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아 라스카리의 미완성 사실주의

런던 사치 갤러리 에 전시된 소피아 라스카리 (Sofia Laskari )의 작품은 미완성 효과 와는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매우 세밀한 사실주의 기법 으로 인상적입니다 . 젊은 작가는 그녀의 데뷔 개인전의 이름을 따온 제목인 가장 최근의 시리즈 < 몸과 살> 을 전시한다.

사치 갤러리(Satchi Gallery)가 주최하는 로버트 월터스(Robert Walters) 영국 올해의 신인 예술가상 을 수상한 후 가장 국제적으로 유명한 갤러리 중 한 곳에서 전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 Laskari는 1,500명이 넘는 후보자 중에서 선정되었으며, 그녀의 서사적 능력과 강력한 회화적 상징성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의 캔버스 작품은 
인간의 가장 취약한 측면을 탐구합니다 . 신체는 그 자신과의 사적인 대화를 통해 개인적인 영역에 갇힌 친밀한 나체로 보여집니다.
Sofia Laskari의 주제는 거의 항상 
여성 , 아주 어리거나 확실히 노인입니다.
 
피부의 뉘앙스 와 질감은 밝은 컬러 팔레트와 세심한 디테일을 통해 세심하게 다루어졌습니다.


소피아 라스카리
바이트

소피아 라스카리의 작품에서 흥미로운 점은 사실주의 와 미완성 사이의 뚜렷한 대조인데 , 이는 인물이 물질 자체에 갇혀 있는 것처럼 보이는 미켈란젤로의 조각 기법을 가리킨다 . Laskari에게도 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그의 대상은 
입체감이 강하지만 , 마찬가지로 거칠게 남겨진 표면은 대상이 화면 속에서 태어나고 죽는 듯한 역동성을 부여한다.
Laskari의 기술은 
관객의 입장에서 
공감적인 접근을 가능하게 하며 , 관객은 대상의 신체적, 정신적 도전을 바라보면서 자신의 도전을 인식하게 됩니다.





소피아 라스카리

의례 소피아 Laskari, Saatchi 갤러리

스타일 · 4일 전

Richard Koek이 두 개의 도쿄를 점령했습니다.<BR>

Richard Koek이 두 개의 도쿄를 점령했습니다.

사진술 · 3일 전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촬영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촬영

사진술 · 4일 전


Richard Koek이 두 개의 도쿄를 점령했습니다.

New York New York 에 이어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출신 사진작가 Richard Koek이 자신의 사진집 Tokyo Tokyo를 4월 30일부터 발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제목에서 도시 이름의 반복은 그의 사진이 무엇을 드러낼 것인지에 대한 첫 번째 단서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Koek은 
모든 도시가 본질적으로 담고 있는 
이중성을 추구합니다.
도쿄의 경우, 한편으로는 전통이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극단적인 동시대성이 있습니다.
 
진부한 표현은 무너지고 일본 수도 주민들의 실제 일상을 위한 자리를 마련 하지만 그것을 포착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


리차드 쿡

Koek은 Creative Boom과의 인터뷰 에서 “이것이 불가능한 일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 “도쿄는 책에 담을 수 없습니다.
 
인구가 4천만 명에 달하고 뉴욕보다 훨씬 큽니다.
나는 책에 어떤 의미가 있는 방법을 찾았고, 그것을 포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의심의 여지 없이 Koek은 도시의 호기심 많은 측면을 드러내며 에도 
키아 우주를 특징짓는 
강한 대조를 강조합니다.
몇 가지 예고편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대기실에는 네 명의 여성이 전통 의상을 입고 있지만 그들의 다리와 헤어스타일은 확실히 현대적인 가방입니다.

Richard Koek이 지적한 것은 도쿄 도쿄는 이 도시에서 기대할 수 없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관광객으로서, 외부인으로서, 도쿄로 떠날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에 대해 주로 미디어에서 퍼진 이미지를 통해 매우 명확하게 알 수 있지만, 돌아오면 
이 생각이 반대가 됩니다 . «내 책은 도시의 양면을 보여줄 것입니다.
수백 년 된 전통의 아름다움과 우리 모두가 살고 있는 순간의 일상생활의 아름다움"이라고 Koek은 Creative Boom에게 다시 설명합니다.
나타나는 또 다른 측면은 실제로 
도시의 급속한 발전 입니다 . 한편으로는 전통을 열심히 보존하는 반면, 다른 한편으로는 건축학적 관점(새로운 건물이 끊임없이 건설되고 있음) 모두에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가. 사회문화적인 관점에서.


