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의 정신과 문화적 정체성을 강조하는 강력한 초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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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카 원주민 남자가 전통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었습니다.<BR>

래리

사진작가 Craig Varjabedian은 아메리카 원주민의 삶과 문화를 기념하는 놀라운 초상화 시리즈로 유명합니다.
 
Native Light Photo Collaboration 프로젝트에서는 Varjabedian이 뉴멕시코 주변의 원주민과 협력하여 그들의 정신을 강조하는 사진을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작가와 모델은 함께 작업함으로써 동일한 통제권을 가지므로 이러한 사진 장르에서 때때로 발생할 수 있는 이미지 착취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Varjabedian은 초상화를 위해 앉아 있는 각 아메리카 원주민과 긴밀히 협력합니다.
 
그들은 함께 개인의 문화적 정체성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 효과적인 것이 무엇인지 찾습니다.
 
신뢰를 쌓음으로써 Varjabedian은 각 사람이 자신의 뿌리에 가지고 있는 깊은 유대를 말해주는 아름답게 표현된 이미지를 끌어낼 수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흔히 일어나는 것처럼 시터를 '이국적'인 존재로 묘사하지 않고, 그들이 묘사되는 방식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동등한 존재로 묘사합니다.

“저는 초상화 참가자들의 이러한 노력을 자신의 조건에 맞게, 그리고 그들에게 찾아온 문화적 단절을 축하하거나 연결하는 과정의 일환으로 가능하도록 강요받았습니다.
' 그리고 근절 대상이되었습니다.
할아버지는 20 세기 초 아르메니아 대량 학살을 피해 도망 쳤습니다.
라고 그는 
썼습니다 . 그 파괴적인 역사적 사건은 우리 가족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트라우마로 인한 문화적 단절의 경험은 단순한 개념이 아니라 나에게 매우 현실적이고 개인적인 것입니다.

Varjabedian은 미국 서부 탐험을 계속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뉴멕시코 너머로 진출하기를 희망합니다.
 
프로젝트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그는 자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메모카드 부터 고품질 인쇄 포트폴리오 까지 모든 것을 판매합니다 .

우리는 Varjabedian과 Native Light Photo Collaboration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가 자신의 작업에 그토록 열정을 갖게 만드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My Modern Met의 독점 인터뷰를 읽어보세요.


Craig Varjabedian의 네이티브 라이트 프로젝트

붉은 매

나는 당신이 에드워드 커티스(Edward Curtis )의 작품 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사진을 처음 접한 계기와 그 사진을 보고 어떤 감동을 받았는지 조금 말씀해 주시겠어요?

에드워드 커티스(Edward Curtis)는 놀라운 사진작가였습니다.
 
나는 몇 년 전 미시간 대학교에서 사진 역사 수업을 듣다가 그의 이미지를 처음 접했다.
 
그날 화면에 비춰진 모습을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수업이 끝난 후 나는 Curtis의 작품을 더 많이 보기 위해 미술 도서관으로 달려갔고 그가 만든 수많은 사진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결국 연구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나에게 있어서 커티스의 이미지는 (진정한 의미에서) 놀라운 것, 즉 장엄하고 보편적으로 인간적이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어떤 것을 드러냅니다.
 
위대한 사진작가의 이미지에는 묘사된 인물을 현재로 이동시켜 시대를 초월하게 만드는 에너지의 흐름이 있습니다.


동물 가죽을 입은 아메리카 원주민 남자

로드리고 곰

Native Light Photo Collaboration의 가장 큰 어려움과 가장 큰 성공은 무엇이었나요?

현재 네이티브 라이트 사진 협업이 직면한 가장 큰 과제는 코로나19 팬데믹이 완화되어 안전하게 사진을 계속 만들 수 있기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의 과제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아메리카 원주민이 모두 같은 마음으로 생각하고 말하는 것은 아니라는 생각으로 이러한 진술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사람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마도 이 사진을 만드는 데 있어 우리가 극복해야 할 가장 큰 장애물은 많은 사람들이 사진가 및 사진과 맺고 있는 관계일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거짓말을 하고 약속(조약)을 파기한 사람들에게 일부 사람들은 자신의 사진이 찍히는 것을 경계하고 심지어 불신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카메라가 자신의 영혼을 훔칠 것이라고 믿는 등 다양한 이유로 사진 초상화를 만드는 것이 단순히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신을 하찮게 만들려고 시도하는 투박하고, 무례하고, 심지어 성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사진작가로부터 직접 경멸을 보거나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미국 사진 역사를 통틀어 여러 번 일어났던 사적인 ​​신성한 의식의 은밀한 사진 촬영에 대한 반발도 있습니다.


Craig Varjabedian의 뉴멕시코 원주민 여성의 초상화

다른

(계속) 문화적 남용의 오랜 역사를 고려할 때 원주민은 비원주민이 자신의 전통 방식을 남용하거나 오용할 수 있다는 의심을 품고 있습니다.
 
내 친구 Diné인 Marlene Bad Warrior는 이렇게 썼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있을 운명이 아니었습니다.
 
천연두에 감염된 담요, 잿물 비누로 말을 벗기는 일, 오랜 산책, 학살, 어린이 유괴 등을 겪으며 우리는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지금 여기에는 영혼, 문화, 의학, 기도의 회복이 있습니다.
 
우리의 부활은 과거에 의해 형성되고 현재의 모습이 주입됩니다.
 
우리는 예상되는 멸종을 넘어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진실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의 가장 큰 성공이 아메리카 원주민의 삶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사진 촬영의 특권을 부여한 남성과 여성에게도 경의를 표하는 진정성 있고 존경받는 이미지의 본체를 만들겠다는 진지한 노력을 통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소문이 퍼지면서, 우리는 참여를 선택하지 않았던 사람들로부터 많은 긍정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전통 의상을 입은 원주민 여성

타니샤

당신의 초상화를 위해 앉을 사람들을 어떻게 찾나요?

