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볼 수 있는 회사 로고의 숨겨진 메시지

 

Apple, Amazon, Baskin Robbins, Toblerone의 공통점은 무엇입니까? 로고에는 숨겨진 메시지가 있습니다. 로고의 이름과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돋보기가 있는 로고 콜라주

RD.COM, 무료 브랜드(12), GETTY IMAGES

이 로고에 숨겨진 메시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소비자로서 우리는 매일 회사 로고를 봅니다. 7-Eleven에 들르면 차를 세우자마자 로고가 보입니다. Dunkin'에 들러 커피를 마시면 커피잔에 로고가 붙어 있습니다. 로고는 어디에나 있지만, 멈춰서 실제로 로고를 본 적이 있나요?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알고 보니 많은 회사들이 로고에 숨겨진 메시지를 갖고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 아마존, 심지어 Goodwill과 같은 회사는 회사 가치 및 제품과 같은 것에 대한 미묘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로고를 디자인했습니다. 로고는 무의식적으로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려고 시도할 수도 있는데, 이는 많은 로고가 빨간색인 이유를 부분적으로 설명합니다 . 항상 볼 수 있는 로고에 숨겨진 메시지를 찾아보세요.

배스킨라빈스 로고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 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 으로 유명 하지만, 로고 에 숨겨진 메시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 자세히 살펴보면 회사가 1953년에 제공하기 시작한 맛의 수와 마찬가지로 이니셜에 숫자 31이 표시됩니다. 왜 31가지 맛인가요? 매월 매일 하나씩 제공되므로 매일 새로운 것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냠! 회사는 최근 새로운 로고(2006년 이후 첫 번째 주요 개편)를 공개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여전히 로고에서 31자를 볼 수 있습니다.

 

아마존 로고

의례 아마존

아마존

Amazon은 많은 온라인 쇼핑객의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로고 하단에 있는 작은 화살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이는 단순한 재미있는 디자인 요소가 아닙니다. 화살표는 Amazon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제품(A부터 Z까지)을 방송합니다. 다음은 Amazon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이상한 것들 중 일부입니다 . 귀하가 장바구니에 추가했는지 여부는 판단하지 않습니다.

사과 로고

의례 애플

사과

거대 기술 기업의 상징적인 로고에 한 입 베어 물린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 이유는 꽤 실용적입니다. 디자이너는 작은 로고가 체리가 아닌 사과처럼 보이도록 크기에 맞게 물린 자국을 만들었습니다. 리퍼브 기기에 대한 특종을 포함하여 Apple 직원이 여러분에게 말하지 않는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

페덱스 익스프레스 로고

의례 페덱스

페덱스

FedEx 로고는 언뜻 보면 꽤 평범해 보이기 때문에 숨겨진 메시지를 놓치기 쉽습니다. E와 x 사이의 공간을 보세요. 이는 앞쪽을 가리키는 화살표로, 아마도 빠르고 정확한 전달을 의미할 것입니다.

 

토블론 로고

의례 토블론

토블론

하루 중 이 맛있는 스위스 초콜릿 바를 맛봤다면 로고에 있는 산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잠깐만요, 산 왼쪽에 있는 건 뭐죠? 맞습니다. 곰입니다. 곰은 토블론의 원래 고향인 스위스 베른의 공식 상징입니다. 잘 알려진 회사 이름의 흥미로운 유래에 대해 알아보세요 .

델 로고

델 제공

작은 골짜기

Dell 로고의 옆면 E는 다른 로고와 차별화되는 창의적인 방법 그 이상입니다. Michael Dell은 자신의 회사의 목표가 "세계의 귀를 기울이게 하는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E부터 시작했다고 하네요.

