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f Claes는 20세기 중반 현대 건축물을 바탕으로 벨기에 시골 주택을 모델로 삼았습니다.

 Stef Claes의 들판의 집

Stef Claes는 20세기 중반 현대 건축물을 바탕으로 벨기에 시골 주택을 모델로 삼았습니다.

제네바에 기반을 둔 건축가 Stef Claes는 20세기 중반 과 현지 건축 양식에서 힌트를 얻어  벨기에 시골의 저지대 주택인 House in the Fields를 만들었습니다.

넓은 농업 풍경 속에 자리잡은 이 집은 흰색으로 칠해진 벽과 검은색 액센트를 갖고 있는데, Claes는 이것이 미국의 20세기 중반 현대식 건물을 그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테라코타 타일 지붕을 포함한 보다 전통적인 요소는 이 지역에서 발견되는 다른 농업용 건물에 대한 존경심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벨기에의 House in the Fields 외관
디자인은 세기 중반 및 지역 건축물을 참조합니다.

House in the Fields가 주변 환경에 미묘하게 자리잡도록 하기 위해 Claes는 풍경의 평탄함을 따르도록 길고 낮은 형태로 집을 디자인했습니다.

이는 또한 이 지역의 "볼륨에 제한을 두는 엄격한 건축 법규"와도 일치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Claes는 Dezeen에게 "집의 위치는 매우 특별합니다. 넓고 탁 트인 들판, 길고 넓은 농경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길고 좁은 길과 도로가 평행을 이루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tef Claes의 벨기에 집 외관
흰색으로 칠해진 벽이 있어요

"집은 풍경의 움직임을 모방하는 들판의 미묘한 연필 타격과 같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존재하지만 존재하지 않습니다."라고 Claes는 덧붙였습니다.

"프로그램에 적합하고 주변의 아름다움과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우리는 측면에 물리적, 시각적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낮고 긴 볼륨을 선택했습니다."

Stef Claes의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 내 거실 공간
집 전체에 블랙 액센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House in the Fields에는 목재 산업에 대한 고객의 배경을 반영하기 위해 선택된 벽돌로 채워진 교차 적층 목재(CLT) 프레임이 있습니다.

두 개의 날개로 나누어져 있으며 평면의 한쪽에는 침실이 있고 다른쪽에는 밝은 조명의 주방과 거실을 포함한 생활 공간이 있습니다.

Stef Claes의 House in the Fields 내부 주방 공간
슬레이트 색상의 테라코타 바닥이 내부를 장식합니다.

내부에는 흰색으로 칠해진 벽과 밝은 색상의 천연 소재가 일련의 밝은 공간을 만들어내고, 현대적인 디자인에 고개를 끄덕이는 검은색 액센트와 짝을 이룹니다.

Claes는 "캘리포니아에서 20세기 중반 현대 주택의 개조 및 복원 작업을 하면서 보낸 시간이 이 주택 디자인의 씨앗을 심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Claes는 또한 Quincy Jones와 Richard Neutra를 포함한 건축가와 "그의 뚜렷한 흑백 조합으로 유명한" 벨기에 건축가 Axel Ghyssaert의 작업을 언급했습니다.

레지던스 전체에 걸쳐 객실은 양쪽에 대형 창문이 있고, 더 높은 벽에는 전동 블라인드가 장착된 채광창이 있습니다.

하우스 인 더 필드(House in the Fields)가 있는 식당
벽돌 볼륨이 거실과 식사 공간을 구분합니다.

Claes는 "인테리어는 집 전체와 주변 들판을 통해 많은 개방성과 전망을 제공하는 개방형 방갈로 계획에서 파생되었습니다"라고 Claes는 말했습니다.

주방과 식사 공간은 목재 표면으로 따뜻해지며, 흰색으로 칠해진 벽돌 볼륨에 설치된 양면 벽난로로 거실과 분리됩니다.

벨기에 House in the Fields의 욕실 인테리어
욕실의 대리석 표면과 어두운 목재 가구 장식

검은색 천장 기둥과 슬레이트 색상의 테라코타 바닥 타일이 집 전체에 걸쳐 펼쳐져 있습니다.

기타 공간으로는 벨기에 린넨으로 마감된 작은 휴식 공간과 대리석 표면과 어두운 목재 가구로 마감된 욕실이 있습니다. 외부에는 검은색 목재 베란다가 옆에 있는 넓은 정원과 수영장이 있어 휴식을 위한 추가 공간을 제공합니다.

Stef Claes의 벨기에 집 정원 전망
넓은 정원에는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곡선 경로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정원은 한쪽 면이 흰색 벽돌 벽으로 둘러싸여 있어 집과 연결되어 L자 모양의 볼륨을 형성합니다.

