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 사진 공모전에서 눈에 띄는 우승자 25인

 

 

두 형제의 흑백 초상화

올가 스타이네프레스의 <형제들>. 비전문 종합 우승자 및 비전문 초상화 우승자.
“두 형제는 너무 다르지만 때로는 하나입니다.
그들은 다투지만 서로 없이는 오래 살 수 없습니다.
결국 두 사람 중 누구도 형제가 생기기 전의 시간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Exposure One Awards는 2024 One Shot 사진 콘테스트 의 우승자를 발표하여 흑백 사진의 뉘앙스를 축하합니다 . 전문 사진작가와 비전문 사진작가 부문으로 구분된 이 콘테스트는 단색 색상 팔레트의 시대를 초월한 품질을 강조합니다.

사진작가들은 인물 사진, 풍경 사진, 개념 작품, 순수 미술 등 다양한 부문에서 경쟁했습니다.
 
Paul Lukin은 전문 부문에서 종합 우승자로 선정되었으며 Olga Steinepreis는 비전문 부문에서 우승했습니다.

Lukin은 방콕에 거주하는 사진 저널리스트입니다.
그의 우승 이미지는 동물들이 군중의 환호를 받는 가운데 수탉의 싸움을 공중에서 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그가 
설명했듯이 흑백으로 작업하는 것은 사진가에게 있어서 의도적인 선택입니다.

“나는 흑백 사진이 더 신비롭고 시대를 초월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흑백 사진에 끌립니다.
현실을 반영하기보다는 현실에 대한 해석에 가깝습니다.
색상을 제거함으로써 초점은 형태, 대비 및 장면의 본질로 이동하여 시청자가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하고 상상력과 해석을 장려합니다.

Steinepreis는 확연히 다른 이미지로 비전문 부문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녀가 그린 두 형제의 초상화는 형제자매의 유대감에 대한 감동적인 찬사이자 어린 시절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시선입니다.
놀이와 웃음의 순간 사이에 훔쳐온 그녀의 아들들의 사진 역시 그림자를 창의적으로 사용하여 구도를 향상시켰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더 많은 우승자를 확인하세요. 흑백 사진을 좋아한다면 현재 출품작을 접수하고 있는 올해의 노출 사진가 대회에 참가해 보세요.

Exposure One Awards는 흑백 사진의 아름다움과 뉘앙스를 기념하는 상입니다.

수탉 싸움

폴 루킨의 <깃털 달린 전사들: 서스펜스의 순간>. 종합 전문 우승자 및 전문 포토저널리즘 우승자.
“조종석 중앙에는 두 마리의 장엄한 수탉이 공중으로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그들의 깃털은 순간의 강렬함으로 인해 펄럭입니다.
그들을 둘러싸고, 사로잡힌 군중이 숨을 죽이고, 그들의 눈은 그들 앞에 펼쳐지는 공중의 광경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마가디 호수 위의 플라밍고

실케 훌만(Silke Hullmann)의 <부재>. 종합 전문 준우승자 및 전문 초록 우승자.
색이 없고 흑백으로 축소된 마가디 호수의 대리석 바다 위의 플라밍고 형상은 자연의 걸작입니다.

Bitlis의 Tatvan 지역에 있는 수백 마리의 양

세르칸 도구스(Serkan Dogus)의 <양떼>. 비전문 종합 준우승자 및 비전문 가축 부문 우승자.
“매일 Bitlis의 Tatvan 지역에서는 수백 마리의 양이 목초지에 도달하기 위해 먼지가 많은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먼지가 많은 여행에 동참하고 사진을 찍는 것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분이었습니다.

조직은 방금 2024 One Shot Photo Contest를 발표했습니다.

노출원 어워드

알베르토 콜로냐토의 '실크 모자'. 비전문 패션 및 뷰티 부문 우승자.
“여성 신체의 세부적인 부분은 여성의 삶과 역사의 측면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손, 팔, 목은 그들이 목격한 일, 피로, 달콤하고 아름다운 순간 또는 범죄를 서술할 수 있습니다.
제가 찾고 사진을 찍는 것은 바로 이러한 세부 사항입니다.

칼라 릴리의 흑백 클로즈업 사진

마리아 메리어트의 '칼라 릴리'. 전문적인 미니멀리즘 우승자.

Val d'Orcia의 흑백 풍경 사진

알베르토 포르나사리(Alberto Fornasari)의 <안개 속의 투스카니>. 전문 조경 수상자.
10월과 12월 사이에 나는 이 시대의 전형적인 현상인 안개와 새벽의 빛을 사용하여 인상적인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토스카나의 Val d'Orcia에 있었습니다.

노출원 어워드

Jozef Danyi의 워커 II. 비전문가 개념적 승자.
“이것은 줄무늬 흑백 세계를 횡단하는 보행자의 여정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흑백 색상 게임입니다.
이 상상의 세계를 만들어내는 흑백 스트립의 마법 같은 풍경 한가운데에 있는 작은 여행자. 그의 여행에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

건축 세부 사항의 추상 사진

도로타 야마다그(Dorota Yamadag)의 <기하학 속의 삶>. 비전문 초록 우승자.

나무에서 스윙하는 오랑우탄의 실루엣

브라이스 트리볼레의 <정글의 그림자>. 비전문 야생동물 우승자.
“정글의 그림자인 오랑우탄은 황야 한가운데에 숨겨진 비밀을 지키는 수호자가 됩니다.
그것은 고대 나무에 담긴 지혜의 수호자이자 자연과 그 생명체 사이의 섬세한 균형에 대한 살아있는 증거입니다.

노출원 어워드

호르헤 모나코(Jorge Mónaco)의 “메노나이트. 전문 초상화 수상자.

도시 스카이라인처럼 보이도록 설치된 나사의 개념적 사진

안토니오 코엘료의 <도시>. 전문 정물화 우승자.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연상시키는 나사로 만든 순수 예술 사진을 가미한 개념적 정물화 이미지입니다.

수상 경력이 있는 거리 사진

로렌스 부차드의 '한 걸음 너머'. 프로페셔널 스트리트 우승자.

러시아 아스트라한의 즈베즈드니 스포츠 센터 다이빙 풀에서 사람들이 다이빙을 즐기고 있다.<BR>

막심 코로첸코의 '다이빙'. 전문적인 사람들이 우승자입니다.

“러시아 아스트라한의 즈베즈드니 스포츠센터 다이빙 풀에서 사람들이 다이빙을 즐기고 있습니다.

다음은 전문 부문과 비전문 부문의 뛰어난 우승자 중 일부입니다.

갈기를 흔드는 사자의 흑백 초상화

게리 콕스의 <갈기 남자>. 전문 야생동물 사진 촬영.
“아름다운 갈기를 잘 흔드는 사자 카리. 영국 블랙풀 동물원에서 촬영.

콜롬비아 메델린에서 체조를 연습하는 사람들

루이스 앙리 아구델로 카노의 '가정'. 전문 이벤트 우승자.
“매월 말마다 수백 명의 젊은이들이 대회에 참가하고, 대회를 위한 무대가 없기 때문에 야외에서 연습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미술 사진

아마드 바드르의 '관점'. 비전문 미술 수상자.

한 남자가 해질녘 마라케시의 구불구불한 시장 골목을 따라 자전거를 밀고 있습니다.<BR>

팀 제이미슨의 '수크 라이트'. 비전문 이벤트 우승자 및 비전문 여행 우승자.
“한 남자가 일몰 때 마라케시의 시장의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자전거를 밀고 있습니다.
모로코에서 가장 매혹적인 도시의 고대 수크만큼 제가 가본 곳은 거의 없습니다.