리차드 쿡


리차드 쿡


리차드 쿡


리차드 쿡


리차드 쿡


리차드 쿡


리차드 쿡

의례 Richard Koek

 

Cenk Erdoğan과 터키 무역 박람회 전통

투르키예의 지역 박람회 세계는 아나톨리아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단순한 연례 행사가 아니라 진정한 의미의 전통을 구현하는 행사입니다.
터키 사진작가 
Cenk Erdoğan은 현지 전통과 문화가 풍부한 맥락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삶을 탐구하면서 이러한 현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It's Not Fair 라고 불리며 텐트와 계절별 이동으로 구성된 실제 유목 여행입니다.
에르도안이 촬영한 사진에서는 도시마다 텐트를 치고 해체하는 유목민 가족이 살고 있는 아나톨리아의 뜨거운 분위기가 뚜렷하게 보입니다.
이 사람들의 생계는 겨울철에 안정된 지역에서 보내는 이주 운동에 달려 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농업, 무역 및 임시 노동에 전념하여 다음 박람회 시즌까지 자립합니다.


센크 에르도안

Cenk Erdoğan 이 말하는 것

하루는 순회 박람회에서 요구되는 고된 노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장비 조립 및 분해, 다음 박람회까지의 긴 여정,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끊임없는 투쟁 등입니다.
 
Cenk Erdoğan은 또한 이러한 이미지 뒤에 숨겨진 배경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사람들의 수입 중 상당 부분이 박람회장 소유자가 임대료로 삼켜집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박람회장 직원들은 공유된 목적 의식과 문화 유산을 보존하려는 열망에 힘입어 인내합니다.


그 안의 이야기는 불공평해요

Erdoğan의 렌즈는 이들 개인의 고난과 인간성을 모두 포착하여 단순한 문서화를 뛰어넘는 이야기를 엮어냅니다.
사진을 통해 그는 역경 속에서 형성된 동지애, 군중을 즐겁게 하는 기쁨, 아나톨리아의 생생한 전통을 살아있게 유지하는 자부심 등 삶의 복잡성을 조명합니다.
 
불공평하다 에서 Erdoğan은 찰나의 순간을 포착할 뿐만 아니라 아나톨리아 정체성 에 필수적인 만큼 지속적인 삶의 방식을 보존합니다 . 그의 렌즈를 통해 카운티 박람회 직원들은 불멸의 존재가 되고 그들의 이야기는 존엄성과 존경심으로 전해지며 그들의 유산이 다음 세대에도 계속해서 울려 퍼지도록 보장합니다.



움직이지 않는 지방의 움직임

안나 프라티니 · 2일 전 · 사진술

Google에서 Busto Arsizio를 검색하면 90,000명이 거주하는 이탈리아 지방자치단체에 대한 가장 설명적인 설명 중 하나 가 Wikipedia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 도시화 된 맥락에서 중요한 산업 및 상업 중심지». 1998년에 태어난 Alessandro Galli 에 따르면 Busto Arsizio는 "항상 동일하게 유지하려는 야망을 지닌 밀라노 내륙의 다른 도시의 원본 복사본입니다.
" 이 반성에서 탄생한 
21052 copye (of copy) 원본은 부스토키가 당연하게 여기는 것에 주목하면서 부스토 아르시치오(Busto Arsizio)의 파격적인 비전을 제공하고자 하는 사진 프로젝트입니다 . 요컨대 우리나라에 만연한 도시-배후지 이분법을 성찰하게 만드는 지방에 대한 성찰이다.


21052 원본, Alessandro Galli에 따른 Busto Arsizio의 보도

알레산드로 갈리는 2021년 부터 밀라노로 이적을 시도해왔다 . 이제 그는 성공했고, 많은 젊은 주민들이 떠나는 것을 보면서도 변하지 않고 항상 동일하게 유지되기로 결정한 부스토 아르시치오(Busto Arsizio)에서 기다림의 세월을 우리와 함께 되짚어보고 싶었습니다.
Galli의 의도는 도시의 쇠퇴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현된 개선의 부족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뿐만 아니라 Galli의 사진에는 일반적으로 눈에 띄지 않는 특정하고 소외된 유형의 
아름다움 도 있습니다 .


이 지방에 대한 반성은 갈리가 촬영하기로 결정한 모든 장소를 추적하는 작년에 발표된 팬진에서도 분기됩니다.
사진작가가 말하는 부스토와 그에 대해 알아야 할 다섯 가지 사실도 있습니다.
사진 외에도 우리가 이미지를 뛰어넘을 수 있게 해주는 방법이자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그가 자신의 미학적 취향을 발전시킨 그의 도시에 대한 진정한 경의를 표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 일부 사진에는 상당한 고요함 속에서 밀라노를 닮고자 하는 Busto Arsizio의 야망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발끝으로 서 있는 소녀가 있고, 건설 현장이 있고, 처음 문을 열고 닫는 사업장이 있다.
사진작가에 따르면 
카스테란자 역 주변의 방치 또한 특히 중요합니다.
Galli에 따르면 
녹색 신호등으로 밝혀진 지하도 나 Busto Arsizio의 콘도 입구에 자란 덤불 과 같이 "그의 사진 취향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이미지도 있습니다 .



