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 연예인


지난 몇 년 동안, 특히 10년 전과 비교하면 더 많은 유명인들이 자신의 성형수술 경험을 기꺼이 공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리앙카 초프라(Priyanka Chopra)는 연기 경력 초기에 코 성형을 한 것과 그 이후에 빠진 "깊은 우울증" 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 더욱 최근에는 도자 캣(Doja Cat)이 트위터에서 지방 흡입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고 , 마사 스튜어트(Martha Stewart)는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ports Illustrated) 수영복 에디션의 표지를 공개한 후 성형 수술을 받은 적이 없지만 가끔씩 피부 필러를 받는 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세월이 흐르면서 성형수술에 대한 대중의 인식도 바뀌었습니다. 칼 밑에 들어가는 것은 더 이상 부유하고 헛된 사람들의 활동으로만 간주되지 않고 누구나 할 수 있는 개인적인 선택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유명인들은 자신이 한 일에 대해 훨씬 더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 가슴 성형이든, 코 성형이든, 보톡스 나 필러 같은 몇 가지 주사제든 여기저기서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유명 인사들이 수년 동안 겪은 성형 및 미용 치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계속 읽어보세요. Joe Jonas부터 Courteney Fox, Cardi B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코 수술 , 유방 확대 술 지방 흡입 수술 등 한때 금기시되었던 주제에 대해 실제적으로 이해했습니다 .

— Jessica Harrington의 추가 보고

Raven-Symoné가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게티 로빈 L 마샬

Raven-Symoné가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2023년 8월, Raven-Symoné는 "Raven 및 Miranda와 함께하는 최고의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10대 시절 괴롭힘과 신체 모욕을 겪은 경험으로 인해 18세가 되기 전에 지방 흡입 수술과 유방 축소 수술을 받았다고 공유 했습니다 . . "그것은 단지 엉망이었고, 젊었고 모든 것이 고통스러웠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크리스틴 데이비스(Kristin Davis)가 말하는 미용 치료
게티 신디 오드

크리스틴 데이비스(Kristin Davis)가 말하는 미용 치료

2023년 6월, 크리스틴 데이비스(Kristin Davis)는 The Telegraph 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수년에 걸쳐 얻은 미용 개선 사항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And Just Like That" 스타는 피부 필러 에 대한 좋은 경험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

"나는 그들을 해산시켜야 했고 , 나는 끊임없이 조롱당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대해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것은 매우 스트레스가 많은 일입니다."

카일리 제너(Kylie Jenner)가 성형 수술에 관해 이야기하다
게티 리치 퓨리

카일리 제너(Kylie Jenner)가 성형 수술에 관해 이야기하다

많은 추측 끝에 카일리 제너는 "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의 에피소드에서 15세 때 입술 필러를 받았다고 인정하면서 작은 입술에 대해 항상 불안감을 느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문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것이 그녀의 얼굴에 한 전부라고 주장합니다. 그녀는 2019년 Paper 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은 내가 완전히 칼을 맞고 얼굴을 완전히 재구성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완전히 거짓이다"라고 말했다. "나는 겁이 난다! 절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2023년 7월 'The Kardashians' 에피소드에서 스타는 첫 아이인 스토미(Stormi)를 낳기 직전인 19세에 유방 확대 수술을 받았다고 인정했습니다. 결국 그녀는 "처음부터 그 결정을 내리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결정을 후회한다고 말했다.

그 전에 Jenner는 2023년 4월 Hommegirls 와의 인터뷰에서 필러를 받기로 한 결정을 확대하면서 자신의 이유가 자신감과 관련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나에 대한 큰 오해는 내가 얼굴에 너무 많은 수술을 받았고 불안한 사람이었다는 것인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다"고 그녀는 콘센트에 말했다. "네, 저는 도톰한 입술을 좋아하고 도톰한 입술을 원했지만, 자라면서 저는 항상 방에서 가장 자신감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저는 한쪽 입술이 불안한 편이어서 입술 필러를 받았는데, 지금까지 해본 것 중 최고였습니다. 후회는 안 해요. 그런데 늘 제가 귀엽다고 생각했어요."

