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렌 피사노 / 오프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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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스앤젤레스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진작가 Lauren Pisano가카메라를 손에 쥔 것은 바로작은 것들입니다 .그것은 돌풍일 수도 있고, 황혼의 그림자일 수도 있고, 그녀의 잠재의식 속에 작용하는 형언할 수 없는 무언가의 뭉클함일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일상생활을 하면서 평범한 순간들을 수집하고 나중에 다시 무대에 올릴 수 있도록 세부 사항을 기억합니다.
결국 그녀는 자화상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외부에서 관찰하고, 자신에 대한 생각에서 벗어나고 다시 붙는 수단으로 사진가이자 주체의 역할을 수행한다.
그녀의 초상화에서 Pisano는 종종 가까운 친구와 남자 친구를 포함하는데, 그녀가 인정한 사람들은 그녀의 렌즈의 지속적인 존재를 거의 인식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즉석 촬영을 위해 잠시 멈춰서 촬영하는 것이 이제 제2의 천성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사적인 공간, 집의 밀폐된 구석, 혼자 생각에 잠긴 조용한 순간에서 가장 영감을 받습니다.
그녀의 몸을 장식하는 과도한 노출은 명백히 성적인 것보다 친밀감과 내적 친밀감을 더 많이 말해줍니다.
전개되는 드라마의 단편만을 폭로하는 피사노의 사진은 피사체와 청중 사이의 강력한 밀고 당기기에 의존합니다.
우리 앞에 펼쳐지는 장면은 포착하기 어렵고 본능적이며, 우리의 마음이 따라잡을 수 있기 훨씬 전에 우리의 감각이 이해합니다.
그들은 함께, 답이 없는 연애편지처럼, 사소하고 거부할 수 없는 어떤 것이 보류되고, 은밀하고, 감춰지는 일련의 친밀한 순간들을 읽습니다.
© 로렌 피사노 / 오프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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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시물에 포함된 모든 사진은 수상 경력이 있는 전 세계 아티스트의 고급 상업 및 사설 사진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구성된 새로운 큐레이팅 컬렉션인Offse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Offset은 Feature Shoot의 카테고리 파트너입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쌍둥이 모임에서 나온 활기찬 초상화
© 리사 윌체 / 오프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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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에 거주하는 사진작가Lisa Wiltse는Twins Days 페스티벌에 대한 소식을 듣자마자 곧 있을 주 전역의 자동차 여행을 통해 오하이오 주 트윈스버그에 잠시 들르지 않을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쌍둥이, 세 쌍둥이, 네 쌍둥이 및 모든 종류의 배수가 함께 모이는 가장 인기 있는 연례 모임인 이 축제는 좋은 음식, 재미있는 활동, 다른 사람과 짝을 이루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하는 사람들 사이의 동지애를 약속하며 수천 명의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사람.
2012년 Wiltse가 페스티벌에 참석했을 때 그녀는 관중이 약 1,800명에 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쌍둥이들은 똑같이 옷을 입을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축제의 일환으로 옷을 입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각자의 위풍당당함으로 자신을 표현합니다.
주말에는 카니발 놀이기구, 공예 스탠드, 모두를 위한 게임이 포함됩니다.
푸드 코트에서는 간식과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어른들은 맥주 텐트에서 마음껏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진작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쌍둥이 장기자랑 쇼를 기대하며, 매년 여름 선택된 쌍둥이 세트가 왕, 여왕, 공주 또는 왕자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칭호에는 남자용 왕관, 여자와 여자용 티아라, 남자용 홀이 함께 제공됩니다.
1976년에 시작된 쌍둥이 날 축제(Twins Days Festival)는 부분적으로 코네티컷 출신의 쌍둥이를 기리기 위해 마을을 축하하는 방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매년 귀국하는 가족과 새로운 얼굴을 유치하면서 성장했습니다.
