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팁 하나만 있으면 99%의 사람들보다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상위 1%에 속하고 싶다면, 99%의 사람들이 하지 않는 일을 해야 합니다.

Unsplash 의 Pablo Heimplatz 가 찍은 사진

저는 항상 사람들이 어떻게 상위 1%에 도달할 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물론 가능하지만, 99%의 사람들보다 뛰어나다는 것, 혹은 상위 1%에 든다는 것이 정확히 상위 1%를 뜻하는 건 아닙니다.

당신도 상위 1%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는 가치 있는 개인이 되는 데 집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사람이 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쉽죠?

저는 그것에 대해 책, 기사, YouTube 영상으로 조사했습니다.

내가 찾은 모든 팁은 한 가지 캐릭터로 귀결됩니다.
한 가지 팁. 한 가지 기술. 성공적인 사람들의 특성 대부분을 구성하는 토대입니다.
이 글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여러분은 규율 있고, 일관성 있고, 한 가지 기술을 터득하고, 높은 IQ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이 모든 것이 작동하지만, 이 모든 것의 배후에 있는 덮개가 하나의 특징입니다.

성공을 위한 규율과 일관성

규율은 중요합니다.

특히 무언가를 추구하거나 습관을 쌓고 싶다면요. 저는 항상 규율을 지키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규율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규율은 쌓고 연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규율이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성공적인 개인이 되는 데는 규율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 외에는 일관성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 성공을 이루기 위해서는 일관성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일관성이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일관성과 규율을 결합합니다.

공식은 이렇습니다.
열심히 일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규율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수년간 그 일을 유지해야 하는데, 이것이 일관성입니다.

그 중 하나라도 비어 있으면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일관성 없는 규율

예를 들어, 저는 마라톤을 위해 훈련하고 있어요.

저는 훈련 세션에 대해 매우 규율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며, 매번 훈련할 때마다 엄격한 루틴을 따릅니다.
하지만 저는 제가 원할 때만 훈련합니다.
때로는 일주일에 한 번, 때로는 일주일에 세 번, 때로는 일주일을 완전히 건너뛸 때도 있습니다.

제가 훈련할 때는 큰 집중력과 강도를 가지고 제 계획을 따르지만, 일정이 불규칙하다 보니 노력도 일관적이지 못합니다.

규율 없이도 일관성이 있다

또 다른 예는 일관성을 유지하지만 규율을 지키지 않는 것입니다.

저는 매일 헬스장에 갑니다.
빠지지 않고요. 헬스장 방문은 매우 일관적이고, 하루도 빠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운동에는 규율이 부족합니다.
헬스장에서 친구들과 채팅하고, 휴대전화를 스크롤하고, 체계적인 운동 계획을 따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꾸준히 운동에 참석하고 있지만, 규율이 부족해서 피트니스 목표를 향해 별로 진전이 없습니다.

그러니까 규율과 일관성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가장 친한 친구인 셈이죠.

이 두 가지가 없다면 성공을 이루는 데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규율과 일관성은 성공의 주요 열쇠가 아닙니다.

숙련도는 어떻습니까?

다른 하나는 숙련입니다.

한 가지 기술이나 다른 기술에 대한 숙달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시대의 경쟁은 매우 힘듭니다.

  • 대학 교육이 없어도 코딩에 능숙해질 수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음악적 배경이 전혀 없지만 훌륭한 음악가가 된 사람들이 있습니다.
  • 숙련도를 키우고 훈련할 수 있는 사례는 많습니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는 상위 1%에 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한 가지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한 가지 기술로 대중의 관심을 끌고, 수익을 창출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서비스를 판매하고, 그 밖의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성공을 위한 엔진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숙련이 전부는 아닙니다.

높은 IQ를 가진 사람이 성공할 수 있을까?

제가 말하고 싶은 마지막 것은 IQ에 관한 것입니다.

