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사람들이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신체 부위를 씻고 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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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워중인 여자

이미지: Pexels

얼굴 요가 부터 매일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 , 이상적인 온도 조절기 설정 , 악명 높은  5초 규칙  까지 건강과 위생 팁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을 돌보는 방법과 일상 생활에서 무엇이 옳고 그른지에 대한 끊임없이 변화하는 조언에 압도당합니다.
하지만 최근에 논쟁을 불러일으킨 건강 신화가 하나 있습니다.
샤워할 때 다리를 꼭 씻어야 할까요?

다리 씻는 것을 맹세하는 사람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우리 몸의 나머지 부분을 씻을 때 나오는 비누가 자연스럽게 흘러내려 우리 대신 일을 해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과도하다고 생각합니다.
허핑턴 포스트의 
Am I Doing It Wrong? 팟캐스트 진행자 Raj Punjabi와 Noah Michelson은 그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의학, 외과 및 미용 피부과 의사이자 Ocean Skin & Vein Institute의 설립자인 Divya Shokeen 박사를 초대하여 우리가 샤워를 잘못하는 놀라운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그룹은 이상적인 샤워 온도, 물에 뛰어들기 가장 좋은 시간, 물속에 얼마나 오래 머물러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며, 이러한 결정이 신체적, 정신적 웰빙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 강조합니다.
쇼킨 박사는 심지어 루파, 세수 수건, 또는 손을 사용하여 씻는 것에 대한 논쟁에도 의견을 밝힙니다.
하지만 다리를 씻는 것에 대한 질문에 관해서는 아마도 불필요할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쇼킨 박사는 다리를 씻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땀을 많이 흘리고 20마일을 자전거를 탄 경우가 아니라면요. 그렇다면 다리를 씻으세요. 그녀는 다리는 보통 옷으로 덮여 있기 때문에 하루 종일 비교적 깨끗하게 유지된다고 설명합니다.
박테리아가 번식하기 쉬운 겨드랑이나 사타구니와 달리 다리는 주요 핫스팟이 아닙니다.

따라서 최근에 늪을 헤치지 않았다면 비누와 물을 절약하고 중력과 거품이 당신을 대신해 일하게 할 수 있습니다.
쇼킨 박사는 물이 떨어지거나 비누가 [다리]에 떨어지는 것은 [클렌징을 위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제안합니다.
그녀는 또한 다리를 너무 자주 씻으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자극을 받을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하지만 쇼킨 박사의 조언은 샤워할 때 게으르게 지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다리를 건너뛰는 것은 일반적으로 괜찮지만, 더러워지기 쉬운 신체의 다른 부위는 특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사실, 그 부위에 바디워시를 최소 60초 동안 두어야 합니다.
쇼킨 박사는 그렇다고 해서 1분 동안 문지르라는 것은 아닙니다.
라고 말합니다.
시간이 있다면 하세요. 하지만 [그 부위]에 거품을 내고 [다른 부위를 씻는 동안] 그대로 둘 수 있으므로 클렌저가 실제로 무언가를 할 기회가 있어야 합니다.

쇼킨 박사가 전문가 조언을 제공하지만, 궁극적으로 몸을 씻는 방법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Apple Podcasts 나 팟캐스트를 받는 곳에서 전체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전문 피부과 의사인 디비야 쇼킨 박사는 실제로 샤워할 때 다리를 씻을 필요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샤워실에서 다리 씻기

이미지: Pexels

그녀는 우리 몸의 다른 부위에 사용하는 비누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기 때문에 다리도 효과적으로 닦을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샤워실에서 다리 씻기

이미지: Freepik

내가 잘못하고 있는 걸까?  Acast | Spotify | Apple Podcasts

수천 개의 파블로 피카소 작품이 새로운 디지털 아카이브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블로 피카소 는 역대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가 중 한 명이자 큐비스트 운동 의 공동 창시자입니다 . 그는 79년에 걸친 경력 동안 엄청나게 다작했습니다.
이제 
Musée Picasso Paris 와 보관자 덕분에 그의 예술, 글, 기념품의 보물 창고에 디지털 아카이브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은 이미 19,000장의 사진을 포함하여 거의 60,000개의 항목을 데이터베이스에 업로드했습니다.
또한 최소한 200,000개의 문서를 디지털화할 계획입니다.
이 중 많은 작품은 이전에 대중에게 공개된 적이 없었으며, 피카소의 재산에서 박물관에 직접 기증한 항목도 포함됩니다.

