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ddon Sundblom: 산타클로스를 만든 예술가

1931년에 코카콜라는 크리스마스 광고 전략을 근본적으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회사는 미시간 출신 일러스트레이터인 Haddon Sundblom 에게 따뜻하고 친숙하며 기쁨을 선사할 수 있는 산타클로스를 만들어 달라는 야심찬 요청을 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Sundblom은 Clement Clarke Moore의 시 A Visit from St. Nicholas ( The Night Before Christmas 로 더 잘 알려짐 ) 를 그렸습니다 . 유쾌하고, 통통하고, 통통한 늙은 엘프라는 주인공의 묘사는 그에게 좀 더 인간적이고, 덜 엄격하며 믿을 수 없을 만큼 카리스마 넘치는 산타클로스를 묘사하는 출발점을 제공했습니다.




산타클로스의 진화: 민속에서 팝 아이콘으로

Sundblom의 개입 이전에 산타클로스는 매우 다른 방식으로 표현되었습니다.
때로는 엄격한 모습으로, 때로는 녹색 또는 갈색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Sundblom은 모든 것을 변화시켰습니다.
은퇴한 세일즈맨 이웃인 Lou Prentiss를 초기 모델로 삼고 나중에 자신을 (거울을 통해) 사용하여 그는 틀림없는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흰색 모피로 장식된 클래식한 빨간색 슈트, 넓은 벨트, 튼튼한 부츠 및 이에 어울리는 모자입니다 . 하지만 그의 버전을 독특하게 만든 것은 그의 해맑은 표정과 안심할 수 있는 체격이었다.
 이 산타는 선량함, 따뜻함, 기쁨을 물씬 풍겼습니다.
크리스마스 정신은 물론 코카콜라의 완벽한 대사이기도 했습니다.


지속적인 유산: 35년간의 크리스마스 마술

35년 동안 Sundblom은 코카콜라에서 근무하면서 산타클로스의 이미지를 확고히 했을 뿐만 아니라 그를 세계적인 아이콘으로 만든 일련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시카고 리글리 빌딩 8층 스튜디오에서 탄생했고, 그곳에서 세계를 정복했습니다.
오늘날 에도 산타클로스의 표준 이미지는 Sundblom이 도입한 모델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 창의적인 여정에 대한 이야기는 예술과 광고의 역사를 사랑하는 팬들이 꼭 읽어야 할 Barbara Charles와 JR Taylor가 쓴 1992년 책 Haddon Sundblom의 Santa Claus 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

Sundblom은 단지 산타클로스의 얼굴을 한 것이 아닙니다.
크리스마스 휴일의 집단적 상상력을 재정의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기쁨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예술이 어떻게 대중문화에 영향을 미치고 형성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분명한 예이기도 합니다.
그의 작업 덕분에 크리스마스는 다시는 예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더 읽어보기: 논란을 불러일으키는 AI로 만든 코카콜라와 크리스마스 광고 

ARYZ의 혁신적인 벽화


ARYZ 는 아마도 최근 몇 년간 가장 흥미롭고 재능 있고 혁신적인 거리 예술가 중 한 명일 것입니다.

스페인 태생인 그는 Hermanos Larry 집단 의 회원 이며 초현실적이고 인상적인 스타일로 창조된 거대한 벽, 초현실적인 캐릭터 및 화려한 색상의 작가입니다.

ARYZ는 이전 산업 건물, 건물 및 거대한 표면의 벽에 눈에 띄는 작업에 주로 롤러와 브러시를 사용합니다.
그의 비유적인 스타일에는 언더그라운드 만화와 카툰, 팝 초현실주의, 저급 예술 문화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ARYZ는 피사체를 분해하여 몸 내부를 들여다보게 하며 거의 투명한 피부를 상상하게 합니다.

컬러는 인물을 감싸며 극적이고 눈부신 대비를 만들어내는 색조로 구성됩니다.