IQ가 높은 사람은 많지만, 모두가 행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IQ가 높으면 모든 진척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시간 이상 공부할 필요가 없지만 시험에 통과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IQ가 높은 것은 중요하지만, 반드시 높은 IQ를 갖는 것은 아닙니다.

더 많이 배우고 자신을 개선할수록, 당신은 더 똑똑해지고 더 나아집니다.
그저 그것에 집중하세요.

하지만…

단순한 IQ만으로는 성공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성공의 열쇠는 무엇일까요?

제가 언급한 것들은 모두 중요합니다.

네 가지 모두 갖추고 있다면 쉽게 성공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적처럼 성공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는 특성이나 성격이 하나 있습니다.
저는 이것을 경험했고,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상위 1% 또는 99% 더 나아지는 데 가장 중요한 특성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태도입니다.

당신은 열심히 일하고 IQ가 높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나쁜 태도를 갖고 있다면, 다른 기적에 대한 인맥이나 친구, 그리고 자석을 갖기가 훨씬 어려울 것입니다.

이에 대한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저는 기술 회사에서 일하고 있으며 뛰어난 코딩 기술과 높은 IQ로 유명합니다.
저는 항상 프로젝트 마감일을 맞추고 업무 루틴에서 매우 규율을 유지합니다.

저는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만드는 데 정말 능숙합니다.

하지만 저는 종종 나쁜 태도를 보입니다.
저는 종종 동료들에게 무례하고, 그들의 아이디어를 무시하고, 도움이 되지 않고 비판하기 쉽습니다.
저의 부정적인 행동은 긴장된 업무 환경을 만들고, 동료들은 저와 함께 일하기 어려워합니다.

제가 제 직업에는 능숙하더라도, 제 나쁜 태도 때문에 팀 사기가 저하되고 팀워크가 어려워집니다.

그 외에도 다른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받을 가능성을 닫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관심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태도가 기적을 끌어들이는 자석이 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하고 쉽게 신뢰하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성공을 이루기 위한 태도

당신은 성공을 향한 과정에서 혼자이지만, 성공을 이루는 과정에서는 혼자가 아닙니다.

높은 IQ, 기술, 규율 또는 일관성이 없더라도 태도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글쎄요, 그것이 당신이 그것을 완전히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적절한 기술, 규율 및 일관성이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좋은 태도를 가진 사람들을 추가하면 성공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성공을 이루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긍정적인 태도를 갖고 다른 사람을 돕는 데 집중하세요.

친구가 되어 인맥을 형성하세요.

때로는 돈보다 인맥이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태도가 중요한 거예요.

사람들이 오랫동안 찾아왔던 기적과 '행운'에 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매우 성공적인 사람들의 12가지 특징

성공하려면 정확히 무엇이 필요할까요? 성공은 사람마다 의미가 다릅니다.
그러나 진정한 성공을 이룬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대부분에게 단순하고 눈에 띄지 않게 보일 수 있는 공통적인 특정 특성이 있지만, 이러한 특성은 놀라운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성공할 수 있나요?

"나는 더 열심히 일할수록 행운이 더 많이 오는 것 같다.
" - 토머스 제퍼슨

대중적인 믿음과는 달리, 성공은 운의 문제가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 실패를 거듭한 후에도 여러분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여러 요인의 조합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기술, 열정, 그리고 여러분의 직업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배우고, 지식을 적용하고, 변화하는 상황에 적응하는 것입니다.

초보자에게 성공을 이루는 것은 신비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공의 비결은 없습니다.
자신을 기르고 성공의 달콤한 맛을 맛보기 위해 소유하고, 개발하고, 연마해야 할 특정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핵심 자질은 일반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성과를 거둔 개인에게서 발견됩니다.

