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엘라 스타크가 밀라노에 도착했습니다.


미카엘라 스타크가 밀라노에 도착했습니다.

안나 프라티니 · 1 일 전 · 스타일

예술, 디자인뿐만 아니라 레이스, 튤, 실크도 있습니다.
 
이것은 Sozzani 재단 과 공동으로 진행한 새로운 프로젝트인 "Michaela Stark's Panty Show" 를 통해 자신의 몸을 조작하고 신체 긍정성에 대해 계속해서 이야기하는 
Michaela Stark 의 상상력입니다 . 패션 위크 기간 동안 밀라노 주변에 매우 마른 모델들이 많은 것을 고려하면 분명히 합창단의 목소리가 나올 것입니다 . 이 모든 과정에서 Stark가 그의 파트너인 사진작가 Raga Muñecas 와 협력하여 디자인한 란제리 브랜드인 Panty 도 출시 되었습니다 .


오늘 2월 22일 , 미카엘라 스타크의 공연은 런던 Hackney Wick 에 있는 그녀의 방과 아틀리에 사이의 중간 공간에서 상연됩니다 1930년대 매우 특별한 인형으로 유명한 독일 예술가 한스 벨머(Hans Bellmer) 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 또한 모델 Yasmin El Yassini 는 Stark가 직접 옷을 입으며 동시에 사진 작가 Charlotte Rutherford가 모든 것을 촬영합니다.
 
New York Times 에 따르면 미카엘라 스타크의 작업이 실제적인 움직임을 예고하고 있는지, 아니면 패션계의 복잡한 파노라마 속에서 단순한 사이드쇼인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는 이탈리아 패션계의 거물들이 제쳐두었던 매우 진심 어린 주제를 확실히 전면에 내세운 것입니다 .

설계 · 3일 전
네 여동생은 성벽 위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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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술 · 1 일 전
Martina Sarritzu의 청소년기는 모두의 청소년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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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 · 2일 전

버닝스타(Burning Star)는 정욕에 관한 것입니다.

줄리아 파치아르디 · 15시간 전 · 미술

어떤 경우든 과장하면 결과가 따릅니다.
 
일반적으로 결코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2017년 개봉한 로맹 로랑 의 단편 < 버닝 스타 >의 주인공이 자신 의 욕망이라는 우주 에 떠 있는 자신을 발견한 경우이다 여성 신체의 일부는 잔해처럼 떠다니며 충돌하고 가두어 청년을 가두는데, 그 청년은 아름다운 여성에 의해서만 풀려나지만 그 여성은 그에게 최후의 일격을 가하게 된다.
 
섹슈얼리티와 육체적 욕망을 발견하기 위한 아이러니하고 
NSFW의 여정입니다.


 

그들의 이름 – 버닝스타, 섹슈얼리티를 발견하기 위한 NSFW 여정 |  방계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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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맹 로랑 의 다른 작품들

의례 로맹 로랑

예술과 디자인이 오염에 어떻게 대응하는가

조르지아 마사리 · 3일 전 · 예술 디자인 _

나는 걱정하지만 걱정하지 않습니다 ", Ferdinando Cotugno는 그의 이발사의 말을 인용하여 대기 오염 주제에 대한 Rivista Studio의 기사를 마무리하며 , 대기 오염에 대한 대다수의 태도를 솔직하고 진실한 방식으로 요약합니다.
문제. 
끔찍한 공기 질은 새해 초부터 뜨거운 주제였지만 지난 며칠 동안 특히 밀라노와 포 밸리 전역에서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 표시된 데이터는 놀랍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는 모든 사람이 
인포그래픽을 공유하는 것 같습니다 . 그 강렬한 보라색이 우리를 걱정하게 만든다.
특히 녹색과 파란색으로 물든 나머지 유럽 지역을 보면 런던이나 파리 같은 대도시에서도 상황은 안정적인 것 같다.
 
이는 나머지 유럽 국가 또는 세계가 우리보다 더 잘 행동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러한 실질적인 차이의 이유는 
지리적 구조 때문입니다 . 그러나 이것이 상황이 심각하고 해결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바꾸지는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만연한 불안은 상층부가 이해하지 못하는 아래로부터의 경각심을 강조합니다.
 
