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프라티니 · 2일 전 · 사진 , 스타일
파리 에서 도쿄 까지 원활하게. Edwin 의 2023년 가을 겨울 컬렉션 , Lost in Paris, Found in Tokyo를 발견하는 사진 여행입니다 . 이러한
이미지 뒤에는 극도로 현실적이고 예리한 방식으로 하위 문화를 묘사하는 데 수년 동안 헌신해 온 파리 사진작가 Melchior Tersen이 있습니다 . 하지만 이 캠페인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elchior Tersen의 사진 여행은 지리적 경계와 특정 문화 분야를 초월합니다.
그 영향력은 뚜렷하며 패션계를 뛰어넘습니다.
실제로 Tersen은 일본 대중 문화 에서 영감을 받아 우리를 파리의 신비롭고 매혹적인 장소로 안내하고 도쿄의 전형적인 일본 정신을 가득 채워줍니다 . 단순한 감각부터 요리까지, 파리지앵 포토그래퍼의 사진 에는 매우 다양한 요소가 담겨 있습니다 .
호기심과 계시 사이에서 우리는 몰입하고 모호함과 이 모든 요소의 다양성의 매력을 충분히 경험함으로써 숨겨진 환경을 조금씩 발견하도록 초대받습니다 . 컬렉션은 Edwin 매장과 온라인 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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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뒤에는 극도로 현실적이고 예리한 방식으로 하위 문화를 묘사하는 데 수년 동안 헌신해 온 파리 사진작가 Melchior Tersen이 있습니다 . 하지만 이 캠페인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elchior Tersen의 사진 여행은 지리적 경계와 특정 문화 분야를 초월합니다.
그 영향력은 뚜렷하며 패션계를
뛰어넘습니다.
실제로 Tersen은 일본 대중 문화 에서 영감을 받아 우리를 파리의 신비롭고 매혹적인 장소로 안내하고 도쿄의 전형적인 일본 정신을 가득 채워줍니다 . 단순한 감각부터 요리까지, 파리지앵 포토그래퍼의 사진 에는 매우 다양한 요소가 담겨 있습니다 .
호기심과 계시 사이에서 우리는 몰입하고 모호함과 이 모든 요소의 다양성의 매력을 충분히 경험함으로써 숨겨진 환경을 조금씩 발견하도록 초대받습니다 . 컬렉션은 Edwin 매장과 온라인 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Erli Grünzweil의 사진에 나타난 절충적 접근 방식
Erli Grünzweil은 15세에 오스트리아 시골에서 소규모 하드코어 펑크 및 스크리모 콘서트 사진을 찍기 시작하면서 사진에 입문했습니다.
세상에 대한 큰 호기심에 감동받은 작가는 거리 사진 과 정물화 를 결합한 절충주의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며 , 이후 포토샵을 사용하여 장면을 각색하고 증폭시킵니다.
“이 조합을 통해 나는 상업과 정치의 매체이자 메커니즘으로서의 사진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
그는 최근 오스트리아와 유럽과의 관계에 관한 정치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곧 출판될 예정입니다.
각 작품에는 고유한 성격과 고유한 존재 방식이 있으며, 그는 자신의 창작 과정을 다음
단어로 정의합니다.
"아이디어, 대상 또는 주제와 그것을 사진으로 찍거나 실현하려는 충동에서 시작됩니다.
사진을 찍고, 선택하고, 결합하고, 편집/조작하고, 다시 사진을 찍고, 순서를 정하고, 생각과 다시 생각하기 전과 그 사이를 거치는 것입니다.
"
영감은 거리, 책, 정치, 텔레비전 등 무엇에서든 올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필연적으로 일반적으로 감각, 감정, 문화적 자극에서 나오는 아이디어 저장소의 일부입니다.
모든 것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성장할 운명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고 Erli의 작업을 그의 웹사이트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Maude Arsenault는 여성의 정체성을 탐구합니다.
Maude Arsenault 는 2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사진작가입니다.
프랑스, 호주, 뉴욕에서 거주한 후 현재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거주하며 일과 세 자녀 사이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세상에 대한 그녀의 비전이 바뀌게 된 것은 바로 그들 덕분이며, 특히 10대 후반의 큰딸 덕분입니다.
스타일을 바꾸고 보다 개인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한 Maude Arsenault는 젊은 여성과 남성, 그리고 그들과 함께 사춘기에 관심을 집중하여 실제 생생한 생생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사진에서 피사체의 섬세한 신체를 포착했습니다.