위키피디아 로고

의례 위키피디아

위키피디아

Wikipedia는 방대한 정보 소스이므로 사이트의 수수께끼 같은 로고가 완전히 완성되지 않은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다양한 언어의 문자가 포함된 퍼즐 조각으로 만들어진 미완성 지구본은 정보 포털이라는 회사 사명의 "불완전한 성격"과 사용자 제출을 기반으로 구축된 사이트가 결코 완성될 수 없다는 사실을 나타냅니다.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로고

제공: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이 로고에 숨겨진 메시지는 마케팅 및 브랜딩 관점에서 매우 영리합니다. 로고를 뒤집어 보면 항상 'Sun'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일상용품에 숨겨진 의미를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

토스티토스 로고

의례 토스티토스

토스티토스

"i" 위의 점이 로고에 톡톡 튀는 색상을 부여하기 위해 사용되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숨겨져 있고 창의적인 메시지의 일부입니다. 빨간 점은 실제로 살사 한 그릇입니다. 두 개의 T는 사람이고, 그 사이에 있는 노란색 삼각형은 칩입니다. 그것은 칩과 살사의 맛있는 간식을 나누기 위해 함께 모이는 사람들을 표현하기로 되어 있습니다.

친선 로고

의례적 영업권

친선

집을 청소하고, 물건을 기부하고,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옷을 재활용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표현하기 위해 웃는 얼굴이 로고에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얼굴은 실제로 로고 하단에 나타나는 "Goodwill"이라는 단어의 g를 더 큰 버전으로 만든 것입니다. 누가 알았 겠어?

 

투르 드 프랑스 로고

의례 르 투르 드 프랑스

뚜르 드 프랑스

노란색 원은 태양을 나타냅니까? 아니요! 실제로는 자전거 바퀴입니다. "tour"의 "R"은 사람이고 "tour"의 "O"는 자전거 뒷바퀴입니다.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로고

의례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우리는 세 글자로 된 약어가 멋진 스크립트 글꼴로 쓰여 있다고 생각했지만, 우리는 틀렸습니다. 로고는 런던심포니오케스트라(London Symphony Orchestra)의 약자일 뿐만 아니라 지휘자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L"과 "O"는 팔입니다.

웬디의 로고

의례 웬디스

웬디스

언뜻보기에 Wendy의 로고는 매우 단순 해 보이지만 그 안에 숨겨진 메시지가 있습니다 .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웬디의 블라우스 칼라에는 비밀스러운 단어가 숨겨져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상의 칼라에 '엄마'라는 글자가 적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요리 탐정들은 음식에 집에서 만든 듯한 느낌을 주려는 체인점의 노력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는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Wendy's의 고위 경영진은 이 비밀 메시지가 실제로 의도하지 않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좋아하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첫 번째 위치를 확인하세요 .

 

LG 로고

LG 제공

엘지

L과 G는 웃는 얼굴, 아마도 행복한 LG 고객의 얼굴로 교묘하게 구성되어 있습니까? 아니요. 독수리 눈을 가진 사람들은 머리를 옆으로 기울이면 웃는 얼굴이 실제로 팩맨의 수정된 버전처럼 보인다고 지적합니다. 어쩌면 사랑받는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와 초기 개인 기술에 대한 찬가일까요? 그것은 순수한 추측입니다. LG에 따르면 로고는 세계, 미래, 젊음, 인류, 기술을 의미합니다.

허쉬의 키스 로고

허쉬의 키스 제공

허쉬 키세스

이 두 개의 겹치는 Hershey's Kisses는 우리가 초콜릿을 크게 갈망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로고를 주의 깊게 살펴보면 키스가 두 번만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세 가지가 있습니다! "Kisses"라는 단어에서 "K"와 "I" 사이를 살펴보세요. 고개를 왼쪽으로 기울이면 두 글자 사이에 촘촘하게 박힌 옆 키스가 보입니다. 재미있는 사실: Hershey's Kisses는 여전히 미국에서 생산되는 가장 유명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

핀터레스트 로고

의례 핀터레스트

핀터레스트

밝은 빨간색 원 중앙에 대문자 "P"가 배치되어 있어 이 로고가 꽤 잘리고 건조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시그니처인 "P"는 지도 핀 그림으로도 사용됩니다. CNBC에 따르면 Pinterest 로고 디자이너 중 한 명이 실제 핀의 시각적 요소를 추가하고 싶지 않았지만 최종 모양이 유기적으로 결합되었다고 합니다.

