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가 아프리카 문화의 다채로운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놀라운 모자이크 초상화를 제작

아티스트가 아프리카 문화의 다채로운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놀라운 모자이크 초상화를 제작

Charis Tsevis 아프리카 벽돌 모자이크 초상화 예술

그리스의 비주얼 디자이너 인 카리스 체비스는 복잡한 디지털 모자이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초상화 형태로, 그의 모자이크 작품은 인기 있는 
TV 캐릭터 와 음악가 부터 미국 대통령 과 국제 운동선수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주제를 다룹니다.
체비스는 거의 모든 것에서 작품에 대한 영감을 얻으며, 광범위한 시각적 이미지에서 눈에 띄는 요소를 가져와 주제별 초상화로 결합합니다.
그의 최신 시리즈 중 하나인 
African Bricks 는 아프리카 대륙을 방문하고 다양한 문화를 연구하면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는 최근에 이 놀라운 예술 작품 컬렉션의 두 번째 작품을 소개했습니다.
이 최신 작품은 그가 2016년에 만든 첫 번째 
African Bricks 모자이크 이후 몇 년 만에 나온 것입니다.
이 작품은 Tsevis가 여러 아프리카 타운십에 있는 동안 충격을 받은 아프리카 성냥갑 집의 개념을 따릅니다.
그 집들의 벽을 만드는 데 사용된 벽돌과 다양한 재료와 마찬가지로, 그는 다양한 패턴, 질감, 직물, 종이, 자수 및 그가 찾을 수 있는 다른 모든 재료를 사용하여 [아프리카의 열정과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작품을 만듭니다.

아프리카는 첫눈에 반하는 사랑이었어요. Tsevis가 My Modern Met에 말했습니다.
저는 아프리카의 문화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지만, 무엇보다도 이 땅에는 정말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열린 공간, 자연, 동물, 사람들, 역사, 드라마, 승리... 그리고 소웨토의 타운십과 비공식 정착지의 집들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벽돌과 찾을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재료를 사용하여 집, 둥지, 은신처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이 모든 집에서 많은 용기와 창의성을 보았습니다.
저에게는 이것이 삶의 축하입니다.
놀라운 퍼즐, 상징, 메시지, 감정의 놀라운 모자이크입니다.
이 아이디어를 제 개인 예술에 사용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Tsevis의 최신 African Bricks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 사진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가이자 시인 인 Amanda Gorman 과 자메이카계 미국인 레게 아티스트 Keznamdi가 있습니다.
Gorman의 인물 사진은 
Maya Angelou 의 유명한 시에서 따온 
And still I rise라는 제목 을 달았으며, 이 강력한 작품은 그녀의 눈길을 끄는 시선과 조용한 자신감을 훌륭하게 포착했습니다.
스타 파워를 제쳐두고, 이 시리즈는 전체적으로 생생한 색상과 복잡한 디자인 패치워크를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놀랍습니다.
각 개별 구성 요소가 결합되어 합성되고 통합된 전체를 만듭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Tsevis의 African Bricks 시리즈의 놀라운 예술 작품을 감상하세요. 작가의 작품을 더 보고 싶으시다면, 그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Instagram 에서 그를 팔로우하세요 .

그리스 예술가 카리스 체비스는 아프리카 성냥갑 집에서 영감을 받아 '아프리카 벽돌' 이라는 제목의 놀라운 디지털 모자이크 초상화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

Charis Tsevis 아프리카 벽돌 모자이크 초상화 예술

Charis Tsevis 아프리카 벽돌 모자이크 초상화 예술

Charis Tsevis 아프리카 벽돌 모자이크 초상화 예술

Charis Tsevis 아프리카 벽돌 모자이크 초상화 예술

Charis Tsevis 아프리카 벽돌 모자이크 초상화 예술

Charis Tsevis 아프리카 벽돌 모자이크 초상화 예술

Charis Tsevis 아프리카 벽돌 모자이크 초상화 예술

Charis Tsevis: 웹사이트 | Behance | Instagram | Facebook

My Modern Met에서는 카리스 체비스의 사진을 게재하도록 허가했습니다.

