입고 싶으면 입는게 머가 이상한가??? 어울리건 안어울리건 그냥 그러려니 하셩 여자의 적은 여자이군 11:52

000

eoqk

11:52

ob**

열등감 쩌는 k아지매들 ㅋㅋㅋ 니들이 서로 간섭해대리 젊은애들이 한국국 싫단거여. 좀 넣어둬. 니 질투. 11:51

001

rksk

애에이~~ 저런 드런꼴 보기싫어 빨리 겨울이와야지 얼어죽기는 싫으닌까. 둘둘 싸메고 다닐거 아녀. 11:51

000

june

바바리맨도 인정해줘야지 어짜피 다 벗은건데 부모교육이 진짜 중요하다 11:51

000

rete

그렇게 애들 때문에 길거리는 어떻게 다니나. 낯뜨거우면 전신 가리는 이슬람 국가로 가라 11:51

000

sszz

그렇게 입고서는 쳐다본다고 뭐라하지 않기 11:51

000

eva_

비키니 모자이크 하는거 진짜 B S 같네 ㅋㅋㅋ 11:51

010

cesa

바닷가에는 애들안가냐? 11:51

000

pong

바닷가 해변은 괜찮고 계곡은 안돼..? 왜? 해수욕장엔 아이들도 어르신들도 없나.? 그냥 놔둬라.. 11:50

000

ingo

지들보다 몸매가 좋아보이니까 질투난건가 11:50

000

net0

물이있는곳에 비키니가 뭔잘못? 11:50

000

bbum

남이 뭘 입든 기사꺼리가 되냐? 계곡 추우니까 롱패딩을 입으라고 해라 11:49

000

chan

12:57

jun9

선진국 중 가장 폐쇄적 성에 대한 태도 독재국가 싱가폴도 울고 갈 유교민국 11:49

000

jaeh

좋기만 한데 고마울 뿐이다 그냥 냅둬 11:49

000

jkbk

빤스만 입고다시나다 산속에서 송충이한테 쏘이고 그무시무시한 비얌한테도 물리고, 거시한테도 물리고 . 참으로 용기가 대단허다 11:49

000

scmo

이건 그냥 나도 못입으니까 너도 입지마요런 심리인듯. 11:49

010

pana

못생겼나보네 11:49

000

4eve

비키니가 야한가? ㅋㅋㅋ나체도 아니고 계곡에서 옷젖기 싫으면 입을수도 있지 뭐가 문제지. 걍 수영복인데 계곡도 수영하면 입는게 더 당연한것 같은데 11:49

000

myun

대놓고 봐도 뭐라하기 없기요...복장은 본인들 편한대로 입고 주변사람들 눈은 땅만 보게하면 이게 말입니까...만지지만 말고 편하게 보게해주세요..그럼 환영입니다^^ 11:48

000

ddaz

호텔에 가도 바닷가에 가도 어딜가도 있다 11:48

000

kims

11:49

mace

요즘 애엄마들은 아이 잘 돌보고 자신이나 돌아볼것이지 남한테 관심도 참 많네. 물놀이에 비키니 입을수도 있지. 별것도 아닌것 같고 꼰대짓을 다 하네. 11:48

000

pkyo

뭔 상관인지... 11:48

010

blue

원래 수영할땐 수영복입는게 맞다. 11:48

000

fkop

11:48

kpsu

논쟁거리도 안되는 비키니 입은 여자를 아이들 핑계대며 민망하다는 인간들 자체가 음란마귀가 씌인 것 아닌가 싶다. 11:48

010

gyeh

아이들도 싫어하지는 않을텐데...ㅋ 왠 아이핑계를ㅋ 11:48

000

sace

11:47

eros

난 찬성!!! 비키니 못 입는 너의 열등감일 뿐... 11:47

030

kds9

부럽다.. 11:47

000

kinj

봐달라구 하는데 봐 드립죠 ㅋㅋ 11:47

020

inge

물놀이 장소에서 수영복 입는 게 무슨 문제? 부르카, 히잡 두르고 물에 들어가야 함? 11:47

001

kkan

11:47

y970

입을수도 있지. 이게 무슨 문제냐? 물이 있어서 수영복 입은거뿐이잔아. 별게 다 불편하다. 그냥 보여주고 싶은가보다하고 보기만 해. 만지지는 말고. 11:47

000

moss

무슨상관? 11:46

000

pji9

보기에 불편합니다... 모자이크때문에.. 11:46

020

kang

찢죄앙도 있는데ㅣ 11:46

000

ysk0

사진 찍어 올린사람 구속감이네 11:46

000

dane

2023년에 웬 19세기 제목이냐? 11:46

000

kirk

레쉬가드 우리나라나 입는다. 해변도아니고 서핑타는것도 아닌데 너도나도 레쉬가드 ㅋ 11:46

100

fas8

12:35

rlax

뇌는 장식인가 그렇게 벗고 싶으면 일본에나가라 11:46

002

rktk

13:24

ybd2

외국인들 처럼 진짜 가린곳만 가린 비키니입음 탑뉴스 나오것네 이젠좀 생각을 바꿔라 인간들아 언제까지 꽁꽁싸메고 다닐거냐? 11:45

000

my_g

13:23

maro

왜 남의 비키니 사진을 찍음? 그게 더 문제 아닌가? 11:45

000

dhdl

진짜말도안되는 소리하네ㅋㅋ 기사내리라 ㅋ 11:45

010

eun1

난 아이 엄마인데 비키니 입는다. 이게 논란거리가 되나..? 11:45

110

ange

11:45

hope

어우 그저 아이아이 니들한테나 니들아이가 소중하지 남한테는 그냥 한명의 아이일뿐이야 그러다 해수욕장도 비키니입는다머라해라 거기는 애들안오냐 ㅉ 계곡서 비키니좀 입을 수 잇지 느그아이들은 오히려 별 관심없을걸 느그들이 그냥 보기싫은거자나 11:44

031

tzco

11:44

unih

같이 온 애들 아빠 때문애 안되다고 하는거잔아~~ 어디 계곡가면 저러냐??^^ 11:44

000

sy63

복 받을 겨 11:44

000

gosa

저그 마누라하고 비교하니 질투나서 이상한핑계거리를 만드는구만 한마디로 쥑인다 11:44

000

soma

11:44

jjsy

물놀이하는데 자유지요. 외국인들 계곡 수영장에오면 레시가드나 옷입고 수영하는 한국인들 의아해 하더라구요 11:44

021

hans

자기마음이지 11:44

010

jong

비키니를입고있던 다벗고있던 상관없는데 나와 나의가족들이 저런다면 절대못하게할것 남이야 뭔짓을하던 저런건 다가정교육이잘못되 저런것을 어찌할까나 11:43

011

0272

길거리에서도 미트에서도 비키니입고 돌아다녀주세요 11:43

000

jang

넵두라.눈 구경 하면 되지. 11:43

000

wonn

꼴보기 싫으면 중동가서 살든가 11:43

000

cat1

아이 핑계는 ㅋㅋ 11:43

000

mjpa

계곡에서 물놀이 해보셨는가? 계곡에는 크고 작은바위와 돌멩이와 나무가 있고 물살도 고르지 않다. 입장료도 없는 자연 친화 지역이고 물놀이 아닌 가벼운 등산 이용객들도 많다. 즉, 남녀노소가 다양하게 자연과 어울리는 장소이고, 작정하고 비키니입고 수영에,선탠에 기분내는곳이 아니다.센 물살에 반바지가 벗겨지기도 하고, 거친 바위의 굴곡에 자세도 적나라하게 취해야하며, 계곡바닥도 고르지않고, 푹 꺼지고, 삐끗 비틀어져 나동그라지는 자세도 각오해야함. 손바닥만한 비키니가 가당타 생각되시는가? 비키니녀도 상상을 해보시라 나동그라지는 순간을 11:43

112

haha

아휴 진짜 앞뒤꽉막힌 사람 ㅋㅋㅋ 세상이변했어요 아줌마 11:42

000

lss6

12:31

happ

기자들이ㅡ기레쓰인게 작년에 아파트단지 내 물놀이터에서 미시 비키니 맥주족(애 안돌봄) 글 보고 비키니만 딱 떼서 물놀이터 비키니+계곡 비키니 글에 계곡 비키니가 호응 좋으니깐 계곡 비키니만 또 따로 떼서 글 씀. 맘카페는 가입이 쉬워서 기자가 기사쓰려고 맘 먹으면 그냥 아무나 가입해서 글 쓰고 발췌해서 맘카페 타이틀 달면 툴툴이들 몰려와서 댓글놀이하느라 바쁨. ㅋㅋㅋㅋ 11:42

010

kimy

길거리는 그렇지만 계곡은 허 하노라.. 11:41

000

line

아이도 있는데? 뭔말이지. 한강수영장 안가보셨어요.정상적인 상황을 왜 아이핑계 되지? 11:41

110

pak4

우리집 화장실도 넓고 물도 잘나온다 11:41

000

enlt

와우~ 11:41

000

snzz

옷입어 모기 많다 11:41

000

shdr

계곡에서 물놀이 하러 가는건데 비키니 입었다고 뭐라고 그러는 건 좀 이상하네요 레깅스하고 별 차이 없다고 봅니다 11:41

010

nimn

남자: 오~ 좋군 좋아 (썬글라스 착용한다)여자: 여기서까지 저러면 어쩌자는거야 참나 ㅡㅡ (자신과 비교한다) 정상: 남이사 관심없음 11:41

000

sdsu

햇빛 뜨거운날 뉴욕쪽에가봐라. 무슨 조선시대 선비가 아직도 11:41

000

shev

11:41

zhos

계곡에선 레쉬가드 해변에선 비키니로 통일하자 11:41

001

nolb

운영규정 미준수로 인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11:45

co22

신림동 등산로에나 가라ㅡ 11:40

000

baby

저 여성분 벗고 있나요?? 왠 모자이크 ㅋㅋㅋ 11:40

010

hmmc

인간과 동물의 차이점 때와 장소를 가린다 11:40

000

0101

매경의 이런 선정적 기사가 한두번이 아닙니다!@이게 더 큰 문제입니다! 11:40

000

pray

수영장 워터파크 해수욕장에 자녀 안데리고 가나요, ? 여자들이란 참 자기가 못입으니 질투를 저렇게 하군 11:40

010

batu

계곡에서 날카로운 돌부리에 걸려 한번 넘어져 다쳐야 안하겠지 11:40

000

r2r3

결혼식에 추리닝 입고 온 거랑 같아보이네요.원피스 입었어도 이상하긴 마찬가지인듯… 11:40

000

marc

비키니는 그렇다쳐도 티팬티 비키니가 정말 뜨악이더라;;;너무 징그럽 11:40

000

bosa

저거 이상하다는것들은 거울봐라 니들 얼굴이 더이상하다. 11:40

000

taej

기자님 ......계곡 어린애들 다 벗고 물놀이 하는데 기삿거리 돼나요?????? 11:39

000

wnsg

입만열면 성차별이래!그냥 남자처럼 웃통벗고 놀아.그럼 성차별아니냐? 11:39

010

jake

비키니가 뭐 어때서 11:39

000

tmdg

좋구만 .. 11:39

000

vete

머라도 입었으니까 됐다 11:39

010

chon

도대체 뭐가 불편하다는거지 시내 길거리도 아닌데..저게 불편하면 이슬람국가로 이민을 가야지.. 11:39

000

xkat

저정도면 보기좋구만 뭘. 입어서는 안되는 몸매가 입으면 보기 불편하지만 11:39

000

znmo

좋은데 갈 돈이 없나본데 짠하다 ㅎㅎ 11:39

000

kdw1

갈수록 관종이 늘어나네 11:39

000

krfr

꼰대? 11:39

000

rack

저거 찍은건 도촬아냐?? 11:39

000

tmff

11:39

tryv

중학생애들 텐트치겠네 11:39

000

glda

이런거 욕하는 사람들이 가족간에 같이 목욕한다고.. 성별 차별이 없어야한다고 하지… ㅎㅎ 그냥 놔둬라! 보기만 좋구만 11:38

011

kogg

못입을건 없지. 그런데 너무 작은 삼각수영복 입은 남자나 너무 작은 비키니입은 여자나 좀 눈에 띄긴 해. 그걸 바라고 입었을테고. 11:38

000

namo

애엄마는 애감시하랴 남푠까지.. 에휴 내몸보니 질투심폭발 11:38

001

jhkk

장소에 따라복장을 챙겨야지 11:38

000

jig1

여기 미국아닌데;; 여기가 미국인줄 알고 착각하셨나 보다 ㅋ 11:38

000

rngn

뛰지마라 땅 흔들린다 ㅋㅋ 11:38

011

sora

참 정신병자들 많아. 계곡에서 웃통깐 남자들은 뭐냐 11:38

001

wjdg

진짜 아무것도 아닌 비키니 사진 하나 모자이크 걸고 어그로 개잘끄네 11:38

010

kwak

물가에선 괜찮죠 아줌마들 시샘이 엄청나겠지만 11:37

010

jung

이게 왜 논란이지?? 그냥 조회수 높이려고 이런 기사 쓰는게 더 문제 아니냐? 11:37

010

taej

11:37

tami

남이사 11:36

000

mood

아저씨들 삼각팬티 아줌마들 비키니 누가 더 강자일까? 비키녀야 입는 건 자윤데 장소 구분해라 바디가서 실컷 입으면 될텐데 왜 풍기문란이냐 니 애비 니 할비 앞에서 압어라 11:36

001

plt5

이슬람이나 유교국가로 회귀하냐? ㅉㅉㅉ 11:36

000

slow

환영합니다 11:36

000

mdhh

11:36

hest

11:36

inte

아이들도 그리 싫어하진 않을꺼야 11:36

000

jees

때와장소를 가려가며 놀거라 11:36

001

list

불편돌이들 ~~ k-슬람이네 11:36

000

chak

해수욕장도 수영장도 물 있는 곳에 아이들 많은건 당연하잖아요. 비키니는 다른 나라나 수영장, 워터파크등에서 입어야 한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근데 입고 대로활보는 좀 잡아가라. 11:36

000

cmon

좀… 이상하지 않나 ㅋㅋㅋㅋ 관종이어야 가능 11:35

010

wave

그리 지 자식 끔찍하면 풀빌라쳐가지자식 땜에 모든 다수가 조심해야해, 11:35

011

am13

어차피 거기서 안 보면 컴퓨터로 본다.. 조선시대야? 11:35

000

shs8

저거 찍은 사람이 더 문제아닌가? 11:35

000

nmk1

그러던지 말던지 그냥 냅두면 안되나요 11:35

000

oj**

11:35

sdk2

12:17

2

ruru

고마운 분들에게 뭐하는 짓들이냐? 물놀이하느라 정신없는 애들 핑계는 왜 대는 건지.. 11:34

001

pjfi

아저씨들은 윗통 훌렁까고 노는데도 아무말 않고 왜? 여자들 복장에만 말 많고 관심이 많은건지~ 여기가 사회주의 국가도 아닌데~!! 젊은처자들이여 우리도 자유롭게 다 벗고 다니자~!! 11:34

000

hien

아저씨들 삼각팬티 입고 다니면 난리 칠 거면서,,,,ㅋ,ㅋ, 11:33

000

scb7

비키니를입던 뭘입던 뭔상관인지...참 계곡이나 바다나 물놀이하는건 다똑같지 뭘입던 무슨상관이냐고~~ 그런거신경쓰는 너희들이 상태가 안좋은거다~ㅋ 11:33

001

gusa

야~~~~~~너같은 것 땜에 @달린 개들이 꼴려서 성폭행,살인사건이 연일 터지자너~ 11:33

001

cyan

아이들도 저런데 신경 별루 안 쓴다. 니들 대깨 개딸 탈레반들이나 신경 쓴다. 지들 위선 떨면서 타인에겐 굉장히 신경질 적인 86대깨 인간들. 11:33

010

zecg

스스로도 휴식하러 왔겠지만 시선들이 불편해서 목적을 달성할 수 없잖아요. 옷자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계곡에 발담그는 것이 본질이잖아요. 그런데 옷이 장애물이 된다면 비키니를 고집할 필요는 없는 것이겠죠. 비키니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고집한다면 그 여성의 의도는 다른 곳에 있다고 볼 수 있구요. 11:33

