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S 운전기사가 패키지를 배달하는 동안 만난 개들과 사랑스러운 셀카를 찍다

UPS 운전사 제이슨 하디스티가 개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디어는 오랫동안 신뢰할 수 있는 우편 배달부와 개를 적대시하는 것으로 묘사해 왔으며, 후자는 전자를 집에서 쫓아냈습니다.
하지만 UPS 운전사 
제이슨 하디스티 의 경우는 확실히 다릅니다 . 뉴올리언스에 사는 UPS 운전사는 도시 곳곳에서 소포를 배달하는 동안 만나는 귀여운 개들과 인사하고 셀카를 찍는 시간을 갖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만남에 대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로 시작된 것이 가장 건전한 Instagram 계정 중 하나로 바뀌었습니다.

하디스티의 경우, 모든 것은 그가 강아지와 함께 찍은 첫 사진에서 시작되었는데, 그의 개인 계정에서 100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그 우연한 만남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는 말을 듣고, 그는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강아지 셀카를 게시하려고 했습니다.
이제 자신을 쉽게 즐길 수 있는 UPS 배달부라고 묘사한 그는 수십 마리의 개와 고양이, 토끼, 염소, 돼지를 만났으며, 이를 해시태그 #pupsofjay로 공유합니다.
하디스티는 My Modern Met에 이제 제 경로에 있는 모든 사람이 제가 누구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래도 그의 사진 대부분은 그가 일하는 동안 개를 산책시키는 사람들로부터 나온 것입니다.
제가 운전해서 지나갈 때 저를 보고 매우 기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제가 해야 할 일이 있고 모든 개와 사진을 찍을 수는 없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하디스티는 고백합니다.

새로운 개와 친해지기 쉬운지 물었을 때, 그는 지금 배달하는 동네에는 아이들이 많지 않아서 모든 상호작용이 훨씬 더 순조롭다고 설명했습니다.
제가 과거에 배달했던 다른 동네들은 개들이 약간 보호적인 태도를 취할 수 있는 가족 중심적이었습니다.
그는 하지만 여기의 개들은 대부분 친절하고 그냥 놀고 싶어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수년에 걸쳐 만난 모든 개 중에서도 Oy와 Belle이라는 이름의 한 쌍은 그의 마음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Oy는 항상 문으로 달려와 나를 만나러 왔고 나를 보고 흥분했지만 Belle은 더 내성적이었고 내가 가까이 가지 못하게 했어요. Hardesty가 회상한다.
그들이 마을을 떠나기 일주일 전에 Belle이 마침내 와서 내가 그녀를 쓰다듬게 했어요. 마치 그녀가 더 이상 나를 보지 못할 거라는 걸 알고 있는 듯했고 그녀의 깊은 속의 작은 부분이 나를 그리워할 거라는 듯.

그의 쾌활한 이미지가 어떤 지표가 된다면, 강아지들은 항상 하디스티를 만나서 그가 강아지들을 만나서 기뻐하는 것만큼 행복해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제가 사진을 찍은 어떤 개와도 여전히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각각의 개성이 있거든요. 사랑받는 UPS 배달부가 고백합니다.
그리고 결국 품종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사랑받고 숭배받고 싶을 뿐입니다.

UPS 운전사 제이슨 하디스티는 도시 곳곳에 소포를 배달하는 동안 만난 귀여운 개들과 인사하고 셀카를 찍는 시간을 갖는다.

UPS 운전사 제이슨 하디스티가 개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계획에 없던 만남을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면서 시작한 일이 이제는 가장 건전한 인스타그램 계정 중 하나로 바뀌었습니다.

