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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지 주택 보호소를 짓고 싶어한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대중의 인식을 바꾸고 싶었습니다

외관상으로는 워싱턴에 있는 새로운 PorchLight Eastgate 시설이 무주택 남성을 위한 100개의 침대를 갖춘 보호소로 즉시 인식되지 않습니다. Block Architects의 경우 이는 의도적인 것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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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나 월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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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슨 트린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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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ex "Fitz" Fitzgerald는  워싱턴주 벨뷰에 있는 PorchLight Eastgate 보호소 주방 에서 자원봉사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 어느 날, 그가 요리를 하고 있을 때 시설이 문을 연 직후 사슴 한 마리가 뒷마당으로 어슬렁거리고 있었는데, 그곳의 모든 사람들이 식당의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유리창을 통해 그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 집에서 살지 않았던 Fitz는 "그것은 모두를 고양시켰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휴대폰을 꺼내 라이브 피드를 찍기 시작했습니다. 자연과 가까워지면 심리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건강에 대해 생각하게 됩니다."

예술가 Guido van Helten이 그린 3,000평방피트 규모의 벽화에서는 워싱턴 주 벨뷰에 있는 PorchLight Eastgate 보호소 입구가 내려다보입니다.

예술가 Guido van Helten이 그린 3,000평방피트 규모의 벽화는 워싱턴주 벨뷰에 있는 PorchLight Eastgate 보호소 입구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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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과의 직접적인 연결은 Bellevue의 다른 곳에서 PorchLight (이전 노숙자 모임) 가 사용했던 이전 시설을 대체하기 위해 100개의 침대를 갖춘 쉼터를 설계할 때 Block Architects가 염두에 두었던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 이 회사의 제니퍼 라프레니에르(Jennifer LaFreniere)는 “이들은 영원히 노숙자 생활을 해 온 사람들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여기가 내가 변화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분명히 이곳은 제가 가고 있는 전형적인 보호소가 아닙니다."

PorchLight가 Eastgate 위치를 위해 시애틀의 작은 회사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LaFreniere와 그녀의 아버지인 건축가 Rex Hohlbein이 지역 주민들의 뒷마당에서 보호받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작은 집을 설계하고 건축한 경험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집이 없는 이웃을 보호 하는 프로젝트에 대한 지원을 얻는 데 지역사회 참여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었습니다 . 이 프로젝트의 수석 건축가이자 Jenn의 남편인 Joshua P. LaFreniere는 작년 초 Block Architects와 합병된 자신의 회사인 JPL-A에서 다가구 구조를 구축하는 데 유용한 배경 지식을 갖고 있었습니다. PorchLight는 Block 트리오가 일반적인 쉘터의 틀을 깨는 유사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좋아했습니다. 그들은 많은 자연 채광을 허용하고 고품질 재료와 아름다운 외부 공간을 우선시하기를 원했습니다.

전형적인 노숙자 쉼터의 경계를 넓히기 위해 Block Architects는 자연 채광과 외부 공간을 우선시하면서 "대부분의 건물에서 무엇이 중요한가?"라고 자문했습니다. 회사의 Jennifer LaFreniere는 말합니다. 사례 관리부터 주택 탐색까지 다양한 PorchLight의 서비스는 남성을 90일 안에 보다 영구적인 집으로 이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형적인 노숙자 쉼터의 경계를 넓히기 위해 Block Architects는 자연 채광과 외부 공간을 우선시하면서 "대부분의 건물에서 무엇이 중요한가?"라고 자문했습니다. 회사의 Jennifer LaFreniere는 말합니다. 사례 관리부터 주택 탐색까지 다양한 PorchLight의 서비스는 남성을 90일 안에 보다 영구적인 집으로 이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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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리셉션 공간의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남쪽 빛이 들어옵니다.

