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 무어 의 피투성이 신작 영화 '더 서브스턴스'는 관객들이 몇 분 만에 나가버리게 만들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영화가 '지금까지 본 영화 중 가장 노골적인 장면이 많다'고 말합니다.

'더 서브스턴스'는 불가능한 할리우드의 미의 기준에 대한 문제를 다루는 작품으로, 데미는 엘리자베스 스파클 역을 맡았습니다.

50번째 생일을 맞은 엘리자베스는 예상치 못하게 해고당하고, 사용자를 '더 젊고, 더 아름답고, 더 완벽한' 사람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암시장 약물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약물의 엄격한 조건은 끔찍합니다.

실제로 너무나 소름 돋는 영화라 영국과 미국에서 영화관을 찾은 관객들이 영화의 극심한 잔혹함 때문에 영화관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최소 20명이 영화가 끝나기 전에 런던의 레스터 스퀘어에서 상영 중이던 영화를 보고 나가며 "잔혹하다"고 비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미국 관객들은 실망스러워서 좌석에서 일어나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데미 무어의 피투성이 신작 영화 The Substance는 영국인들이 단 몇 분 만에 극장을 나가게 만들 정도로 화제가 되었는데, 그들은 이 영화를 '지금까지 본 영화 중 가장 노골적인 영화'라고 말했습니다.

     

데미 무어의 피투성이 신작 영화 The Substance는 영국인들이 단 몇 분 만에 극장을 나가게 만들 정도로 화제가 되었는데, 그들은 이 영화를 '지금까지 본 영화 중 가장 노골적인 영화'라고 말했습니다.

The Substance는 불가능한 할리우드 미의 기준 문제를 다루며 데미가 엘리자베스 스파클 역을 맡았습니다.

     

The Substance는 불가능한 할리우드 미의 기준 문제를 다루며 데미가 엘리자베스 스파클 역을 맡았습니다.

비평가들의 의견이 엇갈린 The Substance의 공식 영화 포스터입니다.

런던 중심부에서 상영된 영화를 본 한 영화관 관객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최소 20명이 레스터 스퀘어에서 상영이 끝나기 전에 나갔어요. 잔인했어요.

'대부분 사람들이 손으로 봤어요. 제가 본 영화 중 가장 노골적이었어요.'

소셜 미디어 이용자들은 이 영화가 얼마나 '피투성이'이고 '역겹다'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이 영화와 특히 무어의 연기를 칭찬했습니다.

이 영화를 '나이 차별과 여성에게 설정된 미의 기준이 미치는 영향을 생생하고, 피투성이이고, 괴상하고, 거칠게 묘사한 작품'이라고 부르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트위터였던 X에 글을 올린 한 사람은 "경고: 매우 잔혹하고 역겨운 이미지입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미국에서 온 또 다른 사람은 이렇게 썼습니다. '저 뒤에서 극장을 나간 두 여성의 얼굴을 봤어야 했어요. 그들은 멋진 데미 무어 신작 영화를 볼 거라고 생각했나 봐요.'

별도의 포스터에는 'The Substance: 방금 본 게 뭔지 잘 모르겠어요. 기절할 것 같았어요. 거의 걸어나갈 뻔했어요. 하지만 여전히 즐겼어요? 연령 차별은 현실입니다. 그리고 때때로 지나치게 성적으로 표현되는 느낌이 들지만, 우리가 그것을 막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불가능합니다. 데미 무어는 힘입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 상영회(상영장이 꽤 꽉 찼습니다)에서 세 사람이 나갔는데, 각자 점점 더 노골적인 장면이 나오는 다른 장면을 보는 중이었습니다.'