당신이 야심찬 기업가, 운동선수, 예술가, 학자 또는 인생에서 더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이든, 이러한 특성을 개발하고, 유지하고, 활용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기술, 사고방식, 자질을 갖추면 기회가 왔을 때 강타하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12가지 특징

당신이 엄청나게 성공하고 인생 목표를 달성하고 싶다면, 매일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그렇게 할 때, 인생은 당신에게 최선을 돌려줄 것입니다.
어떤 분야에서든 가장 특별하고 가장 성공적인 사람들은 그들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이런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가장 흔한 12가지 특성을 살펴보고, 아직 키우지 않았다면 꼭 키우세요.

1. 규율

"규율은 지금 원하는 것과 가장 원하는 것 사이에서 선택하는 것입니다.
" - 에이브러햄 링컨

자기 훈련은 아마도 당신이 기르는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자질일 것입니다.
훈련은 일관된 행동으로 이어지고, 이는 성공으로 이어집니다.
 
효과적인 일상을 만들고 따르면 노력에 일관성이 있기 때문에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꿈을 이루고 싶다면 자기 훈련이 당신이 바랄 수 있는 최고의 도구입니다.

2. 자신감

"항상 당신 자신이 되고, 자신을 믿으세요. 나가서 성공적인 성격을 찾아 그것을 복제하려고 하지 마세요." — 브루스 리

자신감은 성공한 사람들의 특성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삶을 살아남는 데 필요한 필수적인 특성 중 하나입니다.
자신감은 자신과 자신의 능력을 믿게 합니다.
행동을 취하도록 격려합니다.
 
자신을 신뢰하면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비판을 받아들이고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습니다.
자신감은 당신의 비밀 무기입니다.

3. 회복력

"이기기 위해서는 한 번 이상 싸움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 마가렛 대처

당신이 아무리 재능이 있고 열정적이라 하더라도 회복력과 끈기가 없다면 결코 승리를 맛볼 수 없을 것입니다.
인생은 좌절과 실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회복력은 실패를 자기 개발과 자기 인식의 기회로 바꿀 수 있게 해줍니다.
긍정적인 태도를 개발하고 가장 큰 좌절 속에서도 인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패가 당신을 붙잡아두지 않는 한, 성공은 결코 멀지 않습니다.

4. 창의성

"창의성은 단지 사물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창의적인 사람들에게 어떻게 무언가를 했는지 물으면, 그들은 실제로 한 것이 아니라 무언가를 보았기 때문에 약간 죄책감을 느낍니다.
얼마 후에는 그들에게는 당연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 — 스티브 잡스

창의성은 성공한 사람들의 가장 독특한 특성 중 하나입니다.
모든 사람이 창의적으로 태어나는 것은 아니지만, 연습과 헌신을 통해 이 특별한 자질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창의적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속담의 틀에서 벗어나 생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창의성과 결합된 실험에 대한 열망은 여러분을 성공으로 이끄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자립

"자립은 진정한 자유로 가는 유일한 길이며, 자기 자신이 되는 것이 그 궁극적인 보상입니다.
" - 패트리샤 샘슨

당신은 일을 완수하기 위해 자신에게 의지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기술과 능력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을 위해 명확하게 생각하고 최선의 행동 방침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책임을 지고,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자신의 행동을 옹호하고, 심지어 스스로에게 책임을 지는 데 충분한 능력이 있습니다.
 당신은 필요한 일을 하기 위해 누구에게도 허락을 구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허락도 주지 않습니다.

6. 결정

"운전을 사러 갈 수 없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팔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기(당신의 마음)에서 나옵니다.
" — 에릭 토마스

당신은 다른 사람보다 쉼 없이 열심히 일하고, 일을 끝내고, 목표를 달성하려는 타고난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업무를 완수하는 것은 당신에게 만족과 자부심을 줍니다.
 
당신은 모든 것이 제대로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필요할 때마다 주저하지 않고 책임을 집니다.
당신의 결의는 당신을 우수성을 달성하고 목적을 달성하도록 이끕니다.
당신의 배 속의 불은 무슨 일이 있어도 목표를 달성하도록 이끕니다.

