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비행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든, 다양한 비행기 소리가 걱정되는 초보 비행자이든 , 비행기가 얼마나 높이 나는지 , 추운 날씨에도 비행기가 날 수 있는지 , 비행기가 추운 이유, 비행기 창문 이 왜 그렇게 추운지 등 비행기 상식을 알 수 있습니다.
라운드 —다음 여행을 더 원활하고 즐겁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승무원이 비행에 대해 알고 싶어 하는 내용 , 기내 Wi-Fi 작동 방식 , 좌석 위의 삼각형 스티커의 의미 , 이륙 전에 휴대전화를 비행기 모드 로 설정해야 하는 이유 등 비행기에 관한 실제적인 사실도 포함됩니다.
짐을 싣는 소리가 시끄럽다
비행기에 탑승할 때 들리는 시끄러운 쾅쾅거리는 소리 때문에 긴장되실 수도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그들은 막바지 수리를 하지 않습니다! 탑승할 때와 착륙 직후 들리는 소음은 비행기에 짐을 싣거나 내릴 때 나는 소리입니다.
모든 여행 가방, 카시트, 무거운 골프 가방, 대형 스키는 객실 바로 아래에 있으므로 소리가 꽤 큽니다! 승무원이 화장실 탱크를 비울 수도 있습니다(예, 비행기 화장실 물을 내릴 때 모든 것이 거기에 들어갑니다 ).
무질서한 승객은 수갑을 채울 수 있습니다
요즘 비행기에 관해 더 자주 듣는 사실 중 하나는 공중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승객에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비행 중에 심각하게 통제 불능 상태가 되면 승무원과 다른 승객을 보호하기 위해 수갑을 채울 수도 있습니다.
일부 항공사에서는 플라스틱 지퍼 타이 커프를 비행기에 보관하는 반면, 다른 항공사에서는 승무원이 좌석 벨트 연장 장치로 승객에게 수갑을 채울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날개의 돌기는 비상 착륙에 도움이 됩니다.
비행기 날개에 구멍이 난 돌기를 본 적이 있나요? 이를 통해 승무원이 로프를 더 쉽게 부착할 수 있으므로 비상 착륙 시 팽창식 슬라이드를 전개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날개에 있는 돌출부와 갈고리 덕분에 여러분은 공기 주입식 슬라이드로 안전하게 연결되는 로프를 붙잡을 수 있습니다.
범프가 없으면 날개는 승객이 슬라이드를 타려고 하기에는 너무 부드럽고 미끄럽습니다.
비행기에서 뒤로 앉는 것이 더 안전하다면, 뒤로 앉으시겠습니까? 일부 비행기 좌석은 잘못된 방향을 향하고 있습니다!
조종사도 비행기에서 잔다
장거리 비행 중에는 조종사와 승무원도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피곤해지며 기내에서 잠도 자야 합니다.
눈을 감고 있는 승무원에 대한 재미있는 비행기 퀴즈는 조종사가 작은 조종석에서 잠을 자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보잉 777이나 787과 같은 많은 비행기에는 조종사와 다른 직원들이 잠을 잘 수 있는 비밀 장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앞에 잠긴 문이 있을 수도 있고, 비밀리에 몇 개의 침대로 연결되는 머리 위 선반처럼 보이는 문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비행기에서 죽는다
아무도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어하지 않지만 비행기에 관한 사실 중 하나는 사람들이 비행 중에 기내, 공중에서 죽는다는 것입니다.
비행기에 빈 좌석이 있으면 승무원은 고인을 그곳으로 데려와 깔개로 덮을 것입니다.
승객이 의학적으로 구조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조종사는 가장 가까운 공항에 착륙을 시도합니다.
조종사가 비행 중에 경험한 가장 무서운 순간을 알아보세요 .
비행기 모드는 무선 간섭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아마도 스마트폰이 비행기의 내비게이션이나 기타 중요한 장비를 방해할 수 있다는 말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는 비행기에 관한 상식이 과장된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사실입니다.
FCC는 무선 간섭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비행기에서 휴대폰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는 지상 관제소와 통신하는 조종사뿐만 아니라 비행기가 하강 및 착륙 중에 지상까지의 거리를 측정하는 데 사용하는 센서에도 적용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이륙 전과 비행 중에는 휴대폰을 비행기 모드로 설정 해야 합니다 .
비행기에 여전히 재떨이가 있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는 비행기에 관한 사실 중 하나는 비행기 화장실에 여전히 재떨이가 있는 이유입니다.