Wiltse는 쌍둥이 사이의 연관성에는 부인할 수 없는 무언가가 있다고 말하며, 이 즐거운 행사에서 모두가 사진을 찍게 되어 기뻤습니다.
Twins Days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그것이 고무하는 연대감으로 힘을 얻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친구로 지내며 일년에 한 번 다시 모일 수 있는 주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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헝가리 시골의 일란성 쌍둥이 농부의 매혹적인 초상화
독일에서 활동하는 사진작가 Janos Stekovics는 The Twins를통해헝가리 시골에서 평생을 일했던일란성 쌍둥이 농부János 와 István Lukács의 삶과 의식을 기억합니다.
1985년에 푸스타(Puszta), 즉 헝가리 대평원을 방문한 사진작가는 형제들이 60대였을 때 만났습니다.
그는 주변 지역에 대해 알게 된 후 János와 István이 그를 집으로 환영했으며 사진이 바쁜 일상 생활에서 흥미로운 전환점을 발견했다고 설명합니다.
스테코빅스(Stekovics)는 두 사람 모두 매일 아침 4시에 일어나 점심시간까지 일한 후 빵과 베이컨으로 식사를 한 뒤 소 젖을 짜고 밤에는 다른 동물들을 돌보곤 했습니다.
일요일에는 하루 쉬었다고 합니다.
농가는 쌍둥이가 어렸을 때 부모님이 지었고, 수십 년 동안 어머니와 아버지가 살던 시절 그대로 안방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 추운 겨울밤, 형제들은 부엌 난로 옆 소파나 헛간에 있는 말들 사이에 있는 짚 침대에서 잠을 잤습니다.
바닥은 점토로 만들어졌고 등유 램프가 어둠 속에서 길을 밝혀주었습니다.
집에서 5마일 떨어진 마을에서 구입한 라디오용 배터리와 같은 몇 가지 필수품을 제외하고는 필요한 모든 것이 대부분 땅에서 재배될 수 있었습니다.
쌍둥이는 자전거, 옷, 두꺼운 겨울 코트 등 거의 모든 소지품 중 두 개를 소유하고 있었지만 확실히 뚜렷한 개성을 갖고 있었습니다.
István이 더 사교적인 반면 János는 조용하고 금욕적인 유형에 가깝습니다.
István은 집을 지키는 것을 선호했고 János는 주로 동물을 돌보았습니다.
결혼한 적도 없습니다.
Lukács 형제를 방문하는 4년 동안 Stekovics는 농장에 대한 그들의 헌신에 대한 이해와 존경심을 키우면서 점차 가족처럼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2005년에 한 명, 2007년에 한 명씩 형제가 사망한 이후 이러한 생활 방식은 새로운 주택 개발과 대규모 농업 기업의 등장으로 계속 사라졌습니다.
30년 후,The Twins는이 특별한 가족에 대한 찬사일 뿐만 아니라 헝가리 시골의 풍부한 문화 유산과 땅과의 깊은 유대감을 표현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Die Junggesellen이라는 제목의 Stekovics의 사진집은여기에서볼 수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 © Janos Stekovics
지루한 팬더를통해
일란성 쌍둥이일 수도 있는 완전히 낯선 사람들의 놀라운 초상화
돈마 윌리엄스, 마틴 체이스, 미국 위호켄, 2011
루디 키슬러(Rudi Kistler) & 마우루스 오만(Maurus Oehmann), 만하임 2012
카렌 추(Karen Chu)와 애슐리 웡(Ashlee Wong), 컬버 시티, 미국, 2013
나는 닮은 사람이 아니기때문 입니다!, 몬트리올에 거주하는 사진작가Francois Brunelle은관련 없는 수백 명의 도플갱어를 찾기 위해 전 세계를 샅샅이 뒤지며 적어도 겉으로는 거의 동일한 완전히 낯선 사람들의 쌍을 포착합니다.
작가는 늘 닮은꼴에 대한 생각에 이끌려왔고, 늘 마주치는 것 같다.
