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그린 팔콘, 둥지를 맹렬히 방어하며 조류 사진 대회 우승

Grab the Bull by the Horns by Jack Zhi, 미국. 2023년 올해의 조류 사진작가 및 금상 부문: 조류 행동.
종: 송골매 Falco peregrinus와 갈색 펠리컨 Pelecanus occidentalis.
위치: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
번식기 동안 암컷 송골매는 새끼를 맹렬히 보호하며 둥지 근처에 오는 모든 것을 공격합니다.
4년 동안 저는 그녀가 놀라운 속도와 민첩성으로 큰 갈색 펠리컨을 공격하는 이 희귀한 순간을 포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고속 추격으로 인해 긴 렌즈로 근접 촬영을 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송골매의 정밀함은 펠리컨의 머리를 공격할 때 놀라웠습니다.

새끼를 맹렬히 방어하는 암컷 송골매의 인상적인 사진이 2023년 올해의 조류 사진작가 대회에서 최고 수상작이 되었습니다.
20,000장이 넘는 사진 중에서 선택된 이 맹금류는 둥지에 너무 가까이 있는 갈색 펠리컨을 공격하여 미국 사진작가 
잭 지에게 올해의 조류 사진작가라는 타이틀을 안겨주었습니다.

4년 동안 저는 암컷 매가 믿을 수 없을 만큼 빠르고 민첩하게 큰 갈색 펠리컨을 공격하는 희귀한 광경을 포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Zhi가 공유합니다.
저는 이 이미지에서 펠리컨의 눈을 좋아합니다.
놀라고 두려워하는 표정이죠. 액션은 빠르게 진행되었고 눈 깜짝할 새에 끝났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 순간을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

지의 역동적인 이미지는 올해의 대회에 출품된 많은 뛰어난 사진 중 하나였으며, 이 대회는 성인을 위한 8개 부문과 특별 비디오, 포트폴리오, 보존상을 포함합니다.
젊은 사진 작가도 참여하도록 권장되며, 17세의 독일 사진 작가 
안톤 트렉슬러가 올해의 젊은 새 사진 작가라는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모든 수상 이미지는 새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선물이 되는 하드커버 커피테이블북에 실립니다.
올해의 컬렉션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23년 대회에서 가장 좋아하는 골드 및 실버 수상작을 확인하고 2024년 대회에 이미 제출물을 접수하고 있으니 참가 작품을 준비하세요.

2023년 올해의 조류 사진작가 대회 수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콰도르 정글의 잎 위에 앉아 있는 반짝이는 녹색 울새

스페인의 니콜라스 로이센스의 Glistening-Green. 금상 부문: 최우수 초상화.
종: Glistening-green Tanager Chlorochrysa phoenicotis.
위치: 에콰도르의 마쉬피 아마구사 보호구역.
열대 우림으로 모험을 떠나 희귀한 Glistening-green Tanager를 발견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몇 시간 동안 기다린 후, 완벽한 하트 모양의 잎 위에 있는 생생한 녹색 새를 보았습니다.
반짝이는 깃털은 눈부신 다양한 색상을 반사했습니다.
저는 모든 디테일을 포착했고, 무성한 정글 배경 속에서 이 마법 같은 순간에 감사했습니다.

성인 및 청소년 킹펭귄

“More Fish Please! by Levi Fitze, 스위스. 은상 부문: 코미디 버드.
종: 킹펭귄 Aptenodytes patagonicus.
위치: 손더스 섬, 포클랜드 제도(말비나스).
“킹펭귄을 관찰하다 보면, 그들의 행동이 때때로 인간의 행동과 비슷하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이 새끼 펭귄은 성난 어른 펭귄이 떠날 때까지 끊임없이 애원했습니다.
하지만 새끼 펭귄이 어른 펭귄보다 더 컸다는 사실은 전반적으로 좋은 양육 방식이라는 것을 시사합니다.

브램블링 말린 해바라기를 먹어라

폴란드의 마테우시 피에시아크(Mateusz Piesiak)가 그린 해바라기 낙원(Sunflower Paradise). 금상 부문: 환경 속의 새.
종: Brambling Fringilla montifringilla.
위치: 폴란드, 하부 실레시아.
홍수로 인해 해바라기 밭을 수확할 수 없었고, 그린핀치(Chloris chloris), 골드핀치(Carduelis carduelis), 브램블링(Brambling) 등 수천 마리의 새가 겨울에 그곳으로 몰려들었습니다.
화려한 깃털 덕분에 쉽게 표적이 되었지만, 먹이를 찾을 때는 주변 색상과 어우러져 포식자가 발견하기 어렵습니다.
눈과 말린 해바라기로 가린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브램블링 무리를 그들의 관점에서 촬영했고, 한 마리가 카메라 앞에 앉아 있었습니다.

보름달을 배경으로 한 유라시아 검은 새의 실루엣

Anton Trexler, 독일의 Blue Hour and Red Moon. 올해의 젊은 새 사진작가 및 금상 부문: 15-17세.
종: 유라시아 검은새 Turdus merula.
장소: 독일 마인츠.
한밤중에 노래하는 검은새. 푸른 분위기와 붉은 달. 일출 전에 일어나면 동물의 마법 같은 각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검은새는 가장 먼저 깨어나는 동물 중 하나입니다.

새끼들을 바라보는 두 마리의 황제펭귄

토마스 비자얀(Thomas Vijayan), 캐나다의 Parenting Goals
. 은상 부문: 최우수 인물 사진.
종: 황제펭귄 Aptenodytes forsteri.
위치: 남극.
이 사진을 찍기 전에, 저는 이 펭귄들을 관찰하며 이틀을 보냈고, 그들을 놀라게 하지 않기 위해 얼음 위에 평평히 누워 있었습니다.
새끼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다가 마침내 부모의 사랑이 담긴 감동적인 사진을 찍었습니다.
부드러운 눈 위를 하루에 8시간씩 트레킹해서 이 식민지에 도착했고, 심지어 펭귄 몇 마리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중국 심천의 철새

Xiaoke Wang, 중국의 Urban Paradise. 은상 부문: 도시 ​​조류.
종: 큰가마우지 Phalacrocorax carbo.
위치: 중국 선전.
10월부터 3월까지 선전은 10만 마리 이상의 철새가 겨울을 나는 곳입니다.
2022년 1월에는 수만 마리의 큰가마우지가 Talent Park 위를 날아다니는 모습이 발견되어 이 지역의 조류 다양성이 증가했습니다.

검부리벌새

스페인의 라파엘 아르마다(Rafael Armada)의 Flying Sword. 금상 부문: 비행하는 새.
종: 칼부리 벌새 Ensifera ensifera.
위치: 콜롬비아 보고타.
안데스 숲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칼부리 벌새는 크기에 비해 세계에서 가장 긴 부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긴 꽃술이 있는 꽃을 먹도록 적응된 이 새의 독특한 부리는 벌과 나비가 꽃꿀에 도달할 수 없어 이 식물을 수분하지 못하기 때문에 필수적인 수분 매개자가 됩니다.
이 사진은 자연 배경과 조명으로 새가 모이통에 접근하는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어린 사향오리가 어미 오리 입에서 떨어지는 물방울에 넋을 잃은 듯 보인다.<BR>

호주 제이슨 무어의 매혹적인 물방울. 골드 어워드 부문: 흑백.
종: 사향오리 Biziura lobata.
위치: 호주 퍼스.
어린 사향오리가 어미의 입에서 떨어지는 물방울에 매료된 듯합니다.
물론, 실제로는 어미의 부리에 있는 먹이에 관심이 있습니다.
색깔은 칙칙할 수 있지만, 아름다운 표정과 매혹적인 과시로 충분히 보상해줍니다.