마사 스튜어트(Martha Stewart)가 말하는 미용 치료
게티 다니엘 벤투렐리 테일러 힐 고담
사진 일러스트 : Aly Lim

마사 스튜어트(Martha Stewart)가 말하는 미용 치료

2023년 5월, 마사 스튜어트는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복 에디션을 빛낸 가장 오래된 표지 모델로 역사를 세웠고 , 온라인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한 '일'에 대해 댓글을 달도록 유도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전문가인 그는 버라이어티 와의 인터뷰에서 "성형수술은 전혀 하지 않았지만 보톡스 외에 여기저기 필러를 맞았다 " 며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하지만 그녀는 "저는 보톡스를 싫어합니다. 저에게는 이상한 일입니다. 저는 실제로 보톡스를 많이 하지 않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프리앙카 초프라(Priyanka Chopra)가 말하는 성형수술
게티 존 코팔로프

프리앙카 초프라(Priyanka Chopra)가 말하는 성형수술

프리얀카 초프라(Priyanka Chopra )는 자신의 경력 초기에 의사가 조직을 제거하려고 하다가 실수로 콧대를 면도하여 잘못된 폴립절제술을 받았다고 회고록에서 밝혔습니다 .

"내 원래 코는 사라졌습니다. 내 얼굴은 완전히 달라 보였습니다. 나는 더 이상 내가 아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초프라는 원래의 코를 회복하기 위해 몇 차례 더 수술을 받았지만, 자신의 얼굴에 "익숙해졌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거울을 볼 때 더 이상 놀라지 않는다"고 썼다. "나는 조금 다른 나와 화해했습니다."

Chrissy Teigen, 성형 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게티 토니 앤 바슨

Chrissy Teigen, 성형 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Chrissy Teigen은 2017년 Byrdie에게 뺨을 제외한 얼굴 전체에 작업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내 뺨을 제외한 모든 것이 가짜다"고 말했다. 하지만 2021년 10월, 모델은 볼살을 가늘게 만들기 위해 협측 지방 제거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같은 인터뷰에서 팔 아래 지방 흡입 수술을 받았다고 인정했습니다.

또한 모델은 경력 초기에 유방 보형물을 받았고 2020년 6월에 제거했습니다 .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그들은 나에게 수년 동안 잘해줬지만 이제 막 끝났다"고 썼다 . "제 사이즈에 맞게 드레스의 지퍼를 잠그고 편안하게 배 위에 누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별거 없어요!"

그녀는 또한 2021년 11월에 눈썹 이식 수술을 받았습니다 .

Cardi B가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게티 디아 디파스필

Cardi B가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카디 비(Cardi B)는 유명세를 타기 전과 후에 자신의 몸에 일어난 변화에 대해 공개하는 것을 결코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2018년 GQ 와의 인터뷰에서 21세 때 풍만한 몸매를 가진 동료들이 자신보다 더 많은 돈을 벗겨내는 것을 보고 불법 엉덩이 주사를 맞았다고 인정했습니다 . 당시 그녀는 뉴욕 퀸스의 지하 아파트에서 주사를 맞기 위해 800달러를 지불했습니다.

"그들은 어떤 것으로도 당신의 엉덩이를 마비시키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역대 가장 극심한 고통이었어요. 기절할 것 같았어요. 약간 현기증이 났어요. 그리고 5일 정도 통증이 새더군요."

이후 남편 오프셋과의 사이에서 첫 아이를 낳은 뒤 지방흡입과 가슴확대술을 받은 그녀는 회복을 위해 몇 차례의 공연을 취소한 뒤 공개했다. 그녀는 또한 코 수술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

Kaley Cuoco가 성형수술에 관해 이야기하다
게티 스티브 그래니츠

Kaley Cuoco가 성형수술에 관해 이야기하다

2016년 여성 건강(Women's Health) 표지 기사에서 '빅뱅 이론' 동문은 자신이 코 성형과 가슴 성형을 했다고 인정했습니다. "몇 년 전에 코 성형과 가슴 성형을 했는데, 제가 한 일 중 가장 잘한 일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자신의 내면을 사랑하고 싶은 만큼....미안하지만, 멋있어 보이고 싶기도 하다. 남자에게나 다른 사람에게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지만, 자신감이 생긴다면, 그 놀라운."

Kourtney Kardashian이 성형 수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게티 존 코팔로프

Kourtney Kardashian이 성형 수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010년 코트니 카다시안(Kourtney Kardashian)은 "나이트라인(Nightline)" 에 자신이 가슴 수술을 받았지만 수술을 받은 것에 대해 전혀 부끄러워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유방 보형물을 받았지만 비밀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재미있어서 신경 쓸 필요가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도자캣이 말하는 성형외과
게티 도미니크 샤리아우

도자캣이 말하는 성형외과

2023년 3월, Doja Cat은 트위터를 통해 성형 수술을 받은 경험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습니다 . 그녀는 허벅지 지방흡입과 가슴축소술을 언급했다 .