그의 웹사이트 와 블로그를 방문하면 그의 작품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Badara Preira의 세네갈 사진 프로젝트 Singularité

SINGULARITÉ 는 바다라 프레이라 (Badara Preira) 의 사진 프로젝트 로, 세네갈의 라이엔(Layenne) 형제애 중심부로의 여행을 담은 사진 모음 입니다 . 역시 세네갈인인 사진 작가의 의도는 신앙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과 순결의 상징으로 흰색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진 무슬림 형제단 라이엔의 프리즘을 통해 영적인 깊이를 탐구하는 것입니다 . 각각의 사진은 때때로 회의적으로 독특함을 바라보는 사회 에서 차이에 대한 찬가이자 자기 수용에 대한 초대입니다 . 바다라 프레이라는 친밀한 인물 사진과 일상 생활 장면을 통해 우리에게 근본적인 질문을 던집니다.
 다양성이 풍부함과 진정성의 원천인데 왜 다양성을 두려워하는가?


바다라 프레이라(Badara Preira)의 예술적 과정은 인내심 있는 관찰 과 순간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바탕으로 합니다 . 일부 사진은 순간의 본질을 포착하기 위해 몇 시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역광과 자연광을 능숙하게 사용하여 피사체와 군중 사이의 대비를 강조하고 개인의 화려한 고립감을 강조합니다.
Badara Preira는 청중이 SINGULARITÉ 에 몰입 하여 진정한 삶의 순간이 전달하는 감정의 힘을 인식하기를 원합니다 . 이러한 이미지는 우리 자신의 특이점을 보여주는 거울이며, 자기 자신이 되는 것이 가장 아름다운 여행인 세상에서 우리의 차이점과 독특한 이야기를 포용하도록 초대합니다.















의례 바다라 프레이라

 한나 울프와 출산 후 60분


The Hardest Hue to Hold 는 기억 , 가족 기록 , 정체성 , 소속감 , 타인에 대한 배려 사이의 관계를 말하는사진 촬영에 자신의 경력을 바친 캐나다 사진작가 Hanna Wolf 의 프로젝트입니다.
오늘 우리가 이야기하고 싶은 프로젝트는 출산의 가장 힘든 면, 즉 딸 Elowen 이 태어난 후 몇 시간 동안 사진작가가 직접 겪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 이 작품은 자녀와 함께 있는 어머니의 초상화 시리즈로,출산 후 1시간인 소위 골든 아워(Golden Hour) 에 자녀를 가까이 안아줄 수 없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조명하려는 것이 울프의 의도입니다.


이 용어의 역사는 출산 경험으로부터의 회복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 이는 신생아학에 따르면 아이가 태어난 후 60분까지 정확하게 지시됩니다.
신생아에게 미치는 영향도 결정되는 산모의 회복을 위한 중요한 순간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중요성은 출산과 관련된 서구 서사 에서 많은 경우 제쳐두 는 공간이 거의 없는 출산 순간과 관련된 정신 건강 및 외상 후 증후군에 관한 문제의 중요성을 반복합니다 . 그러나 Hanna Wolf의 작업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고 여러 가지 이유로 출산 후 60분 동안 꼭 필요한 시간을 즐길 수 없었던 모든 엄마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될 것입니다.








미란다 마카로프(Miranda Makaroff)는 그녀의 섬만큼 절충주의적입니다.


그림, 일러스트레이션, 종이로 만든 디자인 및 설치물은 모두 매우 다채롭고 어떠한 제한도 없습니다 . 이곳은 무엇이든 가능한 미란다 마카로프 의 세계 입니다.
 경계는 존재하지 않으며 정의도 없습니다.
이것이 미란다 마카로프의 캐릭터를 특정 경계 내로 제한하는 것이 조금 어려운 이유입니다.
넓은 의미에서 우리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그녀가 살고 있는 섬인 이비자 (Ibiza) 와 마찬가지로 절충주의적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여성, 자연, 긍정성에서 영감을 받은 그의 시각적 내러티브는 바로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그의 세계에 몰입해 보면 이러한 개념은 매우 분명해진다.
 유기적이고 손으로 만든 모양과 채도가 높은 색상 , 이것이 바로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 설치 디자인으로 나아가는 미란다 마카로프의 레시피입니다.



