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nt & Pyke는 시드니 미용실을 "앉은 높이에서 가장 높이 평가"하도록 디자인합니다.

 시드니의 Koda 미용실


테라조의 삼각형 석판과 빈티지 샹들리에 프레임 시드니의 코다 미용실은 현지 스튜디오가 아닌 & 파이크가 옛 것과 새 것이 절충적으로 뒤섞인 곳으로 구상했습니다.

조지 맥레이(George McRae)가 설계한 퀸 빅토리아 빌딩(Queen Victoria Building)의 메자닌 상층에 위치한 이 살롱은 호주 미용사 코다(Koda)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시드니의 Koda 미용실
Aren't & Pyke는 바닥을 위한 테라조 타일을 만들었습니다

Aren't & Pyke는 살롱의 높은 천장과 대조를 이루기 위해 곡선형 블랙 스타일링 의자 앞에 넓은 규암 테두리의 거울을 비스듬히 배치하여 "앉은 높이에서 가장 잘 평가되는" 인테리어를 만들었습니다.

이 움직임은 "고객들이 머리를 손질할 때 위아래를 보는 데 익숙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루어졌다고 스튜디오는 설명했다.

시드니 코다 미용실의 금천장
스튜디오는 천장을 "활기찬" 금색으로 칠했습니다

먼지 투성이의 분홍색과 숲 녹색의 테라 조의 삼각형 석판이 Koda의 바닥을 따라 늘어서 있으며, Pyke는 1956 년 건축가 Gio Ponti가 완성한 베네수엘라 카라카스의 집 인 Villa Planchart의 대리석 바닥을 모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천장은 "활기찬" 금색으로 칠해져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숨기는 섬세한 목재 배튼이 장착되어 있으며 한쪽 구석에는 기하학적인 1970년대 샹들리에가 위에서 공간을 비춥니다.

코다 헤어 살롱 by aren't & Pyke
Koda의 인테리어는 "앉은 높이에서 가장 잘 평가"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미래 지향적인 Koda는 조각 소설의 장엄한 작품입니다"라고 Arent & Pyke는 말했습니다.

"4개의 길쭉한 창문은 내부에서 나오는 컬러 유리 수영장 조명으로 장식되어 있어 내장된 척추가 의도적으로 후면 살롱 천장 높이 5.<>m의 약 절반에 도달하여 모든 유리한 지점에서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밝은 색상의 액센트는 광택 있는 코발트 블루 디스플레이 선반을 얹은 낮은 크레덴자를 포함하여 벌우드 미드 센추리 가구와 짝을 이룹니다.

이 스튜디오는 전통적인 툴 트롤리를 원통형 스타일링 스탠드로 대체하고 aren't & Pyke가 디자인한 오래된 황동 디테일로 대체하여 "거래적인" 혼란을 없애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Koda 미용실의 미드 센추리 가구
Aren't & Pyke는 살롱에서 "거래적인" 혼란을 없애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곡선형 밝은 색상의 목재 캐비닛도 홍당무 톤의 벽에 장착되어 절충주의의 수납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반투명 한 옅은 분홍색 커튼이 레일에 매달려있어 세면대에 프라이버시 층을 만들었는데, 이는 높은 플랫폼에 배치되었습니다.

반투명 창백한 커튼으로 가려진 워시 베이
반투명 한 옅은 분홍색 커튼은 세면대에 프라이버시 층을 만듭니다

"Koda는 각진 자세와 유기적인 형태 및 물결 모양의 균형을 맞추는 장인의 비전으로 만들어진 이야기입니다"라고 Arent & Pyke는 말했습니다.

2007년 줄리엣 아레트(Juliette aren)와 사라 제인 파이크(Sarah-Jane Pyke)가 설립한 이 스튜디오는 1930년대 시드니의 집을 단색 인테리어로 개조한 바 있습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미용실 인테리어로는 파스텔 색상으로 마감된 미니멀한 스웨덴 아울렛과 동굴 같은 코르크 라운지가 있는 미국 이발소가 있습니다.

사진은 Prue Ruscoe의 작품입니다.


휴스턴의 트레드웰 이발소

Gin Design Group, 휴스턴의 트레드웰 이발소를 위한 방사형 레이아웃 제작

휴스턴 남서부에 있는 이 이발소 뒤편에는 고객의 숙취를 해소하기 위한 IV 드립을 제공하는 진 디자인 그룹(Gin Design Group)이 동굴 같은 코르크 라운지를 숨겨 있습니다.