입에 잉어를 물고 있는 보라색 왜가리

이탈리아의 Antonio Aguti가 찍은 No Way Out. 금상 부문: 코미디 조류 사진.
종: 자주색 왜가리 Ardea purpurea.
위치: 이탈리아, 키우시 호수.
자주색 왜가리는 이탈리아 반도의 호수 유역에 둥지를 틀고 주로 물고기를 잡아먹는 철새이지만, 쥐, 뱀, 두꺼비, 기타 동물도 잡아먹습니다.
이 사진에서 왜가리는 큰 붕어(Carassius carassius)를 잡아서 물고기를 옆으로 돌리려고 여러 번 시도한 후 탐욕스럽게 삼켰습니다.

20,000개가 넘는 사진이 콘테스트에 출품되었습니다.

몰타의 거북이 비둘기 사냥꾼

전쟁을 만들지 마라, Ewan Heath-Flynn, 영국. 금상 부문: 보존(단일
이미지).
종: 유럽산 바다거북 Streptopelia turtur.
위치: 몰타 남부.
몰타 사냥꾼이 섬의 귀중한 사냥감인 유럽산 바다거북을 합법적으로 사냥하고 당당히 서 있습니다.
유럽 연합 법률은 번식기에 바다거북 사냥을 금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중해 전역에서 매년 약 34만~87만 마리가 죽임을 당합니다.
여러 세대의 몰타인이 이 종을 철새로 사냥했으며, 일부는 계속해서 사냥하고 전통을 따릅니다.
2017년 몰타는 봄 사냥 금지령을 도입했고, 일부 사냥꾼은 '전통적인' 삶의 방식이 망가졌다고 느꼈습니다.
안타깝게도 2022년에 금지령이 해제되어 유럽산 바다거북을 다시 사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결정은 이 아름다운 새의 생존 가능성에 극적인 영향을 미치고 더욱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멸종으로 더욱 몰고 갈 수 있습니다.
BirdLife International과 그들의 파트너 BirdLife Malta는 모두 사냥을 비난합니다.

난간에 함께 앉아 있는 북극제비갈매기와 흰갈매기

스웨덴의 해리 세딘의 하이키 흰갈매기. 골드 어워드 부문: 12~14세.
종: 북극 흰갈매기 Sterna paradisaea와 흰갈매기 Sterna hirundo.
장소: 스웨덴, Örnsköldsvik.
Örnsköldsvik의 작은 만에서는 여름에 흰갈매기가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래서 흐린 날 오후에 저는 물가로 내려가 날고 있는 흰갈매기를 촬영하기로 했습니다.
그 대신, 저는 난간에 함께 앉아 있는 북극 흰갈매기와 흰갈매기를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몸의 흰색, 흐린 날씨, 물 속의 밝은 반사를 활용하여 두 흰갈매기의 하이키 이미지를 포착했습니다.

인도의 Verditer Flycatcher

인도의 Arko Saha가 찍은 Verditer Flycatcher. 골드 어워드 부문: 11세 이하.
종: Verditer Flycatcher Eumyias thalassinus.
위치: 인도 시킴주 펠링.
펠링은 인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언덕 휴양지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을 방문했을 때 많은 새를 관찰했습니다.
호텔 근처 정원에서 이 매우 화려한 새를 찍었습니다.
매우 생생한 파란색이 이 새를 매우 아름답게 만듭니다.

천사 동상 위의 큰 회색 올빼미

A Moment of Prayer by Arto Leppänen, Finland. Gold Award Category: Urban Birds.
Species: Great Grey Owl Strix nebulosa.
Location: Helsinki, Finland.
겨울철에 북부 핀란드의 올빼미는 눈이 적어 더 많은 음식을 찾을 수 있는 남부로 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Great Grey Owl은 들쥐가 많은 묘지를 사냥터로 선택했습니다.
사냥을 하는 동안 올빼미는 종종 묘비나 다른 구조물에 멈춰서 그 지역을 관찰했습니다.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저는 올빼미를 따라갔고 아름다운 천사상에 잠시 착륙하는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프랑스 클레망 코르네크의 그림자의 춤
. 금상 부문: 환경 속의 새.
종: 황제펭귄 Aptenodytes forsteri.
위치: 남극 아델리 랜드.
황제펭귄은 지구상에서 가장 추운 환경인 남극에서 겨울에 번식합니다.
긴 극지방 밤과 시속 250km의 눈보라 동안 -40°C까지 낮은 기온을 견뎌냅니다.
적응을 통해 체온을 유지하고 에너지를 보존할 수 있습니다.

비행 중인 작은 홍학 무리

아일랜드의 폴 맥켄지 (Paul Mckenzie)가 만든 Green Planet Flamingos
. 은상 부문: 비행하는 새.
종: 작은 플라밍고(Phoeniconaias minor).
위치: 케냐, 보고리아 호수.
이 항공 사진은 거대하고 집중적으로 시아노박테리아(때로는 청록색 조류라고도 함)가 번식하는 곳을 비행하는 작은 플라밍고 무리를 포착했습니다.
이 사진은 경비행기의 열린 문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정어리 떼 가운데 있는 푸른발 부비

헨리 스피어스(Henley Spiers), 영국, 푸른발 낚시 다이빙. 은상 부문: 조류 행동.
종: 푸른발 부비 Sula nebouxii.
위치: 멕시코, 바하 칼리포르니아 수르, 로스 이슬로테스.
초가을에 로스 이슬로테스의 정어리 떼가 바다새 포식자들을 끌어들였습니다.
떼 속에서, 저는

부리에 정어리를 물고 있는 푸른발 부비의 애매한 장면을 참을성 있게 기다렸습니다.
마침내, 제 가까이에 충돌음이 떨어졌고, 저는 본능적으로 그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올빼미의 눈을 검사하는 수의사

영국 마이클 이스트웰의 Seeing Eye to Eye. 은상 부문: 보존(단일 이미지).
종: 남부 부엉이 니녹스 부엉이.
위치: 호주 태즈메이니아주 브라이튼 보노롱 야생 동물 병원
.
호주에서 가장 작은 올빼미 종인 남부 부엉이는 종종 교통사고 후 동물 병원으로 옮겨집니다.
낮은 조명에서 사냥하기에 적합하도록 크고 바깥쪽으로 튀어나온 눈 때문에 부상을 입기 쉽습니다.
이 이미지에서 루크 그레고리 박사는 '로켓'이라는 올빼미를 검사하고 있으며, 부상이 덜 눈에 띄는 뒤쪽 눈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케냐의 야자수에 있는 검은머리 왜가리

이스라엘의 야론 슈미트가 만든 야자수 속의 왜가리. 은상 부문: 흑백.
종: 검은머리 왜가리 Ardea melanocephala.
위치: 케냐, 삼부루 국립 보호 구역
.
삼부루의 가장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두움 야자수(Hyphaene thebaica)입니다.
강에서 멀어지면서 야자수 가지에 앉아 있는 검은머리 왜가리를 발견했습니다.
가이드에게 멈춰 달라고 부탁했고 작은 렌즈를 사용하여 미니멀한 이미지를 포착했습니다.

오듀본 사진상 수상자들이 새들의 아름다움을 기념하다

 

두 마리의 바위 비둘기의 초상화

Liron Gertsman/Audubon Photography Awards/2023년 최고상 수상작 Rock Pigeons.
장소: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화이트 록
두 마리의 비둘기가 왼쪽을 바라보고 있으며, 검은색 배경에 주황색 눈이 하나씩 보입니다.
한 마리의 새가 다른 새를 깃털로 치장하고 있으며, 부리는 회색, 녹색, 보라색 무지개색 깃털에 묻혀 있습니다.

