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론이 가는 대로 세상도 간다

Tesla CEO Elon Musk가 Tesla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Cybertruck을 소개하고 있습니다.<BR>

엘론 머스크와 테슬라의 사이버트럭.|링고 HW 치우/AP

자칭 미래의 주인공인 엘론 머스크(Elon Musk)는힘든 2024년을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머스크의 허세와 자존심을 무시하더라도,
그의 관심사의 순전히 다양성은 그에게 다른 어떤 개인도 차지하지 않는 방식으로 미래에 대한 대화에서 역할을 제공합니다.
우주 비행에서 디지털 통신에 이르기까지 회사가 구축하는 기술에 대한 그의 극단적인 개인적 통제로 인해 발생하는
기술 거버넌스에 대한 까다로운 질문은잘 정립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머스크의 기술 제국의 폭과 개인화의 결합은 이를 처리해야 하는 정부뿐만 아니라 그 사람 자신에게도 도전이 됩니다.

머스크가 자신의 포트폴리오 부담으로 무너지는 해가 될까요?

분명히 알 방법이 없으며 트위터와 테슬라 주변의 끝없는 무덤 춤은 지금까지 회의론자들에게 그다지 잘 드러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24년은 여러 가지 이유로 쉽지 않을 것입니다.

머스크의 공개적인 개인적 변덕과 정치적 신념에 가장 큰 동기를 부여받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
인 X(née Twitter)부터 시작해 사업별로 살펴보겠습니다.이 회사는 비공개 기업이고 더 이상 공개 주가를 갖고 있지 않지만 Fidelity Investments가 새해 직전에 게시한증권 서류에 따르면 회사는 플랫폼을 포함하는 X Holdings Corp.의 주식 가치가 2022년 10월
머스크의 인수 이후 무려 71.5%가 증가했습니다.

이는 주로
머스크의 음모 정치
에 의해 주도된
대규모 광고주 이탈을포함하여 2023년 동안 회사에 대한 나쁜 재무 소식의 행렬에 따른 것입니다.


머스크가 자신이 좋아하는 선동적인 문화 전쟁 문제를
끌어낼 미국과 전 세계 선거가 다가오는 해를 고려할 때 이러한 혼란 중 어느 것도 진정될 것 같지 않습니다.X가 직면한 재정적인 어려움(매각 전부터 경제적으로 가장 탄탄한 기술 회사는 아니었음)으로 인해 일부 관찰자들은
머스크가
플랫폼에 대한
다른 구매자를 찾으려고 시도 할지 여부를 추측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머스크의 자존심에 타격을 주겠지
만,
적어도 달 착륙 이후 가장 중요하고 자금이 풍부한 우주 여행 노력을 포함하는 부담을 덜어줄 것입니다.


SpaceX는 머스크를 비판하는 편지를 유포한직원 8명을 불법적으로 해고한 혐의로 전국노동관계위원회가 회사를 고소했다는어제 보도를 시작으로 자체적인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는2023년 8월 법무부가 제기한채용 관행에 대한 소송 (그러나이후 차단됨),
급여에 있어서의 성별 및 인종 차별에 대한
캘리포니아 집단 소송,
그리고
성희롱에 대한 빈번한 비난 과여성에 대한 전반적인 적대적인 직장에 따른 것 입니다.
회사. 
동시에SpaceX 부사장의 공개 발언에 대한최근 보고서 에 따르면 SpaceX는 올해 2.8일마다 한 번씩 기록적인 수의 우주 임무를 시작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머스크의 궤도 야망의 전부도 아닙니다.

그의독보적인 위성 인터넷회사인Starlink 는 점점 더 급속한 확장과 정치적 뜨거운 물이라는 동일한 핵심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머스크에게 골칫거리임을 입증한 스타링크의 가장 주목할만한 사례는 작년에 그의 전기 작가인 월터 아이작슨이 머스크가 그것이 어디에 어떻게 배포되는지에 대해 개인 통제의 정확한 수준을밝혔을때였 습니다.
특히 그가 우크라이나를 허용하지 않는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두드러졌습니다.
러시아 군함에 대한 계획된 공격에 사용하기 위해. 
머스크는 또한 유혈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에 어색하게 개입하기도 했습니다.

그는지난 10월Starlink가 "가자지구에 있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구호 단체에 대한 연결"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약속했고,
이로 인해 이스라엘 통신부 장관 Shlomo Karhi는
회사와의
"모든 관계를 끊겠다"고 위협했습니다.