평온한 이비자는 그의 예술을 위한 완벽한 서식지입니다

예술의 딸인 미란다 마카로프(Miranda Makaroff)는 창의적이면서도 무엇보다도 자유로운 환경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는 이비자에서 자신의 비전을 키우기에 이상적인 서식지를 찾습니다 . 로 피시엘(L'Officiel) 과의 인터뷰에서 작가는  이비자는 다채롭고 평온하다 고 말했지만, 무엇보다도 그녀가 좋아하는 점은 우리 모두가 특정 방식으로 살고자 하는 욕구를 단순히 공유하는 부족의 섬 이라는 점입니다.
그의 이미지가 어떤 종류의 관습에서도 벗어나 확산되는 것은 검열로부터 자유로운 맥락에서이다.
무엇보다도 그녀의 마음에 가장 가까운 것은 페미니스트 대의이다 . 신성한 외음부를 가리키는 용어인 요니( yoni )와 여성의 힘을 기리는 Desigual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생각해 봅시다 . 또는 그는  사과를 먹었고 다시 할 것이다  와 같은 문구와 함께 그의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이를 수행하는데 , 이는 논의의 여지를 남기지 않습니다.














설계소장용 디자인

Ulises Studio의 디지털 꿈 


발렌시아에는 미래와 꿈이 구체화되고 시각적인 시와 혼합되는 곳이 있습니다: Ulises Studio . 건축가이자 디지털 아티스트인 Ricardo Orts 가 설립한 이 스튜디오는 현대 디자인의 최첨단, 융합 기술, 건축 및 스토리텔링을 독특하고 놀라운 조합으로 표현합니다.
Ulises Studio의 각 프로젝트는 그것을 경험하는 사람들을 상상력이 유일한 한계인 평행 우주로 이동시키는 경험입니다.

Lexus 및 Max Mara와 같은 거대 브랜드부터 Brompton과 같은 도시 이동성 아이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스튜디오는 미학과 기능성의 개념을 재정의했습니다.
울리세스 스튜디오가 디자인한 공간은 단순한 장소가 아닌 스토리를 전달하는 몰입형 시나리오입니다.
모든 디테일은 감각을 자극하도록 디자인되어 기억에 각인된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Orts의 접근 방식은 기술이 어떻게 예술이 될 수 있는지 보여주는 명확한 예입니다 . 고급 시각화 및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스튜디오는 추상적인 아이디어를 디지털 세계와 물리적 세계 모두에서 유형의 현실로 변환합니다.
Ulises Studio의 설치 작품은 미래주의와 인간성을 혼합한 작품으로, 백일몽에서 나온 듯한 세계에 대한 비전을 제시합니다.
Ricardo Orts가 Forbes에서 선정한 2024년 최고의 비즈니스 크리에이티브 100인 중 한 명 으로 선정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




Ulises Studio를 정말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감정적인 연결을 만드는 능력입니다.
그들의 프로젝트는 결코 냉담한 스타일의 운동이 아니라, 그들을 관찰하는 사람들이 숨 쉬는 듯한 선, 빛, 공간의 혼합 속에서 길을 잃도록 초대하는 실제 여행입니다.
스튜디오는 환경을 디자인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그것을 경험하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경험을 형성하며 단순한 시각적 충격을 뛰어넘는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Ulises Studio는 디자인의 미래가 여기에 있다는 증거이며, 예술과 감정의 언어를 표현합니다.
이 환상적인 아이디어 실험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그들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고 그들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주시하라는 조언을 드립니다 . 