브루넬에게는 배우 로완 앳킨슨(Rowan Atkinson)의 희극적 자만심인 미스터 빈(Mr. Bean)과의 닮은 점이 10년에 걸친 프로젝트로 전환될 영감의 씨앗이 되었습니다.
2000년, 그는 자신이 알고 일상에서 접한 복식들로만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몇 년 후, 이 프로젝트는 입소문을 타며 전 세계에서 예상치 못한 분신의 참여를 이끌어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처음부터 사진 작가를 콜롬비아에서 파리, 암스테르담, 뉴저지의 위호켄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갔습니다.
Brunelle의 주제에 대한 유일한 요구 사항은 완전히 관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듀오는 가능한 한 여유롭게 지내도록 권장되며 자연스럽게 보이는 스타일보다 더 이상 비슷해 보이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상관관계를 강조하거나 차이점을 무시하기 위해 사진을 조작하지 않습니다.
Brunelle은 흑백 팔레트 내에서 작업하여 산만한 색상 요소를 무효화하고 대신 뼈 구조와 피부 및 머리카락 질감 간의 유사점에 중점을 둡니다.
셰익스피어의오류 코미디 부터부모의 함정까지오랫동안 잃어버린 전형적인 쌍둥이는 수세기 동안 청중을 사로잡았습니다.
어렸을 때 우리는 겉모습과 무형의 내면 본질을 모두 반영하는 특별한 개인인 머나먼 도플갱어를 동경합니다.
여기에서 브루넬은 자신의 모습을 마주할 때 느끼는 기쁨과 어색함을 모두 포착하면서 자신의 찾기 힘든 분신을 발견한 행운의 소수의 사람들을 기록합니다.
마리아 세실리아 베르두고(Maria Cecilia Verdugo)와 아나 실비아 랑겔(Ana Silvia Rangel), 콜롬비아 보고타, 2014
Morgan Bowden & Imogen Rawe, 바스, 영국, 2012
스테판 모랭과 클로드 사이먼 랑글루아, 캐나다 몬트리올, 2004
장 바숑(Jean Vachon)과 자크 도미니크 랜드리(Jacques-Dominique Landry), 캐나다 몬트리올, 2001
사라 푸르니어와 앨런 마딜, 캐나다 토론토, 2001
마르셀 스테파노프와 루도빅 마이야르, 파리, 2005
이브 메게베(Yves Megevet)와 레미 베이컨(Remi Bacon), 스위스 제네바, 2001
타마라 스톰포스트(Tamara Stomphorst)와 산드라 마이네스(Sandra Meines),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2010
Garrett Levenbrook & Roneil Tessler, 미국 브루클린, 2013
모든 이미지 © 프랑수아 브루넬
리소스 매거진을통해
François Brunelle의 Doppelgänger 사진이 그의 인생을 바꾸었습니다.
François Brunelle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내가 누구인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2000년부터작가는일란성 쌍둥이로 통할 수 있는 관련 없는 “닮은꼴”을 찾아 사진을 찍어 왔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그의 스튜디오에 들어오기 전에는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으며, 일부는 수천 마일 떨어져 살고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작가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결국 자신만의 도플갱어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우리 모두는 우리와 비슷한 사람과 가까워지고 싶은 욕구를 갖고 있을 것입니다.
”라고 그는 회상합니다.
“내 생각엔 이 사람이 사실 우리와 조금 비슷해지기를 바라는 것 같아요.”이 프로젝트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과학 연구로 이어졌습니다.
작년에 한 연구에서는 가장 유사해 보이는 "닮은 사람들"이 덜 닮아 보이는 사람들보다 실제로 더 많은 유전자를 공유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최소 500명의 새로운 친구(내 컬렉션에 있는 닮은꼴)와 많은 흥미로운 사람들(기자 및 과학자)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라고 Brunelle은 말합니다.