Treadwell 남성 살롱 체인의 두 번째 위치는 텍사스 시의 Southside Place 지역에 있습니다.

흰색 모자이크 타일이 있는 리셉션 공간
트레드웰 고객들은 흰색 모자이크 타일로 감싼 곡선형 리셉션 데스크에서 인사를 나눕니다

사우스사이드 커먼즈 개발의 일환인 2,697평방피트(250평방미터)의 공간은 휴스턴 하이츠의 첫 번째 전초 기지를 반영하도록 설계되었지만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때 "빈약하고" 간과된 교외 지역으로서 서서히 번성하는 커뮤니티가 된 이 지역의 역사는 디자인의 일부 측면을 안내했습니다.

방사형 레이아웃의 이발소 의자
"커팅 플로어"는 독특한 방사형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Southside Place의 문화적 섬유에서 힌트를 얻은 Treadwell의 두 번째 위치는 강철 및 콘크리트와 같은 더 많은 산업적 감각을 사용하여 이 지역의 근면함을 암시할 것입니다." 설립자 Gin Braverman이 이끄는 Gin Design Group이 말했습니다.

"이 재료들은 지역 사회의 힘을 말하지만 깨끗한 모자이크 타일, 나무 및 짠 등나무로 부드러워집니다."라고 팀은 계속했습니다. "유기적인 건축 요소와 짝을 이루는 이 다양한 물질성의 조화는 화려하면서도 편안한 메들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원형 목재 저장 장치
중앙 원형 장치는 이발사 스테이션 역할을 합니다

리셉션 데스크에서 고객을 맞이하는 것은 뒤쪽 벽과 일치하는 정사각형 흰색 타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독특한 방사형 레이아웃을 가진 "절단 바닥"으로 진행합니다. 여섯 개의 동일한 의자가 흰색 금속 기둥 중앙에 매달린 마름모꼴 거울을 바깥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코르크가 늘어선 동굴 같은 바 공간
뒤쪽에는 전체가 코르크로 늘어선 동굴 같은 바와 라운지 공간이 있습니다

중앙 원형 유닛은 스탠드를 형성하고 스타일리스트의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수납 공간을 통합합니다. 그것은 일치하는 천장 빔이 휠 스포크처럼 방사되는 나무 기둥을 감쌉니다.

살롱 뒤쪽에는 전체가 코르크로 늘어선 공간이 있으며, 유리 벽돌로 만든 곡선형 바가 있습니다.

진 디자인 그룹(Gin Design Group)에 따르면 어둡고 분위기 있는 라운지는 청록색 바 스툴과 1970년대의 영향을 받은 맞춤형 가구로 완성되어 "사우스사이드 플레이스의 미드 센추리 건축 스타일의 역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라고 합니다.

흰색 모자이크 타일이 계속되는 다른 밝은 방에는 머리를 씻을 수 있는 공간과 몸에 수분을 공급하고 숙취를 완화하기 위한 냉동 요법, 페디큐어 및 IV 드립을 포함한 치료를 위해 예약된 또 다른 방이 있습니다.

헤어 워시룸
흰색 타일은 머리카락을 씻는 공간에서 계속됩니다

"전반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미학은 브랜딩과 컨셉을 결합하여 모든 세부 사항에서 느껴지는 응집력 있는 디자인 의도를 전달합니다"라고 Gin Design Group은 말했습니다.

"미니멀한 소재성과 최적의 기능을 결합한 Treadwell은 남성 그루밍 산업의 혁신에 대한 분명한 표현으로 남을 것입니다."

페디큐어 스테이션
이발소는 페디큐어와 IV 드립을 포함한 트리트먼트도 제공합니다

몬트리올의 아이비 스튜디오 (Ivy Studio)의 미니멀리스트 공간, 두바이의 니콜라스 슈 체파 니악 아키텍츠 (Nicholas Szczepaniak Architects)의 "우울한"남성 스파, 오데사 (Odessa)의 시박 앤 파트너스 (Sivak & Partners)의 그레이 스케일 인테리어 살롱 등이 있습니다.

