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올해의 사진 수상자(왼쪽: Avishag Shaar-Yashuv(이스라엘), The New York Times 제공 | 오른쪽: Samar Abu Elouf(팔레스타인), The New York Times 제공) 지난 25년 동안, 유니세프 독일 국가 위원회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성격과 생활 환경을 묘사한 뛰어난 사진에 유니세프 올해의 사진상을 수여했습니다. 그리고 심사위원단은 처음으로 두 개의 1등상을 수여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아비샤그 샤르-야슈브와 팔레스타인의 사마르 아부 엘루프가 이스라엘-팔레스타인 갈등의 양쪽에서 어린이들이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에 대한 잊혀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 공로로 수상했습니다. 두 사진 모두 The New York Times를 위해 촬영되었습니다 . Shaar-Yashuv의 사진은 키부츠에서 하마스의 학살에서 살아남은 8세 Stav를 보여줍니다. 하마스 공격의 많은 희생자가 임시 대피소로 사용했던 호텔에서 찍은 이 사진은 Stav의 쓸쓸한 표정에 초점을 맞춥니다. Elouf의 수상 사진은 팔레스타인의 상실을 보여주며, 형제 Dareen(11세)과 그녀의 오빠 Kinan(5세)은 가자에서 이스라엘 공습으로 전멸한 가족의 유일한 생존자입니다. 심사위원장인 클라우스 호네프 교수는 "수상작 두 장은 강렬한 평온함을 전달합니다. 두 작품 모두 말문이 막히고 생각하게 만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겉보기에 상처가 없어 보이는 아이들의 이렇게 끔찍한 사진을 본 적이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이 아이들이 겪었던 일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프랑스 사진작가 파스칼 메트르는 콩고 민주 공화국에서 바이러스성 mpox 질병의 증가를 따라가며 찍은 충격적인 사진으로 2등을 차지했습니다. mpox 물집 치료를 받는 7개월 된 아기의 사진은 백신 공급이 쉽게 이루어지지 않는 국가를 이러한 질병이 어떻게 황폐화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확고한 시각을 보여줍니다. 수상자 외에도 7명의 사진작가가 명예로운 언급을 받았습니다. 이는 콘테스트에 참여하려면 유명한 사진 전문가의 추천을 받아야 하는 사진작가의 높은 자질을 보여주는 표시입니다. 모든 수상 작품 전시회는 2025년 1월 말까지 베를린의 Haus der Bundespressekonferenz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2025년 1월 30일부터 4월 27일까지 도시의 Willy Brandt Haus 에서 대중에게 전시됩니다 .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사진작가가 유니세프 올해의 사진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아비샤그 샤르-야슈브(이스라엘). 유니세프 올해의 사진 2024. 뉴욕 타임즈를 위해 촬영한 사진. "그들은 2023년 10월 7일 키부츠에서 하마스 학살의 공포에서 살아남았습니다. 그들은 4세, 10세, 13세, 즉 17세이며 51일 동안 인질로 잡혔습니다. 8세 스타브의 얼굴과 같은 그들의 얼굴은 그들의 영혼을 들여다보는 창문입니다. 그들은 혼란, 황폐함, 괴로움을 보여줍니다. 이스라엘 사진 작가 아비샤그 샤르-야슈브는 하마스 공격의 많은 희생자들이 임시 대피소로 사용한 호텔에서 그들을 촬영했습니다. 스타브의 얼굴에서 볼 수 있듯이, 아비샤그 샤르-야슈브는 이전의 삶이 완전히 폐허가 된 것을 보는 아이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포착했습니다." 사마르 아부 엘루프(팔레스타인). 유니세프 올해의 사진 2024. 뉴욕 타임즈에 실린 사진. "그들은 이스라엘 공군이 가자지구 주거 지역을 폭격한 후에도 살아남았습니다. 그들은 2, 4, 5, 9, 13, 15세입니다. 그들은 잔해 속에서 파헤쳐졌습니다. 그들은 마비되었고 시력, 팔, 다리, 손을 잃었으며, 종종 부모를 잃었고, 때로는 온 가족을 잃었습니다. 그들의 얼굴은 혼란, 황폐함, 괴로움을 보여줍니다. 팔레스타인 사진작가 사마르 아부 엘루프는 카타르의 한 병원에서 이 아이들을 촬영했고, 그들은 안전한 곳으로 옮겨졌습니다. 그들 중에는 11세의 다린과 그녀의 오빠 키난(5세)이 있는데, 공습으로 전멸한 가족의 유일한 생존자입니다. 이 사진은 오래된 거장의 정물화를 연상시키며, 최악의 정서적 고통 속에서도 아이들의 존엄성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지난 25년 동안, 유니세프 독일위원회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성격과 생활 환경을 보여주는 뛰어난 사진에 유니세프 올해의 사진상을 수여해 왔습니다. Pascal Maitre(프랑스). 2위. VII Foundation에서 Paris Match를 위해 촬영한 사진. "이전에는 원숭이두창으로 알려졌던 mpox라는 희귀 바이러스성 질병은 아프리카 일부 지역에서 한동안 증가하고 있습니다. 