나는 닮은꼴이 아니다!이제 여러 세대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모든 것이 덧없어 보이는 인터넷 시대에 이것은 지속되는 하나의 프로젝트입니다.
브루넬의 초상화는 인간이 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우리가 서로 어떻게 관계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제시합니다.
때로는 프로젝트가 이러한 질문에 답하기까지 했지만 거의 항상 새로운 질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거의 25년 전 이 프로젝트를 시작했을 때, 그것이 당신을 어디로 데려갈지 어떤 생각이 있었나요?
프랑수아 브루넬(François Brunelle):나의 목표는 항상 지금 진지하게 작업하고 있는 책을 내는 것과 큰 전시회를 여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전 세계에 출판되리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처음에 프로젝트에 참여할 사람들을 어떻게 처음 찾았나요?
François Brunelle:수년에 걸쳐 저는 일상생활에서 몇 쌍의 닮은꼴을 발견했습니다.
프로젝트를 시작했을 때 그들에게 연락을 했어요.내가 연락할 수 있는 사람들 중 일부는 사진을 위해 포즈를 취했고, 약 8~9쌍이 지나고 나서 나는 주제에서 벗어났습니다.
당시 인터넷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었기 때문에 언론에 도움을 요청하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 세계 언론인들 덕분에 저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가능한 많은 도플갱어들에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가 성장함에 따라 접근 방식이 조금이라도 바뀌었나요?
프랑수아 브루넬: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가 전통적인 영화에서 디지털 미디어로 전환하면서 기술이 조금 발전했을 뿐입니다.
나는 첫 번째 사진과 똑같이 최신 사진을 만듭니다.
매번 결과에 대해 불안감을 느낍니다.
일반적인 초상화 세션을 안내해 주실 수 있나요?각 도플갱어 쌍과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시나요?
François Brunelle:사진은 내 스튜디오나 다른 장소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이 위치는 다른 스튜디오일 수도 있고 단순히 호텔 방일 수도 있습니다.
복잡한 것은 없습니다.
저는 모델들과 혼자 작업합니다(미디어가 관련되거나 특별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다른 당사자가 촬영하는 경우는 제외).
머리나 화장도 전혀 하지 않은(촬영할 때를 제외하고) 매우 사적인 일입니다.
나는 아주 캐주얼하고 친구들끼리의 작은 사진 촬영을 좋아합니다.
우리 셋은 어떤 소란도 없이 조용히 무언가를 성취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먼저 자기 소개를 한 뒤 자리에 앉아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이야기를 나눕니다.
나는 초상권 사용 계약서를 큰 소리로 읽었습니다.
이는 매우 간단하며 계약의 양측을 보호하여 오해가 전혀 없도록 합니다.
모델이 가져온 옷이 있는지 살펴보고 사진 촬영을 시작합니다.
가능하다면 옷을 갈아입는 것을 포함하여 전체 과정은 최대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기억은 무엇인가요?
François Brunelle:포토세션 하나하나가 훌륭하고 박력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무섭습니다.
나는 사진 세션의 결과를 결코 예측할 수 없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닮음'이라는 개념은 매우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똑같아 보인다고 확신하기 때문에 나에게 오는데, 나는 단지 그들을 믿어야 합니다.
그 과정에서 나는 그 유사성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포착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할 것입니다.
많은 부분이 믿음의 문제입니다.
작년에 당신의 연구는 도플갱어 DNA에 대한 과학적 발견으로 이어졌습니다(더 비슷하게 생긴 사람들이 더 많은 유전자를 공유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이에 대해 더 자세히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François Brunelle:실제로 이 시리즈와 관련된 여러 연구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나는 개인 간의 유사성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프로젝트에 대해 연구자로부터 수시로 연락을 받습니다.
첫 번째 사람은 당시 McGill University(몬트리올)에 있었고 현재는 Bonn University(독일)에 있는 Ulrich Ettinger였습니다.
