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은 술을 많이 마시고 잠에서 깼습니다.

 

Jack은 술을 많이 마시고 잠에서 깼습니다.

 

글쎄요, 새벽 3시가 넘어서 술에 취해 제정신이 아닌 상태로 집에 돌아왔잖아요. 출처: Pexels.

잭은 회사의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석한 후 엄청난 숙취로 잠에서 깼습니다.
평소에 술을 많이 마시는 편은 아니었지만, 술은 전혀 술 맛이 나지 않았다.
그는 파티에서 어떻게 집에 왔는지도 기억하지 못했다.
기분이 나빴지만, 그는 자신이 뭔가 잘못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잭은 억지로 눈을 뜰 수밖에 없었고, 그가 가장 먼저 본 것은 옆 탁자 위에 놓인 물 한 잔 옆에 진통제 두 알이 놓여 있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들 옆에는 빨간 장미 한 송이가 있었습니다! 잭은 일어나 앉았고, 그의 앞에 있는 그의 옷은 모두 깨끗하고 다림질되어 있었다.
그는 방을 둘러보았고 그 방이 완벽하게 정돈되어 있고 티끌 하나 없이 깨끗하다는 것을 알았다.
집의 나머지 부분도 마찬가지였다.

그는 진통제를 먹고 화장실 거울에 비친 자신을 쳐다보고 있는 거대한 검은 눈을 보고 움찔했다.
그때 그는 거울 구석에 빨간 글씨로 쓴 쪽지와 립스틱을 바른 아내의 키스 마크를 발견했다: 여보, 아침 식사는 스토브 위에 있어요. 나는 오늘 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저녁 식사를 만들기 위해 식료품을 사기 위해 일찍 떠났습니다.
사랑해, 자기야! 사랑해, 질리언.

그는 비틀거리며 부엌으로 들어갔고, 아니나 다를까 따뜻한 아침 식사와 김이 모락모락 나는 뜨거운 커피, 그리고 조간신문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의 아들도 식탁에 앉아 식사를 하고 있었다.
잭은 아들아, 어젯밤에 무슨 일이 있었니? 하고 물었다.

글쎄요, 새벽 3시가 넘어서 술에 취해 제정신이 아닌 상태로 집에 돌아왔잖아요. 커피 테이블 위로 넘어져서 깨뜨린 다음, 복도에서 토하고, 문으로 뛰어 들어갔을 때 눈이 까맣게 변했죠.

혼란스러워진 그는 아들에게 그런데 왜 모든 것이 그토록 완벽하게 정돈되어 있고 그토록 깨끗합니까? 식탁 위에 장미꽃과 아침 식사가 나를 기다리고 있니?

그의 아들은 아, 그거! 엄마가 너를 침실로 끌고 갔는데, 네가 바지를 벗으려고 하자 너는 '나 좀 내버려 둬, 나 결혼했어!' 하고 소리쳤어요.

한 남자가 월드컵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결혼 후 함께 가보지 못한 월드컵 결승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출처: Pexels.

월드컵 결승전이 열리고, 한 남자가 경기장 바로 옆 자리로 향합니다.
그는 자리에 앉았고, 옆자리가 비어 있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는 몸을 기울여 이웃에게 누군가 거기에 앉아 있는지 물었다.

아뇨. 이웃 사람이 말한다.
자리가 비어 있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남자가 말했다.
제정신이라면 누가 결승전을 위해 이런 자리를 차지하고 그것을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이웃 사람은 글쎄요, 사실 그 자리는 제 것입니다.
나는 아내와 함께 가기로 되어 있었지만, 아내는 세상을 떠났다.
결혼 후 함께 가보지 못한 월드컵 결승전은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아, 정말 죄송합니다.
끔찍해... 하지만 다른 사람, 친구, 친척, 심지어 이웃이 그녀의 자리를 대신할 수는 없을까요?

남자는 고개를 젓는다.
아뇨. 그가 한숨을 쉬었다.
다들 장례식장에 왔어.


두 남자는 나무가 필요했다


그들은 트럭을 몰고 건축 자재 가게로 갔습니다.
출처: Pexels.

두 남자는 땔감이 필요해서 트럭을 몰고 건축 자재 가게로 갔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이 프론트 데스크로 걸어 들어가 우리는 4x2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x4 말씀하시는 거죠? 일꾼이 물었다.

확인하러 가겠습니다.
그 남자가 대답하고는 트럭으로 돌아갔다.

그래, 난 2x4를 의미했어. 그가 잠시 후 돌아왔다.