000

oper

래쉬가드보다 좋지 11:33

000

moon

비키니를 입든 래쉬가드를 입든 뭐라고 할 순 없지만. 이상하게도 계곡에서 비키니 입으면 길거리를 비키니 입고 활보하는 것 같은 느낌일 것 같긴 함. 이유는 모르겠음. 산이라 시원해서? 산에 벌레가 많아서? 11:33

010

goek

나쁜 아이인가봐요? 너무 성조숙하거나?? ㅋㅋ 솔직하게 남푠님이 눈돌아가는게 싫지비??ㅋㅋㅋ 11:33

000

wjdw

템버린도 설치는데 이정돈? 11:33

000

shoc

입는 자유…앞에서 왔다 갔다 하시는데 보는 것도 자유… 범죄 범주만 아니면 굳이 뭐라 할 필요가…그리고 해변이나 계곡이나 지하철 역사 아니면 되지 않을까요? 게이들을 날 잡아서 똥꼬펜티 입고 시청광장도 왔다 갔다하시는데 거기에 비하면 양반이지 11:32

000

segr

난 괜찮은데? 11:32

000

1020

계곡물 차가울텐데 용녀네 11:32

000

heej

좋은데 왜? 장려하자 11:32

000

happ

13:21

chos

애낳고 몸매 망가져 비키니 못입으니 괜히 애들 핑계 되는 건 아니냐 11:32

002

dara

법에 문제없다면 다 괜찮다한국사람들 오지랖 알아줘야 개인의자유 절이 싫으면 중이 안가면되지! 11:32

011

ange

과거사진이네,... 그걸지고,, 그리고 저사람도 아줌마같은데? 뭐가 아줌마들 어쩌고 저쩌고 11:31

000

ldoc

아예 다벗어라 11:31

000

wjtp

몬상관이래 11:31

010

seiz

12:47

suns

11:31

pji9

13:02

miny

새삼스럽지도 않다 멀 쪼가리 걸치냐 기냥 벗고 해라 도끼자욱쫄이도 처음만 그렇지 지금은 기냥 덤덤허다 11:31

000

kwak

자자... 모두 만지러 가세. 비키니녀 ㅋㅋㅋ 11:31

000

loss

11:30

0916

계곡이라는 장소에서 수영할 만큼의 깊이가 있는곳이 있나? 아무리 자유라지만 장소를 구분하는것이... 훈자의 수영복은 오히려 더 민망할텐데... 11:30

000

yahk

남자는 트집안잡아 여자가 트집잡지 11:30

010

yong

아이도 있는데라니 ㅋㅋ 애 데리고 목욕탕은 다 가면서 11:30

021

amad

11:30

ryuy

자격지심ㅋㅋ 11:29

000

kysj

11:29

fine

도데체 해수욕장과 계곡차이가 뭔데 ? 바닷가는 애들 없냐 ? 11:29

020

keiu

그저 감사하지요 11:29

000

tran

개방적인 미국도 저런 계곡이나 공원에선 비키니 잘 안입는다 11:29

010

antl

요즘 기사를 티깝에서 먼저 보는듯...기자들 맞냐? 아님 알바생들이냐? 11:29

000

rygn

다 필요없고 거기 어디야 지금갈란다ㅋㅋ 11:29

010

llee

그냥 놔줘라 왜?? 좋은데 11:29

000

apri

11:29

lsw0

바다는 되고 계곡은 안되는 이유가 뭐지???시대가 바뀌었으면 그냥 받아드려라. 나이와 세대를 초월한 꼰대들아 11:28

072

kiho

자유라는 말로 주변사람들 불편하게 하는 인간들 11:28

031

jcg3

엄마 난 좋아~ 괜찮아 11:28

000

ssun

모자이크 처리한게 더웃김 11:27

010

lake

아줌마들 늘어진 뱃살이 애들 자기관리 정서에 더 안 좋을듯. 11:27

000

4429

법부터 바꾸고 여자도 상의 탈의해도 된다고하면 누가 반대할까? 옛날에는 50대 여자들도 웃통벗고 등물하고 했는데... 11:27

010

smer

개인의 자유,,,,,, 11:27

010

cc14

선진외국도 저래 다니면. 정신나간 여자로 본다. 이게팩트 11:27

003

trc5

부러우면 지는거다... 11:27

000

kmd9

애들도 스트레스좀 풀자~~~ 11:27

000

j417

무릎 까져요~~계곡에서는 레쉬 입읍시다 11:26

000

kyk7

요증 여자들이상해 11:26

000

ehgm

공연음란죄로 고소당해야 정신차리지 11:26

000

lskl

아이들,어른들 가만히 계시는데 왜 본인들이 불편하데...난 쓰레기버리고 가는 사람들이 제일 불편 11:26

010

kjmo

계곡은 휴양지가 아냐? 별걸 다 시비네~~ 홀딱 벗은것두 아니구 설사 벗었음 또 어때? 애들 핑계대지말구그냥 노세요 11:26

000

zecg

비키니는 젊은 이들 모이는 해변 비치가 자연스럽게 어울리죠. 요즘 젊은 찬구들이 상황 판단에 대한 감각이 좀 많이 떨어지는 것같은 느낌이 들어요. 주변으로부터 시선을 느꼈다면 눈치를 챙기고 휴식하는데 여러 사람 불편하지 않도록 빨리 조치를 취할 순 없는 건지...그리고 추후엔 모두가 누리는 해수욕장에서 비키니의 자유를 누리길... 11:26

002

klmk

다벗고다니면면더좋아 11:26

000

shnh

11:39

kwon

이게 뉴스거린가? 애들 데리고 해수욕장 안가? 11:25

000

tudo

한국처럼 성교육도 부실하고 남녀의 벗은 몸을 보기 힘든 상황에서 케이블TV, 유튜브, 인터넷에서 성적환타지, 성추행, 성폭력에 관한 잘못된 인식을 심어주는 대량의 콘텐츠에 노출되니 잘못된 성적 상상력이 인셉션되는 상황에서 범죄동기까지 발전되면 사건사고가 나니, 차라리 벗는 것도 자유, 보는 것도 자유, 대신 근접하고 위협하고 행동을 제약하고 만지는 범죄 행위만 아니면 뭐든 허용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11:25

000

cc14

저여자가. 서울에서 저렇게 오토바이 탄사람 아난가. 한국이니까 통한다. 외국같으면. 성폭행 하려는사람 덤빈다 이슬람 같으면 벌써 죽었다. 11:25

001

enfn

댓글수가많고. 조회수 올릴려구. 대체 몇일을. 올리냐? 어휴 11:25

000

ljhh

아빠들은....이런기사 싫어...합니다..... 11:25

000

kimb

시내도 아니고 물놀이 간건데 별 문제 없는 듯 11:25

000

wonj

12:19

bkn0

A씨는 이어 “여기는 휴양지가 아니지 않냐” ???????????? 11:24

000

sims

이런분들은 모든게 다 불만..;;불쌍하신 분 11:24

000

ktg0

뭘 입든 상관없는데 쓰레기는 가져가라 꼭 11:24

000

aki2

남이 무었을 하던 너에게 피해(비교 대상으로 비키니는 이쁜데 너는 못 이쁜거는 빼자)를 주지 아니한 상황에서 틀리다고 하지말고, 다른것을 인정하자! 다른사람이 당신이 불편할 수도 있음을... 11:24

000

fami

ㅎㅎ 좀 깨자 인제는.. 바닷가나 계곡이나. ㅋㅋㅋㅋ 11:24

000

love

약간 계곡에 쌩뚱맞은 복장이긴 하지만 비키니입은거랑 아이랑 뭔상관.... 11:24

000

cola

비키니가 중요한게 아니라.. 아무데서나 노출하는것도 자유냐 아니냐에 대한 이야기인듯합니다.. 강남이나 홍대에서도 비키니 입고 나타나는 여성분들.. 그거는 그들의 자유다라고 할 수 있겠지만 그들에 자유로 인해 공공의 다수가 불쾌하더라도 참아야만 한다는게 맞는것인지.. 쳐다보기만해도 성추행으로 신고하는 여성들이 있는 세상에서 남성들은 잠재적 범죄자가 되야 하는것은 불합리하다고 봅니다.. 아저씨 이야기하던데.. 멋진 몸매에 남자는 웃통을 벗어도 되고 아저씨는 안되나요.. 이것 또한 여성들에 성차별입니다.. 11:24

010

oik3

좋네 11:23

000

4429

아저씨 웃통벗은것을 누가 쳐다봐도 뭐라 않지만 여성에게 그러면 성범죄자로 고소당한다. 사실 노출증 있는 사람들이 벗는데 쳐다본다고 고소하는것은 이해가 안간다. 11:23

000

joon

비키니 입은 여자가 뚱뚱하고 안이뻤나보네 날씬하고 이쁘면 얘기안하지 11:23

000

love

5초 이상 보면 큰 일 납니다. 조심혀요! 꽃뱀 같아요 11:23

000

mana

바다에서만 비키니 입으라는 법이 어디있나요? 남다들도 위에 다벗고 수영복입고 계곡물 들어가드만.. 뭣이 문제인가요? 여자는 계곡물에들어갈때 몸빼반바지에 면티 입고들어가야하나요? ㅋㅋㅋㅋ 11:23

000

juli

11:22

rusf

나체아닌 이상 먼 상관이야 11:22

000

soso

물놀이하는데 수영복입지 뭘입냐? 11:22

040

phil

인스타그램에는 비키니 천지이고 도로에서는 눈쌀을 찌푸려야 하고 그 중간 쯤은 어디일까. 11:22

000

ny13

저런건 논란 만들 필요도 없는데 ㅡㅡ 감당하는건 입은 본인의 몫인거고,, 비키니는 호텔 수영장에서 입으면 예쁘고, 워터파크만 가도 래시가드가 예쁘지... 계곡은????? 뭐 알아서 생각해야지 찬물에서 비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스꽝스럽다 11:22

002

2840

지들도 어렸을때 야구동영상과 성인 잡지 볼 거 다 보며 컸고 커서도 남여 부등켜 안으며 할 거 다 하며 살다 애나았으면서 지 자식에게는 그렇게 크지 말라 하는건가? 11:22

000

opmi

13:44

reyo

이쁘고 날씬하고 비키 잘어울리는 모델급이었봐라 기사도 안나왔을것인데 오죽하면 논란이 될까 11:21

000

kore

보기좋구만 ㅋㅋㅋ 계곡도 수영하러 오는거다 ㅋㅋㅋ 그럴 바엔 어린이 전용 수영장 가야지 피서를 내맘대로 못즐기냐 다 그러려니하고 이해하고 살자 ㅋㅋㅋㅋ 여름이 얼마안남는데 이왕 즐길거 그러려니 해야지 11:21

000

d1fi

안타깝다. 저런 여자가 많아야하는데... ㅋㅋ 11:21

000

sdom

차라리 몽땅 벗고서 휴가를 즐겨라.....그리고 남의 눈동자도 호강 시겨주면 복받는다..... 11:21

010

knid

11:21

qusw

동성애도 인정하는 시대에 비키니가 뭐라고 그리고 계곡이 언제부터 애들 전유물이었냐 워터파크엔 애들이 없어서 비키니 입나 비키니는 물놀이할때 입는 복장인데 때와 장소를 가리라는건 뭔 ������ 소리야 여름에 물놀이할때 입었는데 때와 장소에 딱 맞는 복장이지 11:21

000

lch7

부러우면 뭐다? 11:21

000

vact

이게 왜 ??? 11:21

000

nkd3

세상이 많이 바뀌었다... 비키니를 입든... 반바지를 입든... 무슨 상관일까? 남에게 피해만 안 주면 되지... 정작 칼부리하는 놈들, 마약, 음주로 타인 인생 망치는 놈들 사형으로 좀 다스려라! 우리나라 법도 현재 세대에 맞게 빨리 변경되었으면 좋겠다... 여, 야 국개의원들은 월급타고 뭐하고 있나? 길거리에서 비키니를 입든, 관광지에서 비키니를 입든... 그냥 놔둬라... 관심 안 가지면 그들도 그짓 안 한다. 이런거 신경쓸 시간에 헬스장 가서 자기자신 몸이나 만들어라. 11:20

000

eqwq

날 내버려두지말아요 언제나 열려있어요 11:20

000

plus

여자들이란ㅋㅋ 11:20

000

kkei

11:20

over

때와 장소를 가려 입는게 상식! 계곡에 비키니, 아저씨들 상의 탈의, 다 꼴불견입니다. 11:20

100

sky4

어디에서 뭐가 논란인거죠? 논란의 출처가 어디임? 11:20

000

hiru

11:25

hgis

??? 뭐가문제 ?? 문제를 만들면 모든 사회가 문제가되네...ㄷㄷ 11:19

000

trul

11:19

chou

내가볼때 계곡에서 비키니입는거보다 아줌마가 바지입고 물속에들어가 돌아다니는게 더싫다 11:19

000

yim3

아무때나 성차별 운운하며 자기 합리화 시킨다. 그럴려면 남성이 웃통벗고 있다고 비키니 입고다닐거면 차라리 전부벗어라. 그러면 성차별 없어지나? 보는 여성분들도 민망할 정도라면 성차별은 아닌것같은데^^ 결국 혼자의 관종병. 11:19

000

cc14

성폭행 사망해야 정신차릴듯 11:19

020

elep

11:19

w2re

11:18

ljhl

비키기 입은 모습이 그렇게 흉했나 ? 이쁘면 무죄였다고 말하고 싶은것이냐 ? 11:18

000

yms1

장소에 어울리는 복장을 하는 것도 센스 입니다~ 계곡에서 비키니는 장례식장에서 색상 화려한 옷 입은 것과 같다고 할까요,,, 11:18

021

noto

비키니가 뭐 어떠냐 괜한 오바인듯 11:18

000

rhwj

기자는 머리에 무슨 상상하냐? 남자 여자 성기 달린게 그리 대단한거야? 저 여자가 포르노 찍냐?? 중세 마녀사냥 정도의 인식.. 11:18

000

hans

해수욕장하고 계곡하고 다른 차이가 비키니다. 11:17

020

11aa

아이가있는거랑 비키니랑 먼상관? 11:17

000

1198

탈레반도 아니고..물놀이하는 곳에 비키니 입은게 무슨 잘못이냐..... 11:17

000

neo7

11:17

ther

대낮에 거리에 저러고다니면 잡혀가지 근데 저긴수영이가능한 물놀이공간이고 저기선 입든말든 자유지 뭐저런거까지 왈가왈부하고 있냐 11:17

000

deep

강간범들이 자주 출몰한 곳인데 내버려 둬라. 11:17

000

dnjs

일단 최소 관종인건데...관종이 보기 좋진않잖아요 11:16

000

cher

괜찮다고 본다 더우면 자연스럽게 생각하자 11:16

000

bjje

성추행 유도범이 될 수 있겠는데요..처다보면 뭐라그러고..눈을 감고 다닐수도 없고...ㅠ 11:16

010

jw86

서양국가들 보면 물놀이 할 때 비키니 안입는게 더 튀고 이상하게 보여짐 11:16

000

firs

남편들만 좋지ㅋㅋ 애들은 별 생각없어. 11:16

000

vixx

11:16

ks98

이게 21세기 자유민주주의 국가라는 곳에서 나올 뉴스인가? 내 눈을 의심했다. 기자양반이 헌법에서 보장하고 있는 국민의 기본권을 모르는건가 설마..?? 11:16

011

j870

계곡가면 웃통까고 찌찌내놓는 남자들은 안 불편하냐? 진짜 프로 불편러들이네 11:16

020

rhs7

11:16

kchh

계곡에서 수영복 입는거 당연한거 아냐? 별거 가지고 시비야!!! 11:16

001

sjbo

11:31

takw

계곡에서 웃통 벗고 노는 아저씨들, 같은 남자로서도 인간같이 안보이는데 계곡에서 비키니 입고 노는 여자들도 마찬가지 아냐? 이건 성차별이 아니고 그냥 같은 짐승급이지. 그렇게 비키니 입고 쳐다보면 쳐다본다고 요란떨거 아냐 11:16