그의 연구는 도플갱어 사이의 심리적 유사성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는 Fullerton University (캘리포니아)의 Nancy Segal과 합류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The New York Times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바르셀로나 대학의 마넬 에스텔러 바다사(Manel Esteller Badosa)가 있었는데, 그는 나의 도움과 사진을 받아 여기서 언급한 DNA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는 어느 날 나에게 편지를 썼고 매우 집요했습니다.
처음에는 의심이 들었습니다.
내 사진의 대상에게 DNA 샘플을 나눠달라고 요청하는 것은 조금 무리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에서 Esteller와 몇 차례 회의를 마친 후 나는 그와 그의 동료 연구원을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의 연구를 돕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완료하는 데 수년이 걸렸던 이 연구가 나온 것을 이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결과는 환상적이며New York Times의다른 기사에서 이에 대한 내용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
나는 단순하게 이루어진 나의 작은 개인 프로젝트가 더 큰 무언가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내 작품을 널리 알리는 데 도움이 됐다는 것 자체가 예술가에게 가장 큰 보상이다.
도플갱어들 중 몇몇은 계속 연락을 하고 있죠?
프랑수아 브루넬:포토타임이 끝난 후에도 몇 명이 연락을 주고받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쌍 중 하나가 그랬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그 중 한 명은 방송인이었고, 다른 한 명은 종종 다른 사람으로 오해받아 사인을 요청하기도 했다.
내 카메라 앞에서 처음 만났을 때 두 사람은 배우자의 이름이 같고, 같은 나이의 아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래서 그들은 함께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처럼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기를 희망하는 신흥 사진작가들을 위한 어떤 조언이 있습니까?넌 어떻게 그걸 했니?
프랑수아 브루넬:저는 조언을 잘 못해요.하지만 한 가지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 너무 계산하지 말고정말하고 싶은 일, 진심으로 믿는 일을 하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현명하고 이미지를 보여주고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많은 것은 운의 문제입니다.
프로젝트 초기에 제 사진을 솔직하게 보고, 아주 평범하다고 생각했어요.하지만 이런 이미지는 좀 지루하고 섹시하지 않지만, 세상에 나만큼 내 이미지를 좋아해줄 사람이 단 한 명 있다면 나는 행복할 거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나는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별로 신경 쓰지 않고 나 자신의 진정한 것을 기쁘게 하기 위해 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지금 무슨 일을 하고 있나요?
François Brunelle:저는 책 집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나는 몇 명의 훌륭한 편집자들에 의해 거절당했고, 가능하다면 스스로 출판할 수도 있습니다.
이 책이 해당 주제에 대한 최초의 책이라는 사실은 이미 나와 있는 다른 책과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상황을 조금 복잡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그러면 그걸 장점으로 받아들여야 해요.출판되면 좋은 박물관을 찾아 국제 이미지 엑스포에 기꺼이 착수할 것입니다.
Instagram (@francoisbrunelle.doubles)에서 프로젝트의 발전 과정을 따라가실 수 있습니다.
비만에 관해 말하는 방식을 바꾸려는 사진가의 탐구
Shannon은 사진작가인Abbie Trayler-Smith를 만났을 때 14세였습니다.아티스트는 그녀가 졸업 파티를 준비할 때와 나중에 첫 직장을 구할 때 Shannon의 곁에 있었습니다.
스페인 코스타 델 솔에서 휴가를 보낸 두 사람은 “배가 아플 정도로” 웃었다.
이제 그들의 수년간의 협력은Kiss It!이라는 책으로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는 한 젊은 여성이 학교에 다니고, 우정을 쌓고, 사랑에 빠지고, 꿈을 추구하고, 비만을 안고 살아온 경험을 생생한 태피스트리로 엮은 작품입니다.
사실, 이 페이지를 통해 빛을 발하는 것은 한 사람이 아닌 두 명의 젊은 여성입니다.