데미는 금요일 그레이엄 노튼 쇼에 처음 출연하여 영화와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고스트 스타는 그녀의 반려견인 치와와인 필라프와 함께 쇼에 참여했는데, 필라프는 그녀와 함께 많은 공식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그녀의 작은 강아지는 콜린 패럴 과 리처드 아요드 와 함께 쇼에 출연했던 레이디 가가에게 즉각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 

런던 중심부 레스터 스퀘어에서 The Substance를 상영하던 한 영화관 관객은 이렇게 말했다. '대부분 사람들이 손으로 봤어요. 제가 본 영화 중 가장 노골적이었어요.'

     

런던 중심부 레스터 스퀘어에서 The Substance를 상영하던 한 영화관 관객은 이렇게 말했다. '대부분 사람들이 손으로 봤어요. 제가 본 영화 중 가장 노골적이었어요.'

소셜 미디어 댓글에는 이 영화를 '나이 차별과 여성에게 설정된 미의 기준의 영향을 생생하고, 피투성이이고, 괴상하고, 거칠게 묘사한 것'이라고 부르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댓글에는 이 영화를 '나이 차별과 여성에게 설정된 미의 기준의 영향을 생생하고, 피투성이이고, 괴상하고, 거칠게 묘사한 것'이라고 부르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미 무어, The Substance를 위해 흑백으로 우아함을 발산

 

영화 관람객들은 이전에 트위터였던 X에서 The Substance가 얼마나 '끔찍하고' '역겹다'고 느꼈는지에 대해 설명했으며, 또한 상영 중에 영화관에서 나가는 다른 관객들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영화 관람객들은 이전에 트위터였던 X에서 The Substance가 얼마나 '끔찍하고' '역겹다'고 느꼈는지에 대해 설명했으며, 또한 상영 중에 영화관에서 나가는 다른 관객들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이 영화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심각한 주제를 다루고 있어서 다 설명하기가 거의 불가능해요.

'제가 요약하자면, 이 영화는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과 '죽음이 그녀를 만난 것', 그리고 제인 폰다의 운동 영상을 합친 것 같다는 겁니다.'

역할을 위해 외모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서 해방감이 있었는지 묻는 질문에 데미는 "제 안전지대에서 많이 밀려났지만, 나쁜 모습을 보여도 된다는 허락을 받고 등장하게 되어서 좋았어요!"라고 말했다.

대화의 다른 부분에서 그녀는  딸 스카우트를 임신 7개월 때, 배니티 페어 표지에 누드로 등장했던 일을 회상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건 정말 나만을 위해 찍은 거였지만, 그러고 나서 그들이 사용하고 싶다고 전화를 왔어요. 저는 그렇게 큰 영향을 미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어요.'

비평가들은 '더 서브스턴스'를 '맛있게 흥분시키고 공포를 유발하는' 수준의 잔혹함으로 극찬했고, 한 비평가는 이를 '감각에 대한 충격적인 공격'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이 영화에서 엘리자베스는 데니스 퀘이드가 연기한 무자비한 임원에게 해고당하면서 그녀의 생일에 엄청난 타격을 입습니다.

한때 자신을 사랑했던 마을에서 버림받았다고 느끼고, 과거의 스타 파워에 절망한 엘리자베스는 잘생긴 젊은 간호사로부터 사용자를 '더 젊고, 더 아름답고, 더 완벽한' 버전으로 만들어준다고 약속하는 암시장 약물에 대해 알게 됩니다. 

엘리자베스는 처음에는 전화번호를 쓰레기통에 버리지만, 곧 절망적인 상황에서 전화번호를 꺼내어 주문한다.

데미는 그레이엄 노튼 쇼에 출연해 새로운 바디 호러 영화 '더 서브스턴스'에서 '나쁘게 보이는 게 허용된 것'이 상쾌했다고 인정했습니다.

     

데미는 그레이엄 노튼 쇼에 출연해 새로운 바디 호러 영화 '더 서브스턴스'에서 '나쁘게 보이는 게 허용된 것'이 상쾌했다고 인정했습니다.

이 영화에서 엘리자베스는 데니스 퀘이드가 연기한 무자비한 임원에게 해고당하면서 생일날 엄청난 타격을 입습니다.

