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 Shoot Emerging Photography Awards에 제출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놀라운 작품이 많이 있었고, 사진작가들이 그토록 창의성과 다양한 관점으로 이야기를 전달하는 수많은 방식에 항상 놀랐습니다. | 각 프로젝트는 고유한 주제를 가지고 독립적으로 존재하지만, 함께라면 우리의 공유된 투쟁, 승리, 연결을 강조합니다. 이주와 질병 문제에서 정체성에 대한 탐구에 이르기까지, 올해의 수상 사진작가들은 우리의 상호 연결성을 강조하는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선보입니다. | 다음 사진작가들이 8월 30일 뉴욕 첼시의 클램프 갤러리에서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여기에서 무료로 RSVP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 조나단 재스버그 - “ 카이로: 아름다운 것은 결코 완벽하지 않다” | | Birqash로 돌아가기 ©Jonathan Jasberg |
| “이 프로젝트의 제목은 고대 이집트 속담에서 따왔습니다. '아름다운 것은 결코 완벽하지 않다.' 완벽과는 거리가 먼 이러한 솔직한 사진들, 때로는 지저분하고, 흐릿하고, 서두른 사진들, 고전적이고 현대적인 솔직한 사진 스타일이 혼합된 즉흥성을 통해, 저는 기쁨, 슬픔, 기발함, 희망의 순간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카이로의 복잡성과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삶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완전히 다른 배경을 가지고 있더라도 우리가 공감하고, 미소 짓고, 공감하고, 삶의 공유된 아름다움과 복잡성을 감상할 수 있는 순간을 포함하고자 합니다. | "아름다운 것은 결코 완벽하지 않다." - 조나단 재스버그 | | 아리아나 고메즈 - "어머니는 기억으로서의 땅에 대해 말씀하십니다" | | 그녀의 저녁 산책 ©Ariana Gomez |
| "제 어머니는 식물에 대해 말씀하십니다. 어머니께선 우리는 깊고 어두운 땅으로 뱀처럼 뻗어 내려가 혈관처럼 우리의 심장과 영혼에 꽂히는 뿌리로 창조되었습니다. 어머니께선 이곳이 진정한 집, 영혼의 집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집은 텍사스가 아니었습니다. 아시다시피, 그녀는 뿌리가 뽑혔습니다. 그녀의 영혼의 집은 푸에르토리코입니다. 그녀가 어린 시절 모든 것이 우뚝 솟아 있고 색이 가장 선명할 때만 기억하는 곳입니다. 그녀의 뿌리는 8살 때 비행기에 타면서 끊어졌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마지막으로 번성했던 무성한 물의 세상에서 살지 못한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아리아나 고메즈 | | | | 소 뜰, 포크란, 2022 ©Chinky Shukla |
| “인도 북서부 라자스탄 주의 한 타운십인 폭란의 뜨거운 면에 숨겨진 한 나라의 원자력에 대한 추악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1974년 여름, 부처님의 탄생 기념일에 인도는 핵 장치를 시험하여 세계의 의식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그것은 들렸지만, 일련의 핵 폭발로 인해 발생한 그 시끄러운 땅의 울림 속에서 여러 세대가 목소리를 잃었습니다. 폭란의 사막 거주자들은 여전히 근처 모래 언덕에서 펼쳐진 인도의 핵 이야기의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 Chinky Shukla | 이 연구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탐험가 보조금으로 지원되었습니다. | | | | 수중 의식 I ©Yusuf Eminoğlu |