일반적으로 나는 미국 남서부 전역의 사람들이 수년간 이곳에서 일하면서 구축한 네트워크를 통해 입소문을 통해 사진을 찍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습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내 작업 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성공적인 인물 사진을 만들기 위해서는 내가 사진을 찍는 사람과 어떤 식으로든 연결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신뢰가 확립되어야 하며 여기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나는 내가 사진을 찍는 사람들에 대해 진실하고 깊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야기를 나누고 이야기를 나누며 결국 공통점을 찾습니다.
 
그 사람을 알아가면서 우리는 연결되고 신뢰가 확립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사진을 찍는 사람에 대해 더 깊고 개인적인 것을 드러내는 초상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Craig Varjabedian의 아메리카 원주민 소녀의 초상화

야나바 문스카이

(계속) 나 역시 SNS를 통해 발견한 사람들에게 다가가서 한동안 팔로우를 하다가, 그들이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을 보고 좋은 주제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내 이미지를 보고 사진을 찍기 위해 나에게 연락한다는 점에서 반대의 경우에도 작동합니다.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지금까지 나는 뉴멕시코에 거주하거나 방문하는 아메리카 원주민의 초상화를 만들었으며 초상화 세션을 진행하기 위해 주를 여행했습니다.
 
현재의 팬데믹이 진정되면 다시 길을 떠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우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지만 뉴멕시코로 여행할 수 없는 사람들과 연결되고 싶습니다.


전통 의상을 입은 아메리카 원주민 커플의 초상

말린과 제이미

아메리카 원주민이 착용하기로 결정한 옷과 포즈를 취하는 데 어떤 종류의 협력이 필요합니까?

진정한 사진을 만드는 과정은 공동 작업입니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물건, 의복, 예복을 입고 사진을 찍게 됩니다.
각 품목에는 역사와 깊은 개인적인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참가자가 입고 있는 옷과 자신을 어떻게 표현하고 싶은지에 따라 가능한 사진에 추가할 수 있는 물체가 무엇인지 알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입고 있는 옷에 적합하고 또한 그들에게 중요하고 의미가 있는 깊은 의미가 있는 물건을 가져오라고 요청합니다.
 
협업 과정을 통해 사진에 찍히는 사람에게 충실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촬영한 Tewa 여성이자 전통적인 이름이 Thamu Tsan(일출을 의미함)인 Marquel은 이 작품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가장 큰 영향은 각 사진, 즉 파트너 관계를 맺는 피사체와 아티스트에 대한 공동 접근 방식에 있으며, 이는 파워 패러다임을 변화시킵니다.
미국 예술에서 아메리카 원주민의 전통적인 시각적 표현을 통해 원주민 문화적 정체성과 표현에 대한 시대에 뒤떨어진 아이디어를 업데이트합니다.


Craig Varjabedian의 아메리카 원주민 초상화

사슴 댄서

(계속) 대부분의 참가자는 귀중한 예복과 예복을 입고 사진을 찍는 반면 다른 참가자는 화려한 청록색 보석으로 장식된 전통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습니다.
 
일부는 머리카락에 섬세한 깃털을 달고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눈에 띄게 펄럭이는 깃털과 공간 밖으로 뻗어나가는 술 장식을 보여줍니다.
 
몇몇은 구슬 장식의 조개 목걸이와 가죽 모카신으로 장신구를 치며, 일부는 양모 담요와 동물 가죽으로 편안하게 몸을 감싸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물체를 자세히 살펴보면 장식용 조개 껍질과 동물 모티프, 생동감 넘치는 패턴, 기하학적 모양, 복잡한 비즈 장식 등 여러 겹의 의미와 상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의류, 액세서리, 의례용 물건이 의미와 가족 유산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종종 손으로 만든 이러한 품목은 자기 보존, 역사 및 전통의 상징입니다.
 
그들은 부족 대표, 조상 및 정신을 상징합니다.
 
그것들은 시간, 정체성, 개인적인 이야기의 상징입니다.
 
그들은 개성과 자기 표현의 구체화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레갈리아는 조상, 조부모, 가족의 손을 거쳐 대대로 이어집니다.


전통 의상을 입은 아메리카 원주민 소녀

언제

당신을 대신해 일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창의적 영감을 어떻게 주나요?

이 이미지에 대한 영감은 수년 전 산타페 바로 남쪽의 광활한 평원에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오마하 원주민인 내 친구 앤서니는 가장 아름다운 예복을 입고 키 큰 풀밭으로 걸어나갔습니다.
 
태양은 수평선에 낮게 깔려 있었고 빛은 모든 것을 창백하고 빛나는 오렌지색의 아름다운 그늘로 바꾸고 있었습니다.
 
셔터를 내리려는 순간, 내 친구 새디의 잡종 늑대가 현장으로 어슬렁거리며 그 순간에 합류했다.
 
Dan George 추장은 영화 Little Big Man에서 마법이 작동할 때도 있고 그렇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라고 적절하게 관찰했습니다.
 
이번에는 마법이 작동했습니다.

나는 일부 아메리카 원주민이 위대한 미스터리(Great Mystery)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 중 한 명인 추장 루터 스탠딩 베어(Luther Standing Bear)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 “와칸 단카에서 모든 것, 즉 평야의 꽃, 부는 바람, 바위, 나무, 새, 동물 등 모든 것 안에 흘러들어가는 위대한 통합 생명력이 나왔습니다.
그것은 첫 사람에게 불어넣어진 것과 같은 힘이었습니다.
 
그리하여 동일한 위대한 신비에 의해 모든 것이 서로 연결되고 하나로 합쳐졌습니다.
 