최근 Dezeen에 소개된 다른 벨기에 주택으로는 콘크리트 나선형 계단을 중심으로 지어진 개조된 주택 과 창고 철거 시 얻은 자재로 만든 안뜰 주택이 있습니다 .

사진은 Eric Petschek 의 작품입니다 .

In Situ Studio의 Morgan Creek

In Situ Studio는 James Taylor의 어린 시절 집을 개조했습니다.

In Situ Studio는 노스캐롤라이나주 채플힐에 있는 음악가 제임스 테일러(James Taylor)가 어린 시절을 보낸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을 두 명의 미술 수집가를 위한 다중 건물 단지로 개조하고 확장했습니다 .

롤리에 본사를 둔 건축 회사 인 In Situ Studio는 경매에서 부동산을 구입한 뉴욕의 미술 수집가 Eric Diefenbach와 James Keith Brown을 위해 Morgan Creek으로 알려진 390제곱미터 규모의 거주지를 개조했습니다 .

채플힐에 있는 집
In Situ Studio는 Chapel Hill의 Morgan Creek을 설계했습니다.

새 주인은 원래 건축가인 조지 마츠모토(George Matsumoto) 의 비전을 재발견하고 , 기존 주택을 개조하고, 게스트하우스를 재건축하고, 새로운 수영장과 수영장 하우스를 추가하기를 원했습니다.

"24에이커 규모의 부지가 10년 넘게 방치되었기 때문에 우리 작업에는 깔끔한 마감 처리, 조명이 부족한 공간을 풍경에 개방하고 물 손상 원인을 해결하고 국내 단지를 통합할 수 있는 풍경을 형성하는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라고 In은 말했습니다. Situ Studio 설립자 Matt Griffith.

In Situ Studio의 Morgan Creek 하우스
지하층에는 침실 2개와 수영장 데크로 연결되는 서재가 있습니다.

1952년에 지어진 주요 분할층 주택은 철거되고 새 창문, 내부 및 외부 창문, 건물 시스템, 치장벽토 밑면, 현관 화분, 추가 데크 및 동쪽 끝에 계단으로 재건축되었습니다.

지하층에는 침실 2개와 수영장 데크로 연결되는 서재가 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택 개조
1952년에 지어진 집

위의 메인 레벨 프로그램은 원래 레이아웃을 따릅니다. 그러나 거실은 나무 스크린으로 분리되어 기본 스위트룸에 대한 완충 역할을 하는 거실을 만들었습니다.

원래의 석재 상인방과 난로가 통합된 거실 벽난로는 외부에 추가된 콘크리트를 반영하기 위해 석재 마감재로 포장되었습니다. 원래의 소나무 바닥을 다시 마감하고 새로운 패널을 추가했습니다.

In Situ Studio의 채플힐 하우스 내 식사 공간
지하층과 메인층은 오프셋 다이닝룸과 주방으로 연결됩니다.

Griffin은 Dezeen에 "재료는 아름답고, 상황에 맞게 민감하고, 조용하고, 내구성이 있도록 선택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용된 목재와 석재는 모두 해당 지역의 재료였으며 선택한 외부 재료의 촉각적 특성은 내부 재료의 품질에도 반영됩니다."

지하층과 메인층은 커다란 채광창으로 완전히 재건축된 주방과 오프셋된 식당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연결 계단에는 꼭대기 층까지 이어지는 구부러진 금속 난간이 있습니다.

원래의 게스트하우스를 철거하고 그 기초 위에 돌출부가 깊은 '안채와 공감되는 지붕 형태'를 활용해 방 2개짜리 새 주거지를 지었다.

"새 수영장과 수영장 구조는 집이나 게스트하우스와 다르지만 보완적인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형태와 규모가 원래 구조를 지배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조용합니다"라고 그리피스는 말했습니다.

In Situ Studio의 직선형 주택
Morgan Creek은 음악가 James Taylor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디자인은 구조물을 중요한 전망으로 개방하고, 구조물 사이에 새로운 공간을 만들고, 지형에 민감한 방식으로 새로운 구조물을 배치함으로써 노스캐롤라이나 피드몬트 풍경과의 연결을 추구합니다."라고 그는 계속했습니다.

In Situ Studio는 Morgan Creek 거주지에서 작업하는 네 번째 팀입니다. George Matsumoto의 원래 디자인 이후 현지 건축가 John Latimer가 집을 완성했고 현대 건축가 Arthur Cogswell이 주방을 개조했습니다.

이 팀은 2017년 롤리에 있는 1959년 벽돌 목장 스타일 주택을 개조한 후 노스캐롤라이나의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을 개조한 경험이 있습니다 .

사진은 Cristóbal Palma 의 작품입니다 .

미국 회사 In Situ Studio가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을 되살렸습니다.

In Situ Studio는 노스캐롤라이나의 20세기 중반 현대 주택을 되살립니다.