 

포뮬러 1 로고

의례 포뮬러 1

포뮬러 원

이 초기 Formula One 로고를 사용하면 대담한 "F"와 현대적인 빨간색 불꽃 모티브로 강력한 레이싱 플레어를 얻을 수 있으며 속도에 대한 필요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FedEx 로고가 여백을 유리하게 활용하는 것처럼 Formula One도 마찬가지입니다. “F”와 빨간 불꽃 사이를 보세요. Formula One의 "1"은 흰색으로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시스코 로고

의례 시스코

시스코

처음에 이 로고는 매우 단순해 보입니다. 라인 모티브 아래에 네트워킹 회사의 이름이 일자로 알차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로고에는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Canva에 따르면 이 파란색 줄무늬는 전자석과 금문교를 상징하며 Cisco의 이름을 딴 샌프란시스코에 경의를 표하는 것입니다. 그 선에서 다리를 본 후에는 볼 수 없습니다!

록시 로고

의례 록시

록시

Quiksilver의 여성 패션 라인인 이 로고는 실제로 원하는 인구층의 관심을 끌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훨씬 더 많은 것이 드러납니다. Roxy 하트는 모양을 형성하기 위해 회전된 두 개의 Quiksilver 로고로 구성됩니다.

 

브롱크스 동물원 로고

브롱크스 동물원 제공

브롱크스 동물원

브롱크스 동물원의 오래된 로고는 기린 두 마리와 새 몇 마리만 볼 때 믿을 수 없을 만큼 귀엽습니다. 하지만 동물 다리 사이의 여백을 확인하세요. 그곳에서 로고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뉴욕시의 스카이라인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mke 브루어스 로고

의례 밀워키 브루어스

밀워키 브루어스

이 로고는 업데이트되었지만 Milwaukee Brewers는 여전히 해당 디자인의 장비를 판매합니다. 팬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아마도 디자인 전문가가 오래된 미트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소문자 "M"과 "B"는 팀의 이니셜을 창의적인 방식으로 사용하여 장갑을 형성합니다.

유니버 로고

의례 UNILVER

유니레버

Unilever 로고가 어디에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 흥미로운 디자인을 더 자세히 살펴봤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문자 "U"와 그 장식적인 모티브를 알아차립니다. 그러나 추가 검사를 통해 Unilever "U"가 광범위한 제품 제공과 관련된 기호를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넓은 우산 아래에서 다루는 내용을 요약하는 매우 멋진 방법입니다.

 

아프리카 어린이 이니셔티브에 대한 희망 로고

아프리카 어린이 이니셔티브를 위한 호의적 희망

아프리카 어린이를 위한 희망 이니셔티브

네, 로고에는 확실히 아프리카의 윤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주황색과 노란색 부분을 주의 깊게 살펴보면 어린이와 성인의 실루엣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로고

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

소문자로 된 "Adidas", 굵은 글씨체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회사 이름에 관심을 집중합니다. 그러나 그 대각선 줄무늬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것은 산처럼 보이도록 의도되었습니다. 산악 엘리트 운동선수가 모든 역경에 맞서 스스로를 밀어붙이는 유형입니다.

비츠바이드레 로고

DRE의 BEATS 제공

비츠 바이 드레

Beats by Dre 스피커와 헤드폰의 뛰어난 음질은 그 자체로 말해줍니다. 따라서 이 간단한 로고는 소문자 "B"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전체는 아니고. "B"를 둘러싸는 원은 실제로 사람의 머리를 나타냅니다. "B"는 헤드폰을 착용한 사람을 나타냅니다.

 

피츠버그 동물원 로고

의례 피츠버그 동물원

피츠버그 동물원 및 PPG 아쿠아리움

로고의 네거티브 스페이스에는 엄청난 잠재력이 있습니다! 피츠버그 동물원과 PPG 아쿠아리움 로고의 흰색 부분을 보면 고릴라와 사자가 서로 눈을 마주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소니 바이오 로고

의례 소니 바이오

소니 바이오

언뜻 보면 디자이너가 "Vaio"라는 단어를 만들 때 글꼴을 화려하게 디자인했다고 생각했지만, 원래 모양 뒤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소니는 로고가 아날로그와 디지털 기술의 통합을 나타내기를 원했습니다. V와 A는 아날로그적인 물결을 표현하기 위해 그려졌습니다. "I"와 "O"는 바이너리 코드를 나타냅니다.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바이너리는 1과 0으로 구성된 컴퓨터 언어입니다.

