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작가 Calypso Mahieu의 우아하고 에로틱한 예술




























































사진작가 Calypso Mahieu의 우아하고 에로틱한 예술

Collater.al 기여자·1 개월 전·사진술

Calypso Mahieu(1993년)는 ECAL/로잔 예술 디자인 대학을 졸업했으며 현재 프랑스와 스위스를 오가며 프리랜스 사진작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우아 하면서도에로틱하며 , 빛은 그녀 사진핵심입니다.
Calypso는 여성 잡지를 통해 사진을 처음 접했습니다.
그녀는 패션 자체보다는 빛, 신체, 태도에 매료되었습니다.

은 그녀의 비밀 무기이며 과도한 노출과 에로티시즘은 그녀의 미학에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빛이 그림을 아주 쉽게 파괴하거나 승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빛에 열정적입니다.
그녀가 촬영하는 사람이나 물체 주위에 빛을 만드는 것은 마치 게임과 같습니다.
영화관의 조명, 프랑스 남부의 낭만적인 일몰 빛, 책상 조명 등은 영감의 원천이 될 수 있으며 사진 촬영 과정에서 중요합니다.

아래에서 그녀의 최고의 작품을 선택하세요.

 

텍스트:Giordana Bonanno

Rimani aggiornato sugli ultimi trend di arte, 사진, 음악 및 거리 문화.


페데리코 허스(Federico Hurth)의 낭비된 젊음

조르지아 마사리·4주 전·사진술

디지털 이미지, 셀카의 통제할 수 없는 확산, 현대 세계에 대한 인식을 왜곡하는 필터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특징지어지는 시대에사진작가Federico Hurth는젊음의 진정한 초상화를 포착하지만 소진되어 있습니다.
Wasted Youth라는 제목의 그의 프로젝트는진정한 보도, 즉 페데리코 자신이 설명했듯이 "평온한 순간의 스냅샷을 수집하는개인 사진 일기 "입니다.
그의 엄격한 아날로그 사진은 얼굴, 신체, 상황을 묘사하며 항상 '지독하고 패셔너블하며 예술적이고 음악적인 미학'을 따릅니다.
» 페데리코 허스(Federico Hurth)의 사진에서는 한 세대의 우울함과 내면의 반항이 드러납니다.
페데리코가 2021년부터 작업해 온 프로젝트의 일부 장면은 10월 20일부터 11월 17일까지 루가노의 Doppia V 갤러리 에서프란체스카 베르나스코니가 기획한 전시회에서전시될 예정입니다.



Federico Hurth의 사진에는 후반 작업 조작이 전혀 없습니다.
사진에 결함이 있으면 그대로 유지합니다.
순간의 진정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라고 사진작가는 말합니다.
<낭비된 청춘>은프로젝트 제목에 걸맞게 강렬하면서도 동시에 ‘낭비’처럼 보일 수도 있는청춘들의 삶의 단편들을엿볼 수 있는 작품이다 .화려함의 반짝임과 부패의 어둠 사이를 오가는미학은다가오는 위태로움에 빠져 있는 젊은이들에게 현대적 맥락이 제공하는 복잡성과 불확실성을 반영합니다.



결론적으로, 큐레이터 프란체스카 베르나스코니(Francesca Bernasconi)의 말을 인용하면, “페데리코 후르트의 사진은 흥미로운 즉각성과본능적이고 결단력 있는 형식적 탐구 가 특징이며 ,종종 한 세대의 사진가들의 작업을 통해1990년대에 등장한 혁명적인 미학과강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 Hurth처럼 패션과 대안 예술계의 세계에 걸쳐 있습니다.
»



