내부 리셉션 공간의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통해 남쪽 빛이 들어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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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nn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커뮤니티를 참여시키는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osh와 그의 장인은 지역 사회 모임을 주최하고 심지어 사람들의 집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일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그 과정이 불편하기만 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Josh는 이렇게 회상합니다. “거의 적대적이었습니다. "사람들이 고수하고 있는 고정관념이 많이 있었어요." 그러나 그들의 참을성 있는 경청과 질문에 대한 체계적인 답변은 결국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마지막 커뮤니티 회의에서 보호소에 대한 가장 큰 비평가 중 일부가 이를 옹호했습니다.

대중이 대피소를 인식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이 디자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인근 고속도로에서 이 구조물을 처음으로 엿볼 수 있는 곳은 호주 예술가인 귀도 반 헬텐(Guido van Helten) 의 인상적인 벽화로 , 3,000평방피트 규모의 건물 전면에 펼쳐져 있습니다. 지나가는 사람은 이것이 미술관, 상점 또는 학교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의도적인 것이었습니다."라고 Josh는 말합니다. "우리는 차를 몰고 지나가는 사람들이 깜짝 놀라 그 건물이 무엇인지 궁금해하길 바랐습니다. 바라건대, 그 건물이 그들을 데려와 그곳이 노숙자 쉼터라는 것을 깨닫게 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바로 거기에서 벽을 허물었습니다."

디자인은 당시 자신의 회사인 JPL-A의 수석 건축가 Joshua P. LaFreniere와 그의 아내 Jennifer LaFreniere(둘 다 사진 참조) 및 시아버지인 Rex Hohlbein 간의 공동 작업이었습니다.

디자인은 당시 자신의 회사인 JPL-A의 수석 건축가 Joshua P. LaFreniere와 그의 아내 Jennifer LaFreniere(둘 다 사진 참조) 및 시아버지인 Rex Hohlbein 간의 공동 작업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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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상화를 기반으로 한 벽화를 만들기 위해 van Helten은 시애틀로 날아가서 비영리 단체의 이전 링컨 센터 보호소에서 며칠을 보내며 카페테리아에서 남자들과 함께 식사했습니다. "나는 그 사람들 사이의 좋은 관계를 목격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들은 모두 서로를 안내하고 다양한 상황에서 서로를 돕습니다." Fitz를 포함한 세 명의 남자는 van Helten과 친구가 되어 워싱턴 호수에서 함께 낚시하러 가자고 그를 초대했습니다. 예술가는 결국 최종 벽화에서 Fitz와 다른 남자 중 한 명을 묘사하게 되었습니다. 노숙자를 경험하는 사람들에 대한 진부한 표현에서 벗어나 남성들에게 다른 맥락을 보여주기 위해 van Helten은 그들이 낚시를 하던 날 찍은 사진을 바탕으로 작업했습니다.

Block Architects는 태평양 북서부의 식물상을 강조하는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층 커뮤니티 공간의 슬레이트 천장은 Pacific Albus로 만들어졌습니다.

Block Architects는 태평양 북서부의 식물상을 강조하는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층 커뮤니티 공간의 슬레이트 천장은 Pacific Albus로 만들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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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소에 들어가기 전부터 자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양쪽이 벽화로 둘러싸인 정문으로 이어지는 다리에서는 보호소 직원이 재배한 허브와 베리를 담은 화분이 산재해 있는 움푹 들어간 계단식 벤치가 내려다보입니다. 벤치는 북서부의 비를 최대 50년간 견딜 수 있도록 폴리머를 함침시킨 가공 목재인 Kebony로 만들어졌습니다. 조경 건축을 담당하는 통합 디자인 회사 인 Mithun은 가뭄에 강하고 식용 가능한 식물에 중점을 두고 나무, 관목, 관상용 잔디를 혼합하여 사용했습니다. 테라스 공간은 공연이나 회의를 위한 원형극장으로 사용되거나 야외에서 점심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생각한 것 중 하나는 필요에 따라 외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선택에 따라 외부에 있고 선택 의지를 갖는 것이 어떤 것인지였습니다." Mithun의 수석 조경 건축가 Dakota Keene은 말합니다. 남성들이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선택에 초점을 맞춘 Block Architects는 흡연 구역을 많은 대피소처럼 숨기지 않고 건물 전면에 눈에 띄게 배치하여 흡연 구역을 사회적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담배를 피우는 남자들은 친구와 PorchLight 직원에게 인사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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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단순히 쉼터를 세우려고 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이 프로젝트 유형을 인식하는 방식을 바꾸고 실제로 남성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설정하려고 노력했습니다."