이 아카이브는 박물관에서 새로운 전시회가 열리면서 시작되었습니다 Iconophage 또는 Consuming Images는 피카소에게 영향을 준 다양한 참고 자료를 탐구합니다.
그는 심지어 많은 미디어를 직접 수집했습니다.
아프리카 가면에서 미국 만화 스트립에 이르기까지, 학문적 예술에서 벗어난 피카소의 확장된 참고 자료 저장소는 혁명적 
모더니스트 예술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

전시 프로그램에서 언급했듯이, 루브르 박물관을 자주 방문했던 피카소는 개인 소장품 외에도 평생 동안 사진, 엽서, 복제품, 포스터, 잡지, 그림책을 축적했습니다.
예술가에게 풍부한 도상학적 레퍼토리를 제공한 이 풍부한 자료는 예술의 영역과 역사적 시간에서 해방된 이미지에 대한 그의 새로운 사고방식을 반영합니다.

올해 말에 피카소 연구 센터도 박물관에 문을 열 예정이며, 이 디지털화는 학자와 예술가의 연구를 장려한다는 동일한 사명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파리로 가든 집에 머물든, 그 어느 때보다 피카소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피카소 미술관의 아이코노파지 는 현재부터 2024년 9월 15일까지 운영됩니다.

스페인의 예술가 파블로 피카소는 의심할 여지 없이 미술사에 영향을 끼친 인물입니다.


이제 파리 피카소 미술관과 보관자 덕분에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서나 그의 예술 작품과 기념품 6만여 점을 볼 수 있습니다.



최소한 20만 건 이상의 문서를 더 업로드할 계획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Musée Picasso Paris: 웹사이트 Instagram

20세기 초 초상화는 아메리카 원주민의 유산을 보존합니다.

Edward Curtis의 White Shield Arikara

화이트 실드 - 아리카라, 1908(사진: Edward S. Curtis via Library of Congress , 퍼블릭 도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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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확장과 연방 정부의 개입으로 인해 시간과의 경쟁이 벌어졌고, 사진 작가이자 민족학자인 에드워드 S. 커티스는 30년 이상 아메리카 원주민과 그들의 전통을 기록했습니다.

커티스는 아메리카 원주민을 사라지는 종족이라고 불렀고, 그에 따라 다양한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의 관습과 전통을 기록하고 싶어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부유한 후원자를 확보해야 했고, 그렇게 함으로써 미국 서부를 광범위하게 탐험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인디언 영토를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1906년 JP Morgan의 후원으로 Curtis는 원주민 사진 1,500장을 담은 20권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이 프로젝트에 5년이 주어졌지만, 야심찬 규모로 인해 Curtis는 마감일을 훨씬 넘겼습니다.
후원의 원래 조건에 따라 Morgan은 25권과 500장의 원본 인화물을 받는 대가로 5년 동안 75,000달러를 지불했습니다.
이는 Curtis가 각 부족으로 가는 힘든 항해를 위한 초기 장비를 구매하기에 충분했지만, 금세 돈이 부족해졌습니다.

커티스는 30년 이상 이동하며 수십 개의 부족 사이에서 살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제로니모, 레드 클라우드, 메디신 크로우, 조셉 추장과 같은 유명한 아메리카 원주민을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사진 촬영에만 관심이 있었던 커티스는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의 전체적인 모습을 포착하고 싶어했습니다.
80개 이상의 부족을 방문하면서 그는 아메리카 원주민 언어와 음악의 왁스 실린더 녹음을 10,000개 만들었는데, 이는 부족의 유산을 보존하는 데 확실히 중요한 구성 요소였습니다.

