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udoir by Nomi
최근 몇 주 동안 내실 사진작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서 마음에 남는 것 중 하나는 이 예술가들을 오늘날의 위치로
데려온 경험입니다.
예를 들어 Emma Christine은내실 사진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는 간호사였습니다.
그녀는 여성과 여성의 신체를 축하하고 돌보는 방법을 가르친 경력을 쌓았습니다.
Boudoir by Nomi의 아티스트인 Nomi Ellenson May는사진 수업을 듣기 위해 전업 유모로 일을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자신의 스튜디오를 짓기 전에 레드 카펫에서 유명인을 촬영했습니다.
“2016년부터 저는 제 스튜디오 문을 지나는 900명이 넘는 여성들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매번 나는 모든 체형,
크기,
연령,
성적 취향을 아무런 판단 없이 환영받는 공간을 가꾸고 있습니다.
내실 사진의 팁과 요령기사
에 대한 후속 조치로우리는 네 명의 예술가에게 사람들이 이 장르에 대해 갖고 있는 몇 가지 오해에 대해 이야기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불행하게도 여전히 업계에서 종종 발생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를 공유하고 그 대신 수행하는 작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실수 #1: 고객을 준비하지 않음
Becca
Murray는"클라이언트가 스튜디오에 발을 들여놓기 전에 사용하는 언어부터 의상 제안,
안내까지 세션 분위기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고 설명합니다."이 모든 것은 고객이 공간에 가져오는 에너지를 알리는 것이며 고객이 최대한 개방적이고 편안하며 신뢰감을 느끼기를 원합니다.
"
고객이 귀하의 작업 방식과 실제 촬영이 어떤 모습일지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Murray는 “호기심을 가지고 이끌고,
좋은 의도를 갖고,
고객(및 잠재 고객)을 인간처럼 대하십시오.라고 덧붙입니다.
“친절하다고 해서 전문성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며,
경계가 있다고 해서 인색해지는 것도 아닙니다.
실수 #2: 경계를 설정하지 않음
경계에 관해 말하자면,
이는 내실 사진과
같은 분야에서 특히 중요하다고 May는 말합니다.
고객,
요청 또는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절해도 괜찮습니다.
Brooklyn Boudoir의 사진작가인 Stephanie Bordas는 "고객에게 전달되더라도 자신에게 충실하고 확고한 경계를 유지하세요."라고덧붙입니다.
“고객이 편안하게 느끼는 것과 당신이 할 것과 하지 않을 것에 대해 가능한 한 구체적으로 설명하십시오.Pinterest나 Google 검색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이미지와 함께 참조 사진을 모아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얌전함' 또는 'NSFW'의 의미에 대해 서로 다른 정의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수 #3: 20대에만 집중
“저는
이런 종류의 촬영을 위해서는 20대여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 Bordas는 말했습니다.
“제 고객은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해요.나는 더 성숙한 여성에게 어머니/사업가/아내/할머니 이상의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그들 안에서 다시 불꽃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내실이 나이,
관계 상태,
신체 크기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과
모든 신체를 위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이 보여진다는 느낌을 받을 자격이 있으며,
여성이 매일 보여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직업을 갖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실수 #4: 과도한 편집
귀하의
내실 사진 고객은 자신을 포토샵으로 처리한 버전이 아니라 자신처럼 보여야 합니다.
"나는 내 스타일을 신체에 긍정적인 내실이라고 설명하지만 신체를 긍정하는 것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라고 Murray는 말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의 온전하고 진정한 자아를 드러낼 수 있는 공간을 만듭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포토샵으로 몸을 더 작게 보이게 하거나
몸을 바꾸도록 강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어떻게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의 에너지,
그들이 움직이는 방식,
그들이 몸에 긴장을 푸는 방식을 세션의 방향으로 삼습니다.
실수 #5: 계약을 맺지 못함
Murray는
“처음부터 공식 계약을 맺으세요.라고 촉구합니다.
계약은 귀하와 귀하의 고객을 보호하므로 항상 계약을 체결하십시오.
실수 #6: 허가 없이 이미지 공유
이것은
주요 위험 신호입니다.
Emma Christine은 “일부 고객으로부터 다른 사람과의 첫 내실 사진 세션이 잘 진행되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 이유는 사진 작가가 동의 없이 이미지를 공유했기 때문일 때가 있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저는항상고객의 이미지를 완전히 비공개로 유지하겠다고 제안합니다.
이는 나에게 있어서 최우선 순위이며,
다른 사진가들도 가장 취약한 순간에 고객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려고 노력하기를 바랍니다.
실수 #7: 빠른 돈을 위해 하는 것
“내
생각에는 내실 사진을 사진으로 많은 돈을 버는 방법으로 보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돈을 위해 내실 사진을 찍는 사람은 잘못된 이유로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라고 Emma Christine은 인정합니다.
“내실 사진은 다른 장르와는 다릅니다.
