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 리포터 Erin Andrews가 암, 불임 및 Taylor Swift와의 중매인 역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Erin Andrews는 Stella McCartney를 입고 소파에 누워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BR>

NFL 리포터 Erin Andrews가 암, 불임 및 Taylor Swift와의 중매인 역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에린 앤드류스의 비밀은 무엇입니까?

간단합니다.
유명한 스포츠 기자는 “저도 열성 팬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저는 축구를 너무 좋아해요. 나는이 사람들에 대해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들이 이것에 넣은 것을 좋아합니다.

축구 팬덤을 여성과 소녀들을 위한 환영의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한 사람을 꼽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 스포츠 캐스터인 Andrews는 가장 기억에 남는 부업 인터뷰를 갖고 선수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팬들에게 전달하는 등 모범을 보이고 있습니다.

NFL 리포터 Erin Andrews가 패션과 스타일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이 Fox 프리게임 쇼를 볼 때 '맙소사, [Dallas Cowboys 쿼터백] Dak Prescott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다.
'라고 말하게 하는 것이 내 책임입니다.
[필라델피아 이글스 쿼터백] Jalen Hurts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 정말 기대됩니다! 전 댄싱 위드 더 스타(Dancing With the Stars) 참가자이자 공동 진행자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로스앤젤레스 본사에서 여성 인구를 위해 디자인된 보기 드문 스포츠 팬 의류 라인인 Wear 의류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금발 머리는 그녀의 전통적인 포니테일로 뒤로 당겨져 있으며, 그녀는 젖은 표정 스타일로 우리 사진 촬영에서 기뻐하는 모습입니다.
“내 여동생이 90년대 모델을 준다고 하더군요. 저는 언제든지 그걸 받아들일 거예요!

최근 몇 년 동안 46세의 Andrews는 자궁경부암, 불임 문제 등 많은 여성들이 겪고 있는 심각한 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대담한 목소리로 부상했으며, 그녀는 자신이 일하는 대부분 남성 산업계의 격려적인 지지를 받으며 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안에.

Erin Andrews는 Max Mara 스웨터와 주얼리 반바지를 착용합니다.<BR>

 

가끔은 '메리 포핀스'에 나오는 엄마처럼 느껴질 때도 있어요. '문제가 생겼으니 내가 대변인이 될게!'라고 그녀는 웃으며 말합니다.
“하지만 저는 정말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나는 내가 겪은 일들과 그것을 완수하려고 어떻게 노력했는지에 대해 나 자신에게 충분한 공로를 인정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이번 NFL 시즌에 그녀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중매인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어떤 공로도 인정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냥 재미있게 놀았어요. Andrews가 웃었습니다.

그녀는 동료 스포츠 캐스터 Charissa Thompson과 함께 진행하는 팟캐스트 Calm Down에 대한 순진한 발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Andrews는 Taylor Swift에게 소리를 지르며 그녀의 친구인 Travis Kelce의 좋은 남자다움을 칭찬하고 가수에게 한번 시도해 보도록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헤이 테일러, 트래비스 켈스와 데이트하세요! 그는 정말 멋지다! 미국을 위해 하세요!'

가끔은 '메리 포핀스'의 엄마가 된 기분

에린 앤드류스

나머지는 NFL과 가십의 역사입니다.
팝스타와 타이트한 엔드 페어링이 시즌을 완전히 지배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Swifties는 로맨스에 감격했고 그들의 뮤즈를 따라 축구 팬덤에 이르렀습니다.

소수의 스포츠 팬들은 그럴듯한 근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큰 소리로 반대했습니다.

“그녀가 우리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언론의 관심과 그것이 리그에 해를 끼치는 것에 대한 사람들의 의견 – 농담하십니까? 그녀는 우리 스포츠에 있어 정말 대단한 선수입니다.
라고 Andrews는 말했습니다.

Andrews는 [Swift]가 완전히 매혹적이고 힘을 실어준다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젊은 여성 시청자들에게 문을 열어준 것 같습니다.
라고 Andrews는 말합니다.

시청자들은 그녀가 마치 십대 시절인 것처럼 덧붙인다.

