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OnlyFans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의 탄생으로 인해성노동자의 노동이 널리 확산되고 어떤 면에서는 정상화되었습니다.
서구와 비서구의 문화적 구조에 흡수되어거의 눈에 띄지 않는 존재가 되었습니다.예를 들어,
우리 이웃이 OF 계정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더라도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15년 전에는 이렇지 않았습니다.
시간을 뛰어넘어 이제 2008년으로 돌아가 소셜 네트워크가 막 탄생했습니다.
예전의 OnlyFanser 버전은웹캠 소녀였습니다 .아니타 다다(Anita Dadà)는 그들 중 한 명,
소수의 한 명이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만나서그녀가 어떻게 성노동자로부터 예술가가 되었는지알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 비록 그녀가 자신을 그런 식으로 정의하고 싶지 않더라도,
그녀의 ATECO 코드는 그 반대라고 말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에로틱한 사진가,
작가,
시나리오 작가가 되었습니다.
웹캠에서 갤러리로의 전환
Camgirl에서 사진작가로의 전환은유동적이고 거의 자연스러웠다고 Anita는 말합니다.«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흥미로운 사진을 찍어야 했습니다.
예를 들어 발과 같은 신체적인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추었기 때문에 나도모르게성적 편견을 다루고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캠걸처럼 내 사진에는 얼굴이 전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처음부터예술적인 모습과 매우 사회적인 사진적 성향을지닌 이 사진들은 다소 독특한 별명과 연관되었습니다.
“나의 가명은Filosofia였고 이것은 나의 특별한 사진과 함께작가와 시나리오 작가와 같은 창작자들의 틈새 시장에 흥미를 끌었습니다.
나의 예술적 측면에 관심이
있는 특정 문화적 깊이를 가진 사람들.»여기에서 창작자들 사이의 입소문과 Tumblr 및 Flickr와 같은 플랫폼의 존재로 인해 Anita는컴퓨터 화면을 떠나 전시 공간과 에로티카에 관심이 있는 수집가의 집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국제 비평가들은 그의 작품을 열광적으로 환영하여 중요한 잡지에 작품을 게재하고 그의 미학을 일상 생활의 에로틱화라고 정의했습니다.
추구하지 않은 자유의 모델
아니타 다다(Anita Dadà)의 성공은 필연적으로 그녀를여성 자유의 모델로 만들었습니다 . 실제로 그녀는 결코 그렇게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아니면 오히려 그것은 확실히 그의 의도가 아니었습니다.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Anita가 이 캐릭터에 완전히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절대적으로 대담한 유형으로 정의하고 싶은 소녀.많은 비판에도 불구하고 진정으로 자유로운 사람은 선포할 필요가 없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녀에게 부여된 이 역할은 그녀에게 너무 빡빡하지 않습니다.
사실 Anita 자신이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나는 내 엉덩이를 보여주고 그게 다야.나는 많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었고 이것이 나를 매우 행복하게 하지만 나에게는 도덕주의가 없어야 합니다.
특히나의 목표는 다른 몸을 욕망하는 몸,
성적 대상화를 원하는 몸을 표현하는 것이기 때문이다.내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면 그건 자유지만,
내가 표현하는 것을 통해서다.
나는 자유의 선언문이 아니다.
서점과 그 너머에 도착
그녀의 성격과 마찬가지로 아니타 다다(Anita Dadà)의 창작 과정도 매우 독특합니다.
«나는 말 그대로 사진을
씁니다. »– 그는 설명합니다 – «시나리오를 상상하고 적어봅니다.두 번째 단계는 야외에서 진행됩니다.
내 하루의 4분의 1은 내가 상상했던 것과 최대한 가까운 시나리오를 찾기 위해 로마를 돌아다니는 데 소비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러한 텍스트 접근 방식은 Anita를 시나리오 작성의 세계로 이끌었습니다.
수년 동안 그녀는페티시 비디오 클립의 제작자 이자작가 포르노의시나리오 작가이자 섹스에 관한 팟캐스트(Asia Argento에서 나오는 것과 같은)의
저자였으며 지금도 그렇습니다.
페티시즘의 개념.발,
신발,
엉덩이,
심지어 풍선까지.여기에서
이미지를 글로 옮기면서Miss Stress라는 제목의첫 번째 책이2021년 Fandango에서 출판됩니다.
«미스 스트레스(Miss Stress) 는자동소설입니다.»아니타는 설명합니다.
“주인공은 미술관에서 일하는 소녀이고 밤에는 성적 지배자입니다.
소설에서 나는 내 사진의 모든 표현을
사용했습니다.
페티시즘이 매우 존재합니다.
주인공의 미학은 나의 상상을 반영한다.
운동복과 운동화,
헬로키티 액세서리를 입은 그녀는 물과 비누를 쓰는 소녀입니다.
나는 승마복을 입은 고전적인 여주인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소설의 성공은 우리가 아는 한미스 스트레스(Miss Stress)를영화 주제로만들 예정인 유명한 시나리오 작가Nicola Guaglianone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요컨대,
아니타 다다(Anita Dadà)는 의도적이든 아니든섹스를 덜 금기시되는 주제로 만드는
데 기여했으며시청자의 민감도에 따라 그녀의 사진에 포착될 수 있는 부드러움을 더했습니다.
아니타 다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