그녀의 사진 중 일부는 Deadbeat Club에서 출판한 책 Entangled 에 포함되었으며, Maude는 자신을 " 시, 송가, 외침 " 이라고 정의했습니다 . 그의 사진은 그가 촬영한 피사체의 친밀한 세계 속으로 우리를 놀라운 여행으로 데려가며, 이를 통해 관객은
여성의 사회적 조건을 성찰하게 되고 그것이 어떻게 사회적, 정치적, 도덕적 선입견과 불가분하게 연결되어 있는지를 드러냅니다.
나는 종종 내가 평생토록 노력해 온 사람에게 갇혀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이제 나는 떨리지만 살아 있는 채 최선의 희망을 지닌 여성으로서 내 세상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아래 Entangled 에서 엄선된 사진을 찾아보고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Maude Arsenault 웹사이트를 방문 하세요 .
밀라노에는 작은 갤러리가 있어요
밀라노 중심부의 코르소 디 포르타
비토리아(Corso di Porta Vittoria) 에는 현대 시각 문화와 디자인 세계를 연구하는 7제곱미터 규모의 갤러리가 있습니다 . 이름은 중요합니다: Small Small Space . 비록 전례가 없더라도 확실히 평범하지 않은 매우 작은 공간과 전시 솔루션이 눈에
띄는 호기심 많은 장소입니다.
올해 미셸 포티(Michele Foti) 의 아이디어에서 탄생한 예정된 전시는 장라율 과 함께 기획되었으며 모두 국제적인 범위를 가지며 횡단적 내러티브에 중점을 둡니다.
또 다른 매우 흥미로운 특징은 외부에서 전시를 즐길 수 있거나 공간에 들어가기 위해 예약을 통해 전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Small Small Space의 목표는 청중을 말 그대로 현대 사진의 세계와 주변의 모든 것에 더 가까이 다가가게 하는 것입니다.
또한 서점, 잡지 및 출판사와의 협력 덕분에 다양한 서적, 인쇄물
및 디자인 개체를 지원합니다.
갤러리와 프로젝트 공간의 경계에 있는 하이브리드 장소 는 서로 매우 가까운 분야가 만나 오염된 공간에서 연구와 심층 분석을 위한 공간을 찾는 곳입니다.
이 공간은 2023년 5월 Continente Editions 에서 발행 하고 Paola Ristoldo 와 Alessandro Furchino Capria 가 편집한 독립 간행물인 Parklife 창간호를 기념하는 전시회를 통해 대중에게 문을 열었습니다 . 2023년 10월 Golfi 그린과 Panga Panga 쪽모이 세공 마루가 개장되었습니다 . Elisa Di Nofa 와 Francesco Paleari 가 편집한 Milano San Felice . 우리가 이미 여기서 이야기한 밀라노 지역에 대한 실제 연구입니다 . 간단히 말해서,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공간이며 사진, 예술, 디자인, 패션을 넘나드는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진행해 나갈 것입니다.
아니타 다다(Anita Dadà), 성노동자에서 에로틱 사진작가이자 시나리오 작가로
최근에는 OnlyFans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의 탄생으로 인해 성노동자 의 노동이 널리 확산되고 어떤 면에서는 정상화되었습니다.
서구와 비서구의 문화적 구조에 흡수되어 거의 눈에 띄지 않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 예를 들어, 우리 이웃이 OF 계정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더라도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15년 전에는 이렇지 않았습니다.
시간을 뛰어넘어 이제 2008년으로 돌아가 소셜 네트워크가 막 탄생했습니다.
예전의
OnlyFanser 버전은 웹캠 소녀 였습니다 . 아니타 다다(Anita Dadà) 는 그들 중 한 명 , 소수의 한 명이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만나서 그녀가 어떻게 성노동자로부터 예술가가 되었는지 알아보기로 결정 했습니다.
비록 그녀가 자신을 그런 식으로 정의하고 싶지 않더라도, 그녀의 ATECO 코드에서는 다르게 말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에로틱한 사진작가, 작가, 시나리오 작가가 되기도 했습니다.
웹캠에서 갤러리로의 전환
Camgirl에서 사진작가로의 전환은 유동적이고 거의 자연스러웠다고 Anita는 말합니다 .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흥미로운 사진을 찍어야 했습니다.