카르발라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시아파가 개최한 애도식에 참석한 이란의 숭배자들

Emrah Karakoç의 애도식. 전문 여행 우승자.
“사진은 우리가 여행을 갔던 이란에서 찍은 것입니다.
카르발라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시아파가 거행하는 애도의식이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애도식을 위해 검은 옷을 입고 광장에 모이고, 동네와 도시마다 다양한 애도식이 거행됩니다.

노출원 어워드

만주의 <1994&1999: 우리의 초상>. 전문적인 개념적 우승자.
“겹쳐진 필름은 각각 1994년과 1999년의 것인데, 그 해는 나와 남자 친구가 태어난 해입니다.
연령 차이는 인지적 차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지만 여전히 독립된 두 개인입니다.

흰 백로의 초상화

캐롤라인 페피아트(Caroline Peppiatt)의 “대백로 다듬기 발레. 비전문 자연 우승자.

몬트리올 올림픽 경기장의 개폐식 부드러운 지붕의 세부 사항

세바스티앙 아르부르의 '몬트리올 올림픽 경기장'. 전문 건축 수상자.
“경기장의 개폐식 소프트 루프 디테일.

노출원 어워드

아셉 세티아완(Asep Setiawan)의 “놀이하는 발리 어린이들. 비전문 포토저널리즘 우승자.

노출원 어워드

래리 빈의 'Made Ready'. 비전문 조경 우승자.

호수 한가운데에서 보트를 젓는 사람의 흑백 사진

안드리 스테파노프의 <원맨파워>. 비전문 미니멀리즘 우승자.

Exposure One 어워드: 웹사이트 | 페이스북 | 인스 타 그램

2024년 모바일 사진 어워드의 창의적인 수상작

2024 모바일 포토그래피 어워드

빅터 탄의 '폭죽 교향곡'. 포토 에세이 수상작.

Mobile Photography Awards는 좋은 사진이 DSLR 소유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습니다.
 
2011년부터 이 콘테스트는 모바일 사진의 창의적인 가능성을 선보여 왔으며 제13회 연례 콘테스트도 다르지 않습니다.
상하이에 거주하는 사진작가 
Yajun Hu는 모두 Xiaomi Ultra 13을 사용하여 촬영한 거리 사진 포트폴리오로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Hu의 작업은 거울에 비친 인물이든, 교묘하게 누군가의 신체 일부를 덮고 있는 분수든, 삶의 작은 우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Mobile Photography Awards의 창립자인 Daniel Berman은 Hu의 작품에 대한 열정을 발산하며 이 작품이 그림자, 색상 및 모양의 독특한 상호 작용으로 구별되며 구성에 깊이와 감정을 불어넣는다고 설명합니다.
그는 각 사진은 더 큰 이야기의 한 부분으로 작용하여 도시 스토리텔링의 풍부한 태피스트리에 기여합니다.
라고 덧붙입니다.

Hu 외에도 다른 사진작가들도 풍경, 인물, 건축에 이르기까지 12개 카테고리로 선정되었습니다.
각 카테고리는 접근성, 즉각성, 휴대성을 강조하면서 모바일 사진의 독특한 특성을 기념합니다.

올해에는 80여 개국의 사진작가들이 대회에 참가했는데, 이는 휴대폰 사진의 사용이 얼마나 널리 퍼졌는지를 보여줍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더 많은 우승자를 확인하고 카메라 휴대폰을 창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영감을 얻으세요.

상하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진작가 Yajun Hu는 창의적인 거리 사진으로 2024 Mobile Photography Awards를 수상했습니다.

휴대폰 거리 사진

후야준 작가의 <깨진 초상화>. MPA 올해의 사진작가 및 우승자, 흑백. 샤오미 13 울트라로 촬영했습니다.

휴대폰 거리 사진

이미지: 후야준. MPA 올해의 사진작가. 샤오미 13 울트라로 촬영했습니다.

휴대폰 거리 사진

이미지: 후야준. MPA 올해의 사진작가. 샤오미 13 울트라로 촬영했습니다.

12개 부문의 상도 재능 있는 사진작가들에게 수여되었습니다.

Kelingking 해변 조감도

Yuepeng Bao의 “Wonder Kelingking Beach입니다.
우승자, 여행 및 교통. iPhone 14 Pro Max로 촬영했습니다.

2024 모바일 포토그래피 어워드

웨이웨이의 '공허'. 건축 및 디자인 부문 우승자. Xiaomi 13 Ultra 1로 촬영했습니다.

2024 모바일 포토그래피 어워드

로이 팬(Roy Pan)의 '테트리스'. 우승자, 실루엣. iPhone 13 Pro로 촬영했습니다.

2024 모바일 포토그래피 어워드

퀴니 치의 <밤에 집으로 돌아오는 바이올리니스트>. 우승자, 초상화 및 자화상. Vivo X90 Pro Plus로 촬영했습니다.

2024 모바일 포토그래피 어워드

Chang Nianzu의 '놀이터'. 수상작, 거리 사진. 샤오미 13 Pro로 촬영했습니다.

황금산(Golden Mountains)의 공중 전망

Di Lu의 황금산. 풍경 및 야생동물 부문 우승자. Oppo S6 Pro로 촬영했습니다.

2011년부터 시작된 이 상은 휴대폰 사진 분야 최장수 사진 콘테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나뭇잎 위의 메뚜기

홀린 존슨의 'Beyond the Green'. 우승자, 매크로 및 세부 정보. 삼성 S22 Ultra로 촬영했습니다.

장애물 코스에 있는 사람들

엘리엇 퍼거슨(Elliot Ferguson)의 “생도 장애물 코스(Cadet Obstacle Course). 우승자, 사람들. 아이폰XR로 촬영.

2024 모바일 포토그래피 어워드

“멜리사 존스턴의 Forge. VisualFX 및 디지털 아트 부문 우승자. iPhone 14 Pro로 촬영했습니다.

흑백 램프

와이잉궈(Wai Ying Kwok)의 'Light Up'. 우승자, 다크니스/느와르. 삼성 갤럭시 S23으로 촬영했습니다.

2024 모바일 포토그래피 어워드

라이언 카르돈(Ryan Cardone)의 <폭포>. 승자, 물/눈/얼음. iPhone 12 Pro로 촬영했습니다.

2024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오픈 대회의 수상자 및 결선 진출자 21명

공공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케이프타운의 소녀들

“케이프타운 Sea Point Pavilion의 Zenande, Sinawe, Zinathi 및 Buhle © Michelle Sank, 영국, 공개 경쟁, 인물 사진,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우승자
“이 이미지는 제가 진행 중인 시리즈 Ballade의 일부입니다.
내 출생지에 경의를 표합니다.
나의 가장 강한 기억은 Sea Point Promenade와 Pavilion 수영장에 대한 것입니다.
비록 아파르트헤이트 때문에 특권층 백인 인구만을 위한 곳이었지만요. 2023년에 돌아와서 나는 구조와 레크리에이션 측면에서 거의 변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이제는 문화적, 사회적 다양성을 기념하는 이 공간에 다시 한 번 끌렸습니다.

2024년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Sony World Photography Awards)는 공개 경쟁(Open Competition)의 10개 부문 우승자를 포함해 다양한 대회의 우승자를 계속해서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은 10개의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2023년 최고의 단일 이미지를 선정하며 전 세계에 살고 있는 사진 재능을 아름답게 엿볼 수 있습니다.