아티스트, UV 조명을 사용해 보이지 않는 것을 사진으로 찍고 고대 아프리카 민속을 빛으로 끌어내다

Mikael Owunna의 UV 조명 예술 사진

The Flying African(2019) 16 x 24 보관용 잉크젯 프린트

어둠은 많은 사진작가에게 도전입니다.
조명이 나쁜 방은 이미지를 망칠 수 있고, 빛이 없으면 카메라가 아무것도 포착할 수 없습니다.
어둠이 자원일 뿐만 아니라 의미 있는 그릇이라면 어떨까요? 멀티미디어 아티스트 
Mikael Owunna는 Imagine Fresh Darkness 라는 제목의 새로운 전시회에서 사진의 원리를 뒤집어 고대 아프리카 민속을 밝혀냅니다 . 이 전시회에는 그의 획기적인 사진 시리즈 Infinite Essence 의 19개 이미지가 전시됩니다 .

사진은 주로 우리 눈으로 보는 순간을 포착하는 데 사용되지만, 오우나는 사진을 어원적 기원으로 가져가 더 많은 것을 창조했습니다.
전시회를 개최한 Blue Sky Gallery는 [ 
Infinite Essence ]는 그리스어에서 유래한 photos(빛)와 graphos(그림)에서 종종 '빛으로 그리는 것'으로 이해되는 기존의 사진 개념을 재정의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오우나의 접근 방식은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자외선을 사용하여 '검은색' 또는 어둠 자체를 드러내고 끌어냄으로써 이러한 기본 개념을 전복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오우나는 자외선 아래에서 누드로 칠해진 신체의 형광을 포착하는 맞춤형 카메라 장비를 만들었습니다.
차례로 그의 이미지는 아프리카 우주론적 서사를 스포트라이트에 비추는 인류의 유령적 비전을 드러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인간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두 개체와 표준 사진 장비 사이에 연결을 그립니다.

갤러리는 Imagine Fresh Darkness 라는 제목은 시청자에게 어둠을 빛의 부재가 아닌 심오한 존재로, 보이지 않는 에너지와 이야기로 가득 찬 것으로 다시 상상하도록 도전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Owunna의 작품에서 어둠은 블랙 바디의 빛나고 초월적인 잠재력을 드러내는 캔버스가 되며, 이는 보이지 않음과 검은색의 본질에서 영감을 얻은 과정을 통해 묘사됩니다.

UV 광선 아래에서 빛나는 검은 몸의 공통적인 실마리에서 벗어나, 오우나는 동시에 여러 교차하는 우주의 창조론을 탐구하고 그의 주제를 신과 같은 인물로 격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그의 이미지인 
The Flying African은 속박에서 벗어나 비행을 하고 아프리카 고향으로 돌아가는 노예가 된 아프리카인에서 영감을 받았고, Mmadu(The Enlightened One)는  이그보족의 삶의 방식에서 요소를 보여줍니다.
이 우주론에서 삶의 아름다움은 완전히 실현되고 영적으로 깨달은 개인, 이그보족 창조신 Chukwu의 원초적인 검은색과 깊이 연결되어 이를 활용하는 '깨달은 자'가 되는 데 있습니다.

Imagine Fresh Darkness는 2024년 6월 29일까지 포틀랜드에 있는 Oregon Center for the Photographic Arts의 Blue Sky Gallery에서 전시됩니다.
작가의 작품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으려면  
Instagram에서 Owunna를 팔로우하세요 .

멀티미디어 아티스트 미카엘 오우나는 그의 새로운 전시회에서 사진의 원리를 사용하여 고대 아프리카 민속을 세상에 알렸습니다.

Mikael Owunna의 UV 조명 예술 사진

“고사(춤의 자매)”(2019) 24” x 16” 보관용 잉크젯 프린트

Imagine Fresh Darkness 라는 제목의 이 전시 에는 그의 획기적인 사진 시리즈 Infinite Essence 에서 발췌한 19장의 사진이 담겨 있습니다 .

Mikael Owunna의 UV 조명 예술 사진

“Nommo Semi, Guardian of Space”(2019) 16” x 24” 보관용 잉크젯 프린트

“ Infinite Essence는 사진의 기존 개념을 새롭게 정의합니다.
사진의 그리스어 어근인 
photos (빛)와 graphos (그림)는 종종 '빛으로 그리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Mikael Owunna의 UV 조명 예술 사진

“암마의 자궁”(2019) 24” x 16” 보관용 잉크젯 프린트

그러나 오우나의 접근 방식은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자외선을 활용하여 '흑색' 또는 어둠 그 자체를 드러내고 끌어냄으로써 이러한 기본 개념을 전복합니다.

Mikael Owunna의 UV 조명 예술 사진

“Mmadu (The Enlightened One)”(2019) 16” x 24” 보관용 잉크젯 프린트

이를 달성하기 위해, 오우나는 자외선 아래에서 누드로 칠해진 몸의 형광을 포착하는 맞춤형 카메라 장비를 만들었습니다.

