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makers, 스위스 샬레 인테리어를 중세기 모던 가구로 리노베이션

 미친 듯한 포장 바닥이 있는 공간을 중세기적 모던 가구로 장식합니다.

Nicemakers, 스위스 샬레 인테리어를 중세기 모던 가구로 리노베이션

위스 아델보덴에 있는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Nicemakers는 100년 된 샬레인 The Brecon의 실내를 한적한 휴양지 로 변모시켰습니다 .

The Brecon 이라는 이름의 18개 객실 샬레의 의도는 "자신의 집의 고급 버전과 같은" 것이었습니다. Nicemakers 의 디자인 책임자인 Lotti Lorenzetti가 Dezeen에 말했습니다. 스튜디오는 호텔 객실이 누군가의 집에 있는 게스트룸처럼 느껴지기를 원했습니다.

호텔 객실의 소파와 의자
The Brecon의 객실은 손님이 "집에서와 같은 집"에 머무르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스타일이 지정되었습니다.

로렌제티는 "우리는 처음부터 또 다른 깨끗하고 미니멀한 스위스 호텔 미학을 만들지 않겠다는 의도로 시작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호텔 운영자인 그랜트 마운더 고객은 "꿈의 집 같은 은신처"를 만들고 싶어했습니다.

부티크 호텔 의 공용 공간, 18개의 객실, 4개의 스위트룸에 걸쳐 , Nicemakers는 Maunder와 협력하여 가정적인 느낌이 나는 친밀하고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만들어내 요구 사항을 충족했습니다.

맞춤형 나무 회전문을 통해 들어가면, 개방형 라운지 공간이 식사 공간과 거실 공간으로 이어지고, 한적한 구석에 소파가 숨겨져 있습니다.

메인 거실 옆의 희미하게 밝은 구석에 숨겨진 2인용 소파
2인용 소파는 메인 거실 옆의 희미하게 밝은 구석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실내는 전반적으로 나무 패널과 통합 책장, 독립형 램프, 서로 어울리지 않는 중세기 모던 가구 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

벽난로 선반과 커피 테이블에는 집안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물건, 양초와 향꽂이, 독특한 재떨이와 잡지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나이스메이커는 암스테르담의 비주 갤러리 와 협력하여 브레콘 건물의 벽에 걸 수 있는 관련성 있고 개인적인 예술 작품을 선정했습니다.

커피 테이블을 둘러싼 중세 가구
커피 테이블에는 보드 게임, 촛불, 성냥과 같은 가정용품이 가득합니다.

호텔의 산 주변 환경과 어울리는 흙빛 색조의 목재, 돌, 가죽, 양모가 인테리어 전반에 걸쳐 사용되었습니다.

1층에는 나이스메이커가 오픈 주방 옆에 몇 개의 캐주얼한 아침 식사 테이블을 배치하여 마치 누군가의 넓은 집에 손님으로 온 것 같은 느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사우나 , 스팀룸, 트리트먼트룸을 갖춘 스파와 계곡 을 따라 엥스틀리겐 폭포가 내려다보이는 테라스에 있는 인피니티 풀은 널찍한 개인 주택 규모로 완성되었다고 스튜디오 측은 밝혔다.

미친 포장 바닥이 오픈 주방으로 이어진다
미친 듯이 포장된 입구 공간이 오픈 주방으로 이어집니다.

여러 개의 전통적인 호텔이 있는 작은 마을에 위치한 이 휴양지의 특이한 컨셉은 중세기적 모던 디자인 접근 방식 으로 실행되었습니다 .

그 결과 탄생한 실내 장식은 스위스의 전통적인 샬레 스타일과 대조를 이룹니다.

다른 특이한 디자인 세부 사항으로는 실내, 엘리베이터와 현관, 침실 발코니와 수영장 주변에 불규칙한 포장도로를 반복적으로 사용한 것이 있습니다.

회전하는 목재 문까지 이어지는 미친 포장 진입 스테이플
호텔 내부와 외부 주변에는 특이한 포장이 사용되었습니다.

"미친 포장은 엄청나게 노동 집약적인 디자인 요소였습니다. 깔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고 웨일즈에서 온 숙련된 사람이 필요했습니다."라고 로렌제티는 말했습니다.

가족 사업을 이어받아, 모든 도자기 그릇은 고객인 그랜트 마운더와 결혼한 안드레아 앤더슨이 웨일즈 에서 직접 만들었습니다 .

소파와 미니바가 있는 거실 풍경
객실에는 미니바 냉장고가 없지만 다양한 캐비닛이 있습니다.

원래 나이스메이커는 각 객실에 맞춤형 미니바 캐비닛, 침대 옆 탁자, 동일한 안락의자를 배치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스튜디오 측은 이것이 호텔의 국내적 컨셉트에 어긋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로렌제티는 "집의 게스트룸에는 미니바 냉장고가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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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결정은 호텔 전체에 동일한 맞춤형 요소를 사용하는 대신 각 객실에 맞게 개별 품목을 조달하여 큐레이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로렌제티는 "[이것은] 방에 인위적인 느낌이 아니라 훨씬 더 정리된 느낌을 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락의자와 사이드 테이블이 있는 벽난로
새로운 스파 구역에는 원래 벽난로가 보존되어 있습니다.