2000년 미국 항공편에서 공식적으로 금지되기 전까지 승객들은 실제로 기내에서 흡연을 할 수 있었습니다 . 현재는 불법이지만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기내에서 흡연을 고집하며 담배를 끌 수 있는 안전한 장소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항공사에서는 알고 있습니다.
인화성 휴지가 있을 수 있는 화장실에서 하는 것보다 재떨이에서 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재떨이는 실제로 FAA에서 법적으로 요구하는 것입니다.
항공사가 귀하에게 알려주지 않는 다른 사항을 알아 보십시오 (그러나 모든 전단지는 알아야 합니다) .
비행기 내부의 색상은 특정한 선택입니다
모든 비행기 좌석이 같은 색상은 아니지만 많은 비행기는 파란색 좌석으로 제작됩니다.
버진아틀란틱의 좌석은 빨간색이지만 차분한 색상이고 청결을 유지하기 쉽기 때문에 대부분 파란색입니다.
Pantone은 차분함과 자신감을 심어주는 능력으로 인해 파란색을 2020년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했습니다.
이는 35,000피트 상공으로 치솟는 승객에게 두 가지 주요 결과입니다! 좌석 색상이 마음을 안정시킬 수는 있지만 공기의 차가움을 완화하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비행기 안이 추운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기들은 하늘에서 태어나요
엄밀히 말하면 임신 36주 이후에는 비행기를 타면 안 됩니다.
하지만 일이 항상 계획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아기가 예정일보다 일찍 나가고 싶어할 때도 있습니다! 일부 승무원은 아기를 출산하도록 교육을 받았지만, 가능한 경우 기내 의사의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하늘에서 아기가 태어나는 모습을 보는 일은 드물지만, 승무원들이 근무 중에 목격한 것 중 가장 미친 일은 아닙니다.
비행기에서 아프지 않으려면 창가 좌석을 선택하세요
코로나19든 단순한 감기든 비행기에서 벌레를 발견하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대중교통 이용 시 마스크 착용 의무가 줄어들 면서 여행 중에 감염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좋은 뉴스? 창가 좌석을 선택하면 노출 가능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Emory와 Georgia Tech의 연구원들이 진행한 2018년 연구에 따르면, 비행 중에 통로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앉아 있으면 교통량이 많은 지역 근처에서 순환하는 세균을 흡입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그 이유는 비행기의 HEPA 필터 덕분에 세균이 일반적으로 두 좌석 거리 이상 이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항공사도 연료비를 절약하려고 노력합니다.
예, 항공 산업은 우리와 마찬가지로 휘발유 비용을 절약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그것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연구원들은 라이언에어(Ryanair) 비행기가 2010년에 법적으로 요구되는 연료량보다 적은 양의 연료를 가지고 스페인 공항에 착륙한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분명히 비행기 탱크를 덜 채우는 것으로 회사는 연간 500만 달러를 절약합니다.
비행기 화장실은 밖에서 잠금해제 가능
오랫동안 화장실에서 나오지 않으면 승무원들이 응급상황이 아닐까 걱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비행기 화장실을 외부에서 열 수 있는 숨겨진 걸쇠가 있는 이유입니다.
화장실 간판 아래에 숨겨져 있으며, 그것을 가볍게 치면 문이 열립니다.
승객이 아프거나 어린이가 화장실에 갇힌 경우 승무원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승객은 절대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다음은 비행기에서 화장실을 사용하도록 이웃을 깨울 때의 에티켓 규칙 입니다.
비행기는 거의 시속 600마일로 날아간다
지면과의 거리 때문에 비행기가 매우 빠르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비행기가 얼마나 빨리 나는지 물어본 적이 있습니까? 대답은 당신을 놀라게 할 수도 있습니다! 여객기는 약 36,000피트에서 순항할 때 최대 575mph의 속도에 도달합니다.
휴가를 떠나 비행기를 타면 음속의 75~85%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비행기가 얼마나 높이 나는지 알아보세요 .
깨끗한 공기를 마시고 계시네요
비행기에 관한 가장 놀라운 사실 중 하나는 기내 공기가 매우 깨끗하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비행 중 호흡하는 공기의 약 40%가 HEPA(고효율 미립자 공기) 시스템을 통해 필터링됩니다.
나머지 60%는 비행기 외부에서 기내로 유입되는 신선한 공기입니다.
루프트한자의 비욘 베커(Bjoern Becker) 박사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National Geographic) 과의 인터뷰에서 “항공기가 순항하는 동안 기내 공기는 평균 3분마다 완전히 교체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보잉 747에는 600만 개의 부품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행기 상식을 좋아합니다.