설계그래픽 디자인 

아름다움은 또한 권한 부여이다

나이키와 이사마야 프렌치(Isamaya Ffrench)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우리는 아름다움의 세계가 어떻게 스포츠(그리고 이제는 운동화)의 세계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는지를 되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뷰티와 스포츠의 세계 사이의 경계는 점점 더 얇아지고 있으며, 이를 더욱 분명하게 하는 것은 나이키 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 마야 프렌치(Isamaya Ffrench) 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입니다 . 그 결과, 두 가지 새로운 컬러를 통해 스포츠에서 아름다움이 지닌 변혁적인 힘을 기념하고자 하는 독점적인 Air Max Dn이 탄생했습니다.


“나이키가 나에게 새로운 Air Max Dn에 대한 협업을 요청했을 때 처음 생각한 것은 '어떻게 하면 아름다움을 스포츠에 통합할 수 있을까?'였습니다.
스포츠는 원시적이고 공격적이며 강력하지만 메이크업은 본능적으로 예술적이고 인위적이며 소중해 보입니다.
나는 내가 얼마나 크게 잘못되었는지 상상도 못했습니다.
아름다움은 이 캠페인에 참여한 놀라운 운동선수들을 돕는 열쇠입니다.
이는 그들에게 금메달을 획득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과 힘을 줍니다.
”라고 Instagram 게시물에서 Isamaya Ffrench는 말합니다.


Isamaya Ffrench의 Air Max Dn이 탄생한 것은 바로 이러한 직관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따뜻한 초콜렛과 뉴트럴 베이지( 또는 모카 무스? ) 라는 두 가지 색상은 단색의 단순함과 스타일리시한 대담함을 결합하고 금속성 디테일과 질감 대비가 풍부합니다.
따라서 스니커즈는 스포츠 퍼포먼스와 일상 스타일 모두에서 운동선수를 지원할 수 있는 개인적인 표현의 선언문이 됩니다.




Nike x Isamaya: 성공적인 시너지 효과

이사마야 프렌치의 개입은 색상 선택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작가는 대회를 석권할 뿐만 아니라 패션계에 영향력을 미치는 운동선수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신발의 본질을 재해석했습니다.
“여성 운동선수는 당신이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라고 Ffrench는 말합니다.
«당신은 스포츠에서 탁월할 수 있고, 경력의 정점에 오를 수 있으며 동시에 외모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이 모든 것을 약화시키지 않고 오히려 증폭시킵니다.

이러한 비전은 4개의 튜브로 구성된 듀얼 챔버와 Nike Air 시스템을 통합한 Air Max Dn의 디자인에 반영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뛰어난 편안함과 유연한 보폭을 보장하지만 이 신발을 독특하게 만드는 개념입니다.
스포츠와 아름다움의 융합은 화장품의 마감을 연상시키는 질감부터 광택과 물질성을 지닌 소재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부 사항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아름다움 = 권한 부여

스포츠에서 메이크업의 역할은 더 이상 미적 측면뿐만 아니라 기능적, 심리적 측면에서도 중요합니다.
시합 전 의식적인 매니큐어( Sha'Carri Richardson 의 것은 잊혀지지 않습니다 ), 임시 헤어스타일( 무엇보다도 Trinity Rodman ) 또는 체조 선수의 레오타드와 결합된 아이섀도(분명히 우리는 Simone Biles 와 Team USA 를 생각합니다) 지난 올림픽 당시). Ffrench에 따르면 이러한 요소는 가식이 아니라 권한 부여를 위한 실제 무기 입니다 . 본질적이고 대담한 디자인을 갖춘 Air Max Dn은 동일한 작업을 원합니다.
즉, 장면을 훔치는 것이 아니라 착용자의 존재감과 무결성을 증폭시키는 것입니다.


Isamaya Ffrench의 Air Max Dn의 글로벌 출시는 오늘인 2024년 12월 20일 nike.com 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 나이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운동 능력뿐만 아니라 패션 언어와 개인 표현까지 혁신할 수 있는 능력을 재확인하고자 하는 것으로 보인다 . 이사마야 프렌치(Isamaya Ffrench)는 자신 이 경계를 이동하고 권한 부여와 스타일의 의미를 재정의할 수 있는, 특히 최근 뷰티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목소리 중 하나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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