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의 진화하는 스타일을 기록하는 스트리트 포토그래퍼를 만나보세요

 

뉴욕시의 진화하는 스타일을 기록하는 스트리트 포토그래퍼를 만나보세요

팬데믹 스웨트팬츠 열풍의 깊이부터 뜨거운 vax 여름의 열기까지 @watchingnewyork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2

사진 작가 때 조니 치 릴로는 2016 년 거리 일일에 사진 사람들에게 향하고, 그는이 사진 프로젝트, @watchingnewyork는, 2020 년의 가장 큰 스트리트 스타일 피드로 변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과 틱톡에서, 그는 일상 생활을 하는 평범한 사람들의 솔직한 초상화를 멀리서 촬영하지만 항상 스타일리시하게 그리고 항상 허락을 받고 공유합니다. 그의 계정을 스크롤하는 것은 열망적인 스타일과 실생활의 부러움과 같은 영감의 타격을 느끼는 것이므로 어머니가 80 년대에서 저장 한 모든 야생 옷을 털어 내고 실제 세계에서 시도하고 싶습니다. 뉴욕에서 가장 대담하고 스타일리시한 사람들을 기록한 그의 작업은 우리에게 더 대담하고, 위험을 감수하고, 우리가 입고 있는 옷을 실험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패션의 순간에 대한 탁월한 손가락-온-펄스입니다. 9월에 그가 첫 패션 위크를 취재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우리는 그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왼쪽, 작물을 짊어진 상의와 청바지를 입은 남자.  오른쪽, 거리를 걷는 두 명의 여성이 껴안고 있고, 한 명은 스케이트보드를 들고 있습니다.
조니 시릴로

어떻게 사진에 입문하게 되었나요?

자신을 100% 예술가로 인정하지 않는 우리 엄마. 그녀는 내가 중학교 때 사진에 빠져들게 했다. 그녀는 조개껍데기를 찾기 위해 해변을 샅샅이 뒤지고 바람개비와 장신구를 만드는 그런 사람입니다. 그녀는 정말 창의적입니다. 그녀는 매일 예술적으로 일을 하는 삶의 방식의 예술가입니다.

그녀는 내가 가지고 놀고 빌릴 수 있는 오래된 35mm 카메라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흑백으로 인쇄하는 방법과 피부의 색조를 표현하기 위해 오일로 색칠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10학년 때 Mr. Caskey라는 훌륭한 미술 선생님이 있었는데 그는 나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는 학교에서 정말로 헛소리를 하고 있었다. 그는 나를 옆으로 끌어당겨 이것이 좋다며 내 작업을 잡지에 투고했습니다. 나는 그가 내 엉덩이에 연기를 불어넣고 단지 나를 더 나은 학생으로 만들려고 한다고 생각했지만, 그것이 들어갔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저는 뉴욕에서 밴드, 결혼식, 약혼 사진 및 이와 유사한 이벤트를 프리랜서로 시작했습니다. 허리케인 샌디가 닥쳤을 때 식당에서 일을 하다가 식당이 없어져 풀타임으로 프리랜서를 시작했습니다. 2016년에 스트릿 패션을 시작했는데, 일종의 나선형을 그렸습니다.

왼쪽, 여름옷을 입은 네 명의 여성 그룹, 오른쪽 녹색 점프수트를 입고 길을 건너는 여성
조니 시릴로

왜 스트리트 패션인가?

나는 Bill Cunningham 이 New York Times를 위해 찍은 사진을 좋아했습니다 패션은 항상 사진에 부차적이었습니다. 오, 멋진 의상 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진 자체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나는 그가 5번가의 웅덩이를 뛰어넘는 사람들의 사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2016년] 그가 세상을 떠났을 때 나는 그저 재미로, 그리고 그를 기리기 위해 하루를 보내려고 그와 같은 사진을 찍고 싶다고 생각했다. 제 아내 크리스틴은 사진을 보고 제가 계속 프로젝트에 참여하도록 격려했습니다.

나는 재미있는 뉴욕 사진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길을 건너는 택시를 흐리게 하는 등. 이제 그 사람이 정말 멋있어 보입니다. 어떻게 하면 멋지게 보이게 만들 수 있을까요? 사람들은 그 사진에 많은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왼쪽, 목이 잘린 바지를 입은 여성.  오른쪽, 검은 치마를 입은 남자가 거리를 걸을 때 휴대 전화를보고 있습니다.
조니 시릴로
왼쪽, 무늬가 있는 옷과 검은색 신발을 신은 두 사람이 길을 건너고 있고, 오른쪽, 화려한 원색과 구찌 나막신을 입은 여성이 인도를 걷고 있다
조니 시릴로

2021년, 지금 당신은 무엇을 찾고 있나요?

많은 사람들이 유행병으로 옷을 갈아입기 시작했고, 그래서 제 눈이 찾던 곳이 바로 이것입니다. 요전날 나는 슬랙스 한 켤레가 목에 잘려져 있는 여성을 만났고 그녀는 "나와 내 파트너가 이것을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어떤 것을 알아차리는 데 꽤 능숙해졌습니다. 나는 너무 많이 밖에 있다. 일부 [의상]은 좀 더 디테일해서 초점을 맞출 수 있는데, 먼저 사진을 찍고 상황을 판단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스타일은 어떻게 정하셨나요?

