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기에 의도하지 않은 당혹감에 대처함

노년기에 의도하지 않은 당혹감에 대처함

실수와 실수를 막는 방법과 발생 시 대처하는 방법

 

님이 촬영 한 사진 크라켄이미지 on Unsplash

그래서 동네 스타벅스 매장에 들어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 음료를 달라고 했다.
노인 여성 인 바리 스타는 커피와 함께 크림을 원하는지 물었습니다.
잠깐만요. 나는 그렇게 말하고는 너무 많은 것의 악에 대해 평소와 같이 호언장담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크림을 넣는 동안 보고 싶니? 그녀가 물었다.
의무적 인 바리 스타가 있었는데,
나는 그것을 높이 평가했다.

그런 다음 퇴직자가 그날 커피 케이크를 무료로 샘플을 원하는지 물었습니다.
물론이지요라고 대답하면서 나는 또한 당신에게 좋은 보상을 추가하도록 상기시켜 주십시오라고 말하였다.

우리는 일을 마쳤고,
나는 깊은 감사를 표하며 걸어 나갔다.
그러나 나는 팁을 잊었다.
나는 걸어 나가는 동안 기억했지만 너무 부끄러워서 돌아와서 실수를 인정할 수 없었다.

의도하지 않은 당혹감

이 작은 가짜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몰락 중 하나 인 예기치 않게 도착하는 의도하지 않은 당혹감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주었습니다.

더글러스 엥겔바트(Douglas Engelbart)가 말했듯이,
사람이 성숙할 수 있는 속도는 그가 참을 수 있는 당혹감에 정비례한다.

이 에세이에서 저의 논문은 노인들이 건망증과 잘못된 실수와 실수와 같은 다양한 손실로 인해 의도하지 않은 당혹감을 더 많이 겪는다는 것입니다.

기억력과 신체 능력이 저하됨에 따라 바보,
오류 및 오판이 일상이 됩니다.
그리고 내가 증명할 수 있듯이,
불행하게도,
그들은 천천히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그 결과 의도하지 않은 당혹감의 비율이 높아집니다.

조롱과 당혹감,
이런.

당혹감은 우리의 개성이나 부적절함이 예기치 않게 대중의 감시를 받을 때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인간의 감정입니다.

조롱과 굴욕이 이 전시에 뒤따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사적인 문제라면,
우리는 부끄러움과 당혹감으로 움츠러듭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사고 능력의 변화를 경험하여 의사 결정 및 문제 해결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연구에 따르면 노인들은 위험을 줄이고 더 빠른 결정을 내림으로써 이러한 변화에 반응합니다.

조 가토 (Joe Gatto)는 유머러스하고 현명하게 내 인생이 하나의 큰 당혹 스러웠 기 때문에 당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노인들에게 의도하지 않은 당혹감의 빈도에 대한 연구 문헌을 조사한 결과 거의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유일한 예외는 종이와 연필 시험에서 젊은이와 노인 표본의 성과를 비교 한 연구였습니다.

노년기의 장애

그 결과 노인들은 더 느린 것을 제외하고는 젊은 성인들만큼 잘 수행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노인들이 실수를 저질렀을 때 오류를 인식 할 수있는 능력이 손상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는 노인들이 자신의 결정을 어떻게 인식하는지,
특히 운전 능력을 판단하거나 얼마나 정기적으로 약물을 복용했다고 생각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자신의 성과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연구원은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오류를 고칠 수 없기 때문에 오류가 적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또는 바리스타의 경우 너무 부끄러워서 돌아가서 내 독감을 인정하고 배상을 제안할 수 있었지만 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치료법을 제시 할 수 있었지만,
당혹감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어떤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까?

다음 번에 수정을 위한 수정 조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이것은 숙박 시설의 한 종류입니다.

예방 전략에 집중

과학자들이 설명하듯이 치매나 경도 인지 장애를 경험하지 않은 사람들도 노화와 관련된 미묘한 인지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인지 변화는 노인의 일상 기능과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제 노인들이 공공 장소에서 천천히 그리고 조심스럽게 움직이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 그들은 불미스러운 사건,
재난이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행동이나 말을 잘못 해석할 때 의도하지 않은 당혹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바리스타에게 그녀가 은퇴 후 일해야 하는 것이 힘들 것이라고 말할 수 있었는데,
이는 내 입장에서 부적절한 발언이었습니다.

운 좋게도 나는 나에 대해 지혜를 가지고 있었고 그런 어리석은 말을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마리안 윌리엄슨 (Marianne Williamson)의 현명한 인용문을 생각 나게합니다 : 우리는 실수를 인정할 때 오는 수치심이나 당혹감을 피하고 싶기 때문에 종종 그림자를 보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의도하지 않은 당혹감은 특정 환경에서 현지 관습을 알지 못할 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교회 성가대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최근에 한 공연에서는 쓰리피스 수트를 입고 왔습니다.
불행하게도 이 교회의 규범은 '유대 관계'가 없었습니다.

내 목표는 이러한 순간을 반영하고 다음과 같이 설명한대로 내인지 능력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최종 단어

마지막으로,
의도하지 않은 당혹감의 순간을 헤쳐나가는 것은 특히 실수와 사고가 더 자주 발생할 수 있는 노년기에 참으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이러한 의도하지 않은 사건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런 순간들이 대중 앞에 펼쳐진다면 내 주변의 관객들이 삶 그 자체만큼이나 용서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위안을 찾는다.

이러한 예상치 못한 전환과 계속 씨름하면서 교훈은 분명합니다.
이 순간은 인생의 펼쳐지는 대본의 일부이며,
핵심은 은혜와 탄력성으로 그들을 포용하는 것입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