대기오염, 스모그, 미세먼지, 그리고 넓은 의미의 기후변화는 확실히 새로운 주제가 아닙니다.
 
일부는 체념으로, 일부는 무관심으로, 트렌드가 될 때만 드러나도록 하는 것은 수십 년 된 문제입니다 . 아마도 그것이 우리 눈앞에 던져졌기 때문일까요?


이런 의미에서 인포그래픽은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시각적 이미지는 눈에 보이지 않고 감지할 수 없는 것에서부터 유형적이고 분명한 것까지 
우리 안에 있는 문제에 대한 인식 메커니즘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관점에서 시각적인 측면이 기본이라면 예술보다 더 나은 사람이 이를 전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에 떠도는 그래픽과 더불어 예술도 이러한 맥락에 맞추려고 노력하지만 별 어려움이 없습니다.
 
웹을 검색해 보면 정말 의미 있는 프로젝트, 오히려 환경 문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프로젝트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몇 년 전, 인도의 작가이자 언론인, 인류학자인 
Amitav Ghosh는 The Great Blindness를  출판했습니다  기후변화와 상상할 수 없는 일들 , 현대 예술가들이 자연재해라는 주제를 다루는 데 어려움을 겪는 이유에 대해 질문합니다 우리는 최근 프라다 재단 베니스 본부에서 열린 모두가 날씨에 관해 이야기하는 전시회에서 첫 번째 답을 얻었습니다 . 큐레이터 디터 로엘스트라에테(Dieter Roelstraete)  는 예술계가 주제에 별로 관심을 두지 않는 것 같아  예술계를 제외하면 모두가 시간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주장한다 . 아니면 적어도 그래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Roelstraete는 과학 지식의 미적 강점과 현대 미 의 주인공을 활용하여 
과학과 예술 의 협력을 주장합니다 . 메타데이터 와 인포그래픽 의 힘이 다시 돌아옵니다.
 
“이번 전시는 예술에 그치지 않고 예술을 현대 사회의 사회정치적 부주의에 대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세대의 첫 번째 전시회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소중합니다.
새로운 
Don 증후군 t Look Up »은 Adam McKay 의 2021년 영화를 언급하며 Artribune의 Nicola Davide Angerame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이를 무시할 수 없는 형태를 설명하려는 예술과 과학의 공동 노력에 대해 언급합니다.
이유. 
이제 
문제가 형태를 갖추게 되었는데, 해결될 수 있습니까 ? 아니면 고개를 들지 마십시오에서와 같이 운석이 파괴될 때까지 지구에 충돌하도록 놔둘 것입니까?


아마도 이 마지막 질문에는 일률적인 대답이 있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많은 사람들이 조치를 취했습니다.
 
과학적이고 기록적인 관점을 지닌 예술이 한편으로는 메시지의 대변인이 되려고 한다면, 다른 한편으로는 
구체적인 방식으로 문제에 대응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바로 건축과 디자인입니다 . 이 세 번째 단락에서 우리는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희망을 주는 몇 가지 중요한 사례를 보고하면서 가능성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10% 이상이 건설 부문에서 발생한다고 생각하면, 밀라노 지역에 남아있는 
수직 숲을 언급하지 않고 진행 중인 발전의 사례로 삼을 수는 없습니다.
 
«이제 우리는 
도시가 CO2 배출량의 75%를 담당하면서 지구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도시에서 우리는 행동해야 합니다.
수직 숲의 건축가인 스테파노 보에리(Stefano Boeri) 는 작년 밀라노 디자인 위크 동안의 인터뷰 에서 우리에게 설명했습니다 « 대도시는 우리의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자연을 통합하고, 기존 자연을 보호하고, 숲의 수를 늘리는 기후 변화와 환경 문제에 대한 해결책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 
보에리가 제안하는 것은 최근 디자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실천, 즉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대체 재료를 찾는 실천 이다 . 과거에 우리는 이미 유리 섬유와 콘크리트를 대체하는 데 가장 적합한 생체 재료 중 하나인 균사체 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콘크리트는 가장 오염이 심한 물질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Netflix 다큐멘터리 Towards the Future를 언급하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 에피소드 10( The Skyscrapers )에서는 초고층 빌딩이 지구의 신진대사에 투입되는 살아있는 재료로 완전히 건설되어 생산량이 증가하는 미래 시나리오를 가정하고 있습니다.
 