샤이엔 전사들

Cheyenne Warriors, 1905 (사진: Edward S. Curtis via Northwestern University , 퍼블릭 도메인)

커티스의 실망에,  The North American Indian은 그가 상상했던 만큼의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1차 세계 대전의 발발과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대한 관심의 감소 때문이었습니다.
예상된 500개 세트 중 절반도 채 인쇄되지 않았고 학자들은 커티스의 관찰 능력에 회의적이었습니다.
그의 이미지는 포즈를 취했고, 그는 종종 사람들에게 돈을 주고 무대 장면이나 춤을 추게 했습니다.
커티스의 이미지는 이러한 원주민 인구에 대한 낭만적인 관점이지만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커티스가 후기 사진에서 현대 생활의 흔적을 전략적으로 제거하기로 한 선택에 대한 논란이 남아 있지만, Shadow Catcher: The Life and Work of Edward S. Curtis 의 저자인 로리 롤러 는 다르게 본다.
당대의 기준으로 판단했을 때, 커티스는 원주민 문화와 사고방식에 대한 감수성, 관용, 개방성에서 동시대 사람들보다 훨씬 앞서 있었다.
그는 현장으로 직접 나가서 관찰하고 이해하려고 했다.

결국 그는 방문한 부족의 40,000장 이상의 이미지를 촬영하고 부족 문화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기록했습니다.
여기에는 민속, 의복, 전통 음식, 주택, 여가 활동 및 장례식과 같은 의식이 포함됩니다.

오늘날 이 책의 제작 비용은 3,500만 달러가 넘을 것으로 추산됩니다 . 놀랍게도 오늘날에도 그의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커티스가 유리판 네거티브를 모두 파괴했다는 점을 생각하면 더욱 놀랍습니다.
커티스는 이혼 후 전처가 사진 스튜디오 소유권을 얻은 후 딸과 함께 이 잔혹한 행위를 저질렀습니다.

커티스의 작품을 여전히 볼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2004년, 노스웨스턴 대학교는 
The North American Indian을
 디지털화하여  온라인에 올렸습니다.
 
의회도서관에는 2,400개 이상의 실버 젤라틴 사진 인화물이 소장되어 있으며, 그 중 약 1/3이 커티스의 아메리카 원주민 초상화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 책을 손에 들고 다니는 걸 좋아한다면, Taschen은  2015년에 The North American Indian: The Complete Portfolio를 출판했습니다.

1868년에 태어난 사진작가 에드워드 S. 커티스는 30년 넘게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를 기록했습니다.

에드워드 S. 커티스 자화상

자화상, 1899년. (사진: Edward S. Curtis via Wikimedia Commons , 퍼블릭 도메인)

그는 80개가 넘는 부족을 방문하고 40,000장이 넘는 사진을 찍어 20권짜리 책인 '북아메리카 인디언'을 탄생시켰습니다 .

Edward S Curtis의 나바호 소녀 초상화

나바호족 어린이, 1904년(사진: Edward S. Curtis, Library of Congress 제공 , 퍼블릭 도메인)

Edward S. Curtis의 북아메리카 인디언

Óla – Noatak, 1928(사진: Edward S. Curtis via Library of Congress , 퍼블릭 도메인)

가필드 수장 - 지카릴라

가필드 수장 - 지카릴라, 1904년(사진: 노스웨스턴 대학교를 통한 Edward S. Curtis , 퍼블릭 도메인)

그의 사진은 종종 연출된 것으로, 원주민에 대한 그의 낭만적인 시각을 보여주지만, 여전히 역사적 가치가 있습니다.

사과로 선인장에서 과일을 모으는 마리코파 여성, 1907년(사진: Edward S. Curtis via Library of Congress , Public domain)

에드워드 S 커티스의 아파치족 남자 초상화

아파치족 남자, 1903년(사진: Edward S. Curtis, Library of Congress 제공 , 퍼블릭 도메인)

그의 작품은 초상화부터 일상생활, 주택, 의식 사진까지 다양합니다.