현재 14년차를 맞은 오 듀본 사진상은 새의 놀라운 비주얼을 만드는 전문가, 아마추어, 청소년을 주목합니다.
최근 발표된 2023년 에디션 수상자는 미국 50개 주와 캐나다 8개 주에 거주하는 2,200명의 참가자 중에서 정되었습니다.

결국 야생 동물 사진 작가 Liron Gertsman이 최고상을 차지했습니다.
생물학 학위를 가지고 있고 캐나다 전역에서 
사진 투어를 진행하는 이 캐나다 사진 작가는 두 마리의 바위 비둘기를 찍은 감동적인 초상화로 우승했습니다.
Gertsman은 겨우 23살이지만 이미 이 분야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습니다.
2022년 대회에서 프로페셔널 부문에서 우승한 후, 그는 정상에 올라 5,000달러의 상금을 차지했습니다.

아마추어 사진작가 카렌 블랙우드 는 턱끈펭귄의 놀라운 사진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남극의 시에르바 코브의 시원한 바닷물로 빙산에서 다이빙하는 펭귄의 모습이 아마추어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청소년 부문에서 수상한 
키런 바로우는 수상 사진을 위해 집에서 멀리 갈 필요가 없었습니다.
매사추세츠 출신의 18세 사진작가는 뉴저지 해안에서 물가에서 뛰노는 샌드파이퍼의 멋진 사진을 찍었습니다.

모든 수상자와 명예로운 언급은 야생 동물 사진 작가, 환경 보호론자, National Audubon Society 직원을 포함한 전문가 심사 위원단에 의해 면밀히 검토되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수상 사진을 더 보고 자연 환경에서 깃털 달린 친구들을 살펴보세요.

오듀본 사진상은 14년째 조류 사진 촬영 예술을 기념하는 상입니다.

빙산에서 물속으로 뛰어드는 턱끈펭귄

Karen Blackwood/Audubon Photography Awards/2023 아마추어 우승자의 턱끈 펭귄
장소: 남극 Cierva Cove의 Esperanza Station 근처
날개를 뻗은 턱끈 펭귄이 빙산에서 뛰어내립니다.
머리를 숙이고 부리가 수면에 거의 닿았습니다.
배경에는 하얗고 푸른 빙산이 갓 내린 흰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빙산 측면에 깊게 새겨진 선이 검은 새 뒤에 해시태그처럼 보입니다.

바위 위로 뛰어오르는 갯물떼새

Dunlin by Kieran Barlow/Audubon Photography Awards/2023 Youth Winner
장소: 미국 뉴저지주 바네거트 라이트
옆모습의 샌드파이퍼가 들어오는 파도를 피하기 위해 바위에서 뛰어내린 듯합니다.
새의 날개는 몸 뒤에 있고, 발은 파도에서 떨어지는 물방울 배경 앞 바위 바로 위에 있습니다.

험준한 절벽에 앉아 있는 대서양 퍼핀

대서양 퍼핀, 셰인 칼린/오듀본 사진 어워드/2023 프로페셔널 수상자
장소: 아이슬란드, 웨스트만 섬
대서양 퍼핀이 험준한 절벽 가장자리에 앉아 있고, 머리를 왼쪽으로 돌렸으며, 흰 가슴은 회색 배경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라임색 조류와 작은 보라색 야생화가 절벽을 뒤덮어 원래 어두웠던 이미지를 깨뜨립니다.

부리에 풀이 있는 횃대에 앉아 있는 암컷 볼티모어 황금마올

볼티모어 오리올, 샌드라 M. 로텐버그/오듀본 사진 어워드/2023 암컷 새상 수상작
장소: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워런
부리에 가늘고 가벼운 풀 줄기를 물고 있는 밝은 노란색 암컷 볼티모어 오리올이 나뭇가지 끝에 앉아 프레임에서 오른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풀 줄기가 그녀 주위로 휘날리며, 흐릿한 녹색 배경 앞에서 약간 초점이 맞지 않습니다.

눈 덮인 나무 위에 앉아 있는 북부 올빼미

북방매올빼미, Liron Gertsman/Audubon Photography Awards/2023 Professional Honorable Mention
장소: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톰슨-니콜라
북방매올빼미가 서리 덮인 나무 꼭대기에 앉아 카메라를 직접 바라보고 있습니다.
맨 가지에 있는 어두운 솔방울이 흰색 배경에 돋보이며, 올빼미의 어두운 가슴 깃털 패턴을 반영합니다.

사이프러스 나무에 앉아 있거나 주위를 날아다니는 나무 제비

나무 제비와 대머리 사이프러스, Vicki Santello/Audubon Photography Awards/2023 Plants For Birds Honorable Mention
장소: 미국 루이지애나주 아차팔라야 습지
수천 마리의 나무 제비가 습지에 있는 두 개의 사이프러스 나무에 앉아 나뭇잎처럼 보입니다.
한 나무는 전경에서 더 크고 다른 나무는 배경에서 더 작습니다.
더 많은 새가 나무 주위를 날고, 어두운 형태가 보라색과 푸른 하늘과 대조를 이룹니다.

북미 최고의 조류 사진작가들이 심사를 위해 자신의 작품을 제출했습니다.

얕은 물 속에 서서 물고기를 먹는 붉은 왜가리

네이선 아놀드가 찍은 붉은 왜가리 / 오듀본 사진 어워드/2023 아마추어 명예 언급
장소: 플로리다주 포트마이어스, 산칼로스 만 - 번치 비치 보호구역, 미국
붉은 왜가리가 흐린 노란색 배경을 배경으로 얕은 물 속에 서 있고, 몸은 왼쪽을 향하고 날개는 뒤로 펼쳐져 있습니다.
작은 물고기와 물방울이 새의 열린 부리 앞 공중에 매달려 있습니다.

물 위에 있는 갈색 펠리컨과 아래에서 수영하는 상어

갈색 펠리컨, Sunil Gopalan/Audubon Photography Awards/2023 Fisher Prize 수상작
장소: 에콰도르 갈라파고스 국립공원
프레임 맨 위의 갈색 펠리컨이 물 속에 앉아 날개를 몸 뒤로 당긴 모습입니다.
아래 어두운 물 속에는 상어의 초승달 실루엣이 있는데, 주둥이가 펠리컨에 거의 닿을 뻔했습니다.

선인장 위에 앉아 있는 회색 베르딘 새

Linda Scher/Audubon Photography Awards/2023 Plants For Birds Winner의 Verdin과 cane cholla
장소: 미국 애리조나주 투손, Sweetwater Wetlands
노란색 머리와 날개에 작은 녹슨색 반점이 있는 회색 Verdin이 흰색, 갈색, 녹색이 섞인 부러진 선인장 가지 위에 옆모습으로 서 있습니다.
이 새는 부리에 옅은 녹색 애벌레를 품고 있습니다.

2,200개의 작품 중에서 수상자가 선정되었습니다.

수컷 녹색날개 청둥오리가 물 속에서 암컷 위에 앉아 있습니다.<BR>

James Fatemi/Audubon Photography Awards/2023 Youth Honorable Mention의 Green-winged Teal
장소: 미국 버지니아주 알렉산드리아, 헌틀리 메도우 공원
수컷 Green-winged Teal이 물 속에서 암컷 위에 앉아 있고, 부리가 암컷의 머리를 아래로 누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갈색과 녹색 머리는 프레임 주위에 흐릿한 눈송이가 있는 회색 배경에 돋보입니다.

