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궁전은 Aranda\Lasch의 Valextra 마이애미 매장을 알려줍니다.

 Aranda\Lasch의 Valextra Miami 매장

밀라노 궁전은 Aranda\Lasch의 Valextra 마이애미 매장을 알려줍니다.

마이애미에 위치한 이 부티크는 미국 스튜디오  Aranda\Lasch 가 디자인 한 오렌지색 대리석과 조약돌로 장식된 가죽 핸드백, 클러치, 지갑을 전시하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

Aranda\Lasch의 Valextra Miami 매장

Aranda\Lasch는 1937년 밀라노에서 설립된 고급 가죽 라벨 의 유산과 장인 정신을 참조하기 위해 마이애미 Valextra 매장을 장식했습니다 .

스튜디오는 밀라노 궁전의 물질성에서 힌트를 얻어 마이애미 비치 북쪽 끝 지역인 Bal Harbour에 위치한 매장에 대리석, 돌, 금속 및 거울 표면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Aranda\Lasch의 Valextra Miami 매장

스튜디오 공동 설립자인 벤자민 아란다(Benjamin Aranda)는 "Valextra는 밀라노 역사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제품의 디테일은 실행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절제된 표현이 정교하면서도 동시에 감각적인 색상과 패턴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갈이 깔린 회색 이탈리아 석재인 Ceppo di Gre가 Valextra 매장의 전면을 덮고 있으며 내부 바닥에도 늘어서 있으며 Arzo 대리석의 더 밝은 색상과 대조를 이룹니다.

Aranda\Lasch의 Valextra Miami 매장

다양한 색상의 돌을 두껍게 자른 부분은 금속 메쉬로 지지되어 개별 핸드백을 전시할 수 있는 연단을 만듭니다. 더 많은 가죽 제품을 전시하기 위해 가느다란 대리석 상판과 짧은 베이스를 특징으로 하는 이러한 구조물의 미니어처가 분홍색으로 칠해진 벽에 세워졌습니다.

거울은 매장 반대편 벽을 덮고 있으며, Arzo 대리석 선반은 바닥을 따라 쭉 이어져 있습니다. 돌을 통해 고리처럼 보이는 금속 코일은 클러치나 지갑과 같은 소형 제품용 칸막이를 형성합니다.

Aranda\Lasch의 Valextra Miami 매장

Aranda\Lasch는 뒤쪽에 거울이 있는 V자 모양의 개구부를 만들기 위해 중간에 엇갈리게 쌓인 일련의 기하학적 모듈을 쌓아 매장 뒤쪽에 추가 선반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이 설치물은 Memphis 그룹을 설립한 유명한 이탈리아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Ettore Sottsass 가 제작한 Alpi라고 알려진 단색 라미네이트로 덮여 있어 이탈리아에 대한 경의를 표합니다 .

Aranda\Lasch의 Valextra Miami 매장

상점의 다른 세부 사항으로는 천장에 큰 구멍이 있습니다. 주변의 스포트라이트는 위쪽을 향하여 천장을 덮고 있는 천에 반사되어 부드러운 조명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뉴욕과 투산에 본사를 둔 Aranda\Lasch는 Aranda, Chris Lasch 및 Joaquin Bonifaz가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마이애미에서도 이 회사는 도시의 디자인 지구에 패션 디자이너 Tom Ford를 위한 매장을 완공했습니다 .

주름진 콘크리트 매장 us는 나무 껍질로 덮인 Christian Louboutin 매장 과 곡선형 흰색 콘크리트 패널로 덮인 Dior 부티크를 포함하여 디자인 허브의 수많은 럭셔리 매장에 합류했습니다 .

사진은 Robin Hill 의 것입니다 .


AMO, Jacquemus 샵인샵 클레이로 '프로방스 분위기' 재현

AMO, Jacquemus 샵인샵 클레이로 '프로방스 분위기' 재현

네덜란드 스튜디오 AMO는 럭셔리 백화점 Selfridges 에 프랑스 패션 브랜드 Jacquemus 를 위해 곡선형 계단식 선반을 갖춘 테라크루다 스타일의 숍인숍을 만들었습니다 .