남아프리카의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젊은 여성을 찍은 Michelle Sank 의 초상화 부터 카이만을 사냥하는 재규어를 찍은 Ian Ford 의 놀라운 기록까지, 수상자는 다양한 사진 장르를 포괄합니다.
하지만 이들 모두의 공통점은 기술적 능력과 시각적 스토리텔링을 통해 우리를 감동시키는 능력입니다.

이러한 노력의 대가로 각 부문 우승자는 Sony로부터 디지털 이미징 장비를 받으며 4월 중순 런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발표될 올해의 오픈 사진작가 타이틀을 두고 경쟁하게 됩니다.
우승자 외에도 심사위원들은 오픈 대회에서 124장의 사진을 최종 후보로 선정했습니다.
특히 2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395,000개 이상의 이미지가 제출된 한 해 동안 이러한 출품작의 강점은 경쟁이 얼마나 치열한지 입증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모든 공개 경쟁 부문의 우승자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결선 진출자를 확인하세요.

다음은 2024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의 공개 경쟁 수상작입니다.

카이만을 사냥하는 암컷 표범

“카이만 크런치 © Ian Ford, 영국, 공개 공모전, 자연 세계 및 야생 동물,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우리는 판타날 모험의 마지막을 알리며 São Lourenço River 산장에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가던 중 약 30분 거리에서 재규어 한 마리가 목격됐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우리는 현장으로 달려가서 먹잇감을 스토킹하는 날렵한 암컷 재규어를 만났습니다.
우리 보트와 내 카메라는 의심할 여지 없이 카이만을 덮칠 때 완벽한 위치에 있었습니다.

스코틀랜드 스토르 노인 위로 떠오르는 월출

“Storr 위의 Moonrise Sprites © Liam Man, 영국, 공개 경쟁, 풍경,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우승자
“월출이 지평선을 가로질러 타오르면서 스코틀랜드의 Storr 노인 위에서 빛이 춤을 춥니다.
이 상징적인 암석은 드론에 부착된 강력한 조명으로 조명되었으며, 드론은 어둠을 가르고 얼음 풍경을 드러냈습니다.
눈보라가 밤새도록 울부짖었고 달이 너무 밝아지기 전에 이 사진을 찍을 시간은 단 몇 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해안 풍경에 있는 마천루

“Falling Out of Time © Ana Skobe, 슬로베니아, 공개 공모전 건축 부문 우승,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부드러운 저녁 빛을 받아 등대가 맑은 하늘로 솟아오릅니다.
깨끗하고 매끄럽고 기하학적인 디자인은 해안과 대조를 이룹니다.
풍경. 그 바닥에는 인물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명상에 잠긴 남자가 눈앞의 광활한 바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무한한 지평선과 고독한 실루엣의 병치는 바다의 광활함과의 성찰과 연결의 순간을 만들어냅니다.

2024년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오픈 수상자

“Twende Ziwani(호수로 가자) © Alvin Kamau, 케냐, 공개 경쟁, 라이프스타일,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우승
“이 사설 사진 촬영은 오트쿠튀르 패션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사진은 케냐 나이로비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Twende Ziwani'는 스와힐리어로 '호수로 가자'라는 뜻입니다.
모델의 포즈는 어깨에 신발을 메고 옆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제목은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호수이자 나일 강의 발원지인 빅토리아 호수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2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395,000개 이상의 이미지가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에 제출되었습니다.

네팔 박타푸르에서 열린 결혼식 행렬 도중 신랑이 열성적으로 손을 흔들고 있다.<BR>

“The Hand © Callie Eh, 말레이시아, 공개 경쟁, 거리 사진,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우승자
“네팔 박타푸르에서 열린 결혼식 행렬 도중 신랑이 지나가면서 열정적으로 손을 흔들고 있습니다.

편광 필터를 사용하여 촬영한 아미노산(B-알라닌, L-글루타민 및 글리신) 결정의 5배 확대 사진입니다.<BR>

제목 없음 © Rob Blanken, 네덜란드, Creative,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공개 공모전 우승
편광 필터를 사용하여 촬영한 아미노산(B-알라닌, L-글루타민 및 글리신) 결정의 5배 확대.

하프젤 자전거 공원에서 열린 노르웨이 전국 선수권 대회에서 라이더가 코스의 진흙 부분을 통과하고 있습니다.<BR>

더러워지는 라이더 © Samuel Andersen, 노르웨이, 공개 대회, 모션,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우승자
노르웨이 하프젤 자전거 공원에서 열린 노르웨이 내셔널 챔피언십에서 한 라이더가 코스의 진흙 부분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11mm 어안 렌즈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 사진을 찍으려면 아주 가까이 다가가야 했고, 결국 나와 내 장비 모두 물이 튀었습니다.
하지만 이 각도에서의 백라이트가 매우 효과적이었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대기실에 빨간색과 녹색 의자

“연합 © Toni Rinaldo, 인도네시아, 2024년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공개 공모전 대상 수상
“이 사진은 대기실에서 촬영했습니다.
나란히 놓인 두 의자의 색상 차이가 눈길을 끌었다.
서로 다른 문화가 공존하는 나의 조국 인도네시아가 생각나서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산불을 배경으로 티티카카 호수에 떠 있는 마을

고요함과 재앙 사이 © Yan Li, 중국 본토, 공개 공모전 수상자, 여행,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페루와 볼리비아 사이의 티티카카 호수에 고요한 수상 마을이 다가오는 산불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자연의 이중 성향에 대한 증거입니다.

다음은 후보 목록에 오른 124장의 사진 중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최종 후보 중 일부입니다.

오렌지색 양복을 입고 있는 London Colour-Walk 커뮤니티 회원 Jama Elmi의 초상화

“The Orange Man © Philip Joyce, 영국, 최종 후보, 공개 공모전, 라이프스타일,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Jama Elmi는 런던 Colour-Walk 커뮤니티의 잘 알려진 회원으로, 매달 모임을 통해 색상과 개인의 개성을 기념합니다.
스타일. 이 사진은 길거리에서 그를 만나 인물화를 찍으려고 다가가서 찍은 사진이다.

플라밍고와 저어새의 창의적인 사진

“해수면 © Bin Yang, 미국, Shortlist, Open Competition, Creative,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캘리포니아 데스밸리 여행에서 본 해수면 표시는 한때 그 지역에 살았던 물새를 생각나게 했습니다.
. 기후 변화와 미국 서부의 증가하는 가뭄에 대해 우려하면서, 기후 변화에 대해 인간이 옳은 일을 해야 한다는 점을 일깨워주는 역할을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초현실적인 사막 환경에 물새 사진을 배치했습니다.

스페인 발렌시아에 있는 예술과 과학의 도시.

“반구형 © Eng Tong Tan, 말레이시아, 최종 후보, 공개 경쟁, 건축,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스페인 발렌시아의 Ciudad de las Artes y las Ciencias(예술과 과학의 도시).

엄마 코끼리와 줄기를 문지르는 아기 코끼리의 흑백 초상화

“Saludo Sony © Jesus Frias, 스페인, 최종 후보, 공개 경쟁, 자연 세계 및 야생 동물,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어미 코끼리가 딸에게 인사합니다.
나는 그 작은 아이를 소니아(Sonia) 또는 소니(Sony)라고 불렀습니다.

