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e Poly가 자신의 이미지를 통해 오늘날의 우크라이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Julie Poly가 자신의 이미지를 통해 오늘날의 우크라이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클라우디아 푸게티 · 3일 전 · 사진술

Yulia Polyashchenko라고도 알려진 Julie Poly는 Lugansk 지역의 Stakhanov에서 태어나 현재 키예프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의 스타일은 사회 다큐멘터리 작가인 보리스 미하일로프 
(Boris Mikhailov) 의 프로젝트 와 하르키우 사진 학교(Kharkiv School of Photography)에서의 교육에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강력한 보도 스타일과 스튜디오 사진에 대한 열정을 결합함으로써 Julie는 강력하고 잘 선별된 이미지를 제공하는 개인적인 내러티브 스타일을 찾았습니다.
 
그의 장면은 우크라이나의 전형적인 일상생활의 
문화적, 시각적 코드를 해석합니다.
 
특히 에로티시즘, 패션, 새로운 뷰티 모델 등을 주제로 제안된다.

작가는 "세상적인 것, 일상적인 사건, 친구들의 인생 이야기와 자신의 경험"에서 끊임없이 영감을 받는다고 여러 번 밝혔습니다.
 
거의 기괴한 이미지를 통해 Julie는 자신이 사는 나라의 생활 방식을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전달합니다.


Julie Poly가 자신의 이미지를 통해 오늘날의 우크라이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방계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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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ie Poly가 자신의 이미지를 통해 오늘날의 우크라이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방계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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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ie Poly가 자신의 이미지를 통해 오늘날의 우크라이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방계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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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ie Poly가 자신의 이미지를 통해 오늘날의 우크라이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방계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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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례 및 크레딧 Julie Poly

설계 · 2일 전

네 여동생은 성벽 위에 있다

네 여동생은 성벽 위에 있다

사진술 · 1 일 전

Martina Sarritzu의 청소년기는 모두의 청소년기입니다

Martina Sarritzu의 청소년기는 모두의 청소년기입니다

미술 · 1 일 전

Jack Kenyon은 항상 기괴한 요소를 찾습니다.

Collater.al 기여자 · 2일 전 · 사진술

영국의 젊은 사진작가 Jack Kenyon 은 마틴 파(Martin Parr) 의 작품에 시선을 고정시키면서 사회의 가장 기괴한 측면을 기록합니다.
 
고양이 미용 전시회부터 거대한 야채 까지 , 무도회와 휴일도 모두 영국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Kenyon이 사용하는 포화된 색상과 세트 조명은 아이러니하게도 항상 모퉁이에 있는 영국의 기이함을 강조합니다.
 
Kenyon과 마스터 Parr의 차이점은 포즈를 취한 인물 사진부터 덜 본능적인 구성까지 이미지를 신중하게 구성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Cat Fancy 관리위원회가 조직하고 향후 모든 제작을 가능하게 한 고양이 쇼인 Supreme Cat Show의 모든 기이함을 문서화한 Cat Worship 프로젝트 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


영국인들은 고양이를 좋아해요

고양이 쇼에서는 일반적으로 모든 동물 쇼에서 사치가 빠질 수 없습니다.
 
Jack Kenyon 의 사진 프로젝트 인 
Cat Worship은 인간과 애완동물(이 경우에는 고양이)과의 독특한 관계를 탐구하며 모두 영국적인 느낌을 줍니다.
 
«2019년에 처음으로 슈프림 캣쇼(Supreme Cat Show)를 관람했습니다.
 
나는 충동적으로 그곳으로 가서 기발한 우리와 완벽하게 머리 장식을 한 고양이들을 포착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 강한 조명을 사용하면 이미지에 유머가 가미되어 많은 후속 프로젝트의 궤적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라고 Kenyon은 2023년에 두 번째 촬영 세션을 위해 돌아오기로 결정했다고 말합니다.


“전시회는 내가 기억하는 것과 똑같았습니다.
”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이번에만 그 장소는 우리의 새로운 왕과 그의 가족 보석의 판지 컷아웃으로 가득 차 있었고 많은 고양이 우리에 고정되어 있었습니다.
 
상황은 초현실적이었고, 이는 우리가 이 당당한 생물에 대한 지속적인 매력을 입증하는 진정한 증거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Kenyon의 독특한 시선은 항상 일상생활의 부조리 함으로 표시됩니다 .


의례 잭 케년

네 여동생은 성벽 위에 있다

Collater.al 기여자 · 1 일 전 · 사진술

예술가 Veronica Barbato (1981, Caserta) 는 "내 평생 각인될 매우 강한 기억 두 가지가 있습니다.
 