     

이 영화에서 엘리자베스는 데니스 퀘이드가 연기한 무자비한 임원에게 해고당하면서 생일날 엄청난 타격을 입습니다.

따라야 할 유일한 규칙은 엘리자베스와 그녀의 더 나은 자신인 수(마가렛 퀄리)가 7일마다 자리를 바꿔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일주일 동안 다시 50세의 자신처럼 살아가도록 강요받습니다. 

하지만 젊음과 TV에 나올 법한 엉덩이의 매력이 너무 강해서 그녀는 한계를 시험해 보기로 결심하고 하루나 이틀 더 시간을 쪼개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달 초, 데미의 신작은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Mubi에서 공개된 이후 일부 시청자들로부터 '역겨운 영화'라는 평을 받았는데 , 5월 칸 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영화는 권위 있는 프랑스 영화제에서 최우수 시나리오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았고, 평론가들은 이 영화를 '미친 영화'이자 '지난 20년 동안 나온 영화 중 가장 미친 영화'라고 평했다.

물론, 이 대화는 영화의 몇몇 불쾌한 관행과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61세의 무어가 연기한 엘리자베스 스파클이 자신의 척추에 주사를 놓기까지 한 사례가 포함됩니다.

이는 '물질'이라고 불리는 프로토콜을 사용해 노화의 신체적 효과를 늦추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지만, 일부에서는 '가슴 토하기'라고 묘사하는 장면을 포함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발생합니다.

칸 영화제에서 첫 상영된 후, The Substance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5월 당시 Rotten Tomatoes에서 92%의 평점을 받았습니다.

이번 달 초, 데미의 신작은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Mubi에서 데뷔한 후 일부 시청자에 의해 '역대 가장 역겨운 영화'로 묘사되었으며, 5월 칸 영화제에서 첫 상영된 이후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번 달 초, 데미의 신작은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Mubi에서 데뷔한 후 일부 시청자에 의해 '역대 가장 역겨운 영화'로 묘사되었으며, 5월 칸 영화제에서 첫 상영된 이후 화제를 모았습니다. 

프로토콜이 작동하려면 Sparkle의 두 버전이 매일 척추에 주입되어야 합니다(그림 참조).

프로토콜이 작동하려면 Sparkle의 두 버전이 매일 척추에 주입되어야 합니다(그림 참조). 

이 잔혹한 축제에는 엄청난 양의 피가 등장하며 토한 가슴을 포함한 신체의 다른 부위도 등장합니다.

     

이 잔혹한 축제에는 엄청난 양의 피가 등장하며 토한 가슴을 포함한 신체의 다른 부위도 등장합니다. 

바디 포지티비티는 비평가들이 The Substance에 열광하는 이유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The Substance에서는 데미와 마가렛이 연기하는 캐릭터들이 알몸으로 피투성이가 되어 싸우는 모습이 그려지며, 이 영화는 영화제에서 13분간의 기립 박수를 받았습니다  .

데일리 텔레그래프에서 이 영화에 대한 평론을 쓴 팀 로비는 "무어의 캐스팅과 그녀가 61세의 나이에 감정적으로, 육체적으로 자신을 벗은 채로 나온 의지 덕분에 The Substance는 주제와 놀라울 정도로 연결된다"고 말했다.

'그녀가 이처럼 확신을 가지고 영화를 제작한 건 지난 30년 만의 일이다.' 

다른 비평가들은 퀄리, 퀘이드, 파쟈트의 연출을 칭찬했습니다.

오웬 글레이버먼은 Variety에 "코랄리 파르자트는 메가플렉스 호러를 정의하는 과장된 화려함을 많이 활용했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

'하지만 그 영화들의 90%와 달리, The Substance는 비전을 가진 영화감독의 작품입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말할 원초적인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비평가가 The Substance를 좋아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타임스의 케빈 메이허는 그의 리뷰에서 이 책을 '어리석고, 무의미하며, 지적으로 허황된' 책이라고 불렀습니다.