010

c151

아니 수영하러가서 수영복 입는게 왜? 이해 불가 ㅋㅋ 11:15

001

kne5

아주매 니남편이 쳐다보니까 불편하냐?그리고 저기서 비키니입고 쳐노는여자들은 뭐고 해변복장을 겉에 뭐라도 걸치라 11:15

001

zxcd

난 실컷 입고 다니는거 환영한다옹덩이 다 보이는 빤스라면 더 좋아! 실컷 벗어라! 11:15

000

kwho

아이도 있는데 아슬아슬하네 가 아니고, 남편도 있는데~ 로 바꿔 읽는다.. 11:15

000

yula

11:15

ekeb

엊그제 동대구역갔는데 브라탑같은거 입고 돌아다니더라 11:15

110

song

어디 계곡 인가요? 그냥 궁금해서요 11:14

000

mira

걍 냅둬요. 사실 뭘입든 상관없잖아요.지루한 계곡에 다양한 사람 재밋잖아요. 대신 사진찍고 릴스찍다 넘어지면 살 쓸리니 징징거리지않기요! 11:14

030

lee6

눈요기 해주고 좋지 뭘보여주고 싶다잖아 11:14

001

chun

시대가 어떤 시대인데, 아저씨들 윗통 까는건 괜찮고,,, 11:14

010

qlfw

11:14

kii9

아빠들이 눈을 어디다둬야할지 민망할듯 ㅜㅜ 11:14

002

mrdo

탬버린만 두드리던 쥴리가 도리도리sk 덕분에 천지개벽으로 팔자를 바꾸니까 국격도 그렇게 흘러가는거지...남자 후려먹는 꽃뱀들도 부지기수로 넘쳐나고.. 11:14

003

lsup

작년인가 재작년에 본 사진인데.. 11:14

000

en_c

뭐 눈엔 뭐만 보인다. 흠뻑쇼 가면 아주 기절 난사하겠네? 11:14

000

brbr

계곡에서는 마른 오징어 먹지 마세요 11:13

000

jiye

비키니를 성적으로 해석한게 더 웃긴건 아닐까.그냥 수영복에 일종인데. 나체만 아니면 뭐를 입든 개인의 자유. 교육적이라면 다 가리는 래시가드만 입어야 하는 것인가. 시대에 안 맞는 기사라고 생각한다. 11:13

010

abal

애들은 비키니 보면 안돼? 11:13

010

park

물놀이 장에 비키니가왜?? 11:13

000

foxr

보기좋다. 애들은 가라 11:13

010

suns

보기좋구먼 까고 다니는것도 아니고 수영하는데 비키니 입는게 죄인가? 계곡이 유아시설임? 요즘엔 별게다 불편해 그렇게 불편하면 무인도가서 살어라 11:13

030

reda

이러다 나체로다니겠어 11:13

000

eoek

남편들 눈 돌아가서 화났나? 11:12

010

auto

13:17

2

trip

그냥 본인이 안입어서 그런거임 11:12

010

r2r2

수영복이 비키니 밖에 없겠죠 하고 좋게 넘어가면 좋을듯.. 11:12

000

jarr

예쁘면 문제될 것이 없다 11:11

010

maso

비키니를 입던 벌거벗번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문재인식 편가르기 기사 그만 쓰자. 11:11

031

papa

계곡에 아이들도 많은데?? 이건 아니지! 한강 수영장 가봐 아이들 하고 비키니 입은 아가씨들 엄청 많다 그냥 보기 안좋다고 해라 단 남자들은 좋아한다 11:11

011

kaha

좋구만 11:11

000

chis

아이고..이런걸 신경쓰냐...당신들 휴가나 신경써라 11:11

020

fnxk

모자이크하는게 더이상한거알고 일부러한거냐 11:11

010

shgh

저런 주목받고싶어하는 관종들 심리는 뭘까 주변에 관종있는데 결국 남자랑 바람피더라 11:11

000

shan

아이들이 비키니 입은 여자를 보고 성욕이 폭발해서 달려들기라도 할까봐? 어른들이 문제지 애들 핑계는.. 11:11

021

wort

뭔 ������ 소리여 11:10

000

cont

보기만좋네 저거 못생긴여자들이 불만일듯 11:10

010

cjh7

뭐가 아슬아슬해 자연스럽게 바뀌어야지 인구도 준다며 좀 넵둬라 노출하게 좀 애들이 보면 어떻냐고 11:10

000

forw

예전에 계곡에 비키니를 입는 모습이 종종 보였는데 이런 걸로 논란 아니면서 논란이라 자처하고 여론 호도하려는 기자님.. 유튜브 같은 매체에 여자들이 연인간 속궁합이야기 당당히 하는게 오히려 눈살 찌푸려지더만 이런 건 표현의 자유니 뭐니하면서 당연한거고 물놀이 장소에서 비키니 논란? 아무리 생각해봐도 지금 세상 정말 이상해요.. 뭔가 모순 투성이임 11:10

000

jcmj

아줌마들 젊은 여성이 비키니입고잇으니많이들 부러우신가봐요? 11:10

051

yula

굳이 사진을 찍어서 공론화 시킨사람이 더 이상한거 아닌가?그렇게 치면 길거리에서 쫄바지입고 윤곽 다 들어내고 다니는건 괜찬고? 초미니 스커트 입고 계단 다니고 지하철에서 쩍벌하는건 괜찬고? 기사꺼리 없으면 쓰지말자... 쓸데없는 분쟁 일으키지 말고. 11:10

000

inte

고맙지 ㅋㅋ 아예 다 벗어도되요 ㅋ 11:10

100

wije

계곡이 휴양지지. 물놀이하는데 비키니 입는게 어때서? 애들이 있어서 입지말라고? 바닷가는 애들 없냐?? 11:10

051

mrdo

왜 눈쌀이 찌푸려질까? 평상시 입는 브라자 팬티도 아닌데...공짜로 좋은 구경을 했구만...부럽네 11:10

000

khso

텐버린이. 영부인되니 이나라 걸래들 세상 살판 났네 11:09

001

nota

놔 두세요. 대신에 처다본다고 뭐라 하지 마세요. 눈 감고 살 수 없으니까요. 11:09

030

enlo

무슨 상관이지.. 11:09

000

hdkj

피서가서 입었는데 반응은 꼭 출근할때 입은듯 하구만~ 본다고 신고하는 촌스럽지만 안으면 자유 아닌가 11:09

000

bigt

수영장도 통제해라 그럼 ㅋㅋ 11:09

000

qhfl

뭐가문제고 11:09

000

idhy

해수욕장이든 수영장이든 계곡이든 비키니를입든 말든 자유고. 다만 처다본다 성추행이다 개소리만 안하면되고. 아이들이 걱정이면 집밖에 안나가면되지 11:09

040

wkdd

물있는 곳이라면 수영복 뭘 입어더 상관없다 봄 11:08

010

lcha

어딘데?? 보기 좋을거 같은데... 11:08

000

ssk5

뭘입고.,어딜가든 관심을꺼야지...시선추행고소당한다 11:08

020

army

우리나라 사람들 아무데서나 레쉬가드.무슬림 국가인줄 알겠어요. 11:08

000

joyp

어렸을때 부터 저런것 아무렇지도 않게 봐야 커서 이상한짓 덜하는것 아닌가? 꽁꽁 감추면 더 호기심 생기는거야 11:08

010

sehw

남자들이 잘못했습니다. 웃통 벗고 삼각팬티를 왜 안 입었습니까? 문제는 삼각팬티 안 입은 게 문제라요. 너도 보고 나도 보고/누이 좋고 매부 좋고 이런 거지요. 그럼 말이 없었을 텐데요. 11:08

000

qldh

여자의 적은 여자라더마 아줌씨들이 반대네 11:08

010

kcw1

너무 보수적인 꼰대들이많네 11:07

010

worl

그놈에 아이교육 아이교육 ㅋㅋㅋ 비장에 무기지 아주? 11:07

010

hoo0

젊은분들 자유지만 더블어사는 사회입니다.본인들 권리만 주장하고 의무는 상황 에 따라 몰 라라 하그 이건 좋은 모습 이닙니다.. 내가 내자유 즐기는데 왠 참견히지말고 같이 어울려서 삽시다. 그대들도 늙어갑니다. 11:07

102

grpp

자유 11:07

000

kdy6

하여튼 여자들 노출은 적당한게 좋지~~비키니는 좀~ 11:07

010

osc0

뭐가 이상하다는거야 이해 안되네 11:07

000

rio2

11:18

ksyn

계곡에서 비키니입든 발가벗고 다니든 바바리코트입든 선택의 자유!^^^ 11:07

001

jjan

별게 다 논란이다. 11:07

010

ksk9

남초딩3이면 바짝 설 수도 있다. 그건 누가 책임지냐? 11:06

001

garl

애들이 아니라 애 아빠들 때문에 그렇겠지 11:06

000

mrdo

공짜로 좋은 구경한 사람들 복받았네... 11:06

000

sayw

아저씨들은..에서 빵터졌다. ㅋㅋㅋ 11:06

000

oej0

관종이지뭐 ㅡㅡ 11:06

000

mg46

여적여 11:06

000

99su

기사 자체가 이해가 안간다. 이게 기사꺼리냐 어휴자연스러운 건데 뭘 기사까지 쓰냐 11:05

010

sang

입고싶은데로 입어라. 눈앞에 왔다갔다 해서 보이는 거니까 본다고 뭐라하지 마라 ~ 11:05

010

appl

놀이동산에 워터밤 한다고 비키니 입던데 그건 기삿거린가? 11:05

010

rudt

근데 솔직히 계곡과 비키니는 좀 글킨함 하지만 이게 뉴스거리인가 싶음 11:05

000

kjlw

워터파크는 애기들왜데리고가냐? 거기에 비키니입은젊은여자들이 얼마나많은데? 애핑계되긴 몸매나 가꿔라 집에서 남편벌어다주는돈으로 족발이나시켜먹지말고 11:05

010

kimb

저기가 어딥니꽈~~~~?? 11:04

000

gkst

그럼 남자들도 계곡에서 윗통 까지 마세요 진짜 보기 싫어요 11:04

121

nyny

계곡에 벌레도 많고 미끄러워서 비키니만은 잘 안입는데 뽑내고 싶은거면 말릴수 없고 11:04

000

kdal

뭐만하면 아이핑계 ㅉㅉ 그냥 솔직하게 본인 눈에 거슬린다고 하던가 ㅋㅋ 11:04

0101

love

어떤 아저씨가 웃통 벗고노냐? 다 래시가드 입더라. 쌍팔인줄 아나? 11:04

010

bawo

계곡 가족단위가 많음 워터파크 해수욕장 가족단위보단 발정난 남녀가 많음 솔지키 입어도 뭐라할건 아니라고 봄~~~ 근데 적합한거 같진 않음~ 입는것도 자유 보는것도자유~ 레깅스도 민망하다 처음에 뉴스나왔는데 요즘 다입고다니니 어차피 계곡도 t빤쥬 다입고 다닐듯 아조씨들도 삼각빤쮸입고 계곡에서 수영하자~~~ 제모는 하지말고~ 11:04

000

fkqh

비키니언제입나?계곡에서는그래도 입어도상관무 도시라면조금.... 바닷가에는애들없나? 11:04

000

lbh1

얘들은 관심없다 너가 질투나는거지~ 11:04

000

easy

11:03

khan

외국인이 보면 웃는 기사 외국인들은 공원 잔디밭에서도 비키니 입는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비키니 입은 여자를 성적으로만 생각하는게 문제 11:03

1122

kpak

워터파크에도 수영장에도 해변에도 아이들은 있는데 계곡에서는 불편한 이유가? 11:03

2650

spdl

바다엔 애도 노약자도 없냐? 거기는 괜찮고 계곡은 안되고 ㅋㅋㅋ 별개 다 가십거리네 11:02

010

love

11:02

lkn3

아이 핑계로 뭔 짓을 못해? 11:02

000

noth

애들은 비키니 관심없어 남편들이 문제겠지! ^^ 11:02

010

ooa2

11:03

core

불편러들 오지랖이고ㅋㅋㅋ 11:02

000

kjhm

모기땜시 긴옷입으라고 많이들 얘기하는디 저쪽으로 다 가주면 좋치;;; 11:02

000

lodr

맘충카페 없어졌음좋겠다. 11:01

000

yous

해수욕장이나 계곡이나 똑같이 물놀이 하는곳 아니야? 근데 비키니 입는게 머가 문제야? 꼭 관리 안하고 게으른 인간들이 저런걸 트집잡아요~ 11:01

010

doct

해변 혹은 워터파크 가고 싶은데 돈이 없는 듯… 11:01

011

fld9

남자들은 다 상의탈의하고 놀아도 되고 여자는 배 보이면 이렇게 기사에 떠야할정도 인거야? 11:01

000

wntj

인타넷이 널리 보급되기 전까지, 소수 의견을 가진 소수의 사람들에게는 공간적 한계를 극복할 만한 수단이 없었음. 그러나 인터넷이 상용화됨에 따라 가상의 공간 상에서 소수의 사람들이 의견을 모을 수 있게 됨. 그 결과 별 희한한 소수 의견이 유의미한 다수의 의견처럼 보이게 됨. 원시 소수 집단 속에서 적응해온 우리는, 여전히 10명 정도의 의견을 유의미하다 느끼니까. 시간이 흐를수록 잣대가 엄격해지는 듯한 느낌은 이 때문임. 이걸 빨리 깨달아야 행복해질 수 있음. 11:01

010

towe

그저 감사할뿐 11:01

000

desi

아이들은 비키니를 봐도 그런 생각안해요. 애들 핑계는 그만대요. 비키니가 일반적인 해수욕장은 애들 안가나요? 저 의상을 쉴드치는 건 아니고 그냥 애들 핑계대는게 못마땅해서. 11:01

021

godd

남편 /남자친구가 눈 돌아가니 그게 못마땅한거지 혹시 애들 핑계로 불만 표시?? 남자들은 100명중 불만 1명도 없을듯 ㅎ 11:01

120

soso

분명 익숙한 풍경은 아니나 익숙해져야지. 그리고 아이들 핑게는 그만대라. 어른들의 고정관념이 문제지 아이들은 금방 익숙해진다. 11:01

010

yeaj

예할사진 다시 쓰는겨. ?그런겨. ! 11:01

000

mil2

엥 벗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머가 그렇게 불편한지.. 11:00

001

left

놔두세요 저분은 오로지 자기만족을 위해 저런곳까지 가서 비키니 차림을 하고 사람들 앞에 자신의 몸을 뽐낸겁니다. 신경쓰지마세요 남 보여주려 한건 아닐테니까 11:00

010

po77

11:00

syst

냅둬~~~산모기가 저쪽으로 다 갈꺼안 10:59

010

choi

13:34

jty1

술집 여자다.몸매도 좋지 않다. 10:59

001

dog4

에효~~쌍것들 10:59

000

hec0

그냥 작성자가 꼴뵈기 싫었던거로 볼 수 밖에 ㅎㅎ 10:58

000

jolb

해수욕장에는 경쟁 상대가 많으니 계곡에서ㅋㅋ 그냥 철없어 보여 10:58

010

lori

오, 몸매 보기가 좋네요. 므흣 합니다. 얼굴은 어떨지. 모자이크 하지마라. 요즘 애들도 볼건 다 보고 사니까 전혀 문제가 안된다. 10:58

000

8639

이왕이면 다 벗고온나 ㅋ 10:58

000

mode

선택적 불편함. 좀 생각하고 불편좀 해라 심기거스리면 마녀사냥 뒷담화 일부 여성 빼고 대부분의 여자들 왜 그러냐 10:57

000

scki

ㅋㅋ몸매 바쳐주지못한 통통녀들의 질투심.... 10:57

000

su93

저런여자들은 남에 시선을 즐기는듯남자로 태어났음 어쩔뻔했니~~ 10:57

100

gulg

좋다 10:57

000

add_

아이 데리고 워터파크는 어떻게 가냐? 10:57

000

jabu

수영장, 해변은되고 계곡은안되고? 이 뭔해괴한 거지같은 논리여? 옷입는것마저 자기들입장에서만해석하는건 지나친 이기주의지... 10:57

000

red1

뭘입던 뭔상관인지 애들 핑계는? 바다랑 워터파크는 아이들이 없나보지? 계곡 피서 즐기고 쓰레기 버리고 가는것들 깨진병 방치하고 가는것들이 더 문제다. 10:57

000

kjhm

모기 여러방 물리면 옷 입겠쥬??모래는 부드럽지만 돌맹이나나무가지가 많은 계곡에선;; 몇번 찢기면 입을거임;; 10:57

000

noot

그래 할일없나...아이 아야기는 왜 나오노...놔둬라...좀. 10:57

000

duke

바닷가에는 애가 없나? 수영장은 성인 전용인가? 애가 잇고 없고는 관계가 멊는것 같은데, 과한 노출이 꺼려질수는 잇지만 애 핑계를 대는건 바르지 않아요. 10:56