Edward S. Curtis의 북아메리카 인디언

Sugar Bowl에서의 연기 자욱한 하루 – Hupa, 1923년(사진: Edward S. Curtis via Northwestern University , 퍼블릭 도메인)

카하티카 소녀

Qahátīka Girl, 1907 (사진: Edward S. Curtis via Northwestern University , 퍼블릭 도메인)

Edward S. Curtis의 북아메리카 인디언

블랙풋 파이너리, 1926년(사진: Edward S. Curtis via Northwestern University , 퍼블릭 도메인)

오늘날 그의 작업물은 노스웨스턴 대학과 의회도서관에 의해 디지털화되었습니다.

Pakílawa - Walapai 추장

Pakílawa – Walapai 족장, 1907년(사진: Edward S. Curtis via Northwestern University , 퍼블릭 도메인)

Edward S. Curtis의 북아메리카 인디언

Yanktonai River Camp, 1908 (사진: Edward S. Curtis via Northwestern University , 퍼블릭 도메인)

이 기사는 편집 및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9세기 미국 생활을 묘사한 희귀한 이미지

19세기 미국 사진

사냥 및 낚시 파티, 챔플레인, 뉴욕

미국에서 1860년대는 격동과 변화의 시대였습니다.
10년의 전반은 미국 남북 전쟁이 지배했고, 후반에는 국가가 재건 동안의 피해에서 벗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 또한 이주 시대였으며, 링컨의 1862년 홈스테드 법은 160에이커의 무료 토지를 약속하면서 사람들이 서부로 이주하도록 장려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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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세기 미국의 일상 생활을 담은 이 희귀한 사진들은 뉴잉글랜드와 뉴욕 지역뿐만 아니라 테네시, 아이오와, 미네소타로 서쪽으로 이주한 사람들의 모험도 묘사합니다.
 
Jacob Riis 가 묘사한 도시 빈민가나 Mathew Brady  의 남북전쟁 사진과 는 거리가 먼 , 알려지지 않은 사진작가가 찍은 1860년대의 이 사진들은 미국 생활의 다른 측면을 보여줍니다.

시골 미국의 모습을 엿보는 사이에 우리는 산업 혁명의 미묘한 영향을 봅니다.
조지아에서 남자들이 증기 소방차 옆에 자랑스럽게 포즈를 취하지만, 대부분의 이미지에는 마력이 넘쳐납니다.
매사추세츠와 미네소타의 초기 공장은 건조 식품과 의류를 판매하는 상점과 잘 어울립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뉴욕에서 피크닉을 하거나 단순히 야외에서 휴식을 취하는 그룹과 같은 여가 활동을 봅니다.
이러한 귀중한 초기 사진들은 모두 19세기 미국 생활에 대한 포괄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1860년대에 촬영된 이 희귀한 사진은 19세기 미국의 일상생활을 보여줍니다.

일상생활 미국 1800년대

뉴욕 웨스트체스터 카운티의 눈 내리는 날

일상생활 미국 1800년대

뉴욕 왓킨스 글렌의 글렌 마운틴 하우스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19세기 미국 사진

버몬트주 바튼의 집 앞에 선 여성들

19세기 미국 사진

가정의 여성들, 뉴욕 코닝

19세기 미국 사진

남성과 아이들이 매사추세츠주 세일럼의 약국 옆 벽돌 보도에 서 있습니다.

1800년대 미국 사진

일리노이주 프린스턴의 Dry Goods Store

일상생활 미국 1800년대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의 헛간에서 남자와 말

일상생활 미국 1800년대

폭우 후의 도심, 코네티컷 주 하트포드

일상생활 미국 1860년대

버몬트주 맨스필드 산에서 휴식 취하기

일상생활 미국 1860년대

남북전쟁 시대 아카데미, 뉴햄프셔주 오퍼드

1800년대 사진

매사추세츠주 뉴베드포드 에메랄드 풀의 보트맨

일상생활 미국 1860년대

주름 장식이 있는 셔츠, 망토, 모피 모자를 쓴 아이가 펜실베이니아주 라트로브의 4개의 웅장한 기둥으로 장식된 집 앞마당에서 말 위에 앉아 있습니다.