7. 인내심

"인내심을 가져라. 모든 일은 쉬워지기 전에는 어렵다.
" — 사디

인내심은 성공적인 사람들의 가장 기본적인 핵심 특성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인내심이 긍정적인 결과를 얻는 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성공은 결코 쉽게 오지 않습니다.
가장 합당한 사람에게도 말입니다.
당신은 좌절과 실패에 직면할 의향이 있으며, 결코 좌절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인내심은 도전적이며 항상 재미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당신의 인내심은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보상할 것입니다.

8. 용기

"성공은 최후가 아니고,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계속하려는 용기입니다.
" -윈스턴 처칠

계산된 위험을 감수할 만큼 용감하고 기꺼이 감수해야 합니다.
"위험이 없으면 보상도 없다.
" 본능을 따르고 직감에 귀를 기울이세요. 
어떤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고 어떤 위험을 피해야 할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두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용감하게 행동하면 위험을 감수하기 전에 모든 측면을 분석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생은 예측할 수 없으므로 실패에 직면할 준비를 하고 대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9. 의지력

"모든 것은 당신 자신의 의지력으로 생성됩니다.
" - 레이 브래드버리

장애물에 직면하더라도,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 목표에 도달할 힘을 찾습니다.
 
당신은 쉽게 의욕을 잃지 않고, 미루거나 주저하지도 않습니다.
당신의 의지력은 당신을 집중시키고 노력에 일관성을 유지하게 하는 가장 큰 자산 중 하나입니다.

10. 열정

"열정은 에너지입니다.
당신을 흥분시키는 것에 집중함으로써 오는 힘을 느껴보세요." — 오프라 윈프리

열정을 가진 일에서는 결코 실패할 수 없다고 합니다.
열정은 당신을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고, 한 시간 일찍 일어나게 하고, 늦게까지 일하게 합니다.
 
열정은 다른 모든 사람이 방향을 바꾸라고 말하더라도 당신을 올바른 길로 유지시켜주는 핵심 요소입니다.

11. 낙관주의

"낙관적인 태도를 선택하세요. 그러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 달라이 라마 14세

낙관주의자인 당신은 긍정적인 사고, 긍정적인 행동, 긍정적인 결과에 집중합니다.
당신은 모든 좌절마다 새로운 기회가 생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 
은 싸울 가치가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으며, 당신의 낙관주의는 성공할 때까지 시도할 힘을 줍니다.
 당신은 미래에 성공하는 데 집중하고 매일 당신의 비전을 재확인합니다.

12. 커뮤니케이션

"의사소통, 즉 인간적 연결은 개인 및 경력 성공의 열쇠입니다.
" -폴 J. 마이어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은 어떤 분야에서든 다른 사람보다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게 합니다.
대인 관계의 자신감이든, 경청 능력이든, 의사소통은 생산적인 네트워킹 기회를 추구할 수 있게 해줍니다.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면 사람들이 당신을 더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성공할 준비가 되셨나요?

"성공하는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세요. 오히려 가치 있는 사람이 되세요." —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당신은 이미 이러한 특성 중 몇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까? 지금 당장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필수적인 자질을 기르기 위한 행동 계획을 세우고 있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특성을 일상 습관에 포함시켜 한 번에 하나씩 기르십시오. 매우 성공적인 사람들과 생각과 행동을 일치시키면 자신의 경력과 삶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결코 평범함에 안주하지 마세요. 꿈이 죽는 곳이 바로 거기입니다.
위대함을 선택하세요. 용기 있고, 겸손하고, 단호하세요. 그것이 성공적인 사람의 모습입니다.

거리두기가 변화의 신호가 될 수 있는 5가지 이유

대부분 사람들이 믿는 것과는 달리, 때로는 거리를 두고, 잠시 숨을 쉬는 것이 영혼에 가장 좋은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나는 어떤 존재일까?"

"그들은 내가 그들의 삶에 있어서 고맙게 생각할까?"

"나는 좋은 사람인가?"