UPS 운전사 제이슨 하디스티가 개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디스티의 경우, 모든 것은 그가 강아지와 함께 찍은 첫 사진에서 시작되었는데, 그 사진은 그의 개인 계정에서 100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UPS 운전사 제이슨 하디스티가 개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 우연한 만남이 많은 사람들에게 큰 용기를 주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는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강아지 셀카를 올리려고 노력했습니다.
UPS 운전사 제이슨 하디스티가 개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자신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UPS 배달원이라고 소개한 그는 수십 마리의 개와 여러 마리의 고양이, 토끼, 염소, 돼지를 만났으며, 이를 해시태그 #pupsofjay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UPS 운전사 제이슨 하디스티가 개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점은 제가 사진을 찍은 모든 개에 대해 여전히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각 개는 고유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국 품종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모두 사랑받고 숭배받고 싶을 뿐입니다.

UPS 운전사 제이슨 하디스티가 개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이슨 하디스티: 인스타그램

My Modern Met에서는 제이슨 하디티의 사진을 게재하도록 허가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새로운 경기장과 잠재적 월드컵 경기장을 위한 반짝이는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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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pulous의 Aramco Stadium

올해 초 Qiddiya City에 경기장 디자인을 공개한 건축 회사 Populous가 사우디 아라비아에 있는 또 다른 FIFA 규정을 준수하는 경기장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Aracmo Stadium은 2027년 AFC 아시안 컵 경기를 개최할 예정인 47,000석 규모의 새로운 경기장으로 FIFA 경기장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준수합니다.

알 코바르에 위치한 이 건물은 아라비아 만 연안에 위치한 도시의 위치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는 반투명한 겹치는 돛의 외관으로 변환되어 나선형 모티브를 형성합니다.
흐르는 파도를 연상시키는 이 형태는 전략적으로 배치된 개구부를 통해 빛이 경기장 내부로 스며들 수 있도록 합니다.
렌더링은 이러한 개구부가 경기장에 반짝이는 모습을 제공하는 방식을 보여주며, 내부에서 발생하는 이벤트를 암시합니다.

나선형 모양은 관중을 좌석으로 안내하는 경사로와 보도 덕분에 경기장 내에서 계속됩니다.
포용성과 방문객 경험에 초점을 맞춰 모든 좌석은 경기장을 방해받지 않고 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동시에 냉각 시스템이 선수와 후원자를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2034년 월드컵 입찰서에 경기장으로 등재된 아라크모 경기장은 Populous가 설계한 혼합형 마스터플랜의 중심에 자리 잡을 예정입니다.
경기장과 주변 지역은 모두 약 800,000제곱미터(약 860만 제곱피트)를 차지하며, 커뮤니티 편의 시설에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스포츠 시설, 소매 지역, 엔터테인먼트 구역, 공공 영역 공간이 포함되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건물의 개방형 디자인은 지역 사회가 모여 축하하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도록 초대하여 알 코바르의 풍부한 유산과 활기찬 미래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Populous KSA의 수석 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시린 함단이 공유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축구계에서 상징이 될 것이며 사우디 아라비아가 알 코바르를 글로벌 스포츠 목적지로 더욱 발전시켜 전 세계 방문객을 유치하려는 비전과 동의어가 될 것입니다.

Populous는 2027년 AFC 아시안컵 경기를 개최하고 FIFA 규정을 준수하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아라크모 경기장에 대한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Populous의 Aramco Stadium

47,000석 규모의 이 경기장은 아라비아 만 연안에 위치한 데서 영감을 받아 반짝이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Populous의 Aramco Stadium

Populous의 Aramco Stadium

이 경기장은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를 개최하며 관중의 편안함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Populous가 만든 Aramco Stadium 내부

Populous가 만든 Aramco Stadium 내부

아라크모 경기장은 사우디아라비아가 2034년 월드컵을 개최하기 위해 건설 중인 구조물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Populous의 Aramco Stadium

 

고대 그리스의 상징, 파르테논에 대한 10가지 사실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에 대한 사실

사진: anyaivanova/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역사상 위대한 문명을 떠올릴 때 고대 그리스인을 포함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수세기 동안 그들은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서양 문화를 탄생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법과 정치에서 운동과 건축에 이르기까지 고대 그리스인은 사회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파르테논 신전만큼 고대 그리스를 떠올리게 하는 건물은 없을 것 
입니다 .

