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Cybertruck이 출시되어 현재 쇼룸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Tesla Cybertruck이 출시되어 현재 쇼룸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Tesla'대망의 사이버트럭이 공식 공개되어 이제 등장하고 있습니다.
 
마이애미 아트 위크< 동안 
마이애미 디자인 지구에서 목격된 것을 포함하여 미국 전역의 쇼룸에서 i=7>.

공식적으로배달 행사에서 출시지난달 말, 사이버트럭의 배송은 지난주부터 시작되어 현재 Tesla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쇼룸.

Dezeen 편집자 Tom Ravenscroft 방탄 전기 자동차 발견 마이애미 아트 위크의 일환으로 마이애미 디자인 지구를 둘러보는 동안 Tesla의 마이애미 쇼룸에서.

테슬라 사이버트럭

Tesla Cybertruck이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처음2019년에 공개된 Cybertruck은 독특하고 각진 모양과 냉간 압연 스테인리스 스틸 외관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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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초 전기차는 2022년 양산 예정이었으나 여러 차례 연기된 끝에 드디어 정식 출시됐다.

스포츠카의 속도와 핸들링을 픽업 트럭의 유용성과 결합하도록 설계된 사이버트럭의 최고 사양 버전은 주행 거리가 320마일이고 2.6초 만에 시속 0~60마일까지 가속할 수 있으며 최고 사양을 자랑합니다.
시속 130마일의 속도. 무게는 3,104kg이며 최대 2,500kg의 하중을 운반할 수 있으며 견인 용량은 4,990kg입니다.

전시실에 있는 Tesla Cybertruck

마이애미 디자인 디스트릭트 쇼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Tesla는 이제 자동차의 전체 사양과 함께 2024년과 2025년에 출시될 두 가지 저사양 버전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또 다른 4륜 구동 모델은 주행 거리가 340마일로 약간 더 높지만 최고 속도는 시속 112마일로 감소하고 가속 시간은 4.1초에 시속 0~60마일입니다.

2025년 출시 예정인 후륜 구동 옵션은 주행 가능 거리가 250마일이고 가속 시간은 6.5초 만에 시속 0~60마일에 이릅니다.

 

"사이버트럭은 현상 유지의 매우 보수적인 지속을 나타냅니다."

세 가지 버전의 사이버트럭은 모두 방탄 디자인으로 제작된 차량 특유의 외관으로 감싸질 예정이다.
스테인레스 스틸 패널과 함께 차량에는 깨지지 않는 유리가 적용되었습니다.
전체가 유리로 된 지붕도 특징입니다.

라이트바는 차량 전면과 테일게이트를 가로질러 뻗어 있습니다.

Tesla는 또한 차량에 470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장착할 수 있는 범위 확장 장치와 트럭 침대에 맞는 팝업 풍선 텐트를 포함하여 차량에 대한 여러 추가 기능을 공개했습니다.

자동차가 처음 출시된 이후 Cybertruck은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를 "용기 있는" 제품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다른 것들은 "어리석은"입니다.
Dezeen의 의견서에서 Elizabeth Bisley는 이 자동차가 
"현상 유지의 매우 보수적인 지속을 상징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은 Tom Ravenscroft의 작품입니다.


"사이버트럭은 현상 유지의 매우 보수적인 지속을 나타냅니다."

 

Tesla의 전기 Cybertruck는 자동차를 근본적으로 재정의한 것으로 평가되지만 실제로는 V&A 박물관의 자동차 디자인에 관한 새 전시회의 공동 큐레이터인 Elizabeth Bisley는 탈출을 주장합니다.


Elon Musk의 Cybertruck 프로토타입은 일주일 전 LA에서 출시되었습니다 Tesla 디자인 센터에서 열린 테스토스테론 기반 이벤트에서. 방문객들은 1980년대 초의 특수 효과를 빌린 것처럼 보이는 드라이아이스와 레이저 빔으로 가득 찬 노다지인 메인 이벤트에 도착하기 위해 머스크의 최신 로켓을 둘러싸며 SpaceX 프로젝트의 집을 지나갔습니다.
공상 과학. 그러나 이 디자인은 자동차를 근본적으로 재구성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고, 자동차 제조업체가 개인과 앞서가는 개방형 도로를 우선시했던 시대로의 디스토피아적 후퇴입니다.

하지만 이 특정 브랜드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미래주의에는 (의도적으로) 야영이나 재미가 전혀 없었습니다.
사이버트럭이 총격을 가하는 불길을 지나 무대 위로 달리는 동안 관객들은 종말론적 시대에 딱 맞는 것처럼 보이는 픽업트럭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두껍고 무광택의 압연 강철로 포장된 이 트럭은 전지형 바퀴 위에 높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면체 몸체는 완전히 밀폐될 수 있으며, 접이식 강철 커버 아래에 트럭 침대(Musk는 "보관소"라고 부름)를 잠글 수 있습니다.
트럭의 디자인은 1930년대 유선형의 돌연변이 비전과 같습니다.
이는 공기 역학의 원리와 중단 없는 공기 흐름을 밀폐된 캡슐의 가장 극단적인 지점까지 적용한 것입니다.