2021년 올해의 조류 사진작가 대회에서 수상한 놀라운 사진들

꽃잎 속에서 낮잠을 자는 진홍색 태양새

Floral Bathtub by Mousam Ray, India. Gold, Bird Behavior.
이 사진은 서벵골 쿠치베하르에 있는 북벵골 농업대학교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배경을 설명하자면, 여기 인도의 가을날(사진이 촬영된 시점)은 일반적으로 덥고 습합니다.
폭염과 함께 산발적으로 비가 내리고 밤에는 춥습니다.
저는 바나나 꽃에서 꽃꿀을 마시는 크림슨 선버드의 이미지를 포착하고 싶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꽃은 땅을 향하지만 일부 관상용 종은 하늘을 향하고 바깥쪽 꽃잎 중 일부가 컵처럼 열려 비나 이슬에서 물을 담급니다.
어느 날 늦은 저녁, 암컷 크림슨 선버드가 갑자기 도착하여 꽃꿀을 빨기 시작했습니다.
갈증이 해소되자 그녀는 이 바나나 꽃잎에 저장된 물에서 목욕을 시작했습니다.
저녁에 웅덩이와 웅덩이를 찾아 머리를 담그고 날개와 몸을 적시는 새들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하지만, 이 태양새가 욕조 속의 여인처럼 장식용 꽃잎에 담긴 물에 거꾸로 몸을 담그는 것을 보는 것은 독특한 경험이었습니다.
일몰의 빛에 비추인 그녀의 느긋하고 관대한 태도는 정말 볼 만한 광경이었습니다.

전세계 사진작가의 22,000장 이상의 사진이 제6회 Bird Photographer of the Year 대회에 쏟아졌습니다.
멕시코 사진작가 Alejandro Prieto가 미국과 멕시코의 거대한 국경 담을 응시하는 Greater Roadrunner의 잊혀지지 않는 사진으로 최고상을 차지했습니다.
철조망으로 감싼 담은 당혹스러운 동물 위로 크게 우뚝 솟아 있습니다.

프리에토는 이 벽이 야생 동물에도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준 공로로 5,000파운드(6,900달러)의 대상과 올해의 조류 사진작가라는 명예로운 타이틀을 수상했습니다.
프리에토는 국경 벽은 사막, 산, 심지어 맹그로브까지 가로지릅니다.
사막일 뿐만 아니라, 사실 매우 생물학적으로 다양하며, 1,500종 이상의 동식물이 이 벽으로 위협받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많은 다른 동물들이 돌아서서 돌아가기 전에 벽에 도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의 사진은 전 세계 새들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많은 훌륭한 수상 사진 중 하나일 뿐입니다.
바나나 꽃에서 목욕하는 귀여운 태양새부터 빙산을 따라 어슬렁거리는 외로운 턱끈펭귄까지, 전시된 멋진 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풍부한 이미지는 새에 대한 얼마나 많은 이야기가 있는지 보여줍니다.
일부는 즐겁고 일부는 슬프지만, 모두 중요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올해의 조류 사진작가 콘테스트는 보존을 핵심으로 합니다.
올해 콘테스트는 자선 단체 파트너인 
Birds on the Brink 에 8,000파운드(11,000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 이 자선 단체는 전 세계의 풀뿌리 조류 보존 프로젝트를 지원하며, 콘테스트를 통한 지원은 완벽한 순환의 순간입니다.

2021년 올해의 조류 사진작가 대회에서 수상한 놀라운 사진을 감상해보세요.

미국 멕시코 국경 벽을 따라 있는 큰 로드러너

Blocked by Alejandro Prieto, 멕시코. 올해의 조류 사진작가상 수상. 금상, 환경 속 조류상.
3,000km 길이의 미국-멕시코 국경은 대륙에서 가장 생물학적으로 다양한 지역을 가로지르고 있습니다.
독특하게 적응한 포유류, 파충류, 조류, 식물이 서식하는 곳으로, 그 중 일부는 지구상 다른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미국 정부가 멕시코와의 국경을 따라 벽을 짓기로 결정하면 수많은 종이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국경 인프라는 야생 동물의 이동을 물리적으로 차단할 뿐만 아니라 서식지를 파괴하고 파편화합니다.
많은 사막 동물은 어느 정도 유목민이며, 벽은 서식지 연결을 끊고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없게 합니다.
이 사진에서 큰 로드러너가 애리조나 주 나코의 국경 벽에 접근하는데, 거의 당혹감을 느끼는 듯합니다.

지평선을 바라보는 퍼핀

케빈 모건스(Kevin Morgans), 영국, Lost in Thought. 포트폴리오 어워드 수상작.
동물을 촬영할 때, 눈을 마주치는 것은 중요한 요소로, 시청자가 이미지와 연결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사진은 많은 전통적인 규칙을 깨뜨립니다.
지는 해, 퍼핀의 불안한 포즈, 중심 구성은 많은 질문과 생각을 불러일으킵니다.
퍼핀은 어디를 바라보고 있을까요? 무엇을 생각하고 있을까요? 지평선 너머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비행 중인 벌새

스페인의 니콜라스 로이센스의 움직임의 예술. 실버, 날고 있는 새들.
이 이미지는 에콰도르에 갔을 때 찍은 사진 중 가장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입니다.
복잡한 설정을 사용하여 셔터 속도를 1/25초로 하여 단일 노출로 플래시를 두 세트 작동시킬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장면에 연속 조명을 추가하여 이미지에 움직임의 감각을 도입하려고 했습니다.
강렬한 분위기가 담긴 단일 사진을 얻기 위해 3일간 사진을 시도한 끝에 이 사진을 얻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남극의 턱끈펭귄의 흑백 사진

Renato Granieri, 영국에서 촬영한 Chinstrap Penguin. 금색, 검은색, 흰색.
운 좋게도 남극을 방문하는 탐험선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Zodiac 크루즈를 타는 동안 거대한 빙산 위에 있는 턱끈펭귄 한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상대적인 크기와 비율 때문에 주변 환경에 비해 제가 작게 느껴졌고, 그 인상을 사진으로 포착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가능한 한 많은 빙산을 사진에 담아 규모감을 표현했습니다.

두 마리의 성인 데무아젤 크레인이 부르고 있습니다

Sing Heartily by Maofeng Shen, China. Silver, Best Portrait.
6월은 내몽골 케시케텡의 광활한 초원에서 데무아젤 두루미의 번식기가 시작되는 달입니다.
이 아름다운 새들이 도착하는 것을 목격하는 것은 축복이며, 둥지 짓는 행동을 기록한 것은 특권입니다.
방해하지 않으면서 번식 행동의 멋지고 친밀한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많은 숙제를 했습니다.
사진을 찍기로 계획하고 기초 작업을 하기 이틀 전에 800km 이상을 운전하여 케시케텡의 광활한 초원으로 갔습니다.
2018년 6월 29일 오전 3시에 일어나 번식하는 두루미가 있는 곳으로 달려갔습니다.
그들의 평화로운 삶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저는 미리 긴 풀밭에 장비를 설치하고 땅에 위장한 채 누웠습니다.
아침 햇살에 네 마리의 데무아젤 두루미 가족의 모습이 점차 어둠 속에서 나타났습니다.
그들이 여유롭게 먹이를 찾고 있을 때 갑자기 멀리서 양치기들이 양을 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그 소리만으로도 어른 두 사람이 등을 맞대고 서 있는 동안 그들이 부르기를 바랄 만큼 충분한 듯했습니다.
이 감동적인 소리가 잠시 동안 조용한 하늘을 가르고 지나갔고, 모든 것이 다시 조용해졌습니다.
저는 그 다음 4시간 동안 학 가족과 함께 있는 것을 즐겼습니다.