—Joshua P. LaFreniere, 수석 설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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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에는 노출된 더글러스 전나무 기둥과 Pacific Albus로 만든 슬레이트 드롭 천장이 카페테리아와 컴퓨터실을 포함한 주요 층의 공용 공간에 밝고 숲 같은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남자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식당 뒷벽 전체(아침, 점심, 저녁 모두 제공)는 건물 뒤편으로 습지가 내다보이는 창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위층에서 남자들은 같은 방에 줄지어 있지만 코골이를 없애기 위해 음향 커튼으로 부분적으로 분리된 이층 침대에서 잠을 잔다. 이 층에는 다른 객실과 보관 공간과 함께 공용 욕실/샤워 공간도 있습니다. 북쪽을 향한 창문은 나무 캐노피의 전망을 제공하고 간접 조명으로 공간을 가득 채웁니다. 건물의 남쪽을 향한 전면에 창문을 두지 않기로 한 선택은 의도적이었다고 Josh는 말합니다. 팀이 중단 없는 벽화로 사람들을 끌어들이기를 원했고 또한 남쪽 노출로 인해 직사광선이 건물을 가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미니멀한 트리하우스의 느낌입니다. 지하 1층에는 직원 사무실이 있습니다.

조경 건축 회사인 Mithun은 수확하여 자원봉사자가 준비한 식사에 사용할 수 있는 식용 식물을 안뜰의 테라스 벤치에 통합했습니다.

조경 건축 회사인 Mithun은 수확하여 자원봉사자가 준비한 식사에 사용할 수 있는 식용 식물을 안뜰의 테라스 벤치에 통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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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PorchLight 지점이 개장되기 직전에 재향군인회를 통해 주택을 찾을 때까지 링컨 센터 보호소에 머물렀던 Fitz는 "이 건물은 아름답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흔들리는 나무 아래 넓은 뒷마당에 앉아 있었고 피츠는 보호소에서 동료 멘토가 되기 위해 훈련을 받고 있으며 현재 집이 없는 남성들에게 신분증 발급부터 의사 진료 예약까지 모든 일을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노숙자는 개인적인 현실에 살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매우 좁은 렌즈를 통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을 해석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럼 여기 오면 공유된 현실에 더 가깝습니다. 무슨 말인지 아시겠어요? 희망을 주네요."

자신의 집을 찾기 전에 PorchLight의 이전 보호소에서 계속 살았던 Joe Banuelos도 자연에 중점을 둔 새 건물을 좋아합니다. Eastgate 위치는 기존 공간보다 "더 매력적"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열려 있습니다. 불이 켜져 있습니다.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의 일부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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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nuelos는 현재 PorchLight의 Rotating Shelter 프로그램의 직원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Fitz와 마찬가지로 동료 멘토가 되기 위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는 함께 일하는 사람들보다 봉사 활동에서 더 많은 것을 얻는다고 생각합니다. "어제 집에 계신 신사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나에게 와서 악수하며 '조, 다시는 만나지 않을 거예요. 집도 구했어요.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용기를 얻었기 때문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내가 말하는 것은 그들이 나에게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내가 그들에게서 더 많은 것을 얻는다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크레딧:

기록의 건축가: BLOCK Architects

시공사 : 내륙건설

구조 공학: GLR 엔지니어

토목공학: PACLAND

조경 디자인: 미툰

2024년 3월/4월호 홈페이지로 돌아가기


그것은 세계를 여행하거나 가정을 꾸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후자를 선택했지만 타협하지는 않았습니다

그것은 세계를 여행하거나 가정을 꾸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후자를 선택했지만 타협하지는 않았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있는 커플은 미끄럼틀, 등반 벽, 화물용 그물, 그네를 포함하여 듀플렉스에 모험 정신을 불어넣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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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스 버나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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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사랑하는 주택: 건축가, 디자이너, 건축업자 및 주택 소유자로 구성된 커뮤니티가 제출한 놀라운 공간을 매일 선보입니다. 공유할 것이 있나요? 여기에 게시하세요.