유타 배드랜드(Utah Badlands)의 황량한 풍경에 이상한 첨탑이 튀어나와 있습니다.<BR>

첨탑 © Marcin Zajac, 폴란드, 공개 공모전, 풍경,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이상한 첨탑이 유타 황무지의 황량한 풍경 위로 튀어 나와 석양의 황금빛 빛을 받고 있습니다.
높이 25미터에 달하는 이 초자연적인 모습은 지구상에서 볼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스타워즈 영화를 연상시킵니다.

오픈 대회의 종합 우승자는 4월 18일 런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꽃잎의 창의적인 사진

“Dancing Queens © Natalie Strohmaier, 독일, 후보작, 공개 공모전, Object,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이 사진은 아름다움의 인공적 창조를 탐구하는 Unatttainable Beauty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꽃 모델'은 바늘을 사용하여 손으로 조립하여 고정하고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습니다.
Capture One에서 채도, 대비, 색상, 밝기를 조정한 다음 Photoshop을 사용하여 바늘 자국을 제거하고 사진을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중국 베이징의 Pearl Ring Roundabout 항공 사진

“Traffic Circle © Lim Chien Ting, 말레이시아, 최종 후보, 공개 경쟁, 건축,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중국 베이징의 Pearl Ring Roundabout의 디자인은 주변의 세부적인 패턴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포르투갈 해변에서 어부와 금붕어로 분장한 커플

“어부와 그의 금붕어 © Tetiana Nikitina, 우크라이나, 최종 후보, 공개 공모전, 인물 사진,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이 사진은 부모님이 포르투갈로 나를 방문했을 때 촬영되었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별로 독립적이지 않으세요. 그는 항상 도움과 지원이 필요한 어린 아이와 같습니다.
엄마는 서류 작성이나 의사 방문 등 모든 일을 그를 도와줍니다.
엄마에게 소원을 들어주는 진짜 금붕어임을 보여주고 싶어서 이 이미지를 만들기로 했어요. 우리 아버지는 정말 운이 좋으세요.

터키 카파도키아의 마구간 근처에서 이륙하는 열기구

“The Turning White Horse © Sarah Wouters, 네덜란드, Shortlist, Open Competition, Motion,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터키 카파도키아를 여행하는 동안 나는 아침 일찍 괴레메 계곡에 가서 이륙하는 열기구를 촬영했습니다.
말 마구간 근처. 말이 달리고 있어서 이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술집에 혼자 앉아 있는 개

“Still Waiting © Sonia De Wit, 벨기에, 최종 후보, 공개 공모전, 거리 사진,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이 펍을 지나가다가 창문을 통해 들여다보니 이 작은 개가 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안으로 들어가서 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두 번째 사진을 찍을 시간이 없었습니다.

마다가스카르의 바오밥나무 골목

“Baobab Road © John Seager, 영국, 최종 후보, 공개 경쟁, 여행,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2024
“마다가스카르의 Allée des Baobabs는 아마도 놀라운 바오밥나무를 볼 수 있는 지구상 최고의 장소 중 하나일 것입니다.
드론을 사용하여 길을 따라 늘어선 바오밥나무의 눈에 띄는 윤곽을 구성할 수 있었고, 아름다운 일몰의 마지막 순간에 잊을 수 없는 분위기를 만들어냈습니다.

사진 콘테스트 우승자들, 매력적인 시각적 스토리를 만드는 사진의 능력을 축하하다

새들이 날아다니는 델리에서 보트를 젓는 소년

Vikas Datta의 “The Little Boatman(인도 델리). 처음.
“내가 북부 델리의 야무나 강둑에 도착했을 때 아직 어두웠습니다.
한때 강이었던 악취가 나는 오물 웅덩이에서 신혼부부와 곧 결혼할 커플들이 웨딩 사진 촬영을 준비하는 이상한 광경을 직접 보았습니다.
히말라야에서 발원한 강은 인도 북부 평야를 거쳐 산맥을 따라 굽이쳐 흘러갑니다.
수백만 명의 생명의 원천인 강, 타지마할이 세워진 강… 그 강은 와지라바드 포격을 통해 델리로 들어가 죽습니다.
제방의 계단을 내려오면서 하수구 냄새가 나고, 강물에 떠다니는 쓰레기와 유독성 폐기물이 보였습니다.
웨딩 드레스를 입은 몇몇 커플이 지나치게 열정적인 웨딩 사진작가들에 의해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노 젓는 배 중 하나에 앉아 있던 12~13세 정도의 소년이 나에게 손짓을 했습니다.
그는 500루피만 가져가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의 배에 올라타 강을 따라 출발했습니다.
그는 비닐봉지를 가리키며 말했습니다.
“그것은 새들을 위해 가져가세요. 고작 50루피예요. 나는 가방을 열고 소금에 절인 튀김 간식 한 줌을 집어 새들을 향해 던졌습니다.
작은 뱃사공은 일어나서 힘차게 노를 흔들며 “전속력으로 전진하세요라고 소리쳤습니다.
해가 떠오르자 황금빛 빛이 강의 안개를 밝게 비췄습니다.
다른 배에 탄 커플들은 손을 잡고 숨을 쉬며 카메라가 찰칵 소리를 내며 새로운 시작의 특별한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그 사이 배는 갈매기 떼와 함께 어둡고 죽은 강을 가르며 나아갔습니다.

월간 사진 콘테스트 덕분에 The Independent Photographer는 재능 있는 창작자들이 자신의 작품을 세계에 선보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가장 최근의 경쟁인 Visual Story에서는 자신의 작품을 사용하여 강력한 내러티브를 만들 수 있는 사진가들을 인정했습니다.
 
Everyday Africa 에 기고하고 National Geographic 에 정기적으로 게재되는  나이로비 출신의 사진작가 
Nichole Sobecki가 심사한 이 콘테스트는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인도 사진작가 Vikas Datta가 북델리의 Yamuna 강을 건너 보트를 젓는 어린 소년의 역동적인 사진으로 우승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소년이 몸을 이용해 노를 뒤로 지렛대 삼는 동안 새들이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모습은 더욱 매혹적인 모습을 연출한다.

“가장 강력한 스토리텔링은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라고 Sobecki는 말했습니다.
“이 프레임처럼 당신을 한 장소, 순간, 전체적인 감각 경험으로 이동시킵니다.
이 프레임의 아름다운 색조와 겹겹이 쌓인 구성 속에서 나는 새의 날개가 내 뺨에 닿는 것을 거의 느낄 수 있었고 노가 물에 닿을 때 부드러운 쿵쿵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작은 뱃사공의 표정에는 우리가 너무 자주 간과하는 일종의 조용하고 일상적인 영웅적 행위가 담겨 있습니다.

매우 다른 유형의 사진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Alejandra Lopez Zaballa 가 멕시코 오악사카에 있는 두 명의 어린 고아를 찍은 매력적인 사진은 보는 사람의 관심을 즉시 사로잡습니다.
이 초상화는 도시에 있는 소녀 요양원에 대해 진행 중인 프로젝트의 일부이며 Zaballa가 사진을 요청했을 때 그녀는 매료되었습니다.
그런데 한 소녀가 자신의 친구를 '스타일링'하기 위해 개입했습니다.

이러한 출품작의 다양성은 강력한 내러티브를 만드는 방법이 다양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모든 우승자와 결선 진출자를 확인한 후 
거리 사진을 주제로 하는 
다음 월간 콘테스트 에 참가할 준비를 하세요. 참가 신청은 2024년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우승자에게는 현금 2,000달러가 지급됩니다.

The Independent Photographer가 주최하는 Visual Story 대회의 우승자와 결선 진출자를 소개합니다.