아테네의 아크로폴리스에 위치한 파르테논 신전은 그리스 제국의 전성기에 건설되었습니다.
기원전 447년에 건설을 시작하여 구조물이 완성되기까지 9년이 걸렸고 모든 장식 요소를 완성하는 데 추가로 6년이 걸렸습니다.
고전 건축 양식으로 지어진 이 신전의 비율은 수세기 동안 연구되었습니다.
한때는 건축에서 황금 비율에 근접했다고 생각되었지만, 그 이후로 반증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 중 하나인 파르테논 신전은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여 웅장한 모습을 감상합니다.
역사가 매우 길기 때문에 이 상징적인 건축물에 대해 배울 것이 많습니다.
그리스 건축의 정점인 파르테논 신전에 대한 가장 흥미로운 사실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파르테논 신전에 대한 사실

사진: Sven Hansche/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이것은 그리스 여신에게 바쳐진 것입니다.

파르테논 신전은 아테네의 수호성인인 여신 아테나 에게 바쳐졌습니다 . 여신을 위한 작은 신사가 내부에서 발굴되었는데, 이는 이전 성소 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이 지역에 있는 최초의 사원이 아닙니다.

아크로폴리스의 역사는 파르테논 신전 자체보다 훨씬 더 오래되었습니다.
사실, 이 사원은 아테나에게 바쳐진 훨씬 오래된 사원이 있던 자리에 자리 잡고 있는데, 지금은 Pre-Parthenon 또는 Old Parthenon이라고 불립니다.
이 오래된 사원은 아직 공사 중이던 기원전 480년 페르시아 전쟁 중에 파괴되었습니다.
30년 이상 폐허로 방치된 후, 그리스인들은 이 자리를 되살려 현재의 파르테논 신전을 짓기로 결정했습니다.

 

파르테논 신전의 대리석 조각품은 어디에 있나요?

사진: Mark Higgins/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한동안 모스크로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많은 고대 건물에서 그렇듯이 파르테논 신전은 오랜 역사 동안 여러 차례 변형을 거쳤습니다.
그리스가 오스만 제국의 지배를 받던 1460년대에 사원은 모스크로 변형되었고 거의 200년 동안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미나렛은 이전에 가톨릭 교회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그 자리에 있던 탑에서 형성되었습니다.

 

가장 위대한 보물 중 일부는 런던에 있습니다.

그리스가 아직 오스만 제국의 지배를 받고 있을 때, 스코틀랜드 귀족 토마스 브루스, 엘긴 백작 7세는 파르테논 신전의 남아 있는 조각품의 약 절반을 제거했습니다.
그는 오스만 제국의 허가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1800년에서 1803년 사이에 이 조각품들은 바다를 통해 영국으로 운반되었고 현재는 대영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고전 그리스 조각의 가장 위대한 사례 중 하나인 파르테논 대리석(또는 엘긴 대리석)은 런던에 위치하기 때문에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리스 정부는 수년 동안 이 귀중한 조각품의 반환을 요구해 왔으며, 전문가들은 사건의 양측을 주장했습니다.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에 대한 사실

사진: Anastasios71/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이 이름의 유래는 흥미롭습니다.

파르테논 신전의 이름은 그리스어 παρθενών에서 유래한 것으로, 미혼 여성의 아파트로 번역됩니다.
이 단어는 파르테논 신전 내부의 한 방과 특별히 관련이 있다고 믿어지지만, 역사가들은 정확히 어느 방인지 논쟁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론이 있지만, 여신 아테나에게 제사를 드린 처녀( 
parthenoi  가 이 이름을 낳는 데 도움을 준 것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사원이 아닙니다.