콩고 민주 공화국은 가장 큰 피해를 입은 국가 중 하나로, 지금까지 약 40,000건의 의심 사례, 8,000건 이상의 확진 사례, 1,000건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WHO는 2022년 이후 두 번째로 이 바이러스에 대한 최고 경보 수준을 선포했습니다. 미국과 독일에서도 mpox가 확진되었습니다. mpox에 대한 백신은 있지만 공급이 부족하며, 특히 가난한 나라에서는 그렇습니다. 특히 어린이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증상으로는 물집이나 궤양(궤양)이 있는 발진, 폐렴, 뇌 염증, 눈 감염, 심지어 시력 상실이 있습니다. 프랑스 사진작가 파스칼 메트르는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으로 가서 콩고 동부 키부 지역의 카부무 병원에서 어린이들의 치료를 기록했습니다. 그중 한 명은 7개월 된 자펫으로, 물집을 살균 염색제 '젠티안 바이올렛'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그의 19세 어머니 크리스테비는 어린아이를 돌보고 보살펴줍니다. 성인도 치료를 받는 보건소는 시설이 거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두막의 진흙 바닥이나 부샤라가와 같은 캠프보다 여전히 낫습니다. 그곳에서는 바이러스가 16,000명의 국내 실향민에게 쉽게 퍼질 수 있습니다.” 영어: Maylis Rolland(프랑스). 3위. Agency Hans Lucas를 위해 촬영한 사진. "WHO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 어린이 10명 중 1명이 임신 37주 이전에 태어나 3주 일찍 태어난다고 합니다. 1주일을 놓치면 삶의 시작이 그만큼 더 어려워집니다. 이는 특히 임신 32주 또는 26주가 채 되지 않아 첫 숨을 쉬어야 하는 극도로 조산아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주로 폐가 제대로 발달되지 않았고 신장 기능이 저하된 영향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조산으로 인한 사망은 5세가 되지 못하는 두 번째로 흔한 이유입니다. 산업화된 국가에서도 조산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데, 이는 주로 산모가 태어날 때 나이가 점점 더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조산아를 위한 의료는 적어도 부유한 국가에서는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심지어 22주에 태어나 키가 26cm에 불과하고 체중이 245g에 불과한 조산아를 살릴 수도 있었습니다. 프랑스 사진작가 메일리스 롤랑의 사진 시리즈는 렌 대학 병원에서 의료 장비와 집중적인 인간적 치료의 도움으로 작은 아기들의 연약한 삶을 안정시키는 멋진 순간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임신 25주차에 태어나 아직 호흡 마스크를 쓰고 있는 작은 가빈이 어머니 도리안의 얼굴을 만지는 순간과 같습니다.” 사헤르 알고라(팔레스타인). 명예 언급. ZUMA Press를 위해 촬영한 사진. "어른들이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그들만이 끝낼 수 있습니다. 그들이 어느 날 전쟁을 끝낼 때까지 가장 무고한 사람들조차 고통을 받습니다. 바로 어린이들입니다. 가자지구에서 그들의 고통은 특히 잔혹합니다. 유엔 인권 사무소는 2023년 11월부터 2024년 8월 말까지 8,100명 이상이 사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해당 수치에 따르면, 그들 중 70%가 여성과 미성년자였으며, 대부분이 5~9세였고, 그 다음으로 10~14세 어린이였습니다. 수천 명이 폭격된 주거용 건물의 잔해 아래나 무덤에 묻힌 것으로 추정됩니다. 수많은 어린이가 전쟁에서 부상을 입고 불구가 되었습니다. 팔레스타인 사진작가 사헤르 알고라는 가슴 아픈 이미지로 전쟁의 공포를 포착했습니다. 먼지 낀 길에서 도망치며 뼈대만 남은 어린이들; 병원의 타일 바닥에서 피를 흘리며 음식이나 식수를 받기 위해 줄을 서 있는 어린이들; 죽은 부모에게 작별 인사를 하거나, 임종 직전에 누워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Alghorra는 일부 사진에서 아이들이 혼란과 공포 속에서도 우리에게 희망을 가르쳐 줄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도 기록합니다.” 아이버 프리켓(아일랜드). 명예의 언급. 