예를 들어 발과 같은 신체적인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추었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성적 편견을 다루고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캠걸처럼 내 사진에는 얼굴이 전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 처음부터 예술적인 모습과 매우 사회적인 사진적 성향을 지닌
이 사진들은 다소 독특한 별명과 연관되었습니다.
“나의 가명은 Filosofia 였고 이것은 나의 특별한 사진과 함께 작가와 시나리오 작가와 같은 창작자들의 틈새 시장에 흥미를 끌었습니다.
나의 예술적 측면에 관심이 있는 특정 문화적 깊이를 가진 사람들.» 여기에서 창작자들 사이의 입소문과 Tumblr 및 Flickr와 같은 플랫폼의 존재로 인해 Anita는 컴퓨터 화면을 떠나 전시 공간 과 에로티카에 관심이 있는 수집가의 집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국제 비평가들은 그의 작품을 열광적으로 환영하여 중요한 잡지에 작품을 게재하고 그의 미학을 " 일상 생활의 에로틱화 "라고 정의했습니다.
추구하지 않은 자유의 모델
아니타 다다(Anita Dadà)의 성공은 필연적으로 그녀를 여성 자유의 모델 로 만들었습니다 . 실제로
그녀는 결코 그렇게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아니면 오히려 그것은 확실히 그의 의도가 아니었습니다.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Anita가 이 캐릭터에 완전히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절대적으로 대담한 유형 으로 정의하고 싶은 소녀 . 많은 비판에도 불구하고 " 진정으로 자유로운 사람은 선포할 필요가 없다 "고 확신했습니다.
그녀에게 부여된 이 역할은 그녀에게 너무 빡빡하지 않습니다.
사실 Anita 자신이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 나는 내 엉덩이를 보여주고 그게 다야. 나는 많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었고 이것이 나를 매우 행복하게 하지만
나에게는 도덕주의가 없어야 합니다.
특히 나의 목표는 다른 몸을 욕망하는 몸, 성적 대상화를 원하는 몸을 표현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 내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면 그건 자유지만, 내가 표현하는 것을 통해서다.
나는 자유의 선언문이 아니다 ."
서점과 그 너머에 도착
그녀의 성격과 마찬가지로 아니타 다다(Anita Dadà)의 창작 과정도 매우 독특합니다.
« 나는
말 그대로 사진을 씁니다 . » – 그는 설명합니다 – « 시나리오를 상상하고 적어봅니다 . 두 번째 단계는 야외에서 진행됩니다.
내 하루의 4분의 1은 내가 상상했던 것과 최대한 가까운 시나리오를 찾기 위해 로마를 돌아다니는 데 소비됩니다.
" 말할 필요도 없이 이러한 텍스트 접근 방식은 Anita를 시나리오 작성의 세계로 이끌었습니다.
수년 동안 그녀는 페티시 비디오 클립의 제작자 이자 작가 포르노 의 시나리오
작가이자 섹스에 관한 팟캐스트(Asia Argento에서 나오는 것과 같은)의 저자였으며 지금도 그렇습니다.
페티시즘 의 개념 . 발, 신발, 엉덩이, 심지어
풍선까지. 여기에서 이미지를 글로 옮기면서 Miss Stress 라는 제목의 첫 번째 책이 2021년 Fandango에서
출판됩니다.
« 미스 스트레스(Miss Stress) 는 자동소설 입니다 .» 아니타는 설명합니다.
“ 주인공은 미술관에서 일하는 소녀이고 밤에는 성적 지배자입니다.
소설에서 나는 내 사진의 모든 표현을 사용했습니다.
페티시즘이 매우 존재합니다.
주인공의 미학은 나의 상상을 반영한다.
운동복과 운동화, 헬로키티 액세서리를 입은 그녀는 물과 비누를 쓰는 소녀입니다.
나는 승마복을 입은 고전적인 여주인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소설의 성공 은 우리가 아는 한 미스 스트레스(Miss Stress)를 영화 주제로 만들 예정인 유명한 시나리오 작가 Nicola Guaglianone 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 요컨대, 아니타 다다(Anita Dadà)는 의도적이든 아니든 섹스를 "덜 금기시되는" 주제로 만드는 데 기여했으며 시청자의 민감도에 따라 그녀의 사진에 포착될 수 있는 부드러움을 더했습니다.
아니타 다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