뉴욕시에 전시된 프리다 칼로의 희귀 사진

로사 코바루비아스가 풀밭에 누워 있는 프리다 칼로의 초상화

“ 프리다 칼로 , 멕시코 소치밀코”, 로사 코바루비아스, 1941년

비전을 가진 예술가 프리다 칼로 는 대중의 상상력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뉴욕시에서 열린 새로운 전시회는 작가의 사진 약 50장을 전시하여 그녀의 삶의 모든 측면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Throckmorton Fine Art 에서 전시되는 
FRIDA KAHLO, Forever Yours는 가족이 찍은 초기 사진에서 Nickolas Muray의 상징적인 초상화로 옮겨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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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과정에서 우리는 그녀가 그림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창작 과정과 남편이자 동료 예술가인 디에고 리베라 와 함께한 사생활의 친밀한 순간을 봅니다 . 그녀가 유아 시절부터 죽기 직전까지의 삶을 기록한 사진은 스펜서 스록모튼의 방대한 컬렉션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Throckmorton은 1970년대부터 Kahlo의 사진을 수집해왔는데, 그때 그는 상징적인 예술가의 이미지를 찾아 멕시코 시티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 이후로 그의 컬렉션은 200장 이상의 사진으로 늘어났으며, Kahlo의 삶을 기록한 가장 완벽한 개인 컬렉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전시를 마무리하기 위해 갤러리는 또한 여러 그림, 구아슈 원본, 작가가 입었던 블라우스를 전시했습니다.
이는 21세기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 중 한 명의 시각적 전기를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프리다 칼로, Forever Yours는  2024년 9월 21일까지 맨해튼의 스록모튼 파인 아트에서 전시됩니다.

뉴욕에서 열리는 전시회에서는 유명 예술가 프리다 칼로의 사진 50여 장을 선보이며, 그녀의 삶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프리다 칼로의 그림 두 명의 프리다

“니콜라스 무레이의 '두 프리다'를 그리는 프리다”, 1939년경

테우아나 드레스를 입은 프리다 칼로

버나드 실버스타인(Bernard Silberstein)의 테우아나 드레스를 입은 프리다 칼로(Frida Kahlo), 1940년

프리다 칼로의 실비아 살미 사진

실비아 살미의 생각 속의 프리다 칼로, 1944년

베르닉 콜코가 그린 프리다 칼로 그림 사진

Bernice Kolko의 Frida Painting, Coyoacán, 1953년

이 사진들은 스펜서 스록모튼의 개인 컬렉션에서 나온 것으로, 그가 1970년대에 수집을 시작했습니다.

니콜라스 머레이(Nickolas Muray)의 프리다 칼로(Frida Kahlo) 초상화

니콜라스 머레이(Nickolas Muray)의 “올메카 조각상 코요아칸과 함께 있는 프리다”, 1939년

니콜라스 무레이의 선인장 앞에 앉아 있는 프리다 칼로

“오르간 선인장 울타리 앞의 프리다, 아틀라비스타” 니콜라스 무레이, 1938년/1991년 인쇄

니콜라스 머레이의 마젠타 레보조와 프리다 칼로

“프리다 칼로와 마젠타 레보조 '클래식'”, 니콜라스 무레이, 1939년

프리다 칼로의 니콜라스 머레이 초상화

니콜라스 머레이(Nickolas Muray)의 “프리다, 핑크/그린 블라우스, 코요아칸”, 1938년

그는 벼룩시장, 서점, 사진상을 뒤진 끝에 그 예술가의 사진 200장 이상을 모아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마틴 문카치(Martin Munkacsi)의 프리다 칼로와 디에고 리베라의 초상

마틴 문카치(Martin Munkácsi)의 디에고와 프리다, 1934년

새로운 노동자 학교를 위한 벽화 미국의 초상화에서 프롤레타리아 단결 앞에 선 프리다 칼로


루시엔 블로흐(Lucienne Bloch)의 1933년작 뉴욕 뉴 워커스 스쿨 의 벽화 '미국의 초상화'에 나오는 프롤레타리아 단결 앞에 선 프리다

프리다 칼프가 나와 내 앵무새를 그리는 모습

“니콜라스 무레이가 1930년에 그린 '나와 앵무새들'을 그리는 프리다”

안토니오 칼로의 프리다 칼로 초상화

안토니오 칼로의 전화기에 앉아 있는 프리다 칼로, 1949

테라스에 앉아 있는 디에고 리베라와 프리다 칼로

“테라스의 디에고와 프리다”, 워렌 J. 빈튼 지음, 1930년 9월

프리다 칼로, Forever Yours는  2024년 9월 21일까지 전시됩니다.