저는 이 사진들이 스탠딩 베어가 말하는 위대한 미스터리의 선물이 되기를 바랍니다.
 
내 렌즈 앞에 있는 사람들을 비추는 빛은 바로 그 강력한 곳에서 나온다고 믿는다.

나는 푸에블로의 옥수수 춤이 있은 지 며칠 후 Thamu Tsan(Marquel)과 그녀의 딸 Kai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 시원한 가을날 남베 푸에블로(Nambé Pueblo) 광장에서 내가 목격한 것은 가톨릭 교회의 성찬식만큼 마법적이고 변화무쌍했습니다.
 
나는 Thamu Tsan으로부터 댄스 작업에 참여하는 댄서와 드러머가 완전히 마음을 먹고 인식하는 동안 댄스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도 그 순간에 참석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Standing Bear가 제안한 것처럼 모든 것이 위대한 신비에 의해 서로 연결되고 하나로 합쳐진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공식적인 요청이 없기 때문에 이 순간에 우리가 어떻게 참석하라는 요청을 받는지는 나에게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일은 일어납니다.
 
가능성을 열어두어야 합니다.
 
그 순간에 열려 있어야 합니다.


Craig Varjabedian의 네이티브 라이트 사진 프로젝트

엘크사슴

이러한 이미지가 사람들이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를 인식하는 방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기를 바라나요?

네이티브 라이트 사진 콜라보레이션의 목표는 미국이 문화적으로 분열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시기에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의 아름다움과 존엄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입니다.
 
또한, 이 프로젝트가 학습을 장려하고 현대 아메리카 원주민에 대한 더 깊은 대화를 촉발하는 시각적 내러티브인 교육 도구로 기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Native Light는 문화적 정체성, 개인의 서사, 개성에 대한 풍부한 기록을 보여주는 유익한 초상화 모음입니다.
 
이 시각적 문서는 과거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미래를 위한 지식과 교육도 제공합니다.
 
사진은 부족의 대표성, 전통, 회복력의 연대기입니다.
 
그들은 다음 세대를 위한 아메리카 원주민의 문화적 정체성에 대한 귀중한 지식과 인식을 제시합니다.

나는 계속해서 미국 서부 전역에 걸쳐 아메리카 원주민의 연대기를 기록하고 사진을 찍고 있으며 언젠가 내 작업의 지리적 범위를 확대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종합 서적과 순회 박물관 전시가 계획됩니다.


Craig Varjabedian의 아메리카 원주민 소녀의 초상화

노란 꽃

다른 생각은 없나요?

나는 관객 여러분께서 이 작품을 감상하시는 동안 온전히 참석해 주시고, 축일의 춤에 온전히 참석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Thamu Tsan은 원주민들이 춤을 출 때 아름다움 속에서 걷는다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그 아름다움을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합니다.
 
예술가는 단지 작품을 만들고 북을 두드려 관객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뿐입니다.
 
아름다움을 공유하려면 시청자가 참석해야 합니다.
 
참석하도록 초대됩니다.

Varjabedian의 Light of the Great Mystery는 Native Light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며 그의 온라인 상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


Craig Varjabedian의 위대한 미스터리 책의 빛

 

웨트 플레이트 사진작가가 아메리카 원주민의 강렬한 초상화를 포착하다

Shane Balkowitsch의 습식 플레이트 사진

Buffalo Horse Joe Dunn(2016년 7월 7일, Plate No. 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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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의 위대한 역사적 사진가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Shane Balkowitsch는 습식 플레이트 사진 촬영에 예술적 실천을 집중했습니다 현대식 카메라를 피하고 노스다코탄이 사용하는 유일한 사진 장비는 습식판 카메라입니다.
 
그리고 그는 이 기술을 통해 북부 평원 아메리카 원주민의 풍부한 지역 문화를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20세기 초 사진작가 Edward Curtis 의 뒤를 이어 Balkowitsch는 습식 플레이트 사진을 통해 1,000명의 아메리카 원주민을 불멸의 존재로 만드는 데 일생을 바치고 있습니다.
 
Bismark 스튜디오에서 Balkowitsch는 그의 시터들의 정신을 포착합니다.
 
전통적인 예복을 입은 각 모델은 그들의 문화를 정의하는 자부심과 힘을 보여줍니다.

아날로그 사진의 정신을 유지하면서 Balkowitsch는 자신의 초상화 4권을 출판할 계획입니다.
 
각 출판물에는 노스다코타 아메리카 원주민의 풍부한 역사에 대한 증언으로 그의 최고의 초상화 50점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친밀한 초상화를 통해 우리는 북미를 정의하는 위대한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를 상기할 뿐만 아니라 사진가로서 Balkowitsch의 기술을 엿볼 수도 있습니다.

그의 작업의 성격을 고려할 때 그가 많은 시터들과 깊고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실제로 그는 공식 행사에서 자신의 아메리카 원주민 이름도 부여받았습니다.
 
Hunkpapha Lakota 부족의 Dakota Goodhouse가 자신의 젖은 접시 초상화가 생생하게 나타나는 경험을 설명하면서 인물 사진 촬영에 대한 주고받는 방식은 분명합니다.

“마치 하늘에서 오로라가 춤추는 모습을 보는 것 같았어요. 그것은 아침 안개 속에서 누군가가 나오는 것을 보는 것과 같았습니다.
 
그것은 연기가 하늘에서 솟아오르고 사라지는 것을 보는 것과 같았습니다.
 
그것은 마치 서리가 내린 유리에 비친 사람의 숨결을 보는 것과 같았습니다.
 
그것은 거울을 보고 반사된 모습을 보는 것 이상이었습니다.
라고 그는 Balkowitsch의 책 서문에 썼습니다.
 