유독한 냄새와 담배로 탄 매트리스"라고 말합니다.
 
이 몇 마디 말로 그는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Your sister 프로젝트 의 시나리오를 설명합니다 . 당신의 여동생은 마약 중독 이후 불과 23세의 나이에 스스로 목숨을 끊은 베로니카의 여동생 메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극도의 섬세함으로 바르바토는 죽음의 잔인함과 고통 속에서 마리아에게 존엄성과 기억을 선사할 수 있는 영원한 측면을 추구합니다.
 
이제 메리는 더 이상 아무 것도 아닌 존재가 아니라 많은 이들의 자매입니다 "라고 베로니카는 말합니다.
 
사실 이 프로젝트는 
거리에서 탄생했고 항상 그곳에서 전시되어 왔습니다.
 
«저는 Mary를 아이콘으로 만들기 위해 광고판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인식을 정의하는 데 있어 예술의 근본적인 역할을 증언합니다.
 
끊임없이 움직이는 사진전."


Veronica Barbato의 작업은 콜라주, 사진 및 시각 예술의 만남에서 비롯됩니다 편지, 사진, 문서로 이루어진 기억은 환각 효과를 언급하는 밝은 색상과 마약의 거짓 환상을 묘사하는 반짝이를 추가하는 작가의 손에 의해 조작됩니다.
 
바르바토가 요약하는 것은 무장투쟁과 헤로인이 특징인 
80 년대이다 . 마리아가 한 세대의 잃어버린 자매 가 될 수 있도록 .


Veronica Barbato  (1981, Caserta)는 루가노에 거주하는 나폴리 예술가입니다.
 
그녀는 공연적인 측면을 제공하는 연극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예술의 또 다른 기본 구성 요소는 현대 무용으로, 이는 그의 연구를 공연과 예술의 결합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볼로냐의 Spazio Labó에서 Mustafa Sabbagh와 함께 사진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의례 및 저작권 베로니카 바르바토

예술가 초상화: 샤이데거가 달리, 에른스트, 자코메티 등을 직접 만나다

조르지아 마사리 · 4일 전 · 사진술

MASI Lugano 전시 시즌은 예술가들의 친구이자 Magnum Photo 의 협력자인 사진작가 Ernst Scheidegger 에 대한 헌사로 시작됩니다 파리 아방가르드 예술계를 자주 방문하는 샤이데거는 그의 절친한 친구인 알베르토 자코메티(Alberto Giacometti)를 비롯하여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í), 막스 에른스트( Max Ernst) , 한스 아르프(Hans Arp), 막스 빌(Max Bill) 등 예술가들의 초상화로 유명합니다.
 
이 전시회는 토비아 베졸라( Tobia Bezzola)와 타이세 그란디 벤츄리(Taisse Grandi Venturi)가 큐레이팅한 전시회 제목에 명시된 바와 같이 샤이데거의 사진 " 대면 "을 그가 자주 방문하고 포토저널리스트 수준으로 묘사한 20세기 예술의 주인공들의 작품과 함께 전시합니다.
전시는 두 개의 핵 으로 구성된다 사진작가에게 전적으로 헌정된 첫 번째 사진은 그의 아카이브에서 선택하여 처음부터 인쇄한 미공개 사진 모음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는 그의 유명한 예술가 초상화를 자신의 작품과 대화하는 것입니다.
 



에른스트 샤이데거, 서커스 텐트 밖에서 베이스 튜바를 들고 있는 여인, ca. 1949 © Stiftung Ernst Scheiddeger-Archiv, 취리히

두 전시회의 중심을 연결하는 사람은 Alberto Giacometti 입니다 . "Ernst의 가장 반복되는 롤모델이자 그의 절친한 친구"입니다.
큐레이터 Taisse Grandi Venturi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50년대와 60년대." 
대중을 전시회로 환영하는 것은 바로 자코메티의 목소리이며 , 이는 샤이데거가 예술가의 아틀리에에서 제작한 창작 과정을 기록한 다큐멘터리 영화에서 나온 것입니다.
 



에른스트 샤이데거, 알베르토 자코메티가 파리 스튜디오에서 야나이하라 이사쿠를 그리는 모습, 1959 © Stiftung Ernst Scheiddeger-Archiv, Zurich; © 후임 Alberto Giacometti / 2024, ProLitteris, 취리히

“샤이데거 취리히 출신의 젊은 사진작가가 있는데, 그는 몇 년 전에 여기 우리 집 아틀리에 등의 조각품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지금 그는 소책자를 준비하고 있는데 취리히 출신의 젊은 출판사가 그것을 출판하고 있습니다.
 