비행기를 만드는 데 얼마나 많은 부품이 필요한지보다 더 나은 비행기 사실이 있을까요? LEGO 빌드 그 이상입니다.
확실합니다! 최초의 대형 항공기인 보잉 747 항공기에는 600만 개의 부품이 사용됩니다.
조종석을 들여다 본 적이 있다면 거기에만 백만 개의 버튼과 스위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비행기 수돗물에는 박테리아 비율이 매우 높습니다
Diet Detective와 Hunter College NYC 식품 정책 센터의 2019년 연구에 따르면 일부 항공사만이 2011년 항공기 식수 규정 기준을 충족하는 식수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행기 수돗물의 건강도를 평가하는 연구 점수 시스템에 따르면 알래스카 항공과 얼리전트 항공이 공동 1위를 차지했고 하와이안 항공이 2위를 차지했으며 제트블루와 스피릿 항공이 최악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따라서 다음 번에 비행기에 탑승할 때는 비행기 물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음과 수돗물로 만든 기타 음료(커피, 차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종사들은 안전을 위해 다양한 식사를 합니다
1982년 보스턴발 런던행 비행기에서 승객과 승무원이 같은 타피오카 푸딩을 먹은 뒤 병에 걸려 비행기가 회항해야 했던 사건이 있었다.
오늘날 질병에 대한 지속적인 예방 조치로 조종사와 부조종사는 둘 다 식중독에 걸릴 위험을 감수하기보다는 서로 다른 식사를 합니다.
안전벨트 사인을 언제 켜야 하는지에 대한 규칙은 없습니다.
비행을 많이 했다면 아마도 다음과 같은 비행기 상식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비행기가 순항 고도에 도달하면 이륙 후 안전벨트 표시가 꺼집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그런 일이 일어나는 높이에 대한 특별한 규칙이 없습니다.
각 조종사는 승객이 기내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시기를 스스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즉, 앉을 때 안전벨트를 매기만 하면 금상첨화라는 뜻이다.
저가 항공사와 고급 항공사의 실제 차이점
비행기 자체는 실제로 동일하며 일반적으로 Boeing 737, Boeing 777 또는 Airbus 330이며 승무원은 모두 동일한 테스트를 거쳐 동일한 표준을 따릅니다.
비행기라는 단어와 비행기라는 단어 사이에 실질적인 차이가 없는 것처럼 저예산 항공사와 다른 항공사 사이의 유일한 차이점은 비행기 내부에 있는 것입니다.
어떤 비행기는 좌석이 서로 더 가깝고, 어떤 비행기는 더 좋은 음식을 제공하고, 어떤 비행기는 더 많은 수하물을 허용하는 등의 일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여러분을 데려다 줄 것입니다.
최고의 리뷰를 받는 저가 항공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
비행기 엔진의 무게는 거의 10,000파운드에 이릅니다.
BAA Aviation Training에 따르면 보잉 747의 각 엔진 무게는 거의 9,500파운드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6백만 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비용도 꽤 듭니다.
이 엄청난 제품을 구입하려면 약 800만 달러를 지출해야 합니다.
전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행기를 타본 적이 없습니다.
공항은 그 어느 때보다 붐비고, 비행기는 너무 많이 팔려, 여러분이 아는 모든 사람들이 아름다운 휴가를 위해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세계 인구의 5%만이 비행기를 타본 적이 있으며, 정기적으로 비행기를 타는 사람은 세계 인구 중 훨씬 더 적습니다.
상용 고객이라면 비행 중 화장실을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알아보세요 .
항공사는 의도적으로 항공편을 과도하게 판매합니다.
승객을 화나게 하는 비행기에 관한 사실 중 하나는 항공사가 종종 좌석보다 항공기에서 더 많은 좌석을 판매한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실제로 간단합니다.
바로 경제학입니다.
항공사는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모든 항공편이 가능한 한 가득 찼는지 확인하기를 원하며, 노쇼 및 막바지 취소로 인해 항공사에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것이 항공사가 좌석을 과도하게 판매하여 비행기의 모든 좌석이 꽉 차도록 하는 이유입니다.
몇 시간 더 공항에 갇혀 있어도 괜찮다면 $150~$600(또는 그 이상)의 항공사 크레딧 바우처를 받아 다음 항공편으로 갈아타면 항공편이 초과 판매되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탑승 중에는 조종석 문이 항상 열려 있습니다.