청중은 종말론적인 시대에 딱 맞는 것처럼 보이는 픽업을 대접 받았습니다.

 

머스크는 블레이드 러너(Blade Runner)에서 부분적으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사이버트럭의 밀봉된 금속 외피의 극적인 렌더링은 우주선과 날아다니는 자동차에 대한 가상의 이미지에 적지 않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는 픽업과 Tesla의 SpaceX 프로그램에 따라 제작된 디자인 사이의 연관성을 통해 명백히 드러납니다.
사이버트럭은 SpaceX 로켓의 몸체를 구성하는 것과 동일한 강철로 만들어졌다고 주장하며 머스크는 트럭의 디자인이 화성의 생명체를 예상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화성에 약속된 식민지를 건설하면 배치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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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스크와 테슬라에 관한 한 사이버트럭의 주요 판매 포인트 중 하나는 차체와 창문 모두의 놀라운 강도와 탄력성입니다.
이것은 출시 행사에서 수석 디자이너 Franz Von Holzhausen이 시연했는데, 그는 큰 망치로 차 문을 치기 위해 무대에 올랐지만 눈에 보이는 효과는 없었습니다.

레고는 '깨짐방지 보장'으로 테슬라를 조롱한다.
사이버트럭의 벽돌 모델

Von Holzhausen이 트럭의 "장갑"에 강철 공을 던졌을 때 상황이 좀 더 재미있어졌습니다.
창문. 그가 부딪힌 두 개의 창문은 (유명하게도) 부서져 Tesla 주가가 즉시 하락했고 
Lego는 자동차가 지금까지 보여준 최고의 반응을 트윗했습니다 .

유리창이 깨졌음에도 불구하고 사이버트럭은 꽤 큰 소리를 내며 착륙했습니다.
머스크는 출시 3일 만에 20만 건의 주문이 접수됐으며 그의 모든 투기 계획과 마찬가지로 엄청난 양의 언론과 언론의 관심을 끌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픽업에 대한 반응의 대부분은 디자인이 얼마나 급진적인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 트럭은 (사랑하는 사람과 싫어하는 사람 모두에 의해) 선보였습니다.
) 프리즘형 강철 형태와 극도의 전기 구동 속도 및 힘을 갖춘 경계를 뛰어넘는 차량으로서 새로운 종류의 자동차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20세기 초 전기 엔진에 대한 휘발유의 승리에 가장 강력하게 기여한 것은 바로 이러한 속도의 낭만이었습니다.

이는 자동차 디자인의 길고 짧은 역사 속에서 사이버트럭이 현 상태를 매우 보수적으로 지속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렇습니다.
최초의 자동차가 생산되기 시작한 19세기 후반부터 자동차는 예술가, 디자이너, 작가, 영화 제작자가 미래를 구상하는 주요 도구 중 하나였습니다.

공상과학에서 추측적인 디자인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미지 세트에서 자동차는 거의 항상 같은 방식, 즉 빠르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방식으로 묘사되었습니다.
초기 자동차 설계자들은 다른 형태의 동력, 특히 전기의 가능성에 큰 관심을 보였지만, 휘발유의 승리에 가장 크게 기여한 것은 속도에 대한 로맨스와 오프로드를 황무지로 운전할 수 있는 능력이었습니다.
20세기 초에는 인프라에 의존하는 전기 엔진이 더 많아졌습니다.

Tesla의 Cybertruck은 전기로 구동될 수 있지만 1890년대 이후 가솔린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해 온 것과 똑같은 신화에 갇혀 있습니다.

Tesla의 Cybertruck은 전기로 구동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1890년대 이후 휘발유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해 온 것과 똑같은 신화에 갇혀 있습니다.
픽업은 매우 빠르고 자급자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구매자는 1개, 2개 또는 3개의 모터 모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출력과 속도가 향상됩니다.
Tesla의 마케팅 말은 배터리 충전 간 충전 가능한 거리를 강조하여 사이버트럭을 운전해도 개방형 도로에 대한 오래된 약속이 (어떠한 방식으로든) 줄어들지 않는다는 점을 매우 분명하게 강조합니다.

V&A 쇼 큐레이터는 자동차보다 세상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 디자인 개체는 없다고 말합니다.

사이버트럭의 경우 이러한 자유분방한 이동성은 거의 극도로 극에 달합니다.
방탄 차체와 창문, 완전히 밀봉된 인클로저, 과장된 엔진 출력을 갖춘 픽업의 디자인은 극도로 디스토피아적인 운전 조건을 암시합니다.
머스크는 캘리포니아 생존주의자들의 시장을 찾고 있습니까? 트럭은 핵폭탄 보호소에 해당하는 차량인 것 같습니다.
개인 소유이며, 어떠한 설득력 있는 사회 질서 밖에서도 열악한 상황에서 개인의 생존을 위해 설계된 것입니다.