| “귀로이마크/비틀리스/튀르키예의 혹독한 겨울에, 지역 아이들은 추운 1월의 날씨를 그들만의 의식으로 바꾸어 천연 온천수에서 따뜻함과 기쁨을 찾았습니다. 그들이 말과 물소를 목욕시키면서, 얼어붙는 공기와 달래는 따뜻함의 뚜렷한 대조는 장난기 어린 기쁨의 순간을 만들어냅니다. 이 아이들에게 이곳은 그저 씻는 장소 그 이상입니다. 재미와 활기로 가득 찬 무대가 됩니다. | “이 사진 시리즈는 현대 세계의 경계를 벗어나 자연의 심장부에 깊이 뿌리를 둔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어린이와 그들의 동물들이 천연 온천에서 제공하는 기회를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포착합니다. 각 사진은 회복력과 공동체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그들의 의식의 단순함이 더 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 유수프 에미노글루 | | | | ©나탈리아 콘드라텐코 |
| "이 무대에는 배우가 없습니다. 제 상상력이 빛으로 나옵니다. 현실 세계에서 표현할 수 없는 모든 것. 왜? 자유가 필요하지만, 그것은 제 상상력에만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 나탈리아 콘드라텐코 | | | | 마누 솔 마테오 ©NC Hernández |
| 이 사진들은 멕시코 시티의 언더그라운드, 여성, 게이 카바레 가수와 벌레스크 공연자의 세계를 탐구하며, 센트로 히스토리코에 버려진 19세기 저택을 배경으로 합니다. 하위 계층의 현실과 쇠퇴한 빅토리아 시대의 감성이 병치되어 보는 사람은 타자성과 호사스러움, 그리고 부조리의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숙고하게 됩니다. 이 사진 속 인물들은 멕시코 시티의 언더그라운드 컬트 인물로, 노래와 공연뿐만 아니라 범법적인 성, 내면화된 식민지주의, 전통 멕시코 예술을 주제로 한 정교한 무대 의상으로도 유명합니다 .— NC 에르난데스 | | | | "이 프로젝트는 이민자로서, 새로운 영토에 낯선 사람으로서의 신뢰할 수 없는 내러티브를 탐구하는 것입니다. 제 작업은 사진과 자수를 통합하여 풍경 이미지를 해체하고 재구성하는 독특한 작품을 만듭니다. 저는 종종 파트너와 함께 운전하면서 자동차 여행 중에 사진을 찍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원시 이미지를 디지털로 조작하여 과도한 이미지 보정 도구("수정" 및 "혼합" 기능)를 사용하여 단일 소실점을 잃을 때까지 조작합니다. | "디지털 조작이 완료되면, 이미지를 무광 사진지에 인쇄하고 복잡한 손 자수 과정을 시작합니다. 이 단계는 잉크젯 인쇄 표면에 수백 개의 흰색 매듭을 만드는 것을 포함하는데, 이는 의복을 수선하고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전통적인 일본 자수 방법인 사시코에서 영감을 받은 기술입니다." — 나오히로 마에다 | | 안토니오 덴티 - “Notes From the Edge. Vol. 1” | | 경제의 가장자리에서 온 노트. (이탈리아, 카타니아) ©Antonio Denti |
| “'Notes from the Edge'는 우리가 살고 있는 놀라운 시대에 대한 사진적 탐구입니다. 낡은 세상은 끝난 것처럼 보이지만 새로운 세상은 아직 오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시대입니다. 변화, 혼란, 미지의 시대입니다. 흥분과 공포, 앞으로의 도약, 격렬한 반동의 시대입니다. 통제하기 매우 어렵고 이해하기도 어려워 보이는 이 강한 조류는 거시적 수준에서 미시적 수준까지 인간의 삶을 여러 측면에서 포함합니다. 역사, 경제, 기후, 내면의 감정, 인간 관계입니다. | “'Notes from the Edge'는 가능한 한 다양한 수준과 상황에서 그것을 엿보려고 노력합니다. 인간의 삶이 맹렬하고 중대한 발전에 의해 우리가 익숙했던 것의 가장자리로 밀려났다는 느낌이 끊임없이 요소로 작용합니다.” — 안토니오 덴티 | | | | 교회 건설 현장. Pervomaisc, Transnistria, 2023년 2월. // 사람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침략 전쟁으로부터 인구를 분산시키기 위해 Transnistria에 더 많은 교회가 건설되고 있다고 말한다. ©Ludwig Nikulski |