Mikael Owunna의 UV 조명 예술 사진

그의 이미지는 아프리카 우주론적 서사를 주목받게 하는 인류의 유령적 비전을 드러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ikael Owunna의 UV 조명 예술 사진

Imagine Fresh Darkness는 2024년 6월 29일까지 포틀랜드에 있는 오리건 사진 예술 센터의 블루 스카이 갤러리에서 전시됩니다.

Mikael Owunna의 UV 조명 예술 사진

Mikael Owunna: 웹사이트 | 인스타그램

My Modern Me에서는 Blue Sky Gallery의 사진을 게재하도록 허가했습니다.

‘나 혼자 사는’ 시대

세상에는 다양한 가구 형태가 있죠. 혼자 살거나, 친구나 연인과 살거나, 결혼해서 가족과 살거나, 부모님과 살거나 저마다 삶의 방식에 따라 나뉘는데요. 혼자 사는 1인 가구가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Pexels

통계청이 29일 발표한 2023년 인구주택총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1인 가구는 782만9,000가구로 나타났습니다.
1년 전보다 32만7,000가구가 늘었습니다.
전체 일반 가구 2,207만3,000가구 중 1인 가구 비중은 1.0%포인트 증가한 35.5%로, 2015년 이후 1인 가구는 줄곧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2015년 등록센서스 방식의 조사가 시작된 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죠.

Pexels

연령대별로 나눠볼까요? 20대 이하가 18.6%로 가장 높고, 60대와 30대가 17.3%로 나타나 뒤를 이었습니다.
성별로 보면 남자는 30대가 21.8%로 가장 많고, 여자는 60대가 18.6%로 비중이 가장 컸습니다.

반면 4인 가구는 많이 줄었습니다.
2022년 301만1,000가구에서 지난해 292만6,000가구로, 1년 사이 8만5,000가구가 줄었죠. 앞으로 1인 가구 비율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Pexels

1인 가구가 늘면서 라이프스타일에도 변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제습기나 세탁기, 밥솥 같은 가전도 소형 가전의 인기가 높아졌고요. 간편 음식과 밀키트 등도 1인 가구를 위한 제품이 늘었죠. 지자체도 다양한 사업을 내놓고 있습니다.
부동산 계약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한 전월세 안심 계약 도움 서비스, 벌레 잡기나 못질하기 등 1인 가구 주거 불편을 해소하는 서비스, 생활 법률 서비스 등입니다.
1인 가구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이런 서비스가 더 필요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 외에도 지역별 소모임, 운동 모임 등이 활성화되고 있죠.


강력한 초상화는 하이 패션을 통해 짐바브웨의 정체성을 탐구합니다.

Tamary Kudita의 아프리카 빅토리아 초상화

로터스

타마리 쿠디타 에게 사진은 사람들의 역사와 문화적 표현을 기리는 수단입니다.
그녀의 이미지에서 모델들은 짐바브웨 사람들의 창의성과 인내심을 말해주는 호화로운 옷을 입고 있는데,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식민지화로 인해 문화와 역사가 묻혀버렸습니다.

쿠디타는 My Modern Met에 짐바브웨 사람들은 본성적으로 회복력이 강한데, 이것이 내 시각적 언어와 내가 다루는 주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개념적 관점에서 그녀는 작가가 되는 아이디어에 이끌려 사진에 끌렸습니다.
그녀는 평범함에서 아름다움을 보고 그것을 사람들에게 말을 거는 시각적 언어로 번역하는 것이 정말 나를 사로잡았어요.라고 공유합니다.
기술적 관점에서, 저는 빛으로 그림을 그리는 과학과 우리가 때때로 당연하게 여기는 덧없는 순간을 포착하는 것에 흥미를 느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궁극적으로 제 예술적 경력을 형성했습니다.

그녀의 시리즈인  African Victorian은 다른 사람들의 실제 진실을 인식하고자 하는 욕구에서 성장했습니다.
저는 그들의 삶과 때때로 만들어낸 캐릭터에 대한 단서를 구성에 넣어 암시적인 세계를 만듭니다.
쿠디타가 말합니다.
이러한 환상적인 초상화를 통해 저는 낭만주의와 리얼리즘의 예술적 사고와 실천을 차용한 새로운 문학을 창조하려고 시도합니다.