Cinzano 병을 든 Frida Kahlo의 초상화

루시엔 블로흐의 신차노 병을 든 프리다, 1935년

머리에 도일리를 두른 프리다 칼로

루시엔 블로흐의 머리에 도일리를 두른 프리다, 1935년

레오 마티즈(Leo Matiz)의 카사 아줄(Casa Azul)에 있는 프리다 칼로(Frida Kahlo)의 초상화

“프리다 칼로, 카사 아줄, 멕시코 코요아칸”, 레오 마티즈, 1944년

담배를 피우는 프리다 칼로의 초상화, Lola Álvarez Bravo

롤라 알바레즈 브라보의 “작업실의 프리다 칼로”, 1944년

니콜라스 무레이의 프리다 칼로의 브르타뉴 초상화

프리다 칼로, 브르타뉴 초상화 니콜라스 무레이, 1939년/1991년 인쇄

My Modern Me에서는 Throckmorton Fine Art의 사진을 게재하도록 허가했습니다.

남북전쟁을 사진으로 찍은 남자의 이야기, 매튜 브래디

미국 남북전쟁 사진

장교 그룹, 제5 미국 기병대. 1863년경. (이미지 출처: 미국 국립 기록 보관소 )

미국 역사의 결정적 순간인 남북전쟁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전국에 울려 퍼지는 사건입니다.
그리고 한 사람 덕분에 우리는 캠프와 현장에서의 삶이 어땠는지 직접 볼 수 있습니다.
 
포토저널리즘의 아버지 로 알려진 매튜 브래디는 사진을 통해 미국 대중에게 전쟁의 영향을 처음으로 보여준 사람입니다.

하지만 브래디는 전쟁 사진의 흐름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그는 또한 당시의 위대한 역사적 인물들의 초상화를 촬영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사실, 5달러 지폐에 있는 에이브러햄 링컨의 사진은 브래디가 찍은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자신의 일에 투자한 사람인 브래디는 생애 말년에 빚더미에 시달렸습니다.
그는 미국 남북 전쟁을 기록하는 프로젝트에 1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하여 남북 전쟁 사진의 기초가 되는 10,000장 이상의 판을 제작했습니다.
그는 결국 자신의 작품을 의회에 25,000달러에 팔았지만 1895년 사망할 때까지 엄청난 빚을 지고 있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매튜 브래디를 전쟁 사진의 근본적 인물로 인정합니다.
그가 모든 사진을 직접 찍은 것은 아니지만(브래디는 많은 현장 사진작가 팀을 고용했습니다) 그의 남북전쟁 사진이 
미국 역사 의 상징적인 부분이 되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우리는 사진 역사와 미국 역사 보존에 대한 그의 경력과 기여를 살펴봅니다.

매튜 브래디 자화상

자화상. 1863년경. (이미지 출처: 미국 국립문서보관소 )

저명한 미국인들의 초상화

에이브러햄 링컨 초상화 매튜 브래디

에이브러햄 링컨. c. 1863. (이미지 출처: US National Archives )

유명한 사진작가 Samuel FB Morse 의 지도를 받고   다게레오타입 공정을 완성한 후, Brady는 사진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Mathew Brady가 뉴욕 사진 스튜디오를 열었을 때, 그는 주로 유명한 미국인의 다게레오타입 초상화에 집중했습니다.
그는 개업한 지 불과 1년 만에 Edgar Allen Poe와 James Fennimore Cooper와 같은 작가의 초상화를 전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워싱턴 DC로 이사하여 저명한 정치인을 촬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Brady는 생애 말기에 John Quincy Adams에서 William McKinley에 이르기까지 모든 대통령을 촬영했지만, 취임 3일 만에 사망한 William Henry Harrison은 예외였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브래디의 기술은 발전했고, 그는 다게레오타입에서 알부멘 인화로 옮겨갔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큰 유리판에서 종이 사진을 제작할 수 있었고, 남북 전쟁 사진을 찍을 때 선호하는 기술이 되었습니다.