000

sy13

이 뉴스기사 댓글들 보면 거의 남자분들인데ㅋㅋㅋ 아주 신나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기네 아지매 들먹이며 부들거리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네네 부지런히들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10:56

001

shin

노브라존도 만들어줘!!!! 10:56

020

nalg

이끼에 미끄러지면 10:56

100

jabu

아이들이 어차피 스맛폰이며 온갖매체들에 무방비로 노출되어있는건 말안하구 넘이 빤스만입던 부라자만입던 그걸가지고 아이들 교육에안좋다? 먼짓만안하면되지, 멀그래 아이들까지 팔아먹으면서까지 까기바쁜지 원...평소에 집에서나 티브이, 넷플등등 영화나 유튜브나 단속하는것이 교육상 더빠르지 않은가싶다.. 10:55

001

nair

그냥 냅둬!!!! 보기좋은데 왜그래!!!!! 10:55

020

namm

상황과 장소에 맞는 옷을 입는게매너라고 생각함 10:55

020

ooa2

10:55

a040

뭐 어쩌라는건지 ㅋㅋㅋ 그런식이면 해변, 워터파크는 커녕 젊은 여자애들 많은 거리도 못가겠네 ㅋㅋㅋㅋ 티비는 보냐? ㅋㅋㅋ 10:55

000

paek

아이들이 더 좋아할걸.. 도대체 아이핑계는 뭔지.. 10:55

000

tgx3

쳐벗으면서 조금만 스쳐도 성추행이네 ㅋㅋ뭐라는거냐 니네 10:55

000

tngh

“계곡에서 젊은 여성들이 비키니 수영복을 입어 불편하다”고 하는 분들을 이해 못하겠다. 요즈음 인터넷 상으로 볼 것 다 볼 수 있는 세상인데 굳이 이를 따지는 분들의 오지랖에 정말 황당하다. 남에게 피해 안 주면서 자신의 몸매를 자랑하며 자유를 만끽하고픈 이들의 마음을 이해하자. 남에 대한 지나친 간섭이 항상 사회문제를 일으킨다. 10:55

000

jsj8

해수욕장은 아이들 없냐? 지적질이 일상이네. 10:55

000

sooj

비키니를 입던 뭔 상관이니 아이들이 뭐 어때서 애들은 버르장머리 없이 지멋대로 키우면서 비키니보면 안되니 비키니는 그냥 수영복이야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냐 그리 알아라. 10:55

000

lees

계곡에서도 자유롭게 비키니 입도록 법률로 적극 도입하라^^ 10:54

010

qq18

그냥 편하게 살자~ 10:54

000

mihy

계곡은 돌과 나뭇가지등 다칠 위험이 있는곳인데도 비키니를 입겠다면 냅둬요. 자빠져서 피가 철철 나는 체험을 해보면 안입겠지요... 10:54

010

urin

가장 좋은 핑계지~~애기때문에...애기 때문에ㅋㅋㅋ식당가먄 애기가 남한테 피해주는건 생각도 안하고 잘만 처먹던만 10:54

000

heo3

참나 보깅산 좋더만 자기 자심감도 뿜뿜 ㅋㅋ 10:54

000

navy

10:54

orld

비키니가 뭐 그리 대수라고 호들갑인가? 한국인들의 성관념은 짜증스러울 정도로 위선적이다 10:54

000

aso1

아이들에게는 조기 성교육 노인들에게는 발기력 회복에 좋다 성인 남성들은 그냥 고마운거고 악화는 양화를 구축한다는 그레샴의 법칙 알지?머지않아 계곡은 저런 암컷들이 차지하고 가족 피서객은 다른 곳을 찾아야 할것이다 그러면 또 저런 것들이 더 이상 계곡을 안 찾겠지?관종에게는 관객이 없는게 쥐약이니까 10:53

020

happ

물놀이 하는 계곡이나 해변이나 수영장은 괜찮은 것 같은데요. 대도시 한복판은 좀 아니고요. 피부 노화 막는 것은 레시가드가 낫기는 하죠. 10:53

000

tami

여자 한명이 비키니 입고 오토바이를 타도 헤드라인, 거리를 걸어도 헤드라인, 계곡에 있어도 헤드라인 ᆢ 8월 내내 이런 기사를 보게 되네요. ᆢ한국이 참 작긴 작은가 봅니다. 그냥 그럴수 있다고 생각하고 살아갑시다. 10:53

020

kimj

대자연인이되는것도나쁘지않다 10:53

000

v5ho

저런 사소한거 까지도 문제 삼지 말자..무슨 조선 시대도 아니고 기자 정신 차려라 10:52

000

star

자기 몸 자랑하고 싶은건데 어떻게 말림? 때와 장소 가리겠냐? 10:52

020

tjdw

13:23

hakl

후진애들아 니들 몸매나 가꿔라. 보기만 좋구만 10:52

000

kang

3초이상 보시면 안됩니다 10:52

010

kkw5

해수욕장 에는 아이가 없냐?!!!!!!!!! 생각좀해라!!!!!!!! 10:52

000

5ehd

애들 부모 유난 떨지마라 10:52

000

kjlw

애핑계 어르신핑계 그러면서 해수욕장은 왜잘데려감?계곡서 수영복입고 수영할수있지! 10:52

000

lucy

수영장에는 애들없냐 애있는데 유세도 안하고 정작 애들은 노느라 바쁠텐데 꼭 지가 뭐 내세울때 애 핑계대더라 10:52

000

a600

입든말든 뭔 상관이지ㅋㅋ이해안가네ㅋㅋ그럼 막말로 계곡에 애들 데려오지마삼ㅋㅋ 10:51

000

sks4

남자들이 좋아 하면 됐다 10:51

000

chob

이런거 가지고 문제삼는거 자체가 웃기는 이야기야그냥개인적 취향인가 하면되지 10:51

000

jun7

남자는 잘생기고 여자는 이쁘면 모든게 해결 됨 !!! 10:51

010

rigl

더위피하려 휴양와서 가리개로 최소한 매너는 지키고 있는데 뭐가 아니꼬와서 참산골짜기에서 돈도 안받고 볼거리 준다는데 10:51

000

earl

근데 볼 꼴 못 볼 꼴을 떠나서 비키니 입은 사람은 안불안한가..? 계곡은 단단한 나뭇가지, 풀도 많고 뾰족한 바위, 돌들도 많은데 미끄러졌다하면 피부 다 까지고 크게 다치는 건 일도 아닌데;; 10:51

010

boom

길바닥도 아니고 왜글지? 어디 맘카페에 올렸나? 10:51

000

nahm

12:54

lucy

10:50

sks4

뚱뚱한 여자는 싫어 할거고~~ 남자는 거의 좋아 한다 10:50

000

devi

계곡은 돌도 많고 벌레도 많아서 비키니가 안맞긴 하지. 그래도 입어주면 고맙지 뭐 피해 주는것도 아니고... 10:50

000

jjea

조선시대마인드구만 10:50

010

grav

10:50

agar

MZ 맘카페 인가요...... 10:50

000

hong

기냥 몸매 과시인가 싶지..관종이거나 뉴슷거린아닌듯 10:50

000

0168

그리고 바닷가는 괜찮고 계곡은 안 된다는 논리는 또 무슨 궤변인지. 해외 나가서는 헐벗은 거 봐도 관대하게 굴면서 무슨 자기 기분따라 이랬다 저랬다 하는 건지. 10:49

000

sw63

계곡도 휴양지 아닌가...? 10:49

000

lks1

왜 가리냐!! 10:49

000

newc

몸뗑이 그걸 과시?자랑?쇼잉?유혹? 등 그러고 시픈가바.가요에도 "날~가져봐~~" 그런 음조가 있었잖아.기본적으로 여자든 남자든 상대에게 잘 보이려는 마음은 있지.그런데 미성년자들이나 노친네들 앞에서는 동방예의지국으로써 질서를 고려해야지.너무 자신의 감정이나 쾌락성만 앞세우면 곤란하지.과도하면 충동성 높은 수컷들의 음심을 자극하기도 하지 않을까.뭐든 과유불급이다. 10:49

230

hyo2

조금더 열린 마음으로 바라보자서양에서는 열린마음이 태초부터 있었던것은 아니다 조금더 합리적으로 바라보자 자연스런 시각으로 10:49

000

wtt0

보기조오타...... 10:49

000

sks4

고맙다~~ 자주 해라 10:49

000

bitj

사진본지가 몇년은 된듯 10:49

000

rege

그림만 좋구만...... 아니 예전 아저씨들 계곡에서 웃짱까고 해맑게 웃는 사진 하나 없는 집 있나?? 몸도 안 좋은 아저씨들도 다 까고 찍는디.. 무슨~~ 10:49

000

rina

10:49

zaid

엄청 보여주고 싶은가보죠뭐 10:48

000

kweo

10:48

ksk3

뭘 입든 입는 거 자유고 정상. 어떻게 쳐다보든 보는 거 자유고 정상. 남이 뭘 입든 입는다고 지rol한다? 비정상. 눈에 보이는거 어떻게 보든 그 사람 사람 자윤데 쳐다본다고 지rol한다? 비정상. 10:48

000

0168

아이돌이 핫팬츠 입고 티비 나오는데 어린 애들 다 보게 놔두는 건 괜찮고? 장소 따지지 말고 애초에 애들한테 노출 심한 아이돌 영상이나 보여주지 마라. 10:48

000

ddsc

10:48

demo

나이많은 아줌마인가? 그리고 왜 남의 사진을 허락도 없이 찍나? 10:48

000

zerg

보기 좋구나 10:48

000

reac

12:12

zmsq

애들이랑 비키니랑 뭔상관이냐? 다 벗은것도아니고 난감사하겠지만 계곡이랑 좀 안어울리긴하지만 절대문제없지 지가 못하는 루저라 그러지 10:47

000

eon2

맨해튼 센트럴파크에 9월에 가도 비키니 입고 누워있는 애들 있다. 심지어 우리나라 계곡은 물놀이 하는데인데 뭐가 문제야.. 이상하게 생각하는건 보는 사람의 시각이 이상해서 그런거 아닌가? 10:47

010

kari

뭐가 문제야 아이 타령좀 제발 그만해 ㅠㅠㅠ 외국에 계곡 가봐라 동남아만햐도 자유롭게 한다.. 올누드도 아닌데 뭐가 문제 10:47

001

qldh

이제 우리도 서서히 서양문화를 받아들여야 한다 무슬림보다 더 폐쇄적인 성문화에 방송과 영화는 개방적이면 범죄밖에 더 일어나것나 10:47

000

nawi

어울리진 않지 ㅋㅋㅋ 10:46

000

nana

보기좋은데..왜.... 10:46

010

1tim

고맙습니다 10:46

000

52sy

13:22

love

이렇게 성에 대해 패쇄적이니 성범죄가 끊이질않지 ㅉㅉ 10:45

000

mooo

냅둬라~~시내 한복판에도 저러고 활개치고 다니는 여시도 있는데. 10:45

000

gkdl

비키니 목적이 수영복인데? 이러다가 레깅스 , 래쉬가드도 민망해서 히잡쓰자고 할삘? 10:45

000

hyou

애는 핑계고 열등감으로 꼴보기 싫은거고 비키니 입는것도 자유고 쳐다보는것도 자유니 남편들이여 애핑계로 욕하지말고 즐겨라 10:45

000

suny

저 여자분 진짜 기분 나쁘겠다.. 사진을ㅜㅜ 10:45

000

firs

모기 겁나 물릴듯 10:45

010

woni

이렇게 감사할줄 모르는 사람들이많다니... 10:45

010

rlaw

돼지들이 지들 몸매로 피해주는건 모르고 남 탓만하더라 10:45

000

ohoh

참 어지간들 하다 . 좀 냅둬유 10:45

000

rrsm

그건아니지 ⛱️ 바다가서 벗고있던지 알았서 해라 10:44

001

uyou

우리아이는 괜찮습니다. 10:44

000

fore

저게 논란거리? 해수욕장 가면 아주 그냥 난리가 나겠네. 기사도 지어낸 이야기 같고 워낙 조작이 많아서. 10:44

000

kank

여자가 벗으면 사고 개연성이 올라가는게 맞질않나? 10:44

000

woon

꼰대기자야....그런데 가지말고 ,,방콕하고있어라...아직도 명퇴않하고 버티고있냐 ? 10:44

001

rhtl

부러우면 지는거냐~~ 10:44

000

gend

언제부터 계곡에 복장규율이 있었나 꼬우면 자기도 비키니 입고 계곡오지 10:44

070

nine

남들에게 관심끄고 니일이나 잘하자. 10:44

000

jaew

당체이런걸 왜 기사화시키는건지?물가에서 비키니 잘못된건가? 해수욕장은되는거고? 기자 정신병자아님? 내가 매일경제는 구독 취소한다. 퉤퉤.. 기사꺼리 못찾으면 퇴직해서 집에서낮잠이나 자요.. 여러사람 피곤하게만들지말고 10:44

011

a331

조방망이가필요한갑다 10:43

000

chol

본인은 못 입어서 그래? 10:43

000

97ph

계곡도 휴양지라 볼수 있다. 그런데 공간자체가 바닷가는 트여서 비키니입은자를 잠깐 스쳐서보고 집중이 분산되는데.. 일반적인 계곡은 그렇지않으니.. 일반적으로 계곡서는 비키니를 안입지. 그런데 지금이야 편한대로 사니까 본인 입고 싶으면 입는건 자유인데. 쳐다본다고 불쾌하다 어쩌다 이런 말은 최소한 하지 먈아야된다. 좋건싫건 볼수밖에 없다. 계곡이 좁아서 비키니 몸매가 좋네 아니네 본의아니게 평가될수밖에없고.. 그리고 시선이 집중되기에 성위험은 올라갈수도 잇는거는 감수해야된다. 10:43

020

sadj

우리나라 아이 엄마분들....애들 그렇게 키우면 안된다.지금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데...아이들도 좋아함 10:43

000

0111

지맘이지ㅋ 10:43

000

bob8

그냥 냅둬라 표현의 자유까지 관심이니...빨개벗든 냅둬 10:43

000

oyk1

보기 좋네 10:43

000

gmlw

길거리도 입고다니는데 이정도는 양반이지 10:43

000

hw33

자유야 10:42

000

emot

지 몸땡이 자랑하고 싶은가보네...나좀 봐주셔하고 ㅋㅋ 10:42

000

bt76

자신있으니까 입는거지 난 늙어서 이제 입고싶어도 못입는다 젊을때 즐겨~그들도 나이들면 라떼는 찾을날이올테니까 10:42

000

fly9

길한복판에서 비키니를 입는게 문제지 이게 문제인건가 10:42

000

libe

10:42

rnlj

상관없는데!난 벌레가 많아서 ......본인 자유! 내 딸이 저런다면 그냥 조금 더 입기편한 탱크탑을 추천해 줄 것 같음.. 10:42

000

wall

그럼 제발 애들 데리고 태국 계곡에 놀러가지들 말든지. 거긴 더 심하다 10:42

000

huny

10:41

geuy

그래 니들 성질대로 하고살러라 쫙버리고 단니든 말든 10:41

000

baen

커뮤니티에 있던 10년전 글을 그대로가져오시네요 기자님? 기사쓸일없으신듯;;https://www.instiz.net/pt/1382699 10:41

111

filt

한가지로 딱 잘라 설명할 수 없는 복잡미묘한 이유들이 들어가 있는 문제네요 ㅎㅎ 계곡이나 바닷가나 다를 건 없는데 때와 장소라? 글세 난 모르겠네요 도로 한복판이라면 좀 그렇겠지만 계곡에서 비키니 입지 말리는 규정은 없는데 비키니가 불편한 이유는 사람마다 다르겠지요 10:41