레이아웃을 본 책은 매우 아름다웠고 [Scheidegger]가 모든 것을 쏟아 부었기 때문에 꼭 출판되기를 바랍니다.
 
약간은 보도와 비슷하지만 정말 특별해요."

– 알베르토 자코메티가 피에르 마티스에게 보낸 편지, 1957년 5월 11일

에른스트 샤이데거는 누구인가? 

스위스 태생인 에른스트 샤이데거(Ernst Scheidegger, 1923 – 2016)는 다양한 예술가였습니다.
 
화가, 그래픽 디자이너, 편집자, 감독, 출판사, 갤러리 소유자이지만 무엇보다 사진가입니다.
 
그는 
취리히의 Kunstgewerbeschule 에서 훈련했고, 그곳에서 나중에 그의 좋은 친구가 될 Max Bill 의 강좌에 참석했지만 , 1949년 그를 파리로 데려간 것은 Werner Bischof 와의 작업이었습니다.
여기서 그는 Giacometti를 다시 만났고 꾸준히 자주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방가르드 예술가 들의 아틀리에 몇 년 후 그는 매그넘 포토(Magnum Photo)에 사진 기자로 고용되었지만 1956년 두 창립자 Bischof와 Capa의 비극적인 죽음 으로 큰 충격을 받은 Ernst는 활동을 포기하고 울름에 있는 Hochesschule für Gestaltung의 교수직을 수락했습니다.
 
이 시점부터 그의 젊은 연구를 언급하면서 그의 언어 변화는 사진 외에도 그래픽 개념, 전시회 및 서적 기획, 영화 및 다큐멘터리도 포함합니다.
 
그는 나중에 자신의 출판사인 
Scheidegger & Spiess를 설립하여 여전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알베르토 자코메티, 에른스트 샤이데거 초상화, ca. 1959, 캔버스에 유채 © Succession Alberto Giacometti / 2024, ProLitteris, Zurich

초기 작품

가장 먼저 놀라운 것은 인간 에 대한 그의 관심이 분명하게 드러나는 미공개 사진이고 , 그다음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과 대화를 나누고 있는 20세기 미술사에 한 획을 그은 예술가들의 얼굴입니다 . 이 첫 번째 작품에서 Ernst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 있습니다.
 
강한 빛과 그림자의 대비는 그의 사진의 대상, 행인, 사진작가가 취재 여행과 다음 여행 사이에 지나다니는 장소의 주민들을 포괄합니다.
 
다큐멘터리적 관점을 통해 에른스트는 
여전히 전쟁으로 황폐화되었지만 재탄생을 갈망하는 사회를 불멸화합니다.
 
« 
종종 거친 필름 그레인, 강한 대비 상황, 불분명하거나 흐릿한 가장자리 , 대담한 노출 부족 및 노출, 왜곡된 관점 및 잘린 모티프는 수년 동안 배운 모든 것을 처음으로 잊어버리기로 결정한 젊은 사진가를 보여줍니다.
훈련'에 대해 큐레이터 토비아 베졸라(Tobia Bezzola)의 글에서 ' 
그가 우리에게 보여주는 세상은 결코 밝지 않지만 , 그런 일이 일어나면 그 빛은 즉시 눈이 부시게 된다.
 
가혹한 특징을 지닌 이 모티프 레퍼토리에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사진 및 영화적 신현실주의의 많은 고전적인 주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서커스의 예술가와 광대의 얼굴에 비치는 무대 조명의 눈부심, 박람회의 값싼 감정과 오락 공원, 남유럽의 거리를 활기차게 하는 떠들썩한 대중생활, 거리의 아이들, 구세군, 축제, 노동자 시위. 
사진 산책가 의 조용한 관찰 속에서 일상의 현실은 시적 힌트와 강력한 사회적 강조로 포착됩니다.
"



에른스트 샤이데거, 남부 이탈리아의 아이들, ca. 1948년, © Stiftung Ernst Scheiddeger-Archiv, 취리히

예술가 초상화

Hans Arp, Max Bill, Serge Brignoni부터 Marc Chagall, Salvador Dalí, Max Ernst, Oskar Kokoschka뿐만 아니라 Le Corbusier, Fernand Léger, Verena Loewensberg, Joan Miró, Henry Moore, Sophie Taeuber-Arp 등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Ernst Scheidegger는 파리 현장에서 대부분의 예술가들의 사진을 찍습니다 . 그의 초상화는 거의 항상 의뢰를 받아 잡지와 그림책에 출판됩니다.
가장 활동적인 고객 중 하나는 파리 갤러리 Maeght입니다.
 
