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ur Kayan의 NSFW와 도발적인 사진



Ugur Kayan은 이스탄불에 거주하는 터키 프리랜스 사진작가로 강렬하고 활기 넘치는 사진을 찍습니다 NSFW. 그의 작품에서는 여성의 신체와 그 표현력이 중심 초점이며 사진의 주체이자 주인공입니다.

그의 스타일과 미학은 신체의 관능적인 측면을 부끄러움 없이 드러냅니다.
이는 해석자와 관객 모두를 노출시키는 혼란스럽고 암시적이며 도발적인 이미지입니다.


그의 작품은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며 놀랍습니다. 이는 세상에 대한 넓고 성적인 비전의 일부이며
Ugur Kayan은 반사,
대비,
색상,
투명한 유혹을 활용하여 빛과 그림자 사이의 강렬한 경쟁을 탐구합니다.
Ugur는 NSFW 사진에 관한 온라인 잡지인 
White Magazine의 창립자입니다.


여기에서 그의 작품을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그를 팔로우하세요.



은밀한 가짜 책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 ep. 6

6번째 에피소드IN THE STUDIO를 위해 우리는 밀라노의 이솔라 지역에 다녀왔습니다.
 
,
 
집단 Libri Finti Clandestini의 작은 실험실에서. El Pacino,
Aniv Delarev 및 Yghor Kowalvsky
예술가의 작품을 기반으로 작업하고 연구하는예술가들로 구성된 국제적인 예술 집단입니다.
프로젝트 Libri Finti Clandestini 는 2012년 로마에서 탄생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쓰레기로 간주되는 "주변에서 발견한" 종이만을 사용하여 책을 만드는 것입니다.
버려진 공장,
벼룩시장,
창고,
도서관,
인쇄소 등 다양한 "주변" 장소의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이 단체는 수동으로 조립한 책과 스케치북을 만듭니다.
 ,
제본,
스탬프 및 번호 매기기. 마지막으로,
자신의 운명을 선택하는 사람은 대중입니다.
 
글을 쓰거나 그림을 그리거나 소유자가 부여하려는 다른 의미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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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공부한다

저희 회사는 매우 활기 넘치는 밀라노 지역인 이솔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 Libri Finti Clandestini의 사무실 중 하나가 있습니다.
 
가장 작지만 가장 장인 정신이 강한 사무실입니다.
실제로 집단은 창의적 접근 방식과 실제 요구 측면에서 한 장소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소에 걸쳐 생산을 분산시킵니다. 밀라노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의 아카이브가 위치하고 있으며 모든 수작업 생산이 이루어지는 곳인 그들의 주요 기지입니다.
그러나 Saronno에서는 공동 작업자
 5XLetterpress가 있는 훨씬 더 큰 실험실에 의존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독일의 인쇄 기계를 포함하여 일부 인쇄 기계가 있습니다.
활판 인쇄기
 Hiedelberg Windmill,
FTC 인쇄기 및 기타 수동 인쇄기. 그들에게 매우 소중한 또 다른 장소는 Garbagnate입니다.
이곳은 그들이 협력하는 또 다른 집단인
 Spazienne의 본부로,
사진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유용한 작은 암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종이 냄새가 나고 잊혀진 추억을 모아주는 이 작은 마법의 장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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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부터 시작해보자. 이 모든 일이 어떻게 일어 났습니까?

2010년에서 2011년 사이업사이클링및 순환 경제와 같은 개념이 아직 존재하지 않았던 2010년부터 2011년 사이에 우리는 아주 좋은 용어는 아닐지라도 "탈성장"을 따르세요.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출판 분야에서 재활용에 접근하기 시작했습니다.
좋은 점은 우리가 이런 프로젝트를 가장 먼저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결코 멈추지 않고
프로젝트의 다양한 부문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하고 실험하고 있지만 동일한 최종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 a i=9>편집 개체
.

어떤 프로젝트로 시작하셨나요?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진화하고 구체화되었나요?