“저는 아버지 덕분에 스포츠 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이 선수들이 내 친구라고 생각하면서 자랐습니다.
그리고 많은 남자들이 나에게 와서 이렇게 말합니다.
'[Swift]가 내 딸에게 게임 시청에 관심을 갖게 해준 것은 정말 멋진 일이고, 이제 나는 앉아서 딸에게 그것에 대해 가르칠 수 있습니다.
'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주얼리를 착용한 에린 앤드루스(Erin Andrews)

주요 특전으로 Swift는 Kansas City Chiefs 게임에 자주 등장하는 동안 Andrews의 여성 팬 의류 라인인 Wear의 스포츠 아이템을 사용했습니다.

“그녀는 우리 폭격기를 입고 슈퍼볼에 나갔습니다.
그 때문에 많이 울었을 수도 있어요. 앤드루스가 웃으며 말했습니다.

스포츠 캐스터는 방금 2024년 뛰어난 성격/부업 기자 스포츠 에미상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그녀는 ESPN에서 리포터로 8년을 보낸 후인 2012년부터 네트워크에 합류했습니다.

강인하고 수상 경력이 있는 저널리즘이 그녀의 피 속에 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플로리다 주 탬파에서 여러 차례 에미상을 수상한 조사 기자로 은퇴한 스티브 앤드류스입니다.

그녀는 아버지가 그녀에게 스포츠에 대한 사랑과 선수들의 이야기에 대한 끝없는 매력을 심어주었다고 말합니다.

“저는 아빠 때문에 응원하며 자랐던 영웅들, 즉 브렛 파브르(Brett Favre), 래리 버드(Larry Bird), 케빈 맥헤일(Kevin McHale)과 같은 당황스러운 상황을 겪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한번은 아버지에게 전화해서 '방금 래리 버드를 만났고 아버지가 아버지에 대해 가르쳐 주신 모든 것을 아버지에게 말했습니다.
미친 것 같았어!' 그러면 아빠가 '맙소사, 돌아가서 사과할 수 있겠어?'라고 하더군요.

그녀는 웃지만 그것이 축구 스타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것에 대한 사랑의 기초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모두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이고 내가 그들에 대해 보도하기 위해 텔레비전에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자랐습니다.

에린 앤드루스는 주얼리와 함께 회색 베르사체 룩을 입고 있습니다.<BR>

 

Andrews의 경력은 2008년 스토킹 사건으로 인해 순조로운 궤적을 탈선했을 때 꾸준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그녀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자마자 거의 즉시 눈물을 흘립니다.

한 남자가 인접한 호텔 방에서 순진한 앤드류스의 누드를 촬영해 온라인에 공개했습니다.

“어느 날 아침에 일어났는데 인터넷에 내 영상이 쫙 깔려 있어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리고 부모님한테도 전화했어요. 부모님이 많은 고통을 겪으셨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저는 항상 그 점에 대해 감정적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내 경력은 끝났습니다'라고 소리치기 시작합니다.
난 끝났어. 이건 나를 망칠 거야!'

그녀는 그 남자인 Michael David Barrett와 호텔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녀는 5,500만 달러를 받았고 Barrett은 2년 반 동안 감옥에 갇혔습니다.

그러나 당연히 그녀에게는 트라우마가 여전히 많이 남아 있습니다.

“공개재판을 받았어요. 나는 내 자신의 사진을 올리지 않았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증명해야 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 가족에게 정말 힘든 일이었습니다.
나는 경기장을 돌아다니며 '이 경기장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내 벗은 모습을 봤고 나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힘들었어요.

그리고 어려운 일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2016년에 앤드류스는 자궁경부암 진단을 받았고 두 차례 수술을 받았습니다.

끈질긴 직업 윤리에 충실한 그녀는 의사의 지시를 무시하고 경기 당일 출근했습니다.

“수술을 받은 지 하루가 지났지만 마취 때문에 아직 녹색이었습니다.
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여행을 가지 말았어야 했지만 그 경기를 놓칠 리가 없었습니다.

Erin Andrews는 파란색 Zimmerman 바지 정장 세트를 입습니다.<BR>

 

Andrews는 그 시즌 대부분 동안 자신의 질병을 비밀로 유지했습니다.

“저는 슈퍼볼이 나올 때까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가 자신의 질병 경험을 공개했을 때 동료와 친구들의 반응에 그녀는 당황했습니다.

“NFL의 슈퍼스타인 어른들이 저에게 전화를 하고, 문자를 보내고, 저를 옆으로 끌어내서 울었습니다.
제가 자궁경부암에 대해 목소리를 낼 정도로 너무 고맙다고 하더군요.

