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애나 왕세자비의 놀라운 유산을 형성한 잊을 수 없는 순간들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놀라운 유산을 형성한 잊을 수 없는 순간들


그녀의 빛은 꺼졌을지 모르지만 그녀의 영향은 영원히 밝게 빛날 것입니다.
출처: 게티 이미지.

26년 전 31월 <>일, 파리에서 치명적인 교통사고로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 세계로 퍼지면서 세계는 멈춰 섰습니다.

그녀의 장례식을 앞둔 일주일 동안 영국은 사망 당시 겨우 36세였던 사랑하는 공주를 잃은 슬픔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슬픔, 불신, 추측이 쏟아졌습니다.

그녀가 살아남았다면 그녀도 할머니가 되었을 것이고 여전히 어려운 인도주의적 사건을 다루고 있을 것입니다.
그녀의 죽음 이후에도
다이애나의 동화에서 비극으로 변한 삶의 이야기는 대중이 그녀를 회복력과 희망의 인물로 계속 보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여전히 전해지고 있습니다.

세계가 인민의 공주를 잃은 지 26년을 기념하기 위해 60세의 시작
다이애나 스펜서가 수백만 명의 사랑을 받은 순간을 되돌아봅니다.



29년 1981월 <>일 결혼식 날 버킹엄 궁전 발코니에 있는 웨일즈 왕자와 공주. 출처: 게티

세기의 결혼식


다이애나 스펜서 부인과 찰스 왕세자의 결혼은 세기의 결혼식으로 불렸다.
750억 <>천만 명의 시청자에게
다이애나는 얼굴이 붉어진 신부의 완벽한 이미지였으며 왕실 결혼식은 마치 동화책에서 튀어나온 것처럼 보였습니다.

찰스와
다이애나의 결혼식은
다이애나가 결혼 서약에서 순종이라는 단어를 생략하기로 선택했을 때 왕실 신부가 왕실 결혼식 전통을 깨뜨린 최초의 사례였습니다.
수십 년 후, 그녀의 아들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이 그 뒤를 따랐습니다.
메건 마클이
다이애나의 막내아들 해리와 조카딸 유지니 공주와 결혼했을 때 그랬던 것처럼.


다이애나와 찰스는 또한 버킹엄 궁전 발코니에서 대중 앞에서 키스를 나눈 최초의 왕실 신혼 부부였으며, 새로운 공주에 대한 대중의 감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아들 윌리엄 왕자와 해리 왕자가 부모와 함께 캐나다를 공식 방문했을 때 토론토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출처: 게티

자녀에 대한 사랑과 모성에 대한 접근 방식


다이애나의 결혼 서약은 왕실과 국가에 대한 그녀의 지속적인 영향의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다이애나는 진정한 선구자이자 왕실의 규칙을 깨는 사람으로 여겨졌을 뿐만 아니라 왕실의 모성에 대한 재정의된 접근 방식으로도 유명했습니다.


다이애나의 두 아들은 그녀의 최우선 순위였으며 그녀는 아이들을 가능한 한 정상적으로 키우기로 결심하고 그들을 키우는 것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였습니다.
그녀는 왕실 어머니에게 기대되는 것의 경계를 넓혔습니다.

1985년 인터뷰에서
다이애나는 아들을 위해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없었다면 나는 길을 잃었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뉴스위크에 따르면 공주는 아들의 일정에 맞춰 왕실의 의무를 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왕실 의정서를 어기고 자녀들을 학교에 다니게 하여 윌리엄 왕자를 공립학교 시스템을 통해 완전히 교육을 받은 최초의 미래 왕족으로 만들었습니다.

자녀 양육에 대한 그녀의 결단력과 헌신은 윌리엄과 해리가 부모가 된 어머니의 발자취를 따랐기 때문에 결국 결실을 맺었습니다.

그녀는 항상 궁전 벽 바깥에 삶이 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윌리엄 왕자는 ITV 기념 다큐멘터리에서 말했다.

어머니는 사생활의 순간을 소중히 여기셨고 웨일즈의 공주가 아닌 그 어머니가 될 수 있었습니다.