뉴욕 타임즈의 Panos Pictures에서 촬영한 사진. "헤드라인과는 거리가 멀지만, 우리 시대의 가장 큰 인도주의적 재앙 중 하나가 수단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 동아프리카 국가에서 8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2023년부터 벌어지고 있는 갈등의 최전선에서 도망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약 73만 명의 어린이의 생명이 심각한 영양실조로 인해 즉각적인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전쟁 당사자들은 농장을 약탈하고, 가축을 훔치고, 중요한 수원을 장악함으로써 고의로 굶주림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그들은 학교와 보건소를 파괴하고, 어린이를 군인으로 모집하고, 여성과 소녀에 대한 성폭력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아일랜드 사진작가 아이버 프리켓은 수단의 비참함, 영양실조, 이주, 절망을 기록하여 이 드라마에 국제적인 관심을 끌고자 합니다. 모든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유니세프는 이 전쟁으로 황폐해진 나라의 지친 어린이들을 위해 의약품, 의료 장비, 깨끗한 물, 기타 구호품과 특별 치료 식품을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니세프 팀은 모든 위험에도 불구하고 현장에 있습니다.” 지브 코렌(이스라엘). 명예의 언급. Polaris Images에서 촬영한 사진. "하마스 전사들이 2023년 10월 7일에 이스라엘을 침공하여 1,200명 이상을 살해했을 때, 그들은 키부츠 크파르 아자에 있는 골란 가족의 집도 공격했습니다. 엘라이 호게그와 그녀의 남편 아리엘은 1살 반 딸 야엘과 함께 그곳에 숨으려고 했습니다. 모두 헛수고였습니다. 그들 역시 살아남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테러리스트들은 방에 불을 지르고 열려 있는 부탄 가스통을 불 속에 던졌고, 불은 금세 온 집으로 번졌습니다. 심각한 피부 부상을 입은 부부와 그들의 유아는 창문으로 탈출하여 도보로 도망쳤고, 마침내 차에 태워져 헬리콥터 착륙장으로 옮겨졌습니다. 텔아비브의 한 병원에서 세 사람 모두 의학적으로 유도된 혼수상태에 빠졌습니다. 피부가 30% 화상을 입은 소녀는 8일 동안, 그녀의 아버지는 훨씬 더 심각한 부상을 입어 10일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가장 심한 부상을 입은 그녀의 어머니는 53일 동안 그곳에 있었습니다. 이스라엘 사진작가 지브 코렌은 가족의 생존을 위한 투쟁을 고통스러운 세부 사항까지 기록했습니다. 조부모가 부모님이 돌보지 못해서 어린 야엘을 돌봐야 했던 병원 시절. 그리고 가족이 신체적 외상을 점차 극복했던 시절 - 완전히 파괴된 집으로 처음 돌아왔을 때, 행복했던 시절의 사진 외에는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행복한 결말과는 거리가 먼 치유의 이야기입니다. 사람들이 어떻게든 살아남았지만 그 이상은 아닙니다.” 모든 수상 작품 전시회는 2025년 1월 말까지 베를린의 Haus der Bundespressekonferenz에서 열립니다. 제롬 젠스(프랑스). 명예의 언급. Panos Pictures에서 촬영한 사진. "얼마 전부터 과학과 의학은 어린아이들조차 탐내는 편재하는 스마트폰을 다루어 왔습니다. 당연한 일입니다. 정신, 사회 및 의사소통 능력과 학습 능력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의견이 대체로 일치합니다. 일부 신경과학자들은 이미 '디지털 치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은 아날로그, 즉 직접적인 인간 접촉에 집중하기 위해 최소한 초등학교 연령에서는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프랑스 사진작가 제롬 젠스는 이에 대해 약간의 조사를 했습니다. 프랑스의 어린이와 청소년은 하루에 3시간 동안 휴대전화를 응시하며, 매일 230개 이상의 메시지를 받습니다. 프랑스 가정의 50%는 함께 식사하는 동안 휴대전화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심지어 WHO도 3세 미만의 어린이에게 스마트폰을 주는 것을 경고하는데, 이는 수면 장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부모 중 13%만이 이 권고를 따릅니다. 그리고 휴대전화 열풍은 이제 네팔과 같은 나라까지 퍼졌습니다. 제롬은 그의 사진 시리즈 '화면 세대'에서 이 중독의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발레리오 비스푸리(이탈리아). 명예의 언급. “유엔은 전 세계적으로 약 1억 4천만 명이 있다고 추정합니다. 아마도 그 수는 더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국가에서 버림받았다는 낙인을 받은 어린이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통계가 없기 때문에 고아의 수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는 없습니다.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서 한동안 특히 HIV 전염병으로 인해 그랬듯이, 항상 아버지나 어머니 또는 둘 다를 잃었다고 해서 어린이가 반 고아나 완전한 고아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방치, 폭력, 학대, 빈곤 또는 단순히 주의가 부족한 깨진 가정도 어린이를 버림받은 사람, 잃어버린 사람으로 만듭니다. 