의례 페데리코 허스


Lavazza의 새 달력에 담긴 다니엘 오바시의 아프리카 비전

안나 프라티니·4주 전·사진술

우리는 우리를 미지의 아프리카 로 데려가는 프로젝트인Lavazza의 새로운 달력공개에 참석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에너지, 실험, 문화와 그곳에 거주하는 다양한 커뮤니티에 영향을 받은 미래지향적인 정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세 명의 사진작가가 올해 달력을 위해 협력했습니다.
케냐Thandiwe Muriu,남아프리카Aart Verrips, 그리고 최근 합류한Daniel Obasi를 인터뷰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커피의 발상지로서의 아프리카라는 주제는2004년에 설립되어현재 3개 대륙에 걸쳐 33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Giuseppe and Pericle Lavazza Onlus 재단 과 연결되어 있어 여전히 강렬합니다.
나이지리아에 뿌리를 두고 사진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갖춘 Daniel Obasi는 패션 스타일링, 영화, 사진 및 예술 방향을 완벽하게 혼합하여 매력적이고 뚜렷한 아프리카 내러티브를 만들어내는 창의적인 재능입니다.
다음은 그와의 인터뷰입니다.



처음 사진을 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디자인 전공으로 사진을 시작했고, 한동안 패션 스타일링에도 손을 댔습니다.
그때 사진에 입문했어요.게다가, 나는 특정 주제에 대한 안목을 가지고 있었고, 사진 촬영 활동은 나를 독특한 방식으로 매료시켰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나에게 종종 어려운 일이었기 때문에 나는 내 정확한 비전을 세상과 공유하기 위해 스스로 사진을 찍는 방법을 배우기로 결심했습니다.
나에게 그것은 창의성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의 핵심인 개념과 아이디어에 관한 것입니다.

아트 디렉션, 패션 사진, 감독으로서의 작업을 어떻게 혼합하시나요?
각 관행에 전체적인 방식으로 접근하고 이를 하나로 고려하면 탐색이 더 쉬워집니다.
나는 그것들을 별개의 구성 요소로 생각하지 않고 오히려 최종 목표에 중점을 둡니다.



아프리카중심주의를 패션 사진에 어떻게 적용하나요?포용성과 문화적 이해의 메시지를 홍보하는 주요 수단으로 볼 수 있습니까?
전적으로.아프리카중심주의의 개념과 사진은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이러한 맥락에서 우리는 패션을 예술 형식으로 인식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이 모든 것이 특정 문화적 배경과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약간의 역사를 가져오는 또 다른 측면도 있습니다.
물론 모든 사진에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어떤 경우에는 내가 찍는 사진 뒤에 숨은 과정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라바짜 캘린더 프로젝트 커미션은 어떻게 수락하셨나요?
어느 평범한 날, 라바짜 팀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나는 일주일을 기다렸다가 함께 일하고 단결한다는 개념을 제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 것은 젊은이들이 해변에 함께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에서 시작됐다.
저는 단순함을 좋아합니다.
때로는 가장 놀라운 이미지가 가장 단순한 아이디어에서 나오기도 합니다.
주제를 중심으로 한 이러한 이미지는 제 생각에 가장 강력합니다.
왜냐하면 그 모든 레이어 아래에는 하나로서 작업한다는 단순한 아이디어가 빛나기 때문입니다.



사진, 영화, 패션 분야에서 당신의 주요 영감의 원천은 무엇입니까?
나의 영감은 내가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항상 달라집니다.
현재는 건축과 구성에 더 관심이 많아 공간 활용 방식을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우하우스, 고딕 건축, 운동을 공부하고 있어요.게다가 안무와 현대무용, 사실 모든 형태의 춤은 나에게 중요한 영감의 원천이다.
사랑, 사랑받고, 사랑을 잃고, 사랑에 빠진다는 생각도 이 순간 나를 크게 매료시킨다.


바란의 감성적인 초상화

Collater.al 기여자·4주 전·사진술

Click when Words failed는 사진작가 Baran이소셜 미디어와 웹사이트에서 사용하는이름입니다이 문구는 그녀와 그녀의 연구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 줍니다.
단어는 종종 감정을 되돌려주지 못하거나, 느낌을 전달하거나, 올바른 용어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사진이 그럴 수 있다.
캐나다로 이주한 이란의 젊은 사진작가 마(바란) 모하마다스가리
(Mah (Baran) Mohammadasghari)치료적 행위.Photo Vogue에도 게재된 그녀의 사진은진정으로 감정적이고 개인적인 초상화입니다.그녀의 이야기와 고통은 자화상이든 거리 사진이든 모든 장면에 반영됩니다.
Baran은 "나는 내 감정과 이야기를 사진 방식으로 상상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Baran은 자신의 사진을 통해
인간의 취약성과 연약함을 전달할 수 있다고.