멕시코 고아원의 두 어린 소녀

Alejandra Lopez Zaballa의 “사진가의 조수(멕시코 오악사카). 두 번째 장소.
“이 이미지는 제가 오악사카(멕시코 남부)에 있는 소녀 요양원에서 수행한 장기 프로젝트(현재 8년)의 일부입니다.
목표는 “고아 어린이들에게 보여주고 목소리를 주는 것이었습니다.
영원히 존재해 왔던 사회 문제에 대한 인식을 계속 높이기 위해 우리는 사회로서 제대로 해결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나는 이 장소에 너무 많이 갔기 때문에 초기에는 소녀들에게 내가 그곳에 조용히 사진을 찍고 나중에는 그들과 함께 노는 것이 자연스러워졌습니다.
내가 요양원의 일원이라는 사실이 그들을 편안하게 해주었고 때로는 이와 같은 이미지를 자발적으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여자분들이 얘기만 하고 있는데 제가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오른쪽 분이 왼쪽 분의 '스타일리스트'처럼 되어보자고 포즈를 취해주시더라구요. 나는 그녀가 얼마나 자연스럽고 우아하게 얼굴을 움직이는지 좋아했습니다.
비록 그들이 프로젝트를 위해 포즈를 취하지는 않았지만, 그들이 그 일을 하고 싶어하고 자신들의 방식으로 돕고 싶다고 느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말을 하지 않고도 순수한 케미스트리와 연결이 이루어졌죠.

헤라트 지하드 박물관의 실물 같은 무자헤딘 전사 인형이 늘어선 계단

Laurin Strele의 Stairway Standoff(아프가니스탄 헤라트) 세 번째 장소.
“헤라트 지하드 박물관에는 실제와 같은 무자헤딘 전사들의 인형이 줄지어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얼굴은 없고 침묵하는 군인들만 있을 뿐입니다.
탈레반 남자가 올라간다.
중앙에는 또 다른 탈레반이 손에 총을 들고 앉아 카메라를 똑바로 바라보고 있다.
나는 계단 꼭대기에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아래에 무엇이 놓여 있는지 사진을 찍었습니다.
인형이든 사람이든 조용한 인물들은 말 없이 이야기를 전하는 것 같았다.
인형과 사람이 현실과 재현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드는 역사의 사진입니다.
조각된 것이든 살이 된 것이든 각 인물은 아프가니스탄의 서사에서 한 가닥의 실을 엮습니다.

차를 타고 있는 아일랜드 여행자 소년들

Rebecca Moseman의 The Car Boys(아일랜드 골웨이 캐로우브라운 홀팅 사이트). 결승 진출자.
“빌리, 스티븐, 패디, 세 명의 아일랜드 여행자. 소년들은 버려진 자동차를 놀이터로 사용합니다.
소년들은 놀 수 있는 자연적인 공간이 없기 때문에 차를 파괴함으로써 지루함, 좌절감, 공격성을 드러냅니다.
쥐가 많이 서식하는 Carrow Browne 휴게소는 Galway City 외곽의 폐기물 관리소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부지는 임시로 사용하기로 의도되었지만 영구적인 생활 공간이 되었습니다.
아일랜드 여행자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그 기원이 사라진 문화와 전통을 유지하고 있는 자랑스럽고 은둔적인 사람들입니다.
2017년 가을, 나는 동료 사진작가의 감독하에 그들의 세계에 접근하고 그들의 삶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 일련의 이미지는 제가 운 좋게 연결될 수 있었던 여행자와의 개인적인 상호 작용을 반영합니다.

그의 가축과 함께 문다리

“문다리족과 그들의 소중한 소들. 프랑스 르클레르(남수단). 결승 진출자.
“나일 계곡 원주민인 문다리족은 인구가 약 10만명에 달하는 작은 민족입니다.
이 지역의 다른 많은 부족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문다리족의 모든 것은 소에 관한 것입니다.
소는 문다리족의 주요 부의 원천이다.
소는 화폐의 역할을 하며 지위와 권력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소들은 훌륭합니다.
이 앙콜레-와투시(Ankole-Watusi) 소는 거대하고 인상적인 곱슬뿔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 스토리텔링 예술을 기념하는 Visual Story Award는 가장 강력한 스토리를 찾는 것입니다.

스리랑카 현지 어부들

안드레아 페루치(스리랑카 웰리가마)의 “웰리가마의 죽마 어부들. 결승 진출자.
“아직 스리랑카 남부 해변을 따라 아무도 돌아다니지 않는 새벽의 첫 빛에, 일부 현지 어부들은 바다 한가운데 모래에 박힌 죽마를 타고 매혹적이고 경치 좋은 낚시를 시도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일부 노인 어부들이 계속 실천하고 있는 고대 지역 어업 풍습은 낮 동안 전국 일부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처럼 관광객을 위한 가짜 사진 세트가 아닙니다.

인도 라바리 마을에서 물을 긷는 모습

엘리안 밴드(인도 구자라트)의 “물 추구. 결승 진출자.
“인도 구자라트 내륙에 라바리 공동체 마을이 있는데, 그곳에서 필수적인 필수품을 위해 물을 길어오고 운반하는 힘든 작업인 일상 의식의 본질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내 마음에 진정으로 울려 퍼진 것은 이 도전적인 일상 활동이 고요하고 시적인 장면으로 변하는 것을 목격한 것이었습니다.
이 이미지는 물을 모으는 물리적 행위를 요약할 뿐만 아니라 우아함, 아름다움, 환경에 대한 본질적인 수용으로 특징지어지는 이 일상적인 일에 대한 지역 사회의 접근 방식을 통렬하게 반영하는 역할도 합니다.
프레임에 잡힌 이 병치는 일상 생활의 복잡성을 헤쳐나가는 라바리족의 회복력과 초월적인 정신을 캡슐화합니다.

압하지야 출신의 나이든 여성의 초상화

Hossein Fardinfard의 “Nameless1(조지아 츠할투보). 결승 진출자.
“'블랙아웃' 시리즈 중. 메리는 1992년 압하지야 전쟁의 희생자 중 한 명입니다.
그녀의 오빠와 53세의 남편은 모두 압하지야 분리주의 세력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다리를 다친 그녀는 탈출하여 2주 동안 숲 속에 숨어 있었습니다.
긴 여행 끝에 그녀는 츠할투보(Tskaltubo)에 있는 새 집에 도착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메리와 이 사진은 나에게 희망을 상징한다고 말했다.

독립 사진작가 – 비주얼 스토리 상

George McLeod의 “Evans & Charles(가나 은코란자). 결승 진출자.
“옥수수 재배 및 생산을 중심으로 지역 사회를 기록하는 진행 중인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카메라를 들고 나타나기 전에 사람들을 알아가고 신뢰를 쌓고 싶어서 그곳에서 2주를 보내며 한 장의 사진을 찍었고, 이 사진은 제가 가장 잘 알게 된 두 남자의 마지막 밤에 찍은 것입니다.
에반스 & 찰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이미지에 등장한 정말 멋진 사람들입니다.
Evans는 현장 감독이고 Charles는 야간 경비원입니다.
포즈를 취하고 싶었지만 여러 번 본 것과 똑같았습니다.
더 나은 구성을 위해 오토바이도 옮겼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독립 사진작가 – 비주얼 스토리 상

아프로디티 디아만토풀루의 '무제 1'. 결승 진출자.
“(No) 이야기할 이야기(No) Stories to Be Told라는 제목의 사진 시리즈는 현재에서 과거까지의 내적 여정을 탐구합니다.
이미지에 묘사된 개인은 내 가족, 친척, 친구의 일부이기 때문에 문자 그대로나 상징적으로 내 개인 가족 컬렉션과 담론을 형성합니다.
나는 이 사진들을 조작하고 현재 순간에 맞추면서 그들의 성격, 내러티브, 역할을 풀어내려고 노력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나는 과거를 재현하고, 그들의 행동을 평가하고, 가족 역동성과 역사 내에서 나의 역할을 재정의하려고 노력합니다.