녹색 엄지손가락


부스토 아르시치오

팬진

21052 원본(복사본)은 코로나19 비상상황 속에서 2021년에 탄생했습니다.
통금 시간이 끝나자 토요일 오전 5시에 사진 작가는 아래 슬라이더에 보이는 그래픽이 포함된 전단지와 함께 도시의 5개 장소에 팬진 5부를 남겼습니다.
먼저 Busto Arsizio에 거주하기 시작할 때 동의해야 하는 일종의 이용 약관과 Galli에 따른 장소 지도입니다.
확실히 혁신적인 방식으로 지방에 대해 이야기하는 독창적인 아이디어입니다.
또한 전단지에는 도시에 보존된 가장 중요한 예술 작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17세기 에 제작된 
익명의 그림 으로 산 미켈레 아르칸젤로 신성한 미술관 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 이 작품은 부스토 아르시치오(Busto Arsizio)의 병원에서 흑사병 환자를 축복하는 신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


Alessandro Galli의 사진 중 일부는 5월 2일 부터 5일까지 Liquida PhotoFestival 에 전시됩니다 .



Gabriele Micalizzi가 말한 전쟁의 남은 것

조르지아 마사리 · 2일 전 · 사진술

Via San Vittore에 있는 밀라노 갤러리인 29 ARTS IN PROGRESS 에서는 Collater.al 팟캐스트 Spigola의 전 게스트였던 Gabriele Micalizzi 의 사진이 전시됩니다.
 
인터뷰 동안 우리는 특히 전쟁 지역에서 포토저널리스트의 활동이 무엇인지 더 깊이 탐구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A Kind of Beauty 라는 제목의 이번 전시회는 오늘 4월 4일부터 시작되며 Tiziana Castelluzzo 가 큐레이터로 참여합니다 . 이번 전시회에서는 흑백 인쇄부터 은염, 컬러에 이르기까지 작가의 아카이브에 보관된 네거티브 중에서 신중하게 선택한 사진을 선보입니다.


가브리엘 미칼리찌
© Gabriele Micalizzi – 선언문, 귀환 행진, 가자지구, 2018 – 29 ARTS IN PROGRESS 갤러리_WEB 제공

전시된 이미지는 소란스러운 아랍의 봄 부터 칼리프 체제에 맞서는 중동 분쟁, 현재 우크라이나와 팔레스타인 의 위기에 이르기까지 지난 20년간 주요 분쟁 현장의 중요한 순간을 포착합니다 . 이번 전시는 단순한 정보 전달의 목적을 넘어 미학과 의미를 포괄하는 다큐멘터리 사진 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이 돋보입니다 . Micalizzi의 작품은 갈등을 기록할 뿐만 아니라 시와 힘이 풍부한 자율적이고 일관된 세계를 불러일으킵니다.
사진 작가의 예술적 접근 방식은 보는 이로 하여금 역사적 사건의 복잡한 의미에 대해 성찰하도록 유도하고, 매 장면마다 감정과 감각을 전달합니다.


가브리엘레 미칼리지
© Gabriele Micalizzi – 모의 죽음, 귀환의 행진, 가자지구, 2018 – 29 ARTS IN PROGRESS 갤러리_WEB 제공


중국 여자와 일본 남자를 구하세요 . 러브 스토리, 5살의 나이 차이, 브루클린에서 함께 사는 이야기 등 실험적인 관계 에 대한 스냅샷 모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Pixy로도 알려진 Yijun Liao는 중국 출신이며 오랫동안 자신의 사랑 관계를 상상해 왔으며, 자신의 나라의 전통에 따라 자신보다 나이 많은 남자와 함께할 것이며 그의 필요는 항상 그의 필요에 의해 가려질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 그러다가 
그녀보다 다섯 살 어린 일본 소년 모로를 만나게 된다.
 
그 순간부터 관계와 사랑에 대한 그의 생각은 급격하게 변합니다.