좋아. 언제까지 필요해?

고객은 잠시 생각에 잠기더니 마침내 확인하러 가야겠다고 말했다.

잠시 후 그는 사무실로 돌아와 오랜만입니다.
우리는 집을 짓고 있습니다.


Dave는 상사에게 모든 사람을 알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데이브와 그의 상사는 할리우드로 날아가 톰 크루즈의 문을 두드렸다.
출처 : Pexles.

데이브는 어느 날 상사에게 자랑하고 있었다, 있잖아, 난 거기 있는 모든 사람들이 알아야 한다는 걸 알아. 누군가의 이름만 대면 알 수 있습니다.

그의 자랑에 지친 그의 상사는 그의 허세를 부리며 좋아 데이브, 톰 크루즈는 어때?

아니 드라마 사장님, 톰과 저는 오랜 친구이고, 제가 증명할 수 있어요. 그래서 데이브와 그의 상사는 할리우드로 날아가 톰 크루즈의 문을 두드린다.

톰 크루즈는 데이브! 무슨 일이죠? 만나서 반갑습니다! 맥주 한잔 하러 오세요!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데이브의 상사는 여전히 회의적이다.
그들이 크루즈의 집을 떠난 후, 그는 데이브에게 크루즈가 운이 좋았다는 것을 알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한다.

아뇨, 아뇨, 그냥 다른 사람의 이름을 말해봐요. 데이브가 말했다.

미국 대통령이요. 그의 상사가 재빨리 반박한다.

그래, 데이브가 말했다, 오랜 친구들. 워싱턴으로 날아가자. 그리고 그들은 떠납니다.

백악관에서 대통령은 투어 중인 데이브를 발견하고 그와 그의 상사에게 손짓하며 데이브, 정말 놀랐어, 난 방금 회의에 가는 중이었는데 너랑 네 친구가 들어와서 먼저 맥주를 마시고 따라잡자고 말했다.

글쎄, 사장은 지금쯤 매우 흔들리고 있지만 여전히 완전히 확신하지는 못합니다.
그들이 백악관 경내를 떠난 후 그는 데이브에게 의심을 표현하고, 데이브는 다시 다른 사람의 이름을 말해 달라고 간청한다.

교황님이요! 그의 상사가 대답한다.

그럼요! 데이브가 말했다.
저는 교황님을 몇 년 동안 알고 지냈어요. 그래서 그들은 로마로 날아갑니다.

데이브와 그의 상사가 바티칸의 성 베드로 광장에 모였을 때, 데이브가 말했다.
나는 이 모든 사람들 사이에서 교황의 시선을 끌 수 없다.
말해 봐, 난 모든 경비원들을 알고 있으니까 그냥 위층으로 올라가서 교황님과 함께 발코니로 나오겠어. 그는 군중 속으로 사라지고 바티칸으로 향한다.

아니나 다를까, 30분 후, 데이브가 교황과 함께 발코니에 나타났다.

데이브가 돌아왔을 때, 그는 상사가 심장마비를 일으켜 구급대원들에게 둘러싸여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상사 곁으로 가면서 데이브는 무슨 일이야?

그의 상사는 위를 쳐다보며 마지막 지푸라기였어... 당신과 교황이 발코니로 나왔을 때 내 옆에 있던 남자가 '데이브와 함께 발코니에 있는 사람은 누구야?'라고 물었다.


닭이 도서관에 들어왔다


책을 빌리고 싶었다.
출처 : 게티

닭 한 마리가 공공 도서관에 들어와 책상으로 다가가 책, 책, 책, 책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도서관 사서가 새에게 책을 건네주자 닭은 책을 받고 떠났습니다.

10분 후, 닭이 돌아와 책을 책상 위에 던지며 책, 책, 책, 책이라고 말했다.

도서관 사서는 다시 한 번 닭에게 책을 건넸고, 닭은 책을 받아 들고는 떠났다.

10분 후, 닭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것은 도서관 사서에게 다가가 책상 위에 책을 던지고는 책, 책, 책, 책이라고 말했다.

도서관 사서는 닭에게 세 번째 책을 건넸지만, 이번에는 새를 따라가기로 했다.
그녀는 닭이 서둘러 길을 내려가다가 연못에 멈춰 서는 것을 보았는데, 그곳에는 수련 잎 위에 개구리 한 마리가 앉아 있었다.

닭은 개구리에게 책을 보여주었지만 개구리는 고개를 저으며 읽어라, 읽어라, 읽을, 읽어라라고 말했다.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