이탈리아 사진작가 발레리오 비스푸리는 사진 시리즈를 위해 아프리카와 라틴 아메리카의 고아원을 반복적으로 방문했습니다. 먼저 케냐에서, 그다음 잠비아에서 더 오랜 기간 동안, 그리고 그의 두 번째 고향인 아르헨티나에서 방문했습니다. 그는 잠비아 수도 루사카에 있는 '행복의 집'을 방문한 최초의 사진 기자였습니다. 이 기관은 몇 년 전에 심각한 신체적 정신적 장애가 있는 고아를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그의 사진에는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있는 두 개의 고아원도 나와 있습니다. 두 나라 모두에서 그는 완전히 노숙인 거리 아이들을 추가로 묘사했습니다. 비스푸리는 의도적으로 24시간 뉴스 사이클을 넘어 일합니다. 그는 '보이지 않는 사람들', 즉 주목받지 못하고 잊혀진 사람들, 마치 태어나지 않은 것처럼 사는 사람들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뱅상 보이조(프랑스). 명예의 언급. 리바 프레스를 위해 촬영한 사진. "자랑스러운 댄서는 대도시의 발레 학교의 광택이 나는 바닥에서뿐만 아니라 월 평균 소득이 약 200유로인 곳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나이지리아의 수도인 라고스에는 우아한 피루엣을 연습하고 우아한 도약으로 중력을 거스르는 소녀와 소년도 있습니다. 그곳에서 10~22세의 약 20명의 소녀와 소년이 발레 교사인 다니엘 아잘라의 지도를 받아 클래식 댄스 앙상블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철조망으로 보호된 마당에서 고르지 않고 울퉁불퉁한 땅에서 야외에서 연습하고, 폭염과 폭우에 노출되고, 닭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라고스 주립 대학을 졸업한 아잘라는 이웃에서 온 다섯 자녀와 함께 나이지리아 수도에서 'Leap of Dance Academy'를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하루에 몇 시간만 전기가 들어오는 지역에서 왔고, 발레에서 춤추는 것이 먼 사치였던 가난한 가정에 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도 춤을 통해 아이들에게 새로운 관점을 만들어주는 아이디어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춤이 아이들이 "일어나서, 목소리를 내고, 스스로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확신하는 사람은 다니엘뿐만이 아닙니다. Patricia Krivanek(캐나다). 명예의 언급. "말을 할 수 있게 된 이후로 Milo는 부모님과 형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하지만 가족 밖에서는 완전히 침묵했습니다. 여섯 살 때 그는 선택적 침묵증 진단을 받았는데, 이는 유전적으로 유발된 것으로 추정되며, 가족의 안전 밖에서는 모든 상황에서 불안으로 인해 말을 할 수 없게 된 것입니다. 집에서는 쾌활하고 수다스러웠지만 Milo는 갑자기 다른 사람을 만날 때마다 한 마디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모든 어린이의 약 1%가 선택적 침묵증에 걸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진단에 충격을 받고 흔들린 Milo의 어머니인 캐나다 사진작가 Patricia Krivanek은 아들을 위해 어떻게 다리를 놓고 마음을 열 수 있을지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Milo에게 감정을 보여주고 시각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간단한 Instax 카메라를 주었습니다. 동시에 그녀는 그의 사진을 찍고 생각을 적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녀는 이 사진 프로젝트를 '침묵 사이'라고 부르며, "빛과 어둠, 기쁨과 절망, 소리와 침묵 사이"의 길을 탐색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밀로가 학교 시절에 종종 영향을 받는 어린이에게 나타나는 두려움을 없애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크리바넥은 이 프로젝트를 "저와 아들 모두를 위한 치료적 관행"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녀는 밀로의 불안을 극복하고 그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카메라를 '무장'시켰습니다. 유니세프: 웹사이트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포틀랜드의 확장된 공항 터미널, 오리건의 삼림 경관을 기념하다 사진: 에마 피터 모든 건축 자재 중에서 콘크리트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다재다능하며 비용 효율적이며 전 세계 수많은 건물을 장식합니다. 