 




다이애나가 런던 세인트 메리 병원의 에이즈 병동에서 환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출처: 게티

HIV 및 AIDS 환자에 대한 낙인 제거

패션에 대한 그녀의 영향력과 모성에 대한 접근 방식 외에도
다이애나 왕세자비는 자선 활동과 시사 문제를 다룰 때 두려움 없이 큰 존경을 받았습니다.
고인이 된 공주가 지속적으로 싸운 한 가지 문제는 동성애자의 권리, 특히 HIV와 AIDS로 고통받는 사람들에 대한 낙인을 종식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에이즈 전염병이 절정에 달했을 때
다이애나는 런던 미들섹스 병원에 최초의 HIV/AIDS 병동을 개설하여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을 독점적으로 돌보았습니다.
장갑을 끼지 않은 채 HIV 양성 환자를 만지는 사진이 찍힌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접촉을 통해 바이러스를 잡을 수 있다고 잘못 믿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당시로서는 놀라운 사건이었습니다.

1997년 인터뷰에서 HIV 자선 단체인 테렌스 히긴스 트러스트(Terrence Higgins Trust)의 최고 경영자인 이안 그린(Ian Green)은
다이애나 왕세자비는 HIV 인식의 진정한 챔피언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대의에 열정을 불어넣었고 정말 놀라운 일을 했습니다.
그녀는 악수하고 HIV에 걸린 사람들을 만질 준비가 된 최초의 인물이었고, 당시에는 위험으로 여겨졌습니다.
라고 Green은 말했습니다.

이 성명서는 HIV가 접촉을 통해 사람에서 사람으로 전염된다는 개념에 공개적으로 도전했습니다.

 



보호용 갑옷과 바이저를 착용한
다이애나 왕세자비는 앙골라 우암보에 있는 자선 단체 헤일로가 지뢰를 제거하고 있는 지뢰밭을 방문합니다.
출처: 게티

지뢰 박멸을 위한 그녀의 노력

AIDS/HIV에 대한 낙인을 없애기 위한
다이애나의 노력은 그녀의 유일한 유산이 아니었습니다.
, 비극적인 교통사고가 발생하기 불과 몇 달 전,
다이애나 왕세자비는 앙골라로 역사적인 여행을 떠나 지뢰 박멸을 위해 싸우기 위해 활발한 지뢰밭에 발을 디뎠습니다.

너는 또한 좋아할지도 모른다.

왕실은 메건 마클의 42번째 생일에 추위에 휩싸입니다.

작성자 : Melanie Rosettenstein

1997년,
다이애나는 앙골라에서 지뢰를 제거하기 위해 노력해 온 조직인 HALO Trust를 만났습니다.

방탄복을 입은
다이애나가 위험이라고 적힌 표지판 옆에 서 있는 모습과 절단 수술을 받은 어린 사람 옆에 앉아 있는
다이애나의 모습은 순식간에 전 세계에 퍼져 대중의 반발과 찬사를 받았다.

당시 집권했던 영국 보수당의 많은 당원들은
다이애나가 정부 정책에 반대하고 다른 정당에 대한 지지를 공개적으로 표명했다고 비난했으며, 당시 하급 국방장관은 그녀를 느슨한 대포라고 부르기까지 했습니다.

논란에도 불구하고
다이애나는 계속해서 그녀의 방문을 옹호했고 그녀의 행동이 정치적 동기가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너는 또한 좋아할지도 모른다.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는 앤 공주가 할머니로서 어떤 사람인지에 대한 내부 특종을 제공합니다.

작성자 60 작가에서 시작

1997년 여행에 대한 연설에서
다이애나는 자신이 정치인이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제가 그 당시에 말씀드렸듯이, 그리고 지금 다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저의 관심사는 인도주의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인간의 비극에 끌렸다고 말했다.

이 무기들을 제조하고 거래하는 나라들이 어떻게 그런 인간의 황폐화에 양심을 가할 수 있겠는가?

그녀는 영국 적십자사에 보낸 편지에서 내 방문이 이 끔찍한 문제를 강조하는 데 어떤 식으로든 기여했다면 내 가장 깊은 소원이 이루어졌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너는 또한 좋아할지도 모른다.

웨일즈의 왕자와 공주는 최신 왕실 개편에서 새로운 칭호를 받습니다.

by 매튜 하트

지뢰 박멸에 대한
다이애나의 작업은 작년 찰스와 공식 이혼한 이후 그녀의 첫 번째 주요 이니셔티브였기 때문에 중요했습니다.

 



마틴 바시르(Martin Bashir)는 텔레비전 프로그램 파노라마(Panorama)를 위해 켄싱턴 궁전에서
다이애나 왕세자비를 인터뷰합니다.
출처: 게티

마틴 바시르와의 논란의 여지가있는 인터뷰

논란의 여지가 있는 다이애나 왕세자비와 BBC 기자 마틴 바시르의 파노라마 인터뷰는 틀림없이 대중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은 사건이 될 수 있습니다.