나는 이 프로젝트가 어떤 추진력을 얻는다면 사람들이 " 글쎄요, 그가 Bill [Cunningham]의 것을 정확히 베꼈다고 말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 했습니다 . 내가 한 일, 나는 여기서 새로운 것을 발명한 것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를 존경하고 가능하다면 내 방식대로 할 뿐입니다. 나는 그 솔직함과 자연스러움을 좋아하기 때문에 긴 렌즈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람들이 나를 보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100피트 떨어진 곳에서 사람들을 보고 나중에 다가가서 제가 프로젝트를 설명한 후 이미지를 공유해도 되는지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올해는 제가 패션위크 밖에서 사진을 찍을 첫 해입니다. 내가 원해서가 아니라 거리에서 예상하지 못한 사람들을 포착하는 놀라움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알지 못하고 ' 오, 와우' 하는 생각을 좋아합니다 감사 해요. 당신은 그것을 알아차렸다 .

지금까지 모든 것이 자연스러웠다. 촬영 패션 위크는 내 인스타그램을 바꾸지 않을 것이고, 나는 여전히 매일 거리에서 촬영할 것입니다. 나는 가장 터무니없는 패션 위크 초상화를 강제로 사진에 담는 대신 미학을 유지하고 유기적으로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솔직하고 자연스러우며 공감할 수 있습니다. 실제 뉴욕의 순간입니다.

왼쪽, 붐비는 거리를 걷는 커플, 오른쪽, 멋진 드레스를 입은 남자와 여자가 ​​거리를 걷고 있다
조니 시릴로

팬데믹이 일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습니까?

사람들은 자신이 느끼는 대로 옷을 입거나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옷을 입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그것은 제 일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저는 프리랜서를 그만두고 결혼식을 그만두고 개인 프로젝트에 더 많은 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전염병은 확실히 사람들이 옷을 입는 방식을 바꿨습니다. 마스크가 나왔고 티셔츠와 반다나, 수제 마스크가 나왔고 수술용 마스크가 나왔고 모든 대기업이 마스크를 만들기 시작했다. 사람들이 얼굴을 가렸을 때, 그들은 훨씬 더 위험한 옷을 입고 있었고 일종의 비밀 신분이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정말 밝고 활기차고 행복합니다. 사람들이 밖에 나가면 정말 흥분되는 것 같아요. 유행병 초기에 사람들이 입고 있던 옷, 즉 레저복, 편안한 옷, 큰 옷에는 어둠이 있었습니다. 이제 더 개방적이고, 다채롭고, 밝고, 메쉬, 수제, 재미가 있습니다.

당신이 찍는 많은 사람들이 인플루언서입니까, 아니면 실제 사람입니까?

아니요, 그들은 [인플루언서]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매우 창의적인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작가, 미용사, 문신 예술가. 다른 사람들은 내 생각에 멋진 스타일을 가진 일하는 사람들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사진은 아내와 아들이 돌아다니는 모습을 몰래 담았을 때인데 그건 개인적인 일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다른 사진은 행복한 커플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한 빠입니다. 나는 그들이 서로를 바라볼 때를 사랑합니다. 나는 또한 듀오나 사람들이 비슷한 옷을 입고 있고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 Coordinating Outfits라는 폴더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하려고 합니다. 나는 사진을 찍고 온라인에 게시하는 모든 사람에게 후속 조치를 취하고 허락을 구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아니오라고 말하면 나는 그것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사진 중 일부는 사람들이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사진입니다. 나는 항상 안된다는 말을 듣는다.

왼쪽, 마스크와 모자를 쓴 나이든 여성이 지팡이에 기대어 있고 오른쪽, 카우보이 장비를 입은 남자가 거리를 걸어가면서 전화 통화를 하고 있습니다.
조니 시릴로

앞으로의 프로젝트에서 무엇을 바꾸고 싶습니까?

포괄성. 저는 모든 사람을 다루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뉴욕은 다양성이 매우 많기 때문입니다. 훌륭합니다. 하지만 내가 가장 많이 받는 것은 신체의 다양성입니다. 사람들은 내가 뚱뚱한 사람들을 충분히 게시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나는 누군가가 댓글에서 "또 다른 날, 다른 마른 사람. 이 사람은 절대 뚱뚱한 사람을 쏘지 않는다"라고 말할 때 난감합니다. 정말 그렇게 하려고 해요. 머리를 가리는 여성은 또 다른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으면 기뻐하면서도 "사진 올리지 마세요"라고 말합니다.

균형이 있고 사람들이 하루 동안 내 입장이 되어 내가 보는 것을 보았으면 합니다. 사람들이 스타일리시하게 보이도록 하고 싶기도 하고, 달래주려고도 하고 있고, 계정이 커지고 커지면서 수요가 더 많아진 지금. 당신이 게시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이 누구를 화나게 할지 모릅니다. 모든 사람은 모든 것에 대해 화를 냅니다. 더 크면 항상 현미경이 있다는 것이 어렵습니다. 나는 누구에게도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

왼쪽, 손으로 칠한 점프수트를 입은 여성, 오른쪽, 두 남자가 손을 잡고 거리를 걷고 있습니다.
조니 시릴로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