사진은 클라디아 캐스바리안(Cladia Casbarian)이 줄리 소퍼 포토그래피(Julie Soefer Photography)를 위해 촬영했습니다.


마드리드의 무드 헤어 살롱 (Mood hair salon)의 아치형 거울 앞에 검은 색 스타일링 의자가 줄지어 있습니다.

Casa Antillón은 마드리드의 무드 헤어 살롱 디자인에 폼과 스틸을 결합합니다.

스페인 스튜디오 Casa Antillón은 마드리드에 있는 이 미용실 전체에 아연 도금 강철 요소를 통합했으며, 단열 폼이 뿌려진 대담한 민트 그린 천장이 특징입니다.

무드 미용실이 되기 전, 5x10m 크기의 이 공간은 벽과 바닥이 거의 완성되지 않은 빈 껍데기였습니다.

네온사인 앞에 구멍이 뚫린 강철 스크린, 무드 헤어 살롱
Mood의 내부는 아연 도금 강철 패널을 사용합니다

Casa Antillón은 이 빈 공간을 시각적으로 더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방법을 찾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마르타 오초아, 이스마엘 로페즈, 엠마누엘 알바레즈, 요시 네그린이 이끄는 스튜디오는 살롱의 정면과 내부의 넓은 부분을 아연 도금 강판으로 완전히 덮음으로써 대응했습니다.

마드리드의 무드 헤어 살롱은 아연 도금 강철 요소, 민트 그린 천장 및 아치형 거울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타일링은 대형 아치형 거울 앞에서 이루어집니다

"금속 솔루션의 건설 전문가인 가족의 오랜 친구와 함께 일하자는 고객의 제안이었습니다"라고 Casa Antillón은 Dezeen에게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상징적이고 양질의 공간을 구축하기 위해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Casa Antillon의 내부 단열 폼으로 덮인 녹색 천장
단열 폼을 천장에 뿌려 울퉁불퉁 한 마감재를 만들었습니다

강철은 살롱의 거리를 향한 벽과 앞 창문 주위에 만들어진 깊은 박스 시트에 줄을 섰습니다.

금속 패널은 또한 후면 벽을 덮고 직원 사무실과 고객 화장실로 이어지는 한 쌍의 은색 문을 위장합니다.

Mood의 나머지 표면 대부분은 밝은 회색의 보색으로 마감되었으며 천장에는 단열 폼을 뿌려 울퉁불퉁한 질감을 만들고 민트 그린으로 칠했습니다.

Casa Antillón은 "세로축을 강조"하기 위해 살롱의지지 기둥과 내부 길이를 따라 이어지는 두꺼운 천장 빔에 동일한 색상을 적용했습니다.

무드 헤어 살롱의 아연 도금 강철 패널 옆에 있는 민트 그린 기둥
은색 문은 살롱의 뒷벽과 조화를 이룹니다

곡선형 강철 스크린으로 평면도의 나머지 부분과 구분된 살롱의 한쪽은 직원들이 독특한 머리 색깔을 혼합할 수 있는 염색 실험실로 넘겨집니다.

방의 다른 쪽에는 아치형 백라이트 거울 트리오가 있으며 각 거울에는 검은색 스타일링 의자가 함께 제공됩니다.

Casa Antillon의 내부에 구멍이 뚫린 강철 스크린 뒤에 샴푸 병을 들고 있는 남자
거리를 향한 벽과 창가 좌석도 강철 패널로 늘어서 있습니다

바로 뒤에는 두 개의 헤어 워시 스테이션과 샴푸와 컨디셔너를 보관할 수 있는 슬림한 강철 선반이 있습니다.

살롱 앞쪽에는 작은 대기실이 있는데, 매끈한 검은색 안락의자와 금속 프레임의 커피 테이블이 놓여 있습니다.

검은색 안락의자와 둥근 금속 테이블이 있는 무드 미용실의 대기실에 있는 여자와 개
대기실에는 검은색 안락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른 눈에 띄는 미용실로는 1980년대 마이애미의 분위기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Studio Roslyn이 디자인한 밴쿠버의 Qali와 디자이너 Danielle Brustman이 햇볕이 잘 드는 노란색 인테리어를 꾸민 멜버른의 Mitch Studio가 있습니다.

사진은 Imagen Subliminal의 작품입니다.