파르테논 신전을 사원이라고 부르고 건축학적으로 사원처럼 보이지만, 이 건물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방식대로 기능하지 않습니다.
전통적으로 사원에는 수호성인 아테나의 컬트 이미지가 있습니다.
대신 아테나 폴리아스의 주요 컬트 이미지는 아크로폴리스의 다른 지역에 있습니다.
유명한 조각가 피디아스가 만든 거대한 아테나 동상이 파르테논 신전 내부에 있었을 것이지만, 특정 컬트와 관련이 없었기 때문에 숭배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컬러로 본 파르테논 신전

사진: 카탈로니아 바르셀로나의 Jordi Payà. Fallschirmjäger [ CC BY-SA 2.0 ] 애니메이션 , Wikimedia Commons를 통해

원래는 매우 다채로웠습니다.

우리는 종종 고전 예술이 흰색이고 깨끗하다고 ​​생각하지만, 파르테논 신전은 많은 그리스 건축과 조각품과 마찬가지로 원래 채색되었을 것입니다.
역사가들은 구조물의 얼마나 많은 부분이 채색되었을지에 대해 논쟁하는 반면, 고고학자들은 종종 자외선을 사용하여 지금은 사라진 색소를 발견합니다.

 

그것은 그리스 건축의 가장 훌륭한 예 중 하나이다.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건물 중 하나인 파르테논 신전은 그리스 건축의 전형이 되었습니다.
바닥은 228피트 x 101피트 크기이며 도리스 양식의 놀라운 예입니다.
즉, 기둥에는 홈이 난 샤프트와 단순한 머리장식이 있습니다.
건물의 양쪽 끝을 덮는 인상적인 페디먼트는 조각된 인물로 채워졌을 것이고, 셀라(내부 챔버)와 내부 기둥의 상부보를 둘러싼 연속적인 프리즈가 있었을 것입니다.

 

내슈빌 파르테논 복제품

사진: ESB Professional/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대터키 전쟁 중에 폭격을 받았습니다.

오스만 제국과 신성 동맹으로 알려진 동맹 사이의 전쟁은 파르테논 신전에 파괴적인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오스만 제국이 전쟁 중에 탄약 저장소로 사용했을 때 사원은 여전히 ​​모스크로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베네치아인들이 그 지역을 폭격하여 탄약이 폭발하고 파르테논 신전과 그 조각품이 심하게 손상되었기 때문에 이것은 재앙적인 선택이었습니다.

 

미국에는 실물 크기의 복제품이 있다.

파르테논 신전을 보기 위해 그리스까지 갈 필요는 없습니다.
테네시주 내슈빌의 센테니얼 파크에 세심하게 세부적으로 묘사된 복제품이 있습니다.
테네시 센테니얼 박람회의 일환으로 1897년에 지어졌으며, 원본에서 직접 주조한 파르테논 대리석의 복제품도 있습니다.
1990년에 지역 조각가인 앨런 르콰이어가 피디아스의 거대한 아테나 파르테노스의 복제품을 설치하여 재현을 완료했습니다.

 

그리스 건축의 빛나는 예를 더욱 놀랍게 표현한 이미지를 감상해보세요.

파르테논 신전은 무엇에 사용됐나요?

사진: Emily Goodwin/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에 대한 사실

사진: Petr F. Marek/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파르테논 신전은 어디에 있나요?

사진: Aerial-Motion/Shutterstock의 스톡 사진

2024년 야생동물 사진작가 올해의 콘테스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14장의 특별한 사진

카이만을 물어뜯는 재규어

“Deadly Bite © Ian Ford,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작가. 강추, 행동: 포유류
“Ian Ford가 판타날에서 재규어가 카이만을 치명적으로 물린 순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무전으로 Ian은 재규어가 상루렌수 강 지류의 강둑을 배회하는 것을 목격했다는 알림을 받았습니다.
그는 배에 무릎을 꿇고 있었고, 고양이가 의심치 않는 야카레 카이만을 두개골을 부수는 물기를 가했을 때 완벽한 위치에 있었습니다.
남미 판타날 습지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재규어가 서식하는 곳입니다.
먹이가 너무 풍부하기 때문에 먹이를 놓고 경쟁할 필요가 없고, 보통은 혼자 지내는 큰 고양이들이 함께 낚시를 하고, 여행을 하고, 놀기도 합니다.
장소: 브라질 마투그로수 판타날 기술 세부 정보: Sony α1 + 400mm f2.8 렌즈; f4(-1 e/v)에서 1/800; ISO 400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작가 대회  는 10월 수상자가 발표되기 전에 올해의 특별하고 높은 평가를 받은 사진 몇 장을 공개했습니다.
카이만을 사냥하는 재규어부터 
데이비드 보위 거미를 가까이서 본 모습까지 , 이 사진들은 자연의 경이로움을 보여줍니다.