프로젝트 세부사항:

위치: 캐나다 몬트리올

건축가: 인디 디자인  / @indee_design

건축사:  AGC 엔지니어 건설

사진작가:  Caroline Thibault  / @carothhibau

건축가의 말: "이 프로젝트의 도전 과제는 몬트리올의 주거 지역인 Plateau-Mont-Royal에 있는 복층 주택을 단독 주택으로 바꾸는 것이었습니다. 가족의 삶을 변화시키려는 사명에서 소유자는 바다로 세계일주를 할 것인지, 아니면 집을 구입할 것인지 고민하던 중, 이 두 가지 꿈이 결합된 이 프로젝트는 내면이 머무는 공간을 만드는 아이디어가 이 프로젝트의 공통된 주제가 되었습니다. 아이는 내면에서 깨어날 수 있습니다.

"처음에 2개 층으로 지어진 단독 주택은 공간의 제약이 심해 침울했습니다. 디자이너 플로렌스 샤론(Florence Charron)은 전통적인 코드를 깨뜨리면서도 외부 공간을 감싸는 들보와 벽돌 벽과 같은 특정 요소를 보존했습니다. 순환을 위해 Florence Charron은 거실이 집 중앙에 위치하고 주변 객실을 제공하는 모로코 리야드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전 배치를 유지한 복층은 상당히 분리되고 제한된 공간이었습니다. 디자이너는 두 층 사이에 새로운 수직 동선 공간을 만드는 변형을 제안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집의 초점을 다음으로 옮길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그녀는 계단을 전면에 배치하고 계단, 층계참, 쌍동선 그물, 주방 카운터의 슬라이드 층계참을 만들기 위해 투명한 천공 강철 패널을 선택했습니다. 하루 종일 변화하는 강도를 지닌 나무 톤과 남색 강철을 사용하여 급진적으로 표현하세요.

"듀플렉스는 일반 주택과는 다른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집으로 변모했습니다. 집 전체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독창적이고 장난스럽고 예상치 못한 요소로 인해 각 방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다양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다가갑니다. A 암벽등반 벽은 아이들의 침실을 장식하고, 계단 대신 쌍동선 그물을 주방에 연결하는 미끄럼틀은 단풍나무와 같은 고귀한 지역 재료를 선택했으며, 커튼은 장난기를 강조하면서 연극적인 느낌을 더해줍니다. 공간의.

"이 프로젝트의 핵심은 미적인 접근 방식이었습니다. 에이전시는 목재, 페인트칠한 강철 등 고귀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재료를 선택했습니다. 시각적 방향은 개인적이고 역사로 가득한 세련되고 현대적인 공간을 원하는 고객의 비전을 존중해야 했습니다.

"1층에서 보이는 암벽 등반 벽은 장난스러운 느낌을 더해 주며, 플로렌스는 색상이 있는 부착물을 수용할 수 있도록 벽에 기하학적으로 단풍나무 패널을 뚫었습니다. 아이들은 다양한 높이와 기하학적 구조의 공간에서 살 수 있고 놀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금지되었던 것처럼 이제는 천장까지 점프할 수 있습니다.

"공간 안의 물건들은 빛나는 느낌의 대부분을 가져옵니다. 여행에서 발견하고 가져온 빈티지 물건들 또한 다양한 문화와 세계 시대에 고개를 끄덕이는 책과 골동품을 포함하여 공간을 강조합니다."

그것은 세계를
여행하거나 가정을 꾸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후자를 선택했지만 타협하지는 않았습니다. - 사진 1/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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