예약이 늦어지면 아무렇게나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고객이 자신의 세션을 자신을 위한 치유의 날,
자아상을 갱신하는
날로 여깁니다.
나는 스튜디오에 있는 동안 매일 엄청난 책임감을 갖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이것이 그들이 자신을 보는 방식에 실제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결코 잊어버리지 않습니다.
'내실 사진'이라고 부르지 마세요: 한
사진작가의 관능적인 인물 사진이 사업을 시작하게 된 방법
2021년에Aleksandra Walker는막 호주로 이주하여 새로운 인물 사진 스튜디오를 짓는 중이었습니다.
공교롭게도 그녀는 곧 44세가 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특별히 45세 이상의 여성을 위한 관능적인 인물 사진을 제공하겠다는 아이디어를 가졌습니다.
그녀는 단순한 사진 촬영 그 이상을 만들었습니다.
초상화 세션,
애지중지 세션,
팟캐스트 인터뷰.
이 개념은 거의 즉시 심금을 울렸습니다.
45세 이상의 여성은 보고 듣고
싶어했습니다.
첫해에만 Walker는 400개가 넘는 지원서를 받았습니다.
여성들은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해 다른 주에서 여행했습니다.
그 해에 이 프로젝트는 그녀 사업의 100%를 차지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45over45프로젝트 는 워커의 스튜디오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연령대의 여성을 위한 감각적인 초상화 패키지의 대규모 컬렉션인My Body My Story의 일부로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그녀에게 그러한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물었고 그녀는패키지 가격 책정부터 소셜 미디어에서의 기회 마케팅에 이르기까지모든 세부 사항을 공유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아이디어는 언제 어떻게 나타났나요?
“5년 전 호주로 이주했을 때 나는 내 삶의 거의 모든 측면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
나는 44번째 생일을 앞두고 있었고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내 친구,
사업,
사회생활은 모두 내가 13년 동안 살았던 두바이에 그대로 머물렀습니다.
“그때까지 저는 사진 업계에 종사한 지 10년이 되었습니다.
내 고객 중 일부는 감각적인 사진을 원하는 모든 연령대의 여성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내실 사진'이라고 부르지 않았습니다.
란제리를 입든 옷을 차려입든 여성의 관능미를 끌어내는 것이 더 중요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 여성이 나이가 많을수록 더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비록 20세의 몸은 아니었지만,
나이가
들수록 자신과의 접촉이 더 많아졌다.
“이제 나 자신도 몸의 변화를 겪으며 우울해지고,
감각적인 나 자신을
위한 화보를 찍고 싶었다.
다른 사진가들의 작품을 살펴봤지만 40세 이상의 여성을 대상으로 감각적인 사진을 전문적으로 촬영할 사람을 찾지 못했습니다.
“결국 혼자 촬영을 하고 나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나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방금 나 자신과 다시 연결되었습니다.
화장을 하고,
의상과 액세서리를 바꾸는 것도 재미있었어요.그것은 나에게 일종의 미니 테라피 세션과도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원하는 모든 것을 결합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인 사진
프로젝트를 만드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호주에 처음 왔기 때문에 저는 호주 여성들을 만나서 알아가고 싶었고,
이곳에서 사진 사업을 시작하고,
사교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제 또래의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이 모든 일을 제 스튜디오에서 편안하게 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내성적인 성격이라 조용한 곳에서 일대일로 소통하고 흥미로운 대화를 나누는 것을 선호합니다.
“40~50대 여성을 사진에 담는다는 것 자체가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그 촬영은 전 세계적으로 꽤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보다 더 큰 것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것을 우리 몸의 노화와 연관시켜서 이러한 변화를 겪는 다른 여성들의 생각을 듣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들의 이야기를 알고 싶었고 그들이 그 이야기를 세상에 전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싶었습니다.
“저는 사진과 심리학을 결합하여 단순한 사진 촬영이 아닌 치유의 변화를
경험하게 한다는 아이디어를 좋아했습니다.
나는 프로젝트를My Body My Story라고 불렀습니다 .저는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작업하지만45Over45 챕터는40대,
50대,
60대 여성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빠른 촬영이 아닌 하루 종일 진행되는 세션을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팟캐스트 인터뷰와 팸퍼링 세션은 어떻게 결정하셨나요?
“이 모든 결정은 두 가지 때문에 이루어졌습니다.
첫째,
처음으로 심리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저는 항상 사람과 그들의 성격에 관심이 있었고,
열네 살 때부터 (취미로) 사진을 찍고 싶었던 건 사람뿐이었습니다.
다른 것은 없습니다.
“두 번째는 사진에 대한 나의 일반적인 견해입니다.
나는 사진이 훌륭하지만 매우 과소평가된 치료 및 치유 도구라고 굳게 믿습니다.