Scheidegger의 사진은 결코 "광택"이 없으며, 작업 중인 아티스트의 스튜디오 내부 상황은 항상 매우 현실적입니다.
 
"에른스트 샤이데거가 20세기 후반 예술가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 내러티브는 궁극적으로 주인공의 모험을 공유하고 그 이미지를 공동 작업의 일부로 느낀 한 남자의 작품입니다.
"라고 Bezzola는 설명합니다.
이번 전시는 취리히 미술관이 대여한 그들의 작품과 대화를 나누는 수많은 낯선 사람들의 얼굴을 드러내며, 20세기의 역사를 만든 예술가들의 작업실 내부를 가까이서 친밀하게 들여다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에른스트 샤이데거, 한스 아르프, 파리 뫼동에 있는 그의 아뜰리에. 1956 © Stiftung Ernst Scheidegger-Archiv, 취리히; 2024, 프로리테리스, 취리히


Ernst Scheidegger Max Bill은 취리히 응용 예술 학교에서 형태 이론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1946 © Stiftung Ernst Scheidegger-Archiv, 취리히; 2024, 프로리테리스, 취리히


에른스트 샤이데거(Ernst Scheidegger), Max Bill의 첫 석고 버전에 Kontinuität 조각 설치 , 취리히, 1947 © Stiftung Ernst Scheidegger-Archiv, 취리히


에른스트 샤이데거, 프리츠 글라르너, 그의 파리 아틀리에 ca. 1955 © Stiftung Ernst Scheidegger-Archiv, 취리히; 2024, 프로리테리스, 취리히

일부 작품 전시 중



마크 샤갈 , Au-dessus de Paris 1968, 캔버스에 유채, Kunsthaus Zürich, 2017 © 2024, ProLitteris, Zurich


살바도르 달리, 라 투어 , 1936, 캔버스에 유채, 취리히 미술관, 2017 © 살바도르 달리, 갈라-살바도르 달리 재단 / 2024, 프로리터리스, 취리히

표지: Ernst Scheidegger, Salvador Dalí, 캘리포니아 Portlligat에 있는 그의 아틀리에. 1955 © Stiftung Ernst Scheidegger-Archiv, 취리히

전시회는 2024년 7월 21일까지 열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

로마 게토 시크

조르지아 마사리 · 1주 전 · 사진술

로마는 " 말로 표현할 수 없는 " 느낌이라고 수도 주민들은 말합니다.
 
사진작가 
Valentina De Santis 는 그것을 이미지로 묘사하려고 합니다.
 
Roma Ghetto Chic은 로마의 얼굴, 문신, 가장 감상적이고, 진실되고, 가장 고정관념이 있고, 가장 사랑받는 장소를 불멸의 장소로 만드는 그의 흑백 사진 프로젝트 입니다 . “로마인들은 로마에 관해 이야기할 때 눈이 빛나고 웃는 입술 사이로 목소리가 끊깁니다.
” 로마인으로서 로마인들이 도시에 대해 갖는 본능적인 관계를 잘 이해하고 있는 Valentina는 설명합니다.
 
“ 
그들 중 일부는 자신의 피부에 이러한 느낌을 표시하는 것이 필수적이었습니다 .” 이것이 바로 프로젝트의 초점이 로마를 기념하는 문신인 이유입니다.
 
로마 방언의 문구부터 상징적인 콜로세움까지 , De Santis가 취한 문신은 로마인의 소속감과 로마에 대한 친밀하고 본능적인 연결을 명확하게 번역합니다 . “오늘날 우리가 문신을 하는 이유는 역사적인 것과는 조금 달라졌습니다.
개인은 문신을 특정 부족에 속해 있음을 나타내거나 종교, 영성과의 친밀한 유대를 축하하는 표현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이 관행은 그리 멀지 않습니다.
" 이것이 바로 De Santis가 이 주제를 탐구하고 가장 상징적인 문신을 찾는 이유입니다.
 
«어떤 장소의 일부라고 느끼고 거기에 속한다는 것은 항상 집처럼 느낄 수 있는 기준점을 갖는 것과 같습니다.
 
로마는 단순한 도시가 아니라 그곳에 사는 모든 사람입니다 ."


예의 및 크레딧 Valentina De Sant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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