이 부티크는 런던 백화점 셀프리지스 1층에 상설 소매 공간으로 설치되었으며 Jacquemus 가방과 액세서리를 취급합니다 .

듀크 스트리트에서 바라본 Jacquemus Selfridges 매장의 외부 이미지
영구 Jacquemus 매장은 AMO가 디자인했습니다.

건축 회사 OMA 의 연구 및 디자인 부서인 AMO가 디자인한 이 제품은 프로방스 지역의 재료를 반영한다고 알려진 점토 기반 재료로 덮인 바닥에서 천장까지 곡선형 디스플레이 선반을 포함합니다.

곡선과 계층형 디스플레이 선반 사이에 주추, 토템, 테이블 및 의자가 소매 공간의 내부를 장식하고 브랜드의 최신 가방과 액세서리를 전시합니다.

Jacquemus Selfridges 매장 내부 이미지
Terracruda 점토가 내부 전체에 사용되었습니다.

숨겨진 칸막이와 캐비닛을 디스플레이 장치 내에 설치하여 발견의 느낌을 연출하는 동시에 5월 내내 Selfridges와 Oxford Street 주변에서 진행된 초현실주의 Jacquemus 팝업 설치 3개와 공간을 연결했습니다.

영구 소매 공간은 네덜란드 경험 디자인 회사인 Random Studio가  제작 하고 고객이 브랜드 제품을 탐색하고 발견하도록 초대한 Le Bleu 초현실주의 팝업 설치 의 성공의 결과로 이어졌습니다 .

매장 내부 전체에 테라크루다 클레이를 손으로 발라 표면이 고르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점토의 흙빛은 다채로운 가방과 액세서리로 가득 찬 단단하고 견고한 형태와 시각적으로 병치됩니다.

곡선형 디스플레이 내에 마련된 좌석 공간은 Duke Street의 전망과 2018년 매장에 추가된 인근 David Chipperfield가 디자인한 입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가방은 Jacquemus Selfridges 매장의 점토 진열대에 그려져 있습니다.
Terracruda 점토는 프랑스 남부를 지칭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OMA 파트너 Ellen van Loon은 "Jacquemus 공간 디자인에 대한 영감은 프랑스 남부의 브랜드 기원에서 비롯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공간의 물질성을 통해 프로방스의 분위기를 담아내고 싶었고, 이로 인해 디자인에 전혀 다른 방식으로 접근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형식을 가지고 작업하고 나중에 재료를 결정하는 대신 처음부터 재료를 선택하고 공간의 모양을 결정하게 했습니다."

점토를 입힌 좌석 공간의 내부 이미지
부티크를 장식하는 좌석 공간

스웨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악셀 아리가토(Axel Arigato)는 최근 오피스 테마 인테리어를 갖춘 럭셔리 백화점에 '거꾸로' 팝업 스니커즈 매장을 공개했습니다 .

파리에서 Acne Studios는 Rue Saint Honoré에 파리 석회암으로 덮고 스톡홀름 스케이트파크를 참조한 단일 매장을 열었습니다 .

사진은 루이스 로널드(Lewis Ronald) 의 작품입니다 .


발렌시아가 마운트 스트리트 매장 외관 이미지

발렌시아가(Balenciaga)는 르 카골(Le Cagole) "잇백(it-bag)"을 기념하기 위해 런던 매장을 핑크색 인조 모피로 장식했습니다.

패션 브랜드 발렌시아가(Balenciaga)는 런던 의 마운트 스트리트(Mount Street) 매장을 변화시켜 Le Cagole 컬렉션을 출시하기 위해 내부를 밝은 핑크색 인조 모피 로 덮음으로써 맥시멀리스트 룩을 연출했습니다 .