카메라 앞에 있는 사람,
사진작가,
최종 이미지를 보는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카메라는 결코 거짓말을 하지 않고 그 무엇보다 개성을 잘 이끌어낸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는 사진작가를 신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빠른 촬영으로 이러한 신뢰를 쌓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도착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내 역할은 사진 촬영 중 내부 프로세스를 안내/지원하고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나에게도 여성 개개인의 독특한 포인트를 찾아내고 부각시키는 시간이 필요하다.
“팸퍼링 세션은 긴장을 풀고,
멋져 보이고,
자신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갖게 하는 좋은 시작입니다.
프로젝트에 팟캐스트 인터뷰를 추가하려는 아이디어는 호주 여성들과 그들의 이야기,
그리고 노화와 신체 이미지에 대한 그들의 견해를 배우고자 하는 욕구에서 논리적으로 나왔습니다.
나는 인터뷰가 깊고 의미가 있기를 원했지만 무거운 치료 세션처럼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미용실 의자나 미용실에 앉아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나누는 가볍고 일상적인 대화가 되기를 원했습니다.
“메이크업 세션 중 인터뷰는 대략 30~40분 정도 진행되며 쇄빙선 역할을
합니다.
또한 그 사람을 알아가고,
그 사람을 촬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이해하고,
그 사람의 개성과 스타일을 끌어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촬영 중에도 카메라 앞에 있는 모든 여성에 대해 계속 알아가는 편이에요.함께 촬영을 진행합니다.
“이 모든 요소는 나에게 중요하며 서두르면 제대로 수행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여성 한 명 한 명에게 하루 종일 헌신하고 그들이 최대한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러한 종일 체험 가격을 단 350달러로 책정한 이유는 무엇입니까?그리고 그 결정은 어떤 면에서 성과를 거두었습니까?
“우리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기회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350달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비용,
한 사람을 스튜디오에 데려오는 비용(1인당 광고에 지출한 금액),
팟캐스트 제작과 같이 우리가 지불하는 기타 비용을 충당하는 가격입니다.
이 가격에는 내 시간과 전문 지식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경험을 시도하고 팟캐스트를 통해 듣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에게 공로를 인정합니다.
“그러니까 이 정도 금액만 투자하면 누구나 이런 경험을 할 수 있는 거죠.이는 위험 부담 없이 시도하기를 원하는 많은 여성에게 가용성을 제공합니다.
우리 프로젝트에 참여한 대부분의 여성들은 전문적인 사진 촬영을 해본 적이 없거나 이전에 관능적인 사진 촬영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여성들이 사진 촬영 중에 우리가 만든 이미지를 구매하고 싶어한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의무 사항은 아니며 모든 예산에 맞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관능적인 초상화에 출연한 여성들과 처음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되었나요?그리고 처음에는 어떻게 프로젝트를 홍보하셨나요?
“두 번째 마케팅 학위는 내 사업을 홍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우선 모델,
메이크업 아티스트,
영상작가 등이 TFP(Time for Prints) 단위로 팀을 이루어 쇼케이스를 만들었습니다.
그 후,
우리는 백스테이지 비디오,
최종 이미지,
제안을 포함하여 프로젝트의 랜딩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여성들은 랜딩 페이지에서 연락 양식을 작성하고,
우리는 그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그들이 동의하기로 결정하면 예약하도록 그들에게 전화했습니다.
저는 항상 모든 여성들에게 감사할 것입니다.
특히 저를 믿고처음 제안했을 때'예'라고 말할 만큼 용감하게 반응해 준 첫 번째 여성들에게 감사할 것입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여성이 많을수록 신뢰할 수 있는 평판을 쌓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우리는 웹 페이지에 처음부터 비디오 추천과 팟캐스트 인터뷰를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 다른 사람들은 참가자들의 의견을 듣고 그들이 프로젝트에 대해 진정으로 말하는 내용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들의 업적을 인정해 참가자들을 홍보하는 것도 좋아해요.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많은 여성들은 개인 업무,
사업,
흥미로운 취미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의 위치에 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누군가가 그들과 연결되기를 원한다면 나는 기꺼이 그들의 비즈니스 연락처를 공유합니다.
“2022년 10월에는 갈라 나이트 전시회도 열었습니다.
참가자 모두가
마침내 모여 개인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블랙 타이,
레드 카펫 이벤트였습니다.
우리는 리셉션,
깜짝 쇼,
그리고 그녀가 전시하기로 선택한 각 여성의 초상화를 보여주는 사진 전시회를 가졌습니다.
“저도 이번 행사를 통해 오랜 꿈을 이루었습니다.
행사에 와주신 사랑스러운 참가자 전원의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모든 참가자가 참석할 수는 없습니다).그 웅장한 그룹 이미지는은상 사진상을 수상했습니다.심사위원 중 한 명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저는
이 여성 한 사람 한 사람이 사진작가와 맺고 있는 헌신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
“나는 그들 각자와 함께 보낸 하루 동안 이 연결이 형성되었다고 믿습니다.