갈색 펠리컨의 수중 초상화

스페인의 펠리페 폰쿠에바가 찍은 수중 초상화. 금상, 최우수 초상화.
갈색 펠리컨의 이 수중 사진은 코스타리카 태평양 연안, 트르콜레스 강 하구 근처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이곳에는 작은 어촌이 있습니다.
펠리컨 무리가 어부들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며 바다에 던진 찌꺼기를 이용합니다.
이 사진을 보면 펠리컨 부리 아래의 주머니가 기능하는 방식과 수염고래의 목구멍이 비슷한 점이 눈에 띕니다.
처음 보면 새가 아니라 해양 포유류를 보는 것 같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북부 바다제비의 흑백 초상화

제임스 로저슨, 영국, Feather Light. 은색, 흑백.
떠오르는 태양에 역광을 받은 이 몸단장하는 북부 바다제비는 옮겨진 깃털을 제거하면서 잠시 멈췄습니다.

그날 아침 제가 찍은 일련의 이미지는 제 피사체의 하이라이트를 측광하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저는 중앙 자동 초점 포인트에 연결된 스팟 측광 모드를 사용하여 이를 달성했고, 그 포인트는 새의 가장 밝은 부분에 맞춰졌습니다.
그 결과 새의 윤곽이 약간만 보이는 데도 초점이 맞춰지지만, 그래도 종은 즉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그 장소까지 차로 몇 시간이 걸리지만, 적절한 조명 조건이 갖춰지면 한두 시간 이상 촬영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날개를 뻗은 채 역광을 받는 새

케빈 모건스(Kevin Morgans), 영국, Wing Stretch. 포트폴리오 상 수상작.
이 포트폴리오 전체에 역광이 강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이 기술을 일몰의 아름다운 황금빛과 결합하면 이미지를 변형할 수 있으며, 특히 새는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깃털을 통해 비치는 빛은 거의 반투명한 효과를 냅니다.

강철 문에 앉은 새

윌리엄 스틸의 봉쇄, 남아프리카 공화국. 실버, Urban Birds.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2020년의 많은 부분은 집에서 보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봉쇄 중 하나에 들어갔습니다.
이것은 지난 10년 동안 집에서 보낸 가장 긴 시간이었습니다.
야생 동물과 여행 사진 작가로서 저는 갇힌 기분이었습니다.
유일한 해결책은 카메라를 주변 동물에게 돌리는 것이었습니다.
주변 야생 동물을 관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낼수록 들려야 할 이야기가 얼마나 많은지 깨닫게 됩니다.
매일 아침 이 카루 프린니아는 현관문의 보안 게이트에서 곤충을 찾았습니다.
바깥 빛에 끌린 곤충은 이 영리한 새에게 쉬운 먹이가 되었습니다.
적응은 인간과 야생 동물 모두에게 도시 환경에서 생존하는 열쇠입니다.
저는 이 이미지가 COVID-19로 인해 우리가 직면한 어려움을 요약한 눈에 띄는 상징이라고 생각합니다.
두려움과 자유의 병치입니다.

새벽에 알프스 정상에 서 있는 레킹 검은 뇌조

스위스의 Levi Fitze가 촬영한 Morning Lek. 올해의 젊은 새 사진작가상과 금상 수상, 14-17세-
저는 작년 봄에 검은 뇌조와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망원 렌즈로 여러 번 사진을 찍은 후,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로 했습니다.
오후에 저는 다시 한 번 이 인상적인 새들의 lekking 지역으로 향했습니다.
1시간 동안 하이킹을 한 후, 저는 목적지에 도착했습니다.
이번에는 망원 렌즈 옆에 백팩에 광각 렌즈를 넣었습니다.
그날 저녁, 저는 이 지역에 있는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멀리서 먼 알프스의 소 울음소리가 들렸지만, 그렇지 않으면 제가 기억하는 것은 형언할 수 없는 산의 고요함이었습니다.
가스 스토브에서 따뜻한 저녁을 요리하고 침낭에서 추운 밤을 보낸 후, 제 알람 시계가 새벽 4시에 울렸습니다.
저는 전날 이미 설치해 놓은 삼각대로 기어가 카메라를 위치에 맞췄습니다.
그런 다음 위장망 아래에 숨어서 기다렸습니다.
얼어붙을 정도로 추웠고, 카메라와 iPhone의 연결이 끊어지지 않도록 했습니다.
약 30분 후 갑자기 그림자에 휩싸였고, 검은 뇌조의 아름다운 울음소리가 침묵을 깼습니다.
카메라 바로 앞에 수컷이 보이자, 제 계획이 실제로 효과가 있을 수도 있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점점 더 밝아졌습니다.
저는 이미 첫 번째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태양이 떠올랐고, 제가 바랐던 바로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다시 검은 뇌조가 나타났고, 이제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저는 릴리스 버튼을 누르고 이 사진을 찍을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포르투갈 참나무 줄기에 앉아 있는 유라시아 딱따구리

Andrés L. Domínguez Blanco, 스페인의 In the Woodland. Gold, 9-13세.
이 유라시아 딱따구리는 포르투갈 참나무 줄기를 물을 마시러 내려가는 길로 자주 사용했습니다.
이 사진은 광각 렌즈와 은신처에서 원격 제어로 촬영되었습니다.
새 사진에 대한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새에 대한 이례적인 관점을 얻었습니다.

물 위를 날고 있는 흰제비

이스라엘의 차히 핑켈스타인의 Thirsty. Gold, Birds in Flight.
날개달팽이는 날면서 사는 동물로, 날 때 잡는 건 쉽지 않습니다.
날아다니는 곤충을 주식으로 삼아 가끔 물을 마셔야 하는데, 심지어 날 때에도 물을 마셔야 합니다.
저는 오랫동안 물 위를 스치며 지나가는 제비의 이미지를 머릿속에 그려왔습니다.
마침내 제비의 사진을 찍을 만한 적당한 장소를 찾았고, 사진을 찍기 위해 휴대용 가죽으로 몸을 감싼 채 잠수복을 입고 3주 동안 매일 물속에 앉아야 했습니다.
결국 마지막 날, 새들이 다 사라진 다음 날에 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무리 지어 움직이는 찌르레기

캐서린 쿠퍼(Kathryn Cooper), 영국, Funnel. Silver, Creative Imagery.
11월과 3월 사이에 수만 마리의 유럽 찌르레기가 요크셔 야생 동물 보호 협회(Yorkshire Wildlife Trust)의 포테릭 카(Potteric Carr) 자연 보호 구역으로 이동합니다.
저는 무리의 유동적인 움직임을 묘사하고 그 본질을 포착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저는 혼돈이 잠시 질서로 바뀌는 순간, 즉 수천 개의 개별 신체가 하나로 움직이는 순간을 좋아합니다.
여기서 저는 새들이 착륙할 적절한 장소를 찾을 때 깔때기와 토네이도와 같은 모양을 형성하는 무리의 소용돌이, 꼬임, 회전을 포착했습니다.
일반적인 장시간 노출을 사용하는 대신, 저는 제 코딩을 사용하여 연속된 이미지의 측면을 병합하는 기술을 채택했습니다.

