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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 요가 부터 매일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 , 이상적인 온도 조절기 설정 , 악명
높은 5초 규칙 까지 건강과 위생 팁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을 돌보는 방법과 일상 생활에서 무엇이 옳고 그른지에 대한 끊임없이 변화하는 조언에 압도당합니다.
하지만 최근에 논쟁을 불러일으킨 건강 신화가 하나 있습니다.
샤워할 때 다리를 꼭 씻어야 할까요?
다리 씻는 것을 맹세하는 사람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우리 몸의 나머지 부분을 씻을 때 나오는 비누가 자연스럽게 흘러내려 우리 대신 일을 해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과도하다고 생각합니다.
허핑턴 포스트의
이 그룹은 이상적인 샤워 온도, 물에 뛰어들기 가장 좋은 시간, 물속에 얼마나 오래 머물러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며, 이러한 결정이 신체적, 정신적 웰빙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 강조합니다.
쇼킨 박사는 심지어 루파, 세수 수건, 또는 손을 사용하여 씻는 것에 대한 논쟁에도 의견을 밝힙니다.
하지만 다리를 씻는 것에 대한 질문에 관해서는 아마도
불필요할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쇼킨 박사는 다리를 씻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땀을 많이 흘리고 20마일을 자전거를 탄 경우가 아니라면요. 그렇다면 다리를 씻으세요. 그녀는 다리는 보통 옷으로 덮여 있기 때문에 하루 종일 비교적 깨끗하게 유지된다고 설명합니다.
박테리아가 번식하기 쉬운 겨드랑이나 사타구니와 달리 다리는 주요
핫스팟이 아닙니다.
따라서 최근에 늪을 헤치지 않았다면 비누와 물을 절약하고 중력과 거품이 당신을 대신해 일하게 할 수 있습니다.
쇼킨 박사는 물이 떨어지거나 비누가 [다리]에 떨어지는 것은 [클렌징을 위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제안합니다.
그녀는 또한 다리를 너무 자주 씻으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자극을 받을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하지만 쇼킨 박사의 조언은 샤워할 때 게으르게 지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다리를 건너뛰는 것은 일반적으로 괜찮지만, 더러워지기 쉬운 신체의 다른 부위는 특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사실, 그 부위에 바디워시를 최소 60초 동안 두어야 합니다.
쇼킨 박사는 그렇다고 해서 1분 동안 문지르라는 것은 아닙니다.
라고 말합니다.
시간이 있다면 하세요. 하지만 [그 부위]에 거품을 내고 [다른 부위를 씻는 동안] 그대로 둘 수 있으므로 클렌저가 실제로 무언가를 할 기회가 있어야 합니다.
쇼킨 박사가 전문가 조언을 제공하지만, 궁극적으로 몸을 씻는 방법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Apple Podcasts 나 팟캐스트를 받는 곳에서 전체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전문 피부과 의사인 디비야 쇼킨 박사는 실제로 샤워할 때 다리를 씻을 필요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우리 몸의 다른 부위에 사용하는 비누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기 때문에 다리도 효과적으로 닦을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수천 개의 파블로 피카소 작품이 새로운 디지털 아카이브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블로 피카소 는 역대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가 중 한 명이자 큐비스트 운동 의 공동 창시자입니다 . 그는 79년에 걸친 경력 동안 엄청나게 다작했습니다.
이제 Musée Picasso Paris 와 보관자 덕분에 그의 예술, 글, 기념품의 보물 창고에 디지털 아카이브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은 이미 19,000장의 사진을 포함하여 거의 60,000개의 항목을 데이터베이스에 업로드했습니다.
또한 최소한 200,000개의 문서를 디지털화할 계획입니다.
이 중 많은 작품은 이전에 대중에게 공개된 적이 없었으며, 피카소의 재산에서 박물관에 직접 기증한 항목도 포함됩니다.
이 아카이브는 박물관에서 새로운 전시회가 열리면서 시작되었습니다 .
그는 심지어 많은 미디어를 직접 수집했습니다.
아프리카 가면에서 미국 만화 스트립에 이르기까지, 학문적 예술에서 벗어난 피카소의 확장된 참고 자료 저장소는 혁명적 모더니스트 예술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
전시 프로그램에서 언급했듯이, 루브르 박물관을 자주 방문했던 피카소는 개인 소장품 외에도 평생 동안 사진, 엽서, 복제품, 포스터, 잡지, 그림책을 축적했습니다.
예술가에게 풍부한 도상학적 레퍼토리를 제공한 이 풍부한 자료는 예술의 영역과 역사적 시간에서 해방된 이미지에 대한 그의 새로운 사고방식을 반영합니다.
올해 말에 피카소 연구 센터도 박물관에 문을 열 예정이며, 이 디지털화는 학자와 예술가의 연구를 장려한다는 동일한 사명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파리로 가든 집에 머물든, 그 어느 때보다 피카소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피카소 미술관의
스페인의 예술가 파블로 피카소는 의심할 여지 없이 미술사에 영향을 끼친 인물입니다.
이제 파리 피카소 미술관과 보관자 덕분에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서나 그의 예술 작품과 기념품 6만여 점을 볼 수 있습니다.
최소한 20만 건 이상의 문서를 더 업로드할 계획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Musée Picasso Paris: 웹사이트 | Instagram
20세기 초 초상화는 아메리카 원주민의 유산을 보존합니다.
미국의 확장과 연방 정부의 개입으로 인해 시간과의 경쟁이 벌어졌고, 사진 작가이자 민족학자인 에드워드 S. 커티스는 30년 이상 아메리카 원주민과 그들의 전통을
기록했습니다.