몇 년 동안 이 프로젝트는 스케치북 제작을 기반으로 했으며,
모두 다양한 폐지로 제작되어 제본되었습니다.
쓰거나 그리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2016년 
브레라의 데메트라 서점 갤러리에서 열린 전시회를 위해 100명의 예술가에게 스케치북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각자의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대로 채울 수 있었습니다.
일단 디자인하면 실제 예술가의 책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Libri Finti Clandestini 프로젝트는 다른 것으로 발전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스케치북뿐만 아니라 
팝업북 <을 만드는
 고유한 사본의 책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i=8>
kirigami 기술로 만든 것입니다.
기존 팝업과 달리 여기에서는 벼룩시장 책이나 오래된 백과사전에서 찾은 작은 문자를 제외하고 아무것도 제거하거나 추가하지 않고 단일 시트에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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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작 단계에서 스튜디오 차원은 얼마나 중요합니까?

실제로 창작 단계는 계획 단계와 마찬가지로 유랑입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직장은 하나가 아니라 여럿입니다. 일부는 아직 탐험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 공간에 강제로 들어가지 않고 
연구 단계는 외부에서 진행됩니다. 우리가 만드는 모든 제품은 세계 차원에서 만들어집니다.
콘텐츠뿐만 아니라 아이디어도 '
도시 탐험' 중에 외부에서 발생합니다.
우리가 방문하는,
흔히 버려진 공간에서 우리는 실제 자료뿐만 아니라 우리가 전달하고 싶은 이야기도 수집합니다.
 
저희는 컨테이너보다 콘텐츠에 더 많은 관심을 둡니다. 우리가 책을 다루는 것은 사실이지만,
우리는 고전 책과는 정반대입니다.
우리는 최대한 정확하려고 노력하지만 즉흥적인 접근 방식을 선호합니다.

즉흥적으로 접근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즉흥적인 접근 방식은 재사용과 관련된 우리의 이념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다음부터 시작합니다: “좋아요,
이런 종류의 종이가 있는데 어떻게 작업하나요?
좋아요. a>
. 우리는 그녀에게 적응하고 그녀의 정체성에 영감을 받습니다.
우리가 가진 유일한 장애물은 모든 것을 손으로 그리고 (가능한 한) 재사용된 재료를 사용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찾은 종이는 우리가 다시 태어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출판 사례의 99%는 “이 일을 해야 하는데,
그러면 이 논문이 필요하다”입니다.
어떤 면에서 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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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이 연구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나요? 어떻게 살아요?

전체 아카이브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수년간 수집한 모든 자료는 우리에게도 약간의 영감이 됩니다. 앞서 말했듯이 우리를 새로운 프로젝트로 이끄는 것은 종이입니다.
여기서는 커터,
실,
바늘 등 수동적인 부분이 더 많이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원할 때마다 이곳에 옵니다.
주말에도 아주 자주 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우리는 월요일 00:00부터 일요일 23:59까지 항상 일합니다.
 
일과 학업의 진정한 분리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으며 단지 물리적 분리일 뿐입니다

3명이 함께 일하는 집단이기 때문에 직장과 집이 일치하는 것은 물리적으로 불가능했습니다.
집 밖이나 도심에 스튜디오를 갖는 방법을 어떻게 찾나요?

처음에 우리는 밀라노 외곽에 있었습니다.
확실히 경제적인 측면에서는 뭔가 달랐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도시에 있는 것이 거의 필수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물리적으로 존재하며 우리를 방문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즉각적입니다.
개인적으로 
작업실을 집과 분리하는 아이디어가 필수가 되었습니다. 제가 시작한 첫 해에는 집에서 모든 일을 하다 보니 거의 소외감을 느꼈습니다.
20분 동안 자전거를 타고 여기까지 오는 것만으로도
머리가 맑아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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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 이 스튜디오를 떠날 건가요,
아니면 여기에 뿌리를 내리실 건가요?

아니오를 선택합니다.
또한 축적자이기 때문에 어려울 것입니다.
여기에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스튜디오에 빠질 수 없는 도구는 무엇인가요?

여기에는 실제로 도구가 거의 없습니다.
모든 작업을 손으로 수행하므로
커터,
가위,
커터
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본에 필요한 모든 부품:
송곳,
실,
바늘
. 또한자와 뜨개질 바늘 – 집에서 직접 종이를 “접는 방법”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것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인쇄 수준에서 발생하는 모든 작업은 Saronno 또는 Garbagnate의 실험실에서 수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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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아틀라스의 반복적인 존재를 발견했습니다.
 
당신의 집착인가요,
아니면 단순히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재활용 종이인가요?