전체에 걸쳐 Shannon의 초상화와 함께 Trayler-Smith는 자신의 청소년기 일기 항목을 포함했습니다.
1990년대 10대였던 그녀는 우울함을 느끼고 "크리스마스까지 두 돌"을 잃을 것이라는 희망에 대해 썼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음식 섭취량을 기록하기 위해 '다이어트 일기'를 작성했습니다.
중학교 때 좋아했던 남자아이는 졸업앨범에 “살 빼길 바라, 마크 사랑해”라고 썼다.
이제 45세인 Trailler-Smith는 그 이후 잊혀진 일기장으로 돌아왔고, 마침내 그녀가 소녀 시절에 견뎌왔던 자기 학대, 불규칙한 식사, 수치심에서 해방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Shannon이 그 길을 따라가는 데 도움을 준 공로를 인정합니다.
Shannon을 통해 예술가는 자신이 한창 살던 시절과는 다르게 어린 시절을 보고 이해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얻었습니다.
사진작가는 “우리는 수년 동안 정말 많은 것을 공유했습니다.
”라고 회상합니다.
“그녀와 이야기하고 듣는 것은 내 자신의 역사를 드러냈습니다.
나는 그것이 새로운 빛으로 나에게 다시 반영되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결코 베풀지 않았던 이해와 보살핌을 Shannon에게 베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그녀에게 12년 동안 집필된 이 책에 대해 더 이야기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당신은 비만을 안고 살아가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지역사회 기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자회견에서 시를 읽은 후 Shannon을 처음 만났습니다.
그녀는 당시 열네 살이었습니다.
첫 만남에서 무엇을 기억하시나요?
Abbie Trayler-Smith: 제가 취재하던 기자회견에서 Shannon이 자신의 시를 낭독했을 때 회의실은 조용해졌습니다.
그녀는 내가 할 수 없었던 용감한 십대였기 때문에 나는 몸을 떨었습니다.
나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설명하고 그 아이의 엄마를 만나 차 한잔 마시러 올라올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나는 뚱뚱한 십대였고, 비만 통계 뒤에 숨은 아이들의 친밀한 초상화인, 살이 찌는 것이 심리적으로 미치는 영향에 관한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집에 들어서자마자 그 가족들의 따뜻함이 느껴졌고, 우리 모두는 곧바로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나는 내 의도에 대해 매우 솔직하고 공개적이었고, 내가 촬영한 모든 사진을 게시되기 전에 그들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약속을 지켰기 때문에 처음부터 신뢰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당신 같은 사람이 자신의 삶과 이야기를 공유한다는 것이 섀넌에게 어떤 의미라고 생각하시나요?
Abbie Trayler-Smith: Shannon은 사람들의 의도를 꽤 빨리 알아낼 수 있고, 제가 솔직하고 개방적이라는 것을 그녀도 알아차릴 수 있었던 것 같아요.섀넌을 만났을 당시 섀넌은 학교에서 왕따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이해해 주는 사람이 있다는 게 그 당시 섀넌에게는 위로가 됐던 것 같아요.
그녀는 내가 그녀가 있는 곳을 완전히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인간에 대한 나의 관찰은 우리 모두가 보고 듣고 이해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함께 웃으며 서로 솔직하게 이야기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그녀는 내가 그것과 함께 자기 발견 여행을 하고 있다는 것을 감지하고 그 과정에서 우정의 따뜻함을 인식했을 것입니다.
해마다 그녀와 계속 일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 Shannon의 어떤 점이 있었나요?
Abbie Trayler-Smith: 제가 Shannon을 좋아하는 점과 그녀의 정말 놀라운 점은 그녀가 모든 상황에서 자기 자신이라는 것입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을 사진으로 찍어본 경험에 따르면 98%의 사람들은 카메라가 얼굴에 닿자마자 자의식을 느끼지만 Shannon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는 그토록 특별하고 매혹적이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영원히 흥미로웠다.
지난 몇 년 동안 Shannon은 어떻게 변했습니까?