바란의 각 게시물 아래에는 작가가 늘 감동적인 설명을 남긴다.
감정에 대한 시각적이고 서사적인 스토리로,
필터 없이 완전히 친밀하게진행됩니다 .우리는 지난 9월 밀라노 Fondazione Matalon에서 열린Collater.al Photography전시회를 계기로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는 즐거움을 누렸습니다 .전시된 사진과 소통하는 이야기는 그녀의 사진 연구의 상징이다.“이 사진은 5개월 전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시작한자화상 프로젝트Bereavement 의 일부입니다.
이 사진에서 나는 14년 동안 나와 함께해온 고양이 토란지(Toranj)와 함께 있다.
Baran은 “
내가 이란에 있을 때 그녀를 입양했고 그녀도 나와 함께 캐나다로 이주했습니다.
이 사진에서처럼 우리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냅니다.
특히 제가 감정적으로 기분이 좋지 않을 때 그녀는 그것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제가 원하는 만큼 나와 함께해 줍니다.
»
엄마를 잃은 것과 그녀가 겪은 고통은 Baran의 사진에서 반복됩니다.
어머니가 새로 돌아오신 것처럼 - 보그가 발행한 사진 -그녀는 어머니가 창밖으로 날아가는 것을 보았던순간을 말해줍니다.“그녀가 창밖으로 날아가는 걸 봤어요… 영원히… 마음…"


신디 셔먼(Cindy Sherman)이 말하는 패션 사진

안나 프라티니·4주 전·사진,스타일

함부르크에는신디 셔먼(Cindy Sherman) 과패션계의관계를 조명하는ANTI-FASHION전시회가 열렸습니다.이번 전시회는 Falckenberg 컬렉션, 특히Deichtor Hallen Internationale Kunst und Fotografie Hamburg에서 개최됩니다.이번 전시는 주요 브랜드와 잡지를 통해 미국 사진작가의 경력과 커미션을 추적합니다.
샤넬(Chanel) 과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는일부 업계 잡지와 함께 신디 셔먼(Cindy Sherman)에게 전시 사진 일부를 의뢰한 두 브랜드에 불과합니다.


신디 셔먼
무제 #462, 2007/2008 개인 컬렉션 유럽

셔먼의 사진 속 인상은 화려함이나 섹시함, 우아함과는 거리가 멀다.
그녀의 작업은 전통적으로 바람직하지 않은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확실히 그 방식에 어긋납니다.
Sherman은 패션 사진을 출발점으로 삼아 성별, 성별, 연령과 같은 주제를 면밀히 조사하고 이러한 주제를 보여 주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그녀가 묘사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Cindy Sherman은
정체성의 개념이어떻게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하는지 보여줍니다.
전시에 첨부된 비평 텍스트에서는 (자기)구성된 정체성의 개념이논의되는데, 이는 오늘날에도 계속해서 우리에게 도전하고 있는 유동적인 개념입니다.


신디 셔먼
무제 #602, 2019 질 르노 컬렉션

신디 셔먼(Cindy Sherman)의 사진 중 최초로 패션에 전념한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 및 국제적으로 수많은 기여가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그녀의 50년 경력을 담은 50장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lessandra Nappo가 큐레이팅한 ANTI-FASHION은신디 셔먼의 예상치 못한 측면을 발견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며,사진가가 패션계에 가져온영향영감 , 그리고 이러한 영향력이 전 세대의 사진가들에게 어떻게 지속적으로 영감을 주는지 공개합니다.


신디 셔먼
무제 #133, 1984 슈투트가르트 슈타츠갤러리

전시회는 2024년 3월 3일까지 계속됩니다.
여기에서ANTI-FASHION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h.© 신디 셔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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