그 후에도 계속 연락했어요.나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사진을 찍은 모든 여성을 알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여성과 소통하는 방식은 여전히 변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여성에게 똑같은 관심을 기울이고 그들과 그들의 이야기를 알고 싶어합니다.
그렇게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무언가를 활용했다는 사실을 언제,
어떻게 알았나요?물류적 관점에서 본 프로젝트의 성장과 확장은 어떤 모습이었나요?
“우리는 소셜 미디어 광고에 항상 많은 댓글과 공유를 받습니다.
여성들은 다양한 그룹으로 광고를 공유하기 때문에 다른 주와 외딴 지역에서 여행하는 여성들이 45over45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단순히 화보 촬영만 하지 않겠다고 하시고,
더 크고
의미 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그들이 지원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어떤 이들에게는 우리 스튜디오에서의 그날이 일상에서 벗어나는 하루의 휴가가 되기도 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친구와 함께 여자의 하루를 보내기도 합니다.
“우리는 먼저 프로젝트를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나중에는 국제적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다른 주로 올 것인지 묻는 댓글을 많이 봅니다.
다음 시즌에도 꼭 도전해 볼 계획입니다.
요즘 45over45프로젝트 의 감각적인 인물 사진이비즈니스의 약 60%를 차지한다고말씀하셨는데요 .
“네,
그리고 첫해(2021년)에는 45Over45가 우리 사업의 100%를 담당했습니다.
나의 주요 초점은 프로젝트 기반 사진 사업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우리 브랜드의 한 가지 아이디어인 ' 모든 사람에게는 스토리가 있습니다(모든 사람에게는 스토리가 있고,
모든 기업에는 스토리가 있으며,
모든 가족에게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등)'와 연결된다양한 사진 프로젝트의 포트폴리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내 사업 이름이 STORYTREND Photography입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다르지만 전체 브랜드의 일부입니다.
그래서 우리 프로젝트의 이름은My(테마) My Story입니다 .현재My Body My Story테마가 가장 많이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아직 성장 단계에 있는 마이 비즈니스 마이 스토리 프로젝트(비즈니스의 약 20%)가 있고,
20%는 프로젝트 기반이 아닌 사진 촬영(가족,
비즈니스,
개인 촬영 등)입니다.
이 관능적인 인물 사진에 사용한 메이크업,
의상,
주얼리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어요?이를 위해 다른 아티스트 및 공급업체와 협력했나요?
“우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팀을 이룹니다.
유료 파트너십입니다.
다양한 크기의 기본 옷장이 있는데 제가 직접 구입했어요.더 많은 의상이 필요하거나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나는 또한 대규모 의상 주얼리 컬렉션에 투자하여 여성들이 각 의상에 맞는 액세서리를 선택하고 재미있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마치 옷입히기 놀이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주얼리나 액세서리는 아주 기본적인 의상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여성들은 항상 다양한 스타일의 아름다운 란제리를 시도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란제리 회사와 협력하고 싶습니다.
요즘 45세 이후의 여성들은 아름다운 란제리를 더 자주 사용하며 일부 여성들은 놀라운 란제리 제품을 가져오며 그 안에서 멋진 모습과 느낌을 받습니다.
“또한 하루를 마무리하며 품질 좋은 와인 한 잔을 즐기는 것이 호주
문화이기 때문에 와이너리와 협력하고 싶습니다.
촬영이 끝난 후 '이제 와인 한 잔이 필요해!'라는 말을 여러 번 들었습니다.
내 고객이 품질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그들에게 좋은 와인 한 잔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언젠가는 우리 프로젝트 이름으로 맞춤형 스파클링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만나고 사진을 찍은 여성들로부터 무엇을 배웠나요?감각적인 인물 사진과 인터뷰 에서 무엇을 가져오셨나요?
“나는 각 여성에게서 배웁니다.
저는 각계각층의 여성들과 성장 과정을 겪은 여성들을 만난 것 같습니다.
정말 다양한 캐릭터와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고,
한눈에 알 수 없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매일 40세 이상의 여성들은 종종 잊혀지거나 무시당하는 느낌을 받으며
자신의 의견을 듣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공유할 수 있는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딸과 젊은 여성들에게 역할 모델이 되기를 원하며,
자신을 모범으로 삼아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프로젝트를 찾습니다.
“감동적인 이야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여성들이 겪은 어려움과 그들이 어떻게 그 어려움을 극복했는지에 대해 들으면서 계속 생각하게 됩니다.
그것은 우리가 필요할 때 얼마나 강한지를 말해줍니다.
“저는 또한 이 프로젝트를 수행한 후 일부 여성의 삶에 제가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쳤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이 일이 자신을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되었거나 변화를 주었다고 하시고,
프로젝트에 참여하신 후 자신을 어떻게 느끼고 바라보는가에 전환점이 되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것을 아는 것이 나에게는 가장 큰 보상이다.
