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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Taylor Swift가 Eras Tour 에 작별 인사를 하려고 준비하면서 - 거의 2년 동안 전 세계를 돌며 기록적인 쇼를 펼친 - 그녀는 Taylor Swift: The Eras Tour Book 에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무대 순간,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회고적으로 살펴보고 있습니다 .
The Eras Tour 에 대한 제 아이디어를 팀에 설명했을 때의 전화를 절대 잊지 못할 거예요. 34세의 스위프트는 11월 29일 금요일에 출간된 이 책의 서문에서 이렇게 회상합니다.
당시 저는 Midnights 앨범 작업을 하고 있었고,
제가 항상 해왔던 대로 했다면 The Midnights Tour를 기획했을
겁니다 . 하지만 제가 항상 해왔던 대로 하는 것보다 더 싫어하는 건 없습니다.
미적으로 완전히 헌신하고 싶다고 말했던 것을 회상하며,
제대로 한다면 이 쇼는 새로운 팬과 첫날부터 함께 했던 팬 모두를 축하하고 기리는 것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아직 투어에 참여하지 않은 3개의 앨범(2020년 Folklore 와 Evermore ,
2022년 Midnights )과 첫 6개 앨범의 재녹음 과정을 영감으로 삼아,
스위프트는 과거 작품에 다시 사랑에 빠졌다고 말하며,
팬들이 그녀와 Taylor's Version 앨범을 위해 해준 일을 존중하고 싶어졌다고
말했다.
그래서 새 앨범과 재녹음은 저에게 딜레마를 안겨주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이 모든 음악을 라이브로 연주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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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인스토밍 과정을 거쳐 탄생한 것은 스위프트의 지난 앨범 10장(결국 11장)에 수록된 45곡을 다시 선보이는 3시간 15분짜리 쇼와,
약 2년에 걸쳐 전 세계 54개 도시에서 152회 공연을 펼친 콘서트입니다.
제 목표는 모든 팬이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다 줬다는 것을 알고 그 쇼를 떠나는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썼습니다.
저는 전보다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더 강해지겠다고 스스로에게 약속했습니다.
건강,
피트니스,
체력에 더 규율 있고 헌신적이 되겠다고요. 다행히도 저는 이 쇼의 거대한
규모와 도전에 대한 저의 헌신에 맞춰준 놀라운 크루,
밴드,
가수,
댄서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스위프트는 폭우 속에서,
뜨거운 더위 속에서,
가장 짙은 습도 속에서,
가장 거친 바람 속에서,
그리고 혹독한 추위 속에서 에라 스 쇼를 계속했고 ,
아프거나 다쳤거나 지쳤을 때,
또는 상처받은 마음을 겪고 있을 때에도 공연을 하러 나타났다고 그녀는 썼습니다.
우리는 무대에서 행복과 경이로움을 창조할 수 있는 희귀한 기회를 좋아해서 이렇게 합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우리는 콘서트에 가는 것을 계획하는 데 시간과 노력,
돈과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합니다.
우리는 거래되는 모든 우정 팔찌가 새로운 친구가 될 가능성이
있고,
우리가 방문하는 모든 도시에서 꿈의 풍경을 그리는 데 성공하면 어떤 꿈이 불타올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이렇게 합니다.
스위프트는 회고전 소개로 서문을 마무리하는 한편,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엿보기도 공유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서명으로 다음에 봐요...라고 말하며 암시를 건넨다.
Swift의 Eras Tour Book이 지금 선반에 있습니다.
가장 큰 하이라이트,
공개 내용 등을 보려면 계속 스크롤하세요.
'애인'
이 책에서 스위프트는 쇼 전반에 등장하는 순서대로 각 시대를 다시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2019년의 Lover 부터 시작하죠 . 그녀가 항상 알고 있었던 앨범으로 매일 밤 오프닝을 장식합니다.
“특히 '오랜만이에요.'라는 대사. 왜냐하면 이미 오래전부터 있었거든요!”라고 그녀는 썼다.
“저는 Lover 앨범을 투어해 본 적이 없었고,
그래서 이것은 우리가 만들어내고 있는 완전히 새로운 시대였습니다.
밝고 낭만적이고 축하하는 시대였습니다.”