인도의 쓰레기 속에 멸종 위기에 처한 큰 부관 황새

Carla Rhodes, 미국, Sentinels. 금상, 보존상.
쓰레기 더미 위에 있는 멸종 위기에 처한 Greater Adjutants. 이 사진과 보존 다큐멘터리 상 스토리의 촬영지는 인도의 구와하티 시 근처에 있는 Boragaon 매립지입니다.
Deepor Beel 습지를 침범하는 매립지는 귀중한 담수 서식지를 계속 파괴하고 오염과 독성 침투를 통해 야생 동물에게 더욱 교활한 방식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물에 비친 킹펭귄

라파엘 아르마다의 사라짐, 스페인. 금, 디테일에 대한 주의.
반사는 자연에서 가장 좋아하는 디테일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빛이 물과 상호 작용할 때 놀라운 변형을 겪기 때문입니다.
어떤 면에서는 자연이 우리, 우리의 형태, 그리고 우리가 보는 형태와 놀고 있는 것입니다.
이 사진에서 반사를 만드는 물이 강력하게 반사를 파괴하고, 어떤 의미에서는 왕을 전복하려고 합니다.
왕은 여전히 ​​서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통치가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아직은요. 하지만 물이 모래에 더 이상 반사를 만들지 않는 날은 끝날 것입니다.

쇼핑 카트에 둥지를 틀고 있는 흰목물떼새

영국의 테리 휘테이커가 찍은 쇼핑 카트 위의 물떼새. 금, 도시 새.
흰목 물떼새 한 쌍이 그레이터 맨체스터의 도심 외곽에 있는 오래된 도로 다리 아래에 둥지를 틀고 있습니다.
그들이 사는 도시 환경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얻기 위해, 저는 강에 원격 카메라와 광각 렌즈를 설치했고, 라디오로 강둑에서 트리거했습니다.
이 반수생 새는 자연적으로 앉을 자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그들은 무엇이든 사용합니다.
이 경우, 누군가가 강에 던진 쇼핑 카트입니다.

BigPicture 자연 세계 사진 대회 우승자들은 우리 세계의 생물다양성을 포용합니다.

 

아기 웜뱃을 껴안고 있는 수의사

영어: Douglas Gimesy의 Nose to Nose
인간/자연 수상작
2006년 이래로 개발업체들은 호주 멜버른 외곽에 수십 개의 새로운 구획을 건설하여 한때 캥거루, 웜뱃, 날여우 및 기타 야생 동물이 보호하던 숲을 깔끔한 교외 거리로 바꾸었습니다.
건설 환경이 야생을 침범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쫓겨난 동물들이 자동차에 치입니다.
운이 좋으면 살아남은 동물들은 멜버른 근처의 조이 및 박쥐 보호소와 같은 야생 동물 재활 보호소에서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작가 Douglas Gimesy는 작년에 보호소에서 작업을 기록하던 중 차에 치여 죽은 엄마 웜뱃(Vombatus ursinus)을 만났습니다.
선한 사마리아인이 죽은 유대류의 주머니를 확인해보고 4개월 된 조이가 아직 살아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Gimesy는 어린 수의학 학생이 고아가 된 웜뱃에게 병으로 먹이를 주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먹이를 주는 것이 끝나자, 학생은 종간 유대감을 형성하는 부드러운 순간에 새끼 웜뱃의 코를 만졌습니다.
웜뱃의 후각은 사냥개와 맞먹으며, 과학자들은 이 동물이 밤에 길을 찾고 다른 웜뱃의 똥을 냄새 맡는 데 정교한 코를 사용한다고 믿습니다.
아마도 그녀의 코가 매우 예민하기 때문에, Gimesy는 이 사진 속의 아기 웜뱃이 피부와 피부, 또는 코와 코가 접촉하는 감각을 특히 좋아하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자연 보호 사진 작가 중 일부가 캘리포니아 과학 아카데미의 유명한 BigPicture 사진 대회를 심사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 Cristina Mittermeier , Suzi Eszterhas, Ami Vitale은 최종 결정에 참여한 유명 인물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수상한 사진은 우리 세계의 생물 다양성과 현재 직면하고 있는 고유한 과제를 모두 증명합니다.

최고상 수상자로 선정된 코리 아놀드는 자연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업 어부이자 사진작가로서 그는 종종 인간과 자연의 복잡한 관계를 탐구합니다.
시카고의 보행자 다리를 건너는 외로운 코요테를 보여주든, 누군가의 뒷 현관에 매달려 있는 미국 흑곰을 보여주든, 아놀드의 수상 사진 스토리는 인간과 동물이 공존하는 방식에 대한 흥미로운 엿보기입니다.

다른 수상 사진 중 다수는 인간과 동물 사이에서 발전할 수 있는 감동적인 관계를 기념했습니다.
 
더글러스 지메시는 호주의 수의학 학생과 고아가 된 아기 웜뱃 사이의 애정 어린 순간을 보여주었습니다.
유대감을 엿볼 수 있는 이 특별한 장면은 야생 동물 재활 센터가 하는 일에 대한 감동적인 찬사입니다.

전 세계 반대편 콩고 민주 공화국에서 또 다른 보호자가 그녀가 돌보는 동물들이 그들이 받을 만한 모든 사랑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Marcus Westberg 의 수상 사진에서 고아가 된 침팬지들은 아기가 그러하듯이 주된 보호자에게 매달려 있습니다.
침팬지가 일반적으로 5살이 될 때까지 어미 곁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면 이러한 강렬한 유대감이 이해가 됩니다.
어미 침팬지가 밀렵꾼에게 살해당하면 카후지-비가 국립공원의 루이로 영장류 보호소의 근로자들이 나서서 그 공백을 메웁니다.

인간을 다른 종과 완전히 분리된 것으로 보는 것은... 도덕적으로나 사실적으로 모두 잘못된 것입니다.
웨스트버그는 공유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깨닫는 것보다 더 비슷합니다.

자연 세계에 더욱 깊이 들어가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수상 사진을 살펴보세요. 바라건대, 이 사진들이 자연의 신성함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감과 행동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이 사진은 원래  자연과 재생을 다루는 온라인 잡지인 bioGraphic 에 게재되었으며 , 캘리포니아 과학 아카데미의  BigPicture 자연 세계 사진 대회 의 공식 미디어 스폰서입니다 .

BigPicture 자연 세계 사진 대회의 수상자들은 세계의 생물다양성을 존중합니다.

시카고의 코요테 브릿지

코리 아놀드의 코요테 횡단
대상 수상작
코요테는 어떻게 도로를 건넜을까요? 코요테(Canis latrans)가 시카고 도시권에 서식하는 약 4,000마리 중 하나라면, 차에 치이지 않기 위해 다리를 이용했을 수 있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자동차 충돌로 인해 하루에 최소 100만 마리의 척추동물이 죽고 있으며, 시카고도 예외는 아닙니다.
윈디 시티 코요테는 일반적으로 약 3년밖에 살지 못하는 반면, 야생에서는 평균 10년, 사육 상태에서는 최대 18년까지 살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사망 원인은 차에 치이는 것입니다.
하지만

코리 아놀드의 대상 수상 사진 스토리에 등장하는 동물을 포함하여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 환경에 서식하는 많은 야생 동물과 마찬가지로 코요테는 인간과 공존하는 독창적인 방법을 찾았습니다.
아놀드가 쿡 카운티 도시 코요테 연구 프로젝트의 과학자들과 함께 시카고에 갔을 때, 코요테는 바쁜 고속도로를 우회하기 위해 이와 같은 기차 트레슬을 정기적으로 이용합니다.
또한 이들은 주로 밤에 사냥을 하도록 정상적인 행동 패턴을 바꾸는데, 이때는 인간과 마주칠 가능성이 적고, 시카고의 살아있는 사슴, 토끼, 설치류를 선호하여 쓰레기를 피하는 듯합니다.
Research Project의 연구에서 얻은 무선 추적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에서 세 번째로 큰 대도시권에서도 코요테와 인간이 매일 겹칩니다.
이는 미국 전역에서 수세기 동안 박해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개과 동물의 놀라운 강인함을 증명합니다.