“저도 친구를 사귀었어요.앞서 언급했듯이 저는 몇몇 참가자들과 계속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며 우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공유할 수 있는 일화가 있나요?
“한번은 하프 연주자가 하프를 가지고 왔어요.그것은 거대한 황금색의 무거운 하프였습니다.
촬영을 마친 후 우리는 그녀가 하프와 이브닝 가운을 모두 주차한 곳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일부 촬영은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는데 이번에도 그랬습니다.
“시드니 시내 중심부에 있기 때문에 고객은 대개 Queen Victoria Building에
주차합니다.
그날은 일찍 문을 닫았습니다.
우리 셋과 거대한 하프가 주차장으로 가는 길을 찾으려고 빅토리아 여왕 빌딩 주변을 돌고 있는 모습은 정말 대단한 쇼였습니다.
우리는 하프와 우리 자신을 죽이지 않으려고 주차장 진입로에서 하프를 몇 층 아래로 굴리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관능적인 인물 사진을만드는 것이 귀하의 사진 사업을 전반적으로 구축하거나 성장시키는 데어떤 방식으로 도움이 되었습니까?
“여기 호주에서는 프로젝트 기반 또는 대의명분 기반 사진 사업이 성장하고
번성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제 스튜디오에서 시작되었고 이제는 우리 사업의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또 다른 프로젝트를 런칭하게 됐는데,
이 프로젝트도마이바디 마이스토리(My Body My Story)테마와 연결되어 있는데,
요즘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분야는 또 다른데요.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우리를 팔로우하세요.
자신의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신흥 인물 사진작가들에게 어떤 조언이 있습니까?
“저는 모든 사진작가가 무엇보다 창의적인 영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즈니스에 관해 이야기한다면
다음과 같은 경품을 드립니다.
- “팔려고 쏘세요.고객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아보고 먼저 촬영한 다음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보너스로 제공하세요.
- “고객이 무엇을 좋아하고,
생각하고,
느끼는지에 대해 절대 가정하지 마십시오.당신은 결코 추측하지 못할 것입니다.
조사를 하고 사실/결과를 신뢰하십시오.의심스럽다면 그들에게 물어보세요.
- “ VIP처럼모든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되,
그들로부터 허튼 소리를 받아들이지는 마세요.클라이언트가 항상 옳은 것은 아닙니다.
자신의 한계를 알고,
절대 깨지지 않을 규칙을 설정하고,
유연성의 범위를 정의하세요.그래도 항상 예의를 갖추세요.
- “관계를 구축하세요.이것은 매우 분명하지만 한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배낭을 찾으십시오.모든 클라이언트/공급업체/팀 구성원이 귀하의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성장하고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람들을 찾고,
당신을 끌어내리는 사람들을 버리십시오.
- “꿈은 크게 꾸세요.사업을 시작할 때 '안 될 거야'라고 말하는 사람들의 말을 절대 듣지 마세요.포기하지 마세요.방법을 찾다.
당신이 하는 일을 믿고,
그 일에 가치가 있다면 그것은 성공할 것입니다.
끊임없이 학습하세요.
- “성공할수록 탄력성이 높아져야 합니다.
당신을 실망시키려는 증오자들이 항상 있을 것입니다.
잊어 버리세요.
- “마지막으로,
모든 고객과 서명할 수 있는 좋은 사진 계약을 맺으세요.많은 문제가 시작되기도 전에 해결됩니다.
그 과정에서 배운 귀중한 비즈니스 교훈이 있나요?
“마케팅이 전부입니다.
고객을 알아보세요(연구).그들이 당신에 대해 알고 있는지 확인하세요(홍보).관계를 구축하세요(소통).가치 제공(서브)에 최선을 다하세요.
“사업은 돈을 받는 취미와는 다릅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사랑하는 것에 대해 돈을 받는 것 이상입니다.
사업은 복잡한 시스템이다.
처음에 좋은 것을 구축하면 나중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기 싫은 일도 있을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아웃소싱하거나,
아웃소싱할 수 있을 때까지 일시적인 필요성으로 받아들이십시오.쉬운 사업은 없습니다.
포기하고 싶을 때 사랑하는 일을 하면 계속해서 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는
사람들만큼 감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하는 일의 가치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무료 촬영을 하는 데는 타당한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그게 나에게 무슨 도움이 되는가?'라고 자문해 보세요.내 목표에 도움이 되나요?그것이 내 사업을 성장시키나요?'
“동시에 일상적인 업무에 푹 빠져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성장과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시간과 공간을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술을 배우고 탐구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당신이 원하기 때문에 그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요즘 Walker는45over45의 관능적인 인물 사진이 그녀 사업의 약 60%를 차지한다고 추정합니다.
그녀는 또한 가족,
개인,
브랜드를 위한 다른 유형의 인물 사진도 찍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사진을 찍을 예정입니다.