그러나 오리건주 포틀랜드의 새로운 공항 터미널은 대신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자재 중 하나인 목재를 선택합니다. 건축 회사 ZGF 가 설계한 포틀랜드 국제공항(PDX)의 메인 터미널 확장은 이 종류 중 가장 큰 대량 목재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극적인 9에이커의 개방형 격자 대량 목재 지붕을 자랑하며, 가족 소유의 숲, 비영리 단체, 부족 국가에서 350만 보드 피트의 목재를 통합했습니다. 전 세계 배출량의 최대 5% 에 해당하는 탄소 발자국을 가진 콘크리트와 달리 , 이러한 재료는 PDX의 지속 가능성 기준을 지원합니다. 터미널의 모든 목재는 PDX 반경 300마일 내에서 현지에서 조달되었으며, 이는 프로젝트의 현장 특수성과 주변 환경에 대한 대응성을 강조합니다. ZGF의 재설계는 또한 고효율의 전기 지열 히트 펌프를 통해 평방 피트당 에너지 사용량을 50% 줄이는 동시에 주요 터미널의 용량을 두 배로 늘립니다. 터미널의 지붕이 인상적인 것만큼 지속 가능하다는 것은 그 중심 요소로서 적절합니다. 자연광에 비추어지는 지붕의 나무 널빤지는 나무 가지처럼 휘어지고 구부러져 오리건의 사랑받는 삼림 풍경을 떠올리게 합니다. 매점, 바닥, 특징적인 벽과 같은 다른 건축 요소도 비슷하게 이러한 효과를 달성하여 방문객에게 이 지역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상기시킵니다. ZGF 관리 파트너인 샤론 반 더 뮐렌은 성명을 통해 "이 디자인은 우리 지역의 최고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다른 공항에 미래 세대의 여행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확장 및 리노베이션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모델을 제공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PDX 재설계가 오리건의 환경에 많은 빚을 졌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주는 거의 3천만 에이커 의 삼림으로 덮여 있으며, 포틀랜드는 도심 지역 바로 서쪽에 5,200에이커의 공원 삼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PDX를 통해 우리는 여행객들이 공항을 떠나기 전에 태평양 북서부에 있다는 것을 알게 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집처럼 느껴지게 하고 싶었습니다." Portland 항구의 최고 프로젝트 책임자인 빈스 그라나토가 말했습니다. "그 장소의 감각을 만드는 것은 ZGF의 멋진 디자인에서 시작되었는데, 수천 명의 지역 장인들이 현지에서 만든 재료를 사용하여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그것이 이 프로젝트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두 번째 단계는 현재 진행 중이며, 여기에는 추가적인 소매 및 식당 편의 시설과 새로운 출구 차선이 포함됩니다. 이 단계는 2026년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로젝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ZGF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Instagram 에서 팔로우하세요 . 건축 회사인 ZGF가 설계한 포틀랜드 국제공항에 새로운 주터미널이 들어섰습니다. 사진: 에마 피터 새로운 PDX 주요 터미널은 현지에서 조달된 목재를 특징으로 하며 오리건의 독특한 삼림 풍경을 기념합니다. 사진: 에마 피터 중앙 터미널의 중심에는 350만 보드 피트의 목재를 사용한 9에이커 규모의 대량 목재 지붕이 있습니다. 사진: 에마 피터 이 프로젝트는 공항의 총 용량을 두 배로 늘리는 동시에 지속 가능성을 강조합니다. 사진: Dror Baldinger PDX 주터미널 2단계 공사가 현재 진행 중이며 2026년에 완공될 예정입니다. ZGF: 웹사이트 | 인스타그램 My Modern Me에서는 ZGF의 사진을 게재하도록 허가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가장 유명한 조각품 20개 3차원에서 작업하는 조각가들은 역사를 통틀어 대리석, 청동, 나무 및 기타 재료를 놀라운 형태로 형상화했습니다. 우리의 초기부터 조각은 위대한 지도자의 흉상이나 윤리 원칙의 상징적 표현 등 문화와 사회를 이해하는 중요한 방법이었습니다. 역사 속 유명한 조각품을 생각해보면 그 목록은 끝이 없습니다. 팔이 없는 밀로 의 비너스 에서 중국 황제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테라코타 병사 의 거대한 군대에 이르기까지 고대 조각품의 기능은 뒤샹의 획기적인 작품을 통해 현대성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고전은 항상 존재하며, 상징적인 자유의 여신상 이든 고대 그리스 예술 에서 영감을 받은 보치오니의 20세기 초 조각품 이든 마찬가지입니다 . 우리는 대중의 상상력을 사로잡은 다양한 예술 작품을 보여주기 위해 역사 전반에 걸쳐 유명한 조각품 20개를 살펴봅니다. 