과거 발렌시아가의 맥시멀리스트 잇백(It Bags)을 참고한 인기 르 카골(Le Cagole) 백을 기념하고 해당 라인의 액세서리와 슈즈 컬렉션을 런칭하기 위해 매장 내부 전체를 퍼로 마감했다.

폭신폭신한 발렌시아가 르 카골 팝업 인테리어 이미지
인조 모피로 장식된 발렌시아가 마운트 스트리트 매장

브랜드는 매장에서 액세서리, 기성복 컬렉션 및 영구 선반을 제거하고 브랜드의 이전 프로젝트 및 설치에서 가져온 임시 금속 고정 장치를 전체적으로 설치했습니다.

Balenciaga는 Le Cagole 백 아이덴티티와 연결되는 맥시멀리스트 룩을 위해 선택한 푹신하고 밝은 핑크색 인조 모피로 이러한 임시 설비와 디스플레이를 감쌌습니다.

Le Cagole 팝업의 벽과 바닥을 핑크색 인조 모피로 덮었습니다.
벽, 바닥, 표면 전체에 핑크색 인조 모피가 사용되었습니다.

발렌시아가는 "이제 다양한 가방, 지갑, 신발 스타일을 포함하는 이 라인은 다른 시대의 맥시멀리스트 잇백의 전통을 바탕으로 발렌시아가 코드를 재창조한다"고 말했다.

"Le Cagole 팝업은 밝은 핑크색 인조 모피로 전체를 덮고 이러한 정신을 유지합니다. 개방형 키오스크의 선반, 디스플레이, 바닥, 좌석, 심지어 랙까지 핑크색으로 늘어서 있습니다."

발렌시아가 매장 내부 이미지
Le Cagole 가방은 모피 안감의 임시 전시장에 배치되었습니다.

보그가 "새로운 잇백"이라고 명명한 르 카골(Le Cagole)은 발렌시아가의 가장 아이코닉한 가방 중 하나인 발렌시아가 모터사이클 가방을 재창조한 발렌시아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뎀나(Demna)가 디자인한 제품입니다 .

1997년부터 2012년까지 하우스에서 15년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직한 Nicholas Ghesquiere가 2001년에 처음 출시한 모터사이클 백은 빠르게 2000년대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핸드백 컬렉션으로 처음 출시된 Demna의 Le Cagole 컬렉션은 이제 다양한 가방, 신발, 지갑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이는 "과도한 태도"를 가리키는 프랑스어 속어에서 그 이름을 따왔습니다.

이 제품은 Ghesquiere의 2001 모터사이클 가방과 동일한 디테일, 하드웨어 및 리벳을 사용하며 무릎 높이의 스틸레토 부츠, 미니 지갑, 대형 라인석 장식 핸드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에 적용되었습니다.

모피 안감의 Le Cagole 팝업은 2022년 4월부터 6월까지 런던의 Balenciaga Mount Street 매장에서 열립니다.

Le Cagole 가방은 모피 안감 캐비닛에 그려져 있습니다.
팝업에서는 한정판 가방을 선보입니다.

Balenciaga는 Dezeen에게 금속 고정물과 디스플레이가 향후 프로젝트에 재사용될 것이며 모피를 다양한 상황에서 용도를 변경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각 Le Cagole 팝업 고정 장치 베이스는 이전 프로젝트에서 재사용된 금속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인조 모피를 제거한 후 해당 금속은 향후 프로젝트에서 다시 재사용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현재 장난감 제조에 재사용할 수 있도록 인조 모피를 기부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조명이 켜진 Balenciaga 로고는 모피 선반에 그려져 있습니다.
팝업은 6월까지 열려있습니다

패션 브랜드의 2022 가을 겨울 컬렉션을 위해 하우스 는 모델들이 기후 위기와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논평으로 눈보라 속에서 런웨이를 걷는 "스노우 글로브"를 만들었습니다 .

2021년 말, 발렌시아가는 런던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모델링하고 '원시 건축' 매장 미학을 선보였습니다 .

사진 출처는 발렌시아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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