"내가 존재하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나는 삶의 험난한 측면을 탐험하고 지구가 거대한 혼돈에 불과하다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증명하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났는가?"

내 마음은 "아마도"라고 말한다.

당신이 판단과 기대가 명백히 드러난 무대에 서 있다면, 당신에게는 두 가지 선택권만이 있습니다.
직면해서 그것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 아니면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자신을 바로잡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짧고 고통 없는 과정은 아닙니다.
지름길도 없고 모든 것을 빨리 넘길 수 있는 타임머신도 없을 것입니다.
어떤 과정을 선택하든,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점을 항상 명심하세요. 당신이 받아들이고 자랑스러워할 '새로운 당신'입니다.

젊은 세대 또는 사회에서 일반적으로 "밀레니얼 세대"라고 부르는 세대는 이런 종류의 사회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저는 이 연령대에 속하는 사람으로서, 빠르게 진화하는 기술과 그 가용성으로 인해 우리가 소심해지고 있으며, 우리 대부분이 그 기술에 크게 의존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삶에서 어려움을 겪은 사람들보다 우리를 더 약한 개인으로 만드는 삶의 다른 가치들을 무시합니다.

그 결과, 도전은 꿈을 포기하고 높은 목표를 세우는 것을 멈추는 힌트로, 그리고 불행히도 삶을 끝내는 이유로 여겨집니다.
그들은 도전을 자신이 느껴온 압박감, 삶의 매 순간을 괴롭히는 실망, 겪고 있는 상처스러운 경험, 자신을 쓰레기 조각으로 보는 것에서 벗어나는 수단으로 여깁니다.
그들은 두 번째 옵션을 선택했지만 잘못된 방식으로 끝났습니다.

용감한 사람들은 확실히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들은 더 나은 버전의 자신을 성취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고, 그들을 판단한 사람들이 그들이 얼마나 열심히 일했는지 증언하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두 번째 옵션은 "잘못된 선택"으로 간주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모두 다릅니다.

오렌지와 사과, 의사와 엔지니어, 고양이와 개를 단순히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 각자가 다른 것과 구별되고 독특하게 만드는 특성과 가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이 혼자 있기를 선택했다면, 그들을 내버려 두세요. 항상 동반자가 있다고 해서 사람이 겪고 있는 일이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이 질식하고 삶에 분노할 때, 그 사람이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게 두세요. 때때로 사람들과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은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데는 약간의 이득이 있습니다.

거리를 두는 것은 때때로 변화의 신호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신을 발견하는 방법입니다.

사람들이 혼자 있는 것이 우울한 일이라고 말해도 믿지 마세요.

사실, 그것은 사람들이 자신이 진짜 누구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관심사는 무엇인지, 태도, 성격, 강점과 약점은 무엇인지, 그리고 사람이 가진 모든 것을 활용하여 예측할 수 없는 삶의 파도를 헤쳐 나갈 방법을 찾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2. 인생이 사람에게 가져온 상처를 치유할 수 있다.

도전은 피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결코 그것을 피하거나 도망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에 직면할 때, 결과는 절대적으로 다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고통일 수도 있고 행복일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혼자 있는 것은 또한 당신의 영혼의 깨진 조각을 고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감을 얻고, 마음속에서 수용을 찾고, 자신의 행복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깨달음을 할 충분한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처는 흉터가 되지 않고 점차 사라집니다.

3.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머물 것이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은 떠날 것입니다.

이런 시기에 사람은 자신의 결정과 감정을 경청하고 이해해줄 사람이 필요합니다.
이미 두터운 것과 얇은 것을 통해 자신을 지켜줄 사람을 찾은 사람들은 운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 시기에 누가 당신에게 진실하고 누가 그렇지 않은지 드러납니다.
징조를 주의하세요.