획기적이고, 아름답고, 종종 생각을 자극하는 이 작품들은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습니다. 역사의 상징이 된 20개의 유명 조각품: 목차 표시 빌렌도르프의 비너스 (기원전 30,000년~20,000년경) 사진: Wikimedia Commons를 통한 MatthiasKabel ( GFDL 또는 CC-BY-SA-3.0 ) 빌렌도르프의 비너스 는 오스트리아 빌렌도르프에서 발견된 석회암으로 만든 4.4인치 높이의 작은 조각상입니다. 기원전 30,000년에서 25,000년 사이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예술 작품 중 하나입니다. 이 조각상의 튀어나온 가슴, 둥근 복부, 균형 잡힌 엉덩이 때문에 많은 연구자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이 조각상이 다산의 조각상 또는 " 비너스 조각상 "으로 의도된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투트모세의 네페르티티 흉상(기원전 1345년) 사진: Philip Pikart via Wikimedia Commons ( GFDL 또는 CC-BY-SA-3.0 ) 베를린의 노이에스 박물관에 있는 이 석회암 흉상은 이집트 파라오 아크나텐의 위대한 왕비 네페르티티 의 아름다운 초상화입니다 . 투트모세라는 예술가의 작업실에서 발견된 그의 상징적인 묘사는 네페르티티를 수세기 동안 이상적인 여성적 아름다움의 상징으로 만들었습니다. 테라코타 전사(기원전 3세기 후반) 사진: Shutterstock을 통한 Bule Sky Studio 테라코타 전사는 중국 시안에 있는 조각상 모음으로, 중국의 첫 번째 황제인 진시황의 군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전사 조각상 에는 8,000명의 군인, 130대의 전차, 670마리의 말이 있습니다. 이 조각상은 황제를 사후에 지키기 위해 만들어진 장례 예술의 놀라운 예입니다. 1974년에 농부가 우물을 파다가 황제의 무덤에서 약 1마일 떨어진 곳에서 우연히 발견했을 때 발견되었습니다. 이 컬렉션의 일부는 종종 전 세계를 순회하는 전시회의 일부가 되며 시안에 있는 영묘는 1987년부터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3D 보도 예술 에서 피자 반죽 조각 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 라오콘과 그의 아들들 (기원전 323년경 ~ 기원후 31년) 사진: IR Stone via Shutterstock 16세기에 발굴된 이래로 라오콘과 그의 아들들은 미술사학자와 미술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로마의 바티칸 시국에 위치한 이 헬레니즘 조각품은 고대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한 액션이 가득한 장면에서 세 명의 대리석 인물을 묘사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라오콘은 트로이의 사제였으며, 두 아들 안티판테스와 팀브라이오스와 함께 신이 보낸 바다뱀에게 공격을 받았습니다. 원래 조각가는 여전히 미스터리이지만, 이 작품은 기술적 완성도와 감정적 충격으로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사모트라케의 니케 (기원전 190년경) 사진: warasit via Depositphotos 루브르 박물관에 있는 사모트라케의 날개 달린 승리의 여신 또는 사모트라케의 니케는 헬레니즘 그리스 조각의 상징적인 예입니다. 그리스의 승리의 여신인 니케를 묘사한 이 조각상은 그리스 원본이며 나중에 로마에서 복제한 것이 아닌 몇 안 되는 헬레니즘 조각상 중 하나입니다. 여신은 몸에 옷을 걸치고 마치 군대를 승리로 이끄는 배의 뱃머리에 있는 것처럼 승리감에 차서 앞으로 나아갑니다. 역사상 가장 유명한 조각상 중 하나로, 나중에 움베르토 보치오니의 공간에서의 독특한 연속성 형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 밀로의 비너스 (기원전 130년경) 사진: Bradley Weber via Wikimedia Commons ( CC BY 2.0 ) 루브르 박물관에 있는 밀로의 비너스는 밀로스의 아프로디테 로도 알려져 있으며 , 그리스의 사랑의 여신 아프로디테를 묘사한 것으로 여겨진다. 이 대리석 조각상은 높이가 6피트 8인치이고 팔이 없는 것으로 유명하다. 시간이 지나면서 팔다리가 부러질 위험이 있었기 때문에 고대 조각상이 팔다리가 없는 경우가 드물지 않다.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각상은 1820년 한 농부가 그리스의 밀로스 섬에서 두 조각으로 부러진 것을 발견했다. 이 작품은 오랫동안 예술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달리는 1936년에 서랍이 있는 밀로의 비너스 를 만들었다 . 도나텔로(Donatello, 1430-1440)의 다비드 사진: Wikimedia Commons를 통한 Patrick A. Rodgers ( CC BY-SA 2.0 ) 미켈란젤로의 다비드 보다 거의 100년 전 , 이탈리아 르네상스 조각가 도나텔로는 성경 이야기의 상징적인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청동 조각품 중 하나인 도나텔로의 다비드는 골리앗을 막 죽인 젊고 사색적인 모습입니다. 