6세이든 60세이든, 처음으로 비행을 하든, 50세이든, 비행기에 탑승하면서 조종석을 들여다보는 것은 언제나 흥미롭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비행기에 관한 사실 중 하나는 항공기가 출발을 준비하는 동안 조종실 문을 활짝 열어야 하는 절차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내부의 화려한 버튼을 자랑하고 싶어서가 아니라 실용성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출발 전에 조종석에 출입해야 하고, 부기장은 비행 전 외부 순회를 수행해야 하며, 문이 열린 상태에서 기장은 탑승 절차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절차에 관해 말하자면, 항상 비행기의 왼쪽에서 탑승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비행기 식비는 육지에서 먹는 것만큼 비싸다
대부분의 승객은 비행 중에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편안한 음식을 원하며, 비행기에 탑승한 모든 사람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데 드는 비용이 얼마인지 생각하지 않습니다.
케이터링 회사 Gate Group의 Anne De Hauw는 경제적인 식사 비용이 평균 10.50달러라고 말합니다.
비즈니스석 기내식에는 고품질의 음식과 더 비싼 접시, 식기, 기타 서빙 용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항공사에서는 승객 1인당 그 금액의 3배가 넘는 비용을 지불합니다.
비행기 창문에 있는 작은 구멍은 기내 압력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행기 창문에 난 작은 구멍 때문에 불안했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그 구멍은 기내 압력을 조절하는 데 필요합니다.
비행기 창문은 여러 개의 패널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구멍은 비행 중에 중앙 패널이 압력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방지합니다.
다음번에 비행기 안전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창문에 있는 작은 구멍이 문제가 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비행기의 창문과 좌석이 항상 정렬되는 것은 아닙니다.
비행기의 창문과 좌석이 항상 일렬로 정렬되어 있지 않다는 것은 조금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항공사 간의 일관성 부족이 실제로 책임이 있습니다.
좌석은 창문이 어디에 있는지에 관계없이 배치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각 항공사는 각 항공기에 몇 줄의 좌석이 있을 것인지를 결정하고 모든 항공사가 동일한 수의 줄을 갖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디자인에는 타당한 이유가 있습니까? 비행기 창문이 둥근 이유 .
대부분의 비행기가 흰색인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MIT 항공우주학 교수인 존 한스만(John Hansman)은 “ 항공기가 흰색이나 밝은 색상으로 칠해지는 주된 이유 는 햇빛을 반사하고 열과 태양 복사로 인한 잠재적인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기본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과 똑같습니다.
” Southwest 및 PLAY와 같은 일부 항공사는 밝은 색상을 사용하지만 대부분의 비행기는 흰색입니다.
흰색 비행기는 또한 항공사가 객실을 냉각하고 열 손상에 취약한 비행기 부분을 보호하는 데 드는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행기 뒷좌석이 가장 안전해요
대부분의 항공사와 연방 항공국은 비행기 기내에서 가장 안전한 좌석은 없다고 주장하지만, Popular Mechanics 의 항공사 사고에 대한 하드 데이터를 살펴보면 비행기 뒷좌석에 앉는 것이 더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고는 극히 드물지만, 조사에 따르면 비행기 꼬리 부분에 있는 승객은 앞쪽에 있는 승객보다 비행기 추락 사고에서 생존 할 확률이 40%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안을 위해 객실 조명이 어두워집니다.
비행기에 대해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 중 하나는 보안 준비를 위해 착륙하는 동안 승무원이 조명을 어둡게 한다는 것입니다.
조명을 어둡게 하는 것은 승객의 눈이 어둠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예방 조치입니다.
그렇게 하면 내리막에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모든 사람의 눈은 이미 대피에 맞춰 조정되어 있을 것입니다.
비행 중에는 비행기 문을 열 수 없습니다
비행기에 관해 안심할 수 있는 사실 중 하나는 비행 중에 비행기 문이 열리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항공기 본체의 모든 평방 인치를 누르는 객실 압력으로 인해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움직이지는 않지만 비행 중에는 긴급 상황이 아닌 이상 비행기 문을 만져서는 안 됩니다.
번개 속에서 비행하는 것은 안전합니다
비행 중에 하늘에 번개가 치는 것을 보는 것은 무섭지만, 비행기가 번개를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는 사실을 알면 놀랄 수도 있습니다.
비행기의 금속은 보호 역할을 하며 항공기에는 전기 축적을 방지하기 위한 낙뢰 보호 시스템이 있습니다.