아이러니 하게도 그녀는 자신이 부부에게서 갖고 있다고 느끼는 예상치 못한 힘을 숨기지 않으면서 그와의 친밀한 장면을 불멸화합니다 . 각 장면은 마치 훌륭한 실험적인 게임인 것처럼 커플 내 역할 에 대한 일부 고정관념을 전복하려는 성공적인 시도입니다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 실험적 관계

의례 Yijun Liao 



Birdee의 샷의 적나라한 자유

Blackbird fly, blackbird fly / 어두운 검은 밤의 빛 속으로 비틀즈는 50여년 전에 노래를 불렀습니다.
제이미 존슨이 오늘날의 예명을 선택하도록 영감을 준 것은 바로 이 노래와 그 자유의 메시지입니다.
버디 . Birdee는 2014년부터 자화상을 시작하면서 사진을 촬영해 왔습니다.
오늘날 주로 아날로그로 촬영된 그의 사진은 여성성, 강인함, 우아함이라는 주제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그의 사진에 나오는 어린 소녀 주인공들은 아름답고, 태평하고, 정지되어 있지만 이것이 결단력이 없고 끈기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더욱이 그들이 몸 전체를 거의 보여주지 않고 얼굴을 가리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은 우리가 그들과 동일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아무도 아니기 때문에 누구라도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우리 자신도 될 수 있습니다.
 



Birdee의 웹사이트 나 Instagram 프로필을 스크롤하면 여성 인물 외에도 그녀의 사진에 항상 나타나는 또 다른 요소, 즉 물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그가 촬영한 소녀들의 우아한 몸은 바다의 파도나 수영장에 닿아 변형되는 듯하다.
피부를 어루만지는 작은 거품이 이미지에 빛과 생기를 불어넣습니다.
 

아래에서 Birdee의 사진을 찾아보세요. 












뉴발란스 1500은 단순한 재발행이 아니다

스타일 · 4일 전

Richard Koek이 두 개의 도쿄를 점령했습니다.<BR>

Richard Koek이 두 개의 도쿄를 점령했습니다.

사진술 · 3일 전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촬영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촬영

사진술 · 4일 전


아나 토폴레아누의 사진을 통한 기억의 무게

Ana Topoleanu는 자신의 출신 요소를 매혹적인 시각적 내러티브에 혼합하는 루마니아-멕시코 사진작가입니다.
그녀의 사진 여행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주변 세계의 본질을 포착하기 위한 수단으로 시작되었으며, 부쿠레슈티 사회학 대학교에서 학업을 마친 후 열정이 불붙었습니다.
그 이후로 사진은 토폴레아누에게 단순한 기술 이상의 것이 되었습니다.
사진은 그의 보편적 언어이자 그가 가장 좋아하는 표현 형식입니다.
 
루마니아 와 멕시코 의 다양한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토폴레아누의 작품은 시청자를 발견의 여정 으로 초대하여 평범함과 비범함 모두에 존재하는 아름다움을 잠시 멈추고 성찰하고 감상하도록 유도합니다 . 그녀의 사진은 사회에서 여성의 역할 , 모성의 복잡성 , 인간 관계와 기억의 힘 과 같은 주제를 탐구합니다 . 오늘은 기억을 성찰하는 프로젝트인 My Pillow 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 방법을 보자.



나의 베개 - Ana Topoleanu

그의 가장 감동적인 프로젝트 중 하나인 "My Pillow"는 그의 작품의 감정적 깊이와 복잡성을 보여주는 증거 입니다 . 이 프로젝트는 그녀의 형성기 동안 그녀와 동행했던 할머니의 삶의 마지막 몇 년 동안 시작되었습니다.
토폴레아누는 
마마이아(mamaia) 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그의 할머니를 사랑과 지도, 영감의 원천으로 기억합니다.
할머니의 건강이 악화되자 토폴레아누는 함께한 시간의 추억을 보존하고 할머니의 유산을 기리기 위해 사진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Topoleanu는 이러한 접근 방식이 자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깊이가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지속적인 개선과 성찰을 통해 프로젝트는 할머니의 죽음을 앞둔 감동적인 순간을 상징하며 기억 속에 깊이 뿌리내린 제목인 'My Pillow'로 발전했습니다.
My Pillow를 만들 때 Topoleanu는 
시간의 덧없음과 피할 수 없는 세대의 흐름을 포착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 각 사진은 소중한 추억의 점진적인 퇴색과 상실의 심오한 영향을 반영하면서 사라져가는 순간을 동결시키려는 시도였습니다.


토폴레아누에게 “My Pillow”는 단순한 사진 시리즈 그 이상입니다.
이는 사랑의 노동이자 할머니에 대한 찬사이며 
슬픔과 치유를 통한 개인적인 여정을 반영합니다 . 그의 렌즈를 통해 그는 시청자들에게 사랑 상실 , 기억의 지속적인 힘 이라는 보편적인 주제를 탐구 하도록 초대합니다 .