사실, 도나텔로는 골리앗의 머리와 다윗의 칼을 구조물의 지지대로 교묘하게 사용합니다. 이 조각품은 당시 스캔들을 일으켰는데, 다비드는 부츠만 제외하고는 알몸이었고 너무 자연스러워서 불쾌하다고 여겨졌기 때문입니다. 초기 르네상스 조각품은 지지대가 없는 최초의 청동 주조 조각품이자 고대 이후로 최초의 독립형 남성 알몸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미켈란젤로의 다비드 (1501-1504) 사진: Jörg Bittner Unna, Wikimedia Commons ( CC BY 3.0 ) 원래는 피렌체 대성당의 지붕을 위해 의뢰되었지만, 미켈란젤로는 그 일을 맡았을 때 불과 26세였다.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조각품 중 하나인 미켈란젤로의 대형 다비드는 침착하고 차분하며, 어깨에 새총을 메고 자신 있게 골리앗을 상대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미켈란젤로의 기술은 다비드의 손에 튀어나온 혈관에서부터 자세에서 콘트라 포스토 를 능숙하게 구사하는 것까지,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에서 드러난다 . 미켈란젤로의 모세 (1513-1515) 사진: Wikimedia Commons를 통한 Livioandronico2013 ( CC BY-SA 4.0 ) 미켈란젤로는 다윗을 본떠 성경의 인물이자 예언자를 묘사한 모세 를 만들었습니다 . 이 조각상은 모세를 그의 특징적인 뿔과 함께 묘사하고 있으며 교황 율리우스 2세의 웅장한 무덤의 중심 장식으로 사용됩니다. 산 피에트로 교회에 위치한 모세는 미켈란젤로의 비할 데 없는 예술적 능력을 보여주며 , 대리석으로 깎아낸 것임에도 불구하고 얼굴이 완벽하게 섞여 있고 매우 부드럽습니다. Gian Lorenzo Bernini(1621-1622)의 프로세르피나의 강간 사진: Shutterstock를 통한 irisphoto1 미국에서 자유를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진 자유의 여신상 은 프랑스 정부가 선물한 구리 조각상으로, 로마의 여신 리베르타스를 나타내는 망토를 두른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그녀는 팔에 미국 독립 선언서 날짜가 적힌 태블릿을 들고 있습니다.이 선물에 대한 아이디어는 프랑스 노예제 폐지 협회 회장인 에두아르 르네 드 라불 레가 남북 전쟁에서 연방의 승리와 노예제 폐지를 기념하고 기리기 위해 생각해 냈습니다.현재 이 유명한 조각상과 연관되는 녹색 녹청은 구리가 산화되면서 1900년 이후에야 나타났습니다. 자유의 여신상은 프레데릭 오귀스트 바르톨디가 설계하고 구스타브 에펠(1876-1886)이 건설했습니다. 사진: byvalet via Shutterstock 미국에서 자유를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진 자유의 여신상 은 프랑스 정부가 선물한 구리 조각상으로, 로마의 여신 리베르타스를 나타내는 약탈당한 모습을 보여줍니다.그녀는 팔에 미국 독립 선언서 날짜가 적힌 명판을 들고 있습니다.이 선물에 대한 아이디어는 프랑스 노예제 폐지 협회 회장인 에두아르 르네 드 라불레가 남북 전쟁에서 연방의 승리와 노예제 폐지를 기념하고 기리기 위해 생각해 냈습니다.현재 이 유명한 조각상과 연관되는 녹색 녹청은 구리가 산화되면서 1900년 이후에야 나타났습니다. 로댕의 사상가 (1880년, 1904년 주조) 사진: Shutterstock을 통한 Attila JANDI 프랑스 조각가 오귀스트 로댕 의 이 걸작은 원래 시인 이라는 제목이었으며 실제로는 지옥의 문 이라는 더 큰 작품의 일부가 될 예정이었습니다 . 사상가는 실제로 미켈란젤로의 조각품 Il Penseroso ( 사상가 ) 와 유사점을 발견한 주조 노동자들에 의해 제목을 변경하여 독립적인 예술 작품이 되었습니다.이 유명한 조각품은 28개의 전신상 주조로 여러 번 주조되었지만 많은 것은 로댕의 생전에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로댕 미술관은 종종 철학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이 인물의 최초의 실물 크기 주조를 전시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Umberto Boccioni의 공간에서의 연속성의 독특한 형태 (1913, 1931년 캐스팅) 사진: Umberto Boccini via Wikimedia Commons (퍼블릭 도메인) 3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지만, 이탈리아 예술가 움베르토 보치오니는 예술계에 엄청난 영향을 미쳤습니다. 미래주의 운동의 미학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 그는 형태의 역동성과 견고한 형상의 해체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현재 뉴욕 MoMA에 있는 그의 Unique Forms of Continuity in Space 는 그의 아이디어의 정점입니다. 바람에 휘날리는 움직임을 암시하는 매끈한 청동은 현대 기계를 수용하면서도 고대 과거에 대한 경의를 표합니다. 