| “야자수 – 대부분 사람들은 남해, 휴가, 휴식과 연관시킵니다. 아무도 열대 나무를 찾을 수 없을 곳: 우크라이나 국경을 따라. 작품 POD PALMAMI – UNDER THE PALM TREES는 러시아의 침략 전쟁의 존재가 부재 속에서 어떻게 실체화되는지에 대한 질문을 탐구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이웃 국가에서 전쟁은 그 어느 때보다 가까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보이지 않습니다. | “이 프로젝트는 우크라이나의 서쪽 외부 국경을 시각화한 것이며, 현재 유럽과 전쟁을 분리하는 지리적 경계인 변화하는 지역의 사진 기록입니다. 이 사진은 2022년에서 2024년 사이에 폴란드, 슬로바키아, 헝가리, 루마니아, 몰도바, 러시아 분리주의 국가인 트란스니스트리아, 가가우지아 자치구에서 아날로그 대형 포맷 카메라로 촬영되었습니다. | “이 작품의 배경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이 격화되는 동안, 저는 항상 동시에 일어나는 다른 현실을 찾고 있었습니다. 폴란드의 휴양지 군 기지에 있는 플라스틱 야자수; 진공 청소기 옆에 있는 루마니아 정교회 수도원의 아름답게 차려입은 여성; 미시시피 강에서 잠을 자고 있는 것처럼 슬로바키아의 식당에서 홍수로 인해 물에 잠긴 고장난 차; 운전자가 오데사로 가는 길에서 고속으로 움푹 패인 곳을 피하는 동안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Life is Life 노래; 또는 단순히 사진 촬영이 금지된 몰도바의 희미한 아침 햇살 속 강둑의 아름다운 풍경. 이 작품은 그 당시에 대한 저의 기록입니다.” — Ludwig Nikulski | | | | ©글렙 시모노프 |
| "어둠의 숲에 대한 미국의 신화는 대체로 다른 시대, 문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다른 생태계에서 형성된 유럽의 유산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이 신화는 여전히 대부분 재산림화의 결과인 현대의 젊고 종종 지속 가능하지 않은 단일 재배 숲에 투사되고 있으며, 그 역사는 땅에서 공개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쟁기질 테라스, 베개와 낙엽의 부족, 나이 든 나무와 어린 나무의 불균형한 수를 식별할 수 있으며, 모두 농업, 목초지 또는 벌채를 가리킵니다. 그렇다면 '진정한' 숲은 무엇일까요? | “Old Growth는 처녀, 교란, 변형 상태의 후기 세랄림의 조각 시리즈입니다. 동등하게 생태계와 인프라(산책로, 고가 플랫폼, 서비스 도로, 표지판, 과거 사용의 잔재)에 초점을 맞춥니다. 숲을 관리하고 방문객을 수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모든 수준의 개입입니다. 또한 어느 정도 신성한 숲과 보호 산림지와 전통 사원의 유사점에 대한 연구입니다. 별도의 시 시리즈에서 탐구되며 여전히 진행 중인 작업입니다.” — 글렙 시모노프 | | 조던 티베리오 - "당신이 나를 만졌고, 나는 성장했습니다" | | "You Have Touched Me, and I Have Grown"은 2022년 8월 프랑스의 오르크보 마을에 있는 레지던시에서 제작한 미공개 프로젝트입니다. 여성 간의 관계가 지닌 변화적 가치, 이러한 유대감이 어떻게 우리의 개인적 성장을 형성하는지, 그리고 신체적 자율성을 어떻게 촉진하는지를 탐구하는 여성성에 대한 시각적 러브레터입니다. | "작품을 만드는 동안, 저는 5년간 지속된 독성 관계의 숨 막히는 무게에 씨름하고 있었고, 그 관계의 공동의존적 궤도에 무력하게 갇힌 것 같았습니다. 레지던시는 저에게 이런 역동성으로부터 휴식을 주었고, 다양한 계층의 16명의 낯선 사람들(모두 여성)과 함께 수세기 된 목가적인 마을에 몰두하게 했습니다. 동료들이 자신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듣는 동안, 저는 독립이 무서운 전망이 아니라 해방적인 전진의 길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 조던 티베리오 | | | | © 마리아 올리베이라 |