Abbie Trailer-Smith: 그녀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단지 번성하고 있으며 보기에 좋습니다.
그녀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나요?
Abbie Trayler-Smith: 그녀는 정신 건강 분야의 간호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여전히 남자 친구 James와 함께 있습니다.
그녀는 이제 막 졸업했고 나는 그녀가 다음에 무엇을 할지 너무 기대됩니다.
책 전체에 걸쳐 청소년기의 항목을 포함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이 일기 항목을 다시 볼 때 놀란 점이 있었나요?
Abbie Trayler-Smith: 저는 제 교과서와 일기장을 발견했을 때 정말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특별히 뚱뚱한 것에 [중심을 두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제 거기에는 자기 수치심에 관한 내용이 많이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 아카이브 자료를 포함하고 그것을 그녀의 이야기 안팎으로 엮음으로써 나는 나의 취약성을 보여줌으로써 이 문제의 복잡성을 훨씬 더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시청자가 자신과 연결되고 모든 것에 대해 더 많은 이해를 할 수 있게 해준다고 생각합니다.
이 이야기는 사랑, 즉 자기애에 관한 것입니다.
이 책에 실린 그림을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Shannon은 우리 모두에게 문제가 있다는 점을 다시금 반영하기 때문에 우리 모두에게 훌륭한 선생님입니다.
이 일기는 내가 숨기려고 노력했던 어린 시절의 나 자신을 다시 반영했다.
당신의 어린 시절은 이 책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을 것 같나요?
Abbie Trayler-Smith: 제가 10대였을 때는 이와 같은 것이 없었기 때문에 제 어린 시절도 완전히 충격을 받았을 것 같아요.내가 어색하고 자의식이 강한 십대였을 때 이런 것을 보았다면 큰 위로가 되었을 것이고 내 삶을 다른 방향으로 이끌어 갔을 것입니다.
내가 앞으로 30년 동안 수치심의 무게를 짊어지고 불규칙한 식사로 내 몸을 학대하며 보내지 않았을지 누가 알겠는가.자기 수용과 자기 사랑은 건강을 찾는 곳입니다.
비만에 대한 이해 측면에서 1990년대 이후 어떤 변화가 있었다고 생각하시나요?요즘 아이들이 예전보다 더 쉬워졌나요, 아니면 더 어려워졌나요?
Abbie Trayler-Smith: 지금은 훨씬 더 많은 것을 이해하고 있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복잡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욕심 많고 의지력 없이 게으른 사람들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만, 뚱뚱함, 어떤 꼬리표를 붙이든, 이는 이제 사회적이고 세계적인 문제입니다.
개인의 문제나 순전히 개인의 책임이 아니라 아동 비만은 식품 산업의 거대 기업, 정부, 사회 정책 입안자, 마케팅, 소셜 미디어 등 복잡한 환경에서 발생합니다.
이는 우리 모두의 선택을 형성하고 알리는 강력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영향입니다.
만들다.
그리고 그것은 유전학, 호르몬, 정신 건강에 도달하기 전입니다.
역할 모델이 너무 많기 때문에 더 쉽지만 소셜 미디어도 이를 어렵게 만듭니다.
한 사람의 경험이 더 어려운지, 쉬운지 누가 말하겠습니까?요점은 이것이 어렵고 복잡하며 방송할 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 장을 닫고 새 장으로 들어가는 것이 전혀 씁쓸합니까?지금이 책을 출판할 적절한 시기라고 어떻게 결정하셨나요?
Abbie Trayler-Smith: 네, 한때는 달콤씁쓸한 느낌이었죠.그러나 나는 Shannon과 그녀의 가족이 허락하는 한 사진을 찍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 책은 올해 탄생할 예정이었다.
어떻게 알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알고 나면 알게 됩니다.
때가되었다.
출판은 그것을 소유하는 과정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나
자신을 다르게 보는 것이 사진의 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