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일주일 동안 매일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일어난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론, 날씨가 따뜻할 때 먹기 좋은 간식 입니다 . 하지만 매일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이 정말 좋은 생각 일까요 ? 보드 인증을 받은 영양사가 모든 것이 즐거웠는지 아니면 대가를 치르게 되었는지에 대한 진실을 밝힙니다...

우리의 편집자와 전문가는 우리가 소개하는 모든 제품을 직접 선택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구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비명을 지르고 당신은 비명을 지른다. 여름하면 아이스크림이 생각난다 저는 가족과 함께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10년 넘게 공인 영양사 및 요가 강사로 일해 왔습니다. 영양사가 된다는 것은 여전히 ​​가끔 디저트를 즐기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날이 더 더워지고 태양이 더 길어질수록 내 몸은 아이스크림을 갈망합니다. 마치 뉴잉글랜드에서 자랄 때처럼 모두가 스테이션왜건에 올라 특별한 여름 별미로 데어리 퀸(Dairy Queen)으로 운전하던 때와 같습니다. 그것은 내 성장 과정에서 정말 기억에 남는 부분이고 내가 아이스크림을 그토록 좋아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일 뿐입니다.

하지만 아이스크림에 대한 나의 모든 사랑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나를 다시 사랑할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20대 초반에 유제품을 일정량 섭취하면서 예민함을 발견했습니다  그 이후로 나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대안을 많이 찾았습니다.

아이스크림 및 유제품 불내증

보스턴 아동병원(Boston Children's Hospital) 에 따르면 미국인 3천만~5천만 명이 유당 불내증을 경험하고 있다고 합니다. 등록된 영양사 Erika Jacobson, MS, RD, CDN은 "유제품이나 유당 불내증 에 민감한 경우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소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아이스크림은 유당 함량이 높은 식품이므로 유당 불내증이 있는 경우 유제품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복통, 경련, 가스, 설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이는 신체에   유당(우유와 유제품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설탕)을 분해하는 데 필요한 락타아제 효소가 부족할 때 발생합니다."

그래서 이 실험의 목적을 위해 나는 시도한 유제품의 종류를 바꾸고 비유제품 아이스크림도 선택했습니다(미국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 데이터에 표시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도할 수 있는 맛있는 레시피입니다!  ) .

영양사가 된다는 것이 식이 제한을 실천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 각자에게 얼마나 많은 영양소가 필요한지 아는 것과 우리 중 일부가 특정 음식으로 해결될 수 있는 증상을 경험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제가 매일 아이스크림을 먹었을 때 이번 일주일 동안의 실험에서는 그 인식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나는 일주일 동안 매일 코티지 치즈를 먹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아이스크림을 매일 먹으면 건강에 좋을까요?

2023년 4월 데이터 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Ben & Jerry's를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꼽고 있으며, 2022년 매출은 거의 10억 달러에 달합니다.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맛인 Ben & Jerry's Phish Food 로 이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 Ben & Jerry's 아이스크림을 매일 먹기 시작했을 때 제가 느낀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는 멈출 수 없었다! 나는 이 마시멜로와 퍼지 맛이 매우 달콤하기 때문에 분량을 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영양사로서 설탕이 강한 중독 효과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Ben & Jerry의 웹사이트 에 따르면 Phish Food에는 2/3컵 제공량당 18g의 지방은 물론 34g의 설탕(8.5티스푼)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18g의 지방 중 13g은 포화 지방이며, 13g의 포화 지방은 미국 심장 협회 지침 에 따라 우리 대부분이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포화 지방의 정확한 한계입니다 심장병과 심장마비 예방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점을 염두에 두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Phish Food 1인분은 하루 동안의 총 포화 지방 섭취량을 차지합니다.

  • 저녁이 되니까 배가 별로 안 좋았거든요. 가스가 많이 차고 불편했어요. 나는 한 번에 너무 많은 유제품을 먹으면 잘 앉지 않는다는 것을 이미 배웠기 때문에 그것이 아이스크림 때문이라는 것을 즉시 알았습니다.

  • Phish Food의 성분 목록에 따르면 Ben & Jerry's 브랜드는 제품을 걸쭉하게 하고 보존하기 위해 일부 아이스크림에 구아검과 카라기난을 첨가합니다. 실제로 제가 발견한 것은 2022년 6월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교 연구에서 발견한 것입니다. 이러한 필러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장에 염증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종종 내 고객이 저를 찾아와 그들이 무엇을 먹었는지 살펴보았을 때 이러한 재료로 인해 복부 팽만감이 발생했습니다. 이것을 잘라내면 팽만감이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내 건강 상태에 있어서 카라기난과 구아검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위장을 괴롭히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유제품을 너무 많이 섭취한 후 소화가 불규칙해지는 경우 Jacobson이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염소유 아이스크림을 확인해 보세요. “우유에 민감한 일부 사람들은 염소유가 더 잘 견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유당 함량은 거의 동일합니다.”라고 Jacobson은 말합니다.