011

hp22

동네에서 입고 다니는것도 아닌데 문제가 되나? 10:41

110

cjwk

그놈의 아이아이 ㅋㅋ 아이가 먹을건데 아이가 보는데 아이도 있는데ㅋㅋㅋㅋ 10:40

100

ist3

우리나라 법상 비키니는 해수욕장에서만 가능하지 않나 다되면 저번에 오토바이 뒤에탄 비키니여 왜 잡혀갔을까 10:39

000

park

상관없는데 레깅스 입고 돌아다니지좀 마라 나 잡어먹으쇼 하고 다니는거 같어 10:39

010

seok

애들도 좋아할텐데 10:39

010

waff

무료한 계곡에 고마운분이네... 10:39

000

a961

옆자리가 명당이라공ㅋ 10:39

000

yyhc

10:39

dire

참 유익한 기사 잘보고 갑니다. 참 쉽죠? 10:39

000

hdkj

봐달라는데 그냥 봐 주세요!! 혹시 성추행이라고 신고 할려나!! 봐달라고 입고 다니면서 3초 봤다고 성추행으로 신고한 여자도 있다는데 10:38

000

byzo

계곡에서 누가 저런걸입냐 넘어져서 다까지고 이끼가 살에 붙어야 정신차리지ㅎ 10:38

020

mart

별게 다 불편하네 10:38

010

amib

다 좋은데 쳐다본다고 고소하지 마라. 10:38

030

mrch

운영규정 미준수로 인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13:16

vane

눈호강하고 좋은거지 10:37

000

airb

도촬한게 더 죄가 있어 보이는데 10:37

000

wjs9

10:37

kant

계곡도 휴양지 아니냐 10:37

000

s224

남이 벌거벗지 않는 한 뭔 상관이야? 본인이 입겠다는데, 물놀이 하는 곳에 아이들이 없는 곳이 있나? 몸 좋은 사내들이 웃통 까 벗으면 좋아할 것들이 젊고 예쁜 여자한테만 트집을 잡네 ㅉㅉ 10:36

000

gold

이게 뉴스꺼리가 되기나 하냐 이 기자야~이것도 클릭 장사냐 학교에서 이런거 가르키더나 ㅉㅉㅉ 10:36

000

hanp

물놀이가서 옷다 껴입는건 우리나라뿐이다 10:36

0102

bobb

10:36

brez

애들은 바다에 안가? 아슬아슬은 뭔 말같지도 않은 말이야!? 그냥 니가 뚱땡이고 몸이 안되니까 그런거야. 10:36

000

ican

다 때와 장소가 있지 ㅋㅋ 어딜가나 관종은 있는법 10:36

071

97ph

예전같으면 그랬는데.. 도시한가운데도 비키니로 돌아다니는데.. 그냥 편한대로 살자. 계곡은 바닷가 같지않고 좁다. 대신 좁아빠진 공간에 시선이 갈수도 있고 집중될수도 있는건데.. 음흉한 시선이 불쾌해 고소합니다. 이런거는 말아라. 본인들이 시선집중 시켜놓고 고소합니다. 이건 좀 아니다 10:36

010

yeny

아이들 볼까봐.. 어르신들도 있는데....... 라고 아줌마들이 주장하지만, 이미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은 스맛폰으로................ 10:35

000

expl

배 튀어나온 아줌마들의 아우성.부러워 하면 지는거야. 보기만 좋구만 , 아이들이 더 좋아할걸 10:35

020

hane

뒤에서 몰래 사진 찍는 게 더 소름 10:35

0271

njb1

요점은 비키니도 수영복이니까 입는거야 뭐라 못하겠다만 스스로 때와 장소를 가릴줄 알아야된다는거지. 성인이니까.19세가되면 담배를 필수 있지만 엄마아부지 앞에서는 안피는것처럼. 그게 예의고 상황이라는거야. 비키니입은걸 보고싶어서 찬성한다면 이해하겠지만 이 논점 자체를 구별못하고 비키니도 수영복인데 왜 못입냐고 하는건 철이 없는거고. 10:35

5556

tntt

10:35

hanh

배둘레육수 아지메 비키니 피해서 계곡갔다가 열폭하네 10:35

000

choi

연예인들 봐라 아이들 보는 프로 보면 옷차림이 더 민망함 거기에 비속어 은어는 얼마나 많은데 저건 아무것도 아님 10:35

000

vajr

여기가 이란이야? 사우디야 뭐야? 10:35

000

lopy

11:21

grie

노출년들 못보여줘서 안달인데.왜 난리들인지.몸매좋은남자들 보는거랑 머가달라서. 꼴리는대로 살게 냅둬.일장춘몽 화무십일홍일세. 젊고예쁠때 하는고지.근데 왜 계곡에서 그랴. 값어치 떨어지게 션하게 넓고 사람들 훠얼씬 많은 바닷가에서 그러지..격떨어지게 계곡에서 .ㅋㅋㅋ 10:34

000

filt

10:37

ming

비키니 입든 말든 상관은 없는데 계곡이라 모기,벌레 많아서 위험. 거기다 놀다가 돌에 찍히면 레시가드나 그냥 옷보다 훨씬 다칠텐데.. 10:34

010

jgan

비키니는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옷이라 생각한다 10:34

001

wlsw

옛날에는 엄마가 아들 대리고 여탕가서 때도 밀어주고 했다 반 여자 친구도 만나고 했다 ~~그냥 부럽고 몸매 자신없다 샘부리지들 말자~~ 10:34

030

czec

뭘 입던 왜 태클이지ㅋㅋ 저런 부모들이 서이초 교사 살인마가 되는거다 10:34

000

appl

비키니 입는 이유가 주기적으로 햇빛에 그을려줘야하는 서양 문화에서 온것인데, 계곡은 일단 태양피해서 그늘찾아 쉬러가는 곳이라 비키니는 어울리지 않음. 돌과 날카로운 바위들 많고 미끌거려 넘어지면 크게 다침. 그래서 다들 저 사진을 보고 이질적으로 느끼는 것임. 마음 한구석에 뭔가 걸리는. 그런데 지적질한 줌마는 20대 젊고 근육 쫙쫙 갈라진 청년들이었으면 흐뭇해 했을듯. 10:34

000

kwun

입거나말거 지들이 선택하는건데 10:34

000

prit

추울텐데 ㅋㅋㅋ 10:33

000

by_d

아이들은 비키니건 뭐건 자기 놀기 바쁘지 아무 관심없지 않나요?ㅎㅎㅎ 10:33

000

minj

웅 저건 괜찮은데 아파트 물놀이터는 아니야... 10:33

000

ika1

비키니 환영 합니다 10:33

000

23mm

헐 계곡에서 왜 저러냐 바닷가로 가거라 10:33

000

jinj

길거리에 입고 다니는 여자 뉴스에 비하면 양반인데 수영하려고 수영복 입는거야뭐 10:33

000

swat

남이야 뭘하든 무슨 상관인지~ 10:33

000

lege

10:33

bran

비키니도 단계가 있지 엉덩이 다 드러내는건 민폐 10:32

001

mcrd

개딸들은 부들거리지말고.. 몸관리하세요.. 10:32

001

bbs1

자기 핸드폰에 사진을 저장하고 싶은데 핑계가 없으니 공론화하기 위해서라고 찍은다음 증거를 남기기 위해 일단 글 올리고 자기가 볼려고 저러는것임. 10:32

001

nale

몸매되면인정. 10:32

000

kkhk

노출관종 10:32

000

rlah

애들은 이미 다 알고있다. 어른들의 상상 이상으로 10:32

000

kwak

애들때문이 아니라 지 신랑이 보니까 싫은거겠지..부러우면 지는거다 아줌마야~~ 10:32

011

fre_

도심에서 비키니를 입은 것도 아니고...물놀이가서 입는 건데.. 너무 구시대적 발상은 하지마라.. 10:32

001

jkp7

나 인스타에올려야되 ~~ㅋ 비켜 ㅋ 10:32

000

wnsq

여기도 벌렁이 또 있네 10:31

000

inyo

남자들은 찬성하겠고 반대하는 여성들의 심리는 및 이유는 몸매가 안되니까 질투가 나서 10:31

011

csyl

계곡에 비키니가 안어울리긴하지만 저걸 갑론을박할일인가? 애들도있는데?이게이유가되나?입고싶음 입는거지 10:31

000

dnjs

직업이뮛이며몸매자랑하려고그런가 10:31

000

rear

11:44

mjsc

아주 넓은 공간에서 입고 있는거랑. 좁고 협소한 공간에서 입고 있는거랑 의 차이. 남들의 시력보호 피해보상 어떡할래?? 10:31

000

supe

비키니입은 여자는 왜 가림거리 하는거지????비키니가 문제있는 옷인가???? 10:31

000

porf

비키니나 레깅스나...민망하기는 매한가지 10:31

000

toto

질투좀 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0

000

hyun

수영복은 수영을 정식으로 허가 받은곳에서만 입읍시다. 계곡, 길거리 이런곳 말고 수영장, 바닷가에서~ 굳이 왜 계곡에서? 10:30

000

kame

나원...보기만 좋네.:애들 때문에? 애들은 수영장 안가고 바다도 안가고 그러나? 말이되나? 10:30

000

lsh7

보여주고 싶어 환장은 했는데....피해보는거 없잖아 10:30

000

lsm7

해변가에도 아이들은 많다.ㅋㅋㅋㅋㅋ 10:30

000

j3wi

역지사지. 비키니도 있는데 아이를 데려가는건 그렇지 않나?저런 불편은 항상 본인 중심 이기주의적인 생각에서 나오는 것 같음. 10:30

000

jk37

걍 다벗어 10:30

000

roma

애들 논다고 바빠서 관심도 없던데 10:30

000

gucc

공짜인데 그냥 봐라. 영감들도 속으로는 재수라고할꺼다. 10:30

000

ychl

유럽 여행가면 물놀이장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광경인데 ᆢ 10:30

000

skal

이건 아니지~~ 10:30

000

dnjs

세상잘돌아간다.미친세상 10:29

000

lyk7

바다에서만 비키니 입으란 법 있나? 10:29

000

ykh0

두꼭지와 가운데만 살짝 가리면 되지 10:29

000

sang

문제는 아이가 아니라 몰래 훔처보는 신랑이 꼴보기 싫다는 얘기군 ㅋㅋ 10:29

000

dang

이뿌네 보기좋네 10:29

000

mook

도심 길거리에서 비키니걸치고 다니는것도 아니고 시원한계곡 물가에서 비키니 입음안되나요.이조시대도 아니고 기자양반 조서시대에서 왔소? 10:29

011

jrrt

오히려 좋아. 10:29

000

kang

예쁜데 10:29

000

jiho

입든말든 상관없지만 오늘 계곡 가는데 비키니 입어야지 라는 생각은 보통은 잘 안할거 같기도 하고 오늘 계곡 가는데 삼각팬티 수영복 입어야지 이런 생각 남자들은 자주 하나? 10:29

000

kytj

그럼 니들도 웃통 벗어 10:28

000

lens

추하게 아이 핑계 대지마, 그냥 니 열폭이랑 남자가 눈돌릴까봐 전전긍긍하는게지 10:28

010

devi

계속 대놓고 쳐다봐주면 된다 풀린 눈빛으로 지들이 알겠지 장소에 맛는 복장이 있는데 눈치가 없다는것을~ 10:28

001

wooj

아니 뭐 어쨌든 인간이 성장하면 다 저렇게 성장하는데 음란물도 아니고 문제될 건 없다 알몸도 아니고 성교육은 가정 학교에서 하는거고 10:28

000

gues

별걸다 트집 잡네 10:28

000

koei

비키니가 뭐 어때서? 10:28

000

shal

바다엔 아이 없나? 저런 논리는 별로지만, 근데 계곡서 수영할 일도 없고 태닝할 일도 없는데 웬 비키니? 때와 장소에 맞는 복장 개념이 없어서 밖에서도 골프복 입고 요가복 입고 다니는 꼴불견과 똑같다. 계속서 비키니 상상하니 너무 웃기다. 10:28

000

li_s

계곡도 휴양지 아닌가? 10:27

000

shak

보기좋은데 건강한 신체의 아름다움. 쿵ㅋ 들 발작 ㅋㅋ 10:27

010

filt

10:32

kk13

띵호와 ㅋㅋㅋ 10:27

000

lee1

지능이 떨어지는건 어쩔수가없다 10:27

000

bald

아니 이걸 기사라고 썼냐ㅋㅋㅋㅋㅋㅋ 10:27

000

jgan

조선시대 사림들이 지금도 살아 있나 여름에 꽁꽁 싸매고 다니는 사람들 덥고 답답해 보임 자신있게좀 살어라 그렇게 자신이 없냐 10:27

000

jjb1

비키니 입든 말든 뭔상관이여 ㅋㅋㅋ 10:27

000

85mo

계곡은 괜찮아.아파트 단지 물놀이장 비키니... 학교 참관수업에 레깅스... 10:27

000

suns

이런게 뭔 뉴스??? 10:26

000

myji

여적여 10:26

000

jmc7

비키니는 수영복이 아니야? 10:26

000

hani

사건사고도 많은 요즘 외국의 문화를 대입시키기보다는 절제와 상대에 대한 배려가 필요하지 않나 싶긴하네요. 10:26

000

your

남자들은 저꼭지 드러내는데 저게왜 논란이지 ㅋㅋㅋ남자애들 침질질 흘리고 입벌구하는거 다보인다 논란아니다 10:26

000

heka

아니 해수욕장하고 계곡 차이가 머냐..왜 이런걸로 딴지를..아이들 있는 부모는 그럼 해수욕장 안 가야 하는거가? 10:26

000

thsd

비키니를 팔지 말던가 10:26

000

ilus

수영장에도 아이들 있고 어르신도 있고 다 있는 곳인데 수영장은 되고 계곡은 안될 이유가 있나? 다들 물놀이 하러 온 곳인데. 10:26

001

hope

아 진짜 기자 모자이크 왜 하는거야. 10:25

010

pdlb

모자이크 왜하냐? 10:25

000

dltn

웃통깐 아재나 비키니입은 여자나 뭐다름?? 걍 자기스타일로가는거지 10:25

000

maji

딱히 정해진건 없는데 예전부터 쭉 내려오던 뭔가가 이런 논란을 만드는거지 해수욕장 비키니는 개안코 계곡 비키는 그렇다? 한강변 조깅할땐 윗통 벗고 해도 도심 조깅은 안된다? 시대가 바뀌면 그에 맞게 인식도 바뀌어야 하는데 쉽지가 않은거지 10:25

000

mcs0

기자 할려면 어떻게 해야 돼?헛소리하고 헛짓거리하면서 돈 버는것 같아서... 쉽게 돈 버는 직업인가해서 나도 한번 해볼려고 하는데! 10:25

000

dpa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곡에서 윗통까고 노는 남자들은 왜 그냥냅둠? 기자 인성 개웃기노 10:25

000

kosk

어르신들도 자주 찾는 피서지인데 어르신들 아저씨들은 위에 티 안입는 분들도 있잖아 그건 괜찮냐?ㅋㅋ 10:25

000

ncle

이런 관종년 지부모 앞에서는 절대 못한다 10:25

000

pado

지들이 불편한걸 애 핑계좀 대지마라 10:25

000

tree

계곡에 개 끌고 와서 담그는 것들이 더 싫음..대가리가 없어 10:25

000

ciko

비키니가 아이들 눈에해롭다?여기 조선시대인가요?ㅋㅋ워터파크 수영장에는 비키니없나요? 뭐가잘못된건지? 10:25

000

p___

10:24

youn

워터파크는 애들없나? 물놀이하는데 입는거입은거지 10:24

000

enem

아이 걱정이 아니라 남편 한눈팔이가.더 무서운걸꺼야 . 10:24

0402

whit

상호 이해하는 수준이라는게 있을텐데...그게 안되는 수준인건데...유아독존식 사고가 머지... 10:24

000

spdc

좋네 10:24

000

zzar

sns가 문제지 뭐 ㅋ 그냥 더워서 비키니를 입었겠냐. 10:24

000

czx9

10:24

0121

편협합니다. 외국에는 여성들도 해변에서 상반신 노출하고 일광욕도하고 선탠하는데.. 뭐 이상한가요? 정서의 차이인거 같습니다. 미국이나 유럽가면 아이들 모유 수유도 가슴 드러내고 걸어가면서 합니다. 개인에게 자유를 허용할때는 그냥 그렇구나 하고 받아들이고, 언어적, 정신적, 신체적 폭력이 없는 건전한 사회가 되면 되는 겁니다. 10:23