리틀 페이크토리

파스텔 색상과 질감 있는 콘크리트가 스톡홀름 미용실을 장식합니다

Westblom Krasse Arkitektkontor는 건축가 Carlo Scarpa의 기하학적 디자인과 1920년대 수영장의 차분한 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미니멀리스트 미용실의 인테리어를 디자인했습니다.

Little Faktory라고 불리는 이 살롱은 미용사 Sofia Geideby를 위해 지역 건축 스튜디오에서 설계 및 개조했으며 스웨덴 스톡홀름의 이전 사무실에 있습니다.

리틀 팩토리 거울
원형과 사각형 모양은 Little Faktory를 정의합니다.

Westblom Krasse Arkitektkontor는 220년이 넘은 <>제곱미터의 지하 공간을 정비하여 원래의 질감 콘크리트 벽과 노출된 강철 구조물을 드러냈습니다.

살롱이 지하에 있기 때문에 스튜디오는 "인공 조명으로 작업하는 데 매우 조심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지하 살롱
둥근 거울은 검은 의자 위에 매달려 있습니다

Little Faktory의 디자인은 미니멀하고 능률적으로 고안되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이전 사무실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하나의 큰 열린 공간을 만들어 네 개의 기둥을 다시 메인 룸의 영웅으로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스튜디오 공동 설립자 Jesper Westblom이 Dezeen에게 말했습니다. "문제는 무언가를 추가하는 것이 아니라 줄이는 것이 었습니다."

이발소
살롱에는 4개의 오리지널 기둥이 있습니다

이러한 간결한 접근 방식에 따라 회사는 살롱의 벽을 섬세하고 밝은 노란색 색조로 칠하여 지하 환경을 밝게 하고 공간의 인더스트리얼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부드럽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원과 사각형은 거울과 가구의 형태로 살롱 전체에 점재되어 있습니다. Westblom에 따르면, 그들은 이탈리아 건축가 Scarpa의 디자인에서 볼 수 있는 기하학적 모양에 의해 정보를 얻었습니다.

스튜디오는 또한 Scarpa의 대비되는 색상 사용을 활용했습니다.

세척 스테이션
세척 스테이션은 구멍이 뚫린 금속 스크린 뒤에 있습니다

독립형 이발 스테이션은 살롱의 메인 스튜디오 중앙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플러스 사인 모양의 두꺼운 사이드 테이블과 분말 코팅된 강철 튜브에 장착된 원형 거울이 있습니다.

메인 공간의 한쪽에는 콘크리트 벽을 따라 늘어선 플로팅 테이블 맞은편에 검은색 가죽 의자가 놓여 있고, 그 위에는 장식된 원형 거울과 사각형 모양의 진열대가 놓여 있습니다.

구스타프 웨스트만 거울
구스타프 웨스트만(Gustaf Westman)은 이 프로젝트를 위해 자신의 거울 중 하나를 맞춤형 색상으로 재현했습니다

세척 스테이션은 방의 반대편에서 찾을 수 있으며, 다른 곳에서 사용되는 플러스 모양을 반영하는 클로버 잎 천공 금속 스크린으로 나머지 영역과 미묘하게 분리되어 있습니다.

"고객과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양쪽에 각각 하나의 사각형을 나타내므로 플러스 모양이 됩니다"라고 Westblom은 설명했습니다.

컬러 랩, VIP 구역 및 개인 사무실 공간은 맞춤형 유리 이중문 뒤에 있으며, 입구 계단통은 디자이너 Josefin Eklund의 거미줄 네온 불빛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또한 살롱의 맞춤형 요소 중에는 구스타프 웨스트만(Gustaf Westman)의 구근 모양의 파란색 프레임이 있는 직선 거울이 있는데, 이 디자인은 스웨덴 예술가가 프로젝트를 위해 특별히 맞춤형 색상으로 재창조한 디자인입니다.

네온 계단통
LED 조명이 계단통을 네온으로 비춥니다.

Little Faktory의 모든 인테리어는 빨간색, 노란색 및 파란색의 기본 색상의 차분한 조합으로 만들어졌으며 Westblom은 이것이 살롱의 슬로건인 "다채로운 종류"에 대한 찬가라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프로젝트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초기의 영감을 주는 이미지들을 살펴보았습니다.