반반만 말씀드리겠습니다.
한편으로는 상상에 대한 영감을 주는 훌륭한 대상입니다.

반면에 아틀라스는 약간 시대착오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련이 붕괴되면서 세계 동부에서는 지도책이 바뀌었고 사람들은 그것을 버렸습니다.
우리는 또한 매우 두꺼운 무게 때문에 그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잘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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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에서 벗어난 마지막 질문입니다.
현재 어떤 작업을 하고 있나요? 우리는 당신이 아시아에서 방금 돌아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를 위해 뭔가를 망치고 싶나요?

방금 대만 현장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그것은 UFO라고 불립니다! UFO! 대만 경주”라고 했는데 시간과의 싸움이었습니다.
2023년 10월 31일에 우리는 섬을 탐험하고 
자체 제작 진 도착 직후 며칠 동안 수집한 자료를 사용하여 타이베이 미술 도서 박람회<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a i=9 >,
2023년 11월 3일부터. iPhone,
휴대용 스캐너,
카메라로 모든 것을 기록하면서 타이페이 거리와 동중국해 쪽 버려진 마을에서 그래픽과 시각 자료를 수집했습니다.
그래서 
총 96시간 동안 편집하고 모든 것을 배치하고 진을 인쇄하고 제본했습니다.
 


비밀스러운 가짜 도서 | 방계친

이미 말씀드린 하룻밤의 기차에서 만들어진 책과 약간 같은 방식입니다 < a i=3>여기.


비밀스러운 가짜 도서 | 방계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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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스러운 가짜 도서 | 방계친

박사 학점 Andrés Juan Suarez

 

Pietro Terzini의 새 전시회 제목이 TRASH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Instagram에서 Pietro Terzini(1990)의 예술은 이제 하나의 현상이 되었습니다.
 
50만 명 이상의 팔로어를 보유한 이 아티스트의 성공 비결은 Z세대에게 다가갈 수 있는 팝 언어덕분입니다.
밀레니얼 세대
. 사실 그의 작품은 물리적인 것과 디지털적인 것,
물질적인 것과 바이럴적인 것,
이중의 삶을 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Terzini는 자신의 예술을 통해 
인간의 감정을 가로채서 이를 문장으로 종합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킵니다.
대중이 그의 작품에 쉽게 공감하는지는 매체 선택에 따라 결정됩니다.
Terzini는 
meme 형식을 사용하거나 쪽지의 채팅을 재현합니다.
Instagram을 사용하거나 
하이 패션 브랜드의 창문이나 포장을 배경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위스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그의 새 전시회 
(TRA)SH의 사례입니다.
오늘
 12월 14일부터 개장하며 그의 "대중적이고 민주적인" 예술 작품은 루가노<에도 도착합니다.
i=20>,
 
. KROMYA에서 미발표 및 전시되지 않은 작품을 선보입니다.
미술관
가 기획한 개인전으로 
Chiara Canali


피에트로 테르지니 | 방계친
피에트로 테르지니,
나는 당신의 요점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빨강,
2023,
종이에 아크릴,
95×117cm

쓰레기의 개념

제목 (TRA)SH에서 Pietro Terzini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널리 사용되는 영어 용어뿐만 아니라 무엇보다도 ,
이 새로운 작품 시리즈의 상징적인 언어 유희에 대해 설명합니다.
 제목은 작품의 배경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표현 수단(주요 국제 패션에서 나온 가방,
상자 및 용기)을 나타냅니다.
브랜드 및 디자인
. 한때 폐기물 또는 "쓰레기"로 간주되었던 이러한 물질은 "고급 쓰레기"의 유형으로 정의될 수 있으며 재활성화되어 "예술"(TRA=ART)< at i로 변환됩니다.
=6>. 피에트로 테르지니(Pietro Terzini)는 다다이스트의 회복,
해체,
재구성 과정을 통해 그것들을 가치 있는 대상으로 변형시키는 동시에 전달적 가치를 활용합니다.


피에트로 테르지니 | 방계친

브랜드는 새로운 종교인가?

Terzini에 따르면 실제로 패션 및 기술과 같은 기타 분야의 브랜드는 사회에 널리 퍼진 새로운 실체,
 
현대 종교와 유사합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로고와 광고 시스템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증폭되는 이러한 브랜드는 
현재 대중 문화에서 지배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Terzini는 그의 작품을 통해 우리 시대의 정신을 강조합니다.
 