지금 돌이켜보면,
그녀는 이 프로젝트가 새로운 도시에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그 과정에서 경력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해에는 지금까지 참가한 여러 여성들이 함께 모여 블랙넥타이 갈라와 전시회를 가졌다.
Walker는 전국적으로 진출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아마도 나중에는 이 프로젝트를 국제적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추가 자료:
•새로운 방식으로 여성을 포착하는 파괴적인 여성 사진작가 40인
•모두가 좋아하는 블랙미러 에피소드를 포착한 유닛 스틸 사진작가
•바바라 요시다(Barbara Yoshida)의 여성 예술가 100인 초상화
•강력한 여성 사진을 선보이는 놀라운 새 전시회
내실 사진 촬영을 위한 팁과 요령
내실 사진을 생각할 때 떠오르는 이미지는 다소 낡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Brooklyn Boudoir의 아티스트인 Stephanie Bordas는 "내실 장르가 등장했을 때 파트너를 흥분시키거나 놀리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로 판매했습니다.
그런 관점이 여전히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말합니다.“그러나 나는 여성들이 스스로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권한을 느낄 수 있도록 내실의 정의를 확장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사진을 선물할 사람이나 사진을 찍는 '이유'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이유입니다.
고객 이아닌
고객을위한감각적인 사진을 만들겠다는 이 아이디어는내실 사진 작업을 하는 예술가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계속해서 나타났습니다.
모든 종류의 초상화에는 신뢰가 필요하지만 이 분야에서 작업할 때는 특히 그렇습니다.
제가 무대 뒤에서 진행되는 모든
작업에 대해 물었을 때,
이 사진작가들은 장비에 관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사람들이 편안하고,
아름답고,
자유롭게 자기 자신이 될 수 있도록 만드는 능력으로 귀결됩니다.
당신의 스타일을 알아보세요.
시그니처
스타일과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창의적으로 차별화될 수 있으며 비전을 공유하는 고객을 유치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특히 내실 사진 촬영의 경우 고객은 무엇을 얻을 것인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갖고 촬영에 들어가고 싶어합니다.
Boudoir by Nomi의아티스트인 Nomi Ellenson May는 “포트폴리오를 늘리고 고객 사진을 찍을 때 하고 싶은 작업을 나타내는 이미지를 공유해야 합니다.
라고 조언합니다.“누군가 드라마틱한 스튜디오 조명 분위기를 찾고 있다면 저는 그런 사진가가 아닙니다.
자연광을 활용해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당신이 누구이고 누구가 아닌지 명확하게 알면 고객 문의가 적합하지 않은
경우 더 쉽게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항상 다른 고객이 오기 때문에 리드를 놓치고 싶지 않을 때 안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좋다고 느끼는 것을 지켜도 안전합니다.
의사소통을많이하세요 .
“스키비를
입고 사진을 찍게 될 여성들은 분명 긴장할 것입니다.
그들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라고 Bordas는 촉구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신뢰하면 기술 사진 작업이 훨씬 쉬워지므로 고객을 만나기 전에 고객과 많은 대화를 나누십시오.
“그들이 어떤 일로 인해 혼란스러워하지 않도록 오기 전에 프로세스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주십시오.당신이 어떤 모습인지,
촬영 당일에 무엇을 할 것인지 그들이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이 모든 것을 전달하도록 하세요.질문을 하고 기대치가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클라이언트에 관한 모든 것을 만드십시오.
"나에게 있어 모든 것은 고객 경험에 관한
것입니다!"엠마 크리스틴이나에게 말한다.
“나는 그들이 내가 모든 것을 처리했다는 것을 알면서 도착할 수 있다는 느낌을 갖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그냥 편안히 앉아 휴식을 취하고 그들만의 하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즉,
"촬영"을 하는 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고객이 편안하고 축하받는 기분을 느끼게 하는 것입니다.
Bordas는 항상 고객이 만족할 만한 온도로 온도 조절 장치를 설정하고 필요에 따라 물 마시기를 제공합니다.
약간의 애지중지 역시 큰 도움이 됩니다.
Bordas는 "5성급 클라이언트 경험을 통해 고객이 추가 촬영을 위해 다시 방문하고 친구들에게 귀하에 대해 알리게 될 것입니다.
즉각적이고 무료인 마케팅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방향을 제안합니다.
열린
의사소통과 함께 포즈 팁과 조언을 제공하면 고객이 촬영에 쉽게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Emma Christine은 말합니다.
그들 대부분은 전문 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약간의 지원과 안내를 통해 혜택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침실" 그 이상을 생각해보세요.
“부두아르는
엄밀히 말하면 '침실'을 의미하지만 제게는 그렇게 작은 상자에 들어가는 것 같아요.라고 Emma Christine은 회상합니다.
“나에게 내실은느낌입니다 .내실 사진은 꼭 침실에서 촬영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용 해변,
자연,
주방,
거실에서
그 느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올해부터 저는 일반적인 스튜디오 세션 이외의 활동을 시도하고야외
세션을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긴 겨울이 이곳 사우스다코타에서 끝난 후!) 햇빛 아래로 나가서 수영장과 모래사장에서 노는 것은 정말 즐거웠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창의적인 불꽃을 다시 불러일으켰습니다.