세대 간 사랑을 담은 감동적인 이미지로 흑백 미니멀리스트 사진상 수상

공개된 사진에는 증조부의 손을 잡고 다정하게 소통하는 증조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BR>

이본 C. 크리스토프스키(Yvonne C. Krystovsky)의 “증조할아버지 손에. 1위 수상자.
“사진에는 증손자의 손을 잡고 다정하게 교감하는 증조부의 손이 담겨 있습니다.
노인의 피부에 난 주름과 상처는 평생의 경험을 말해주고, 아이의 부드러운 손가락은 청춘의 순수함과 호기심을 반영한다.
흑백으로 촬영된 디테일은 순간의 감정적 깊이와 노인과 젊은이의 대비를 강조합니다.
모든 라인, 질감, 뉘앙스가 세대 간 사랑의 중요성을 강화합니다.
이 사진은 세대 간 연결의 아름다움과 깊이를 감동적으로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두세대가 손을 잡고 있는 감동적인 사진이 블랙 앤 화이트 매거진 의 2024년 흑백 미니멀리스트 사진상을 수상했습니다 . 증손자의 손을 잡고 있는 증조부의 사진은 대조적인 연구이다 . 노인의 주름과 아이의 매끈한 피부는 시간의 흐름과 세대 간 사랑의 힘을 되새기게 한다.

Krystovsky의 사진은 연례 대회에 제출된 1,300개의 사진을 바탕으로 심사되었으며 대회에 참가한 3개의 사진 중 하나였습니다.
 
다니엘 잘레스키(Daniel Zaleski)는 과거 도살장이었던 현대식 콘크리트 계단을 관찰한 공로로 준우승자로 선정되었습니다.
그의 이미지는 구조의 날카로운 선을 강조하고 부드러운 그림자를 활용하여 미학적으로 기분 좋은 구성을 연출합니다.

3위에는 알렉상드르 카에타노(Alexandre Caetano )가 찍은 스페인의 황량한 도로 사진이 보는 이의 시선을 먼 곳으로 이끈다.
그는 거의 검은색에 가까운 도로와 흐릿한 하늘 사이의 극명한 대비를 사용하여 인상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심사위원단은 우승자와 함께 미니멀리스트 걸작을 만드는 능력에 깊은 인상을 준 재능 있는 사진가 그룹에게도 명예로운 가작을 수여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우승자와 가장 좋아하는 결선 진출자를 확인하세요.

블랙 앤 화이트 매거진(Black & White Magazine)이 흑백 미니멀리스트 사진상(Black and White Minimalist Photography Prize) 수상자를 발표했습니다.

새롭게 단장한 건물에 새롭게 디자인되고 건설된 콘크리트 계단

다니엘 잘레스키(Daniel Zaleski)의 <미니멀리스트 콘크리트 계단>. 2위 수상자.
“낡은 건물(구 도살장)을 개조하여 새롭게 디자인하고 건설한 콘크리트 계단입니다.
나는 빛, 톤, 단순한 선에 즉시 매료되었습니다.

갈리시아의 코스타 다 모르테(Costa da Morte)를 여행합니다.<BR> 해발 600m의 산들이 칸타브리아 해와 대서양을 분리하는 곳입니다.<BR>

알렉상드르 카에타노의 '세라 다 카펠라다 꼭대기'. 3위 수상자.
“저는 산들이 칸타브리아 해와 대서양을 분리하는 해발 600m의 갈리시아 코스타 다 모르테를 여행하고 있습니다.

아부다비의 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 앞을 걷고 있는 여성의 흑백 사진

소마 세벨레디의 <존재>. 명예로운 언급.
“여성의 모습은 구도의 엄격한 형태를 깨고 거대한 모스크 벽과 대비되는 지배적인 존재가 됩니다.
그곳에서 그녀의 존재는 시각적으로나 은유적으로 반항적인 느낌을 주었습니다.
장면은 그녀가 행복하게 제자리를 벗어나 있는 동안 기하학적 방식으로 다양한 노출 영역과 질감을 교환합니다.

아부다비 사막을 가로질러 낙타를 이끄는 사람

Rohit Rattan의 결정적인 단계. 명예로운 언급.
“특정 이미지는 아부다비 최남단 거주지에 있는 리와 사막의 모래 언덕에서 촬영되었으며, 이는 거의 100km에 달하는 순수한 모래 오아시스로 뻗어 있는 빈 구역으로의 탈출구입니다.
이 이미지는 삶의 적들에 맞서 인내하고 미지의 삶의 오아시스에서 결단력 있는 발걸음을 내디뎌야 한다는 생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아기 개코원숭이의 역광 흑백 사진

Turgay Uzer의 아기 개코원숭이 실루엣. 명예로운 언급.
“잠비아의 루앙와 국립공원에는 일몰이 역광 역할을 하는 바오밥 나무가 있습니다.
이 사진은 그 당시 개코원숭이 가족을 비추던 마지막 태양 광선을 사용하여 촬영한 것입니다.

올해 콘테스트에는 1,300개의 이미지가 출품되었습니다.

희미한 흔적을 남기고 플라스틱 농업용 양털이 있는 외계 풍경을 가로지르는 노루.

로이 커티스의 '트랙 만들기'. 명예로운 언급.
플라스틱 농업용 양털이 있는 외계 풍경을 가로지르며 희미한 흔적을 남기는 노루.

영국 서퍽의 Shingle Street.

앤드류 웨탐의 '조용한 시간'. 명예로운 언급.
“영국 서퍽의 싱글 스트리트.

흑백 누드 자화상

Jacinta Tomyn의 자연광과 누드. 명예로운 언급.
“'자화상, 자연광 및 누드'는 2023년 남호주 애들레이드에 있는 내 홈 스튜디오에서 사진작가이자 뮤즈로 활동하면서 촬영되었습니다.
자연광만을 사용하여 누드를 은은하게 비추고 단순함과 우아함을 표현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눈 덮인 풍경에 외로운 나무

토마스 티슨의 <겨울 들판의 나무>. 명예로운 언급.
“이 눈 내리는 풍경 속에 파수꾼처럼 서 있는 외로운 나무가 내 관심을 끌었습니다.
실루엣은 흰색 배경과 강한 대비를 이룹니다.
마치 자연 그 자체가 그 독특함을 강조하고 싶어 하는 것처럼 나무 주위에 거의 시적인 호를 형성하는 구름 구조에도 매료되었습니다.

암스테르담 사무실 건물의 흑백 사진

가브리엘 반 덴 엘샤우트의 '3부작'. 명예로운 언급.
“암스테르담의 사무실 건물.

심사위원단은 세 명의 우승자를 지명하고 재능 있는 결선 진출자 그룹도 표창했습니다.

2024년 BNW 미니멀리스트 사진상

클라우디아 아레발로의 '로툰다'. 명예로운 언급.
토마스 제퍼슨은 '자연의 권위와 이성의 힘'을 표현하기 위해 이 건물을 설계했습니다.