회복 후 Andrews와 그녀의 남편이자 은퇴한 NHL 선수인 Jarret Stoll(41세)은 IVF를 통해 아기를 얻으려고 노력한 후 대리모로 전환했습니다.
그들은 6월에 아기 맥을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Andrews는 자신이 경험한 것과 그녀가 알고 있는 많은 여성들에게 친숙한 이야기, 즉 IVF로 인한 육체적 고통과 성공하지 못하는 빈도를 공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에도 그녀는 자신이 받은 반응에 가장 좋은 방법으로 놀랐다.

“저는 시즌 첫 경기를 준비하면서 방관 중이었습니다.
한 선수가 준비운동 중에 경기장을 떠나 저를 찾아 저를 꼭 안아주며 '당신과 당신의 남편이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불임에 관해 이야기함으로써 당신이 만들어낸 인식,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전혀 모릅니다.
' 나는 큰 소리로 외치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는 '젠장, 5분 뒤에 카메라에 잡힐 것 같아!'라고 말했어요.

Erin Andrews는 주얼리를 착용하고 Brunello Cucinelli는

 

궁극적으로,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을 공유하면서 그녀는 항상 가장 친한 친구가 되길 꿈꿔왔던 선수들과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남자들은 모든 것에 대해 꽤 큰 약자로 밝혀졌습니다.
그래서 정말 좋았어요.

Mack는 이제 10개월이 되었고 모든 일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로.

Andrews는 “엄마의 죄책감은 진짜예요.라고 말합니다.
“나는 항상 내 일을 최우선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그것이 나에게 타격을 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방금 남편에게 '글쎄, 일을 해야 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 감정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랬습니다.
많이. 그리고 다른 엄마들이 '영원히 누리게 되겠지만, 스스로 여유를 가지세요'라고 피드백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확실한 조언입니다.

그러나 Andrews는 쉽게 가는 유형은 아닌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는 스포츠 의류가 필요하지만 부족하다고 생각했던 청소년 시절의 기억을 바탕으로 향후 Wear 라인에 대한 큰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때 엄청난 성장을 보였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7피트 7인치의 수단계 미국인 농구 선수인 Manute Bol의 경우처럼 나는 Manute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웃었지만 조금 마음이 아팠어요. 내 자세는 끔찍했다.
하지만 나는 스포츠를 좋아했다.
그래서 스포 티셔 와 축구 반바지를 입곤 했어요.

Erin Andrews는 Brandon Maxwell 스웨터와 Mother Denim 청바지를 입고 London Jewelers의 다양한 고급 주얼리로 장식되어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BR>

 

그녀가 2019년에 데뷔한 웨어(Wear) 라인은 오랫동안 미뤄왔던 방식으로 바늘을 움직이려는 시도였다.

“처음 시작했을 때는 스웨터를 만들고 싶었어요. 나는 스웨터가 큰 일이고 재미있는 대표팀의 모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스웨터가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고 들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남자의 세계에서 그것을 무너뜨려온 여자로서, 그녀가 그 조언을 마음에 두지 않았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스웨터를 꺼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온라인에 보관할 수 없었습니다.
[Chiefs Coach] Andy Reid의 아내가 나에게 스웨터를 사달라고 문자를 보냈습니다.

Swiftie 판매 급증을 감안할 때 Wear의 미래는 특히 밝아 보입니다.

그러나 그녀의 용감한 성격에 충실한 Andrews는 아무것도 당연하게 여기지 않습니다.

“고개를 숙이고 잘 해내겠습니다.
제가 강하게 느낀 점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나는 여기까지 오느라 애썼다.
나는 이제 변화가 필요할 때 어떤 일에 대해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이 편안함을 느낍니다.
그것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할 수 있는 한 어떻게든 도와주려고 노력할 거예요.

편집자: Serena French, 스타일리스트: Anahita Moussavian, 사진 편집자: Jessica Hober, 탤런트 부커: Patty Adams Martinez, 헤어: Color Wow를 사용하는 The Wall Group의 Christopher Naselli, 메이크업: Dior를 사용하는 B&A의 Meredith Baraf, 매니큐어: TraceyMattingly의 Kylie Kwok OPI를 사용하는 .com, 패션 어시스턴트: Alex Bullock, 현장 어시스턴트: Meghan Powers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