진부한 표현은 버리세요.
Becca
Murray는"처음 내실 사진 촬영을 시작했을 때 사람들은 여전히 핀업 머리와 남편의 작업용 셔츠 또는 하이힐과 빨간 입술이 달린 저지를 입은 아내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정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해 왔으며,
매우 양식화된 이미지를 위한 공간이 절대적으로 존재하지만 내실 사진에
대한 아이디어는 더욱 광범위해졌다고 생각합니다.
“더 친밀하고 덜 표현적입니다.
대부분의 고객은 파트너가 아닌 자신을 위한 이미지를 원합니다.
섹시하다는 생각을 표현하는 것보다 자신의 힘을 발휘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나는 내실 사진을 촬영하는 단 하나의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며,
이는 카메라 앞에 있는 사람과 그 뒤에 있는 사람 모두에게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줍니다.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귀하의
내실 사진 촬영 고객은 어떤 것이든 편안함을 느껴야 합니다.
Bordas는 “언제든지 마음이 바뀔 수 있다는 점을 고객이 알고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라고 조언합니다.
“그들은 누드 사진을 찍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다가 용감하고 자유로워질 수도 있고,
그 반대일 수도 있습니다.
두 시나리오 모두 괜찮습니다.
마지막으로,
특히 남성 사진작가의 경우 촬영장에
다른 사람을 두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고객이 미리 누가 참석할 것인지 정확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내가 하는 일은 동의와 의도,
그리고 사진 속의 인간을 염두에 두고 섹시한 사진이 만들어지는 환경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이미지를 보는 사람이 아니라 주제에 관한 것입니다.
섹시함이 무엇인지 진정성 있고 건강한 방식으로 보여주는 것이 얼마나 아름답습니까?세상은 이러한 관점을 더 원합니다.
–Nomi의 내실
Mickalene Thomas의 사진은 흑인 여성의 몸을 되찾고 힘을 실어줍니다
사랑의 교훈,
2008 © Mickalene Thomas,
Maryland Institute College of Art(MICA) 제공
Quanikah Goes Up,
2001/2005 © Mickalene Thomas,
Maryland Institute College of Art(MICA) 제공
예술가 Carrie Mae Weems는Mickalene Thomas에게남성의 시선과 여성의 시선의 차이에 대해 질문한 적이 있습니다.
여성도 남성과 마찬가지로 여성 대상을 대상화합니까?토마스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사람이 이런 형상을 만들 수 있었나요?아니,
내 이미지가 아니야.
Muse: Mickalene Thomas
Photographs(Aperture,
2015)에서 가져온 이 교환은사진가로서 Thomas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모조 다이아몬드와 에나멜 그림,
사진으로 유명한 Thomas는 미술사에 대해 거의 백과사전적인 지식을 갖고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남성의 시선"뿐만 아니라 Toni Morrison이 "하얀 시선"이라고 부른 것에 도전합니다.
Thomas의 흑인 여성 묘사는 자신의 분신인 Quanikah와 전 모델이었던 그녀의
어머니 Sandra Bush로 분장한 자신에게서 시작되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연인,
나중에는 친구,
지인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녀는 그들을 알고 있고 그들은 그녀에게 편안함을 느낍니다.
그녀의 스튜디오에서 Thomas는 물려받은 가구와 중고 가구를 사용하여 꼼꼼하게
세트를 제작했습니다.
그녀의 그림은 여러 가지 이유로 1970년대를 연상시킨다.
첫째,
작가 자신이 1970년대에 성장했다는 점,
둘째,
1960년대부터 시작된 Black Is Beautiful 운동과 궤를 같이 한다는 점이다.
작년에 Thomas는Vogue.com의 수석 문화 작가인 Julia Felsenthal에게자신의 모든 사진에 포함된 작은 결함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여자들은 거의 완벽하게 스타일을 갖추었지만 거의 실제적인 단어입니다.
촬영 전 입었던 옷들에 대한 감상이 있다.
손톱이
없어졌어.작가는 자신의 사진 속 여성이 실제 인물임을 우리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그것들을 그곳에 보관합니다.
이 단어는 진부해 보일 정도로 남용되었지만,
토마스는 자신의 작품이
진정으로 "힘을 실어주는" 작품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 보기 드문 예술가 중 한 명입니다.
물론 그녀의 말이 맞습니다.
사람이 이런 이미지를 만들 수는 없었을 것입니다.
Mickalene Thomas의 뮤즈는 2017년 3월 12일까지 볼티모어의Maryland Institute College of Art(MICA)에서 전시됩니다.
