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추석 웃음




 

 제 1,495호/SINCE 2002/www.humorletter.co.kr



이번 주가 추석이네요.

즐거운 추석.
알고 있으면 좋을 
음식칼로리 정보네요.

외웠다가
음식먹을 때마다 
한번씩 읊조려보면 좋을 듯!

아.. 참! 
이거 아시죠?
웃음은 0 Kcal라는거! ㅎ



[이럴 땐 이런 유머]

추석선물에도 등급이 있어요

- 1등급: 현금
(뭐니뭐니해도 현금이 진리)

- 2등급: 홍삼(명절선물계의 레전드),
한우(식상해도 한우는 한우)

- 3등급: 현금/홍삼/한우를 제외한 나머지. ㅋㅋ

그리고
최상급 특급 선물은
바로..
0 칼로리인 웃음을 나누는 것!

추석 때 나누면 좋은 
유머모음 대 방출!

[최규상의 미니행복컬럼]


왕이 묻히면 왕릉이라 하죠.

세종대왕의 릉은 영릉

세조가 묻힌 광릉!


그럼..

자동차가 묻히면 뭐라 할까요?

................. 부르릉 ㅋ


자전거가 묻히면...

.......................따르릉


마지막으로 오토바이가 묻히면?

.......... 부릉부릉!


그리고 덤으로 하나 더!


마지막으로

나폴레옹의 무덤은?

..

.....불가능!


나폴레옹이 말했었죠.

"내 사전에 불가능은 없다! " ㅎㅎ


이번 주가 추석이네요.

가족이든, 친구든

아재개그 하나쯤 날리면서

서로 웃고 웃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엄선해서 꾸린

"추석유머선물세트 모음 10선"
클릭해서..가족이 즐기세요.


전필종님!
웃음과 유머로 행복해지는 추석연휴! 
대한민국 유머코치 최규상드림











이번 주가 추석연휴네요. 그래서 추석유머/명절유머모음 나눕니다.

올 해는 아재개그, 아재퀴즈 등의 유머글이 대세입니다. 사실 아재개그든, 아줌개그든 무슨 상관입니까? 서로 웃기려고 하고, 웃어주는 마음이 있다면 이미 마음은 천국이지요.

무엇보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 나누는 유머 하나는 사랑입니다. 어색함을 따뜻함으로 채워주고, 서로 소통의 문을 열어줄 겁니다. 즐거운 추석 유머모음으로 내 가족에게 웃음을 챙겨주세요... 유머코치 최규상

추석 유머모음 10선

=========================

추석 명절 유머 #1

왕이 묻히면 왕릉이라 하죠.

세종대왕의 릉은 영릉

세조가 묻힌 광릉!

그럼..

자동차가 묻히면 뭐라 할까요?

................. 부르릉

자전거가 묻히면...

.......................따르릉

마지막으로 오토바이가 묻히면?

.......... 부릉부릉!

그리고 덤으로 이런 유머퀴즈를 더하면

괜찮을 듯 해요!

마지막으로

나폴레옹의 무덤은? .....불가능!

나폴레옹이 말했었죠.

"내 사전에 불가능은 없다! " ㅎㅎ

===================

추석 명절유머#2

가을 이행시

가: 가을 하늘이 노래불러요.

을: 을씨구 절씨구 차차차!

================

추석 명절 유머 #3

남녀가 서로 좋아하면 뽀뽀를 하는 이유는?

....

....

바로 침 발라놓는 거랍니다.

"넌 내꼬야! 영혼이 내꺼야!"라는 의미입니다.

그럴 듯 하죠?

그래서 연애할 때나 신혼때는

수시로 침바르라 정신없지만,

중년이 접어들면 침 발라놓는게 줄어들죠!

그래서... 나중에는

뽀뽀만 해도.. "가족끼리 이러는거 아냐!"라고 한다는! ㅎ

=================

명절 추석유머 #4

소가 웃으면?...........우하하

소가 방귀뀌면?.........우꼈어!