미국 회사 In Situ Studio는 수년에 걸쳐 "무작위로 잘려진"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에 있는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을 전면 점검했습니다 .

Ocotea House는 성숙한 나무가 곳곳에 있는 교외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벽돌로 된 목장 스타일의 집은 1959년에 지어졌으며 수년에 걸쳐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미국 회사 In Situ Studio가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을 되살렸습니다.

2010년 설립된 현지 회사 인 시투 스튜디오(In Situ Studio)는 "원래 20세기 중반 주거 건축의 깔끔한 이미지였던 것이 혼란에 빠졌다"고 말했다 .

"지하실은 추가 침실을 수용하기 위해 무작위로 잘려졌고, 주요 층과 공공 공간은 이상한 방식으로 재구성되었으며, 매우 허술하게 지어진 일광욕실이 오른쪽에 추가되었습니다."

미국 회사 In Situ Studio가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을 되살렸습니다.

건축가는 수정된 부분을 제거하고 집의 원래 특성을 드러내기 시작했습니다. 내부 및 외부의 새로운 마감재 외에도 회사는 요소를 추가 및 제거하고 내부 공간을 재구성했습니다.

이전에 노스캐롤라이나 숲에 오두막을 설계했던 스튜디오는 "이 집은 현재 롤리의 1차 교외 지역을 괴롭히고 있는 구입, 불도저, 증축 방식에 대한 완전한 대안인 20세기 중반 지역에 편안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미국 회사 In Situ Studio가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을 되살렸습니다.

집의 동쪽에서 팀은 일광욕실을 없애고 지붕 선을 확장하는 지붕이 있는 간이 차고로 교체했습니다. 새로운 고가 데크가 거리를 향한 입면에 추가되어 "이전의 무거운 전면 외관에 떠다니는 얇은 미학"을 도입했습니다.

붉은 벽돌은 파란색으로 칠해졌고 밑면은 흰색으로 칠해졌습니다. 트림과 멀리언은 검정색으로 도색되어 외관이 산뜻해 보입니다.

미국 회사 In Situ Studio가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을 되살렸습니다.

건축가는 Dezeen에 "우리는 밝은 것부터 어두운 것까지 다양한 색상 팔레트를 고려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우리는 더 어두운 색상이 집의 느낌을 더욱 정돈되게 만들고, 집 앞에 있는 큰 참나무 몇 그루와 아름다운 삼나무를 포함한 주변 대지의 팔레트와 잘 어울린다고 느꼈습니다."

팀은 새로 매설된 전력선을 건설하기 위해 무성하게 자란 울타리와 나무를 선택하여 제거했습니다. In Situ는 "전면에는 나무를 심었지만 거리에서 집의 모습을 가려서 볼 수 있도록 가지를 치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뒷마당도 깨끗하게 치자나무, 참나무 등의 식물을 그대로 두었습니다.

미국 회사 In Situ Studio가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을 되살렸습니다.

내부에는 거실과 주방 사이의 벽이 제거되어 커다란 벽돌 벽난로가 있는 열린 공간이 탄생했습니다. 노출된 기둥을 포함한 천장은 흰색으로 칠해져 밝고 경쾌한 느낌을 줍니다. 주방에서는 오래된 장식을 현대적인 호두나무 캐비닛으로 교체했습니다.

미국 회사 In Situ Studio가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을 되살렸습니다.

1층에 위치한 비좁은 마스터 스위트룸이 전면적으로 정비되었습니다. 팀은 천장을 높이고 옷장을 확대했습니다.

또한 욕실을 재설계하여 침실에서 볼 수 있는 반투명 유리 벽으로 된 샤워 시설을 추가했습니다.

미국 회사 In Situ Studio가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을 되살렸습니다.

스튜디오는 "원래 작은 욕실보다 약간 더 크지만 주요 특징은 랜턴 샤워라고 부르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샤워실은 욕실 면적의 절반 정도 크기이며, 침실을 향한 양면이 반투명 유리로 둘러싸여 있고, 천장에 커다란 채광창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마스터 스위트룸 전체가 빛으로 채워집니다."

미국 회사 In Situ Studio가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을 되살렸습니다.

지하에는 건축가가 새로운 침실과 거실을 만들었습니다. 아래층에는 차고, 세탁실, 욕실 및 보관 공간도 있습니다.

지하로 이어지는 오래된 계단을 제거하고 좀 더 개방적인 구조로 교체했습니다.

미국 회사 In Situ Studio가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20세기 중반 현대식 주택을 되살렸습니다.
이 벽돌 목장 스타일의 주택은 1959년에 지어졌으며 수년에 걸쳐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In Situ는 "원래 계단은 반대 방향으로 이어져 있었고, 문이 있는 지하 모퉁이의 어두운 층계참에서 막다른 골목에 이르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단을 뒤집어서 지하의 주요 공간으로 열고, (문은 없이) 열어두었습니다."