스위프트는 쇼가 나머지 밤을 이끌어갈 에너지 폭발을 위해 Cruel Summer로 시작해야 했다고 언급하며,
그녀가 입은 베르사체 반짝이 바디수트가 어떤 침체 상태에서도 벗어나게 하고,
두통을 해결하고,
아픈 근육을 치료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저는 항상 Lover 시대 와 동시에 일몰이 일어나는 쇼를 좋아했습니다 . 분홍색 하늘 위의 분홍색 하늘. 저는 15개 언어로 'Welcome to The Eras Tour ' 를 말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
'두려움 없음'
Kevin Mazur/TAS24/Getty Images for TAS Rights Management
스위프트는 16세에서 18세에 앨범을 썼을 당시의 희망적이고,
활기찬,
소녀 시절을 반영하는 Fearless 시대 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그녀는 그것은 모두 반짝임과 변덕스러움과 백일몽이었습니다.
라고 썼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의 반감과 가능성.
그녀는 부모님인 안드레아 와 스콧 ,
그리고 오빠인 오스틴 이 이 쇼의 이 구간을 위해 개인적으로 그녀의 기타를 눈부시게 장식해 준 사람들이라고 밝히고,
이 구간이 내 라이브 밴드의 훌륭한 뮤지션들을 강조하는 구간이자,
내 재녹음의 테일러 버전 에
참여한 스튜디오 뮤지션들을 강조하는 구간이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공유합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그 시대의 순간은 사람들이 하트 모양으로 손을 들어올리는 모습과 군중이 줄을 서서 '나와 결혼해줘,
줄리엣'이라고 외치며 폭발하는 것을 기다리는 모습입니다.
그녀는 많은 군중의 제안이 있은 후,
이 시대는 Fearless 의 향수적 매력을 완벽하게 포착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항상'
스위프트는 그녀의 두 번째 팬데믹 앨범이 스토리텔링과 자연에 뿌리를 두고,
겨울 신화와 잃어버린 사랑 이야기의 벽난로 옆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무대 아래에서 자란 나무와 이끼로 덮인 피아노라는 세트 디자인에 열광하면서도,
Marjorie라는 노래(그녀의 고인이 된 할머니에 대한 노래)를 부르는 동안 팬들이 휴대전화 손전등을 비추는 자연스러운 행동을 특별히 특별하다고 지적합니다.
하지만 그녀가 가장 사랑하는 그 시대의 순간은 앨범의 첫 번째 싱글인 Willow를 공연할 때 숲의 마법사들의 만남이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댄서들과 벨벳 망토를 두른 저,
빛나는 마법의 구슬을 든 채 안개 속을 돌며 신화 속 생물들의 집회처럼 돌았습니다.
라고 회상합니다.
'평판'
John Shearer/TAS24/Getty Images for TAS Rights Management
스위프트는 이것을 밤의 가장 좋아하는 입장으로 표시하며,
불길한 신스 비트인 '... Ready for It?'와 완벽하게 타이밍이 맞는 신비로운 발소리라고 설명합니다.
그녀는 안무,
스트로브 조명,
사방에 있는 뱀,
그리고 유리 상자에 갇힌 예전 시대의 나처럼 차려입은 댄서들이 절대적으로 거칠게
전개되는 이 섹션을 칭찬합니다.
스위프트는 Reputation이 반항과 도전에 관한 것이라고 언급하며,
Delicate라는 곡을 부를 때마다 군중이 1,2,3,LET'S GO BITCH(팬들이 스스로 꿈꿨던 트렌드)라고 외치는 것을 기대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 말하세요'
그녀의 세 번째 앨범이자 전적으로 자신이 작곡한 앨범이 완전히 로맨스에 관한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스위프트는 전체 시대를 대표하는 노래로 Enchanted를 선택했다고 말한다(나중에 어떤 밤에는 Long Live도 추가했다). 그 이유는 항상 그녀의 앨범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였기 때문이다.
싱글로 선택되지는 않았지만 팬들이 그 앨범에서 가장 알아볼 수 있는 노래 중 하나가 되도록 했습니다(이건 그들이 수년간 해온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공유합니다.
보라색 반짝이는 불빛,
발레,
무도회 드레스의 꿈의 풍경 속에서,
방 건너편에서 누군가와 눈을 마주쳤을 때 느끼는
한여름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싶었습니다.