런던 자연사 박물관이 주최한 제60회 대회에는 117개국과 영토에서 온 모든 연령대와 경험 수준의 사진작가가 59,228개의 기록적인 작품을 출품했습니다.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국제 패널이 창의성, 독창성, 기술적 우수성을 기준으로 작품을 심사했습니다.

이 사진들은 다가올 야생동물 사진작가 올해의 전시회에서 전시될 100장의 이미지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선정된 사진에는 서리에 덮인 죽은 암사슴의 랜디 로빈스의 잊혀지지 않는 사진이 포함되는데, 이 사진은 이 대회에서 최초로 스마트폰 사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사실, 생명의 순환은 많은 이미지에 표현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윌리엄 포티스큐의 짝짓기하는 사자의 흑백 이미지와 토미 트렌차드의 스페인식 긴 낚싯배에 실려 올라가는 상어의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심사위원단 위원장인 캐시 모란은 이 선정작에서는 종 다양성, 다양한 행동, 보존 문제를 볼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이미지는 순수한 자연사에서 자연 세계를 온전히 표현하는 사진, 아름다움과 도전에 이르기까지 수년에 걸친 대회의 진화를 나타냅니다.
이는 중요한 기념일을 시작하기에 강력한 선정작입니다.

60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박물관의 대표적인 전시에서는 대회 역사상 중요한 순간을 연대순으로 정리하여 선보일 예정입니다.

박물관장인 더그 거 박사는 수십 년 동안 야생동물 사진작가상은 기술의 발전과 함께 경쟁이 진화함에 따라 야생동물 사진의 경계를 넓혔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도 이 경쟁은 창립 목표 중 하나에 충실합니다.
'야생동물 사진의 명성을 높이고 궁극적으로 이 상이 동물과 그 가장 중요한 주제인 보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여 동물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여 대회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더 많은 이미지를 미리 보고, 10월 8일에 발표되는 수상자 발표를 기대하세요.

올해의 야생동물 사진작가 대회에서는 60회 대회의 특별하고 높은 평가를 받은 사진 중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알주머니를 품은 데이비드 보위 거미

“Ziggy Spider © Lam Soon Tak,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 작가. 강력 추천, 행동: 무척추동물
“Lam Soon Tak은 알주머니를 품은 밝은 색의 David Bowie 거미를 발견했습니다.
Lam은 말레이시아의 고지대를 탐험하던 중 이 거미를 발견했습니다.
강 옆의 부러진 나뭇가지에 앉아 있는 거미의 턱에 있는 밝은 흰색 알 원반과 주황색 몸이 무성한 녹색 이끼와 대조를 이루었습니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섬에서 발견된 이 거미는 2008년 거미학자이자 Bowie 팬인 Peter Jäger 박사가 이름을 지었습니다.
그는 거미의 머리 부분까지의 눈에 띄는 표시가 1970년대에 가수가 했던 메이크업과 비슷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장소: 말레이시아 파항주 카메론 하이랜드
기술 세부 정보: Nikon Z 8 + 105mm f2.8 렌즈; f20에서 1/125; ISO 250; 여러 개의 플래시 + DIY 디퓨저

짝짓기하는 사자의 흑백 사진

“폭풍우가 치는 장면 © 윌리엄 포티스큐,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작가. 강추, 행동: 포유류
“윌리엄 포티스큐는 지는 해에 비친 폭풍우 구름을 배경으로 사자의 짝짓기를 보여줍니다.
윌리엄이 세렝게티 국립공원을 방문했을 때는 우기였습니다.
그는 사자가 짝짓기를 여러 번 하는 것을 지켜보았고, 암컷이 짝짓기를 끊었습니다.
윌리엄이 확대된 이미지를 볼 때까지 수컷의 갈기에서 침이 흐르고 곤충이 터져 나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습니다.
사자는 일년 내내 짝짓기를 할 수 있지만 새끼의 출산을 동기화하면 무리의 번식 성공률이 높아집니다.
암컷 무리 구성원은 새끼를 함께 키워서 성인이 될 때까지 생존하는 것을 포함하여 협력적인 행동을 보입니다.