병아리가 로고를 작성하다

의례 CHICK-FIL-A

칙필레

밝은 빨간색 필기체로 쓰여진 회사 이름이 단순히 귀엽고 작은 나라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 글꼴은 확실히 Chick-fil-A 아이덴티티의 핵심이 되었지만 "C"에 닭고기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에 주목하세요. 닭고기만 취급하는 사랑받는 패스트푸드 체인점 에 적합합니다 .

 

IBM 로고

IBM 제공

IBM

IBM 로고는 수평선 등 모든 것이 원시 프린터에 인쇄된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로고 뒤에 숨겨진 의도는 아닙니다. 알고 보니 그 수평선은 평등을 향한 IBM의 헌신을 나타내는 등호를 상징합니다.

질레트 로고

의례 질레트

질레트

이 글꼴은 스포티해 보이며 기울어진 스타일이 속도의 개념에 적합합니다. 기울어진 글자는 "날카로운" 느낌을 주기 위해 기울어져 있습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을 상징하기 위해 'G'와 'I'를 컷팅하였습니다. 즐겨찾는 상점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콜너 동물원 로고

의례 쾰너 동물원

쾰르너 동물원

독일 동물원의 로고에는 눈에 별이 있는 코끼리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동물원 로고에 관해서는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며 Kölner 동물원 로고도 다르지 않습니다. 네거티브 공간에는 기린과 코뿔소, 그리고 쾰른 대성당을 상징하는 두 개의 첨탑이 보입니다.

 

nbc 로고

의례 NBC

NBC

이 로고에는 화려한 공작이 그려져 있어 NBC 의 별명인 Peacock Network를 참조한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 글쎄요, 우리가 완전히 틀린 것은 아니었습니다. 확실히 공작이지만 6개의 깃털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는 네트워크의 원래 6개 부문을 나타냅니다(지금은 훨씬 더 많지만 로고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또한 공작의 머리는 오른쪽을 향하고 있는데, 이는 미래를 바라보는 네트워크의 눈을 상징합니다.

워싱턴 캐피털스 로고

의례 워싱턴 캐피털스

워싱턴 캐피탈스

워싱턴 DC의 NHL 팀 로고에는 빨간색, 흰색, 파란색의 애국적인 독수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눈치채지 못했을 수도 있는 뭔가가 숨겨져 있습니다. 하단의 네거티브 공간에는 팀의 고향을 상징하는 국회 의사당 건물의 실루엣이 있습니다.

레이밴 로고

의례 RAY-BAN

레이밴

로고가 회사 이름을 스크립트 글꼴로 표현하여 패션을 선도하는 느낌을 준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사랑받는 선글라스로 유명한 Ray-Ban은 실제로 "B"에 한 쌍의 색조에 대한 미묘한 그림을 포함합니다(머리를 옆으로 돌리면 보입니다).

 

현대 로고

의례 현대

현대

현대차의 재즈풍의 "H"죠? 속도를 암시하기 위해 기울어져 있습니다. 또는 우리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이 로고는 악수하는 두 사람을 표현하기 위한 것입니다. 한 명은 영업사원이고, 다른 한 명은 만족한 자동차 고객입니다.

런던 박물관 로고

의례 런던 박물관

런던 박물관

이 로고는 단순해 보입니다. 다채롭고 예술적인 디자인이 박물관 이름의 배경이 됩니다. 하지만 이것을 확인해 보세요: 런던 박물관 로고의 디자인은 역사 전반에 걸쳐 런던의 지리적 확장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로마 런던의 모습으로 시작하여 미래의 아우터 런던(Future Outer London)으로 마무리됩니다. 정말 멋진!

출처 :

  • ABC News : “웬디스 로고에 '의도하지 않은' 비밀 메시지가 있다”
  • LG : “브랜드 아이덴티티”
  • CNBC : “메시지가 숨겨진 13개의 유명 로고”
  • Canva : “숨겨진 의미를 지닌 50개의 유명한 로고”

 

켈리 쿠엔

Kelly Kuehn은 엔터테인먼트, 퀴즈, 역사를 다루는 리더스 다이제스트의 전 편집자입니다. 그녀가 일하지 않을 때는 최신 영화를 시청하고, 실제 범죄 팟캐스트(한두 개)를 듣고, 90년대 음악을 틀고, 자신의 개 Ryker와 함께 Finger Lakes 전역을 하이킹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