010

hyun

10:23

the_

눈요기꺼리 좋네 그냥 냅둬 지맘이지 10:23

000

kkmf

이런 기사쓰는 놈들은 오함마로 그냥.. 10:23

001

jeah

전신문신한 인간들이 더 많터라ᆢ 10:22

000

akir

10:22

lbh1

아이들 핑계대지마라 여자들 시기심 질투때문이지~ 여자의적은 여자 10:22

000

emrr

저것도 한때..장소가 조금 그렇지만..애기놓고 아무리 관리해도 늘어진 살은ㅠ 피땀흘려 운동해야 비키니입을수 잇는.. 젊음이 부럽네요~ 10:22

000

jumo

모자이크는 좀 빼라...뭐때매 불편했는지좀 보자... 10:22

010

kate

관종에게는 무관심이 답이다! 10:22

000

namz

자유대한민국에서 기사거리 되겠는가 !!??? 10:22

000

tmzi

두눈이 호강하네 10:22

001

cham

이게 몇일 동안 기사 낼정도로 중요한 문제임 ㅋㅋㅋ 뭘 입던 뭔 상관이야 10:22

010

gaia

선비님들이 노무많아 ㅠ 10:21

000

jinw

"아이도 있는데" 진짜 개역겨운 말 중에 하나다 10:21

010

dosu

우리나라는 물놀이할때 옷입는거 참 좋아해. 그거야말로 남시선을 너무 의식해서 그러는거 아니냐? 아니 물놀이하는데 티셔츠에 조끼까지 레이어드하고 선그라스는 왜끼는거야? 외국나갔을때 티셔츠나 래쉬가드 입고 물놀이하는 사람 99% 한국사람 10:21

010

kjm_

마음대로 입고 쳐다본다고 불편해하지 마세요 10:21

001

pjt3

10:21

jsan

외국가서도 불평하나요…? 보기싫으면 보지마세요!ㅠㅠ 10:21

001

dual

그냥 남녀노소 다 벗고 놀아. 그러다 맘이 맞으면 2차도 하고... 10:20

000

kkom

아이들 데리고 워터파크는 안다니나? 10:20

000

bckw

비키니에 모자이크 웃긴다. 장소에 따른 드레스코드라는게 있다. 이걸 너무 무시하지 말았으면. 근데 난 왜 감사하냐! 10:20

000

woo8

여자의 적은 여자. 남이사 비키니를 입든, 야한옷을 쳐 입든 니가 뭔 상관인데? 니가 그냥 늙은 애엄마라서 몸매 좋은 젊은여자들 보니까 질투 생기고 시기해서 그런거라고 솔직하게 얘기해라 10:20

000

milu

애엄마들 몸매안되면 계곡이든 수영장이든 바다가지마라..괜한 자격지심이냐? 10:20

000

loke

이쁜데^^ 10:20

000

sogk

아이랑 비키니가 무슨 문제가 있는건가.. 10:20

010

qq18

부인들 맘이 많이 불편했겠네... 10:20

000

hare

입을만한 몸매네.. 10:20

000

sine

남푠들이 보니까ㅋ 10:20

000

hamh

12:39

shnh

10:29

woos

저기 오신분들 죄다 보기좋다하던데...누가 논란해? 용산가봐 기사꺼리 차고넘치니깐. 10:19

001

jjh2

난 좋은데 말이지 10:19

000

toon

입는 건 자유지만 민망함은 보는 사람들 몫이네 쳐다보면.성추행이라고 할까봐 땅에 시선 신경쓰며 놀아야하고 10:19

000

st82

조선시대 언제 벗어날거야? 10:19

000

8810

비키니가 끈팬티도 아니고 ㅋㅋ 걍 질투난 애엄마가 보기에만 불편했던 걸로? 10:19

000

kr79

부러워서 그런건가?솔직히 헬스한 남성이 몸매자랑하는 것이나 여성이 자랑하는 것이나 다 같은 맘이라 생각한다. 한국은 질투와 시기가 많은 국민성을 가지고 있어 남이 잘되는 꼴을 못보는거 같다. 물론 유교사상도 아직 많이 남아있고 아직도 아들아들 하며 같은 여자끼리 시집살이 시키는 경우도 남아있다. 언제쯤 다른사람 눈치안보고 입고 먹고 돌아다닐수 있을까? 개인주의적으로 가라는게 아니라 개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고 손가락질 하지않는 문화가 정착되야 이런식의 논쟁도 없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0:19

000

agat

시스루 롱티셔츠 하나 걸치면 안되겠니 10:19

000

eman

부러웠구나...질투 10:18

000

hamh

10:40

gim1

비키니가 뭐 어떻다고 모자이크 처리 까지 했냐 10:18

000

taes

뭔 상관이지 바다에간 애들은 비키니입은거 봐도되고계곡 간 애들은 비키니 입은거 보면안되나? 물놀이와서 비키니입는데 애들있는게 계곡에서 비키니 못입을 이유가 되나 10:18

000

cari

전에서부터 느낀건데 우리 상규는 페미인거 같다 10:18

000

bdh9

하긴 남자들도 팬티만 입잖아~ 당황스럽지만 도긴개긴~ 뭐라할 수 없지~ 10:18

000

boun

많이 입어주세요. 도로한복판에서도 집앞 바닥분수에서도 10:18

010

redo

10:18

kji4

쳐다 보지 마세요. 성희롱으로 고소 당합니다. 10:18

000

moon

그넘의 아이 아이..엠뱅들 한다..ㅋ 10:18

000

gomd

아이들은 비키니건 뭐건 신경 안쓰죠....어른들이 신경쓰지 10:17

010

myeo

저게 먼 갑론을박의 대상일까? 별 ㅋㅋㅋ 10:17

010

alsw

상규야 모자이크 지우고 카톡으로 원본 사진 보내봐 모자이크를 해놔서 아슬아슬 한 지 판단을 할 수 없다. 10:17

000

prov

털이 보이면 불법이다. 10:17

000

ssar

바다도 계곡도 물이고 남녀노소 다 있고 물놀이 간건데 비키니가 왜 문제임? 오히려 저런곳에서 저런차림은 이상한게 아니란걸 애들한테 알려줘야 하는거 아닌가;; 10:17

010

cros

아빠들은 운전하느냐 고생인데 계곡와서도 마누라 눈치를 봐야하는구나 참 고달프다 10:17

020

it03

10:17

mkd0

뭐가 문제이지?? 비키니 입은 여성이 비해서 뭔가 비교된다는 느낌이 있어서 그런거 아닌가? 좀 별로인거 같긴해도 머라할 내용은 아닌 듯한데.. 뭐. 적당하게 행동을 한다면.. 퇴폐적인 행동 아니라면 문제될건 없지뭐.. 10:17

000

mati

선동질 노노 개인의 자유 보장 10:17

000

hera

같은 여자로써 부럽다 생각은 들지만 입지말라고 할 필요는 없는 듯.. 어차피 계곡물 너무 차갑고 그늘 많아서 썬텐 안되고 추워서 옷 입어야 될껀뎅 난 긴팔 입어도 춥던데 ㅎㅎ벌레 달라붙고 ㅋㅋ 몸매되도 계곡에서 입으면 배앓이 할꺼 같음 ㅎㅎ해변에서 워터파크에서 호텔에서 많이 입는데 아줌마들이 단지 심술나서 그랬겠나 싶은데... 10:17

000

urba

비키니녀 욕하시는 분들 그냥 눈가리고 무인도에서 혼자 사세요. 10:16

000

por0

남 눈치 안보고 시선을 즐기며 부끄러움이 없으면 저런행동을 하겠지...요즘 위험스러운 행동이니 조심하길... 10:16

000

k2k3

지 몸매 자랑하고 싶은 거지 ㅋ 이날을 손꼽아 기다렸을텐데 10:16

000

kyie

가족유원지 같은곳에 에바긴하네 사진만봐도 TPO가 안맞아보임 10:16

030

jaes

괜찮다고 봅니다. 10:16

000

kshj

남자들도 웃통벗고 팬티바람으로 놀잖어~그래도 여자들은 어느정도 몸매나되니 비키니입지~~남자는 것도 아니면서 훌러덩 웃통벗고 놀더만~민망하기로 따지면 도찐개찐이다 10:16

010

sez1

별걸 다 지적하는 금쪽이같은 문화 10:16

000

dyd1

똥똥한 아줌마들의 시기질투 ㅋㅋㅋ 10:16

000

btj_

아무리 자기 감정, 자기 마음이라 하지만 다같이 사는 세상인데 아이들 있는데선 정말 불편한 마음이 들것 같아요. 10:16

032

long

아.. 뭐 문제만 나오면 성차별운운한다 골치아프자 10:16

000

ncho

성기노출 한줄... 10:15

000

ml20

12:16

sfos

수영복가지고 뭐라고 하냐 지금이 조선시대냐 수영복보고 이상한생각하니까 불편하겠지 혹은 본인은 입을 용기가 없으니 트집잡겠지 본인들 수양이나 잘들 하세요 10:15

010

sase

와 이다영이다~~ 10:15

000

yobu

그렇게 살다 뒤지시라고 냅두세요. 벗고도 돌아다니며 사는데 10:15

000

jmg8

다른 사람 하는 일에 오지랖 쩌는 민족.... 관심을 갖지마.... 벗고 다니든 꽁꽁 싸매든... 비루한 몸뚱이를 뭐 중요시하냐... 10:15

000

nahj

이왕 보여주고 싶으면 아주 홀라당 보여주라! 10:14

000

jcm1

그냥 아줌마가 보기 싫은거지 애 핑계대 고있어 10:14

000

limj

10:48

tigu

별게 다 불편하네ㅋㅋㅋㅋ 해수욕장에 데려간 애가 비키니 보는건 괜찮고, 계곡에 데려간 애가 비키니 보는건 문제가 있냐? 그냥 니가 비키니 못 입는 몸매니까 그게 싫고 질투나는거 아니고?ㅋㅋㅋㅋㅋ 10:13

0254

joyc

계곡 비키는 좀..ㅋ 모지리 같긴 하다. 돌과 모기와 수온도 낮은 저기서 꼭 자기만족을 ㅋㅋㅋ 호캉스 갈 돈 없는 사람들인가보지 뭐 10:13

000

ange

애가 몇살인데? 보통 애라하면 그런 종류의 부끄러움을 알 나이가 아닌데? 혹시.. 남편이 침을 질질 흘리며 힐끔힐끔 쳐다보는게 싫었던거 아냐? 10:13

000

snoo

왜 난리인지 그냥 지들 놀거놀면되지~누가 멀 입든 먼 상관이야~그리고 애들은 아무렇지도않아 놀기바쁘지~ 10:13

000

back

괜찮음 10:13

000

gree

법적으로 아무 문제가 없음 걍 시비 10:13

000

ksju

계곡서 쭉쭉빵빵 저런분 보다가 치킨 닭다리뜯는 살찐마누라보니 개패고싶다ㅠ 10:13

054

myme

10:13

mari

보기좋다 근데 하나만 부탁하자 털이 좀 삐져나오는건 더럽다. 여자들은 왜 털을 안깎는거야 10:13

000

sdsd

10:13

dnjs

입는것은 자유다. 얼마전 기사에 브라탑입고있는 여성 옷가계 사장이 쳐다봤다고 고소한기사를 봤다. 어떻게생각들하싶니까. 웃기는 여자죠 입는것은 자유지만 보는것도 자유입니다. 자기보라고 벗고다는것 아닙니까. 정도껏들하세요 그러다 성폭행당하면 본인도 책임입니다. 그러니 알아서 벗고다니세요. 10:13

000

hss3

나는 좋은데... ㅎㅎㅎ 10:13

000

jinn

남자 상의 탈의 햇으니??그런씩으로 갈거면 여자도 상의 탈의해라..그엄에 성차별 지겹다...여자도 의무로 일반병으로 군대보내라..여자도 남자와 똑같은 육체적으로 일 시키자.지들 불리하면 성차별 10:13

011

neu0

애 이빠는 침흘리면서 보던데 10:12

010

the_

10:12

ee10

보기만 좋구만~~ 10:12

011

stop

왜 아이들은 비키니를 싫어할거라고 생각하는거여? 10:12

000

rjac

고맙지. 눈요기하고 10:12

001

inno

왜 보기 싫지? 10:12

000

kman

뭐 아파트 단지내 물놀이장에서도 저런 사람있는데 10:11

000

hant

워터파크는 괜찮나요? ㅋㅋ 여자가 더위 먹었나본데 이해해줍시다 10:11

000

skm0

이정도는 자유지 아기들은 노느냐고 신경도 안씀 호김심 많은청년들이 좋아하지 10:11

000

taup

계곡은 휴양지 아닌가? 그리고 애들이 뭐? 10:11

001

zinz

그놈의 애애애 지겹다.진짜 10:11

031

ojh4

기사가 쓰레기구만계곡이든 바다든 왜??? 보기싫음 애들델고 집콕이나 하라지 10:11

001

semu

어디 계곡인데? 나도 거기 갈래 10:10

010

sdsd

옷입는건 TPO 라잖아에라이 돈들여도 좀 배워라 이건 노이즈마케팅 인듯 10:10

000

nopp

그놈의 얘핑계. 음식점 가서도 얘가 먹을 건데....백화점 가서도 얘가 있는데....얘가 얘가 얘가....이젠 계곡가서도 얘가 있는데? 10:10

010

hsw0

배나온 아저씨가 벗고 다니는 것도 아닌데 왜? 10:10

001

meis

경제가 안좋아지고 있다는 반증입니다! 10:10

000

site

제일이해한되는부모는 애들데리고 계곡 데리고가는거 위험하게 계곡을 왜데리고가노 10:10

000

cros

지들 남편때문이겠지 그러고 애기들로 핑계되는거임남편들만 불쌍타 10:09

000

sero

아이 있는거랑 뭔상관 물놀이하는데 비키니가 혐오스럽냐? 10:09

000

xor7

진자 기자면 기자답게 제발 뉴스다운 뉴스좀 쓰자. 10:09

000

mywh

아이도 있는데가 아니라 자기남편도 있는데 겠지 ㅋㅋㅋ 10:09

0131

ssys

해수욕장이랑 워터파크에도 아이들은 갑니다 10:09

000

osh0

더 늙으면 벗어도 관심 없음 그런 공식???? 10:09

000

sims

냄비들의 질투심 10:08

000

heej

애하고 비키니하고 무슨상관? 10:08

140

nadj

물놀이가서 옷으로 꽁꽁 싸맨거보다. 훻 시원하고 휴가를 즐기는 마음자세가 되어 보인다. 머가 문제인가. 10:08

000

ed55

카ㅏㅏ 멋지네 ... 10:08

000

vhrt

지들 못입으니 애타령 ㅋㅋ부러우면 부럽다고해라 10:08

001

kjy0

눈 하나있는 나라에 두개있으면 구경꺼리고 이상한 놈이라고 처형한다. 10:08

000

1998

이쁘면 즐기고 안 이쁘면 혐오로 고소하자 그리고 놔둬라 자기 몸 가지고 그러는데 10:08

000

acht

계곡은 휴양지임 10:08

000

flyi

10:25

se11

관종! 10:08

000

gksw

아이들 탓하지 말아 언제부터 계곡이 아이들만에 놀이터였냐 말도 안되는 소리 모기에 물려 여기저기 부어서 울퉁불퉁하든 말든 이런걸로 편가르지 말자 윗통벗고 수영복도 아닌 팬티만 입고 노는 아저씨들은 괜찮냐 그게 더 민망하던데 10:08

030

hdj0

이게 왜 논란거리지??? 10:07

000

bong

다 벗어도 놔둬라. 10:07

000

shar

걍 놔두자~ 괜찮구만~ 10:07

000

dong

10:40

jyqq

해수욕장에는 아이들 어른들없나 10:06

000

orie

광고하며 돈벌이 하는 중… 10:06

000

dlql

tpo좀 따져라 10:06

000

ohj1

10:10

pdne

좋~~~구만 ㅋ. 강간범들 심장이 벌렁ㅋ 10:06

000

rlag

어그로 성공 10:06

000

leem

관종은 맞는디 머 공산주의도 아니고 자유인듯 10:06

000

ckd_

해수욕장 워더파크 되고 계곡은 안되? 웃기네 ㅋㅋ 보기싫은게 아니고 짜증나는거겠지? 내도 예전에 저랬는데 함서ㅋㅋㅋㅋㅋ 10:05

000

alsk

10:05

unik

기자 본인이 불편했었나 봄 ㅋㅋ 10:05

000

park

10:05

jelo

10:04

hang

남자들도 웃통 까지 마라 10:04

000

jyks

해변은 괜찮은거니? 10:04

000

romi

여자들은 지들 똥배 나온거랑 비교 되니깐 그럴듯 10:04

000

777j

계곡이 휴양지가 아니면 뭔데 풉 10:04

000

wanb

틀림과 다름의 문제. 비키니 입을 자유가 있고 불편하게 볼 자유도 있습니다. 누군가는 즐겁고, 누군가는 불편하고. 그동안 코로나로 억눌려 있다보니 타인을 보는 시각이 여유롭지는 않은것 같네요. 10:04