장소: 나미리 평원, 세렝게티 국립공원, 탄자니아
기술 세부 정보: Nikon Z 9 + 70–200mm f2.8 렌즈; f5에서 1/1000; ISO 320

흉상어의 부수어획

“Hooked © Tommy Trenchard, 올해의 야생동물 사진작가. 극찬, Oceans: The Bigger Picture
“Tommy Trenchard는 흉상어의 부수어획을 기록합니다.
저항의 마지막 행동으로 몸을 구부립니다.
Tommy는 그린피스 선박 Arctic Sunrise를 타고 여행하고 있었습니다.
이 선박의 연구 탐험은 참치와 칼날치 어획을 목표로 하는 어선이 상어를 부수어획하거나 우연히 잡는 것을 기록하고 국제 해역에서 산업적 규모의 어업에 대한 효과적인 규제가 부족하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매년 약 8천만 마리의 상어가 세계 해양에서 잡힙니다.
어업으로 인해 1970년 이후 전 세계 상어 수가 감소했습니다.
현재 모든 상어 종의 4분의 3이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장소: 국제 해역, 남대서양
기술 세부 정보: Fujifilm X-T2 + 50–230mm f4.5–6.7 렌즈; f5.2에서 1/550; ISO 500

숲 바닥에 얼어붙은 사슴의 머리

“마지막 휴식처 © 랜디 로빈스,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작가. 높은 찬사, 자연 예술성
“랜디 로빈스는 숲 바닥에 얼어붙은 사슴의 특이한 아름다움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어느 이른 겨울 아침, 랜디는 집 근처의 트레일 카메라를 확인하던 중 이 사슴의 시체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얼음이 녹기 전에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이 가슴 아픈 순간을 사진으로 촬영했습니다.

위치: 미국 캘리포니아주 수잔빌 근처
기술 세부 정보: Apple iPhone XR; 4.25mm 내장 렌즈; f1.8에서 1/121

눈 위로 높이 뛰어오르는 족제비

“트위스트 앤 점프 © Jose Manuel Grandío,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작가. 강추, 행동: 포유류
“Jose Manuel Grandío가 영하의 기온 속에서 눈 위로 높이 뛰어오르는 족제비를 목격했습니다.
겨울은 Jose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 촬영 계절입니다.
여행 마지막 날, 족제비가 공중에서 뛰어오르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이 작은 포유류가 새로 내린 눈 속에서 몸을 던지는 '흥분의 표현'으로 보았습니다.
과학자들은 이 행동을 춤이라고 부르지만, 먹이를 혼란스럽게 하려는 시도에서 기생충 감염에 이르기까지 동기를 부여하는 것에 대한 의견이 엇갈립니다.
족제비는 보통 밤에 활동하며 작은 포유류와 새를 잡아먹습니다.

장소: 프랑스 부르고뉴프랑슈콩테 아토즈
기술 세부 정보: Nikon D500 + 500mm f4 렌즈; f4에서 1/6000; ISO 800

배경에 달이 지는 팔라스의 고양이

“달빛 사냥꾼 © Xingchao Zhu,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 작가. 강추, 행동: 포유류
“Xingchao Zhu는 달이 지면서 팔라스 고양이와 마주칩니다.
Xingchao는 2023년 2월 중국 설날 동안 며칠 동안 내몽골의 얼어붙은 고원에서 팔라스 고양이 무리를 추적했습니다.
새벽 직전, Xingchao는 작은 새를 잡은 것처럼 이 고양이와 눈을 마주쳤습니다.
팔라스 고양이의 두꺼운 겨울 털은 최대 5,000m(16,400피트)의 고도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은밀하게 더 큰 포식자를 피하고, 낮고 둥근 귀 덕분에 숨겨진 채로 장애물을 들여다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장소: 중국 내몽골 후룬베이얼
기술 세부 정보: Nikon Z 9 + 800mm f6.3 렌즈; f6.3에서 1/160; ISO 1400