'빨간색'
Hector Vivas/TAS23/Getty Images for TAS Rights Management
스위프트는 디자이너 아시시가 그녀의 22 비디오에서 정확한 원래 모습을 Red 세트리스트 대부분에 재현하도록 도왔다고 말하며 ,
매일 밤 그녀의 모자를 선물할 팬을 고르던 일을 회상하며 모자의 안쪽에 사인이 들어있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22 모자 교환(그녀가 군중 속의 열성적인 팬에게 상징적인 모자를 건네는 장면)에서 포옹과 기쁨의 순간이 매일 밤 내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All Too Well(10분 버전)을 공연할 수 있었던 것을 강조했는데,
그녀는 이 군중의 규모와
그들이 모든 가사를 얼마나 큰 소리로 부르는지 멈춰서서 실제로 느낄 수 있는 기회였다.
매번 너무나 초현실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민속학'
Hector Vivas/TAS23/Getty Images for TAS Rights Management
스위프트는 Folklore 섹션의 많은 부분을 세트 자체에 집중시키며,
그녀의 Cardigan 뮤직 비디오와 2021년 그래미 공연에서 캐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 디자이너인 이선 토브먼 을 칭찬했습니다.
우리는 그 경기장들을 숲으로 옮길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연기가 나는 굴뚝과 이끼로 덮인 지붕도 있었습니다.
그녀는 자세히 설명하며,
스토리텔링 요소가 우리가 가장 전달하고 싶었던 것이고,
이 장이 우리를 다른 세계로 데려갔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1989'
스위프트는 1989년 의 시대가 포크로어 시대와 완전히 대조적이 되기를 원했으며 패션,
자유,
재미의 음향적 풍경을 가져오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것이 'Bad Blood'에서 파이로의 폭발적인 불꽃으로 절정에 달합니다.
그녀는 설명합니다.
이것은 손 꼽아도 밤의 가장 춤추고,
가장 활기찬 장입니다.
'고통받는 시인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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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프트는 TTPD가 2024년 4월에 발매된 후 투어 중간에 이 시대가 추가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
그녀는 우리는 비밀리에 구상하고 리허설을 했고,
투어의 유럽 구간을 시작했을 때 파리 군중을 놀라게 했습니다.
라고 쓰며,
미니멀하고,
흰색이며,
삭막하고,
대담하게 느껴지기를 원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쇼에서 이와 비슷한 것은 없었고,
제가 이미 좋아했던 쇼를 개선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정말 신나는 도전이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의상은 Vivienne Westwood 가 디자인했고 ,
제 가사는 제 흰 드레스 전체에 필기체로 인쇄되었습니다.
스위프트는 또한 공연 중에 무대를 돌아다니는 로버 플랫폼은 실제로 플랫폼 안에 누워서 내부에서 운전하는 승무원이 조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스위프트는 외계인 납치,
전투 장면,
종교 기관,
정신 병원,
유령의 집,
쇼걸의 탈의실 루틴의 환상을 만들고 싶었다고 말합니다.
스위프트는 이 시도를 엄청난 야심 찬 시도라고 부르지만,
그녀와 그녀의 팀은 결국 성공적으로 해냈고,
제 생각에 가장 극적이고,
정화되고,
엘라메 분노로 가득 찬 밤의 부분을 만들어냈습니다.
음향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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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프트는 콘서트의 서프라이즈 송 부문이 얼마나 많은 반복과 규칙을 거쳤는지 되돌아보며,
미국 팬들에게 한 번만 노래를 연주하겠다고 도전하여 가능한 한 자신의 디스코그래피를 다시 살펴보겠다고 말한 것부터 시작합니다.
그녀는 온라인 트렌드에 대해 이 때문에 팬들은 콘서트를 보고 그날 밤 '사라진' 노래가 무엇인지 추적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스위프트는 내가 발표한 거의 모든 노래를 연주한 후 주제나 리듬에 따라 함께 가는 2~3곡의 노래가 포함된 매시업을 작곡하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투어가 끝날 무렵에는 어쿠스틱 세트에서 매일 밤 4~5곡의 매시업된 노래를 연주했습니다.
매시업을 완벽하게 하려면 많은 리허설이 필요하지만,
새로운 노래로 전환할 때 군중이 미친 듯이 비명을 지를 때,
준비 시간을 들일 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노래가 끝난 후 무대에 뛰어들어 바다가 되는 장면을 자세히 설명하며,
그것을 밤의 가장 멋진 환상이라고 부릅니다.