에너지가 넘치는 이 작품은 보치오니의 소원인 "인형을 펼쳐서 그 주변에 있는 모든 것을 그 자체로 통합하게 하자"를 충족합니다. 뒤샹의 분수 (1917) 사진: Marcel Duchamp Wikimedia Commons (퍼블릭 도메인) 마르셀 뒤샹은 레디메이드 Fountain , 도자기 소변기 로 예술 작품을 뒤집어 놓았습니다 . 다다 예술가는 처음에 뉴욕에서 열린 전시회를 위해 Society of Independent Artists에 작품을 제출했지만 거부당했습니다. 당시 이 스튜디오에서 Alfred Stieglitz 가 촬영한 원본은 지금은 사라졌지만 뒤샹은 1960년대에 여전히 존재하는 수많은 복제품을 의뢰했습니다. 이 획기적인 작품을 통해 뒤샹은 예술 작품을 고려할 때 전통적인 장인 정신이나 미학 개념이 중요한지 여부를 생각하게 합니다. 다니엘 체스터 프렌치가 디자인하고 피치릴리 형제가 조각한 링컨 기념관(1920년) 사진: Shutterstock을 통한 S. Borisov 원래 높이가 10피트로 설계되었던 미국의 16대 대통령의 대리석 조각상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19피트로 확대되었습니다. 링컨 기념관의 나머지 부분을 형성하는 웅장한 사원 구조 안에 앉아 묵상하는 링컨을 묘사합니다 . 1930년대부터 이 공간은 미국의 인종 관계의 상징으로 중요성을 얻었습니다. 에드가 드가의 14세 꼬마 댄서 (1922) 진: Wikimedia Commons를 통한 Edgar Degas ( CC0 1.0 ) 춤의 유화로 널리 알려진 에드가 드가는 조각품도 만들었습니다. 14세의 어린 무용수는 모델인 파리 오페라 발레 댄스 학교의 발레리나 마리 반 괴템의 키의 1/3 높이인 청동 조각품입니다. 이 조각품은 허리에 진짜 튜튜를 두르고 머리에 실크 리본을 두른 것이 특징으로, 흥미로운 사실주의적 측면을 더합니다. 흥미롭게도 드가는 원래 왁스로 조각품을 만들었고, 그 이후로 28개의 청동 주조 복제품이 만들어져 전 세계 박물관에 전시되었습니다. 콘스탄틴 브랑쿠시(Constantin Brancusi)의 우주 속의 새 (1923) Bird in Space 는 루마니아 예술가 콘스탄틴 브랑쿠시 가 만든 일련의 조각품으로 , 첫 번째는 1923년에 주조되었습니다. 7개는 대리석으로 만들어졌고 9개는 청동으로 주조되었습니다. 브랑쿠시는 새의 물리적 묘사에 집중하기보다는 움직임의 느낌을 묘사하고자 했습니다. 동물의 날개와 깃털을 벗기고 부리와 몸통을 길게 하면 매끈한 형태가 나타납니다. 대칭과 조화의 걸작인 이 조각품은 2005년 경매에서 2,350만 달러에 판매되어 기록을 세웠습니다. 당시 조각품으로는 최고 기록이었습니다. 현재 원래 대리석 버전은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있습니다. 제프 쿤스의 Balloon Dog (1994-2000) 사진: Shutterstock을 통한 Hayk_Shalunts 그를 좋아하든 싫어하든, 제프 쿤스는 20세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예술 작품 중 일부를 만든 사람입니다 . 2013년, 투명한 코팅이 된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든 그의 Balloon Dog (오렌지) 는 2013년 크리스티 경매에서 5,840만 달러에 팔려 살아있는 예술가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장난기 어린 아이의 파티 선물을 기념비적인 조각품으로 바꾸는 시리즈의 일부인 쿤스는 또한 파란색, 자홍색, 빨간색, 노란색으로 다른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루이스 부르주아의 마망 (1999, 2001년 캐스팅) 사진: Rudy Mareel (Shutterstock을 통해 제공) 높이가 30피트가 넘는 빌바오 구겐하임 미술관의 루이스 부르주아 의 ' 마망 ' 은 신체적, 심리적 힘을 결합한 걸작입니다. 크기가 인상적인 이 거대한 거미 조각상은 태피스트리를 수리하던 작가의 어머니와 관련이 있습니다. 26개의 대리석 알이 든 주머니를 맹렬히 보호하는 거미는 그 크기로 두려움을 유발하지만, 언제든지 쓰러질 듯한 장대 같은 다리로 취약함을 보여줍니다. 거미는 부르주아의 작품에서 반복되는 주제로, 1947년 드로잉에 처음 등장한 후 1996년 조각품 ' 거미'를 포함하여 그녀의 경력 내내 계속되었습니다 . 아니쉬 카푸어의 클라우드 게이트 (2004) 사진: photo.ua via Shutterstock 아니시 카푸어 는 지구상에서 가장 검은 페인트를 독점적으로 라이선스하여 논란을 일으키지 않을 때는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조각품으로 유명합니다. 시카고 밀레니엄 파크 의 가장 유명한 공공 예술 작품 중 하나인 클라우드 게이트는 액체 수은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카푸어는 디자인 콘테스트에 제출한 후 의뢰를 받았고, 디자인은 논란의 여지가 있었지만(많은 사람이 이 매끄러운 디자인은 건설 및 유지 관리가 불가능하다고 믿었음) 지금은 도시의 사랑받는 부분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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