“그림을 보고 자신을 알아보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었어요. 마치 꿈 같았고, 그 자기 인식이 내 안의 무언가를 일깨웠습니다.
 
오래전 친지들이 물에 젖은 접시로 초상화를 찍었을 때의 심정이 어땠을지 그 순간 이해가 됐다고 말했다.

Northern Plains Native American: A Modern Wet Plate Perspective Book(1권)을 선주문 할 수 있습니다 1,000부 한정으로 작가의 사인이 담긴 특별 아티스트 에디션이 현재 판매 중 입니다 .

우리는 Balkowitsch에게 프로젝트에 대한 영감과 습식 플레이트 사진에 대한 사랑에 대해 물어볼 기회를 가졌습니다.
 
My Modern Met의 독점 인터뷰를 읽어보세요.


Shane Balkowitsch의 아메리카 원주민 습식 플레이트 사진 초상화

“노란 페인트 여인 셰인 알렉산드라 리브스, 만단 히다차 아리카라(2017년 7월 14일, 플레이트 번호 2382)

처음에 습식 플레이트 사진 촬영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저는 2012년까지 사진작가도 아니고 카메라도 소유한 적이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젖은 접시를 보고 매료되었습니다.
 
45일 만에 나는 사진 촬영 경험이 전혀 없는 첫 번째 접시를 만들었습니다.
 
사실, 현재까지 나의 유일한 카메라는 습식 플레이트 카메라입니다.


Shane Balkowitsch의 습식 플레이트 사진

“아름다운 저녁별 여인 마가렛 옐로우버드-랜딘, 사니시 히다차 아시니보인(2017년 8월 9일, 플레이트 번호 2419)

Edward Curtis와 같은 역사적인 사진가들은 당신의 작업에 어떻게 영감을 주거나 정보를 제공하나요?

나는 에드워드 커티스(Edward Curtis)와 그가 20세기 초에 가져간 40,000개의 건판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사실 나는 내 스튜디오에 그의 24권의 복제품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원본이라면 300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내 생각에는 커티스가 이룩한 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역대 최대의 사진적 업적이다.
 
커티스는 나에게 100년 전 아메리카 원주민을 엿볼 수 있게 해 주었고, 내 작업을 통해 이 시대의 사람들도 아메리카 원주민을 엿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 생각에 커티스는 아메리카 원주민이 자신들의 유산을 가지고 이곳에 계속해서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나를 보며 미소를 지을 것 같습니다.


Shane Balkowitsch의 아메리카 원주민 습식 플레이트 사진 초상화

“Eagle Dancer and Standing Rock Synsir 및 Jayceon Fog in the Morning, Crow Hidatsa Hunkpapa Lakota Dakota, (2018년 9월, 플레이트 번호 2887)

아메리카 원주민의 초상화 뒤에 숨은 영감은 무엇이었나요?

나의 첫 아메리카 원주민 사진은 시팅불(Sitting Bull)의 증손자 어니 라포인트(Ernie LaPointe)의 사진이었습니다.
 
나는 올랜도 스콧 고프(Orlando Scott Goff)가 바로 여기 비스마르크에서 위대한 추장의 사진을 최초로 찍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북부 평원 아메리카 원주민의 초상화

“브레이브 하트 우먼 플로리스 화이트 불 스탠딩 록 헝크파파 라코타(2018년 12월 22일, 플레이트 번호 2739)

이 책을 시리즈나 책으로 만들겠다는 생각이 항상 있었나요? 아니면 나중에 나왔나요?

Ernie의 초상화를 촬영한 후에는 그것이 딱 맞는 것 같았습니다.
 
이제 그것은 내 인생의 작품이 되었으며 이 시리즈의 목표는 1,000개의 아메리카 원주민 초상화입니다.
모두 역사협회에 기증됩니다.


북부 평원 아메리카 원주민

“Brings Good Winter Woman Aliya Winter Martinez, Standing Rock Sioux(2017년 7월 26일, 플레이트 번호 2405)

특히 처음에는 시터를 어떻게 찾았나요?

모든 것은 Ernie LaPointe에서 시작되었고 Dakota Goodhouse는 나를 믿었고 거기서부터 입소문이 퍼졌습니다.
 
금요일 세션이 7개월 동안 예약되어 있습니다.


북부 평원 아메리카 원주민의 초상화

“전사 정신 엘리야 랜딘, 아리카라 히다차 다코타(2016년 8월 3일, 플레이트 번호 1943)

습판 사진 촬영은 일반 사람이 익숙할 수 있는 일반적인 사진 세션과는 상당히 다른 과정입니다.
 
모델이 프로세스에 어떻게 반응했나요?

이것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 중 가장 낭만적인 사진 촬영 과정입니다.
 
이미지는 유리에 순은으로 제작되었으며 1,000년 동안 깨지지 않고 지속됩니다.
 
시터들은 내 자연광 스튜디오에서 10~12초의 노출을 견뎌야 합니다.
내 웹사이트에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시터들의 사진을 찍는 것이 아니라 10초짜리 동영상에 심장 박동과 몇 번의 얕은 숨소리가 모두 접시에 담겨 있습니다.


Shane Balkowitsch의 아메리카 원주민 습식 플레이트 사진 초상화

“Sending Elk Steve Yellow 귀걸이 Standing Rock Sioux 9월 9일(2016년, 플레이트 번호 2035)

이 시리즈를 통해 무엇을 기록하고 싶었나요?

제가 하고 싶은 것은 문서 기록뿐입니다.
 
역사는 항상 과거의 일이 아니라 현재의 일이기도 함을 기억해야 합니다.
 
지금으로부터 150년 후, 내 작업은 역사로 간주될 것이며 우리는 그 이야기를 전해야 합니다.
 