처음 봤을 때 군중의 함성을 절대 잊지 못할 거예요. 충격,
공포,
기쁨 사이 어딘가에 있었죠. 그녀는 농담조로 말한다.
임무 완수.
'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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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프트는 '미드 나잇' 시대에 그녀의 가장 좋아하는 안무 곡이 몇 개 있었다고 말하며 ,
비질란테 S를 그 밤의 가장 좋아하는 순간이라고 불렀습니다.
그게 제가 지금까지 즐겼던 것 중 가장 재밌었어요. 그녀가 설명했다.
의자 안무! 우리가 입어보고 놀 수 있는 잔인하고,
복수심이 강하고,
장난스러운 페르소나들.
스위프트는 또한 Mastermind의 안무를 분석하면서,
그녀는 댄서들에게 노래 내내 체스판의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라는 신호를 보낸다고 언급하며 실제로 체크메이트를 위한 정확한 시퀀스를 만들어낼 때까지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Karma라는 색종이와 축하의 폭풍으로 쇼를 마무리하며,
저는 동료 공연자들과 함께 그곳에 서서 완전히 지쳐 있었지만 동시에 활력이 넘쳤던 기분을 결코 잊지 못할 겁니다.
우리가 어린 시절의 꿈을 살 수 있는 또 다른 밤을 만들어냈다는 걸 알기 때문입니다.
백만 년 동안 이렇게
멋질 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라고 썼습니다.
관련: 테일러 스위프트의 'Eras Tour'가 'Errors Tour'로 변할 때마다 쇼 전 의식
이 책에는 4일이 걸려 완성한 무대 사진과 그녀가 직접 제작한 마이크,
기타,
의상 ,
그리고 그녀가 처음 연습했을 때와 TTPD 시대 에 추가된 리허설 때의 사진 이 가득하다 .
스위프트는 또한 댄서,
밴드,
백 보컬리스트와 함께 공연 전 의식에 팬을 참여시키는데,
이는 공연 전에 모여서 특별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순간을 갖기 위한 것입니다.
누군가가 우리를 연주하도록 불타오르게 하거나,
동기를 부여하거나,
그냥 마음속에 있는 것을 말하기 위해 연설을 합니다.
그녀가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에 간 사람이 그날 밤 갈 사람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투어에서 정말 강력한 부분이었고 우리가 서로를 정말 빨리 알게 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연설 중 많은 것들이 저를 울게 했습니다.
우리는 손을 가운데에 놓고 모두 같은 것을 외치고,
그런 다음 경주를 시작합니다.
팬들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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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프트는 팬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책을 마무리하며,
The Eras Tour 에 와주셔서 이 투어가 지금의 모습이 되도록 해주신 것에 감사를 표합니다.
이 일을 시작할 때,
당신이 지진 차트에 지진으로 기록될 만큼 큰 소리로 환호할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고(이런 일이 여러 번 있었습니다) 우리가 갔던 도시의 경제를 끌어올릴 것이라고도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썼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복잡하고 영리한 의상 과 복장으로
주변 사람들의 기분을 끌어올렸다는 것입니다.
우정 팔찌와 친구를 만들어 사람들이 참여한다고 느끼게 했습니다.
서로에게 우리의 작은 투어 전통을 가르치고 서로를 돌보았습니다.
스위프트는 많은 사람이 투어를 급진적인 소녀,
소년 또는 인간성과 변명 없는 기쁨을 위한 안전한 공간으로 인식했다는 사실을 칭찬합니다.
여러분의 흥분은 정말 전염성이 있었습니다.
Eras Tour에는 고정관념적인 참석자의 전형적인 인구 통계가 없었습니다.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이
모든 사람을 포함시켰기 때문입니다.
그것에 대해 저는 결코 충분히 감사드릴 수 없을 것입니다.
그녀는 앞으로의 소원으로 마무리합니다.
저는 당신이 그 행동을 우리 시대 의 끝으로 끝내지 않기를 바랍니다 . 그것은 기쁨과 수용의 시대의 끝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당신이 일상 생활,
학교,
직장에서 당신 주변에 이런 공간을 만드는 방법을 찾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남길 수 있는 진정한
유산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