그럼... 하늘에 있는 달이 방귀뀌면?

..."문방구"

추석날 보름달을 보면서 슬쩍 던져보면 매력적일 듯!

유머는 때와 장소에 어울려야 하는데

이번 추석에 문방구 유머놀이도 좋을 듯합니다.

=================

추석 명절 유머 #5

외계인 삼행시

외: 외계인이 지구로 내려온다

계: 계속해서 내려온다.

인: 인제 올라가네? ㅎㅎ

가을 하늘 바라보면서..

갑자기 외계인이 생각난 듯..

삼행시를 꺼내면 좋을 듯! ㅎㅎ

=================

추석 명절유머 #6

유명한 탐정인 셜록 홈즈가 죽었는데 천국에 갔대요.

​막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한 남자와 여자를 만났어요.

그러자 셜록 홈즈가 미소지으면 말했어요.

"아담과 이브! 만나서 반가워요!"

아담과 이브가 깜짝놀면서 물었어요.

"아니.. 어떻게 저희가 아담과 이브인지 아셨어요?"

그러자 셜록 홈즈가 별거 아니라는 듯 말했어요.

"하하.. 그거야 쉽죠!

두 분 다 배꼽이 없잖아요."

=============

명절 추석유머 #7

명절때 음식을 먹으면서 슬쩍 이렇게 말해보면 어떨까요?

"고추장과 된장을 합치면 쌈장이 되잖아!

그럼 고추장에 된장과 간장을 동시에 넣으면

뭐가 되는 지 알아?"

"몰라"

"응.. 이런 젠장! 이 된대! " ㅎㅎ

음... 환장! ㅎㅎ

================

명절 추석유머 #8

성군이었던

세종, 영조, 정조 등은 모두 생각을 많이 했던 왕이었습니다.

이런 왕을 영어로 뭐라고 부를까요?

...

"씽킹(thinking) ㅎㅎ

그럼 송금의 왕은?...인터넷뱅킹

주차의 왕은? ........파킹

걷기의 왕은?.... 워킹!

햄버거의 왕은?...버거킹

마지막으로 깜짝 깜짝 잘 놀라는 왕은? ...쇼킹

더 만들어보면 많아요.

한번 만들어보세요.

===============

명절 추석유머 #9

I love you는 "나는 너를 사랑한다"입니다.

그럼 "I love you long"는 무슨 뜻일까요?

..

...

바로.. " 나는 너를 사랑하지롱!" ㅎㅎ

======================

명절 추석유머 #10

양파와 마늘이

가위바위보 게임을 했어요.

그런데 마늘이

한번도 이기지 못했대요.

백번을 해도..

천번을 해도 다 졌지요.

퀴즈..

마늘은 왜 양파를 이길수 없을까요?

그건 바로..마늘이

...

“다진 마늘!”이었기 때문에!

다진! 다 진 마늘! ㅎㅎㅎ

=================

얼마 전 유퀴즈 온더블럭에 이화여대 이지선교수가 출연했었는데요.

그때 인상깊게 들린 단어가 있었는데요 바로.."오늘살이"라는 말이었어요.

절대 절망에 빠지지 않고, 희망을 품으면서 오늘 하루를 살아가다보면

언젠가 꽤 괜찮은 해피앤딩이 될거라는 말이었어요.

우주나 지구의 나이와 비교하면 우리 인간은 모두 "하루살이"같은 삶입니다. 모두가 시한부인생이지만 "오늘살이"하면서 즐겁게 살아봐요. 유치한 유머모음이지마 오늘을 즐겨보시길! 즐거운 추석연휴살이되시길..

유머코치 최규상


 


1 댓글

Welcome

  1. I love you는 "나는 너를 사랑한다"입니다.

    그럼 "I love you long"는 무슨 뜻일까요?

    ..

    ...

    바로.. " 나는 너를 사랑하지롱!" ㅎㅎ

    답글삭제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