"특히 한 이미지는 아름다운 크림색 타일, 주황색과 빨간색 디테일, 그리고 물론 파란색 수영장이 있는 1920년대 공중 목욕탕이었습니다. 이것이 결국 우리의 주요 색 구성표를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매력적인 거울
페인트가 튀는 모양의 거울이 고객 화장실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색상에 대한 프로젝트의 강조는 고객 화장실에서 반복되며, 페인트가 튀는 모양의 장난기 넘치는 거울이 서로 마주보고 배치되어 무한 효과를 만듭니다.

Little Faktory의 소재 팔레트에는 고무 바닥재, 리드 유리 및 염색 섬유판이 포함되어 있어 살롱의 기존 요소를 보완하고 고객의 요구에 기능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리틀 페이크토리
Little Faktory는 지하 미용실입니다

Jesper Westblom과 Robin Krasse는 2021년 <>월 스톡홀름에 기반을 둔 자신의 이름을 딴 건축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색상과 질감을 핵심으로 하는 다른 최근 미용실 디자인으로는 노란색 액센트와 유리 파티션이 특징인 멜버른 살롱인 Danielle Brustman의 Mitch Studio와 단열 폼이 뿌려진 대담한 민트 그린 천장이 있는 마드리드 Casa Antillón의 헤어 스튜디오 Mood가 있습니다.

사진은 미카엘 올슨(Mikael Olsson)이 촬영했습니다.


Schemata Architects의 LIM 미용실

Schemata Architects는 산업 시설을 리콜하기 위해 오사카 미용실을 설계합니다.

강철 비품, 투명 PVC 커튼 및 도르래에 걸린 거울은 Schemata Architects의 이 일본 미용실에 산업 창고의 느낌을 줍니다.

오사카 신사이바시 지구에 위치한  살롱은 563제곱미터의 넓은 소매 공간을 차지하고 있으며, 노출된 콘크리트 기둥과 대들보로 구분된 개방형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습니다.

Schemata Architects의 매달린 거울과 콘크리트 바닥이 있는 헤어 드레싱 설정
LIM의 스타일링 스테이션은 매달린 직사각형 거울 주위에 배치됩니다

"우리 고객은 LIM이라는 이름이 모더니스트 건축가 Mies van der Rohe의 유명한 인용문인 'less is more'에서 파생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라고 Jo Nagasaka가 이끄는 Schemata Architects는 말했습니다.

"우리 건축가들에게 마에스트로의 말은 우리가 언급하기에는 너무 부끄러운 거룩한 만트라와 같습니다. 그런데 고객이 뜻밖에도 테마로 제안해줬어요."

LIM 살롱의 도르래 시스템에 매달린 거울
거울은 도르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천장에 매달려 있습니다

빠듯한 예산 내에서 작업하면서 스튜디오는 무지개 빛깔의 아연-니켈 도금으로 기성품 강철 저장 장치를 수정하고 이를 사용하여 살롱의 모든 비품을 만들었습니다.

천장 장착형 풀리 시스템의 대형 직사각형 거울은 유연한 개별 스타일링 스테이션을 만듭니다. 거울은 행사를 위한 넓은 공간을 비우기 위해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칸막이 역할도 합니다.

Schemata Architects의 매달린 거울과 가죽 및 강철 의자가 있는 헤어 스타일링 장치
강철 및 가죽 의자는 스타일리스트를 위한 이동식 트롤리와 함께 모든 스테이션에 있습니다

Schemata Architects는 창고 및 공장과 같은 산업 건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플라스틱 스트립 커튼을 사용하여 집의 앞면과 뒷면을 나눴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간사이에서 가장 상쾌하고 탁 트인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도쿄에 본사를 둔 회사가 설명했습니다.

