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키드먼, 카디 B, 릴 웨인이 발렌시아가를 로스앤젤레스에 초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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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콕 파크는 결코 같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밝은 토요일 오후, 발렌시아가는 일반적으로 부유한 헐리우드 가족들이 많이 찾는 조용하고 녹음이 우거진 동네의 폐쇄된 거리에서
2024년 프리폴 쇼를 열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참나무가 늘어선 넓은 거리에서 양말처럼 보이는 다양한 종류의 힐이 아스팔트를 따라 질주하며 스트리트 스타일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몇 년 후, 새로운 세대의 아이들이 2023년처럼 옷을 입고 싶어할 때 그들은 어떤 종류의 물건을 보게 될까요? 이 요약이 그들에게 겸손한 지침이 되기를 바랍니다. 트렌드의 종말이 지나치게 과장된 것은 사실이지만, 대신 마이크로트렌드의 부상으로 인해 보다 구체적인 패션 트렌드를 정확히 찾아내는 것이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더 어렵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여기에 소개된 물체는 본질적으로 뒤죽박죽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 시점에서 우리 자신에 대해 뭔가를 말해줍니다(우리 삶은 혼돈에 의해 인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통로
곧 개관할 의상 연구소의 전시 “ 여성 옷을 입은 여성 ”은 성 정체성을 조직 원칙 중 하나로 삼았을지 모르지만, 이 전시의 성공은 그것이 타자적이지 않다는 점이다. 대신, 그것은 역사 전반에 걸쳐 서로 다른 디자이너들 사이의 점들을 연결하는 동시에 The Met의 자체 소장품과 연결합니다. 개체의 절반(놀라운 숫자)은 이전에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Karen Van Godtsenhoven과 함께 쇼를 조직한 의상 연구소의 부큐레이터 Mellissa Huber는 "우리는 종종 우리가 놓치고 있는 것을 찾고 있지만 여기에 이미 있는 것과 간과된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독립 큐레이터이자 CI 졸업생입니다. 눈에 잘 띄는 곳에 숨어 있다는 조건은 패션계에서 여성의 더 큰 경험을 설명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