이 대회에는 117개국과 지역의 사진작가가 59,228개의 작품을 출품해 역대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숲 속의 두 마리 인도공작

“주목받는 © Shreyovi Mehta,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 작가. 준우승, 10세 이하
“Shreyovi Mehta가 '사진을 찍기에 완벽한' 인도 공작 두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Shreyovi는 부모님과 함께 숲을 걷다가 이 장면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카메라를 들고 있던 아빠에게 달려가서 땅에 엎드려 낮은 각도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조류로 유명한 Keoladeo는 겨울에 많은 수의 물새를 끌어들입니다.
공작은 큰 나무에 둥지를 틀고 사는 일년 내내 서식하는 새입니다.
낮에는 그늘에서 쉬고 새벽과 해질녘에 열린 공간에서 더 활동적입니다.

장소: 인도 라자스탄 Keoladeo 국립공원
기술 세부 정보: Canon EOS R5 + 100–500mm f4.5–7.1 렌즈; f10에서 1/800; ISO 1600

브라스벨브렌 빙하

“사라지는 빙하 © Thomas Vijayan,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작가. 극찬, Oceans: The Bigger Picture
“Thomas Vijayan은 드론을 이용해 Bråsvellbreen 빙하의 장대한 규모를 보여줍니다.
Austfonna 빙하의 웅장함을 포착하려면 세심한 계획과 유리한 기상 조건이 필요했습니다.
26개의 개별 프레임으로 스티치된 파노라마인 Thomas의 이미지는 Bråsvellbreen 빙하 가장자리 위로 떨어지는 녹은 물의 멋진 여름 풍경을 제공합니다.
Bråsvellbreen 빙하는 유럽에서 세 번째로 큰 빙하인 Austfonna의 일부입니다.
이 얼음 돔은 스발바르 군도의 육지 면적을 덮고 있는 여러 돔 중 하나입니다.
일부 과학적 모델은 기후 변화로 인해 스발바르의 빙하가 400년 이내에 완전히 사라질 수 있다고 시사합니다.

위치: 노르웨이, 스발바르
기술 세부 정보: DJI Mavic Mini 2 + 24mm f2.8 렌즈; 26개 개별 노출

포르투갈 신트라의 프라이아 다 우르사에서 함께 묶인 홍합

“숫자의 힘 © Theo Bosboom,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 작가. 극찬, 환경 속의 동물
“Theo Bosboom은 홍합이 해안선에서 떠내려가지 않도록 어떻게 뭉쳐 있는지 보여줍니다.
Theo는 일반적으로 아름답거나 중요하지 않은 종을 촬영하여 그 과소평가된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프로브 렌즈(길고 얇은 매크로 광각 렌즈)로 위에서 이 이미지를 촬영했습니다.
홍합은 갑각류, 벌레, 심지어 작은 물고기와 같은 다른 해양 무척추동물을 위한 역동적인 생태계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여과 섭식을 통해 플랑크톤과 박테리아, 독소를 추출하여 위험한 수준까지 축적되는 것을 방지하여 수질을 개선합니다.