Walt Whitman, Frederick Douglass, Susan B. Anthony, Clara Barton, Daniel Webster는 Brady와 함께 초상화를 그린 중요한 인물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러한 이미지 중 가장 좋은 이미지는  
The Gallery of Illustrious Americans에 게재되었습니다.
 
 1850년에 출판된 이 출판물은 당시 15달러에 판매되었으며, 오늘날 약 450달러입니다.
재정적으로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개별 이미지는 나중에 작은 명함으로 복제되어 미국과 유럽 전역에서 수천 개가 판매되었습니다.

매튜 브래디 초상화 월트 휘트먼

월트 휘트먼. c. 1863. 미국 국립 기록 보관소를 통한 이미지 )

매튜 브래디 초상화 프레데릭 더글러스

Frederick Douglass. 약 1880년. (이미지 출처: The Metropolitan Museum of Art )

매튜 브래디 로버트 이 리 초상화

로버트 E. 리 장군. 1865. (이미지 출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

Mathew Brady가 그린 클라라 바튼의 초상화

클라라 바튼. c. 1863. (이미지 출처: US National Archives )

미국 남북전쟁 사진

브래디가 미국 남북 전쟁에 처음 관심을 가진 것은 초상화 사진에 대한 그의 전문 분야를 계속한 것이었습니다.
그는 처음에 전쟁터로 향하는 군인들에게 초상화 서비스를 제공했는데, 이는 그들이 돌아오지 못할 경우를 대비한 일종의 기억이었습니다.
사실 그는 심지어  
The New York Daily Tribune 에 얼마나 빨리 너무 늦을지 알 수 없다는 태그라인이 있는 광고를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매튜 브래디 남북전쟁 사진

사무실. c. 1863. (이미지 출처: 미국 국립 기록 보관소 )

그는 전쟁 내내 중요한 인물들의 초상화를 계속 찍었고, 연방과 남부 연합 양측의 고위 장교들을 촬영했지만, 그의 초점은 곧 바뀌었습니다.
전쟁을 직접 기록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힌 그는 링컨 대통령에게 전투 현장으로 여행할 수 있는 허가를 신청했습니다.
링컨은 1861년에 그가 직접 여행 비용을 지불한다는 조건으로 그의 소원을 들어주었습니다.

브래디는 남북전쟁을 촬영할 현장 사진작가 팀을 모아 전쟁 기록에 뛰어들었습니다.
20명 이상의 남성이 이동식 암실과 함께 현장에 파견되었지만, 최종 인화본은 항상 브래디라는 이름으로 출판되었습니다.
그는 주로 워싱턴 DC에 조수들과 함께 머물렀지만, 브래디 자신은 Bull Run을 포함한 여러 전장에서 직접 총격을 받았습니다.

브래디의 남북전쟁 기록은 캠프에서의 삶과 전투 현장을 보여주었습니다.
기술적 한계로 인해 브래디의 팀은 움직이는 모습을 포착할 수 없었지만, 팀의 사진은 전쟁의 공포를 그려냅니다.

매튜 브래디 남북전쟁 사진

회사 주방을 보여주는 캠프 장면. 1863년경. (이미지 출처: 미국 국립 기록 보관소 )

매튜 브래디 미국 남북전쟁 사진

율리시스 S. 그랜트 장군과 참모 일부, 존 A. 롤린스 장군. 1863년경. (이미지 출처: 미국 국립 기록 보관소 )

매튜 브래디 남북전쟁 사진

제7보병대대. 1863년경. (이미지 출처: 미국 국립문서보관소 )

매튜 브래디 남북전쟁 사진

훈련 중인 포대 분대. 1863년경. (이미지 출처: 미국 국립 기록 보관소 )

매튜 브래디 남북전쟁 사진

연대가 ​​펜실베이니아주 게티스버그의 마을 거리를 행진하는 모습. 1863년경. (이미지 출처: 미국 국립 기록 보관소 )

