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케이지 아들, 엄마 크리스티나 풀턴 폭행 혐의로 기소

웨스턴 코폴라-케이지와 크리스티나 풀턴

니콜라스 케이지(Nicolas Cage)의 아들 웨스턴 케이지(Weston Cage)가 그의 엄마 크리스티나 풀턴(Christina Fulton)을 때린 혐의로 기소됐다. 그녀는 눈이 멍들고 얼굴에 여러 개의 타박상을 입었다.

일요일, 소식통은 TMZ에 웨스턴이 4월 28일 풀턴의 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 발생한 사건과 관련하여 여주인과 관련된 배터리 보고서에서 용의자로 지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모자 듀오의 말다툼은 언어적 난투로 시작됐다가 빠르게 신체적으로 변했다고 한 소식통이 전했다.

내부자들은 일요일 아울렛에 웨스턴이 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 그의 엄마와 관련된 4월 28일 배터리 보고서의 용의자라고 말했습니다.와이어 이미지
두 사람은 신체적으로 변하기 전 말다툼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공식Christinafulton/인스타그램

응급구조대원들이 여배우의 집으로 호출됐지만 그녀는 병원으로 이송되지 않았다.

매체에 따르면 법 집행 기관은 이 사건이 중범죄로 간주될지 여부를 판단하고 있다.

그러나 경찰이 도착했을 때 웨스턴(33)은 이미 행방불명됐기 때문에 체포된 사람은 없었다.

현장에 구급대원이 출동했지만 병원으로 후송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게티 이미지를 통한 Ron Galella 컬렉션
웨스턴도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현장을 떠났습니다.게티 이미지

56세의 풀턴과 가까운 소식통에 따르면 그녀는 아들이 "감정적인 순간"을 겪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는 요청을 받고 아들을 위로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TMZ가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풀턴은 싸움 혐의를 부인하고 개인 정보 보호를 요청했다고 매체는 전했습니다.

일요일 풀턴은 얼굴 전체에 멍이 든 채 주차 미터기에서 사진을 찍었고, 이 매체가 입수한 스냅 사진은 공개됐다.

이 사건은 현재 중범죄로 조사되고 있다.웨스턴케이지코폴라/인스타그램
소식통은 TMZ에 풀턴이 처음에는 문제가 있는 문제에 대해 아들을 위로하기 위해 아들을 만났다고 말했습니다.공식Christinafulton/인스타그램

눈 밑의 멍이 많이 눈에 띄는 반면, 뺨과 이마에는 노란색 자국이 희미해지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Fulton과 Nicolas의 담당자는 즉시 논평을 할 수 없었습니다.

Fulton과 Weston은 가장 최근에 Fulton과 Nicolas가 Weston의 쌍둥이 딸을 만나는 것을 막기 위해 $100,000를 횡령하고 "사기 금지 명령"을 제출한 혐의로 그의 소원한 아내 Hila Arounian을 고소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

일요일에 그녀는 얼굴에 멍든 눈을 포함하여 여러 개의 타박상을 입은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필름매직
TMZ는 풀턴이 자신의 아들과의 싸움이 있었다는 사실을 부인했다고 들었습니다.공식Christinafulton/인스타그램
어떻게 생각하나요? 댓글 달기. 

그들은 별도의 신청을 제출했지만, 풀턴이 제기한 2023년 11월 소송에서는 2018년 웨스턴과 결혼한 아루니안이 웨스턴을 "정서적으로 학대"하고 조종하여 가족과 멀어질 정도로 행동했다고 주장했습니다.

Weston은 소송에서 Arounian이 "정신 건강 문제"에서 회복하는 동안 자신을 "이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아루니안은 당시 논평을 거부했다.

전 부부는 사이레스(Cyress)와 베니스(Venice)라는 딸을 두고 있다. 그는 또한 이전 관계에서 Lucian과 Sorin의 아버지이기도합니다.

정렬 기준

ExNYer

직선적이고 좁은 선을 걷는 연예인 아이들은 몇 명이나 될까요? 유명하고 부유한 집안에서 자란다는 것은 거의 저주에 가깝습니다. 아이들이 상처 없이 도망가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LUv

아이들은 부모를 때려서 트라우마를 입는다? 부모가 자녀에게 때리는 것이 얼마나 충격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이들은 절대로 부모에게 손을 들어서는 안 됩니다.

EMK

그건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피터 르

나이든 어머니는 괴물이지만 나는 결코 선을 넘지 않을 것입니다.

LUv

침묵은 동의입니다. 다 괜찮을거야.

리사 호바김

요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실히 Cindy Lauper의 아들이 이제 Nicholas Cage의 아들을 먼저 잡는 것입니다. 둘 다 확실히 위층에 있지 않습니다. 다음은 누구일까요?

안나바나나

내 아이가 나를 때리면 인생이 끝날 것입니다. 그게 다야. 여기와 나와 함께 그들의 삶의 끝은 영원히.

안젤라 데이비스

������������������������������������������������내가 너를 데려왔으니 이제 너를 꺼내는 중이야.

크리스토퍼 타이게

거기에 부딪히는 모든 아이는 어리든 나이든 엄마가 Kristi Noem의 개가 되어야 합니다.

토니 다임스

은쟁반에 모든 것을 건네받은 또 다른 네포베이비는 충돌하고 불타버릴 준비를 하고 있는데.. 아무도 그것이 오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수잔 제이콥스

아무리 말해도 혼란스럽습니다.모든 것을 건네주고 아무것도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LUv

수업은 전체적으로 풍부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길을 선택합니다. 예외는 없습니다 ������

낸시 긴즈버그

정확히. 그 자격과 나르시시즘에 추가하십시오.