낭만주의가 예술에 은유적 접근 방식을 취한 반면 리얼리즘이 문자적 접근 방식을 취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저는 짐바브웨의 현대 생활 속의 일상적인 사람들과 역사 속에 존재하는 실물보다 큰 영웅들을 묘사합니다.

그녀의 사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요소 중 하나는 상징성이 넘치는 모델이 입은 의상입니다.
그녀는 의상은 패턴 제작 단계에서 구상된 것부터 바느질하는 방식까지 여러 겹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쿠디타는 디자이너와 협력하여 복잡한 디자인을 만듭니다.
따라서 제 의류는 이전에는 무시되었지만 지금은 매우 눈에 띄게 된 여성 정체성의 미래 지향적 이미지라는 아이디어를 구현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유산을 최전선에 두면서 독특한 시각적 언어를 개발했습니다.
쿠디타는 짐바브웨 사진작가로서 우리는 새로운 렌즈를 통해 삶의 의미를 재해석할 힘이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삶과 존재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만들어냄으로써 사진은 사회의 인식과 변화를 바꾸는 사회적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쿠디타는 자신의 작품이 시청자에게 사진을 매체로 재고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사진이 다큐멘터리와 예술 사이를 오간다고 믿습니다.
한편으로는 현실의 스냅샷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현실의 미학적 구성 또는 은유입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사진 자체에 귀를 기울이기 시작합시다.
우리가 보는 이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그들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까요? 그들의 세계, 그들의 꿈을 상상해보세요. 사진은 우리가 보는 것만으로 모든 것을 안다고 생각하도록 속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첫 번째 서사적 층을 파헤치고 그 이미지에서 무엇이 드러나는지 살펴보는 것입니다.

타마리 쿠디타에게 사진은 사람들의 역사와 문화적 표현을 기리는 수단입니다.

Tamary Kudita의 아프리카 빅토리아 초상화

자유

그녀의 사진 속 모델들은 짐바브웨 국민의 창의성과 인내심을 표현한 호화로운 옷을 입고 있습니다.

Tamary Kudita의 아프리카 빅토리아 초상화

“흑인의 생각”

쿠디타는 My Modern Met에 짐바브웨 사람들은 본성적으로 회복력이 강해서 제 시각적 언어와 제가 다루는 주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Tamary Kudita의 아프리카 빅토리아 초상화

“헤어 테일즈”

그녀의 사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요소 중 하나는 모델이 입은 상징적인 의상입니다.

Tamary Kudita의 아프리카 빅토리아 초상화

모임

그녀의 시리즈 '아프리카 빅토리아' 는 다른 사람들이 살아온 진실을 인정하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되었습니다.

Tamary Kudita의 아프리카 빅토리아 초상화

“아카이브로서의 신체”

이러한 환상적인 초상화를 통해 저는 낭만주의와 리얼리즘의 예술적 사상과 실천을 차용한 새로운 문학을 창조하려고 시도합니다.

Tamary Kudita의 아프리카 빅토리아 초상화

선박

따라서 제 옷은 이전에는 무시되었지만 지금은 매우 눈에 띄게 된 여성 정체성의 미래 지향적 이미지라는 아이디어를 구현합니다.

Tamary Kudita의 아프리카 빅토리아 초상화

“아프리카 빅토리아 2세”

그녀는 자신의 유산을 전면에 내세워 독특한 시각적 언어를 개발했습니다.

Tamary Kudita의 아프리카 빅토리아 초상화

“아프리카 빅토리아”

쿠디타는 짐바브웨 사진작가로서 우리는 새로운 관점을 통해 삶의 의미를 재해석할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Tamary Kudita의 아프리카 빅토리아 초상화

“옥수수를 든 여인”

타마리 쿠디타: 웹사이트 | 인스타그램

아프리카 프린트 원단으로 만든 다채로운 질감의 초상화는 인간의 복잡성을 강조합니다.

Marcellina Oseghale Akpojotor의 다채로운 혼합 미디어 초상화

눈에 띄는 아크릴 색상과 인쇄된 앙카라 원단을 결합한 나이지리아 예술가 마르셀리나 아크포조토르 는 강력하면서도 친밀한 초상화를 제작합니다.
아크포조토르는 혼합 매체를 능숙하게 조작하여 인간으로서의 복잡성을 암시하는 매우 복잡한 형태를 만들어내며, My Modern Met에 자신의 작업을 통해 사람들을 다른 수준에서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각 작품에서 그녀가 만든 원단 형태의 매우 질감이 있고 촉감이 좋은 표면은 그녀의 매끄럽고 화려한 아크릴 배경에 대조됩니다.
각 다차원 콜라주는 더 깊은 무언가를 암시하며, 그녀의 피사체의 다양한 성격을 미묘하게 드러내고 우리가 그들을 다른 관점에서 볼 수 있게 합니다.