하나 스트롱 은 리틀 화이트 라이즈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이 작품이 주장하는 주제를 실행하는 방식은 비판하는 대상만큼이나 피상적입니다. 여성에게 엄격한 미의 기준을 적용한다는 말 외에는 실제로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서 페미니즘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연민은 없고, 카타르시스도 전혀 없습니다. 그저 더 많은 것과 우리가 이런 일을 이미 해봤다는 느낌만 있을 뿐입니다.'

데미 무어, 칸에서 열린 'The Substance' 시사회에서 실크 가운을 입고 눈부시게 빛나다

칸 영화제 초연 이후 The Substance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5월 당시 Rotten Tomatoes에서 92%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칸 영화제 초연 이후 The Substance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 5월 당시 Rotten Tomatoes에서 92%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바디 포지티비티는 비평가들이 The Substance에 대해 열광한 것 중 하나일 뿐입니다. The Substance에서는 데미와 마가렛의 캐릭터가 알몸으로 피투성이 싸움을 벌이며, 이 영화는 페스티벌에서 13분간 기립 박수를 받았습니다.

     

바디 포지티비티는 비평가들이 The Substance에 대해 열광한 것 중 하나일 뿐입니다. The Substance에서는 데미와 마가렛의 캐릭터가 알몸으로 피투성이 싸움을 벌이며, 이 영화는 페스티벌에서 13분간 기립 박수를 받았습니다. 

BBC 뉴스 와의 인터뷰에서  무어는 "완전히 독특하고 틀에 얽매이지 않은 대본이었어요. 시각적으로 자극적이었지만 동시에 어떻게 끝날지 전혀 알 수 없어서 더욱 위험하고 흥미진진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그게 제가 하고 싶었던 이유라고 생각했어요.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정말 벗겨내기 위해 그렇게 생생하고 취약한 곳으로 가는 거였어요. 그리고 여러 면에서 상당히 해방적이었어요.'

실험적 '물질'을 복용한 후, 마가렛 퀄리가 연기한 새로운 버전의 여배우가 스파클의 몸에서 튀어나온다. 

스파클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둘 다 자신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대중의 눈을 피해 숨어야 합니다. 만약 비밀이 발각된다면 두 사람 모두에게 끔찍한 결과가 초래됩니다.

데미 무어와 마가렛 퀄리, '더 서브스턴스' 예고편에 출연

그리고 스파클과 그녀의 '대체 자아'인 '수'는 별도의 몸으로 살고 별도의 삶을 살지만, 그들은 매일 '안정화'해야 합니다. 그들은 '매트릭스'인 스파클에 의해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매일 메스꺼운 과정을 거쳐 척수액을 주사해야 합니다.

그들은 매주 교대로 자유를 누립니다. 즉, 두 캐릭터 중 한 명이 밖에서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동안, 다른 한 명은 욕실에 갇혀 혼수상태에 빠집니다. 

그들은 현실 세계에서는 각자가 정한 7일 이상 머물러서는 안 된다는 규칙이 강조됩니다. 그래서 두 사람이 불가피하게 7일 이상 머물러야 하게 되자, 다른 한 사람은 점점 더 좌절감을 느끼고, 결국 스파클의 아파트에서 격렬한 몸싸움이 벌어집니다. 

최근의 리뷰에서 이브닝 스탠다드의 닉 하웰스는 이 영화를 '지금까지 올해 최고이자 가장 미친 영화'라고 묘사하며 별 5개를 주었습니다. 

그는 이렇게 덧붙였다. '단서: 온몸의 공포를 좋아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와 돌연변이 신체 부위가 튀어도 괜찮다면요.'

'모든 것은 당신이 감히 끝낼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있는 곳을 훨씬 넘어 극에 달하며, 전에 결코 본 적이 없는 피의 격류로 이어진다.

'오젬픽 세대를 위한 쇠망치 우화인 '실체'는 자신 있게 말하면 즉석 고전이 될 것입니다.'