130년의 역사를 거쳐 현재 자동차의 형태와 기능은 점점 더 변화의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가장 시급한 요구 사항은 연소 엔진과 그에 따른 치명적인 환경 영향에서 벗어나는 것이지만, 디자이너, 건축가 및 도시 계획가들은 자동차의 사회적 영향에 대해 점점 더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차를 운전할 수 있게 될 것이라는 약속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지속될 수 없습니다.

자동차로 인해 매년 엄청난 수의 사망자가 발생할 뿐만 아니라(지난 10년 동안 미국에서 보행자 사망자만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자동차를 위해 건설된 도시는 종종 살기 어렵고 건강에 해롭고 불평등한 환경입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차를 운전할 수 있을 것이라는 약속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지속될 수 없으며, 이것이 바뀌기 위해서는 자동차의 신화적인 토대를 모터 구동형 독립형 모험 이미지로 뒷받침해야 합니다.
사라지다.

Tesla의 Cybertruck은 미래에 대한 구식 이미지를 노골적으로 스타일화했습니다.
블레이드 러너와 함께 머스크는 1977년 제임스 본드 영화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 출연한 Lotus Esprit 자동차/잠수함에서 디자인 영감을 인용했습니다.
두 영화 모두 자동차의 미래를 고도로 개인화되고 강력한 기술로 상상합니다.

머스크는 기존 디자인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는 대신 이러한 아이디어를 새롭게 비인간화된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탱크와 같은 픽업의 각진 강철 형태 대신, 미래의 자동차 디자인에 정말로 필요한 것은 이동성 기술과 그것이 작동하는 환경 및 사회 간의 관계에 대한 근본적으로 새로운 접근 방식입니다.

Tesla Cybertruck의 레고 모델

레고는 '깨짐방지 보장'으로 테슬라를 조롱한다.
사이버트럭의 벽돌 모델

장난감 회사레고가 Tesla의 Cybertruck 출시 사진을 공유하여자동차플라스틱 벽돌 하나로 만든 

덴마크 장난감 브랜드는 뭉툭한 사이버트럭 전기 픽업트럭을 흉내내기 위해 간단한 모형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 a i=3>엘론 머스크
 지난 주

레고는 두 세트의 바퀴 위에 단일 회색 벽돌로 만든 자동차 사진을 Facebook<에 게시했습니다.
a i=3>,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

사진은 다음 캡션과 함께 게시되었습니다.
 
"트럭의 진화가 여기에 있습니다.
파손 방지 보장'.

캡션은 Cybertruck 출시 이벤트에서 발생한 사고를 언급합니다.
테슬라 아머 글래스(Tesla Armor Glass)로 제작된 측면 창문은 방탄용으로 설계됐지만 그 견고함을 보여주기 위해 금속구를 던지면 부서졌다.

사이버트럭 테슬라 전기 픽업트럭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흉내낸 레고 자동차

이벤트가 끝난 후 Musk는 실패한 테스트에 대해 트윗으로 응답했습니다.
"생산 전에 개선해야 할 부분이 좀 있는 것 같아요 하하." ;

머스크는 나중에 트럭의 문을 큰 망치로 쳐서 테스트했을 때 유리가 깨져서 창문이 깨졌다고 밝혔습니다.

'그렇습니다.
큰 망치가 문 유리 바닥에 균열을 가해 쇠구슬이 튕겨나가지 않는 이유입니다.
창문에 쇠구슬을 박고 *그런 다음* 문을 큰 망치로 쳤어야 했어요. 다음에는…,' 
Musk를 트윗했습니다.

특이한 모양의 트럭은 특이한 각진 쐐기형 본체를 갖고 있으며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우주선은 11월 2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회사의 
SpaceX 공장 근처에서 열린 행사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레고의 사이버트럭 브릭 버전은 많은 기대를 모은 전기 자동차 출시로 인해 발생한 소셜 미디어 폭풍의 일부입니다.
 
Tesla의 트럭. 일부 사람들은 이를 '용감한'이라고 부르며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어리석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Dezeen 댓글 작성자는 똑같이 강한 의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Martin Zborovj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말 대담합니다.
좋아요. 사람들도 iPhone을 비웃었어요. 기억하시나요? 저는 트럭 팬은 아니지만 이 트럭은 사고 싶습니다.
"

그러나 앨런 스미스는 “말도 안되는 일을 넘어서!”라고 말했다.
픽업은 실용적이고 견고한 차량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무엇인지, 무엇인지는 미스터리입니다.
'

테슬라는 사이버트럭이 2021년 말 생산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머스크가 공동 창업한 회사가 공개한 최신 전기차입니다.

2017년 Tesla는 '최초의 대중 시장 전기 자동차'라고 표현한 Model 3 자동차를 공개했습니다.
그 이후로 
전기 트럭 디자인을 공개하고 "가장 안전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완전 전기 크로스오버 SUV
 올해 초.

이미지 제공: 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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