Marta Passalacqua와 여름의 슬픈 면

여름의 슬픈 면을 드러내는 Marta Passalacqua 의 사진 프로젝트 는 Summertime Sadness 라고 불립니다 . 거의 무의식적으로 탄생한 Passalacqua의 사진은 황량한 환경 과 대화에 다채로운 요소를 가져옵니다 . 여름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거나 막 끝났습니다.
사진가는 몇 가지 단서 외에는 시공간적 표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힌 우산이 있고 햇빛에 옷이 걸려 있는 황량한 해변. 아니면 샤워기를 꺼두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간의 존재는 결코 나타나지 않고 대신 
끝이 없을 것 같은 정지되고 무한한 시간 속에 놓인 " 소금 냄새가 나는 사물 "로 대체된다.
« 
여름의 슬픔은 화창한 오후 중반에 종종 준비되지 않은 채 우리를 사로잡는 가슴 아픈 우울함입니다.
이미 경험한 순간과 아직 알려지지 않은 다른 순간의 풍미가 있습니다.
" Marta Passalacqua가 
2024년 5월 2일부터 5일까지 전시할 토리노 Liquida 포토페스티벌 의 큐레이터 텍스트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




마르타 파살라쿠아 | 방계친


마르타 파살라쿠아 | 방계친


마르타 파살라쿠아 | 방계친


마르타 파살라쿠아 | 방계친


마르타 파살라쿠아 | 방계친


마르타 파살라쿠아 | 방계친

의례 마르타 Passalacqua


관점, 수잔 사로프의 왜곡된 사진

줄리아 파치아르디 · 2주 전 · 사진술

그녀의 최신 시리즈 Perspective 에서 사진작가 Suzanne Saroff는 유리 물체와 물이 담긴 꽃병을 사용하여 다채로운 음식의 왜곡된 이미지를 만듭니다.

이미지는 빛과 그림자를 가지고 놀며 , 분열되고,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지고, 쪼그라들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왜곡된 것처럼 보입니다.

굴절 , 방향성 조명 , 밝은 색상 과 같은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여 그의 사진은 우리에게 익숙한 것과 비교하여 명백하고 일상적인 물체에 대한 대안적인 시각적 경로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그림자와 단편화를 통해 그들은 실제보다 더 많은 것이 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Instagram 에서 그녀를 팔로우하여 그녀의 아름다운 사진 프로젝트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관점, 수잔 사로프의 왜곡된 사진 | Collator.to 1


관점, 수잔 사로프의 왜곡된 사진 | Collator.to 2
관점, 수잔 사로프의 왜곡된 사진 | Collator.to 3
관점, 수잔 사로프의 왜곡된 사진 | Collator.to 4
관점, 수잔 사로프의 왜곡된 사진 | Collator.to 5
관점, 수잔 사로프의 왜곡된 사진 | Collator.to 6
관점, 수잔 사로프의 왜곡된 사진 | Collator.to 7


관점, 수잔 사로프의 왜곡된 사진 | Collator.al 8


아이들이 하나가 되었을 때, 밀라노의 개빈 왓슨

 

밀라노 Spazio Maiocchi 에서 열린 사진작가 Gavin Watson 의 새 전시회의 연대와 반란의 정신을 요약한 제목입니다 . When The Kids Were United는 격동의 시대에 단결과 저항을 상징하는 Sham 69의 주제 If the Kids Are United / They will never Divide를 기리는 곡입니다.
 
Slam Jam 과 Umbro 가 주최한 전시회의 맥락이 즉시 설명됩니다.
 
영국 , 정확히 말하면 런던, 70년대에서 80년대 사이의 어려운 시기와 서브컬처 의 확산 . 스킨헤드, 펑크, 레이버는 왓슨이 가장 좋아하는 주제로, 형 네빌과 그의 친구들을 시작으로 항상 소외 되고 타락한 맥락에 배치됩니다.
이 장면들 뒤에 숨겨진 이유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개빈이 전달하고 싶었던 음모나 매우 구체적인 메시지가 없습니다 . 그것은 우정의 순간과 그 자신이 직접 경험한 상황에서 포착된 실제 삶의 장면일 뿐입니다.
수십 년이 지난 오늘날, 그의 사진은 문제가 많았던 시대에 대한 
중요한 증언이 되었지만 여전히 빈곤과 함께 확산되는 창의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두 그의 친밀한 시선에 포착되었습니다.



사진은 모두 몇년 전 출간된 책에 담겨있습니다 . 오! What Fun We Had 는 눈살을 찌푸리는 하위 문화에 대해 의심할 여지 없이 친밀하고 긍정적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개빈 왓슨의 한 가지 장점(실제로는 비자발적)은 스킨헤드에서 
주류 언론의 영향 을 받아 
네오나치 의 속성을 제거했다는 점입니다 . Watson 자신 이 Creative Review와의 인터뷰 에서 말했듯 이, 스킨헤드에 대한 이 수사는 “내러티브에 매우 어긋납니다.
 