조 조나스(Joe Jonas)가 말하는 미용 치료
게티 카르와이 탕

조 조나스(Joe Jonas)가 말하는 미용 치료

2022년 8월, 조 조나스(Joe Jonas)는 주름을 완화하기 위해 받은 미용 주사에 대해 '개방적이고 정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톡스 대안인 제오민(Xeomi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그는 피플에게 "우리는 이에 대해 개방적이고 솔직할 수 있으며 자신감을 갖고 진실을 말하는 데 주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urteney Cox, 미용 치료에 관해 이야기하다
게티 도미니크 빈들

Courteney Cox, 미용 치료에 관해 이야기하다

2023년 3월, Courtney Cox는 수년간 필러를 시술받은 후 'Gloss Angeles'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필러를 용해 시키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자신이 조금 이상해 보인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계속해서 더 많은 일을 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자신이 평범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거울을 보고 '아, 그거 좋아 보여'라고 생각하게 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외부 사람에게 그것이 어떻게 보일지 깨닫지 못합니다."

Blac Chyna, 성형 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게티 애런 J. 손튼

Blac Chyna, 성형 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2023년 3월, Blac Chyna는 자신의 성형 수술 이력 에 대한 공익 광고를 Instagram Stories에 공유했습니다 "저는 지금 병원에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제 삶과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영상에서 말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느끼는 것 중 하나는 저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입니다. 분명히 이런 엉덩이 샷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생체고분자 엉덩이 주사 에 대해 "실리콘 주사를 맞지 마세요. 아프고, 죽을 수도 있고, 합병증을 겪을 수도 있고, 기타 온갖 말도 안 되는 일들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미용 치료에 관해 이야기하다
게티 카르와이 탕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미용 치료에 관해 이야기하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Christina Aguilera)는 뷰티 루틴에서 주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자신의 입장 에 대해 Allure 에게 말했습니다 . "왜 안 돼?" 그녀는 보톡스 대안인 제오민과의 파트너십을 논의하면서 말했다. "내 생각엔 우리 모두가 약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Khloé Kardashian이 말하는 성형수술
게티 비비안 킬릴레아

Khloé Kardashian이 말하는 성형수술

Kardashian 은 자신의 경력에서 칼을 썼는지 여부에 대한 팬들의 수년간 추측과 조사 끝에 Kardashian 이 쇼 시리즈 피날레 이후에 방송된 "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 동창회에서 그녀가 받은 성형 수술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 동창회 2부에서 진행자 Andy Cohen은 Kardashian에게 소문을 해결하고 형제들에게 일련의 다양한 질문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두들 '세상에, 세 번째 안면 이식 수술을 받았어요.'라고 말합니다. 코수술을 한 번 해봤다”고 설명하며 인터뷰를 다 했는데도 이에 대해 가장 먼저 묻는 사람은 코헨이었다.

"모두가 너무 화가 났어요. 내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게 어때요?" 그녀가 말했다. "아무도 나한테 물어본 적이 없어요. 인터뷰에서 내 코에 대해 물어본 사람은 당신이 처음이에요."

제인 폰다(Jane Fonda)가 성형수술에 관해 이야기하다
게티 NBC

제인 폰다(Jane Fonda)가 성형수술에 관해 이야기하다

보그(Vogue) 와의 인터뷰에서 제인 폰다(Jane Fonda)는 자신이 받은 페이스리프트에 대해 이야기 하고 왜 후회하는지 설명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온갖 종류의 성형 수술을 받고 끔찍해 보이는 부유한 여성들을 많이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얼굴 성형을 했는데 왜곡된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아서 중단했습니다. 제가 성형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이 자랑스럽지 않습니다."

그녀는 성형수술이 어떻게 "중독"될 수 있는지 이해하지만 이제 그녀의 최고의 노화 방지 팁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벨라 하디드(Bella Hadid)가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게티 클라우디오 라베니아

벨라 하디드(Bella Hadid)가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지난 3월, 벨라 하디드는 보그와 의 4월 표지 촬영 인터뷰에서 14세에 코 성형을 한 것을 후회한다고 말했습니다 . 하디드는 "내 조상의 코를 간직하고 있었더라면 좋았을 텐데"라고 말했다. "내 생각엔 나도 그 정도로 성장했을 것 같아."