| "모든 사물 위에 맴돌고 무시할 수 없는 이교도적이고 지상적인 차원이 있습니다. 지구는 온몸으로 만져집니다. 제 조상, 가족, 육체적, 영적, 즉 우리가 시작하는 곳을 불러일으키면서, 저는 주기가 더 가까워지고 자연스럽게 흐른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일시적인 움직임은 마법적이고 신비로울 수 있습니다. 여성의 존재는 지속적이고 강렬합니다. 여성은 생성하고, 창조하고, 죽이고, 먹입니다. 사물과 사람의 몸은 잊혀지지 않습니다. 그들은 착륙할 곳을 찾고, 시간 속에서 반쯤 열려 있습니다. | “연결과 만남 사이에서, 저는 우리가 더 큰 규모의 사물의 일부라는 것을 인식합니다. 우리가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이 어울리는 곳입니다. 저는 우리가 예외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은 우리에게서 분리되고 우리의 일부입니다.” — 마리아 올리베이라 | | | | 탄력성 © Patricia Fortlage |
| "이것은 만성 질환과 장애를 지닌 삶에 대한 제 이야기입니다. 저는 이 이야기가 만성 질환 커뮤니티에 보내는 러브레터가 되기를 바랍니다... 특히 의료 전문가와 우리 커뮤니티의 다른 사람들로부터 가장 가스라이팅을 당하는 여성들에게요. 이것은 여성을 키우는 과정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사진 미술 시리즈입니다. 알다시피, 저는 생명을 위협하는 병을 앓고 있습니다. 중증 근무력증이라고 불리는 이 병은 저를 장애/만성 질환을 앓는 여성의 삶이 어떤지에 대한 깊은 곳으로 던져 넣었습니다. | "저는 여전히 아름다움과 힘, 그리고 싸움이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아직 제공할 것이 많습니다. 네, 도전이 있고, 정말 끔찍한 순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 일부는 공유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주로 저 안에 여전히 살아 있는 회복력, 투지, 그리고 아름다움에 주목하고자 합니다. 약간의 유머도 있습니다. 저는 매일 레몬으로 레모네이드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그 이중성에 특별히 초점을 맞추고 싶습니다. 예술가로서 저를 이끄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 프로젝트를 통해 교육하고 영감을 주고 싶습니다." — 패트리샤 포틀레이지 | | | | ©올가 스타이네프레이스 |
| "저는 9년 동안 출산 휴가를 썼고, 그 중 마지막 3년은 세 자녀의 엄마였습니다. 일상의 힘든 일은 끝이 없어 보이고, 저를 몰두하게 합니다. 저는 남편에게 좋은 아내가 되고, 아이들에게 좋은 엄마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저는 이러한 역할에 맞추려고 노력합니다. 저는 요리하고 집을 깨끗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지만, 소위 프로페셔널 엄마가 되기 위해 아동 심리학을 다루는 책에 파묻혀 있다는 말은 아닙니다. | "사실 저는 너무 지쳐서 이 까다로운 고정관념에 맞출 생각이 없습니다. 완벽하고 싶지 않습니다. 제 감정, 관심사, 목표가 중요한 삶을 살고 싶습니다. 그리고 꿈이 생기면..." — 올가 슈타인프레이스 | | | | "For the Love of the Game"은 네덜란드의 선구적인 여성 전문 미식축구 리그인 퀸스 풋볼 리그의 매혹적인 세계를 탐구하는 사진 프로젝트입니다. 저는 리그의 마지막 2년을 따라가며 이 놀라운 여성들의 삶을 정의하는 깊은 열정, 흔들리지 않는 헌신, 그리고 생생한 감정을 목격했습니다. 경기장 안팎에서 말입니다." — 줄리아 군터 | | 심사위원단에 감사드립니다: Anna Alexander(WIRED), Gabriel H. Sanchez(The New York Times), Catlin Langford(Centre for Contemporary Photography), Emily Shornick(Netflix), 그리고 Lieve Beumer(Flowers Gallery). | 그리고 중고 사진 및 비디오 장비를 사고 파는 가장 큰 글로벌 플랫폼인 스폰서 MPB 에 특별히 감사드립니다 . 그들의 지원으로 우리는 재정 상황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이 대회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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