커티스는 아메리카 원주민을 사라지는 종족이라고 불렀고, 그에 따라 다양한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의 관습과 전통을 기록하고 싶어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부유한 후원자를 확보해야 했고, 그렇게 함으로써 미국 서부를 광범위하게 탐험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인디언 영토를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1906년 JP Morgan의 후원으로 Curtis는 원주민 사진 1,500장을 담은 20권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이 프로젝트에 5년이 주어졌지만, 야심찬 규모로 인해 Curtis는 마감일을 훨씬 넘겼습니다.
후원의 원래 조건에 따라 Morgan은 25권과 500장의 원본 인화물을 받는 대가로 5년 동안 75,000달러를 지불했습니다.
이는 Curtis가
각 부족으로 가는 힘든 항해를 위한 초기 장비를 구매하기에 충분했지만, 금세 돈이 부족해졌습니다.
커티스는 30년 이상 이동하며 수십 개의 부족 사이에서 살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제로니모, 레드 클라우드, 메디신 크로우, 조셉 추장과 같은 유명한 아메리카 원주민을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사진 촬영에만 관심이 있었던 커티스는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의 전체적인 모습을 포착하고 싶어했습니다.
80개 이상의 부족을 방문하면서
그는 아메리카 원주민 언어와 음악의 왁스 실린더 녹음을 10,000개 만들었는데, 이는 부족의 유산을 보존하는 데 확실히 중요한 구성 요소였습니다.
커티스의 실망에,
부분적으로는 1차 세계 대전의 발발과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대한 관심의 감소 때문이었습니다.
예상된
500개 세트 중 절반도 채 인쇄되지 않았고 학자들은 커티스의 관찰 능력에 회의적이었습니다.
그의 이미지는 포즈를 취했고, 그는 종종 사람들에게 돈을 주고 무대 장면이나 춤을 추게 했습니다.
커티스의 이미지는 이러한 원주민 인구에 대한 낭만적인 관점이지만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커티스가 후기 사진에서 현대 생활의 흔적을 전략적으로 제거하기로 한 선택에 대한 논란이 남아 있지만,
당대의 기준으로 판단했을 때, 커티스는 원주민 문화와 사고방식에 대한 감수성, 관용, 개방성에서 동시대 사람들보다 훨씬 앞서 있었다.
그는 현장으로 직접 나가서 관찰하고 이해하려고 했다.
결국 그는 방문한 부족의 40,000장 이상의 이미지를 촬영하고 부족 문화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기록했습니다.
여기에는 민속, 의복, 전통 음식, 주택, 여가 활동 및 장례식과 같은 의식이 포함됩니다.
오늘날 이 책의 제작 비용은 3,500만 달러가 넘을 것으로 추산됩니다 . 놀랍게도 오늘날에도 그의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커티스가 유리판 네거티브를 모두 파괴했다는 점을 생각하면 더욱 놀랍습니다.
커티스는 이혼 후 전처가 사진 스튜디오 소유권을
얻은 후 딸과 함께 이 잔혹한 행위를 저질렀습니다.
커티스의 작품을 여전히 볼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2004년, 노스웨스턴 대학교는
의회도서관에는 2,400개 이상의 실버 젤라틴 사진 인화물이 소장되어
있으며, 그 중 약 1/3이 커티스의 아메리카 원주민 초상화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 책을 손에 들고 다니는 걸 좋아한다면, Taschen은 2015년에
1868년에 태어난 사진작가 에드워드 S. 커티스는 30년 넘게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80개가 넘는 부족을 방문하고 40,000장이 넘는 사진을 찍어 20권짜리 책인 '북아메리카 인디언'을 탄생시켰습니다 .
그의 사진은 종종 연출된 것으로, 원주민에 대한 그의 낭만적인 시각을 보여주지만, 여전히 역사적 가치가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초상화부터 일상생활, 주택, 의식 사진까지 다양합니다.
오늘날 그의 작업물은 노스웨스턴 대학과 의회도서관에 의해 디지털화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편집 및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9세기 미국 생활을 묘사한 희귀한 이미지
미국에서 1860년대는 격동과 변화의 시대였습니다.
10년의 전반은 미국 남북 전쟁이 지배했고, 후반에는 국가가 재건 동안의 피해에서 벗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 또한 이주 시대였으며, 링컨의 1862년 홈스테드 법은 160에이커의 무료 토지를 약속하면서 사람들이 서부로 이주하도록 장려했습니다.
19세기 미국의 일상 생활을 담은 이 희귀한 사진들은 뉴잉글랜드와 뉴욕 지역뿐만 아니라 테네시, 아이오와, 미네소타로 서쪽으로 이주한 사람들의 모험도 묘사합니다.
Jacob Riis 가 묘사한 도시 빈민가나 Mathew Brady 의 남북전쟁 사진과 는 거리가 먼 , 알려지지 않은 사진작가가 찍은 1860년대의 이 사진들은 미국 생활의 다른 측면을 보여줍니다.
시골 미국의 모습을 엿보는 사이에 우리는 산업 혁명의 미묘한 영향을 봅니다.
조지아에서 남자들이 증기 소방차 옆에 자랑스럽게 포즈를 취하지만, 대부분의 이미지에는 마력이 넘쳐납니다.
매사추세츠와 미네소타의 초기 공장은 건조 식품과 의류를 판매하는
상점과 잘 어울립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뉴욕에서 피크닉을 하거나 단순히 야외에서 휴식을 취하는 그룹과 같은 여가 활동을 봅니다.
이러한 귀중한 초기 사진들은 모두 19세기 미국 생활에 대한 포괄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