나이스메이커의 디자인은 원래 1914년에 지어진 이 건물의 1950~60년대 전성기의 일부 원래 요소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질감이 있는 석고, 계단의 원래 붉은 모자이크 타일 , 얼룩덜룩한 유리는 모두 이 장소의 역사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스파의 기존 벽난로 도 보존되었습니다.

빈티지와 새로운 품목은 유럽 전역, 특히 이탈리아, 영국, 네덜란드, 프랑스의 빈티지 시장에서 공급되었습니다.

산 전망을 바라보는 좌석실의 의자
이 계획의 팔레트는 자연 환경을 반영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패턴과 디테일의 조합은 의도적인 것이었습니다.

로렌제티는 "[우리는] 고전적인 미니멀하고 깔끔하고 기대되는 스위스 미학에서 벗어나 수집된 품목의 조합을 모방하고 싶었습니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최근 Dezeen에 소개된 스위스의 다른 프로젝트로는 Giona Bierens de Haan Architectures가 리노베이션한 지날의 1960년대 샬레 와 Haller Gut Architekten이 설계한 애스키의 학교 확장 프로젝트 가 있습니다 .

이 사진은 Michael Sinclair 가 촬영했습니다 .

케이트 마제이드 |   댓글을 남겨주세요

밀도가 높은 풍화성 강철 판자 로 만든 스크린 이 아르헨티나 코르도바에 있는 주택  의 정면에 그늘을 드리웁니다. 이 주택은 아르헨티나 건축가 크리스티안 슐라터가 지난 15년간 확장한 것입니다.

원래 2008년에 시작된 Casa MC의 마지막 단계는 230제곱미터(2,476제곱피트) 규모의 보충용 주택으로, 2023년에 완공되었습니다.

Christian Schlatter의 카사 MC
Christian Schlatter가 Casa MC를 확장했습니다.

건축가 크리스티안 슐라터는 집 바로 앞에 있는 공공 광장에서 고객의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실내와 실내가 교류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주택을 설계했습니다.

디자인의 주요 과제는 집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지 않고, 햇빛이 작은 땅의 내부를 비추지 않게 하면서 두 구역을 시야를 통해 연결하는 것이었습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닿는 창문
1층은 바닥부터 천장까지 닿는 큰 창문을 통해 광장으로 열려 있습니다.

1층은 거실에 있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닿는 큰 창문을 통해 광장으로 열려 있으며, 이 창문은 빛과 프라이버시를 모두 조절할 수 있는 블라인드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내부 공간은 직선형 경계 벽에서 각도를 이루어 배치되어 있어, 거실, 식사 공간, 주방, 계단이 사다리꼴 모양을 이루고 있습니다.

나무로 된 주방
주방에서는 나무가 중심이 됩니다.

주방과 식당은 나무 프레임의 슬라이딩 유리문 세트로 메인 레벨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금속 프레임 유리문 세트는 뒷마당으로 열립니다.

주요 분할 벽은 부지를 대략 균등하게 반으로 나눕니다. 즉, 컴팩트한 가족 공간과 어울리지 않는 차고, 수영장이 있는 뒷마당으로 나뉩니다.

콘크리트 부유계단
각 레벨은 떠 있는 콘크리트 계단으로 구분됩니다.

위에서 채광창으로 빛이 들어오는 떠 있는 콘크리트 계단을 올라가면 개인 공간이 기울어진 L자 모양의 평면을 형성하고, 메인 욕실은 건물 뒤쪽에 위치하고 세 개의 작은 방이 정면을 따라 정렬되어 있습니다.

정면에는 풍화강철 널빤지가 발코니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산화 금속 외관
산화 금속 슬랫이 외관의 일부를 감싸고 있습니다.

연구팀은 "금속 표면은 각도에 따라 변하는 것처럼 보이며, 빛의 유입을 걸러내고 하루 중 다른 시간대와 다른 계절에 따라 다른 수준의 조명을 생성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태양이 금속성 외피를 비추는 방식에 따라 투사된 그림자가 다른 플롯을 구성합니다. 밤에는 금속성 외피가 "파라솔 모드"로 외관에 드리워진 그림자를 투사하도록 조명을 배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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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은 관점, 빛, 그림자, 계절에 따라 변할 뿐만 아니라 태양광 패널의 도움을 받아 일종의 태양광 제어 장치 역할을 하여 에너지 소비를 줄입니다.

실내에서는 흰색 벽과 중립적인 색상의 바닥이 키리와 오크 나무 악센트로 따뜻함을 더합니다. 나무는 주방, 가구 및 캐비닛의 천장 특징으로 사용되며 외부의 입구 및 차고 문 소재로도 사용됩니다.

흰색 벽과 중립적인 바닥
흰색 벽과 중립적인 색상의 바닥은 키리와 오크 나무 악센트로 따뜻함을 더합니다.

나무 악센트는 뒷마당에서도 수영장을 위한 큰 슬라이딩 커버 형태로 다시 등장하고, 잔디밭의 푸른색으로 대조됩니다.

최근 코르도바에서 완료된 다른 프로젝트로는 말 리나 자야트가 언덕 위에 들어 올린 유리창이 있는 집 과 산티아고 비알레와 후안 마누엘 후아레스가 금속 스크린으로 둘러싼 사무실 건물이 있습니다 .

이 사진은 Gonzalo Viramonte 가 촬영했습니다 .


프로젝트 크레딧:
건축가: Arq. Christian Schlatter
건설: AC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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