산소를 공급하고 폐기물을 최소화합니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싱가포르

Towards the Future 에서 밀라노의 Bosco Verticale와 싱가포르의 Gardens by the Bay가 모두 언급된다면 우리의 아이디어를 더욱 명확하게 해주는 것은 Netflix에서도 역시 Abstract 의 세 번째 에피소드입니다 .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이스라엘계 미국인 디자이너이자 예술, 디자인, 생물학, 컴퓨터 과학 및 재료 공학을 결합한 것으로 알려진 전직 교수인 Neri Oxman 입니다.
 
Oxman은 자연과 인류 사이의 완전한 시너지 효과가 있는 미래를 상상한다는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MIT 미디어 랩의 다학문적 팀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의 목표는 실크 파빌리온(Silk Pavilion) 과 같이 “자연을 이용하고 자연에서 파생된 새로운 재료를 만드는 것”입니다 . 그것은 그녀가 디자인한 로봇이 비단 그물을 엮은 금속 구조물로, 로봇이 시작한 구조물이 완성될 때까지 전체를 덮는 " 생물학적 3D 프린터 " 역할을 하는 6,000개 이상의 누에가 존재하여 완성됩니다 .


디자인 분야에서 보고할 수 있는 많은 사례가 있지만 거리 예술은 작은 방식으로도 오염 방지에 기여합니다.
 
공기 중에 존재하는 미세먼지를 흡수할 수 있는 
스모그 방지 페인트를 생각해보자 . 유럽에서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Iena Cruz가 건설한 로마의 Ostiense 지역에 있으며 30 그루의 나무 숲과 같은 양의 스모그를 흡수합니다 . 밀라노에서는 코르소 가리발디(Corso Garibaldi)에 있는 Camilla Falsini의 2019년 오래된 벽화를 가져왔습니다.


무관심과 행동주의 . 우리의 생존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사회 정치적 태도를 특징짓는 동전의 양면입니다.
 
예술, 건축, 디자인은 환경주의적 흐름에 맞춰 대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려고 노력 
하지만 그것만으로 우리를 구할 수 있을까요?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단지 알고리즘이 결정할 때가 아니라 항상 그것을 기억하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우리 자신을 향한 이러한 비판적 경각심 속에서 우리는 영국 일러스트레이터 스티브 커츠( 
Steve Cutts) 의 단편 영화로 이 성찰을 마무리합니다 . 그는 원시적이고 직접적인 언어 로 인간의 손에 의해 환경이 파괴되는 모습을 탐구하며 아마도 우리가 행동하도록 촉구합니다.


Wekino, K-Design의 대변인이 되다

조르지아 마사리 · 4일 전 · 설계

스웨덴 디자인 박람회인 스톡홀름  가구&조명  박람회 가 막 끝났습니다 . 크게 놀라지도 않고, 서울을 기반으로 국제 디자인계에 진출하며 이른바 K-디자인(K-Design) 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국 브랜드 위키 노( Wekino) 의 새로운 모습을 눈여겨봤다 . 이제 모두가 알고 있듯이 최근 몇 년간 한국 문화는 음악부터 영화는 물론 에스테틱, 피부 관리까지 모든 면에서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디자인의 전환도 도래했습니다.
 
Wekino는 이를 지능적으로 수행하고 브랜드 변경 외에도 스톡홀름에 본사를 둔 Note Design Studio 와 협력을 시작합니다 . 한국 디자인을 국제무대에 접목시켜 하나의 기준점이 되고자 하는 의도다.
 