또한 팀은 계단 위에 채광창을 추가하여 지하 공간에 더 많은 자연 채광이 들어올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진은 Keith Isaacs 의 작품입니다 .

Aamodt Plumb은 헛간 클러스터 내에 위치한 뉴잉글랜드 주택을 개조합니다.

미국 회사인 Aamodt Plumb Architects 는 1950년대에 단독 주택으로 개조된 오래된 헛간으로 구성된 매사추세츠 주택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슬라이드쇼).

Aamodt Plumb Architects의 현대 헛간

Modern Barns라고 불리는 4,300제곱피트(400제곱미터) 규모의 이 주택은 경사진 지붕이 있는 일련의 목재 볼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사추세츠주 링컨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반세기 동안 현지 건축가가 디자인한 모더니스트 주택이 곳곳에 있는 경치 좋은 뉴잉글랜드 도시입니다.

Aamodt Plumb Architects의 현대 헛간

숲과 농지로 둘러싸인 이 건물은 수십 년에 걸쳐 다양한 재구성을 거쳤습니다. 1950년대에 지역 건축가인 헨리 후버(Henry Hoover)는 부지에 있는 세 개의 헛간을 미드센추리 모던 주택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30년 후인 1985년에 시각 예술가 더글라스 피치(Douglas Fitch)와 로스 밀러(Ross Miller)에 의해 집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살아있는 헛간"이라는 이름의 메인 볼륨의 경우, 듀오는 외관에 장식을 추가하고 해체주의 스타일의 주방을 만들었습니다. 예술가들은 또한 차고와 생활 헛간을 연결하는 또 다른 작은 공간을 미술관으로 변형했습니다.

Aamodt Plumb Architects의 현대 헛간

Aamodt / Plumb 의 최신 개조 공사는  1980년대의 추가 사항을 없애줍니다.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와 텍사스주 오스틴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이 회사는 "이 집을 구입한 젊은 가족은 큰 창문, 넉넉한 비율, 풍경과의 연결을 좋아했지만 주방과 갤러리 공간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했습니다.

Aamodt Plumb Architects의 현대 헛간

건축가들은 내부를 새로 고치는 것 외에도 "이러한 문제가 있는 영역을 명확하게 하고 재구성"하기 위해 참여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실용주의와 미니멀리스트 접근 방식을 결합하는 것이었습니다. "개량 공사의 경우 집의 원래 의도를 유지하는 것과 집의 새로운 소유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 그리고 뭔가 새롭고 흥미로운 일을 하려는 욕구 사이에 복잡한 균형이 있습니다"라고 회사 공동 창립자인 Andrew Plumb이 말했습니다.

Aamodt Plumb Architects의 현대 헛간

미술관이 있던 공간은 완전히 철거되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후의 수정 사항을 제거하면 세 개의 원래 헛간의 "단순한 형태"가 드러날 뿐만 아니라 유리 벽이 있는 현관과 같은 새로운 입구가 통합될 수 있었습니다.

거실 헛간 전면에는 삼나무 스크린을 추가하여 집에 빛을 허용하면서 프라이버시를 제공했습니다.

Aamodt Plumb Architects의 현대 헛간

"입구 쪽의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유리와 거실 쪽의 고정된 나무 스크린은 따뜻하고 매력적이면서도 사적인 공간을 제공하는 단순한 구성을 만듭니다."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내부에서 건축가는 "조각" 주방을 새로운 개방형 조리 공간으로 교체했습니다. 이 공간에서는 콘크리트 조리대가 윤이 나는 흰색 캐비닛과 풍경이 보이는 대형 창틀 프레임과 짝을 이루고 있습니다.

Aamodt Plumb Architects의 현대 헛간

주거지 중앙에 위치한 거실은 표백된 재 바닥, 미드센추리 가구, 아쿠아 및 연두색 가정용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유리창은 푸르른 뒷뜰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위층에는 원래 코르크 바닥재를 반투명 회색 얼룩으로 코팅하여 "신선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Aamodt Plumb Architects의 현대 헛간

마스터 침실 스위트룸에는 자작나무 합판으로 만든 미닫이 헛간 문이 있는 대형 옷장 2개가 있습니다. 마스터 욕실에는 채광창이 있는 경사진 지붕 아래에 몸을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있습니다.

Aamodt Plumb Architects의 현대 헛간

Aamodt Plumb Architects는 하버드 디자인 대학원에서 공부하면서 만난 Mette Aamodt와 Andrew Plumb에 의해 200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뉴잉글랜드의 다른 최근 주거 프로젝트로는 Anmahian Winton Architects가 옅은 목재와 짙은 아연으로 마감한 보스턴 주택과 이탈리아 건축가 Alessandro Armando와 Manfredo di Robilan이 제작한 캠브리지 주택이 있습니다.

사진 최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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