절벽 위의 누비아 아이벡스

영어: Amit Eshel의 Life on the Edge
육상 야생 동물 최종 후보
누비아 아이벡스(Capra nubiana)는 초목이 거의 없고 기후가 혹독한 사막에서 생존의 칼날 위에서 산다.
또한 절벽의 문자 그대로 가장자리에서 살며, 친구가 될 만한 곳은 공간과 가파른 경사뿐이다.
이러한 어지러운 지형은 표범과 늑대와 같은 포식자를 막는 데 도움이 된다.
이스라엘의 Avdat 자연 공원에서 과학자들은 누비아 아이벡스가 대부분 포유류가 닿을 수 없을 만큼 험준한 절벽 노두에 새끼를 버려두고, 새끼가 스스로 가파른 절벽을 가로지를 수 있을 만큼 민첩해질 때까지 먹이를 먹으러 돌아오는 것을 관찰했다.

이 종의 수컷은 뒤로 휘어진 뿔을 자라며, 길이는 1m(최대 4피트)가 넘을 수 있다.
그들은 이 인상적인 무기를 사용하여 포식자로부터 방어하고 번식권을 놓고 다른 동물과 경쟁하는데, 사진작가 Amit Eshel이 이스라엘의 Zin 사막에서 두 수컷이 충돌하는 모습을 이 사진에서 포착했다.
그러한 만남의 폭력과 그들이 싸우는 불안정한 무대에도 불구하고 수컷 아이벡스는 거의 죽음으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야생 염소의 민첩성, 속도, 심연에 대한 편안함은 전투의 열기 속에서도 그들을 보호하는 듯합니다.

그러나 누비아 아이벡스의 가파른 지형을 탐색하는 능력은 천적과 경쟁 수컷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할 수 있지만 인간의 침범에 대한 위안은 거의 되지 않습니다.
고대 동굴 그림과 뼈 잔해는 누비아 아이벡스가 한때 아프리카 북동부와 중동의 산악 지대 전역에 분포했음을 시사합니다.
오늘날 이집트, 시나이 반도, 아라비아 반도에 흩어져 있는 단편화된 개체군에서 겨우 5,000마리 정도가 생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장 건강한 개체군은 이스라엘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성공 이유 중 하나는 한때 아이벡스를 잡아먹던 아라비아 표범(Panthera pardus nimr)이 이 나라에서 대부분 멸종되었기 때문입니다.

블랙워터 담요 문어 사진


영어: Heng Cai Aquatic Life 의 놀라운 두족류 최종 후보
시각적으로 매혹적인 것 외에도 이 담요 문어의 무지개빛 대칭은 두족류가 포식자로서 성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담요 문어의 4종(Tremoctopus속)은 멕시코만, 인도양,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지중해를 포함한 열대 및 아열대 바다를 돌아다니며 먹을 물고기와 갑각류를 찾습니다.

담요 문어에 대한 대부분의 관찰은 필리핀에서 촬영된 이 문어와 같이 암컷에게서 나옵니다.
암컷은 최대 3m(6피트)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호두 크기의 수컷보다 40,000배 이상 크고 촉수 위에 특징적인 살찐 담요를 드리워 더 크게 보입니다.
위협을 받으면 암컷은 즉시 담요를 벗어 포식자의 주의를 끌고 도망간 다음 새로운 담요를 키울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잉크를 뿜고, 색을 바꾸고, 일반적으로 동료 바다 거주자들을 따돌리고 교묘히 조종하여 짝짓기를 하고 수천 개의 알을 낳습니다.

그러나 이 두족류를 정말로 차별화하는 것은 독특한 사냥 방법입니다.
담요 문어는 해파리 독소에 면역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해파리나 포르투갈 전함(Physalia physalis)의 팔을 뜯어낸 다음 잘린 부속지를 가지고 다니며 먹이를 기절시키는 무기로 사용합니다.

우유모자버섯 아가미의 자세한 모습

영어: J Fritz Rumpf의 Magical Mushroom
자연 예술 수상작
해안에 부딪히는 파도일까요? 움푹 패인 협곡의 풍경일까요? 먼 행성의 지형일까요? J Fritz Rumpf의 사진을 처음 보는 사람들은 그 최면의 패턴에 온갖 환상을 덧입혔지만, Rumpf에 따르면 아무도 자신이 보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추측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Lactarius 속의 균류의 아가미입니다.
자르면 유백색의 라텍스와 같은 액체가 흘러나와서 밀크캡 버섯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Rumpf는 8월 어느 날 오후 애리조나주 화이트 산맥에서 버섯을 찾던 중 이 버섯을 집어 들었습니다.
먹을 수 있는지 확신이 서지 않아 그는 그것을 숲 바닥으로 돌려주었고, 우연히 아가미의 색깔을 알아챘습니다.
미국 남서부에서 자라는 수십 종의 밀크캡 중 많은 종이 자실체의 화학 물질이 공기에 노출되면 멍이 들고 럼프의 눈길을 사로잡은 탁한 청록색으로 변합니다.

밀크캡은 다른 방식으로도 마법을 부립니다.
숲 아래의 지하 세계에서 균사체인 균근은 나무 뿌리와 함께 자라는 세포 그물을 형성합니다.
밀크캡 균근은 숙주 나무가 물과 영양소에 접근하도록 돕고, 그 대가로 탄수화물을 얻습니다.
과학자들이 이 공생 관계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서 밀크캡과 다른 균류가 전 세계의 숲과 다른 생태계의 건강에 필수적인 수많은 방법을 밝혀내고 있습니다.

콩고민주공화국 카후지-비가 국립공원 내 루이로 영장류 보호구역에서 보호자를 껴안고 있는 고아 침팬지

All My Children by Marcus Westberg
인간/자연 최종 후보
침팬지(Pan troglodytes)는 DNA의 거의 99%를 인간과 공유합니다.
콩고 민주 공화국의 카후지-비가 국립공원에 있는 르위로 영장류 보호소에서 이러한 유전적 유대감은 아마도 고아 침팬지와 인간 보호자 사이에 형성되는 관계에 반영되어 있을 것입니다.
야생 침팬지는 일반적으로 5살이 될 때까지 어미 곁에 있기 때문에 밀렵꾼에게 어미가 죽으면 분리로 인해 성장하는 어린 침팬지에게 돌이킬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콩고 야생 동물 관리 당국이 보호소로 데려온 고아 침팬지 중 다수는 신체적, 정서적 상처를 안고 도착합니다.

보호소에서의 치유는 양방향으로 이루어집니다.
침팬지에게 먹이를 주고, 껴안고, 재활을 돕는 보호자 중 일부는 성적 학대의 피해자이지만 침팬지와 함께 일하면서 독립과 일자리를 찾았습니다.
보호구역에서 몇 주를 보낸 사진작가 마커스 웨스트버그는 보호자들이 침팬지를 마치 인간 아이처럼 부드럽게 대하고, 어린 침팬지도 종종 아이처럼 행동한다고 ​​말했습니다.
교대로 장난치고, 장난치고, 연약합니다.

다른 생물과 우리의 유전적, 생태적 연결은 유인원을 넘어 확장되며, 우리의 보살핌도 그래야 한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웨스트버그는 인간을 다른 종과 완전히 분리된 것으로 보는 것은 도덕적으로나 사실적으로 모두 잘못된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깨닫는 것보다 더 비슷합니다.