고층 건물에 있는 창문의 흑백 사진

만프레드 그루버의 '창문'. 명예로운 언급.
“오스트리아/비엔나.

나미비아 데드블레이(Deadvlei)의 말린 나무에 대한 비전통적인 풍경

말린 반 호브의 '마른 나무'. 명예로운 언급.
“나미비아 데드블레이(Deadvlei)의 마른 나무에 대한 비전통적인 풍경.

사막의 오프로드 차량 트랙 한가운데에 서 있는 사람

하디 데간푸어의 <딜레마>. 명예로운 언급.
“사진은 사막에서 오프로드 차량 두 대의 발자국을 보여줍니다.
이 갈림길 한가운데에 한 사람이 서서 어느 길로 가야 할지 모르고 서 있습니다.

다리 위를 걷고 있는 사람의 흑백 사진

클라우스 렌젠(Klaus Lenzen)의 <브릿지 워커(Bridge Walker)>. 명예로운 언급.
“독일 뒤셀도르프의 라인강 다리 위의 보행자. 다리 진입로 아래에서 촬영했습니다.

2024년 BNW 미니멀리스트 사진상

고치야 고(Go Kochiya)의 '빛과 그림자에 관하여'. 명예로운 언급.
“어떤 시설의 광장에는 여러 개의 거대한 기둥이 그림자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일련의 그림자로 인해 날카로운 V자 모양의 굴절 상태로, 빛과 그림자의 평면적인 구도를 만들어냈다.
이 구도를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 풍경 속에 빛과 그림자가 공존하는 자세로 걷고 있는 남자를 촬영했습니다.

안개 속의 Insel der Jugend의 흑백 사진

데니스 슐츠의 <청춘의 섬>. 명예로운 언급.
“Insel der Jugend는 베를린의 진정한 아름다움입니다.
특히 추운 계절에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므로 언제나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행히 안개가 짙게 낀 날에 이 사진을 찍을 기회가 있었습니다.

사진 콘테스트 우승자들, 물의 아름다움을 가까이서 살펴보세요

밤에 개구리 알을 먹는 도롱뇽

Tibor Litauszki(헝가리)의 “Between the Stars. 종합 우승자.
“'제가 살고 있는 독일에는 고산 도롱뇽에게 훌륭한 서식지를 제공하는 맑고 유속이 느린 하천이 많이 있습니다.
나는 수년 동안 그들의 삶을 지켜봤고 작년에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개구리가 알을 낳은 지 며칠 후, 해질녘에 도롱뇽이 나타나 밤새도록 알을 먹습니다.
나는 이 순간을 수중에서 포착하고 싶었다.
이를 위해 저는 카메라를 수중 하우징에 배치하고 추를 부착한 다음 개구리 알 아래에 놓았습니다.
처음에는 수중하우징이 완전방수인지 확신이 없어서 조금 긴장했어요. 하지만 기포가 나타나지 않으면 카메라는 건조한 상태로 유지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미리 수동으로 렌즈에 초점을 맞추고 운이 좋기를 바랐습니다.
어두워질 때까지 근처에서 기다리다가 처음 나타난 영원에게 LED 조명을 비추고 집에서 만든 유선 원격 릴리즈로 카메라를 작동시켰습니다.

연례 콘테스트 사이에 올해의 클로즈업 사진가 (CUPOTY)는 사진가들을 위한 특별한 도전을 진행합니다.
올해의 주제인 물은 영감을 주는 일련의 출품작을 촉발시켰으며 이제 우승자가 공개되었습니다.
헝가리 사진작가 
Tibor Litauszki는 개구리 알을 먹고 있는 고산 영원의 매혹적인 사진으로 상을 받았습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 Litauszki는 수중 하우징과 추를 사용하여 카메라를 알 아래에 배치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어두워질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렸다가 첫 번째 영원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원격으로 카메라를 작동시켰습니다.
수중 하우징이 방수가 될지 완전히 확신하지 못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대담한 조치였습니다.
그러나 그의 창의적인 비전에 대한 그의 믿음은 사진과 승리로 결실을 맺었습니다.

“ '우리는 사진작가들에게 물을 주제로 한 작업을 보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콜아웃은 다시마 사이를 헤엄치는 해마, 비에 보석으로 장식된 꽃, 날아오르기 전에 날개를 말리는 곤충 등의 이미지로 응답되었습니다.
라고 CUPOTY 공동 창립자인 Tracy Calder는 말합니다.
늘 그렇듯이 모든 출품작을 살펴보는 것은 교육적이고 영감을 주는 일이었습니다.
   

Ian Gilmour 와 Sebastien Blomme이 주제에 대한 독특한 해석으로 우승자의 시상대를 장식했습니다.
2위를 차지한 Gilmour의 예술적 이미지에서는 꽃을 감싸는 데 얼어붙은 물이 사용되어 꽃의 세부 사항에 대한 흥미로운 시각을 제공합니다.
Blomme의 3위 이미지는 잠자리와 같은 곤충에 대한 물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그는 프랑스에 있는 그의 집 근처 연못에 닿을 때 날개를 펼치고 있는 한 마리를 잡을 수 있을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렸습니다.
최종 이미지는 반사와 자연광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CUPOTY는 우승자 외에도 뛰어난 결선 진출자 목록도 공개했습니다.
주목할만한 사진에는 어두운 연못에서 나오는 뱀의 이미지, 빗속의 매력적인 보닛 버섯 세트, 따개비가 해양 플라스틱을 집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살펴보기가 포함됩니다.
전체적으로, 워터 챌린지는 CUPOTY가 5월에 열리는 연례 대회 참가를 허용하기 시작하면서 이러한 사진작가들의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놀라운 플랫폼입니다.

올해의 클로즈업 사진작가가 워터 챌린지의 우승자를 발표했습니다.

얼음 속의 야생 양귀비와 티아렐라 꽃

Ian Gilmour(영국)의 “Poppies Tiarella in Ice. 2위.
“야생 양귀비 몇 개를 티아렐라 꽃이 담긴 물에 담그고 밤새 얼렸습니다.
그런 다음 얼어붙은 블록을 라이트박스에 놓고 Venus Laowa 슈퍼 매크로 렌즈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었습니다.
첫 번째 시도는 물이 탁해서 실패했는데, 두 번째 시도에서는 물을 끓여서 다시 얼렸더니 더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아요.

물 위에 앉은 잠자리

세바스티앙 블롬(프랑스)의 <아이스 스케이터>. 3위.
“오랫동안 가론(집 근처에 흐르는 강) 위를 날아다니는 잠자리의 우아한 발레를 포착해야 한다는 생각이 내 머릿속을 맴돌았습니다.
매년 여름 비행 중에 수백 마리의 생물이 주위를 맴돌며 솜씨 좋게 작은 갯지렁이와 다른 곤충을 잡는 모습을 관찰하는 것은 매혹적입니다.
어느 날, 나는 잠자리가 정기적으로 쉬어가는 모습을 보았던 물 속의 한 지점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돌아오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렸다.
그 모습이 나타날 때마다 나는 그 날개가 영광스럽게 펼쳐지는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카메라를 버스트 모드로 작동시켰습니다.
100번의 시도 끝에 마침내 원하는 이미지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연못에서 머리를 내밀고 있는 뱀

마르코 마게시(이탈리아)의 '잠망경'. 결승 진출자.
“이 아름다운 뱀은 연못에서 먹이를 찾고 있었습니다.
공기를 맛보기 위해 바로 앞에 멈춰서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흐린 날이라 빛이 매우 부드러웠어요. 저는 이 인물 사진을 찍기 위해 300mm 렌즈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이 만남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비오는 날 보닛 버섯

Tony North(영국)의 “Milking Bonnets. 결승 진출자.
“'저는 영국의 Marbury Country Park에서 거의 완벽한 모양과 개수를 가진 이 버섯 덩어리를 발견했습니다.
보닛을 빛으로 채우고 미세한 안개 스프레이로 만든 물방울을 밝히기 위해 LED 패널을 사용하여 뒤에서 장면을 비췄습니다.
내 목표는 더 많은 빛과 분위기를 추가하여 곰팡이의 자연적인 아름다움을 향상시키는 것이었습니다.
보닛의 40개 프레임에 초점을 맞추고 곰팡이와 비를 한 장 촬영했습니다.
나중에 Photoshop에서 파일을 결합했습니다.