실제로 번개 폭풍 속에서 가장 안전한 장소는 항공기와 같은 금속 케이지 내부입니다.
기압 변화로 인해 귀가 터지는 현상
귀가 터지는 현상은 비행 시 불편하고 불행한 부작용이 될 수 있으며 쉽게 해결될 수 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비행기가 하늘로 높이 솟아오를 때 주변 대기가 얇아지기 때문에 귀가 멍해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객실 내부의 공기는 다른 수준으로 압력을 가해 우리 몸(및 귀)에 갇힌 공기가 팽창하게 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방법은 없지만 전문가들은 귀를 정리하기 위해 껌을 씹거나 하품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는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 빙키처럼 씹을 수 있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TSA는 스캐너 아래에 있는 화학물질과 물을 구분할 수 없습니다.
비행기에 대한 상식을 가장 많이 아는 사람이라도 왜 보안 검색대에서 생수를 사용하면 안 되는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안전과 시간 문제가 모두 발생하기 때문에 물 한 병을 보안 검색대에서 가져갈 수 없습니다.
TSA 보안 스캐너는 발전했지만, 물 한 병과 화학 물질 한 병을 구별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TSA는 소량의 액체류 반입을 허용하지만 기내 반입 수하물과는 별도로 통과해야 합니다.
재사용 가능한 물병이 비어 있는 경우 보안 검색대를 통과하여 가져오실 수 있으며, 비행 전 터미널에서 물을 채우실 수 있습니다.
비행기 좌석이 점점 작아지고 있다
오랫동안 비행기를 타셨고 수십 년 전에는 다리 공간과 엉덩이 공간이 더 많았다고 생각하신다면, 맞습니다! 1990년 이후 비행기 좌석 사이의 공간은 2~5인치 정도 줄어들었습니다.
단순한 경제학입니다.
항공사가 비행기에 더 많은 사람을 태울수록 비행당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좋은 뉴스? 중간 좌석에 갇히게 된다면 팔걸이는 모두 본인의 것이 되어야 합니다 .
지금 하늘에는 수천 대의 비행기가 떠 있습니다
거주 지역에 따라 며칠 또는 몇 주가 지나도 머리 위로 비행기가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미국 상공의 하늘은 비행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FAA에 따르면, 미국 상공에는 언제든지 5,000대 이상의 비행기가 날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는 8,000대 이상이 비행하고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과학에 따르면 이것은 비행기에 탑승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
당신은 우주에 더 가깝지만 아주 가깝지는 않습니다.
비행기를 타면 우주에 가까이 다가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실제로 NASA에 따르면 우주에 도달하는 길은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우주가 시작되는 위치에 대한 정의는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지구 표면 위 50~62마일 사이로 추정됩니다.
비행기가 얼마나 높이 나는지를 고려하면 순항 고도에서 우주까지의 거리 중 약 12%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비행기 퀴즈는 우리와 별 사이에 얼마나 많은 거리가 있는지에 대한 관점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가장 오래된 항공사는 100개가 넘습니다.
네덜란드 항공사인 KLM은 현재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계속 운항되고 있는 항공사입니다.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이 항공사는 1919년부터 항공기를 운항해 왔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최초의 항공기는 퇴역한 지 오래되어 완전히 현대적인 항공기로 교체되었습니다!
비행기에서 가장 비싼 좌석은 31,000달러
에티하드 레지던스의 비용은 뉴욕에서 아부다비까지 왕복 요금으로 $31,000입니다.
거의 두 대의 멋진 자동차 비용으로 풀 침대가 있는 개인 침실, 샤워 시설과 바닥 난방이 포함된 욕실, 개인 집사가 있는 거실, 이미 전용 공항 라운지 안에 있는 전용 VIP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셰프는 아부다비와 뉴욕, 파리, 런던, 시드니를 오가는 에티하드 항공기 10대에서 비행하는 동안 여러분이 먹고 싶은 음식을 정확하게 준비해드립니다.
비행기 타이어는 200psi까지 팽창됩니다
비행기 타이어는 엄청난 무게를 지탱하고 있음에도 펑크가 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예, 자동차 타이어보다 두껍지만 그것이 터지지 않는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비행기 타이어는 약 200psi까지 펌핑되는데, 이는 일반 자동차 타이어의 약 6배입니다.
비행기에 관한 더 많은 사실을 원하시나요? 모든 유형의 필요에 맞는 비행기에서 가장 좋은 좌석을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Alexandra Whittaker와 Danielle Braff의 추가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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