스킨헤드가 된다는 것은 인종에 관한 것이 아니라 노동자 계급 과 동지애 에 관한 것이며 이는 보편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교에 관계없이 강력한 노동자 계급 문화가 있을 때마다 
스카 음악을 듣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고 스킨헤드 복장을 한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


개빈 왓슨 | 방계친



개빈 왓슨 | 방계친


개빈 왓슨 | 방계친
Gavin Watson 책의 사진 : 오! 우리가 정말 즐거웠던 일

의례 개빈 왓슨

 

소피아 윌슨이 들려주는 소녀시대

 

Sophia Wilson 의 이야기는 마치 도시의 동화처럼 보입니다.
12세 때 Instagram에서 시작한 사진 경력, 성공과 
Vogue , The New York Times , Vanity Fair 등의 출판물과의 협력 및 Nike , Meta , Google 과의 캠페인 . 또한 윌슨이 뉴욕 에 거주하는 다섯 명의 다른 창작자들과 함께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뉴욕 대도시에서의 성공 비용에 대해 이야기하는 TV 프로그램인 The Come Up 도 있습니다 . 소피아 윌슨의 사진은 전적으로 아날로그 방식으로 촬영되었으며 암실에서 직접 사진을 현상하는 사람은 바로 그녀입니다.
그녀의 사진은 
흑인 문화 의 강력한 요소를 남기지 않고 다양성이라는 주제 에 큰 관심을 기울이면서 우리 마음에 매우 가까운 주제인 소녀성과 여성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소피아 윌슨과 인스타그램의 초창기

Hypebae는 자신의 스튜디오에서 자신을 설명하는 Sophia Wilson을 인터뷰하여 자신의 경력의 모든 단계를 검토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이 탄생할 때부터 그의 마음 속에 맴돌던 주제인 표현의 중요성에 대한 논의도 시작된다.
바로 그 역사적인 순간에
 아주 어린 소피아 윌슨(Sophia Wilson)은 초기 소셜 플랫폼에서 스틸 사진을 게시하기 시작했으며 이것이 사진가로 인정받는 올바른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완벽하게 성공적인 계획은 10년 후 그녀를 주변에서 가장 멋진 창의적인 사람 중 한 명으로 만들었습니다.

소피아 윌슨의 작품을 구별하는 특징은 아날로그로 촬영한 사진의 전개에 있습니다.
색상은 
생생 하며 그의 사진이 말하는 것은 항상 다양성, 성인으로의 전환 ( 확실히 Z세대의 성년기) 에 가까운 주제와 관련이 있지만 무엇보다도 흑인 여성 으로의 전환입니다 . 요컨대, 소피아 윌슨 현상은 뉴욕 대도시에서 태어나 몇 달 전 그녀가 Office에 말한 것처럼 8살 때 혼자 지하철을 탔던 이후로 계속해서 뉴욕의 대도시에서 살고 있습니다 . 따라서 소녀 시절에 분명하게 반영된 그녀의 힘과 인내는 나중에 여성으로 변모했으며 그녀의 사진에서 진실성을 전달했습니다.

스타일 · 4일 전

Richard Koek이 두 개의 도쿄를 점령했습니다.<BR>

Richard Koek이 두 개의 도쿄를 점령했습니다.

사진술 · 3일 전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촬영

실험적 관계, Pixy Yijun Liao 촬영

사진술 · 4일 전


Richard Koek이 두 개의 도쿄를 점령했습니다.

 

New York New York 에 이어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출신 사진작가 Richard Koek이 자신의 사진집 Tokyo Tokyo를 4월 30일부터 발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제목에서 도시 이름의 반복은 그의 사진이 무엇을 드러낼 것인지에 대한 첫 번째 단서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Koek은 
모든 도시가 본질적으로 담고 있는 
이중성을 추구합니다.
도쿄의 경우, 한편으로는 전통이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극단적인 동시대성이 있습니다.
 
진부한 표현은 무너지고 일본 수도 주민들의 실제 일상을 위한 자리를 마련 하지만 그것을 포착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


리차드 쿡

Koek은 Creative Boom과의 인터뷰 에서 “이것이 불가능한 일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 “도쿄는 책에 담을 수 없습니다.
 
인구가 4천만 명에 달하고 뉴욕보다 훨씬 큽니다.
나는 책에 어떤 의미가 있는 방법을 찾았고, 그것을 포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의심의 여지 없이 Koek은 도시의 호기심 많은 측면을 드러내며 에도 
키아 우주를 특징짓는 
강한 대조를 강조합니다.
몇 가지 예고편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대기실에는 네 명의 여성이 전통 의상을 입고 있지만 그들의 다리와 헤어스타일은 확실히 현대적인 가방입니다.