사진 챌린지는 5월에 출품작을 시작하는 CUPOTY의 연례 콘테스트 사이에 진행됩니다.

이슬로 뒤덮인 담장

Pete Burford(영국)의 “Long Over Dew. 결승 진출자.
“슈루즈버리(Shrewsbury)의 Mousecroft 수영장에서 5월 이른 아침, 오전 3시쯤 이슬로 뒤덮인 이 참담잠자리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곤충은 냉혈 동물이고 움직이려면 따뜻함이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일반적으로 밤에는 휴식을 취합니다.
온도가 갑자기 떨어지면 이슬이 달라붙게 됩니다.
이 순간은 움직이거나 날 수 없기 때문에 인물 사진에 이상적입니다.
아침에 떠오르는 태양을 맞으며 몸을 녹이면서 수분을 닦아내고 날아갑니다.
시각적인 매력을 높이기 위해 색상이 있는 배경 카드를 사용하여 이미지에 대비와 추가 색조를 추가했습니다.
그런 다음 Helicon Focus에서 프레임을 쌓고 Lightroom과 Photoshop에서 편집한 다음 Topaz DeNoise로 마무리했습니다.

점액 곰팡이와 빗방울

Barry Webb(영국)의 “점균류와 빗방울.
“밤새 비가 내린 후, 나는 너도밤나무 가지의 짧은 부분에서 숲 바닥의 낙엽 위에 누워 있는 2mm 높이의 Physarum 앨범 점액 곰팡이 자실체 군집을 발견했습니다.
자세히 조사해 보니 빗방울 속에 둘러싸인 이 작은 무리를 발견했습니다.
나뭇가지를 적절한 위치에 조심스럽게 배치하고 물방울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피사체의 전체 깊이를 포착하기 위해 101장의 초점 브래킷 이미지를 촬영했습니다.
결과 이미지는 Zerene Stacker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초점을 쌓았습니다.

물 속의 나이젤라 꽃

클라우디아 가우프(독일)의 <반짝이는 왕관>. 결승 진출자.
“안개 속의 사랑(Nigella damascena)은 나에게 초여름의 전형이다.
나는 항상 다양한 나이젤라 꽃에 매료되었습니다.
새싹부터 건조된 씨앗 캡슐까지, 각 단계에는 고유한 비밀이 있습니다.
이 경우 그물 같은 잎사귀로 둘러싸인 수술과 꽃잎의 디테일이 흥미로웠습니다.
소나기가 내린 직후, 나뭇잎에 맺힌 작은 물방울을 보니 꽃에 반짝이는 왕관이 떠올랐습니다.
자연스러운 저녁 빛 아래 정원에서 사진을 찍고 후처리 과정에서 꽃의 파란색과 어울리도록 매우 시원한 청록색 배경으로 변환했습니다.

이슬방울로 뒤덮인 스프링테일(Neanura muscorum)

Alexis Tinker-Tsavalas(그리스/캐나다)의 “Moss Springtail. 결승 진출자.
“겨울철 죽은 나무 위에서 매크로 피사체를 찾다가 이슬 방울로 뒤덮인 톡토기(Neanura muscorum)를 발견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종은 매우 활동적이어서 포커스 스태킹이 거의 불가능하지만 이 개체는 가만히 있어 고배율 포커스 스택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Zerene Stacker를 사용하여 프레임을 결합하고 Topaz DeNoise AI로 최종 이미지를 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연못의 얼음 결정

Abby Raeder(미국)의 “Pond Geometry. 결승 진출자.
“계절이 바뀌는 가장 초기의 징후가 나를 사로잡습니다.
11월 중순이 되면 밤은 몹시 추워집니다.
아침이 밝았을 때, 나는 계절의 첫 번째 얼음을 찾기 위해 버몬트에 있는 한 연못을 방문했습니다.
나에게는 이 장면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짜릿했다.
물이 물리적으로 변화하여 놀라운 기하학적 경이로움을 느끼는 것은 생명의 영광을 감사하게 만드는 경험입니다.

스웨덴 브랜드의 나방

Harald Cederlund(스웨덴)의 “마지막 비행. 결승 진출자.
“'초가을에 스웨덴 그뢰벨셴(Grövelsjön)의 자작나무 숲에 많은 양의 나방이 떼를 지어 모여들고 있었는데, 그곳을 통과하는 하이킹은 마치 꿈같은 기분을 선사했습니다.
하이킹 친구의 몸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산간역에 머물며 휴식을 취해야 했고, 카메라를 들고 바로 주변을 탐험할 시간을 벌었습니다.
나는 Linnés källa로 내려가는 길을 따라갔습니다.
이 샘은 식물학자 Carl Linnaeus가 발견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 표면에는 가을 낙엽, 풀, 해조류와 함께 죽은 나방이 대량으로 흩어져 있었습니다.
나방들은 여전히 ​​어딘가 초원 위에서 마지막 비행을 하며 춤을 추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중에는 더 깊은 피사계 심도를 제공하기 위해 Zerene Stacker에서 5개의 프레임을 결합했습니다.

구즈넥 따개비가 붙어 있는 플라스틱 병

Sandra Stalker(영국)의 “Plastic Sailors. 결승 진출자.
“매년 영국의 체실 해변에는 구즈넥 따개비로 뒤덮인 수백 개의 물품이 겨울 폭풍으로 인해 그곳으로 떠밀려 옵니다.
이들은 영국 출신이 아니며 대개 대서양을 건너 여행했습니다.
이 특별한 품목은 거위 따개비 떼와 해변에서 발견한 낚시 그물이 들어 있는 플라스틱 병이었습니다.
바다 쓰레기가 야생동물의 서식지가 된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나는 그들을 포틀랜드 항구에 있는 체실의 안전한 곳으로 데려가 그곳으로 다시 띄웠습니다.
물의 온도는 약 8°C였고, 저는 잠수복을 입고 있었습니다.
바람 때문에 물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고르지 않아서 병이 계속 저에게서 멀어졌습니다.
병과 따개비를 이미지의 주요 초점으로 유지하면서 물 표면에 반사되는 모습이 마음에 들어서 위쪽으로 촬영했습니다.

연못에서 엿보는 개구리

가비 스와르트(독일)의 <네 눈으로 보면 더 잘 보인다>. 결승 진출자.
“이 사진은 독일 라덴부르크 근처 연못에서 촬영되었습니다.
개구리의 눈이 반사되어 보일 정도로 낮은 각도에서 촬영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보는 사람에게 혼란을 주고 더 자세히 보도록 유도하기 위해 그것을 거꾸로 뒤집기로 결정했습니다.

 

 

댓글 쓰기

Welcome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