011

chri

아저씨들만 신났네 10:04

010

wbda

해수욕장은 썬텐을 하는곳이니 애들도 이해하지. 저런 비정상적인 뇌구조는 어른도 납득이 안되니 설명 불가. 해수욕장에서 썬텐하려고 개발된게 비키니다. 외국은 실낸수영장에도 썬텐 하는데나 사우나가 있어서(문화적으로 사우나에 우리만 벗고 들어가니까) 비키니 입는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일반적인 수영복이나 선수들처럼 긴거 입는다. 몸 팔고 싶음 제대로 그런데 가고 일반인들 괴롭히지마라. 남잔데 늬들 ㄷㄹㅇ 몸 안보고 싶다. 10:04

002

mdma

인식의 전환좀해라 10:04

000

sam1

이런게 무슨 논란거리인지... 10:03

000

slve

10:04

ymyu

10:03

keen

수영할때 수영복 안입고 레쉬가드 입는게 더 이상하다 10:03

010

yhle

공공장소에서 어울리지않는 옷을 입고있는 여자들은 자기만족을 위해서 입는다고 하는데 그런논리라면 그런옷을 입고있는 여자를 남자들도 자기만족을위해 보는거를 뭐라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성희롱이라 하지 말길 10:03

0152

mido

입든 말든 자유겠지. 문제는 벗고 다니는 애들이 쳐다본다고 발광하는거겠지. 무슨 변태 취급하고 불쾌한 액션 취하면 처맞아도 무죄 아닌가? 제일 웃긴건 별로 볼거 없는 애들이 계곡와서 관종질 한다는거지. 얼굴 예쁘고 머리에 든게 있으면 논란을 피할줄 알지. 돈있으면 굳이 계곡에서 저러지도 않음. 10:03

000

dark

애들은 핑계고 그냥 지들이 보기 싫은 거. 10:02

001

road

너무 본인 중심으로 비키니를 뭐라하는거 아니요? 계곡은 휴양지가 아닌가요? 기준도 없이 불편하다고하면 놀러가지를 마시던지 10:02

001

kjh1

벗는건 자유다 좀 나대지마라 아이들도 있는데 하는이 애는 어떻게 만들었나 홀딱벗고 만들었잔아 10:02

000

pchy

아이들이 뭐 ㅋㅋㅋ진짜 요즘 부모들 못쓰겠네 10:02

011

flow

낸시랭같네 10:02

000

hy75

70년대도 저런사람 있었어.지금이 2023년이야.아직도 이런게 기삿거리라니 10:02

010

phsl

10:02

yokh

보기좋구만 10:02

000

gree

관종이네. 계곡에선 반팔에 반바지가 최고지!! 10:02

0191

urin

자기도 입고 싶은데 못입어서 짜증난거임 10:02

010

theb

지금이 1950년대도아니고ㅠㅠ 10:01

000

turb

여자의 적은 여자 10:01

000

jjc2

아마 그 애들도 어르신들도 흐뭇해 하실거다 10:01

000

ejpa

뚱패미들은 이쁜애들이 티내는게 불만인거지 ㅋㅋ 10:01

010

luka

비키니=수영복 인데 계곡에서 수영복 입는게 뭔가 문젠지 모르겠네 바다는 되고 계곡은 안된다는 기준이 뭐냐? 바다는 애기랑 안감? 10:01

000

072b

좋은데? 여자의적은 뇨자 ㅋㅋㅋ 10:01

000

tysv

10:00

dosl

물에서 활동할 때는 수영복 입는 게 맞습니다. 비키는 수영복이죠. 조깅할 때는 조깅복, 축구할 때는 축구복, 발레할 때는 발레복, 체조할 때는 체조복. 10:00

000

exit

소모성 논쟁임 10:00

000

nj97

애는 핑계 애아빠 정답!ㅋ 10:00

000

min4

10:10

auto

10:02

kbhp

역시 아이를 또 앞세우는군 정신차려 조선시대도 아니고 애가 벼슬도 아니고 에휴 10:00

010

lsj7

수영하니깐 수영복 입는건데 왜 찌럴이여 10:00

000

seu1

10:04

caes

수영장에서 일반옷 입고 들어가는게 더 민폐아닌가?? 본인 애들 때문이라면 본인들이 집에서 휴가를 보내야지...다 벗은것도 아니고...거참 09:59

010

bond

불만이 있더라도 그냥 속으로 삭이고 참는 것도 어른의 자격이죠.불만 족족 표출하고 동의해주기를 바라나요. 09:59

000

nroc

보기 좋구만 그래 고맙지 09:59

000

yskl

옷 입는것을. 머라 하는건 과하다고 생각합니다 09:59

000

aljj

이 기사가 왜 며칠간 보이는지 그것도 이해가 안감 09:59

000

jung

프로 불편러 납셨네요 말씀하신대로 휴양지 입니다 비키니 입자 말라는 규정이 있으면 이해 하지만 그런 규정 없는데 그냥 우리 가족이 보기 불편하니 입지 마라고 하는 식 이면 그냥 어디 가시면 안되죠 09:59

010

surf

계곡은 그래도 이해 가능함 09:59

000

kkim

저런것가지고도 민감하게 반응하냐?수영복도 입지말고 일상복입고 물에들어갈까? 09:59

000

khak

이제 생각을 좀 바꿔. 수영하는데 수영복 입는게 뭐가 문제임. 호들갑 떨지 말고 어르신들도 세상이 많이 바뀐거 받아들이시고요 . 악플다는 사람들 비니키 입고싶어도 못입는 여자들이 대다수 인거 아닌가 몰라 ㅋ 09:58

000

what

니가 요상한 생각을 하니 불편 한거야! 09:58

000

dkss

벗고 다니지만 말고 화끈하게 더 보여 줘 봐봐 09:58

000

cani

10:44

pyog

워터파크는 가지 말자 09:58

000

been

미국가서 똑같은소리해봤으면좋겠다ㅋㅋ 09:58

000

baa7

노인들 기준으로 기사를 쓰냐 09:57

010

natu

애들 쳐다보는것 보다, 남편이 보는게 더 맘에 안들고, 그 눈으로 나를 바로 이어서 보는게 더 짜증납니다. 09:57

000

8640

09:57

trib

이런 기사 별로네요모자이크 처리했지만 기사 난것만으로 저 여자분 신상털리는거 아닌지 걱정입니다 요줌세상에 뭘 입든 무슨상관 나체도 아닌데 09:57

000

282r

스스로 범행을 자처하는 행동. 아니 저런애들은 가만히있고 애궂은 착한분들만 당하네 09:56

000

dirk

좋은데 09:56

010

pjy4

09:56

seoj

09:55

born

옛날에 계곡에서 수영복 입었는데 언젠가부터 옷입고 들어가더라..비키니 입는게 뭔상관? 09:55

000

acef

불편민국 ㅋㅋㅋㅋ 애기들 애기들 하니까 노키즈존이라고 하는거임 ㅋ 09:55

010

kdc1

고맙지 뭐.. 다 벗어주면 더 고맙고.. 09:55

000

jung

12:14

dkss

10:01

parg

겨털 정리 안한고 뱃살튀어나오고 맨얼굴로 애들 댈꼬 오는 맘충보다는 낫다 09:53

022

kdc0

비키니 안 입는다고 사회가 발전못하고 뭐 그런거 아니잖아? 다수의 이슈가 되는 상황이라면 일반적인 상황은 아니라는 것 정도는 인지되어야 되지 않겠나? 이것도 자유 저것도 자유 자유찾다가는 질서가 없어진다. 공공장소에서 다수가 불편하게 느끼 일이라면 개인하나가 다수의 자유를 침해하는 것과 무엇이 다른가? 그래서 일반적인 정서라는 말이 있는거다. 09:53

1183

hisl

계곡에서 비키니는 비키니를 입은 사람이 여러가지로 불편할듯한데. 09:53

010

hkhj

벗는 건 자유. 모기나 왕창 물려라..그러다 끈 풀리면 왜 보냐고 욕이나 하지말고... 보라고 벗었으면 보는 시선 즐기고 기분 나쁘다고 성추행범으로 신고하지마라 . 관종들의 삶이란...한심하다 09:53

0483

cros

솔직해지자 애기들 방패막 세우지말고 남편때문이라고 아줌매야 09:53

010

asan

요즘 해수욕장도 비키니 잘 안입던데 인싸에 올리려고 난리네 09:53

000

hyun

11:03

yose

남자가 벗어도 별감각이 없으나 여자가 벗으면 남자들 본성이 늑대라 여자가 피해를 본다 스스로 무덤파지마시라 09:53

000

sit0

09:53

pjh8

일단 저는 감사합니다 09:53

000

m308

아재들 웃통까고 노는거는 괜찮고 여자 수영복 입는건 안되냐 ㅋㅋㅋㅋ 웃긴아줌마아저씨들이네 09:53

000

deng

계곡이 휴양지가 아니면 술도 쳐먹지 마라 술병에 쓰레기에 환경오염이 더 심각한데 비키니 어그로 끌고 시부리네 09:52

000

poru

보기좋은. 신고한건지 문제제기한분이 여자신듯 09:52

000

yk99

기자분 안봐도 문재인좋아할듯 09:52

000

tori

나이 먹고 윗통까고 술마시고 담배피고 큰 소리치고 있는 어르신들보다야.....백이고 천이고 낫다고 본다.... 09:51

010

shai

이제는 이런 이야기에서 벗어날 때 아닌지~~~음란행위를 하는 것도 아닌데, 물놀이에 비키니 입어야죠. 정장 입고 할 수 없잖아요, 해수욕장에서만 허용하는 복장 아니잖아요 09:51

000

koko

09:54

uusi

큰뉴스거리는 아니지만 우리가 살아가면서 서로를 배려하는 차원에서 비키니는 아니것같네요 09:51

000

ivor

이해가 안되네~~물놀이 하러갔잔아~~수영복인데 왜? 09:51

010

todn

중요한건 저래놓고 쳐다보면 신고함ㅋㅋ 09:51

010

inth

입어 놓고 쳐다본다고 하기 없긔 09:51

000

sens

09:51

oh92

가릴때만 가리면 되지..애들이랑 뭔 상관이고? 09:51

000

gusd

왜 눈요기 좋쿠만 많이 입어줘 09:50

000

eggl

09:50

anga

요즘 뉴스가 어려운건지 사는게 어려워진건지.. 09:50

000

dudr

그냥 수영복이잖아 뭐가 문제야 09:50

000

qark

서비스 받고 딴소리 하는건 매너가 아니지.. 09:50

000

samj

그냥 다 벗어 ㅋㅋㅋ^^^흐믓^^^ 09:50

000

dkss

10:01

hogo

입어도 되는대. 계속 쳐다 본다고 고소는 하지마라. 09:50

000

jk00

해수욕장엔 아이들이 많지 않나요?? 09:50

000

dayo

실내 수영장에서 비키니 입고 커다란 모자쓰고 망고주스 입에 물고 돌아다니는거랑 좀 비슷한거 아니냐? 더군다나 그런 몸가짐이 조금 본인의 수준을 낮추는 거 아는지 모르겠다.. 어쩔수없자나 어느 나라든 0세 ~100세 노인까지 존재하니.. 각자 의견이 있는거니 09:49

010

yjy8

한강 수영장민 가도 비키니 천지다 뭔 상관이냐 09:49

000

cmci

그럼 수영장엔 아이들 어떻게 데리고 가지? 09:49

010

stat

해수욕장 계곡 수영장 차이가있는가? 09:49

000

dk48

애들이 놀기엔 계곡이 더 위험 합니다 09:49

010

lbh1

여자들 시기심으로 싫어한겁니다 여성들의 질투가 문제 비키니 남자들은 좋아해요 09:49

001

sonb

내 시골 출신인데..아마 저런 옷차림에 돌아다니면..온 몸에 모기들..특히 산모기들이나 파리, 진드기들이 달라붙어 피를 쪽쪽 빨아 먹을 걸... 웃 좋으면...뱀 독사나 벌들에게 독침을 맞을 개연성도 놉고...아마 이 사람은 숲의 실상을 전혀 모르고 바닷가로 착각했듯.....그낭 나두면 옷을 주워입게 되어있음. 09:49

9917

syks

11:05

jphe

ㅋㅋㅋㅋㅋ 졸 웃기네 이게 기사야? 같이 입음되자나 배나와서 못 입어? 09:49

001

ths0

뭔 얘기하면 그놈의 아이들 ㅠㅠ 요즘 애들도 알거 다 안다 청정지역에 살거면 애들 데리고 무인도에서 살아라~~~~~ 09:49

010

myth

냅둬라 별걸 다 시비네. 그럼 워터파크 해수욕장에 애들은 어찌 델꼬가? 09:48

000

tiff

야 기러기 놀고 먹네. 몇년 전 기사를 이렇게 뻔뻔하게 재탕한다고? 기자가 이러는 건 범죄 아니냐? 09:48

000

whit

학교.직장.대중교통.도서관. 박물관.미술관 도아닌데 계곡에서까지 옷으로뭐라할건 선넘었다. . . . 다벗으면 모를까 수영하는데서 수영복입은거가지고 뭐라하는거면 북한가야지. , 09:48

011

youk

바다에는 애들이 없어서? 비키니 쾐찮나 09:48

000

kkac

아이들 핑계 놉 니새끼지 내새끼 냡 차에다 '내새끼 있다'란 문구 쓰고 댕기지 마라 그런것들이 운전은 개떡같이들 하드라공 09:48

000

jeus

웃기시네 애들 보는게 민망한게 아니라 니들이 보기싫겠지~괜히 부러우니까 열폭하네~니들도 열심히 운동하고 관리 잘된 몸매 되면 비키니 입고 자랑하고 싶으면서 니들은 안되니까 남까지도 못하게 하는거냐~~ 09:48

001

gomh

계곡에서 입어도 되지만 계곡에서 비키니를 입어야 하는 이유가 있는지... 09:48

010

limp

비키니 입든말든 진짜 억척스럽네 09:48

001

dspo

09:47

leej

ㅋㅋㅋ아 몸매 이쁜거 부러웡 근데 그렇게 말하면 없어보이니까 애들팔아서 욕해야지 ㅋㅋㅋㅋ 09:47

001

wrhr

어때? 워터파크엔 애없니? 09:47

000

xd71

작성자 자격지심임 몸매돼구 햇음 자기도 이해햇을듯.. 09:47

000

kpic

비키니 차림으로 오토바이타고 강남거리 송대거리 활보하는 인간도 있는데 이쯤이야 어떠냐?그냥 적당히들 하시고 집에서 부모들 자식교육이나 철저히 시킵시다 09:47

000

coko

이게 뉴스야? 09:47

000

hsyp

강남에서 비키니 입는 세상임.. 09:47

000

zzon

아이들의 눈? 09:47

000

knb1

관종이냐. 계곡물 차가워서 비키니입고 들어가지도 못할거면서 ㅉㅉ어디든 T.P.O.에 맞게. 09:47

021

vicj

“아이도 있는데 아슬 아슬 하네” 그런데 바다나 수영장에는 아이가 없나?어차피 물놀이 하는건데 바다는 되고,계곡은 안된다는건 우습네!남에게 피해주지 않으면 계곡에서 저 정도는 괜찮은것 같은데. 09:46

011

peti

아이는핑계고 돌아가는내남편의시선이 불편한거겠지 ㅋㅋㅋㅋ 09:46

001

jang

비키니를 계곡에서 입던 말던 무슨 상관인지 모르겠네요생각이 그렇게 경직되서야. 09:46

000

luck

바닷가나 수영장은 어린애들없냐..?? 누군지몰라도 지가못입으니 그냥 눈꼴셔서 그러겠지.. 09:46

010

i_mi

벌거벗은것도 아닌데요 뭐 09:46

000

vicj

09:45

sung

계곡에서 비키니입는게 이상해보이긴해. 일단 수온이 겁나 낮고 그늘도 많고 바다처럼 선탠하기도 힘들고 ...계곡에서의.비키니는 좀 안어울리긴함. 09:45