그녀는 또한 필러를 맞았고 눈꺼풀 수술을 받았다는 등 다른 성형외과 루머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사람들은 제가 10대 때 부푼 모습을 찍은 사진 한 장 때문에 제가 얼굴을 완전히 망쳤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지금의 모습은 13살 때와 같지 않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그렇죠? 저는 필러를 사용한 적이 없습니다. 그냥 그만 두자고요. 문제는 없지만 저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Kehlani가 말하는 성형수술
게티 비비안 킬릴레아

Kehlani가 말하는 성형수술

최근 Byrdie 와의 인터뷰에서 Kehlani는 수년간의 건강 문제로 최근 유방 보형물을 제거했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아름다움이 나에게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 매우 고민했기 때문에 약 4년 전에 유방 보형물을 받았습니다"라고 그들은 출판물에 말합니다. "제가 공연하는 영상이 입소문을 탔던 기억이 나네요. 사람들은 '그녀는 끔찍하게 생겼어요'라고 말했어요." 그래서 가서 가슴 보형물을 받았어요."

이를 제거하기로 한 결정은 몇 가지 예를 들자면 피로, 관절통과 같은 수년간의 질병에서 비롯되었으며, 이는 실리콘 보형물로 유방 확대 수술을 받은 환자에게 때때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임플란트가 나왔기 때문에 Kehlani는 "나는 건강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실제로 내가 느꼈던 것보다 훨씬 더 아름답다고 느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elly Rowland가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게티 장 밥티스트 라크로아

Kelly Rowland가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Kelly Rowland는 2013년 Shape와의 인터뷰에서 어머니와 Tina Knowles-Lawson과 상담한 후 유방 보형물을 받기까지 10년을 기다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18살 때 가슴 보형물을 받고 싶었는데 엄마와 비욘세 엄마가 먼저 생각해보라고 하셨다"고 말했다. Rowland는 그들의 조언을 받아들여 28세에 수술을 받았습니다.

돌리 파튼(Dolly Parton)이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게티 비비안 킬릴레아

돌리 파튼(Dolly Parton)이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Dolly Parton은 항상 이를 현실로 유지해 왔으며 이는 유방 보형물, 눈꺼풀 수술, 눈썹 리프트 등 그녀가 과거에 했던 미용 작업에도 적용됩니다. 그녀는 'CBS 선데이 모닝' 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원래 예쁘지 않아서 내가 가진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한다"고 말했다 . "저는 타고난 미인은 아니지만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할 수 있어요. 무슨 일이 있어도 저는 해요.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해요."

2011년에 Parton은 The Guardian 과의 인터뷰에서 "무언가가 가방에 들어가거나, 처지거나, 끌리는 경우 집어넣거나 빨거나 뽑을 것입니다"라고 농담했습니다.

Iggy Azalea가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게티 게리 거쇼프

Iggy Azalea가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Iggy Azalea는 여러 차례 성형 수술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했습니다. 2017년 코와 가슴 수술을 마친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형외과 의사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 랩퍼는 나중에 Ellen DeGeneres 에게 그녀가 원했기 때문에 칼 아래에 갔다고 설명했습니다.

"나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개인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자든 여자든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무언가를 바꾸고 싶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Ariel Winter가 말하는 성형수술
게티 아르투로 홈즈

Ariel Winter가 말하는 성형수술

Ariel Winter는 2015년에 가슴 축소술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결정은 동료들의 괴롭힘과 신체적 고통이 결합된 결과였습니다.

"키가 5피트인 소녀와 극도로 큰 가슴을 갖는 것은 정말 배척당하고 극도로 고통스러운 일입니다."라고 그녀는 People에 말했습니다 . "하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실제로 표현하지 않았습니다."

Clare Crawley가 성형수술에 관해 이야기하다
게티 비비안 킬릴레아

Clare Crawley가 성형수술에 관해 이야기하다

최근 IGTV 영상에서, 전 독신 스타인 그녀는 자신의 유방 보형물을 제거하기로 한 결정 과 그러한 선택을 하게 된 건강상의 영향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사실 나는 내 몸이 의학적으로 몇 년 동안 답을 얻지 못한 일들을 겪어왔다"고 말했다. 의사를 여러 번 방문한 후 "그들은 내 임플란트 뒤에서 체액 주머니를 발견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내 백혈구 수치는 계속해서 상승했고 우리가 알지 못했던 무언가와 싸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만큼 "내 몸은 임플란트와 싸우고 있으며 내 몸에 있는 이물질로 인식했습니다. 이것이 모든 사람의 경우가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이것이 저의 경우이고 제 몸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임플란트를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 건강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지금 제가 처한 상황은 바로 임플란트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K. Michelle이 말하는 성형수술
게티 존 람파스키

K. Michelle이 말하는 성형수술

R&B 가수인 이 가수는 과거에 자신의 몸매를 바꾸면 경력이 향상될 것이라는 희망으로 암시장에서 엉덩이 주사를 맞는 것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그는 의사가 아니었습니다. 암시장이었고 '하이드로겔' 주사제였습니다. 그것이 바로 사람들에게 불리던 이름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래퍼가 그런 일을 했다는 걸 알았을 때 '나는 그걸 해내겠다'고 결심했어요."