전시회에는 Weems,
Malick Sidibé,
Zanele Muholi,
LaToya
Ruby Frazier,
Deana Lawson 등그녀에게 영감을 준 사람들의 작품을 포함하기 위해 작가가 큐레이팅한 또 다른 전시회인tête-à-tête가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번 전시는 애퍼처 재단(Aperture Foundation)과 공동으로 진행됩니다.
여기에서Muse: Mickalene Thomas Photographs책을 찾아보세요.
Negress with Green Nails,
2005 © Mickalene Thomas,
Maryland Institute College of Art(MICA) 제공
Racquel Leaned Back,
2013 © Mickalene Thomas,
Maryland Institute College of Art(MICA) 제공
인종과 표현의 정치에 맞서는 강력한 초상화
'나는 특권을 누리는 타자에 의해 지속적으로 수행되는 나의 암흑성을
되찾고 있다.
내 현실은 내가 흑인인 것을 흉내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내 피부이고,
흑인이 되는 경험은 내 안에 깊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리 조상들처럼 우리도 1년 365일 흑인으로 살고 있으니 두려움 없이 말해야 한다.
'-자넬레 무홀리
사진기자와 편집자들은 이를 알고 있으며 일부 소비자도 알고 있습니다.
서양 사람들은 카우리 껍질과 색으로 장식된 아프리카 여성과 같이 빈곤,
고립된 전통 및 고정관념을 추구하는 문화가 "외모"라는 선입견을 강화하는 이미지에 매료됩니다.
"진정성"에 대한 그들의 탐구는 범위가 너무 좁아서 세계 여러 지역의 흑인들이 경험하는 복잡하고 현대적인 현실을 종종 무시합니다.
시각 활동가 사진작가Zanele Muholi가이번 달 이스트 런던 갤러리 Autograph ABP에서 첫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그녀는 10년 넘게 남아프리카의 흑인 LGTBQI 사람들을 기록하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
그녀가 계속 진행하고 있는 초상화 시리즈인Somnyama Ngonyama는길에서의 경험과 도중에
마주한 사회 정치적 사건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몸을 캔버스로 사용하여 심리적으로 주도되는 초상화는 인종과 표현의 정치에 맞서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프리카인이나 다른 흑인의 역사적 표현에 반응하는 것은 시리즈의
한 측면일 뿐이라고 Muholi는 말합니다.
“저를 밤잠 못 이루게 하는 주요 질문 중 하나는 '주류 언론에서 증오 범죄에 대해 계속해서 읽고 있는 남아프리카 시민으로서 생명체로서 나의 책임은 무엇입니까?'입니다.
진부하거나 이국적인 이미지를 언급할 때 나는 문화와 정체성에 대해 질문하는 동시에 상업,
무역,
노동,
이주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Somnyama Ngonyama를통해Muholi는 "비방당할 것에 대한 두려움 없이 말하거나 창조할 수 없는 사람들,
인종,
성적 취향 또는 성별 표현으로 인해 권한을 부여받지 못하거나 타협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확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누군지."
시리즈 제목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11개 공식 언어 중 하나인 Muholi의
모국어인 isiZulu로 'Hail,
the Dark Lioness'를 의미합니다.
"Somnyama Ngonyama의 각 개인 초상화에는 isiZulu로 제목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라고 사진가는 말합니다.
"이것은 내 모국어에 대한 자부심과 소유권을 갖기 위한 의도적인 제스처입니다.
"
예술가는 종종 패션과 연극의 시각적 언어를 반복합니다.
여기에서 그녀의 사진은 현대 정치와 표현에 대한 몇 가지 질문을 간결하고 의도적으로 제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연출되었습니다.
탐구된 문제에는 체계적인 폭력,
아름다움에 대한 다양한 개념 및 노동자의 투쟁이 포함됩니다.
그녀의 자화상에는 분명한 저자가 있습니다.
이러한 의도적인 언어
택,
그녀의 얼굴을 캔버스로 사용하기로 한 결정,
그리고 그녀가 각 개별 초상화에 참여하도록 시청자를 초대하는 매우 개인적인 대화를 통해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그녀는 카메라 뒤에 있는 동시에 카메라 앞에 있는 사람입니다.
피사체의 착취에 반대하는 강력한 발언이자 자신의 방식으로 자신의 문화적 정체성을 주장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나는 이번 작품에서 어렵고 고통스러운 주제를 많이 다루고 있는데,
다른 사람에게도 이런 고통을 노출시키고
싶지 않았다고 작가는 강조한다.
“게다가 사람들이 Somnyama Ngonyama에서 자신 의 모습을 보고 나의 검은 얼굴을 자신의 얼굴로 인식하고,
다른 사람들도 우리의 검은 얼굴을 대면할 때 동등함과 존중심을 가지고 대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Zanele Muholi의 시리즈 Somnyama Ngonyama는 런던의 Autograph ABP(2017년
7월 14일부터 10월 28일)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는 런던에서 열리는 그녀의 첫 개인전이 될 것이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모든 이미지 © Zanele Muho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