(머스크는 나중에이스라엘의 승인이 있어야만가자지구에서 활동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스타링크가 글로벌 분쟁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2024년가이아나,
미얀마 및 기타 지역
에서 폭발할 위협이 커지면서 이 사업은 더욱 정치적,
물리적으로 직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험.

그리고 전쟁과 평화에 대한 질문은 제쳐두고,

머스크의 국내 산업 사업의 일상적인 문제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머스크의 테슬라뿐만 아니라전체 미국 전기 자동차 인프라는이번 주 바이든 행정부가 EV 구매자에 대한대규모 세금 공제를 거부하는새로운 배터리 규정을 시행함에 따라 타격을 입었습니다 .게다가지난주 Palo Alto에서 발생한첫 번째 Cybertruck 충돌 은 모든 자동차에 있어서 불가피하지만 공상 과학 장갑차처럼 보이도록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트럭에 의해 수행되면 확실히 더 많은 조사를 불러일으킵니다.

아,
또한:
Fortune잡지는최근7년 동안 Musk의Boring Company가운영 중인 터널을 2.4마일만 시추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최근 가격 인하 이후 Tesla 판매가 급등했고
머스크가 어제 치명적인 Tesla 충돌에 대한
소송에서 개인적으로 면직하라는입찰을 물리쳤기때문에 이것이 모두 나쁜 소식은 아닙니다 .그러나
머스크가 이러한 사업에 휘두르는 극단적인 수준의 개인 투자와 통제는 사용자와 창작자 모두에게 마찬가지로 극도의 불안정성을 초래합니다.

머스크가 2024년에 가듯이 그가 구축하려는 세상도 어느 정도 그럴 것입니다.
이로 인해 현재 진행 중인 연속극에서 외면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집니다.

비트코인 부스터들은 규제 수용에 있어 획기적인 발전이임박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

POLITICO의Morning Money는 오늘증권거래위원회가 미국인들이 비트코인에 쉽게 투자할 수 있게 해주는 뮤추얼 펀드와 유사한 메커니즘인 최초의 비트코인 ​​ETF,
즉 상장지수펀드를 승인할 것이라는 암호화폐 업계의 광범위한 낙관론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작년에 비트코인 ​​ETF 창설을 제안한회사인 Grayscale의 CEO인 Michael Sonnenshein은 "아마도 한 세대에 한 번씩 새로운 자산 클래스가 탄생할 것입니다"라고 말하면서SEC와 지속적인 법적 싸움을 벌였습니다.
“우리는 근본적으로 암호화폐가 한 세대에 한 번뿐인 기회 중 하나라고 믿습니다.

낙관론에도 불구하고 Morning Money는 암호화폐 회의론자들이 여전히 거래가 무산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보도합니다.
투자자 옹호자 Dennis Kelleher는 MM에게 승인이 전통적으로 암호화폐에 회의적인 SEC에 대한 "역사적 실수"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으며 규제 기관은 여전히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맞서 싸울 법적 도구가 있습니다.

성공하기에는 너무 복잡합니까?

잠재적으로 혁명적인 신에너지 프로젝트는심각한 회의론에 직면해 있습니다.

E&E News의 Corbin Hiar는이산화탄소 포집과 탄소 없는 전기 및 열의 꾸준한 흐름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종류의 원자로를 결합하려는와이오밍주의 노력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

에너지부는 정보자유법 요청에 따라 와이오밍 지역 직접 공기 포집 허브에 대한 초기 개념에 대한 세부 정보를 E&E News에 공개했습니다.
8월에 DOE는 허브 계획에 대한 엔지니어링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자금 매칭에 1,
000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지원하는 CarbonCapture 스타트업의 제안을 선택했습니다.

해당 제안에는 공기에서 뽑아낸 이산화탄소를 제트 연료로 전환하고,
철도 차량을 이용해 포집된 탄소를 와이오밍 전역으로 운송하고,
블록체인 원장 기술을 사용해 탄소 제거를 검증하는 시설이 포함됐다고 문서는 밝혔다.

그러나 일부 전문가들은 이러한 새로운 기술의 결합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너무 많은 혼란을 초래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American University의 탄소 제거 법률 및 정책 연구소의 공동 책임자인 Wil Burns는 Corbin에게 “복잡성에 합병증을 더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복잡한 신기술로 시작했고 이제는 전환 중인 기술을 포함해 또 다른 복잡한 기술을 결합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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