데미는 마가렛 퀄리와 공동 주연을 맡은 이 영화에서 남성의 시선에 대한 피투성이 디스토피아적 풍자를 다루며 권력에 대한 진실을 노골적으로 표현합니다.

데미는 마가렛 퀄리와 공동 주연을 맡은 이 영화에서 남성의 시선에 대한 피투성이 디스토피아적 풍자를 다루며 권력에 대한 진실을 노골적으로 표현합니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높은 수입을 올리는 여배우 데미가 출연한 The Substance는 텔레비전 쇼를 진행하는 유명한 에어로빅 강사 엘리자베스의 이야기를 다룬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높은 수입을 올리는 여배우 데미가 출연한 The Substance는 텔레비전 쇼를 진행하는 유명한 에어로빅 강사 엘리자베스의 이야기를 다룬다. 

영화 관람객, 'The Substance'를 보고 멍하니 앉아 있다

AP의 크리스타 포리아는 이 영화를 "역겹고 정신 나간" 영화라고 묘사하며 "맛있게도 흥분되고, 피가 흥건하고, 필연적으로 양극화된 이 영화의 3막이 이 영화를 잊을 수 없게 만든다"고 썼다.

'공포스럽지만 비교적 쉽게 읽을 수 있는 공상과학 영화로 시작해서 점점 더 부조리와 폭력으로 치닫다가 결국 문자 그대로 본격적인 괴물 영화로 폭발합니다.'

메일 에 실린 브라이언 바이너의 3성급 리뷰에  따르면 , 이 영화는 '끊어지고, 터지고, 흘러나오고, 으스러진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The Substance에는 터지는 장면이 많이 나온다. 터지는 장면은 사실 터지는 장면의 가장 작은 부분일 수 있고, 딱딱거리는 장면, 터지는 장면, 흘러나오는 장면, 삐걱거리는 장면과 함께 터지는 장면은 그로테스크한 ​​신체 공포 풍자극으로, 섬뜩한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재밌는 면을 찾을 수 있다면 간지럼을 타는 사람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그러나 그 모든 디스토피아적 공포에도 불구하고, 오스카 와일드는 이 이야기를 알아봤을 것이다. 이 이야기는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과 비슷하지만, 오늘날 외모에 집착하는 사회에서 특히 공감을 불러일으킬 만한 이야기다.'

RTE의 브렌 머피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2017년 강렬한 폭력 영화 '복수'의 프랑스 감독 코랄리 파르자가 '더 섭스턴스'로 돌아왔는데, 그녀는 더욱 충격적이고 생생한 이미지와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있어 조금도 주저함이 없습니다. 

'어둡고 재미있으며, 강렬하고, 극도로 그래픽한 이 작품은 감각에 대한 충격적인 공격이며, 좋은 방식으로 재고를 촉구하는 걸작입니다.'

하지만 두 비평가는 이 작품이 남성의 시선에 대한 비판을 제대로 받아들일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파이낸셜 타임스 기자 대니 리는 "영화가 길어질수록 다른 결함을 더 많이 발견하게 됩니다. 얼마나 역겨운 미의 기준인지,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이유로 노인 여성의 몸을 보고 몸서리치게 되었다는 이야기도 나옵니다.

Evening Standard의 Nick Howells는 이 영화를 '지금까지 올해 최고이자 가장 미친 영화'라고 묘사하며 별 5개를 주었습니다.

     

Evening Standard의 Nick Howells는 이 영화를 '지금까지 올해 최고이자 가장 미친 영화'라고 묘사하며 별 5개를 주었습니다.

'젊은 여성들이 엉덩이를 흔드는 장면으로 가득 찬 남성의 시선에 대한 풍자는 본래의 풍자와 매우 흡사해 보일 수 있다'고 그들은 말했다.

The Independent의 클라리스 러그레이는 "The Substance의 마지막 부분은 브라이언 유즈나의 1989년 공포 영화 Society와 같은 혐오스러운 컬트 고전에 대한 본격적인, 피 샘솟는 오마주로 떨어진다"고 언급했습니다. 