이 디지털 세계에서는 모든 것이 사라지고 미래로 옮겨지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젖은 판은 아닙니다.
아날로그이고 아날로그가 왕입니다.


Shane Balkowitsch의 습식 플레이트 인물 사진

“달리는 엘크 Calvin Benjamin Grinnell, Mandan Hidatsa Arikara, (2017년 9월, 플레이트 번호 2873)

프로젝트를 하면서 가장 놀랐던 점은 무엇인가요?

아메리카 원주민 공동체의 포용. 사실 지난 10월 내 작업실에서 열린 공식 행사 에서 히다차 장로인 캘빈 그리넬(Calvin Grinnell)로부터 나에게 “Shadow Catcher라는 이름이 주어졌습니다 . 이는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영예였습니다.


Shane Balkowitsch의 습식 플레이트 사진

“Eagle Woman SaNoah Solange LaRocque Turtle Mountain Band of Chippewa(2018년 9월 28일, 플레이트 번호 2901)

책 제작 과정과 사진 선택 과정에 대해 조금 공유해주실 수 있나요?

시리즈 목표는 1,000장입니다.
250장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50장의 이미지로 책을 만들 예정이므로 4권으로 구성됩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내 작업에 너무 가까워서 무엇이 최선인지 알 수 없지만 내가 만드는 이미지에 대한 느낌과 개인적인 판단이 있습니다.
 
나는 이를 사용하여 처음 250개 접시 중 첫 번째 볼륨에 대한 최고의 접시 50개를 결정했습니다.

2권은 약 2~3년 후에 나올 예정입니다.
 
이미지뿐만 아니라 접시 속 인물의 이야기나 나와 그들과의 개인적인 관계도 관련이 있지 않을까 싶다.
 
이 모든 것이 제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믿습니다.


Shane Balkowitsch의 습식 플레이트 인물 사진

Gravseth Carter Daniel Gravseth Standing Rock Hunkpapa / Yanktonai(2017년 10월 25일, 플레이트 번호 2562)

사람들이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관한 시리즈를 통해 무엇을 얻기를 바라나요?

나는 사람들이 아메리카 원주민이 여전히 여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여전히 ​​자신들의 유산을 갖고 있고, 여전히 자신들의 예복을 갖고 있으며, 여전히 자신들의 언어와 노래를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내했습니다.
 
우리가 그들에게 무슨 짓을 했는지에 상관없이, 그들은 여전히 ​​우리 앞에 있으며, 최초의 사람들이 실제로 누구인지 상기시켜 줍니다.


Shane Balkowitsch의 습식 플레이트 인물 사진

“두 개의 전쟁 Dakota Goodhouse, Hunkpapha Lakota(2016년 1월 31일, 플레이트 번호 1652)

Shane Balkowitsch의  Northern Plains 아메리카 원주민은  2019년 10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 주문이 가능합니다 .


북부 평원 아메리카 원주민

정통 의상을 입은 아메리카 원주민의 표현적인 그림

아메리카 원주민 초상화 아메리카 원주민 드레스 Jeremy Winborg Art

아티스트 Jeremy Winborg는 팔레트 나이프 배경과 실제와 같은 주제를 결합한 표현적인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독특한 스타일로 표현된 이 활기 넘치는 묘사는 지역 풍경부터 종교적 인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도상학을 특징으로 합니다.
 
정기적으로 재검토되는 이러한 주제를 재구성하는 것 외에도 Winborg는 최근 눈길을 끄는 아메리카 원주민 초상화를 만드는 데 관심을 돌렸습니다.

계속되는 이 오일 시리즈는 전통적인 아메리카 원주민 의상을 입은 젊은 여성과 소녀들의 묘사를 담고 있습니다.
 
배경은 다채로운 추상화로 구성되어 있지만, 피사체는 사실적인 디테일로 그려져 있어 그들의 활기찬 얼굴과 절묘한 의상이 눈길을 끕니다.

각 작품을 만들 때 Winborg는 인물의 예복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그의 표현이 가능한 한 진품인지 확인하기 위해 심층적인 연구를 수행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각 캔버스에 약간의 역사를 보존하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그림 컬렉션으로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진행 중인 오일 시리즈와 그의 유명한 관행 전반에 대해 Winborg와 대화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의 시그니처 미학, 주제 선택, 부지런한 연구 방법 등에 대한 영감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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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 화가로 활동해 온 당신의 작업은 시간이 지나면서 어떻게 변했나요? 초상화는 항상 당신의 전문 분야였나요?

아버지는 일러스트레이터이셨고 재택근무를 하셔서 어린시절 내내 미술품 주변에 있었습니다.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나무에 오르지 않을 때마다 그림을 그렸습니다.

나는 15살 때부터 본격적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스미소니언 성의 크고 야생적인 아크릴을 그렸습니다.
 
유타주 교육부에서 이를 보고 구입했습니다.
 
그것은 한 달 동안 워싱턴 DC의 국회 의사당 건물에 걸려 있었고 유타의 모든 교사는 그 책의 인쇄본을 받았습니다.
 
그것이 내가 처음으로 그린 ​​그림이었다.
 
그것은 큰 성공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십대 시절에도 크고 거친 아크릴 그림을 계속 그렸습니다.

22살에 결혼을 하고 부양해야 하는 가정을 꾸리면서 사람들이 원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아버지는 워싱턴 DC의 한 갤러리에서 미술 전시회를 열었는데, 그 갤러리의 주인은 나에게 초상화는 팔리지 않으며 풍경화를 계속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내 풍경화는 호평을 받았으며 아내와 다섯 자녀를 10년 넘게 유타 지역의 풍경과 역사적인 작품을 그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었습니다.
 