당신이 가장 좋은 순간에만 곁에 있고 당신이 가장 나쁜 순간에 갑자기 떠나는 누군가 곁에 있어줄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에게 충실하세요. 그리고 남는 사람들은 당신이 소중히 여겨야 할 사람들입니다.
처음에는 의심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들이 남아서 당신 편에 남았다면, 그것은 당신이 고려해야 할 일입니다.
울 수 있는 어깨가 있다는 것은 귀중합니다.

4. 당신은 영적인 연결을 재건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기회로 삼아 하나님과 강한 유대감을 쌓으세요. 창조주에 대한 강한 믿음은 삶과 싸우는 데 가장 강력한 갑옷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더 용감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사람으로서 당신을 완전하게 만들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사랑에 만족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에 대해 더 밝은 인식을 갖게 될 것이고, 신은 하나가 되어 일하실 것입니다.

5. 깨달음은 당신을 당신의 마음에 가까운 것들로 데려갈 것입니다.

당신이 혼자 있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의 가장 큰 이득 중 하나는 깨달음을 얻는 것입니다.
이러한 깨달음은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모든 것을 당신의 마음이 가장 원하는 것을 향해 당신을 인도할 교훈으로 받아들이세요. 그렇게 하면 행복은 항상 당신 편이 될 것이고 다른 모든 것은 뒤따를 것입니다.

사람들로부터 숨는 것이 항상 나쁜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목표가 자신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사람이 되는 것이라면, 덜 다니는 길을 가는 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담대하게 자신의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갖고 있는 희망의 불꽃을 모두 붙잡으세요. 그러면 당신이 항상 바랐던 엄청난 변화가 자연스럽게 찾아올 것입니다.

입을 다물어두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말로만 하면 곧바로 성공할 수 없습니다.
행동하고 집중하면 곧바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Unsplash 의 Kristina Flour 가 찍은 사진

입 다물어.

  • 모든 사람이 그것을 듣고 싶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 모든 사람이 당신의 계획을 듣고 싶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 모든 사람이 당신의 헌신을 듣고 싶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 모든 사람이 당신의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싶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니 입을 다물고 일을 시작하세요.

이게 좀 가혹하다는 건 알지만, 사실이에요. 저는 경험했고, 제가 말하는 사람이라는 걸 말씀드릴 수 있어요. 특히 계획에 대해서요.

나는 내 목표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하고, 심지어 내 친구들도 그것을 듣는 데 지쳤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내 야망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하고, 때때로 사람들은 그것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만, 때때로는 그렇지 않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그 문제에 대해 너무 많은 시간을 이야기하는 데 낭비하며, 결국 사람들은 그 문제에 대해 듣는 데 지쳐버립니다.

그렇더라도, 우리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가장 큰 문제점은 무엇일까요?

문제

적에게 자신의 계획을 밝힐 뿐만 아니라, 적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일종의 보상이나 성공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있어서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이겁니다.

다른 사람과 자신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는 건 즐겁지만,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때 수다쟁이였고, 사실 사람을 기쁘게 하는 사람이기도 했습니다.
제가 말하는 것에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있는 조직이나 취미에서 최고나 위대한 사람이 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저는 그들처럼 되고 싶다고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나는 언젠가 최고의 농구 선수가 되겠다는 계획을 그들에게 이야기했습니다.
  • 저는 학급과 조직에서 가장 뛰어난 수학 학생이 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저는 최고의 기타리스트, 최고의 댄서, 최고의 영춘권 학생이 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날 나는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습니다.

저는 제 계획에 대해 계속해서 이야기합니다.
그래도, 이건 실제로는 제게 역효과를 냅니다.
제 야망과 동기가 며칠밖에 지속되지 않는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방으로 돌아온 나는 다시 예전처럼 게임을 하기 시작했다.

그날 이야기했던 모든 야망과 계획을 잊고 게으른 나 자신이 되기 시작한 것 같아요. 가끔 친구들을 만나서 제 진척 상황에 대해 묻기도 해요. 글쎄요, 그날 저는 사람을 기쁘게 하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제 진척 상황에 대해 거짓말을 했고, 그들의 마음속에서 제가 진척을 이루고 있는 것처럼 보이려고 노력했어요. 제가 춤을 좋아한다는 것, 음악을 좋아한다는 것, 수학 공부를 좋아한다는 것에 대해 거짓말을 했어요. 왜냐하면 실제로 과시하는 것은 제 행동이기 때문이죠.