Richard Koek이 지적한 것은 도쿄 도쿄는 이 도시에서 기대할 수 없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관광객으로서, 외부인으로서, 도쿄로 떠날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에 대해 주로 미디어에서 퍼진 이미지를 통해 매우 명확하게 알 수 있지만, 돌아오면 
이 생각이 반대가 됩니다 . «내 책은 도시의 양면을 보여줄 것입니다.
수백 년 된 전통의 아름다움과 우리 모두가 살고 있는 순간의 일상생활의 아름다움"이라고 Koek은 Creative Boom에게 다시 설명합니다.
나타나는 또 다른 측면은 실제로 
도시의 급속한 발전 입니다 . 한편으로는 전통을 열심히 보존하는 반면, 다른 한편으로는 건축학적 관점(새로운 건물이 끊임없이 건설되고 있음) 모두에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가. 사회문화적인 관점에서.


리차드 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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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례 Richard Koek


Cenk Erdoğan과 터키 무역 박람회 전통

안나 프라티니 · 2일 전 · 사진술

투르키예의 지역 박람회 세계는 아나톨리아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단순한 연례 행사가 아니라 진정한 의미의 전통을 구현하는 행사입니다.
터키 사진작가 
Cenk Erdoğan은 현지 전통과 문화가 풍부한 맥락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삶을 탐구하면서 이러한 현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It's Not Fair 라고 불리며 텐트와 계절별 이동으로 구성된 실제 유목 여행입니다.
에르도안이 촬영한 사진에서는 도시마다 텐트를 치고 해체하는 유목민 가족이 살고 있는 아나톨리아의 뜨거운 분위기가 뚜렷하게 보입니다.
이 사람들의 생계는 겨울철에 안정된 지역에서 보내는 이주 운동에 달려 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농업, 무역 및 임시 노동에 전념하여 다음 박람회 시즌까지 자립합니다.


센크 에르도안

Cenk Erdoğan 이 말하는 것

하루는 순회 박람회에서 요구되는 고된 노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장비 조립 및 분해, 다음 박람회까지의 긴 여정,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끊임없는 투쟁 등입니다.
 
Cenk Erdoğan은 또한 이러한 이미지 뒤에 숨겨진 배경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사람들의 수입 중 상당 부분이 박람회장 소유자가 임대료로 삼켜집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박람회장 직원들은 공유된 목적 의식과 문화 유산을 보존하려는 열망에 힘입어 인내합니다.


그 안의 이야기는 불공평해요

Erdoğan의 렌즈는 이들 개인의 고난과 인간성을 모두 포착하여 단순한 문서화를 뛰어넘는 이야기를 엮어냅니다.
사진을 통해 그는 역경 속에서 형성된 동지애, 군중을 즐겁게 하는 기쁨, 아나톨리아의 생생한 전통을 살아있게 유지하는 자부심 등 삶의 복잡성을 조명합니다.
 
불공평하다 에서 Erdoğan은 찰나의 순간을 포착할 뿐만 아니라 아나톨리아 정체성 에 필수적인 만큼 지속적인 삶의 방식을 보존합니다 . 그의 렌즈를 통해 카운티 박람회 직원들은 불멸의 존재가 되고 그들의 이야기는 존엄성과 존경심으로 전해지며 그들의 유산이 다음 세대에도 계속해서 울려 퍼지도록 보장합니다.



움직이지 않는 지방의 움직임

 

Google에서 Busto Arsizio를 검색하면 90,000명이 거주하는 이탈리아 지방자치단체에 대한 가장 설명적인 설명 중 하나 가 Wikipedia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 도시화 된 맥락에서 중요한 산업 및 상업 중심지». 1998년에 태어난 Alessandro Galli 에 따르면 Busto Arsizio는 "항상 동일하게 유지하려는 야망을 지닌 밀라노 내륙의 다른 도시의 원본 복사본입니다.
" 이 반성에서 탄생한 
21052 copye (of copy) 원본은 부스토키가 당연하게 여기는 것에 주목하면서 부스토 아르시치오(Busto Arsizio)의 파격적인 비전을 제공하고자 하는 사진 프로젝트입니다 . 요컨대 우리나라에 만연한 도시-배후지 이분법을 성찰하게 만드는 지방에 대한 성찰이다.