유제품이 들어있지 않다고 생각되는 14가지 식품

매일 젤라또로 바꿨더니 이렇게 됐어요

이틀 동안 B&J를 먹은 후,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젤라또 브랜드인 Talenti로 바꿨습니다. 슈퍼마켓 냉동고 케이스에서 Talenti 파인트를 꺼낸 적이 있다면 다음을 아실 것입니다. 이 브랜드는 확실히 이 미국 브랜드에 영감을 준 풍부한 이탈리아 젤라토 제조법을 떠올리게 합니다. (실제로 2013년 CNBC는 이 브랜드 이름이 르네상스 시대에 젤라또를 만든 것으로 알려진 피렌체 출신의 이탈리아인 베르나르도 부온탈렌티(Bernardo Buontalenti)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고 보도했습니다. 부온탈렌티의 성은 "훌륭한 재능"을 의미합니다. 젤라또 애호가라면 누구나 동의할 것입니다.)

매장에는 Talenti Chocolate Peanut Butter Cup 맛이 없어서  대신 Double Dark Chocolate을 구입 하고 땅콩과 땅콩 버터를 추가했습니다. (초콜릿과 땅콩버터,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맛 콤보! 저는 종종 초콜릿 바에 땅콩버터를 추가하고, 아이스크림과도 즐겨 먹습니다. 땅콩버터가 간식에 포화지방을 더해준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는데, 이것이 또 다른 이유 입니다 . 저는 보통 매일 아이스크림을 먹지 않아요!)

다음은 제가 며칠 동안 젤라또를 먹기 시작했을 때 관찰한 몇 가지 사항입니다.

  • 두세 숟가락만 먹어도 포만감이 들었어요. 맛있는 음식을 먹은 것 같았지만 배부른 느낌은 없었습니다.

  • 나는 위장 문제가 없었지만, 그것은 내 식욕을 만족시키는 작은 부분 크기 덕분일 수 있습니다.

  • 젤라또는 우유 베이스가 아닌 크림 베이스라 그런지 위가 편하고 소화가 전반적으로 편했던 것 같아요 .

나는 일주일 동안 매일 초콜릿을 먹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매일 식물성 아이스크림을 먹어봤는데

젤라토 파인트를 다 먹은 후, 이 실험의 마지막 밤에는 "과일 아이스크림"으로 바꿨습니다. 이것은 우리 아이들이 달콤하면서도 건강한 간식을 찾고 있을 때 집에서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과일 "아이스크림"은 만들기가 매우 쉽습니다:

  • 저는 껍질을 벗긴 냉동 바나나 1개를 사용하고 ,
  • 냉동 과일 한두 컵(저희는 딸기를 좋아해요 ),
  • 그리고 코코넛 밀크 반 컵.

저는 이 세 가지 재료를 셔벗 같은 농도로 혼합합니다. 유제품이 들어있지 않아서 배탈이 전혀 나지 않습니다.

몸에 가장 좋은 아이스크림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 을 맛보고 싶다면 코코넛, 아몬드, 캐슈, 귀리, 콩, 콩 등 요즘 구할 수 있는 맛있는 아이스크림 대안을 실험해 볼 가치가 있다고 Jacobson은 말합니다. 염소, 심지어 아보카도 기반 아이스크림 까지 . 소화하기 더 쉬운 A2 유제품 으로 만든 Alec's Ice Cream 과 같은 브랜드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

비유제품과 유제품이 없는 제품: 차이점을 아는 방법

영양 전문가는 아이스크림을 얼마나 자주 먹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나는 저녁 식사 후 약간의 간식, 특히 초콜릿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매일 밤의 일과에 아이스크림을 추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까? “ 고품질 유제품은 식단의 건강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Jacobson은 말합니다. “3가지 다량 영양소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가 모두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으며 칼륨 과 칼슘 과 같은 중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발효 유제품을 선택하면 프로바이오틱스 도 증가하게 됩니다. 그러나 유제품이 식단의 일부가 되어야 하는지 여부는 개인의 내성과 소화 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 그리고 건강한 식단에 아이스크림을 넣을 여지가 분명히 있지만 적당히 간식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Jacobson은 하루에 얼마나 많은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하는지는 전반적인 식단과 설탕 섭취량, 아이스크림 종류와 섭취량, 특정 건강 상태 등 여러 개별 요인에 따라 달라진다고 설명합니다. 자격을 갖춘 의료 전문가와 식단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소식은 매일 아이스크림을 먹어도 체중을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Jacobson은 말합니다. “핵심은 섭취량의 크기와 그것이 전체 칼로리 및 추가 설탕 섭취량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염두에 두는 것입니다. 그리고 혈당 균형을 유지하려면 공복보다는 단백질, 지방, 섬유질이 함유된 소량의 식사를 식사 직후에 즐겨보세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놀랍도록 퇴폐적인 7가지 요리법

여름이 다가오면서 Jacobson은 다음에 매장에 방문할 때 더 건강한 아이스크림을 선택하려는 경우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를 공유합니다. “가장 건강한 옵션을 선택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이는 개인의 건강 목표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체중 감량을 하려고 하시나요 아니면 유제품이 없는 옵션을 원하거나 다른 식이 제한 사항이 있습니까? 그것이 무엇이든 첨가된 설탕과 인공 성분을 최소화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므로 선택할 때 식품 라벨을 꼭 확인하세요.”

계속해서 매일 아이스크림을 먹지는 않더라도 항상 특별한 대접으로 즐길 거예요. 매일 아이스크림을 사용하는 실험을 통해 여름이 다가와 새로운 옵션을 시도해 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염소 우유 아이스크림 먹을 사람?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