그녀가 사용하는 화려하게 인쇄된 직물 묶음은 유형이 다양하며 다양한 아프리카 사회와 문화에서 공급됩니다.
그들의 독특한 기원이 모여 그녀의 캔버스에 공존하며, 표면에 있는 것을 넘어서는 아름답고 복잡한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Akpojotor는 저에게는 우리 모두가 사물의 거대한 계획에서 역할을 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그녀는 처음에 어머니의 헌옷을 사용하여 보석과 가방을 만들어서 작업에 직물을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예술 작품에 직물을 실험하기 시작하면서 그 결과는 그녀의 관행을 완전히 바꾸었고 오늘날에도 그녀의 작업에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아크포조토르는 저는 일상 생활과 모계 혈통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특히 여성성, 개인적, 사회적 정체성, 현대 사회에서 여성의 권한 강화를 둘러싼 문제와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에 관심이 많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저는 또한 세대적 특성과 그것이 현재에 영향을 미치고 미래를 형성하는 방식에 매료됩니다.
저는 인간을 복잡한 존재로 보고 섬유 소재는 그것을 표현하고 청중과 연결을 만드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저는 직물의 질감과 다양한 특징이 시청자를 끌어들여 이야기에 몰입하게 하기를 바랍니다.

아크포조토르의 정교한 혼합 매체 예술 작품을 더 보고 싶다면 작가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Instagram 에서 그녀를 팔로우하세요 .

나이지리아 예술가 마르셀리나 아크포조토르는 앙카라 원단과 아크릴을 사용하여 친밀하면서도 화려한 초상화를 그렸습니다.

Marcellina Oseghale Akpojotor의 다채로운 혼합 미디어 초상화

Marcellina Oseghale Akpojotor의 다채로운 혼합 미디어 초상화

Marcellina Oseghale Akpojotor의 다채로운 혼합 미디어 초상화

Marcellina Oseghale Akpojotor의 다채로운 혼합 미디어 초상화

그녀의 작품은 여성성, 개인적, 사회적 정체성, 그리고 현대 사회에서 여성의 권한 강화를 둘러싼 문제들을 탐구합니다.

Ankara 아프리카 프린트 패브릭 혼합 미디어 아트 by Marcellina Akpojotor

Ankara 아프리카 프린트 패브릭 혼합 미디어 아트 by Marcellina Akpojotor

Ankara 아프리카 프린트 패브릭 혼합 미디어 아트 by Marcellina Akpojotor

Ankara 아프리카 프린트 패브릭 혼합 미디어 아트 by Marcellina Akpojotor

Marcellina Oseghale Akpojotor의 다채로운 혼합 미디어 초상화

각각의 감동적인 혼합 미디어 예술 작품은 인간으로서의 우리의 복잡성을 암시하며 우리가 조금 더 깊이 있게 바라보도록 합니다.

Marcellina Oseghale Akpojotor의 다채로운 혼합 미디어 초상화

Ankara 아프리카 프린트 패브릭 혼합 미디어 아트 by Marcellina Akpojotor

Marcellina Oseghale Akpojotor의 다채로운 혼합 미디어 초상화

Ankara 아프리카 프린트 패브릭 혼합 미디어 아트 by Marcellina Akpojotor

Marcellina Oseghale Akpojotor의 다채로운 혼합 미디어 초상화

Ankara 아프리카 프린트 패브릭 혼합 미디어 아트 by Marcellina Akpojotor

Marcellina Oseghale Akpojotor: 웹사이트 | 인스타그램 | 트위터

회고 사진 전시회에서 기념되는 아프리카 거리 스타일과 글로벌 하위 문화

베이컨고의 다니엘 타마니 신사들

2008년작 '베이콩고의 신사들'에 나오는 윌리 코바리.
멋진 핑크색 정장, 빨간색 보울러 모자, 넥타이, 신발을 착용한 윌리 코바리는 콩고 브라자빌의 거리를 걷고 있다.

밀라노에서 열린 전시회에서 다니엘레 타마니 의 놀라운 사진의 층을 벗겨냈습니다.
2017년 42세의 나이로 오랜 병환과 싸우다 사망한 이탈리아 사진작가는 아프리카 전역의 거리 스타일을 기념하는 그의 작품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의 작품은 거리 사진, 
포토저널리즘 , 패션 사진을 그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결합합니다.