티베트에서 팔라스 고양이를 쫓는 눈표범

영어: Donglin Zhou의 Spotted
지상 야생 동물 수상작
언뜻 보면 새끼 고양이와 놀고 있는 어미 눈표범(Panthera uncia)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자세히 보면 작은 고양이의 흐린 털에 뚜렷한 반점이 없습니다.
완전히 성장한 이 고양이는 실제로 팔라스 고양이 또는 마눌(Otocolobus manul)로, 집고양이 크기의 야생 고양이로, 중앙아시아 전역에 걸쳐 분포 범위가 잘 알려진 사촌인 눈표범이 선호하는 산, 대초원, 고지대 사막과 겹칩니다.

추운 기후와 고지대에 대한 선호도가 비슷함에도 불구하고 눈표범이 팔라스 고양이를 잡아먹는다는 과학적 증거는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사진작가 Donglin Zhou가 킨하이-티베트 고원에서 눈표범이 어미 팔라스 고양이에게 은밀하게 접근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놀랐습니다.
두 종 모두 언제나 보기 어렵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더군다나 함께 있는 것은 더더욱요.

눈표범이 그녀 뒤로 기어오는 것을 모른 채, 팔라스 고양이의 온 몸은 근처 굴에서 기다리는 두 달 된 새끼 고양이들을 위해 고원 피카(Ochotona curzoniae)를 사냥하는 데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저우는 며칠 동안 어미 고양이가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는 것을 지켜보았고, 사랑스러운 어미 고양이가 눈표범에게 납치되는 것을 보고 엄청난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녀가 표범의 턱에 있는 것을 보고, 그녀는 눈물이 멈추지 않아요.라고 말했습니다.

눈표범이 그 자리를 떠난 후, 저우와 그녀의 가이드, 그리고 산림 관리인은 세 마리 새끼 고양이를 위해 굴 밖에 교통사고로 죽은 피카를 남겨두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3주 동안 새끼 고양이를 보호하고 먹이를 주었고, 작은 팔라스 고양이들은 안전한 굴을 떠나 스스로를 지키기 시작할 준비가 되었고, 피카를 쫓고 이미 어미를 빼앗은 바람이 휘몰아치는 거친 고원에서 위험을 피했습니다.

물고기를 사냥하는 작은 왜가리

샤오핑 린의 Catch Me If You Can
날개 달린 삶 수상작
왜가리과의 한 종인 작은 왜가리(Egretta garzetta)는 일반적으로 은밀한 사냥꾼으로, 얕은 물에서 가만히 서 있거나 둥지에서 의심치 않는 물고기가 헤엄쳐 지나갈 때까지 기다립니다.
또는 이 새는 노란 발을 움직여 먹이를 놀라게 한 다음 날카로운 부리로 찌릅니다.
그러나 중국 샤먼 근처 호수에 있는 이 왜가는 눈여겨보던 작은 물고기가 훨씬 더 큰 물고기에게 물 밖으로 쫓겨났을 때 대비하지 못했습니다.

사진작가 샤오핑 린은 고속 연속 촬영을 사용하여 격동하는 파도 위로 떠오르는 놀란 왜가리를 포착했습니다.
흰색과 은색 팔레트에 영구히 고정된 덧없는 행동의 결과 이미지는 시와 같습니다.
라고 린은 말했습니다.

실제로 왜가는 적어도 기원전 11세기부터 중국 시에 등장했습니다.
중국 시집 중 최초로 알려진 시경에 세 번 등장합니다.
그 후 수세기 동안 시인들은 눈송이와 서리에 비유하여 순수함과 무상함의 상징으로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경의에도 불구하고 일부 종의 왜가리는 19세기에 유행하는 깃털을 추구하면서 멸종 직전까지 사냥되거나 지역적으로 멸종되었습니다.
오늘날 작은 왜가리의 개체수는 안정적이지만 중국 왜가리(Egretta eulophotes)와 같은 종은 지속적인 서식지 감소 속에서 회복하기 위해 여전히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보라색과 붉은색 성게가 다시마를 먹는 모습

케이트 바일렛의 Blades and Spines
수생 생물상 수상작
성게와 다시마 숲에 대한 익숙한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먼저, 성게를 먹는 바다 수달은 서해안 대부분에서 거의 멸종될 뻔했습니다.
그런 다음 2010년대에 불가사리 소모병으로 인해 성게를 빨아먹는 해바라기 별(Pycnopodia helianthoides)이 죽어서 성게 개체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해양 열파는 거대 다시마(Macrocystis pyrifera)에도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합쳐져 한때 무성한 해저 숲이 번성했던 곳에 황량한 성게 황무지가 남았습니다.
2008년에서 2019년 사이에 다시마 숲의 약 95%가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사라졌습니다.

보존주의자들은 이제 포로로 해바라기 별을 번식시키는 것부터 성게를 파괴하는 로봇을 설계하는 것, 성게를 수확하기 위해 스쿠버 다이버를 모집하는 것까지, 잃어버린 숲을 되살리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존 사진 작가 케이트 ​​바일렛은 이 이야기에서 성게가 나쁜 놈이라는 이야기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바일렛은 성게는 해초 자체만큼이나 해초 숲에 속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바일

렛은 캘리포니아 카멜 만 해안에서 번성한 해초 숲에서 다이빙을 한 후 어느 날 해안으로 헤엄쳐 돌아오던 중, 보라색(Strongylocentrotus purpuratus)과 빨간색(Mesocentrotus franciscanus) 성게가 느슨한 해초 잎을 삼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에게 그것은 성게가 균형 잡힌 생태계에서 여전히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그녀는 모든 복잡한 흐름 속에서 일하는 자연을 포착하기 위해 카메라를 설치했습니다.

재스퍼 국립공원의 죽은 나무들

영어: Miquel Angel Artús Illana의 재생
풍경, 물경관 및 식물상 수상작
북미 서부의 많은 생태계와 마찬가지로 캐나다 앨버타주 재스퍼 국립공원의 많은 숲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저강도 산불의 혜택을 받습니다.
화재는 토양 영양분을 보충하고, 숲이 균질해지는 것을 방지하며, 회색곰(Ursus arctos)과 다른 야생 동물이 좋아하는 열매 덤불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1913년부터 공원 관리자들은 산불을 적극적으로 진압했습니다.
92,000헥타르(227,000에이커)의 공원에서 20세기에 발생한 화재 중 40헥타르보다 규모가 커진 것은 소방관이 진화하기 전까지 단 8건뿐이었습니다.
앨버타주 전역의 토지 관리자들은 이와 유사한 관행을 채택했습니다.

화재가 없으면 나무가 자연스럽지 않게 울창하게 자랐고, 죽은 통나무가 숲 바닥에 쌓였습니다.
딱정벌레의 침입은 2010년대에 앨버타를 휩쓸었고, 240만 헥타르(약 600만 에이커)가 넘는 생명 없는 서 있는 나무를 남겼습니다.

이 모든 죽은 목재가 기후 변화로 인해 더 뜨겁고 건조한 기후와 충돌하면서 비정상적으로 크고 강렬한 산불이 터졌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봄에 거대한 앨버타 산불의 연기가 대륙 전역으로 퍼졌습니다.
그리고 화재에 적응한 숲은 저강도 산불에서 회복할 수 있지만, 로키 산맥 전역의 연구에 따르면 나무 묘목은 대형 화재의 여파로 자리를 잡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오늘날 재스퍼 국립공원에서, 북미 서부의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산림 관리자들은 통제된 화재를 일으키고 일부 산불을 타게 함으로써 1세기 동안의 잘못된 관리를 뒤집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나타나는 풍경은 많은 공원 방문객이 익숙한 푸른 가문비나무와 소나무 숲과는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이 불타버린 가문비나무 숲의 잊혀지지 않는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똑같이 매혹적일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