장소: Praia da Ursa, Sintra, Portugal
기술적 세부 사항: Canon EOS R5 + Laowa 24mm Periprobe 렌즈; f32에서 0.6초; ISO 200; 9개 이미지의 초점 스택

바다 얼음 사이에서 낮잠을 자는 게잡이물범

“빙하와 함께 © Tamara Stubbs와 Atlantic Productions,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 작가. 극찬, 환경 속의 동물.
“Tamara Stubbs는 바다 얼음 사이에서 낮잠을 자는 이 게잡이물범을 발견했습니다.
웨델해에서 9주간 탐험을 하는 동안 Tamara는 물범들이 코끝을 수면에 대고 배 옆에서 잠이 들었다는 것을 알아챘습니다.
이 두 마리는 더 깊이 숨을 쉴 수 있도록 몸을 솟구쳤습니다.
남극에는 약 400만 마리의 게잡이물범이 있습니다.
멸종 위기에 처해 있거나 위협을 받고 있는 것으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이 물범은 국제적 보호 협정에 따라 보호받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와 관광이 개체군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위치: 남극 웨델해
기술 세부 정보: Sony α7R II + Canon 24–70mm f2.8 렌즈(70mm); 1/320(f7.1); ISO 100; 편광 필터

부리에 돌을 물고 있는 갈까마귀

“귀중한 바위 © 새뮤얼 스톤,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작가. 강추, 행동: 새.
“새뮤얼 스톤이 까치가 돌을 둥지로 가져오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새뮤얼은 런던의 부시 공원에 있는 반쯤 쓰러진 버드나무 줄기에 난 구멍을 주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부리에 지역 사슴 털을 가득 담은 까치 한 쌍이 찾아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까치는 매우 지적이고 적응력이 뛰어납니다.
그들은 매년 온갖 재료로 새 둥지를 짓습니다.
나뭇가지, 깃털, 양털, 이끼, 진흙, 동물 배설물. 이 쌍은 계속해서 둥지에 돌을 더했습니다.

장소: 영국 런던, 부시 공원,
기술적 세부 정보: Nikon D5500 + Sigma 150–600mm f5-6.3 렌즈; f6.3에서 1/500; ISO 800

나뭇가지 위의 두 마리의 올빼미 새끼

“둥지 떠나기 © Sasha Jumanca,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 작가. 10세 이하를 위한 극찬
“Sasha Jumanca는 두 마리의 올빼미 새끼가 사람들이 지나가는 것을 호기심에 지켜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Sasha는 집 근처 공원에서 며칠 동안 이 올빼미 새끼를 지켜보았습니다.
그는 동네에서 올빼미를 본 적이 있었지만 도시 중심부에서 이렇게 가까이서 올빼미를 발견하고 놀랐습니다.
올빼미 새끼는 날 수 있기 전에 둥지를 떠나는데, 이를 ‘가지 치기’라고 합니다.
올빼미 새끼는 부모에게 먹이를 구걸하며 몇 주 동안 근처 나무 가지 주변을 뛰어다니고, 펄럭이며, 기어올라간 다음, 결국 깃털이 나고 날아갑니다.

장소: 독일 뮌헨 막시밀리안산라겐
기술 세부 정보: Nikon D7200 + 200–500mm f5.6 렌즈(270mm); 1/500(f6.3); ISO 2200

암컷에게 접근하기 위해 경쟁하는 수컷 도슨의 굴벌의 공

영어: “Center of Attention © Georgina Steytler, 올해의 야생 동물 사진 작가. 강력 추천, 행동: 무척추동물
“Georgina Steytler가 암컷에게 접근하기 위해 경쟁하는 수컷 도슨굴벌 뭉치를 관찰합니다.
Georgina는 몇 년 동안 이 벌들을 연구해 왔고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얼굴에 모래가 부는 뜨겁고 바위가 많고 햇볕에 그을린 땅에 누워서, 그녀는 긴 렌즈로 완벽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암컷 도슨굴벌이 봄에 나올 때, 그들은 그들과 짝짓기를 하려고 경쟁하는 수컷들에게 둘러싸여 있습니다.
짝짓기 후, 암컷 벌은 꽃가루와 알로 가득 찬 새로운 굴을 파고, 부화한 벌은 봄에 나옵니다.

위치: 호주 서부 호주 카나번 근처
기술 세부 정보: Nikon Z 8 + 800mm f6.3 렌즈 + 1.4x 텔레컨버터; f11에서 1/5000; ISO 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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