나는 풍경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지만 그다지 흥미를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저는 정말로 뭔가 다른 일을 하고 싶었고 초상화에 끌렸습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초상화 아메리카 원주민 드레스 Jeremy Winborg Art

당신의 초상화는 사실주의와 추상화가 독특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미학을 어떻게 발전시켰나요?

사실을 말하자면, 사실적인 배경을 만드는 것이 너무 지루했어요. 실제 수치보다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아서 재미가 없었습니다.
 
지금은 내가 하는 일이 즐겁고 정말 즐겁습니다.
 
나는 사실주의와 추상주의의 병치를 정말 좋아합니다.

아메리카 원주민을 그린 당신의 그림은 어떤 방식으로 “역사의 일부를 보존합니까?

내 그림에는 모두 전통적이고 정통 원주민 의상을 입은 아메리카 원주민이 등장합니다.
 
나는 그것이 올바른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연구를 하고 역사가들과 상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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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레스가 가능한 한 정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어렵습니까? 각 그림에는 어떤 연구가 들어가나요?

나는 옷에 대한 훌륭한 소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서부의 역사에 평생을 바친 부부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상담해 드립니다.
 
그들은 실제로 박물관 수준의 복제 의류를 모두 자체적으로 만듭니다.
 
전통적인 재료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방식으로 만듭니다.
 
사슴가죽을 사용하면 실제로 가죽 자체가 태닝됩니다.
 
그들은 구슬 장식을 모두 직접 하고, 실제 동물의 힘줄과 조개껍데기, 발굽과 털가죽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정말 놀라운 작업을 수행하며 내 그림에서 그 진정성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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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카 원주민 주제 외에 당신의 작업에 영감을 주는 또 다른 요소는 무엇입니까?

저는 이 나라의 정말 아름다운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그랜드 티턴 공원(Grand Teton Park)과 옐로스톤(Yellowstone), 그리고 유타 남부와 사막에 있는 모든 국립공원에 가깝습니다.
 
그 장면들에서 많은 영감을 얻습니다.
 
종종 도로를 운전하면서 차를 세우고 집, 건물, 구름 또는 빛이 나무에 닿는 방식을 촬영해야 합니다.
 
저는 항상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면서 자연에서 끊임없이 영감을 받습니다.

게다가 저는 항상 얼굴에 개성이 넘치는 잠재적인 모델을 찾고 있습니다.
 
너무 어색해하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사람들에게 다가가서 야, 나는 예술가인데, 모델 좀 해주실래?라고 말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실제로 저는 하와이 휴가 중 해변에서 80세 노인을 촬영했습니다.
 
나는 어디에서나 영감을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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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당신의 그림을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향후 계획이나 프로젝트가 있나요?

저는 5월에 몬타나에서 열리는 The Collector's Rendezvous 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 수집가와 예술가가 함께 만나 그림 시연, 예술가와 대화할 수 있는 포럼, 수집가를 위한 경매, 구매, 수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3일간의 행사입니다.
 
딱 4명의 아티스트만 초대했는데 초대받게 되어 영광이에요.

나는 또한 계속해서 그림을 그리고, 갤러리에 작품을 전시하고,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전시회에 참가할 계획입니다.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내 웹사이트 에서 뉴스레터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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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사진 시리즈는 어린 소녀들에게 초상화를 찍을 때 미소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소녀의 흑백 초상화, 브룩 라이트(Brooke Light)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진작가 Brooke Light 는 노련한 제품이자 인물 사진작가입니다.
 
그녀가 모든 유형의 고객과 작업하는 동안 정말 눈에 띄는 것은 어린 소녀들의 눈에 띄는 사진입니다.
 
이 흑백 사진은 여러분이 보게 될 많은 어린이 초상화와는 다릅니다.

Light의 이미지는 소도구가 없고 산만함을 최소화한 환경에서 아이들이 포즈를 취하는 모습으로 축소되었습니다.
 
그리고 상쾌하게도 이 소녀들의 얼굴에는 강요된 미소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Light는 Moody Mini Sessions에 참여하는 모든 아이들이 웃어야 한다는 압박감 없이 긴장을 풀고 자기 자신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하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는 이 아이들이 누구인지에 대한 마음을 꿰뚫는 아름답고 무장해제적인 초상화입니다.

조카 루비를 촬영하던 중 라이트가 떠올린 컨셉이다.
 
Light는 My Modern Met에 “나는 그녀가 원하는 옷을 입고 있었고 내가 그녀를 웃게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가 나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꽤 빨리 깨달았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거기서부터 내 창의적인 종소리가 울리고 있었는데, 여기에 뭔가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성공을 거두었고, 부모들은 자녀가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사진 촬영에 자녀가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뻐했습니다.
 
소녀와 소년 모두를 촬영하는 라이트는 특히 어린 소녀들이 웃지 않고 포즈를 취하도록 허용한 선택에 대해 강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나에게는 원하지 않는 상황에서 미소를 짓는 수행적 측면으로 돌아갑니다.
 
내가 지금 웃고/행복하면 다른 사람들이 더 편안할 것이라고 말하는 미묘한 조건화이므로 나는 나 자신보다 그들의 편안함을 선택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작품이 미소나 행복에 반대하는 발언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는 전혀 사실과 다릅니다.
 
“여성으로서 우리는 미소를 통해 다른 모든 사람들이 상황을 더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 수 있어야 한다는 기대를 종종 인정합니다.
라고 Light는 말합니다.
 
“이 끊임없는 이야기에서 어린 소녀들을 더 빨리 풀어줄수록, 주어진 상황에서 자신의 감정과 위치를 끊임없이 의심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Light의 눈에 띄는 인물 사진을 확인하고 웃지 않는 인물 사진이 얼마나 강력한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

사진작가 브룩 라이트(Brooke Light)는 어린 고객들에게 자기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도록 격려하며 미소를 지으라는 압력을 가하지 않습니다.