21052 원본, Alessandro Galli에 따른 Busto Arsizio의 보도

알레산드로 갈리는 2021년 부터 밀라노로 이적을 시도해왔다 . 이제 그는 성공했고, 많은 젊은 주민들이 떠나는 것을 보면서도 변하지 않고 항상 동일하게 유지되기로 결정한 부스토 아르시치오(Busto Arsizio)에서 기다림의 세월을 우리와 함께 되짚어보고 싶었습니다.
Galli의 의도는 도시의 쇠퇴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현된 개선의 부족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뿐만 아니라 Galli의 사진에는 일반적으로 눈에 띄지 않는 특정하고 소외된 유형의 
아름다움 도 있습니다 .


이 지방에 대한 반성은 갈리가 촬영하기로 결정한 모든 장소를 추적하는 작년에 발표된 팬진에서도 분기됩니다.
사진작가가 말하는 부스토와 그에 대해 알아야 할 다섯 가지 사실도 있습니다.
사진 외에도 우리가 이미지를 뛰어넘을 수 있게 해주는 방법이자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그가 자신의 미학적 취향을 발전시킨 그의 도시에 대한 진정한 경의를 표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 일부 사진에는 상당한 고요함 속에서 밀라노를 닮고자 하는 Busto Arsizio의 야망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발끝으로 서 있는 소녀가 있고, 건설 현장이 있고, 처음 문을 열고 닫는 사업장이 있다.
사진작가에 따르면 
카스테란자 역 주변의 방치 또한 특히 중요합니다.
Galli에 따르면 
녹색 신호등으로 밝혀진 지하도 나 Busto Arsizio의 콘도 입구에 자란 덤불 과 같이 "그의 사진 취향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이미지도 있습니다 .



녹색 엄지손가락


부스토
아르시치오

팬진

21052 원본(복사본)은 코로나19 비상상황 속에서 2021년에 탄생했습니다.
통금 시간이 끝나자 토요일 오전 5시에 사진 작가는 아래 슬라이더에 보이는 그래픽이 포함된 전단지와 함께 도시의 5개 장소에 팬진 5부를 남겼습니다.
먼저 Busto Arsizio에 거주하기 시작할 때 동의해야 하는 일종의 이용 약관과 Galli에 따른 장소 지도입니다.
확실히 혁신적인 방식으로 지방에 대해 이야기하는 독창적인 아이디어입니다.
또한 전단지에는 도시에 보존된 가장 중요한 예술 작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17세기 에 제작된 
익명의 그림 으로 산 미켈레 아르칸젤로 신성한 미술관 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 이 작품은 부스토 아르시치오(Busto Arsizio)의 병원에서 흑사병 환자를 축복하는 신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


Alessandro Galli의 사진 중 일부는 5월 2일 부터 5일까지 Liquida PhotoFestival 에 전시됩니다 .



Gabriele Micalizzi가 말한 전쟁의 남은 것

 

Via San Vittore에 있는 밀라노 갤러리인 29 ARTS IN PROGRESS 에서는 Collater.al 팟캐스트 Spigola의 전 게스트였던 Gabriele Micalizzi 의 사진이 전시됩니다.
 
인터뷰 동안 우리는 특히 전쟁 지역에서 포토저널리스트의 활동이 무엇인지 더 깊이 탐구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A Kind of Beauty 라는 제목의 이번 전시회는 오늘 4월 4일부터 시작되며 Tiziana Castelluzzo 가 큐레이터로 참여합니다 . 이번 전시회에서는 흑백 인쇄부터 은염, 컬러에 이르기까지 작가의 아카이브에 보관된 네거티브 중에서 신중하게 선택한 사진을 선보입니다.


가브리엘 미칼리찌
© Gabriele Micalizzi – 선언문, 귀환 행진, 가자지구, 2018 – 29 ARTS IN PROGRESS 갤러리_WEB 제공

전시된 이미지는 소란스러운 아랍의 봄 부터 칼리프 체제에 맞서는 중동 분쟁, 현재 우크라이나와 팔레스타인 의 위기에 이르기까지 지난 20년간 주요 분쟁 현장의 중요한 순간을 포착합니다 . 이번 전시는 단순한 정보 전달의 목적을 넘어 미학과 의미를 포괄하는 다큐멘터리 사진 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이 돋보입니다 . Micalizzi의 작품은 갈등을 기록할 뿐만 아니라 시와 힘이 풍부한 자율적이고 일관된 세계를 불러일으킵니다.
사진 작가의 예술적 접근 방식은 보는 이로 하여금 역사적 사건의 복잡한 의미에 대해 성찰하도록 유도하고, 매 장면마다 감정과 감각을 전달합니다.


가브리엘레 미칼리지
© Gabriele Micalizzi – 모의 죽음, 귀환의 행진, 가자지구, 2018 – 29 ARTS IN PROGRESS 갤러리_WEB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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