331137204

sr25

09:51

sunn

봉사하겠다는데 왜 그려? 09:44

000

hanq

좋지뭘그래 09:44

000

ilov

T.P.O 도 모르는 미개인 수준인거지 09:44

000

sola

비키니가 왜 어째서 ㅋ 09:44

000

hehe

10:08

yksy

만져달라는거 아님? 09:44

010

kind

10:13

hiru

유튜브에서도 바닷가에서도 언제든지 볼수 있는 세상인데 계곡에서 보면 안되나? 적당히 눈요깃거리로 즐기면 되지 뭘 그렇게 야단들인가~ 09:43

001

dost

ㅋㅋ 말도 안돼 ㅋㅋ 비키니가 어때서 ㅋ솔직 웃통 벗고 놀고 계신 어르신들이 더 불편하던데 09:43

000

ohmi

이게 피해냐 아니냐 구분하기가 애매하다 어른들 보기엔 노출이 심하고 한편으로 시대가 변하고 물놀이 패션 이라고 한다면 딱히 뭐라하기도 애매하다 서양같으면 비키니입는거야 할머니도 입는데 앞으로 10년뒤엔 이런건 기사거리도 안되겠지 09:43

000

jinr

불편하면 자세를 고쳐앉아.뇌를 좀 사용하라고. 그리고 기사로 죄인 취급해? 기사로 만든다고? 09:43

000

pm72

입어도 상관은 없다만 난 계곡물은 차가워서 몸 담그기 힘들던데 굳이 비키니를 입지는 않을듯 09:43

010

star

이런 뉴스내는 기자 정말 기사거리 없나봐요.. 그냥 집에가서 쉬시든가 09:42

010

spp3

왜 보기만 좋은데ㅡ혹시 자기 몸이 옆구리가 타이어 가 이닌지 의심스럽네요 ㅡ 09:42

000

kyd8

성범죄 유발자 09:41

003

dowk

아줌마들 심술하고는ㅋㅋㅋ 09:41

0124

rakt

09:48

skyh

입을 수도 있지... 비키니를 이상하게 보는 사람이 더 이상함 09:41

010

cmj2

몸매자랑이겠죠 생각없이 무개념 09:40

013

main

계곡에서 비키니 입으면 몸에 상처가 많이 생길껀데?? 반팔 반바지 입어도 옷이 없는곳은 상처가 조금씩 생기는데 09:40

010

lys8

썩어빠진 유교사상에 빠져 허우적대는 고리타분한 인간들 애들도 알건 다안다 09:40

000

yuji

그냥 지들 머리속이 더러운거 아니야? 비키니 입은 여자가 훨 낫다. 배나온 아저씨들 웃통 벗는 추한 꼴보다. 09:40

010

akik

툭하면 아이들 보는데.. 아이들 정서상.. 아이들 교육상.. 정작 아이들은 신경도 안쓴다.. 죄도 아니고 뭐가 문제야?? 09:40

1536

wisi

그럼 수영장에 얘들도 있으니 비키니 입으면 안되겠네~~ 불편러들은 어딜가나... 09:40

000

ytec

해수욕장에는 젖먹이를 포함하여 아이들이 더 많고 초.중.고 학생들이 절반 이상입니다. 볼거리 있어 좋지 뭘 이상한 생각을 하시나요? 계곡에서는 몸빼바지 입고 소매긴 셔츠만 입어야 되나요? 09:40

001

goll

아이들이 없는 곳 유흥가로~ 09:40

000

rotc

자신있음 비키니 입는건자유지 다벗은것도아닌데 간섭들도 적당히들 09:39

010

kkac

몸매 안되는 아줌니들 셔럽 09:39

000

udt7

09:39

inwu

비키니를 입던 레깅스를 입던 본인 마음 아닌가? 그럼 해수욕장에는 아이 데리고 안가서 비키니 걱정을 안하나? 09:39

010

sjem

몸땡이가 천년만년 산것도 아니고 어차피 썩어질것 넵두죠 뭐 09:39

010

tnt8

말도 탈도 많은 대한민국 떼로 달려들고 떼쓰면 된다는 대한민국 법으로 해라 법대로 음란물 행위라 하지는 마라! 시원한 여름 이다. 더운데 조용지좀 살자! 09:39

010

jyji

쳐다본다고 발작만 안하면 상관없다고 생각함 09:39

000

yho7

시비거는겨.. 09:39

000

iliv

09:39

rnau

09:59

bond

보기만 좋구먼. 감사해야! 09:39

000

khsn

비키니 입으면 어떤가요?아직도 전근대적 사고방식에 사로 잡혀 있네. 이것도 뉴스거리가 되나요? 09:39

010

mana

비키니녀가 웃통벗은 아저씨를 보는건 별문제가없고, 웃통벗은 아저씨가 비키니녀를 보는건 성범죄가 되니까 문제가 아닐까? 09:38

000

babo

요즘 엄마들은 어딜가서든 갑질하려고해. 수영장에가서도 생판모르는 남 수영복을 못입게할정도니 학교에서 선생들한테 하는 극성은 안봐도 뻔하지 09:38

2965

hanj

남이사 옷을 어떻게 입든 무슨 상관인지. 우리나라 사람들은 왜케 남 일에 참견인지… 09:38

0145

mips

09:41

np21

그럴거면 비키니를 팔지마 09:38

000

0602

아이가 있는건 핑계고, 그냥 셀프열등감..헬스장에서 나시입고 운동하는 김종국 욕하듯.. 09:38

051

shqk

ㅎㅎㅎ남자들한테 보여주고 좋은일하네ㅎㅎ그냥 보여주면 즐기세요^^그러다 이상한 사람한테 걸리면 큰일생기겠죠~^^ 09:38

001

side

불편맘들.. 수영복이 수영복이지 09:38

020

evr0

허허 별걸다 시비네....지금이 조선시대니? :) 09:37

000

qusg

아이들은 수영복차림 여자를 봐서도 안되고 수영장도 가면 안되는건가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외국은 아예 누드비치도 많은데 거기가면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기절 ㅋㅋㅋㅋ 09:37

000

k11j

저사진 찍은것도 문제될텐데~ 09:37

010

djdr

여자의 적은 여자다 ㅋ아이들 저런거 신경도 안쓴다 남자들도 좋으면 좋지 싫진 않을걸 09:37

052

sm19

쌍팔년도도 아니고'''고고한척들은'''ㅉ 09:37

000

bmma

나도 수영복 두가지에 레시가드 있긴한데 장소에 따라 다른수영복을 입어야 하는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09:37

000

lock

말이넘많다.대한민국 09:37

000

rjqn

열등감 09:36

000

yupp

모가 아슬아슬하단건지... 09:36

000

yeul

관심도 없이 잘 놀텐데ㅋㅋ 09:35

000

lora

해수욕장은 아이들 없나? 남들 신경쓸일 많아서 하루하루 힘들게들 사시네 09:35

000

tnst

아무것도 입지말지?비키니는왜?요즘여자들은 아주 민폐가 많다.레깅스도 입고 담배도 피고.아주 인간말종 여성이 많아 꼴보기 싫은게 많다 09:35

000

jdki

계곡은안되고 바다 워터파크는 왜가마니있지 09:35

000

shqk

09:36

inso

기사내려라 이딴걸 기사라고 09:35

000

scw6

09:35

jhs0

아이가 있는데??? 돼지 아줌마 페미들 살쩌서 비키니 못입고 남편 안입는 반바지에 반팔입고 남산만한 배가 나와서 있으니 싱대적 박탈감 드나보다,.,,, 그럼 잘생기고 몸좋은 잚은 남자가 짧은 수영복 입고 상탈하고 계곡가면??? 그것도 문제냐? 좀 적당히해라 케이불편러들아 저게 왜 문제냐~ 니들이 문제지 09:35

07620

gg**

ㅋㅋ 조선시대냐ㅋ ㅋ큰일이다. 09:35

030

m62m

내가 입을 처지가 안되니 너도 입지마라 이건가? 09:34

0445

khm4

모자이크는 왜한거여 모자이크 삭저해라 09:34

000

i209

비키니가 눈에 거슬리는 이유는 부럽기 때문입니다 ㅋㅋ 09:34

000

rhdy

물놀이 하는뎅 비키니 입는게 무슨 문제가? 애들이 보고 문제가 되나요? 09:33

000

puta

기자야 이런건 너희가 욕먹어야돼 요즘 세상에 아무렇지도 않은일을 왜 이슈로 만들어 그리고 모자이크는 얼굴에하는거다 저렇게해서 사람들 인식을 이상하게 만들지마라 09:33

041

lsj7

기자야 때려치워라 이게 기사거리냐 09:33

000

dong

운영규정 미준수로 인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10:46

9202

아줌마들 흘러내린 지방살 비교되서 불편하겠지 아이들 핑계대고싶냐 ㅋㅋ 09:33

000

eun3

별결다 물놀이하는데 수영복 입는게 당연하지 09:32

010

mjso

날씬하고 이쁘면 무슨 문제있나. 그 반대가 문제지 09:32

011

qetz

수영복도 아니고 계곡에서 빤스만 입고 알탕하는 할배들도 문제임 09:32

000

teen

그저 우리애들..... 너무 우리애들우리애들하고 키워서 그 애들이 커서 금쪽이 되는거야. 나중에 다커서 인생이 자기맘대로 안된다고 30살먹고도 칼들고 다니는거야. 으이그. 09:32

010

ejkw

애데리고 해외여행가서 보는 광경은 안 민망하고요? 우리나라 프로 불편러들 너무 많음…. 09:32

000

bapr

아줌마들의 발작인거지 09:32

000

gisa

남자 찬성여자 반대 09:32

010

l_lu

09:32

sbh5

이러니까 충동적인 성추행,폭행과 살인이 빈번이 발생하는 원인이 될수있는것 아닐까? 09:32

000

dill

저기서 계곡주 마시면 천국이 따로 없거늘~ 어딥니까? 09:32

010

erac

09:34

eden

땡큐 아니야? 09:31

010

cjsg

09:31

sogn

TPO에 맞는 옷차림 아닌가..물놀이에 수영복 착용! 09:31

010

dong

09:31

ihdo

아이가 뭔 상관이야? 아이들이 비키니에 감흥이나 있냐? 그저 배나온 아줌마들 똥배가 불편한 이유지 09:31

000

kron

유슬람들 09:31

000

ally

남자나 여자나 노출이 문제가 아니라 노출했는데 여러가지 이유로 꼴뵈기 싫은게 문젠듯 ㅎ 남자가 남자보면 혐오감이 들거나 나보다 잘나보이면 꼴뵈기 싫고, 여자도 비슷할듯 ㅋ 09:31

000

suny

그럼 앞으로 아저씨들도 웃통벗지마라ㅋㅋㅋㅋ 09:30

000

ks85

09:30

zens

비키니 피해서 계곡간다는 말인가 그럼? 09:30

000

dill

09:30

hyuk

09:29

vkwn

이런 좋은 계곡이 있는곳은 ~~여러분 공유 좀 해주세요^^ 09:29

011

2632

09:29

qhrc

이런분들이 많아져야함....주위가 밝아짐 09:28

1121

djpw

경범죄란건가?있는거 입는건데. 또 사란 말이냐? 09:28

000

rfyh

입어도 된다고본다. 다만 쳐다보는 것도 동일선상에서 된다고 해줘 09:28

000

hazk

괜찬어 ㅎㅎ 애들 이미 알거 다 알어 ㅎㅎ 09:28

000

firs

모가 어때서 그러냐 09:28

000

nixp

아씨... 내년. 휴가는. 계곡이다 09:28

000

ys03

바닷가를 가던가. 뭐하는짓임 개념없다 09:27

003

tske

욕먹는 기자 아님? 09:27

000

liyu

이상규란 기자양반은 항상 이런 저질스런 기사만 쓰더라 . 기자 하기 참 쉽죠잉 ~ 09:27

000

ddi2

물가에서 수영복입고 있는게 뭐가 문제임?애들이 솔직히 아줌마몸에 관심이나 있겟어? 09:27

000

lies

09:27

qpwo

아이가 문제가 아니라 성인남자가 문제다 아이는 신경 안쓴다 09:27

020

coco

구세대 사고 방식 비키니는 보통 수영복 이다. 삐딱하게 세상을 보는 시선 고쳐라. 09:27

000

tsi9

니들 얼굴이 더 불편하다.. 09:26

000

pkee

차라리 다벗고다녀라 눈요기라도 하게...발정난 개도 아니고...그렇게 하구싶나?아무하고나? 09:26

000

unis

ㅋㅋㅋㅋㅋㅋ 둘다 관종이구나 ㅋㅋ 09:26

000

gunf

바다에는 아이없음? 케리비안은? 09:26

010

osji

이왕이면 시원하게 홀러덩 벗고다니지 또 처다본다고 고소하지말고.관종들이 참 많은 세상이야. 09:25

010

y2jk

절라도인들은 좋아할꺼다 09:25

000

2___

물이 있는 곳에서 수영복은 합법이에요 아줌마 몸매 부럽다 솔찍히 말하지 애타령은 09:25

000

tax3

그져 이런 선정적인 기사 올리니 사회가 온통 성에대하여 시끄러운 사회가 된다기사 내려라 이것도 성폭력 공범? 09:25

000

chp7

알몸도 아닌데 왜그러시나. '비너스 탄생'이라는 명화도 있는데… 반대하는 사람들은 중세 시대 사람인가? 09:25

000

r5g1

해변, 실내외수영장,계곡 외에는 입을때가없는데 문제가 안되는것 같다. 09:24

011

skrn

모자이크는 왜! 하는거야! 전부봐달라고 입고있는데! 모자이크지워라! 09:23

011

kkyb

"아저씨들은 웃통 벗고 노는데 그건 괜찮냐"…아저씨들은 풍만한 젓가슴이 없고 도톰한 유두가 없다..^^ 09:23

021

moll

09:23

8020

뭐가 어때서 물놀이 하는데별걸다 시비거네 09:22

0301

ssct

저게 뭐 어때서? 조선시대냐 09:21

000

zxcp

수영장 ㆍ놀이공원 워터파크는 아이들이 없나 09:21

941224

dk70

몸 안되는 사람들이 하는말 09:21

001

haer

여성의 적은 누구다? 09:21

010

ldsg

좋은데. 왜그래 ㅋㅋㅋ 09:21

000

hy48

언제적 사진을 이제 기사화하냐 ㅋㅋ진심 기자 해처먹기 쉽네 09:21

000

goan

아슬아슬 같은 소리하네 ㅋㅋ 별게 다 시비거리다 09:21

000

gauz

09:34

gets

상식이 무너지는 사회.. 09:21

052

1132

해수욕장에어린이 노인들 있는데서 긴바지에 긴팔 입어야 되나 09:20

011

royr

비키니를 입든 뭐를 입든 뭔 상관이지 09:20

1663857

oris

좋기만 하구만 그 종자들 또 불편함 드러내고 있네 재봄오빠 찌찌파티는 되지만 몸매 좋은 여자의 비키니는 실례라구욧!! 미스코리아 수영복 심사도 없애고 홈쇼핑 외국모델들도 퇴출 시키고 불편한게 많은 분들 09:20

010

ybho

모자이크 처리한 기사 사진이 더 문제인 것 같구만.^^~ 09:20

000

hall

음란한 한국인들. 매춘비율 세계3위 친자불일치 세계1위의 위엄 ㅋ 09:20

187456

harb

윤가처럼 본인자유를 위장한 생각없는 타인자유침해 인간들이 너무많아졋다 09:20

018

izza

해수욕장엔 아이들 안 데려가나? 그냥 니가 보기 싫었다고 해라. 09:19

322443111

leo2

사진은 출사모델같은데.. 09:19

000

stev

너는 이게ㅡ기사냐? 09:19

000

star

11:35

kbs7

개딸이 싫어하지 ㅋㅋㅋ 문제되지 않는다. 감사합니다 09:19

22410

wing

21세기 조선시대 ㅋㅋㅋㅋㅋㅋ 09:19

0103

lare

이게 뉴스거리가 되는건가? 09:19

85319

매일경제 헤드라인더보기

“너네 나라로 돌아가”...한국계에 대한 미국내 인종차별, 흑인과 다른 이유 [한중일 톺아보기]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