매튜 브래디 남북전쟁 사진

텐트 내부. (이미지 출처: US National Archives )

매튜 브래디 미국 남북전쟁 사진

수송을 기다리는 남부 연합 포로들, 버지니아주 벨 플레인, 1863년경. (이미지 출처: 미국 국립 기록 보관소 )

매튜 브래디 미국 남북전쟁 사진

모리스 섬의 200파운드 총. 찰스턴 포격에 사용됨. 1863년경. (이미지 출처: US National Archives )

남북전쟁을 사진으로 찍은 남자의 이야기, 매튜 브래디

앤티텀 전투와 매튜 브래디의 유산

브래디의 큰 전환점은 1862년, 그가 앤티텀의 죽은 자라는  제목의 전시회를 열었을 때 찾아왔습니다 . 앤티텀의 전장에 흩어져 있는 시체를 보여주는 이 그래픽 이미지는 미국 대중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전에는 전쟁의 이미지가 예술적 표현으로 제한되었습니다.
대신 브래디의 사진은 미국 남북 전쟁의 그래픽 현실을 보여주었습니다.

뉴욕 타임스는 1862년 10월 기사 에서 브래디 씨는 우리에게 전쟁의 끔찍한 현실과 진지함을 일깨워 주는 일을 했습니다.
그가 시체를 가져와서 우리 집 마당과 거리에 두지 않았다면, 그는 전쟁과 매우 비슷한 일을 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매튜 브래디 남북전쟁 사진

버려진 캠프와 부상당한 군인을 보여주는 장면. (Zouave) (  US National Archives를 통한 이미지 )

브래디의 잊혀지지 않는 이미지는 전쟁의 사상자가 매우 현실적이라는 것을 뚜렷이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오늘날, 사진 기자들이 종종 전쟁터에 들어가는 시대에 현대 대중은 아마도 전쟁 이미지에 무감각해졌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전문가가 부분적으로 브래디의 유산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000장이 넘는 브래디 사진을 Flickr에 업로드한 미국 국립문서기록보관소 덕분에 우리는 그의 남북전쟁 사진에 담긴 풍부한 내용을 더욱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튜 브래디 미국 남북전쟁 사진

버지니아주 프레데릭스버그에서 매장을 앞둔 시체.
1863년경. ( US National Archives 에서 제공한 이미지 )

매튜 브래디 남북전쟁 사진

피터스버그 앞 참호에 있는 죽은 군인. 1863년경. (이미지 출처: 미국 국립 기록 보관소 )

매튜 브래디 미국 남북전쟁 사진

군인의 무덤. 1863년경. (이미지 출처: 미국 국립 기록 보관소 )

매튜 브래디 미국 남북전쟁 사진

6 군단 구급차. 1863년경. (이미지 출처: 미국 국립 기록 보관소 )

매튜 브래디 남북전쟁 사진

병원에 있는 부상당한 군인들. 1863년경. ( US National Archives 에서 제공한 이미지 )

남북전쟁의 3차원 움직이는 사진


정신을 휘젓는 경험을 할 준비가 되셨나요? 남북 전쟁 이 시작된 지 150주년이 되어 친숙한 이미지가 등장하기도 하고 완전히 새로운 이미지도 공개됩니다.
 
NPR 의 섀넌 페리히 는 이미지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공유합니다.
스테레오뷰는 두 가지 약간 다른 관점에서 촬영한 같은 장면의 두 장의 사진으로, 카드에 나란히 장착합니다.
이 사진들이 합쳐져 스테레오스코프라는 관찰 장치를 통해 볼 때 3차원으로 보입니다.
스미소니언의 사진 역사 컬렉션에는 400명 이상의 제작자, 사진작가, 유통업체가 촬영한 다양한 주제의 35,000장 이상의 스테레오뷰가 보관되어 있습니다.
남북 전쟁 이후로 사진과 기술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놀랍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러한 역사적 순간을 놀라울 정도로 흥미로운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은 미국 역사 국립 박물관에서 제공되었습니다.

NPR ] 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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