Loji라는 두 번째 작은 살롱은 LIM 공간 뒤쪽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유행을 선도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젊은 스타일리스트를 위한 디딤돌입니다." 연습이 설명되었습니다. "젊은 고객을 확보하고 전문 기술을 연마하는 사람들은 LIM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LIM 및 Loji 미용실에 매달린 강철 보관
강철 저장 장치는 천장에 매달려 있습니다

두 개의 스타일링 스테이션으로 구성된 Loji 공간은 LIM과 동일한 기성품 보관 설비를 사용하지만 아연-니켈 도금이 없어 원래의 바다 거품 녹색 마감이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두 살롱 간의 시각적 일관성과 구별을 만드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Schemata Architects의 Loji 미용실에 검은색 가죽 시트와 투명 PVC 커튼이 있는 Seafoam 녹색 미용실
투명한 비닐 커튼이 미용실의 앞면과 뒷면을 분리합니다

또한 오사카에 있지만 훨씬 작은 규모로 디자인 스튜디오 Sides Core의 59제곱미터 규모의 미용실이 있습니다. 두 건물 사이의 좁은 부지에 압착된 건축가는 가느다란 비율을 최대한 활용하는 영리하고 좁은 평면도를 만들었습니다.

사진은 오타 타쿠미(Takumi Ota)가 촬영했습니다.



Studio Roslyn의 Qali 미용실은 "아르데코와 신디 로퍼의 사랑"입니다.

캐나다 인테리어 사무소 Studio Roslyn은 1980년대 마이애미의 분위기를 불러일으키도록 설계된 밴쿠버 미용실을 만들었으며 사탕 색상의 가구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아르데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칼리 (Qali)라는 이름의 살롱 및 헤어 익스텐션 스튜디오는 밴쿠버의 차이나 타운 (Chinatown)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Qali 헤어 살롱 by Studio Roslyn
상단: 유리 벽돌로 만든 공동 작업대. 위: Qali는 헤어 익스텐션을 제공합니다.

벽으로 나뉘지 않은 오픈 플랜 구조의 살롱에는 리셉션 공간, 라운지, 공용 작업 테이블, 스타일링 스테이션, 상담 공간, 컬러룸, 세면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Qali는 가구, 내부 창문 및 다양한 조명을 칸막이로 사용하여 다양한 영역으로 나뉩니다.

대리석 헤어 워싱 스테이션
Different lighting sets the mood of each area

"There is an overall material and colour palette that blends the space together. The differentiating factor is how those materials and colours are used," explained Studio Roslyn co-founder Kate Snyder.

"우리의 디자인 개요에는 '재미', '장난스러운', '향수'와 같은 언어가 포함되어 있었기 때문에 팀은 80년대 마이애미보다 이러한 단어를 강화할 수 있는 더 좋은 출발점을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밝은 색의 목재로 덮인 뭉툭한 유리 벽돌이 공동 작업대를 구성하며, 파스텔 기하학적 모양으로 장식된 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라벨이 붙은 헤어 익스텐션 샘플이 근처에 매달려 있습니다.

라운지의 의자는 색이 바랜 라일락 패턴으로 꾸며져 있으며, 그 옆의 얇은 검은색 사이드 테이블에 놓여 있는 대담하고 비슷한 색상의 꽃을 차분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Qali의 아르 데코 블루 술
파란색 술은 아르 데코에 대한 고개를 끄덕입니다.

생생한 파란색 음영의 술은 공간 전체에 다양한 간격으로 매달려 있으며 종종 아르 데코 디자인과 관련된 드리 워진 전등갓을 반영합니다.

Qali의 컬러 룸은 연어 색상의 선반에 살롱의 다양한 제품을 보관하는 벽의 원형 구멍을 통해 드러납니다.

컬러 룸은 벽에 구멍이 뚫린 구멍 뒤에 있습니다
원형 개구부를 통해 볼 수 있는 분홍색 선반에 진열된 제품

질감이 있는 욕실 벽에는 더 어두운 분홍색이 사용되며 곡선의 물결 모양의 네온 불빛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세련된 검은색 세면대와 커피색 의자가 머리를 감는 공간을 구성하는 대리석 플랫폼 위에 세워져 있습니다.

칼리의 머리 감는 지역
세면대는 대리석 플랫폼 위에 서 있습니다

전신 거울이 공간 곳곳에 흩어져 있어 Qali의 생생한 색상 팔레트와 천장에 매달린 거품으로 둘러싸인 작은 식물과 같은 더 미묘한 요소를 반영합니다.

스나이더는 칼리가 어떻게 의도적으로 수송하는지 설명했다. 그녀는 "누구나 얼굴에 미소를 가져다주는 80년대 문화에 대한 시간, 장소 또는 경험에 공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칼리의 어두운 욕실
물결 모양의 네온 불빛이 욕실을 장식합니다

Studio Roslyn은 Jessica MacDonald와 Kate Snyder가 2017년에 공동 설립한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입니다. 이전에 이 회사는 빅토리아에 기반을 둔 패스트푸드점을 제공했는데, 이 레스토랑은 메뉴의 과포화된 음식 사진으로 시각적으로 정보를 얻었습니다.