너는 또한 좋아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왕자는 마틸다스에게 동정을 표하지만 한 위대한 축구인은 마틸다스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작성자 : Melanie Rosettenstein

인터뷰에서
다이애나는 남편과 카밀라 파커 볼스의 불륜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을 뿐만 아니라, 이 인터뷰에서 자신이 이 나라의 여왕이 되는 것을 않고 대신 사람들의 마음의 여왕이 되고 싶다고 말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많은 사람들이 내가 여왕이 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내가 많은 사람들을 말할 때 나는 내가 결혼한 시설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내가 일을 다르기 때문에, 내가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이끌기 때문에 규칙 책을 따르지 않기 때문에 내가 시작하지 않는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 일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누군가는 나가서 사람들을 사랑해야 합니다.


다이애나가 세상을 떠난 지 26주년이 되자 전 세계는
다이애나가 남긴 영원한 유산을 떠올리게 됩니다.
그녀의 자비로운 정신, 자선 활동에 대한 확고한 헌신, 각계각층의 사람들과의 진정한 관계는 계속해서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그녀의 빛은 꺼졌을지 모르지만 그녀의 영향은 영원히 밝게 빛날 것입니다.

 

'더 크라운'이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죽음에 '섬세하게' 접근하는 방법


출처: 게티 이미지.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시리즈 더 크라운(The Crown)은 현대 왕실 역사상 가장 가슴 아픈 챕터 중 하나인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비극적인 죽음을 
다룰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1997년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서거는 전 세계에 충격파를 일으켰고 영국 군주제의 진로를 영원히 바꿔 놓았습니다.
거의 삼십 년이 지난 지금, 인기 있는 Netflix 쇼는 그녀의 때 이른 죽음을 포착하는 엄청난 작업에 착수하고 있습니다.

팬들이 여섯 번째이자 마지막 시즌을 간절히 기대함에 따라 제작진은 이 특정 내러티브를 매우 신중하게 처리하겠다는 약속을 밝혔습니다.

최근 에든버러 TV 페스티벌에서 열린 패널 토론에서 이 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인 수잔 맥키(Suzanne Mackie)는 더 크라운(The Crown) 제작진이
다이애나의 죽음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매우 조심스럽고, 길고, 길고, 긴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쇼는 크고 시끄러울 수 있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사려 깊은 사람들이고 민감한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매우, 매우 조심스럽고, 길고, 길고, 긴 대화가 있었고, 결국 관객들이 그것을 판단하기를 바라지만, 나는 그것이 섬세하고 신중하게 재창조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애나는 엘리자베스 데비키(Elizabeth Debicki)가 연기했으며, 맥키는 그를 비범한 여배우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녀는 매우 사려 깊고 사려 깊으며
다이애나를 사랑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 모두로부터 엄청난 존경심이 있었습니다.

네가 그걸 봤을 때 분명해졌으면 좋겠어.



출처: 게티 이미지.

 

Mackie의 발표는 내부자들이 Netflix 히트작의 마지막 시리즈가 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게 적절한 경의를 표할 것이라고 밝힌 후 나온 것입니다.

젊은 군주에 생명을 불어넣은 클레어 포이(Claire Foy)와 중년의 그녀를 연기한 올리비아 콜맨(Olivia Colman)이 시리즈의 결말을 위해 새로운 장면을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순간들은 넷플릭스 시리즈의 마지막 편에서 여왕의 노년기를 묘사할 놀라운 이멜다 스턴튼과 함께 등장할 것입니다.

넷플릭스는 이 네 명의 여왕과 영리한 손을 잡고 60개 이상의 에피소드에 걸쳐 그녀의 거의 모든 인생 이야기를 들려준 후 폐하의 이야기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텔레비전 내부자는 더 선에 말했다.

그것은 또한 제작자들이 제도로서의 왕족에 대해 같은 방식으로 느끼지 않을지라도 고인이 된 군주에 대한 존경과 애정을 나타냅니다.

이 아이디어는 작년에 여왕이 세상을 떠날 즈음에 그녀에게 경의를 표하는 방법으로 고안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클레어와 올리비아 모두 크라운을 만든 후 더 큰 일을 하고 일정이 빡빡했기 때문에 여배우들을 모으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