소비주의,
세계화,
극도의 연결성이 특징인 시대
. Pietro Terzini에게 브랜드 이미지는 개인적인목소리를 통해 독특하고 개인적인 터치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캔버스가 됩니다.
 
아티스트가 생각한 모든 단어나 문구는 관계를 맺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관련하여 송가,
아이러니 또는 역설로 작용합니다.
 .


피에트로 테르지니 | 방계친

KROMYA 아트 갤러리의 전시

전시 (TRA)SH KROMYA 아트 갤러리 전시 약 30점 에는 출판되지 않은 주제와 이미 알려진 주제가 모두 포함됩니다.
그중에서도 폴카 도트 백에 새겨진 유명한 아크릴 글씨인 
Louis Vuitton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The Best Things Are Not Things(최고의 것은 물건이 아닙니다),
오렌지색 Hermès 쇼핑객을 대상으로 한 상징적인 작품인 
Love didn't Meet her at her best / 그것은 그녀의 혼란 속에서 그녀를 만났습니다 (사랑은 그녀를 최선을 다해 만난 것이 아닙니다 / 그것은 그녀의 혼돈 속에서 그녀를 만났습니다 – 에르메스에서). 그러나 게시되지 않은 것 중에는 눈으로만 터치하세요라고 적힌 새로운 네온 사인이 있으며 그 외 많은 것들도 보입니다 1월 26일까지전시 종료일


피에트로 테르지니 | 방계친

Pietro Terzini는 Collater.al 팟캐스트인 Spigola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여기에서 에피소드를 들어보세요.


피에트로 테르지니 | 방계친


피에트로 테르지니 | 방계친

제공: Pietro Terzini & 크로미아 미술관


콘스탄트 베이글 테라피의 아이러니하고 치유적인 그림

Instagram 계정 Constant Bagel Therapy를 운영하는 아티스트는 자신을 '창의적인 바보'라고 부릅니다.
그의 약력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 사람에 대해 아는 유일한 두 가지 사실은 그 사람이 레스터 시티 출신이라는 것과 일단 그의 그림을 발견하면 우리는 더 이상 그 그림 없이는 살 수 없다는 것입니다.
 

흰색 바탕에 몇 개의 검은 선이 보편적인 감정과 감정의 거울인 인간형 캐릭터에게 생명을 불어넣는다.
업무와 관련된 일상의 좌절부터 작은 실패와 낙담의 순간까지,
이해받고 있다는 느낌과 동료감을 느끼게 하는 동기 부여 이미지까지. 


그려지고,
부서지고,
기증된 마음,
성장할 힘을 찾는 시든 꽃,
말장난,
결코 놓칠 수 없는 아이러니를 통해 Constant Bagel Therapy의 그림은 우리 기분의 만병통치약입니다.
 

또한 읽어 보세요: 걱정선의 간단한 그림

그의 작품 중 일부만 선택했지만,
다음 작품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이 그림은 특히 영감을 주므로 인쇄물을 구입하거나 문신을 할 수 있는 권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Swatch는 Dario Moccia와 Federico Barengo를 Gae Aulenti 광장에 초대하여 애니메이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Lo Swatch Store in Piazza Gae Aulenti,
1
 a밀라노는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한 이벤트의 무대였습니다.
뛰어난 게스트를 초청하여 만화가 현대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토론하는 토크입니다.
 
Dario Moccia,
애니메이션과 만화계의 권위 있는 목소리,
 
Federico Barengo,
패션을 다루는 디지털 커뮤니케이터이자 Swatch의 
Carlo Giordanetti입니다.
세 사람은 애니메이션 TV 시리즈가 대중 문화와

패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애니메이션 주제에 대한 대화를 시작하고 더 많은 청중을 참여시키기 위해 Swatch에서 주최했습니다.
패션계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매니아들도 프로젝트를 보기 위해 이곳에 모였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Dario Moccia의 커뮤니티를 생각해 보십시오. 규모가 매우 크고 다양하며 이 강연에
다양한 대상을 참여시키려는 Swatch의 바람에 완벽하게 부합합니다. 자신의 노하우로 패션 분야에서 대화의 폭을 넓힌 페데리코 바렌고(Federico Barengo)와 협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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