Qali는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생생한 색상을 기념하는 최초의 뷰티 공간이 아닙니다.

좀 더 다채로운 미용실로는 우주 시대 아보카도 그린 인테리어로 꾸며진 베이징의 IS Architecture and Design의 미용실과 연어 핑크 액센트가 있는 오클랜드 바이 홈워크의 살롱 Goodbody가 있습니다.

사진은 Lauren Zbarsky가 담당했습니다.



디자인 이론에 의해 퍼스에 있는 시티 비치 레지던스의 라운지

시대와 현대적인 디테일이 어우러진 개조된 8개의 미드 센추리 주택

비벌리 힐스의 모더니즘 빌라부터 브라질리아의 상징적인 슈퍼쿼드라 아파트 블록 중 한 곳의 아파트에 이르기까지, 이 룩북의 미드 센추리 리노베이션은 독특한 특성을 유지하면서 시대 주택을 업데이트하는 마스터 클래스입니다.

원래 1945 년에서 1969 년 사이의 전후 기간에 지어진 미드 센츄리 주택은 자연 채광, 깨끗한 선, 개방형 평면도 및 목재, 석재 및 콘크리트와 같은 겸손한 재료에 대한 선견지명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아래의 리노베이션을 통해 이러한 원래 기능 중 많은 부분이 유지 및 복원되었으며 안도 타다오 (Tadao Ando)와 마리오 벨리니 (Mario Bellini)와 같은 가구와 같은 현대적인 추가 기능이 보완되었습니다.

이것은 Dezeen의 아카이브에서 시각적 영감을 제공하는 룩북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더 많은 영감을 얻으려면 아르데코 주택햇볕이 잘 드는 노란색 인테리어눈에 띄는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고요한 침실이 포함된 이전 룩북을 참조하십시오.


디자인 이론에 의한 퍼스의 City Beach 거주지의 세기 중반 혁신
사진 제공: Jack Lovel

시티 비치 레지던스, 호주, 디자인 이론

호주 스튜디오 디자인 띠어리(Design Theory)는 리노베이션 기간 동안 퍼스 해안에 있는 이 집의 "상당한 세기 중반의 매력"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했으며(상단 및 위) 원래 디자인에서 볼 수 있는 풍부한 천연 소재 팔레트에 충실했습니다.

부드럽게 구부러진 형태의 현대적인 가구와 조명은 원래 건축물의 엄격한 선을 부드럽게하고 인테리어가 시대 파스티슈처럼 느껴지지 않도록 선택되었습니다.

시티 비치 레지던스에 대해 더 알아보기 ›


Brandaw Residence, 미국, 180 Degrees Design + Build 및 CBTWO Architects
사진 제공: An Pham

Brandaw Residence, 미국, 180 Degrees Design + Build 및 CBTWO Architects

피닉스에 있는 이 1960년대 주택을 현대화하기 위해 경사진 지붕과 전체 높이 유리가 있는 새로운 <>배 높이의 거실이 추가되어 인근 카멜백 마운틴을 향해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모더니즘적 감각은 청록색에서 겨자색에 이르는 차분한 원색의 마감재와 가구와 함께 풍부한 목재 패널의 형태로 내부에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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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던의 Coppin Dockray에 의한 Hampstead House의 세기 중반 리노베이션
사진 제공: James O Davies

햄스테드 하우스, 영국, 코핀 도크레이

햄스테드에 있는 이 집은 원래 1960년 영국 건축가 트레버 대나트(Trevor Dannatt)가 캘리포니아의 리처드 뉴트라(Richard Neutra)와 임스(Eameses)와 같은 사람들이 지은 전후 사례 연구 주택에 대한 런던의 답변으로 설계했습니다.