2017년부터 그녀는 주사된 실리콘이 다리 아래로 퍼지고 조직을 손상시켜 다리와 허리에 심한 통증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미셸은 몸에서 실리콘을 제거하기 위해 4번의 수술과 2번의 수혈을 받았으며 자신의 이야기를 여성에게 불법 성형 수술을 받지 않도록 경고하는 이야기로 사용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러한 [주사]의 결과를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전에는 공중에 떠 있었지만 이제 우리는 결과를 알고 있습니다. 신체가 이물질을 처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제시카 심슨(Jessica Simpson),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게티 그렉 도허티

제시카 심슨(Jessica Simpson),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그녀의 회고록 '오픈북(Open Book)' 에서 가수는 출산 후 의사의 지시에 반하여 두 개의 배를 집어넣었다고 말했습니다.

"수술은 체중 감량을 위한 것이 아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수술을 계획할 당시 제 몸무게는 107파운드였습니다. 연속 임신으로 인해 처진 튼살과 늘어진 피부를 없애고 싶었습니다."

심슨의 의사는 알코올과 알약 중독이 그녀의 몸에 끼친 피해 때문에 첫 번째 수술을 걱정했습니다. 결국 그녀는 괜찮았지만 여전히 '바지 위로 늘어진 살결'이 마음에 들지 않아 두 번째 복부성형을 계획했지만 이번에는 몇 가지 합병증이 발생했습니다.

"나는 대장염이라는 감염에 걸렸고 너무 많이 구토를 해서 봉합사가 터질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나중에 가수는 성형수술이 자신의 정신적 문제에 대한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인정했습니다. "사실 그것은 감정적으로 느끼는지에 대한 문제인데, 꿰맨 후에도 여전히 나 자신에게 가혹했습니다. "

Amy Schumer가 성형수술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게티 케빈 윈터

Amy Schumer가 성형수술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2022년 1월 18일, 에이미 슈머(Amy Schumer)는 지방흡입 수술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고 자신의 현재 상태를 "기분이 좋다"라는 세 단어로 요약했습니다. Schumer는 얼굴에 큰 미소를 지으며 해변에서 그녀의 Instagram 사진 과 함께 업데이트를 공유했습니다 . 그녀의 캡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힘을 되찾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seckinmd(endo) @jordanternermd(lipo) 자궁이 2.5년 동안 수축하지 않고 돌아서면 나에게 말을 거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줄은 몰랐습니다. 40. @paulvincent22 vicie Lee (침술) 내 친구 Nicole from the tox 내 친구와 가족. 가자!"

Schumer가 다양한 미용 시술 경험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21년 12월, 그녀는 최근 안면 필러를 시도했지만 결국 용해시키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빅토리아 베컴,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게티 비비안 킬릴레아

빅토리아 베컴, 성형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2017년 영국 보그 (Vogue UK) 가 자신의 어린 시절에 보낸 편지에서 빅토리아 베컴은 자신에게 "화장을 덜 하라"부터 "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눈썹을 밀지 못하게 하라"까지 몇 마디 조언을 했습니다. 가슴 보형물을 받는 것에 대한 감정. "그리고 아마도 가슴을 함부로 다루지 말고, 당신이 가진 것을 축하하라고 말해야 할 것 같습니다."

타이라 뱅크스(Tyra Banks)가 성형 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게티 비비안 킬릴레아

타이라 뱅크스(Tyra Banks)가 성형 수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2018년에 슈퍼모델인 그녀는 경력 초기에 성형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느꼈던 성형 수술에 대해 People 에 공개했습니다 . 뱅크스는 "코 속에 뼈가 자라서 가려워지고 있었다"고 말했다. "숨은 잘 쉬었는데 성형수술을 추가했어요. 인정해요! 인조머리도 하고, 코도 했어요. 진실을 말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껴요."

그녀는 "고칠 수도 있고 과시할 수도 있다. 여성은 둘 다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머리를 묶고 싶니? 좋다. 영구적인 눈썹을 원한다? 좋다. 여성으로서 우리는 판단을 멈춰야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