브룩 라이트 무디 미니 세션 
브룩 라이트 인물 사진 
브룩 라이트 인물 사진

그렇게 함으로써 그녀는 이 젊은 여성들이 원하지 않을 때에도 행복한 표정을 지어야 한다는 압박감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브룩 라이트 인물 사진 
브룩 라이트 인물 사진 
브룩 라이트(Brooke Light)의 어린 소녀의 초상

 

2023년 올해의 인물 사진가 콘테스트의 놀라운 우승자

Forough Yavar의 초상화

포로프 야바리(Forough Yavari)의 '구원'. 종합 우승자, 올해의 국제 인물 사진가.

이란 사진작가 Forough Yavari 는 미술 및 패션 사진가로서의 기술을 뽐내는 놀라운 작품 포트폴리오로 올해의 국제 인물 사진 가로 선정되었습니다 . 멜버른에 기반을 둔 그녀의 사진은 여성으로서의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며, 작품 주변의 여성들의 삶 뒤에 숨은 이야기를 묘사합니다.

Yavari는 올해 콘테스트에 참가한 재능 있는 아마추어 및 전문 인물 사진 작가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야바리(Yavari) 외에도 인성 연구, 환경 초상화, 초상화 이야기, 가족 앉아 있는 등 4개 부문에서도 수상자가 선정되었습니다.
 
모든 초상화에는 고유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Frederic Aranda는 자신의 분장실에서 배우 Ian McKellen의 솔직한 초상화로 캐릭터 연구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풀 패딩과 밝은 파란색 아이섀도를 착용한 이 존경받는 배우는 런던에서 무언극에서 마더 구스 역을 맡을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알프레드 벡과 폴 벡의 아름다운 초상화를 통해 조셉 스미스는 여러 세대에 걸쳐 가족 인쇄 사업을 운영해 온 형제들의 긴밀한 유대 관계를 보여줍니다.
 
Smith의 사진은 Portrait Story 부문에서 우승했으며 Alfred가 최근에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로 인해 더욱 가슴 뭉클해졌습니다.

Jo Kearney의 하바나 탐험은 환경 초상화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소니아라는 여성에 대한 그녀의 이미지는 그 여성의 집 내부를 엿볼 수 있는 멋진 모습입니다.
 
Kearney의 사진은 시터의 환경적 맥락을 보여주는 것이 어떻게 작업에 더 큰 차원을 가져올 수 있는지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모든 우승자는 콘테스트의 $10,000 상금을 공유하고 상위 101개 항목이 포함된 연례 시상 책자에 포함됩니다.

올해의 국제 인물 사진가 콘테스트의 재능 있는 수상자를 만나보세요.


웨스트엔드 분장실에서 마더 구스 역을 준비 중인 배우 이안 맥켈런

프레데릭 아란다의 <마더 구스>. 1위, 인성 연구.
“웨스트엔드 분장실에서 배우 이안 맥켈런이 같은 이름의 판토마임에서 마더 구스 역을 연기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영국 런던 듀크 오브 요크 극장.


Beck Brothers의 인쇄 사업 내부

조셉 스미스의 “벡 브라더스. 1위, 인물 이야기.
“Alfred Beck과 Paul Beck은 각각 17세와 14세에 가족 인쇄 사업을 이어받았습니다.
 
형제들은 대대로 이어지는 기계들 사이에 서 있는데, 이는 두 사람 사이의 긴밀한 유대를 반영합니다.
 
Alfred는 작년 말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하바나 출신 여성이 집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BR>

Jo Kearney의 “하바나의 집에 있는 Sonia Herstandez. 1위, 환경 초상화.
“저는 하바나에 있는 소니아의 집을 지나갔고 그녀는 제가 들어와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허락해 주어 기뻐했습니다.
 
나는 오래된 가구와 장식을 좋아했습니다.


파리 보깅 볼 앞에서 촬영된 구찌 하우스

프레데릭 아란다의 '보그 하우스'. 캐릭터 연구, 톱 101.
“국제 볼룸/보깅 현장의 선도적인 “하우스 중 하나인 화려한 구찌 하우스의 가족 초상화. 하우스는 선택된 가족이며 구성원은 어머니와 아버지 아래 조직되어 판단 없이 서로 지원과 사랑을 제공합니다.
 
연례 무도회 전에 파리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양치기의 초상

오사마 엘로레미의 <목자>. 2위, 인물 이야기.
“그는 앙콜레 소가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라고 믿는 자랑스러운 부족의 일원입니다.
 
그들은 그들을 보호하고 돌보아야 할 신성한 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을 생활 전체가 이 인상적인 생물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부문별 수상자를 제외하고 상위 101장의 사진은 모두 연례 시상식 책에 포함됩니다.


옷을 입은 흑인 여성의 초상

Forough Yavari의 Vanity. 종합 우승자, 올해의 국제 인물 사진가.


수리 가족사진

도넬 구미란의 <수리 가족>. Family Sitting, Top 101.
“가족은 공동 생활과 협력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주택 건설, 현장 준비, 가축 사육과 같은 공동 작업에 참여합니다.
 
가족들은 종종 중요한 행사, 행사, 축제에 함께 모여 음식, 음악, 춤,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하바나에서 가족과 함께 침실 1개 집에 사는 남자

Jo Kearney의 하바나의 집에 있는 프레디. Environmental Portrait, Top 101.
“프레디는 하바나의 상징적인 말레콘이 내려다보이는 식민지풍 주택의 한 방에 살고 있습니다.
 
혁명 이전에는 한 가족이 한 집에서 살았지만 지금은 여러 사람과 가족이 각각 단칸방을 차지하고 있다.
 
건물 대부분이 무너져 앞방이 파사드처럼 돼 있다고 말했다.