'그것은 신체를 대중의 광경으로 바꾸고, 관객을 너무 열렬하게 초대하여, 다른 곳에서는 그렇게 친밀하고 비밀스러운 혐오감으로 표현되었던 것을 쳐다보지 못하게 합니다.'

본질: 비평가들의 생각 

저녁 표준

평가:

Nick Howells는 이렇게 썼습니다. 'The Substance는 올해 최고이자 가장 미친 영화입니다(지금까지). 단서: 전신 공포를 좋아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와 돌연변이 신체 부위에 튀는 것을 좋아한다면요.

'모든 것은 당신이 감히 끝낼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있는 곳을 훨씬 넘어 극에 달하며, 전에 결코 본 적이 없는 피의 격류로 이어진다.

'오젬픽 세대를 위한 쇠망치 우화인 '실체'는 자신 있게 말하면 즉석 고전이 될 것입니다.'

인디펜던트

평가:

클라리스 러그레이는 이렇게 썼습니다. 'The Substance의 마지막 부분은 브라이언 유즈나의 1989년 공포 영화 Society와 같은 혐오스러운 컬트 고전에 대한 본격적인, 피 샘솟는 오마주로 떨어집니다. 

'그것은 신체를 대중적인 광경으로 바꾸고, 관객을 너무 열렬하게 초대하여, 다른 곳에서는 그렇게 친밀하고 비밀스러운 혐오감으로 표현되었던 것을 쳐다보지 못하게 합니다. 

데일리 메일  

평가:

브라이언 바이너는 이렇게 썼습니다. 'The Substance에는 터지는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터지는 장면은 사실 터지는 장면의 가장 작은 장면일 수 있고, 딱딱거리는 장면, 터지는 장면, 흘러나오는 장면, 삐걱거리는 장면과 함께 터지는 장면은 그로테스크한 ​​신체 공포 풍자입니다. 이 풍자는 섬뜩한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지만, 재밌는 면을 찾을 수 있다면 간지럼을 타는 사람을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 디스토피아적 공포에도 불구하고, 오스카 와일드는 이 이야기를 알아봤을 것이다. 이 이야기는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과 비슷하지만, 오늘날 외모에 집착하는 사회에서 특히 공감을 불러일으킬 만한 이야기다.'

파이낸셜 타임즈

대니 리는 이렇게 썼습니다. '영화가 길어질수록 다른 결함을 더 많이 발견하게 됩니다. 얼마나 역겨운 미의 기준인지,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이유로 노인 여성의 몸을 보고 몸서리치게 됩니다.

'젊은 여성들이 엉덩이를 흔드는 장면으로 가득 찬 남성의 시선에 대한 풍자는 본래의 풍자와 매우 흡사해 보일 수 있다'고 그들은 말했다.

에이피에이치

크리스타 포리아는 이렇게 썼습니다. '이 영화의 맛없을 정도로 흥분되고, 피가 흥건하고, 필연적으로 양극화를 일으키는 3막이 이 영화를 잊을 수 없게 만듭니다.'

'공포스럽지만 비교적 쉽게 읽을 수 있는 공상과학 영화로 시작해서 점점 더 부조리와 폭력으로 치닫다가 결국 문자 그대로 본격적인 괴물 영화로 폭발합니다.'

영어: RTE는 

브렌 머피는 이렇게 썼습니다. "2017년에 강렬하고 폭력적인 영화 '복수'를 연출한 프랑스 감독 코랄리 파르자가 '더 섭스턴스'로 돌아왔는데, 그녀는 더욱 충격적이고 생생한 이미지와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있어 조금도 주저하지 않습니다.

'어둡고 재미있으며, 강렬하고, 극도로 그래픽한 이 작품은 감각에 대한 충격적인 공격이며, 좋은 방식으로 재고를 촉구하는 걸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