그의 사진 90장이 4월 1일까지 밀라노의 Palazzo Morando  에서 전시됩니다 . Daniel Tamagni Style is Life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사진작가의 작품에 대한 최초의 회고전입니다.
이 전시는 그의 7년간의 사진을 포괄하며 전 세계를 여행하게 합니다.
 
볼리비아의 날아다니는 콜리타스 의 액션이 가득한 이미지 부터 사회적 저항의 한 형태로 세련된 패션을 사용하는 콩고의 사페르족의 놀라운 초상화까지, Tamagni가 글로벌 하위 문화에 침투하는 능력은 놀랍습니다.

평소의 패션 맥락에서 훨씬 벗어난 국가와 도시를 선택하면서, 저는 세계화된 스타일 현상에 대한 개요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통에 대한 저항과 보존도 기록하고 싶었습니다.
타마니는 한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공동 큐레이터인 Aïda Muluneh는 Daniele은 아프리카가 다양하며, 알려지지 않은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명을 맡았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제 관점에서 예술은 우리의 개인적 진실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는 의도적으로 사회의 가장자리에 있는 개인, 도전적인 규범에 초점을 맞추었고, 사회적 지지보다 자기 확인을 우선시했습니다.
그들은 고유한 여정의 개척자입니다.

전시와 함께 제공되는 사진집은 타마니의 유산을 기리고 그의 사진을 더 많은 청중에게 선보이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우리가 그와 함께 보츠와나의 헤비메탈 페스티벌을 여행하거나 세네갈 패션을 격상시키는 다카르의 여성 패션 디자이너에 대해 배우면서, 우리는 또한 그의 삶에 대한 열정과 우리 지구를 독특하게 만드는 다양한 사람들에 대해 더 많이 알아내려는 끝없는 탐구에 대해 조금 더 이해하게 됩니다.

밀라노에서 사진작가 다니엘레 타마니의 작품을 기념하는 회고전이 열렸습니다.

핫핑크색 선글라스와 어울리는 넥타이를 착용하고 파이프를 입에 물고 있는 사퍼의 초상화

핫 핑크색 선글라스와 어울리는 넥타이를 착용하고 파이프를 입에 물고 있는 사퍼의 초상화. 브라자빌, 콩고(2008)

2009년 '베이콩고의 신사들'에 나오는 런던의 딕시.

2009년 '베이콩고의 신사들'에 나오는 런던의 딕시.

2014년 요하네스버그 스타일 배틀의 템비사 레볼루션 #2.

2014년 요하네스버그 스타일 배틀의 템비사 레볼루션 #2.

타마니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하위 문화를 사진으로 촬영했으며, 특히 거리 스타일을 주목했다.

Bacongo의 플레이보이, Bacongo의 신사들

2008년, 베이컨고의 젠틀맨에 나오는 베이컨고의 플레이보이.

2010년의 '플라잉 콜리타스'에서 카르멘 로사가 날고 있는 모습.

2010년의 '플라잉 콜리타스'에서 카르멘 로사가 날고 있는 모습.

아프로메탈스의 품위 있는 퀸과 케이티, 2012년.

아프로메탈스의 품위 있는 퀸과 케이티, 2012년.

스타일은 삶 전시회 다니엘레 타마니

제목 없음, Afrometals, 2012년.

타마니는 2017년에 세상을 떠났지만 그의 작품이 끼친 영향은 여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2011년 다카르 패션 위크의 모델

2011년 다카르 패션 위크의 모델.

나비넥타이와 안대를 한 피카딜리 그룹 멤버의 초상화. 브라자빌, 콩고(2008)

나비넥타이와 안대를 한 피카딜리 그룹 멤버의 초상화. 브라자빌, 콩고(2008)

다니엘 타마니 사진

2014년 요하네스버그 스타일 배틀의 이지스 보이즈.

다니엘레 타마니의 '스타일은 삶이다'는  2024년 4월 1일까지 밀라노의 팔라초 모란도에서 전시됩니다.

Joburg Style Battles의 Smarteez #2

2014년 요하네스버그 스타일 배틀의 스마티즈 #2.

Daniele Tamagni의 연을 든 소년, 쿠바, 2005

연을 들고 있는 소년, 쿠바, 2005년.

다니엘 타마니 재단: 웹사이트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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