아부다비에 있는 자신의 카페에 있는 Al Khoury 형제 중 한 명은 적절하게 Local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BR>

카타리나 프렘포스(Katarina Premfors)의 '로컬(Local)'. 캐릭터 연구, 상위 101.
“아부다비에 있는 자신의 카페에 있는 Al Khoury 형제 중 한 명이 적절하게 Local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해머 황소가 달리는 의식을 지켜보는 소년

앨런 바커의 <혼돈 속의 평온>. Environmental Portrait, Top 101.
“Hamer Bull Running 의식의 중요한 부분은 축하와 관련이 있습니다.
 
수백 명의 성인이 춤추고 웃는 동안 다른 사람들은 현지 술을 끓이고 차를 끓일 물을 끓입니다.
 
그 와중에 한 어린 소년이 주변의 소란에도 흔들리지 않고 혼자 남겨졌습니다.


창의적인 아버지 딸 가족 초상화

라울 슬레이터의 <브래드와 해리엇>. 1위, 가족석.
“부모로서 당신이 원하는 것은 오직 자신의 말을 들어주는 것뿐입니다.


여자의 초상

수안네 미델베르그의 <수잔>. 캐릭터 연구, 톱 101.
“수잔, 댄서, 배우, 사진작가


게이샤 실내

로빈 용의 '고모리 유키'. Environmental Portrait, Top 101.
“춥고 눈 내리는 겨울을 피하고 실내에 머무르며 야생동물이 동면하는 하이쿠 계절어입니다.


공중에 떠 있는 듯한 패션 모델

요한나 지그만(Johanna Siegmann)의 '부양 7'. Portrait Story, Top 101.
“'비현실적인 기대' 시리즈 중 – 패션이 Photoshop을 만나는 곳.


덴마크 굴뚝 청소부

울라 젠슨(Ulla Jensen)의 <위험한 청소>. Portrait Story, Top 101.
“덴마크의 굴뚝 청소부.


낙타 운전사 가족

피터 힉슨의 <낙타 운전사 가족>. 패밀리 시팅, 톱 101.

 

사진 작가는 Powwows에 참석하여 완전한 예복을 입은 아메리카 원주민의 인상적인 초상화를 찍습니다.


클라크 던바 아메리카 원주민 초상화

작년에 몬태나에 거주하는 사진작가 Clark Dunbar는 파우와우에 참석하는 동안 전통 의상을 입은 아메리카 원주민의 초상화를 촬영해 왔습니다.
 
연상시키는 초상화는 참가자들이 자신의 전통에 대해 가지고 있는 자부심을 엿볼 수 있는 동시에 그들의 독특한 개성을 강조합니다.

Dunbar는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업데이트할 방법을 모색한 후 The PowWow Portrait Series라고 부르는 이 프로젝트에 착수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대학에서 보낸 오래된 노트를 우연히 발견했고 그곳에서 이러한 유형의 인물 사진을 찍고 싶다는 소망을 표현했습니다.
 
이제 이 프로젝트는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Dunbar는 미국 내 다른 지역으로의 방문을 확대하고 사진을 전시 및 출판할 계획입니다.

Dunbar는 My Modern Met에 “이것은 전통과 유산을 지속하고 가르치는 개인의 문화와 개성을 기념하는 열정적인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에게는 사람들을 만나고 아메리카 원주민의 전통과 문화가 청소년들에게 어떻게 가르쳐지는지 보는 것이 큰 기쁨입니다.

Dunbar는 자신의 작업을 통해 사람들이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대해 좀 더 배우는 시간을 갖기를 바랍니다.
 
시청자가 개인, 즉 자신감, 자부심, 문화를 보고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하기를 바랍니다.
이야기를 듣고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그의 작업을 지원하고 향후 전시회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Dunbar는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놀라운 초상화를 더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몬타나에 거주하는 사진작가 Clark Dunbar는 작년에 파우와우(Powwows)에서 아메리카 원주민의 초상화를 찍으며 보냈습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남자의 초상화 
클라크 던바 아메리카 원주민 초상화 
아메리카 원주민 여자의 초상화 
전통 의상을 입은 아메리카 원주민 소년의 초상화 
아메리카 원주민 남자의 초상화

그는 행사장에 텐트를 설치하고 참석자들에게 예복을 입은 채 초상화를 찍도록 초대합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여자의 초상화 
 
 
클라크 던바 아메리카 원주민 초상화 
 
클라크 던바 아메리카 원주민 초상화 
아메리카 원주민 복장을 입은 남자

이것은 전통과 유산을 지속하고 가르치는 개인의 문화와 개성을 기념하는 열정적인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소년의 초상화

 
아메리카 원주민 남자의 초상화 
 
Clark Dunbar의 PowWow 초상화 프로젝트 
 
Clark Dunbar의 PowWow 초상화 프로젝트 
Clark Dunbar의 PowWow 초상화 프로젝트

 


제시카 스튜어트

Jessica Stewart는 My Modern Met의 기고 작가이자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이자 큐레이터이자 미술사학자입니다.
2020년부터 그녀는 My Modern Met Top Artist Podcast의 공동 진행자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그녀는 University College London에서 르네상스 연구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이탈리아 로마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거리 예술에 대한 전문성을 키워 2014년 Treccani 이탈리아 백과사전에서 자신의 사진 아카이브를 구입했습니다.
그녀는 세 마리의 개와 함께 시간을 보내지 않을 때 성공적인 거리 예술가의 스튜디오를 관리하기도 합니다.
2013년에 그녀는 ' Street Art Stories Roma' 라는 책을 저술했으며가장 최근에는 'Crossroads: A Glimpse Into the Life of Alice Pasquini'에 기고했습니다.
@romephotoblog에서 온라인으로 그녀의 모험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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