새로운 컬렉션을 위해 Wekino 는 필요한 신선함과 전통을 결합할 수 있는 새로운 작품을 의뢰할 의도로 6개의 소규모 신흥 디자인 스튜디오를 선택했습니다 . 프로젝트 이름은 위키노 위드(Wekino With) 로 디자이너는 모두 한국인이며 키워드는 병치(병치) 다 . 장인정신과 하이퍼모더니즘의 균형 잡힌 조합 . 아래에서는 선정된 6개의 스튜디오와 이들이 협업을 위해 제작한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스튜디오 페시(Studio Pesi)와 스타우트 의자 (Stout Chair)



스튜디오 워드와 이상한 카펫




스튜디오차차와 크로마 미러


스튜디오 군식과 살롱 테이블



쿠오듀오(Kuo Duo)와 릴 행거(Reel Hanger)와 북웜(Book Worm) 두 작품


이광호와 피루엣 선반 컬렉션

위키노 홈페이지 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카프리에서 카사 말라파르테(Casa Malaparte)를 발견해보세요

안나 프라티니 · 1주 전 · 설계

Jacquemus는 위치 측면에서 관심을 끌기 위한 탐구를 계속합니다.
 
먼저 니스 근처 Saint-Paul-de-Vence 에 위치한 갤러리 인 
Fondazione Maeght 에서 패션쇼를 한 다음 Casa Malaparte 에서 새로운 쇼를 발표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6월 10일 카프리 에서 예정된 리조트 컬렉션 발표를 기대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이 약속을 기다리는 동안 빌라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과 그 역사, 그리고 몇 가지 더 많은 호기심이 여기에 있습니다.


카사 말라파르테의 역사

6월 10일에 펼쳐지는 행사는 프랑스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기념하는 진정한 축하 행사 가 될 것입니다 . 카사 말라파르트(Casa Malaparte)는 수년간 잔혹한 건축물과 환경 문제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킨 위치에 대한 논쟁의 중심에 있어 분열적인 장소입니다.
 
장 뤽 고다르(Jean-Luc Godard)는 또한 불멸의 영화의 아이콘인 브리짓 바르도(Brigitte Bardot)가 등장하는 영화인 경멸( Contempt) 의 무대에 그녀를 선택했습니다 .

Casa Malaparte의 역사는 1937년 Capo Masullo 에서 시작됩니다 체루비노 감바델라(Cherubino Gambardella) 의 그림 에세이 에도 묘사된 대담한 건축을 구상한 사람은 모더니즘 건축가 아달베르토 리베라( Adalberto Libera) 이다 종종 카프리 근처를 공전하는 작가 Curzio Malaparte 는 작가와 같은 친구들 사이에서 Libera의 도움으로 자신만의 장소를 짓기로 결정했습니다.
 
보그(Vogue) 의 Francesca Faccani가 보도한 대로 그의 일기에 쓴 대로 "살아있고 미적인 자화상"을 만드는 것이 의도였습니다 그 결과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절벽 위에 세워진 건물에 지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광고 사이

그러나 Curzio Malaparte는 당시 도보로만 접근할 수 있었던 바로 그곳, Capo Masullo에 건축 허가를 어떻게 얻었습니까? 그리고 그것은 어떻게 일반적인 상상 속으로 들어갔는가? 첫 번째 질문에 대해 우리는 작가가 당시 외무장관인 갈레아초 치아노(Galeazzo Ciano)와의 우정 덕분에 건축 허가를 얻었다고 대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질문에 답하려면 영화 촬영법도 살펴봐야 합니다.
 
앞서 언급한 영화 < 
경멸> 뿐만 아니라 말라파르트 원작 소유자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릴리아나 카바니 의 영화 < 라 펠> 도 마찬가지다 . 2018년 부터 케이트 모스(Kate Moss) 와 제이미 보셰르(Jamie Bochert) 가 출연 한 이브 생 로랑 (Yves Saint Laurent) 의 광고와 같은 광고도 있는데, 이를 통해 우리는 현재 수년 동안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은 빌라를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세실리아 안드레아 카루소(Cecilia Andrea Caruso) 는 또한 그녀의 뉴스레터에서 자크무스(Jacquemus)는 - 여전히 독립적이고 대형 럭셔리 대기업의 역학과는 거리가 먼 - 말할 것이 점점 더 적어지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뛰어난 커뮤니케이터 인 Simone Porte Jacquemus가 종종 우리를 패션계에서 거의 또는 전혀 탐험하지 않은 매혹적인 장소로 데려간다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이 신비롭고 상징적인 장소를 얼마나 많이 볼 수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6월 10일만 기다리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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