사실 제 행동은 제가 말하는 것과 정반대예요.

그러고 나서, 나는 내 진짜 행동과 진척을 드러냈다.
나는 그렇게 많이 훈련하지 않았고, 그렇게 많이 공부하지 않았고, 나는 하나하나 포기하기 시작했다.
나는 나의 멘토, 나의 스승, 나의 코치를 실망시켰다.
많은 사람을 기쁘게 하려는 나의 자존심은 이제 지옥으로 끌려가고 있다.

나는 실패자 같은 기분이에요.

이제 입을 다물어야 할 때다

이제 뭔가를 배웠으니, 입을 다물고 나 자신을 위해 노력하고 싶습니다.

그때 저는 글을 쓰기 시작했고, 글을 쓰는 것을 즐겼습니다.
저는 Instagram과 다른 소셜 미디어를 메시징 앱 외에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제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제 진행 상황을 과시하지 않습니다.
저는 저 자신과 제가 어떻게 스스로를 발전시킬 수 있는지에 집중하기 시작합니다.

너무 많이 말하는 것의 두 번째 문제는 많은 사람이 당신의 계획을 알게 된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계획에 대해 너무 많이 말하는 것이 잘못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문제는 당신의 계획을 아는 친구들뿐만 아니라 당신의 적들도 있다는 것입니다.
적들은 당신의 친구로 위장한 다음 당신의 진행 상황에 대해 묻거나 당신의 숨겨진 거짓말을 알아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그것을 알아내면,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당신이 얼마나 수다스러운지에 대해 당신을 끌어내릴 수 있습니다.

이건 제가 이전에 경험한 실제 이야기인데, 제가 너무 많이 말해서 많은 사람을 실망시켜서 창피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첫인상을 남기고 싶습니다.

첫인상은 중요하지만, 첫인상을 유지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그러니 입을 다물고 일을 시작하세요.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목표와 계획을 달성할 수 있나요?

원하시면 적어두셔도 됩니다.

저는 보통 계획과 목표를 적어두어 기억하고 볼 수 있도록 하는데, 그저 머릿속에 두는 것보다는요. 열심히 일하거나 특정 목표를 달성하려고 할 때 실제로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할 용기가 없다면, 이야기해도 됩니다.
하지만 강요받을 때에만 말해야 합니다.

제가 보험 에이전트로 일할 때, 멘토는 보험 에이전트가 되는 것에 대해 많은 사람과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고 말씀하셨어요. 보험 에이전트로서 자신을 브랜드화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인스타그램이나 다른 소셜 미디어의 바이오에 올리면 됩니다.
그 외에는 일을 시작하고 필요할 때 보험 에이전트라고 말하세요.

예를 들어, 제가 친구들에게 보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할 때, 언제 만나서 직접 이야기할 수 있는지 물어봅니다.
그러자 그가 "무슨 일 때문에요?"라고 물었고, 저는 "제 일 때문에요."라고 대답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부탁받지 않는 한 제 일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습니다.
친구가 제가 무슨 일을 하는지 물으면, 저는 보험 중개인으로 일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불필요하게 자신의 업무에 대해 너무 많이 이야기하지 않게 되고, 사람들이 정말로 알고 싶어할 때 업무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선택 사항이며,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에 전념하는 데 편안하다면 계속하세요. 우리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각자의 다른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실제로 나쁘지는 않지만, 당신이 그것을 통제하지 못할 때 당신에게 역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성공할 때까지 그것을 통제하거나 아예 입을 다물어두는 법을 배워보세요.

그러면 입에서 나오는 말이 아니라 그 결과로 자신을 드러내세요.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