Lasso_Of_Truth

와, 정말 부끄러운 일이네요. 어른이 엄마를 때리는 건 얼마나 비열한 일인가. 크리스티나는 아마도 자신이 그를 키운 방식을 후회할 것입니다.

셰릴

그에게도 아버지가 계셨다

답글 개 더 보기

하나의 세계

마침 어버이날이 딱 맞춰서였던 것 같아요.

안젤라 데이비스

내 아이가 나를 때렸으면 좋겠다. 오늘의 속보가 될 것입니다. 엄마가 아이를 내려놓고..

코니 JRT

맞아요 언니!!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엄마가 데리러 올 거야! 정신 차려! 한쪽 눈을 뜨고 자!"라고 경고하곤 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처키 쓰리

그가 그녀의 입술에도 하나를 떨어뜨린 것 같습니다.

델레트 지겔만-잭슨

누가 그런 일을 하나요?

엄마

그는 불안해 보인다.

USAF, 은퇴

그녀는 Nic의 전 부인이므로 그는 무화과를주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가 관심을 갖는다면 ... Nic Cage가 나에게 화를내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자신을 붙잡을 수 있지만 그는 와일드 카드이고 조금 이상합니다. 좋아, 그 사람 꽤 이상해. 그는 매우 이상합니다.

내 아이들은 결코 나를 때리거나 시도조차 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이유를 말한 적이 없으며 "그래? 우리는...

크릭서스

Nick Jr는 부풀어 오른 원형질 주머니이며 매우 높아 보입니다.  

윙 링

나쁜 웨스턴! 나쁜!!!

더 이상 햄버거를 먹지 마세요!!!

나의 상사

아이에게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유명하거나 매우 부유한 부모를 갖는 것입니다.

최신 스프레드

엄마는 수업이 없어요. 아이는 배우고 엄마가 된다.

TP

정신 건강 문제? 그는 명의 여성과 부유하고 유명한 아버지 사이에서 명의 자녀를 두었습니다. 그것을 극복하고 함께 당겨보세요.  

패시

다 큰 남자가 자기 엄마를 어떻게 때리나요!?

낸시 긴즈버그

미친 눈을 가진 불쌍한 작은 부자 아이. 놀랄 일도 아니다

CMC

나는 그것이 정맥에 흐르는 것 같아요! 니콜라스는 학대 행위로 여러 번 체포되었습니다.

스투 파다소

"제가 보기에는 사람은 누구나 가끔 맞을 때가 있어요. .:

헨리 힐

빅보퍼

우리 아이들 중 누군가가 우리 엄마를 만졌다면, 우리 아버지는 그 아이를 발로 찼을 것입니다. 다른 아이들 중 한 명이 먼저 하지 않는 이상 말이죠.

크리스틴 킹

그의 눈은 공허해 보인다

크리스토퍼 타이게

새장에 새장을 넣고 열쇠는 버리세요 ������

거짓말이 아닌 진실

글쎄, 그는 니콜라스 케이지의 아들이므로 놀랄 일도 아닙니다. 니콜라스는 자신만의 악마를 가지고 있으므로 그의 아들도 악마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꿈을 이루세요

닉 케이지 에 있는 모든 사람이 코폴라의 삶을 망가뜨린 걸까요?

그 사람은 가는 곳마다 나쁜 업장만 남깁니다.

USAF, 은퇴

 minutes ago

내가하지 희망. 그는 코폴라이고 훌륭한 배우입니다. "Peggy Sue Got Married", "Raising Arizona", "Moonstruck", "Matchstick Men" 및 "Con Air"와 같은 작은 역할 외 약 개 작품이 있습니다. 그는 꽤 괜찮은 이력서를 갖고 있지만 말론 브란도와 같은 다른 사람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

너무 쉽습니다 ...

지미룰스!!!

뭐? 나는 평생 동안 이 기사를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너무 자란 RICH SPOILED Thug가 이전 광팬 어머니를 때렸습니다. 내가 이 말을 제대로 이해한 걸까?

정말?

못생긴 막대기를 사용했다고 가정하면…

골 없음

 minutes ago

Weston은 배우 녹음 아티스트이며 종합 격투기 선수입니다. ft 아들이 엄마를 때리는 것은 확실히 정신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의 아버지가 이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궁금합니다.

마이크 지

그녀가 그럴 자격이 있는 일을 했는지 궁금해요???

KM

그 사람도 까마귀와 관련이 있나요?

코니 JRT

내 아들 중 한 명이 시도한다면... 나는 공 배트를 들고 새벽 시에 기어나와서 "다시 차 형제로!"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도 그에게 경고할 것이다! 망해라! 내 아이들은 절대 그럴 수 없어! 도덕성, 존중, 성실성이 부족합니다.

엘진제이

열매는 열매를 낳습니다. . .

전쟁의 개들

그 사람이 그렇게 잘 적응한 청년처럼 보이는 게 이상하네요....하하하하 아닙니다. 그 남자 사진을 보세요, 그는 정말 미친 것처럼 보입니다. 끔찍한 육아.

엄마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 멍도 없고, 멍든 눈도 없어

코니 JRT

하지만 엄마를 때리지 마세요!

델레트 지겔만-잭슨

이런!!! 나는 그 큰 소년에게 맞고 싶지 않습니다 !!!

Pt 스미스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나는 모델의 딸인 세일러에게 돌아갈 것이다.. 그녀는 내가 필요하다

폴 커시

죄책감이 드는.

매트 라우

네포소년 개 EOS.

고스트캐드

분 전

못생긴 막대기로?

C. 아브레우

싸이코는 엄마를 때리고 눈에 멍이 들게 만들었다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