늘어나는 가족을 위해 건물을 개조하고 확장할 때 현지 스튜디오 Coppin Dockray는 빈티지와 현대적인 가구를 대조하여 토고 의자에서 Mia Hamborg의 & Tradition용 셔플 테이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품으로 "가정적이고 살기 좋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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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벌리 힐스 빌라, 미국, 휴쉬
사진 제공: Gerhard Heusch

비벌리 힐스 빌라, 미국, 휴쉬

역사적 이미지는 건축 회사인 Heusch가 이 비벌리 힐스 빌라를 이전의 영광으로 복원하고 수년에 걸쳐 "불행한 변화"의 일부를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1950층의 기존 테라조 바닥은 <>년대 이탈리아 건축가 아우구스토 로마노(Augusto Romano)의 안도의 캔틸레버 드림 체어(Dream Chairs)와 책장을 포함하여 세로 홈이 있는 유리 디테일과 짙은 목재 가구로 복원되고 보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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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WIU의 미국 팔레르모 하우스의 세기 중반 리노베이션
사진 제공: Justin Chung

팔레르모 하우스, 미국, OWIU

캘리포니아 스튜디오 OWIU는 1955년 LA의 San Rafael Hills에 있는 이 집을 리노베이션하는 동안 몇 가지 독창적인 요소를 유지했는데, 그 중 유리 블록 벽과 나무 천장 빔은 가짜 천장 아래에서 노출되고 사포로 처리되어 자연스러운 색상을 드러냈습니다.

이들은 옅은 오크 바닥과 베네치아 석고로 코팅 된 벽과 같은 중립적 인 현대 요소와 대조를 이루며 미국 모더니즘의 창시자 중 한 명인 Isamu Noguchi와 George Nelson의 다양한 조명으로 장식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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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8 아파트먼트 바이 데바이소 두 블로코 아르키테투라 (<> Apartment by Debaixo do Bloco Arquitetura)
사진 제공: Joana France

브라질리아 아파트, 브라질, 데바이소 두 블로코 아르키테투라 (Brasília apartment, Brazil, by Debaixo do Bloco Arquitetura)

이 아파트는 건축가 루시우 코스타 (Lucio Costa)의 308 년 새로운 브라질 수도에 대한 마스터 플랜의 일환으로 건설 된 최초의 "수퍼 블록"아파트 단지 인 브라질리아의 역사적인 Superquadra 1957 Sul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지 스튜디오 Debaixo do Bloco Arquitetura는 건물의 노출된 콘크리트 벽을 잘라내어 건물의 독특한 흰색 산들바람 차단 스크린과 화강암 바닥과 같은 시대적 세부 사항을 보존하면서 현대 가족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레이아웃을 개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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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말리부 서프 쉑(Malibu Surf Shack)의 세기 중반 리노베이션, Kelly Wearstler
사진 제공: Ingalls Photography

말리부 서프 쉑, 미국, 켈리 웨어슬러

인테리어 디자이너 켈리 웨어슬러(Kelly Wearstler)는 말리부의 1950년대 해변 별장을 자신과 가족을 위한 보헤미안 휴양지로 탈바꿈시켰을 때, 원래의 목재 패널 벽과 기존 소재 팔레트와 일치하도록 "수공예품, 소박하고 원시적인" 마감재를 유지했습니다.

인테리어는 벨리니(Bellini)의 1980년대 녹색 대리석 테이블과 현대 오스트리아 디자이너 루카스 그슈반트너(Lukas Gschwandtner)의 석고로 덮인 카페스툴(Caféstuhl) 의자를 포함하여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가구의 절충주의적 혼합과 함께 풍부한 식재를 특징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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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 하우스, 미국, SHED Architecture and Design
사진 제공: Rafael Soldi

골든 하우스, 미국, 셰드

시애틀 건축 회사인 SHED는 원래 가족 주택으로 지어졌지만 이전에는 은퇴 주택으로 사용하기 위해 분할된 인근 Shoreline에 있는 이 1950년대 건물을 개조할 때 몇 가지 공격적인 개입을 해야 했습니다.

기존의 포스트 앤 빔 구조를 중심으로 작업하면서 스튜디오는 올림픽 산맥과 퓨젯 사운드의 전망을 극대화하기 위해 인테리어를 업데이트하면서 주방을 확장하고 중앙  주변으로 재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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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Dezeen의 아카이브에서 시각적 영감을 제공하는 룩북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더 많은 영감을 얻으려면 아르데코 주택햇볕이 잘 드는 노란색 인테리어눈에 띄는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고요한 침실이 포함된 이전 룩북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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